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ome2의 등록된 링크

 yhome2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보솜이 액션핏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대형 L (10~14kg) [내부링크]

보솜이 액션핏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대형 L (10~14kg) 움직임이 편한 맞춤형 팬티 기저귀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게 해주는 편안한 기저귀! 엘라스틱 허리밴드가 있어서 잘 늘어나고 잘 잡아줍니다. 완벽한 핏으로 허리밴드가 잘 잡아주어서 흘러내리지 않아요! 착용할때 불편하지 않도록 쭈욱쭈욱 늘어나는 놀라운 신축성! 입은 듯 안 입은듯 감탄스러운 착용감이 있는 기저귀를 추천합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247 42% 33,000원 26,44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Apple 에어팟 2세대 유선 충전 모델 [내부링크]

Apple 에어팟 2세대 유선 충전 모델 자동으로 켜지고 자동으로 연결되는 제품 간편한 설정으로 모든 Apple 기기와 셋업 완료 케이스에서 빠르게 충전 가능한 제품 Lighting 커넥터로 케이스 충전 가능! "Siri야"라고 부르거나 두 번 탭해서 간편하게 Siri 사용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91,052 27% 199,000원 144,38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쳐리빙 스마트 치마바지걸이 [내부링크]

네이쳐리빙 스마트 치마바지걸이 슬림한 단면으로 기존옷장을 더 넓게 사용! 논슬립 PVC 코팅 옷걸이로 정리하세요! 흘러내림 NO! 집게부분 코팅처리로 옷감 손상없이 보관할 수 있어요. 다양한 사이즈에 원형바 형태로 폭조절이 더욱 편리하며, 집게의 좌우 이동으로 다양한 사이즈 수납이 가능합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3,126 34% 22,000원 14,39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코멧 순백 3겹 라벤더 바닐라 롤화장지 30m [내부링크]

코멧 순백 3겹 라벤더 바닐라 롤화장지 30m 3겹 데코 엠보싱, 고온 스팀 살균! 코멧 화장지는 고온으로 스팀 살균한 원단을 사용하여 위생적입니다. 30미터 30롤의 넉넉한 구성으로 한번 구입 시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라벤더 바닐랴향을 담았으며, 고급스러운 꽃 데코무늬를 사용하여 기분을 좋게 해줍니다. 3겹 데코엠보싱으로 겹 사이사이마다 공기층이 형성되어 도톰함과 흡수력까지 극대화 시킨 제품입니다. 생활에서 필요한 화장지로 코멧 순백 3겹 라벤더 바닐라 홀화장지를 추천합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126,564 19% 13,600원 10,90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탐사 베이직 배변패드 [내부링크]

탐사 베이직 배변패드 좋은 원료, 엄격한 품질 관리! 탐사배변패드는 반려견의 배변 습관을 기반으로 설계한 넓고 강력한 흡수패드입니다. 40 × 50cm 중형 사이즈로 면접이 좁지 않아 어느 곳에서든 깔아줄 수 있습니다. 천연 펄프는 반려견에게 쾌적함을 선사해 줍니다. 우수한 흡수력으로 반려견의 발도장이 바닥에 묻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방수막이 외측에 있어 소변이 바닥에 뭊지 않게 도와줍니다. 소중한 반려견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패드를 찾는 분들에게 탐사 베이직 배변패드를 추천합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41,157 8% 20,900원 19,30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탐사 스마일 종이컵 180ml [내부링크]

탐사 스마일 종이컵 180ml 위생비닐 개별포장, 천연펄프 원지로 제조! 어디서나 쓰기 좋은 다용도 종이컵입니다. 카페, 식당, 회사, 여행, 커피믹스와 함께 편리하게 이용하면 좋아요. 종이컵 전문업체에서 생산을 해서 종이컵의 상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일상에서 꼭 필요한 종이컵, 탐사 스마일 종이컵을 추천합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18,750 13% 11,500원 9,90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내부링크]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벌집성분으로 피부장벽 보호까지! 풍성한 거품으로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당김 없이 세안하는 데일리포밍 클렌저 풍성한 크림거품, 미세먼지 클리어, 개운하게 딥클린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믿고쓰는 1등 딥클린 풍성한 크림 거품으로 모공 깊숙이 꼼꼼하게 관리하세요^^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34,843 53% 25,500원 11,903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캐츠랑 NEW 전연령 올라이프 고양이 건식사료 [내부링크]

캐츠랑 NEW 전연령 올라이프 고양이 건식사료 닭고기와 참치 레시피로 동물성 단백질원이 듬뿍! 사람과 동물, 함께하면 더 행복한 세상입니다. 사랑하는 반려동물이 맛있는 사료를 먹고 행복해하며, 더욱 건강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기쁨을 찾게 될 것입니다. 고양이를 가정에서 키우시는분들뿐만이 아니라, 길고양이들게 사료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20,618 19% 15,260원 12,30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홈플래닛 모던 디지털 체중계 화이트 [내부링크]

홈플래닛 모던 디지털 체중계 화이트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체중계! 체중 관리를 하신다면 집에 필수로 두어야 하는 체중계! 바늘형보다 더욱 세심하게 체크할 수 있는 디지털 체중계로 꼼꼼하게 관리해보시면 좋겠죠. 백라이트 LCD 화면으로 체중을 선명하게 보여주어, 즉각적으로 몸무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깔끔한 체중계를 여러분의 가정에 추천합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2,363 12% 12,800원 11,20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품질좋은 하림 닭가슴살 [내부링크]

하림 닭가슴살 추천 코로나 기간이 길어지고 있는 요즈음. 집에서 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언제쯤 코로나가 지나갈까요...ㅠㅠ 우울해 하지말고 #하림 #닭가슴살 먹으면서 힘내보아요! 제가 오늘 여러분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닭가슴살을 소개하고 합니다! 하림 닭가슴살 한번도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사람은 없는 하림 닭가슴살 신선도 만족도 배 송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20,126 13,900원 카레에 당근, 감자와 하림 닭가슴살을 같이 먹으면 맛이 일품입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빠른 새벽 배송. 대만족이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담미정 꽃한과 세트 [내부링크]

담미정 꽃한과 세트 호두, 약과, 유과들의 환상적인 조화 코로나 시기로 힘들지만, 가족의 정으로 힘든 시기를 버텨나가요. 명절에 적합한 선물로도 좋고, 직원들 선물용, 가족 선물용으로도 좋네요. 호두와 약과 유과들의 조합이 좋습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620 14,90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 캡형 [내부링크]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 캡형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 생활속에 필수품인 물티슈, 종류가 많지만 어떤것이 좋을지 고민이 되시지요? 특히 아기가 있는 집은 더욱 신경이 쓰일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기의 예민한 피부를 위해 부드러운 촉감, 깨끗한 정제수의 조합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125,681 11% 11,900원 10,59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닉스 ARENA TYPE-1 게이밍 의자 [내부링크]

제닉스 ARENA TYPE-1 게이밍 의자 허리 건강을 지켜주는 게이밍 의자 하루에 앉아있는 시간은 생각보다 긴 시간이에요. 공부하는 학생들은 물론이고, 회사에서 일하는 직장인들또한 장시간 앉아있을텐데요. 저도 마찬가지로 하루에 앉아있는 시간이 꽤 됩니다. 그래서 의자를 고를때 인체공학적으로 편안함을 줄 수 있는지를 고려하게 됩니다. 그런점에서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1,904 14% 198,820원 169,00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홈플래닛 모던 디지털 체중계 화이트 [내부링크]

홈플래닛 모던 디지털 체중계 화이트 세심하게 체크할 수 있는 디지털 체중계 체중관리를 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체중 관리에 필수로 집에 두어야 하는 체중계. 바늘형보다 무게를 더욱 세심하게 체크하는 디지털 체중계를 추천합니다. LCD 화면으로 이루어진 백라이트 디지털 체중계 선명하게 보여주어서 즉각적으로 정확하게 몸무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2,348 12% 12,800원 11,20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앱코 HACKER 레인보우 LED 게이밍 키보드 + 마우스 세트 KM400 [내부링크]

앱코 HACKER 레인보우 LED 게이밍 키보드 + 마우스 세트 KM400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에 최적화된 KM400 매일 사용하는 컴퓨터에 반드시 따라오는 키보드와 마우스 여러분은 편리하게 컴퓨터를 사용하시는지요? 일상에서의 컴퓨터사용뿐 아니라 게이밍에 최적화된 최고의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추천합니다. 화려함을 뛰어넘는 게이밍 멤브레인 키보드! 키 조합에 따라 최대 19키 까지 동시입력이 가능한 안티고스팅 기능으로 최적화 된 키보드입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3,366 5% 22,950원 21,59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주문하신 꿈은 매진입니다 [내부링크]

달러구트 꿈 백화점:주문하신 꿈은 매진입니다 비밀스럽고 가슴 뭉클한 판타지 소설 책을 통해 마음의 양식을 얻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바쁜 일상이지만 시간을 내서 독서를 꾸준히 한다면 분명 마음의 양식을 얻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은 지금까지 아깝게만 생각했던 시간들을 되돌아보게 해준 책입니다. 빠른 전개와 흡입력이 있고, 성인뿐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도 공감과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는 책 잠이 잘 오지 않는 분이 있다면 꼭 읽어보세요^^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770 10% 13,800원 12,42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타입 CT2556-002 [내부링크]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타입 CT2556-002 미국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나이키 운동화 전문 브랜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타입 운동화입니다.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을정도로 유명한 나이키 운동화로 전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40%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타입 운동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운동화를 준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47 40% 59,890원 44,91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보이스캐디 시계형 골프거리측정기 T8 [내부링크]

보이스캐디 시계형 골프거리측정기 T8 골프할때 필요한 보이스캐디 시계 보이스캐디 T8은 내장된 자이로 센서를 이용하여 스윙을 인식합니다. 그린 위 퍼트거리와 3단계 그린 줌, 그린 경사도까지 제공하여 정확한 그린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보이스캐디가 골퍼들의 행동분석을 통해 더욱 강화했습니다. 현재 품절임박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247 품절임박 889,00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생화 멜로디 꽃바구니 [내부링크]

생화 멜로디 꽃바구니 핑크장미와 보라장미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꽃바구니 화사한 퍼플핑크 꽃바구니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사랑하는 분에게 아름다운 행복을 한아름 선물하세요. 마음을 전할 선물, 기념일 등에 활용하면 좋습니다^^ 오늘 주문하면 내일 아침에 도착하는 빠른 배송 전문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한 꽃바구니라 꽃의 조화가 훌륭합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28 품절임박 59,00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트리플에스 약산성 탈모샴푸 1350ml [내부링크]

트리플에스 약산성 탈모샴푸 1350ml 정직한 탈모샴푸, 트리플에스 이 상품의 장점은 모든 리뷰와 순위를 고객님들의 활동에 의해 만들어진다는 겁니다. 확실한 원료성분인 주 성분 4개에 대한 제조사를 오픈하고 있네요. 1350ml 1인 기준 270번이 사용할 정도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비듬이 있거나 모발이 얇으신분, 평소 두피에 신경쓰시는분들에게 좋습니다. 탈모증상 완화 도움에 트리플에스 약산성 탈모샴푸를 추천합니다^^ <상품 정보 더보기> 리뷰 247 54% 79,800원 36,54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한다. 여름은 끝이네 [내부링크]

낮에 따뜻하다는 느낌을 제외하고는 아침 저녁 새벽으로는 추운날씨이다. 한동안 더웠는데 어느새 추위를 걱정해야할 시기로 접어든다.

겨울옷을 준비해야겠다. 따뜻하게 [내부링크]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인데, 이제 곧 겨울을 준비해야겠다. 따뜻하게 입고다녀야겠다. 감기걸리지 않도록!

서점에 책사러 가야겠다. 영풍문고로! [내부링크]

책은 마음의 양식이라고 했다. 책을 틈틈히 읽어야겠다. 직장다니며 바쁘지만 그래도 한달에 한권정도는 읽어야겠다.

까까나라 럭키 박스 선물세트 [내부링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과자는 모두가 즐기는 식품이겠지요.^^ 가끔 입이 심심할때 과자가 집에서 과자를 찾지만, 그럴때마다 과자는 없고, 마트가서 사오기는 귀찮을때가 있네요. 그래서 제가 여러과자를 저렴하게 맛볼수 있는걸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도 가끔 주문해서 먹는거네요. 콘칩, 신짱, 카라멜콘 땅콩, 죠리퐁, 미니츄러스, 사또밥, 별뽀바이, 쫄병스낵, 허니버터칩, 홈런볼초코, 오감자, 꼬북칩, 썬칩, 국희땅콩샌드, 버터와플, 초쿄하임, 딸기산도, 화아ㅣ트타임, 쿠크다스화이트, 구운감자, 고래밥, 미니웨하스, 예감 오리지널, 마이쮸, 츄파춥스, 젤리인젤리, 흐르트스낵 등 총 30개가 들어있네요. 부담없는 가격에 한달에 한번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