thswogus102의 등록된 링크

 thswogus102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2021년 10월 28일 계양산성 박물관 [내부링크]

계양산성박물관에 가봤다 날씨도 좋았고 한국에 몇 곳 없는 산성을 보게되다니 설렜다 조금 손상되었지만 세월의 흔적이라고 생각하고 이런 역사의 산물을 보게되어서 진짜 좋다 다른 건 보기만해서는 뭔지 모르겠지만 위에 제일 큰 물건은 검 처럼보인다. 이건 모형으로 만든 계양산성의 모습인데 지금 모습이랑은 많이 달라서 가늠이 안간다.

안녕하세요 위험구역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살고있는 21살 블로거에요. 이제 처음시작이라서 블로그 운영하는게 서툴고 어렵지만 더 나아가 많은 사람들과 이웃을 하고 좋은 방향으로 블로그를 키우고 싶습니다.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많이 방문 해주세요. 다른 분들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걸 보면서 많이 배워 나가겠습니다.

2022 4월 30일 레드불 네이마르 파이브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영종도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컬쳐랜드에 다녀왔다 레드불 행사가 있어서 유튜버들도 많이 왔습니다 오킹님팀 과 이천수님팀 끼리 이벤트전으로 풋살하는 행사입니다 행사 이름은 레드불 네이마르 파이브 입니다. 이건 바로앞에서 찍은 오킹 실물! 고려대 다니는 유튜버 김두목님이랑 찍은 사진 !

2022년 6월 4일 롯데월드 [내부링크]

#롯데월드 #꿀팁 #일상 6월 4일 롯데월드에 갔다 친구랑 오전 9시 30분까지 만나서 들어갔는데 줄이 엄청 길어서 힘들어 죽는줄알았다. 롯데월드 가기전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플은 깐 뒤 할인되는 항목이 있으면 무조건 하는게 좋다. 모바일 예매하면 무조건 할인해주니까 모바일예매를 추천한다. 줄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 사람이 별로 안찍혔지만 들어가면 진짜 많다 날씨도 덥고 줄기다리느라 힘들었지만 그래도 7개 8개 정도 탄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