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die-lol의 등록된 링크

 00die-l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10일차 영어공부, 공부인가 운동인가? [내부링크]

오늘도 빨간 학원 간판이 나를 반겨준다. 학원 간판의 등이 몇 개 나가 있는데 정말 이상하게도 "박코치어학원"에서 "학"자가 불이 안 들어온다. 박코치어학원 박코치어학원 들어가면서 생각했다. 이건 신의 계시..

9일차 영어 어학원 과연 가족에게 추천할까? [내부링크]

어학원 선택 뭐가 좋을까? 강남역 3대 영어 어학원 누나영, 프린서플, 박 코치 뭐가 좋을까? 안녕하세요. 강남역에는 3대 영어 어학원 누나영, 프린서플, 박코치가 있습니다. 저는 박코치 어학원을 다니고 있습니..

온난화, 집중호우와 우리가 가져야하는 자세 [내부링크]

집중호우로 인한 강수량을 배수시스템이 견디지 못했다. 오늘 서울 일부 지역이 잠겼다. 길게 보면 서울의 역사에서 이는 찾기 어려운 일은 아니다. 그러나 너무 빨리 잠긴 것은 아닌가? 그만큼 엄청난 강우였단..

8일차 박코치 어학원 좋은가요? 다닐만한가요? [내부링크]

내가 박 코치의 진실을 이야기하겠다. 경험이다. 고소도 두렵지 않다. 박 코치 어학원 다닐만한가요? 좋은가요? 단점은 뭐죠? 비추하시나요? YBM 토익과정은 어떻죠? 환급반 수강할까요? 저는 캐나다 어학연수가야..

쿠팡 맞춤 광고를 보고 생각 [내부링크]

이 공용 컴퓨터를 쓰면서 궁금증이 있다. 알고리즘이 판단한 우리 가족에 대한 맞춤 광고는 대체 뭘까? 이건 대체 누구의 흔적일까? 세상에 눌러서 들어가면 별 내용은 아니지만 누가 뒤에서 바라봤을 때 오해하..

1주차 박코치 어학원(후기, 경험, 장단점) [내부링크]

세상에 좋은 사람 많다. 세상에 많은 영어교육 관련 유튜버가 많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존경하는 외국인 유튜버 런던쌤 한 때 독학 쉐도잉 열풍을 불게 했던 양킹(YangKING) 그는 많은 의지박약들을 독학 쉐도잉..

7일차 일요일 죄책감 뿜뿜. [내부링크]

뭔가 해야 한다! 일요일 박코치 다니며 일기를 쓰는 내 입장에선 뭔가 해야 할 듯한데. 뭘 해야 하는지 그들이 설명해주면 좋겠다. 죄책감이 넘친다. *여러분은 사람이니 일요일은 아무것도 하지 말고 쉬세요 이랬..

블로그 발전기 [내부링크]

구글 - 완료 네이버 - 완료 ZUM - 완료 Bing - 완료 야후 - 완료 애드센스 진행중 문의(이메일) : [email protected] 이 블로그(Blog)는 타인에게 모욕감을 주는 행위를 거부합니다. 이 블로그(Blog)는..

6일차 박코치 밖에서 첫 주말 [내부링크]

나~ 는 ~ 행보 캅니다~ 박코치 어플 복습하고 단어 노트 읽고, 알고 싶은 거 몇 개 씀. 열심히 더 안하고 나가서 국내파 텍사스 사는 영어 경험자를 만나고 왔다. 회전 양꼬치는 언제 먹어도 최고당 근데 칭따오랑..

영어공부 역사(매일수정_매일 저녁) [내부링크]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바쁘니까 가기 귀찮으니까 인강 이러지말고.... 여러분 돈이 인강강사 벤츠G클 ,991, 488, 우라칸 기름값으로 쓰인다!! 제발 정신 차리자!  *도산대로 클럽에서 강사라는 사람들 돈을 왜..

5일차 박코치에서 한 주(5일) 후기. 과연? 좋을까? [내부링크]

강남역 어학원이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가? 여러분은 어떤 차를 타고 다니는 가? 우리 어학원 사장님들은 무슨 차를 탈까? 5일 차가 무슨 평가를 하나요? 여러분 속지 마세요. 어그로입니다. 여러분은 너무 많은 정..

4일차 자연을 달리는 람보르기니 우르스 [내부링크]

어학원은 영어계에서 스포츠카인 거다 그리고 우리는 목적지를 향해 빠르게 나아간다. A to B 비교 대상이 수료자가 친구인 누나영 밖에 없으니 프린서플은 모름. 그러나 누나영은 프린서플의 자식이라 봐도 되..

3일차 중년/노년이라 불가능하다 생각하는가? [내부링크]

 야! 너도 할 수 있어! 중년/노년 언니/누님/형님/오빠들 따라 해 보세요. 야나두~ 야나두~ 야~ 나두 할수 있었두~ 오늘도 50대 말? 아버님을 봤고 이 분이 구석 강의실도 아니고 강의실 앞 테이블에 앉아서 큰소..

2일차 박코치 가볼만 할까? 저걸 어케해? [내부링크]

박 코치 강남점 시설을 설명한다. 0. 빈 곳 있으면 가서 공부하는 듯. 모여서 공부 보장도 되고 훌륭함. 1. 어디든 에어컨 빵빵함 시원하고 땀 금방마름. 2. 정수기 있음 SK 매직 시원하고 좋음. 3. 화장실 적다..

1일차 정말 실망이다!! 박코치 어학원!(OT후기) [내부링크]

당신이 원하는 자료가 있습니다. 허겁지겁 들어오십시오. 미안합니다. 어그로 끌어봤습니다. 내가 원한 건 제독 박 코치인데 뽑기에 실패했다. 나타난 건 중년에 몸 관리한 CEO 박 코치다. 일단 유튜브와 홈페이..

0일차 선정 [내부링크]

강남역 어학원 선정과정 어떤 어학원이 제일 좋을까? 사유는 비밀. 학원에 내가 누군지 알리고 싶지 않음. 그냥 영어한다고 생각바람. 선정과정 1. 영어 필요. 2. 단시간내로 끝내고 싶어서 강남구 근처 어학원 선..

영어실력 보고서 [내부링크]

강남역 영어 어학원 다니면서 영어실력 상승할까? 개요 시작 (2022-08-01 박코치 개강) 모두가 착각하는데 영어수준 중학생이라는 표현도 주관적임. 소년원 중학생인지 26억이상 아파트 사는 대치동 중학생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