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ywan34의 등록된 링크

 verywan34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시편 139편(PSALM 139) [내부링크]

'시편 139편(PSALM 139)'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약한 나로 강하게 [내부링크]

'약한 나로 강하게'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나는 예배자입니다 [내부링크]

'나는 예배자입니다'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주님은 산 같아서 [내부링크]

'주님은 산 같아서'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우리 주 안에서 노래하며 [내부링크]

'우리 주 안에서 노래하며(높이 계신 주님께)'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Higher(그 누가 뭐래도) [내부링크]

'Higher(그 누가 뭐래도)'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내부링크]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나의 왕 앞에서(춤추며 찬양해) [내부링크]

'나의 왕 앞에서(춤추며 찬양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나는 주의 친구(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내부링크]

'나는 주의 친구(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Love Never Fails(여호와께 돌아가자) [내부링크]

'Love Never Fails(여호와께 돌아가자)'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 데서 [내부링크]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 데서'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내부링크]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리디바탕체(해당 피피티는 리디주식회사에서 제공한 리디바탕 글꼴이 사용되어 있습니다.)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내부링크]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 바른 고딕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우물가의 여인처럼 [내부링크]

'우물가의 여인처럼'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 바른 고딕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내부링크]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바른고딕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 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멈출 수 없네 [내부링크]

'멈출 수 없네'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바른고딕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Born Again(본어게인) [내부링크]

'Born Again(본어게인)'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나의 가는 길(God will make a way) [내부링크]

'나의 가는 길(God will make a way)'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그리스도의 계절(Season of Christ) [내부링크]

'그리스도의 계절(Season of Christ)'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내부링크]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위로가 되는 가사_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내부링크]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세상 그 어떤 어려움 속에도주 은혜로 나를 돌보시며 세상 끝날까지 지켜주시네'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글꼴 : 나눔고딕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하늘 위에 주님 밖에 [내부링크]

'하늘 위에 주님 밖에'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주님은 아시네(King Of Majesty) [내부링크]

'주님은 아시네(King Of Majesty)'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내 이름 아시죠(He knows my name) [내부링크]

'내 이름 아시죠(He knows my name)'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 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내 모습 이대로 [내부링크]

'내 모습 이대로'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Pixabay(https://pixabay.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내 마음을 가득 채운 [내부링크]

'내 마음을 가득 채운'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선한 능력으로 [내부링크]

'선한 능력으로'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오늘 이 곳에 계신 성령님 [내부링크]

'오늘 이 곳에 계신 성령님'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위로가 되는 말씀_마태복음 6장 4절 [내부링크]

회사, 학교, 교회, 가족 등의 여러 곳에서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고, 쉬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일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씀이다.사람들은 몰라도 주님은 알고 있다. 그리고 반드시 갚아주실 것이다.글꼴 : 나눔바른펜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위로가 되는 말씀_누가복음 1장 37절 [내부링크]

For nothing is impossible with God.하나님에게는 불가능한 일이 아무것도 없다.그리고 그런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오직 예수 뿐이네(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내부링크]

'오직 예수 뿐이네(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우리 함께 기도해 [내부링크]

'우리 함께 기도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내부링크]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주 은혜임을 [내부링크]

'주 은혜임을'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너는 내 아들이라 [내부링크]

'너는 내 아들이라'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위로가 되는 말씀_누가복음 12장 4절 [내부링크]

삶을 살다보면 많은 것들이 두려워진다.하지만 세상의 것들은 한계가 있다.세상이 줄 수 있는 가장 큰 두려움은 죽음이다.그 이상의 것들은 아무것도 줄 수 없다. 그러니 주님은 두려워하지 말라고 하신다.글꼴 : 나눔스퀘어 Light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Above All) [내부링크]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Above All)'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공감하시네 [내부링크]

'공감하시네'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리디바탕체(해당 피피티는 리디주식회사에서 제공한 리디바탕 글꼴이 사용되어 있습니다.)배경 : Pixabay(https://pixabay.com) 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꽃들도(Flowers) [내부링크]

'꽃들도(Flowers)'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명조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주께 포기란 없네 [내부링크]

'주께 포기란 없네'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시간을 뚫고 [내부링크]

'시간을 뚫고'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사랑 중에 사랑 [내부링크]

'사랑 중에 사랑'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Pixabay(https://pixabay.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나는 오늘을 살리 [내부링크]

'나는 오늘을 살리'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 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주의 사랑을 주의 선하심을 [내부링크]

'주의 사랑을 주의 선하심을'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You Are Good(좋으신 하나님) [내부링크]

'You Are Good(좋으신 하나님)'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Because Of You(살아있다고 느낄 수 있네) [내부링크]

'Because Of You(살아있다고 느낄 수 있네)'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Pixabay(https://pixabay.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오직 예수(One Way) [내부링크]

'오직 예수(One Way)'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Pixabay(https://pixabay.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주와 같이 길 가는 것(ver. 예수 전도단) [내부링크]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춤추는 세대(주 자비 춤추게 하네) [내부링크]

'춤추는 세대(주 자비 춤추게 하네)'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스퀘어 ExtraBold배경 : Pixabay(https://pixabay.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Who Am I(온 땅의 주인) [내부링크]

'Who Am I(온 땅의 주인)'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 [내부링크]

'하늘에 계신 아버지'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예수보다 더 큰 사랑 [내부링크]

'예수보다 더 큰 사랑'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예수 닮기를 [내부링크]

'예수 닮기를'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왕이신 하나님 [내부링크]

'왕이신 하나님'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Take It All(받아주소서) [내부링크]

'Take It All(받아주소서)'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주 이름 찬양 [내부링크]

'주 이름 찬양'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내부링크]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불을 내려주소서 [내부링크]

'불을 내려주소서'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시선 [내부링크]

'시선'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You(오직 주) [내부링크]

'You(오직 주)'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생명의 주님 [내부링크]

'생명의 주님'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Sing Sing Sing(모두 찬양해) [내부링크]

'Sing Sing Sing(모두 찬양해)'라는 찬양의 가사 피피티 입니다.글꼴 : 나눔고딕 ExtraBold배경 : Unsplash(https://unsplash.com)허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상업적 이용과 재배포 불가합니다.

위로가 되는 말씀_마태복음 18장 10절 [내부링크]

처음 이 말씀을 읽었을 때는 '어린 아이 하나라도 무시하지 말아야지'하는 깨달음만 있었는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