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51897775의 등록된 링크

 0105189777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대연동 투룸 전세 완벽하다 옵션부터 인테리어 까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도 역시 출근해서 포스팅을 적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이 석가탄실일 인줄 몰랐는데~ 뉴스에서 코로나 방송하면서 그렇다고 해서 알았네요. 종교활동이니 아무쪼록 거리를 조금 두시고 마스크 꼭..

김해 외동 협성엘리시안 아파트 줍줍하자 [내부링크]

김해 외동에 위치한 아파트 김해외동협성엘리시안 줍줍하자 외동협성엘리시안 같은 경우는 준공한지 1년정도 된 아파트 입니다. 상대적으로 메가단지 아파트에 밀려서 저 평가된 아파트가 김해 외동 협성엘리시안..

부경대 원룸 월세 쉽게 생각하자 오퍼스4 여기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요즘은 날씨가 정말 왔다 갔다 하는 것 같습니다. 낮에는 조금 더웠다가 5시쯤 되면 추웠다가.. 딱 감기 걸리기 좋은 날씨네요. 코X나 or 감기 둘 다 조심하시고요, 바이러스를 이겨 내십시요. 건강..

김해빌라매매 부원역 인근 신축빌라 [내부링크]

안녕하셔요요요~ 오늘도 역시 물건 소개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김해시 봉황동에 위치한 신축 빌라 인데요 부원동이라고 보시면 되는 물건입니다. 큰 길 맞은편에 롯데마트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학군을..

부산전세 대연동에 위치한 복층 원룸 아직도 월세 살아요? [내부링크]

아직도 월세 거주하시나요? 요즘은 은행 상품들이 아주 잘되어 있기 때문에 월세보다 저렴한 이자를 내면서 전세를 거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대연동 신축 원룸 디아망 복층 물건입니다. 전세 금액 1억40..

김해 봉황동 투룸 월세 집 신축 봉황역이 집 앞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부원동에 위치한 저희 사무실 인근에 있는 김해투룸 월세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봉황역이 집 바로 앞이라는 점인데요, 완전 집 앞!! 1분 거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중교통..

대연동원룸 월세 대연역 1번출구 스타벅스에서 2분거리 초원타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도 역시!!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월세 물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연동원룸 인데요, 대연역 1번 출구 스타벅스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초원타워 입니다. 위치 대박이죠?? 위치적으로 생..

수박의 효능 여름철 대표과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여름철 대표과일 수박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1. 항상화성분풍부 많은 라이코펜 양으로 체내의 유해산소를 제거 노화나 각종 질병을 예방 2. 수분공급 수박에 들어있는 높은 수분 피부세포를..

나는 지금 모기와 전쟁중이다. [내부링크]

나는 지금 모기와 전쟁중 하.. 6월의 초인데 벌써부터 모기가 들끓고 있습니다. 어린 아들이.. 매일 모기를 몇방씩 물리는데.. 오늘은 모기가 아프게 했다며 자다가 일어 나서 울곤 한다.. 모기로부터 어떻하면 안..

취침중 피부가 좋아지는 법 [내부링크]

취침중 피부가 좋아지는 법 어떤 습관이 잠자는 동안 피부를 좋아지게 할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잠자기전 음식섭취 X 소화기관도 충분히 휴식을 해야해요~ 2. 꼭 세안은 하자. 팩은 기본중에 기본 11..

부경대 원룸 엘리베이터가 있으면 편하겠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부경대 좋은방을 소개하는 윤 부동산 입니다. 부경대 정문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통학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부경대원룸 은 대부분이 5~7평 정도라고 보시면 되구요, 오늘 해당..

대연동 원룸 싼 방 이라고 다 똑같지는 않아요. [내부링크]

대연동 원룸 싼방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우선 싼 방 이라고 다 똑같은건 아닌거 아시죠? 싸면서 좋은 집을 가성비 좋은 원룸 이라고 하죠 ^^ 그런데 딱 거기 까지 입니다. 월세가 저렴면서 신축을 찾으시면 없..

외동 원룸 월세 1층을 찾는 분이라면 여기 축협 하나로마트 인근 김해원룸 임대 [내부링크]

무단히 티비를 보고 있는데 우울해 지는 하루입니다. 제가 항상 즐겨보는 FTV 보고 있는데, 극과극 박무석 프로님이 낚시를 하고 있네요.. 일 때문에~ 육아 때문에 뭐 때문에 낚시를 못간지가 몇해가 지났는지 모..

네이버 클라우드 로 사진을 편리하게 옮기자 [내부링크]

네이버 클라우드 로 사진을 편리하게 옮기자 네이버는 편법이 통할까??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글은 아무 내용없이 짜집기 한 글 입니다. 선거는 오늘 4월 13일의 선거가 2월 13일의 지방 선거의 첫날이라고..

바다탐험대 옥토넛 어린이 뮤지컬 창원 3.15 아트센터에서 [내부링크]

바다탐험대 옥토넛 어린이 뮤지컬 창원 3.15 아트센터에서 하하.. 프리미엄 어린이 가족 뮤지컬!! 바다 탐험대 옥토넛, 불가사리의 모험 입니다. 창원315 아트센터에서 9일과 10일 이틀동안 한다고 합니다. 그럼..

유통기한 지난 우유 활용해보자 [내부링크]

유통기한 지난 우유 활용해보자 여기서 유통기한 지난 건 응고가 일어나기 전의 우유 입니다.. 먹어도 상관은 없는데.. 유통기한이 지나서 찝찝 했던것들을 활용하는 방법, 우유의 경우 소비기한은 일주일 정도라..

롯데백화점 창원점 휴무일, 영업시간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창원점 휴무일, 영업시간을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비내렸다가 그친 화요일 입니다. 공기가 제법 춥네요~ 새벽에 창문 열고 자면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롯데백..

서면투룸 위치라는건 내가 만든다 전포동에서~ [내부링크]

서면투룸 가장 좋은 위치가 어딘가..?? 솔찍하게 주거를 위해선 상업지는 피해야 좋습니다. 밤새 시끄러운 상업지에서 최대한으로 멀리 떨어진게 좋습니다. 전포1동 주민센터 쪽이 아마 지하철 뿐만 아니라 인근..

김해주택 한옥처럼 이쁘게 잘 지어진 곳 대지 146평 건평 25평 [내부링크]

늦은 저녁입니다. 김해에 있는 한옥주택 한번 구경해볼까 합니다. 대지 146평 건평 25평 잘 지어진 주택 입니다. LPG사용 개인 주차장 있습니다. 마당있는 주택 찾는 분은 이런집은 어떠세요??? 외부 정자도..

전포동 쓰리룸 여기 신혼부부 살기 좋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전포동 쓰리룸은 어떤가..?? 오늘은 서면 인근에 위치한 신혼부부 추천 쓰리룸 입니다. 다가구 주택입니다. 확장 18평형 건물에 풀 옵션이 다 들어 가있어요~ 방2개 화장실1 별도 발코니 有 정말 딱..

부경대원룸 어떤 모습일까요.?? [내부링크]

부경대원룸 어떤 모습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대연동에 위치한 부경대학교 원룸 소식 입니다. 곧 있을 중간 시즌을 준비하여 지금부터 조금씩 방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눈팅 해보시길~ 갑자기 찾으려면..

부산 대연동투룸 을 알아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투룸을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대연동투룸은 경성대학생 분들이나 부경대학생 분들이 자취방으로 많이들 거주를 하곤 합니다. 주변 생활환경이 좋으면서 지하철 이용할수 있는..

서면원룸 여기 한번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면원룸 정보 어떤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원룸 구하시는 분들은 그 근처에 직장을 구하셨다던지 그냥 독립하고 싶어서 아니면 학교가 근처에 있는 분들로 구분되는데요.. 서면 쪽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