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65622234의 등록된 링크

 0106562223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6건입니다.

꽃게찜 만드는 방법 및 꽃게 손질법 [내부링크]

꽃게찜을 만들기 위해서는 신선한 재료가 맛을 좌우합니다. 신진도항에서는 매일 같이 조업을 나가 꽃게를 잡아오게 됩니다. 잡아온 꽃게는 얼음 마사지를 통해 꽃게를 기절시킨후 아이스포장을 하게 됩니다. 수율 감소를 최소화 시키는데 효과적인 방법으로 도착지까지 수율 변동이 없게 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입니다. 현 시점에서는 톱밥을 이용한 꽃게 포장은 수율감소 원인으로 이 방법을 잘 사용하기 않고 있습니다. 봄철은 암꽃게의 계절입니다. 산란기에 들어가기전 왕성한 먹이 활동을 통해 살을 통통하게 찌우는 암꽃게의 특성으로 이때 알배기 꽃게를 먹을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태안 신진도항 봄꽃게 알배기 활꽃게 암꽃게 COUPANG www.coupang.com 꽃게찜을 만드는 방법에 앞서 꽃게 손질법이 중요합니다. 꽃게 ..

활 암꽃게 오늘 꽃게 가격 [내부링크]

활 암꽃게철을 맞아 서해에서는 싱싱하고 살아있는 활 꽃게가 당일 조업을 통해 공급됩니다. 봄을 맞은 꽃게는 산란기를 앞두고 있는 암꽃게가 살이 가득 차 있기 때문에 활 암꽃게 만을 선별하여 찜용이나 탕용으로 사용됩니다. 숫꽃게는 암꽃게에 1/3 가격으로 숫꽃게는 국물용으로 사용됩니다. 신진도 암꽃게만 선별하여 택배로 보내지게 됩니다. 이때, 활 꽃게를 택배로 보내기 전 포장이 중요합니다. 최선의 신선도를 위해 살아 있는 암꽃게를 얼음에 넣어 기절시키는 단계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얼음을 가득 넣은 빙장포장을 아이스박스에 함으로써 신선도를 유지할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하게 됩니다. 간혹 톱밥포장을 하여 도착지까지 살아서 받을수 있도록 하는 곳도 있지만 전문가 입장으로서 추천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모래에 사는..

태안 신진도 꽃게 시세 및 파는곳 [내부링크]

태안 꽃게는 서해의 황금어장으로 불리는 꽃게 어장입니다. 황금어장 신진도항에서 당일 조업을 통해 잡아올린 자연산 암꽃게만을 선별하였습니다. 봄철에 잡히는 암꽃게는 산란기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수율이 좋습니다. 봄에 먹는 꽃게는 암꽃게만을 먹습니다. 신진도항 당일 조업을 통해 잡은 암꽃게입니다. 암꽃게만 100% 선별하여 보내드립니다. 아이스 얼음 빙장포장을 통해 싱싱한 살아있는 활 꽃게를 포장합니다. 태안 신진도항 봄꽃게 알배기 활꽃게 암꽃게 COUPANG www.coupang.com 봄에 나오는 꽃게는 암꽃게가 진리입니다. 산란기를 앞두고 있는 암꽃게 수율은 최고의 수율을 자랑합니다. 태안 꽃게 태안 꽃게는 서해안의 황금어장에서 잡히는 꽃게입니다. 깊은 바다에서 주로 서식하는 꽃게는 해양의 환경적 요소..

활꽃게 암꽃게철 꽃게 1kg 가격 [내부링크]

활꽃게 단연 봄에 잡히는 꽃게는 암꽃게가 최고의 수율을 자랑합니다. 수율이란? 꽃게 살이나 내장이 70~80%이상 차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서해 태안에서 잡은 암꽃게를 선주가 직접 보내주는 활꽃게이며, 빙장포장을 통해 발송됩니다. 살아있는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톱밥으로 배송하는 경우도 간혹 있는데, 이는 꽃게의 수율 감소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현재는 빙장포장을 많이 이용하여 발송되고 있습니다. 태안 신진도항 봄꽃게 알배기 활꽃게 암꽃게 COUPANG www.coupang.com 제철 봄꽃게는 수율이 좋기 때문에 꽃게찜용으로 주로 드시게 됩니다. 꽃게찜은 너무 오래 찜을 하실경우 내장이 밖으로 배출되어 내장이 비어있는 현상이 발생할수 있기 때문에 알맞은 시간에 쪄야 합니다. 활꽃게 서해에 위치한 충남 태안..

봄 꽃게철 및 봄꽃게가격 안내 [내부링크]

봄 꽃게철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기는 4월부터 6월입니다. 꽃게철은 봄과 가을 계절에 꽃게철이 돌아오게 됩니다. 봄에 잡히는 알배기 내장이 가득 차는 꽃게는 암꽃게가 알배기 꽃게입니다. 서해안 중에 꽃게 어장이라고 불릴 정도로 풍부한 꽃게잡이가 왕성한 태안 신진도항 자연산 알배기 암꽃게입니다. 태안 신진도항 봄꽃게 알배기 활꽃게 암꽃게 COUPANG www.coupang.com 알배기 암꽃게 실제 수율을 확인하고자 한번 찜을 해 먹어 보았습니다. 정말 내장이 가득 차 있습니다. 빨갛게 보이는 내장이 개딱지에 가득 들어 있습니다. 봄 꽃게 봄 꽃게 서해안을 대표하는 꽃게 어장 충남 태안 신진도항입니다. 간밤에 쳐 놓은 꽃게 그물을 새벽에 걷어 올려 잡은 자연산 활 꽃게 입니다. 봄은 꽃게철 입니다. 봄에 ..

쓴맛나는 방울토마토 전량 폐기 이유 [내부링크]

쓴맛나는 방울토마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출하 제한 및 자진회수를 권고하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구토, 복통등을 유발하는 토마틴이라는 성분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덜익은 토마토에서 이 성분이 검출된다고 합니다. 토마틴이라는 성분은 성장과정에서 자발적으로 생기는 성분으로 방울토마토가 익으면서 자발적으로 없어지는 성분입니다. 토마틴 성분 토마틴 성분 토마토에 해당하는 화합물 중 하나입니다. 인체의 소화기계에 영향을 미칠수 있는데 구토 및 설사, 고열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토마토의 줄기나 잎, 꽃에 주로 토마틴이라는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열매에는 미량의 토마틴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면서 빨간색으로 익어가면서 자동적으로 분해가 됩니다. 토마토가 빨간색으로 익었음에도 불구하고 토마틴..

금낭화 꽃말 [내부링크]

금낭화 한국, 중국, 일본등 주로 아시아에서 서식합니다. 국내에서는 주로 전라도, 경상도에서 주로 서식하며 관상용 화초로도 많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나들이에서 발견한 금낭화였는데 분홍색의 정말 아름답고 초롱꽃 처럼 꽃망울을 맺고 있는 신비한 금낭화를 알아보겠습니다. 금낭화 금낭화 노란색, 흰색, 핑크색으로 다양한 색을 띠는 화초과의 식물입니다. 금낭화가 국내에 처음 들어온 시기는 신라시대에 궁궐에서 금낭화의 아름다움 때문에 기르기 시작하였습니다. 고려시대에 들어오면서 왕실에서는 금낭화를 귀하게 여기며 특별한 날에 사용 되었습니다. 조선시대때는 정조가 금낭화를 무척 좋아하여 궁중에서 금낭화를 재배 할정도 였다고 합니다. 금낭화는 본래 원산지는 중국입니다. 중국에서는 중국 문화유산으로 여겨질 만큼 중요한 의..

수박 파는곳 및 보관법 [내부링크]

수박 논산 하우스에서 재배합니다. 비파괴 당도측정으로 고당도만을 선별하여 발송됩니다. 수박은 하우스 재배가 당도가 높은데 수박의 당도를 결정 지을수 있는 환경은 물과 온도입니다. 하우스에서 재배함으로 물과 온도를 수박 재배에 필요한 적정량을 조절할수 있어 높은 당도의 수박을 재배합니다. 수박 하우스수박 고당도수박 당도보장 수박5kg 애플수박 함안수박 당도측정 비파괴당도측정 흑 수박 하우스수박 고당도수박 당도보장 수박5kg 애플수박 함안수박 당도측정 비파괴당도측정 흑수박 흑미수박 흑피수박 블랙펄수박 흙수박 smartstore.naver.com 아삭한 식감과 시원한 청량감의 논산 수박입니다. 수박 수박 논산 하우스 수박농장에서 재배합니다. 수박은 약92%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외부적인 환경요건에 ..

두릅 데치기 방법 [내부링크]

두릅 데치기 방법 시골집에는 두릅이 있습니다. 이맘때면 두릅이 나오는 시기이기 때문에 두릅 철을 맞아 시골집에 내려 갔습니다. 매년 두릅 나무에서 새순이 올라올때 연하고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입맛을 좋게 합니다. 산이 깊고 우거진 골짜기에서 자랍니다. 산에서 자란 두릅은 향이 좋고 쌉싸름한 두릅의 맛이 더욱 강합니다. 산에서 자연적으로 자라 더욱 건강한 기분까지 드는 두릅 입니다. 두릅 두릅 국내에는 두가지 품종을 재배하는데 재래종과 개량종 두가지 품종이 있습니다. 대량 생산을 위해 주로 산에서 자연에서 자라던 두릅을 개량하여 재배하게 되었습니다. 재래종 - 한줄기 원순에서 한개만 수확할수 있다. 개량종(자오품종,신구품종) - 한줄기에서 여러순이 나온 줄기를 잘라 심어 여러순을 수확할수 있다. 재래종보다..

생 명이나물 파는곳 [내부링크]

생 명이나물 주로 집에서 장아찌를 담는 용도로 생 명이나물을 주문 주십니다. 하지만 울릉종 명이나물은 잎이 크기 때문에 주로 쌈 채소 용도로 사용하게 됩니다. 생잎은 상추보다 영양성분이 좋고 은은하게 마늘향 및 알싸한 맛으로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잎을 먹는 산나물과의 채소로 무농약으로 재배되어 안심하고 먹을수 있습니다. 무농약 인증 기준이 까다롭고 산에서 재배하기 때문에 농약을 하지 않으면 재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다른 업체에서는 농약을 하지 않는다고 하여 인증을 물어보면 인증은 받지 못했다라는 답변만 받을수 있습니다.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통과한 안전성이 보장되는 명이나물입니다. 소백산 무농약 생 명이나물 산마늘 1kg COUPANG www.coupang.com 소백산 500m 고랭지에서 재배..

복수초 꽃말 [내부링크]

복수초 봄에 주로 개화를 시작으로 다년생 초본 식물로써 약초로 사용되는 아주 귀한 야샹화입니다. 복이라는 말에 목숨의 뜻이 더해져서 이 약초를 먹으면 생명이 길어진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난치성 질환에 주로 사용하는 약초입니다. 특히 심장병 치료에 주로 사용하던 약초로써 생명을 구하는 약으로 알려졌습니다. 단 복수초를 과량으로 섭취하거나 사용하게 되면 독성으로 인해 반드시 전문가에 의해 사용되어질 필요가 있습니다. 3월에서 5월까지 복수초 꽃은 개화를 시작으로 지게 됩니다. 복수초 특징복수초 특징 꽃의 모양은 국화과를 닮은 모양으로 꽃 중앙에는 암술이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암술 주위에는 많은 수술로 되어 있습니다. 복수초의 꽃 수술은 황색을 띠고 있으며 꽃잎도 황색이라서 화려한 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마늘 효능 및 판매 [내부링크]

산마늘 무농약으로 소백산맥 500m 고산지대에서 자랐습니다. 산마늘 잘못 알고 계십니다. 잎만 먹는 줄 알고 잎 산마늘을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하지만 산마늘은 꽃대 및 대에 영양분이 많습니다. 줄기에 많은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어 대 산마늘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산마늘 자연에서 키워 무농약으로 물로 살짝 씻어서 삼겹살 쌈으로 드시거나 장아찌를 담가 드시면 됩니다. 제철에 나오는 산마늘은 잎이 연하여 쌈 채소로 드시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소백산 무농약 생 명이나물 산마늘 1kg COUPANG www.coupang.com 산마늘 산마늘 명이나물이라고 불리는 산약초입니다. 산마늘이 귀한 이유는 먹을 수 있을때까지 5년에서 6년까지 키워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수확량이 많은것이 아닙니다. ..

명이나물 수확시기 및 파는곳 [내부링크]

명이나물 산나물 중 드물게 마늘향을 가지고 있어서 산마늘이라고 불립니다. 산마늘은 잎을 주로 먹기 때문에 친환경 여부 즉 무농약으로 믿을수 있는 나물이여야 합니다. 그래서 무농약 친환경 명이나물을 재배합니다. 명이 장아찌를 담게 되면 절임 과정에서 명이 잎에 베어 있던 해로운 성분이 베어 나오기 때문입니다. 소백산 자락 500m 고지대에서 재배하는 명이나물로 향이 진하고 입맛을 돋우는 알싸한 맛이 그만입니다. 소백산 무농약 생 명이나물 산마늘 1kg COUPANG www.coupang.com 지금 나오는 명이는 연하고 향이 좋아 삼겹살을 잎으로 쌈을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명이나물 명이나물 '춘궁기'에 목숨을 이어준다고 불리며 명이나물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춘궁기란 먹을 곡식이 다 떨..

봄 주꾸미 철 및 주꾸미 금어기 [내부링크]

봄 주꾸미 눈 아래에 금테를 둘러서 '금테 주꾸미'라고 불리는 주꾸미는 봄의 전령사입니다. 살아있는 주꾸미를 보내지만 죽어서 도착하니 속상합니다. 하지만 금빛 테두리만이 살아있을때 보냈다는 증거입니다. 오늘도 전화통화로 씨름을 했습니다. 죽어서 도착하고 왜 다리쪽이 붉은색을 띠는지 억지를 부려 정말 오늘 힘든 하루를 보냈습니다. 주꾸미 특징을 모르면서 자기는 부안에서 살아봐서 안다, 냉동을 보냈다 등 정말 함부로 얘기합니다. 안녕이네 국산 서해안 태안 활쭈꾸미 생물쭈꾸미 봄주꾸미 1kg COUPANG www.coupang.com 주꾸미 특징 주꾸미 특징 금테가 선명할수록 싱싱한 주꾸미이며, 신선도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죽으면 색이 허옇게 변하는게 특징입니다. 주꾸미는 외부 환경에 민감하여 몸의 빛깔이 변..

제주 진지향 먹는법 및 가격 [내부링크]

진지향 제주 만감류 중 제일 맛좋은 만감류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껍질이 얇고 과육에 수분 및 당도가 좋아서 가장 맛있는 만감류 중 하나로 잘 아는분들만 드신다는 그 진지향 맞습니다. 제주도에서 몇 안되는 농가 하우스에서만 재배되기 때문에 귀한 프리미엄 진지향입니다. 제주 진지향 [실중량2.5kg] COUPANG www.coupang.com 진지향 이름이 생소하지만 오래전부터 현지인들만 알고 먹었던 만감류 중 최고로 알아줍니다. 청견 오렌지와 조생귤의 접목을 통해 재배되기 시작하여 1달간만 맛 볼수 있는 만감류 입니다. 생소한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아는 사람은 이것만 먹을 정도로 맛이 뛰어납니다. 제주 진지향 제주 진지향 하늘이 내린 향기라고 불리는 신품종입니다. 노지에서 재배가 되지 않고 하우스에서 ..

대저 짭짤이 토마토 직거래 [내부링크]

대저 짭짤이 토마토 찾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진짜 짭짤이를 찾는다고 해서 상세하게 설명을 해 드렸습니다. 대저 토마토와 대저 짭짤이 토마토의 차이점을 상세히 설명 드렸는데 받아 보시고 왜 안익은 토마토를 보냈냐고 하셨습니다. 열변을 토하면서 상세히 설명 드렸습니다. 분명 드셔보셨다 하셨는데, 그리고 시장에서 판매하는 짭짤이는 싼데 왜 비싸냐고 하셨습니다. 시장에서 판매하는 저가형 토마토는 짭짤이 토마토가 아니고 대저 토마토(일반 토마토)라고 설명 드렸습니다. 일반 대저 토마토를 짭짤이 토마토로 오해해서 먹는 사람이 많다는 것입니다. 단맛, 신맛, 짠맛 세가지맛을 가진 단짠맛을 가진 토마토가 진짜 짭짤이 입니다. 짭짤이토마토 대저토마토 부산대저토마토 부산짭짤이토마토 짭잘이토마토 짭짤이 달짝이토마 짭짤이토마..

간장게장 택배 맛집 [내부링크]

간장게장 꽃게 등급이 있습니다 등급에 따라 알배기 수율이 다른데 연평도 A급 꽃게를 사용하여 내장이 그득합니다. 안녕이네 서해안 연평도 알배기 간장게장 꽃게장 4마리 COUPANG www.coupang.com 간장게장 사용되는 꽃게는 어떤 꽃게를 사용하는가에 따라 품질이 좌우됩니다. 연평도 알배기 암꽃게는 등급별로 포란율(알이 차 있는 수율)에 따라 A등급부터 C등급까지 나뉩니다. 이때 꽃게잡이 배에서 A등급 꽃게만을 받아 간장게장에 사용됩니다. 옹진군 연평면 융진호에서 조업한 꽃게에 대한 원산지 확인서 입니다. 믿을수 있는 꽃게로 만들기 때문에 알배기 수율이 좋을수 밖에 없습니다. 30년 전통을 이어온 간장게장 황금레시피 이렇게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간장게장 간장게장 30년 전통을 이어온 간장게장 황..

주꾸미 볶음 황금 레시피 비법 양념장 공개 [내부링크]

주꾸미 볶음 황금 레시피 앞서 싱싱한 주꾸미 선택 방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주꾸미 다리에 금테모양의 무늬가 선명하면 싱싱한 주꾸미로 볼수 있습니다. 봄철을 맞아 태안 신진도항에서는 주꾸미 조업이 한창인데 이곳을 한번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안녕이네 국산 서해안 태안 활쭈꾸미 생물쭈꾸미 봄주꾸미 1kg COUPANG www.coupang.com 선주가 바로 얼음포장하여 바로 보내드리고 있으니 싱싱한 주꾸미로 볶음을 만들수 있습니다. 주꾸미 볶음 황금 레시피는 다양한 양념으로 개인만의 비법 양념장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나만의 황금 레시피를 가지고 있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 양념으로 주꾸미 볶음 뿐만 아니라 여러 요리에 사용할수 있는 기본 양념장이 될것 입니다. 주꾸미 볶음 황금 레시피 재료 주꾸미 양..

하얀 딸기 끝물? [내부링크]

하얀 딸기 지리산 자락에서 재배하는 딸기는 4월 임에도 경도가 좋습니다. 경남 하동은 지리산 영향으로 평균 기온이 낮기 때문에 단단한 하얀 딸기를 재배할 수 있습니다. 최근들어 안전한 배송을 위해 우체국택배로 변경하여 배송을 시작한 후로는 좋은 딸기로 받아 보실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얀딸기 흰딸기 설화향 눈꽃딸기 설화 백딸기 설희 COUPANG www.coupang.com 하얀 딸기 최근 들어 각 지역에 많은 농장에서 재배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산청에서 하얀 딸기를 먼저 재배하게 되면서 각 지역으로 전파된 것 같습니다. 하얀 딸기의 주 품종은 장희라는 딸기를 주 접목 품종을 사용하여 생긴 딸기입니다. 유전자 변이 딸기라고 잘못 알고 계신분들도 계신것 같아서 말씀 드렸습니다. 하얀 딸기를 처음 개발하게 된 ..

생물 쭈꾸미 판매 서해안 태안 잡은 주꾸미 [내부링크]

생물 쭈꾸미는 살아 있을때 신선도가 높아 맛과 향이 좋습니다. 쭈꾸미 샤브샤브로 먹을때 그맛을 가장 잘 느낄수 있습니다. 안녕이네 국산 서해안 태안 활쭈꾸미 생물쭈꾸미 봄주꾸미 1kg COUPANG www.coupang.com 생물 쭈꾸미는 냉동 쭈꾸미와 다르게 싱싱함이 생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물 쭈꾸미는 쭈꾸미철이 되어야 나올수 있습니다. 생물 쭈꾸미 철은 바로 봄 2월부터 시작하여 5월이면 끝납니다. 봄쭈꾸미의 경우는 머리에 알이 차 있기 때문에 봄에 잡히는 쭈꾸미를 가장 좋은 품질로 봅니다. 쭈꾸미에는 단백질 및 비타민, 칼륨, 인등을 함유하고 있어 우리몸에 좋은 영양소가 됩니다. 죽은 소도 살린다는 낙지도 쭈꾸미와 비슷한 성분으로 기력을 좋게 하고 균일한 영양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쭈꾸미에..

산딸기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산딸기는 신맛이 있는 딸기로 주로 야산에서 자라던 딸기입니다. 산딸기에 좋은 성분 및 여러가지 좋은 성분으로 산딸기를 찾는 구매층이 많아 지면서 재배하게 되었습니다. 특산물 지정이 된 지역은 경북 포항으로 산딸기가 시설하우스에서 재배되면서 4월부터 만나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4월부터는 시설하우스에서 재배된 산딸기가 출하되며, 5월말부터 6월까지는 노지(밭)에서 재배된 산딸기가 수확됩니다. 경북 포항에서는 연간 670톤의 산딸기가 수확될 만큼 주산지 입니다. 포항시 농업기술센터에서는 시예산으로 스마트팜 시설하우스 지원사업으로 현재는 많은 양의 산딸기를 과학적으로 재배하는데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산딸기 효능 산딸기 효능에는 우리 인체에 도움이 되는 좋은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제철에 나오는 산딸..

비단가리비 제철 가격 [내부링크]

비단가리비는 가리비과 중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가리비에 속합니다. 홍가리비와 비단가리비를 혼돈하여 생각하는 사람도 많은데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비단가리비는 주로 레스토랑에 메인 요리로 사용 될만큼 식감과 맛이 뛰어납니다. 홍가리비와 비단가리비를 비교하면 홍가리비보다 비단가리비가 부채모양처럼 더 얇게 펼쳐져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모양이 얇아 보여 속살이 작을것으로 알고 있는데, 찜을 했을경우 살이 홍가리비보다 통통하여 놀랄수 있습니다. 비단가리비 제철 가리비의 왕, 비단가리비 제철은 주로 통영에서 생산됩니다. 비단가리비의 생산량은 홍가리비에 비해 많지 않기 때문에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해산물에 해당합니다. 비단가리비는 최소 1년을 키워 출하하기 때문에 4월부터 6월까지가 제철입니다. 바다의 ..

두릅 채취시기 [내부링크]

두릅은 과거에 산에서 주로 자라면서 산에서 채취하며 특유한 향과 쌉쌀한 맛으로 입맛을 돋구는 나물류에 속했습니다. 흔하게 먹을수 있는 두릅은 요즘들어 대량 재배를 통해 채취하여 먹게 되었습니다. 두릅은 한약재에도 사용될 만큼 영양이 풍부합니다. 두릅 효능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두릅은 우리 몸에 좋은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A, 비타민C, 칼슘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혈관을 건강하게 유지 시켜줍니다. 그래서 고혈압이 있는 사람에게 고혈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위장에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두릅에 소화기능 개선시켜주는 효능이 있어 소화기능을 개선시켜 변비나 체하는 체질에 개선을 도와 줍니다. 현대인의 병인 스트레스..

생물 활 주꾸미 가격 및 시세 판매 안내 [내부링크]

생물 주꾸미와 활 주꾸미 가격 그리고 주꾸미 시세와 현재 주꾸미 시세에 맞춰 판매하는 곳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봄이 오면 생각나는 해산물이 바로 봄주꾸미 일텐데요. 미나리와 갖은 야채를 넣은 주꾸미 샤브샤브가 생각나는 철 바로 주꾸미 철이 왔습니다. 제철 주꾸미를 가장 신선하고 맛있게 드실수 있는 믿을 만한 곳과 주꾸미 가격 즉, 시세가 적정한 판매처를 추천드리려 합니다. 안녕이네에서 선정한 제철 주꾸미 안내 드리겠습니다. 생물 주꾸미 활 주꾸미 생물 주꾸미와 활 주꾸미 어떤 차이가 있어서 다르게 부를까요? 주꾸미의 상태에 따라 다르게 부르는데 생물 주꾸미는 냉동하지 않고, 죽은 주꾸미를 말할때 사용하며, 활 주꾸미는 살아있는 상태의 활어를 뜻하는 활 주꾸미입니다. 봄철 주꾸미는 알을 배어 그 맛이 일품..

에스크로 계좌란 무엇이고 구매안전서비스 확인증 발급 방법 [내부링크]

에스크로(Escrow)는 구매안전서비스로 제 3자가 관리하면서 보호하기까지 하는 기능입니다. 온라인 거래시 필히 사용되어야 하는 계좌이고, 확인증을 발급 받아 후에 온라인 판매시 통신판매업 신고를 하기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에스크로는 상호간의 거래에서 신뢰를 보장받고 입증하는데 있습니다. 소비자와 판매자(셀러)와의 상호간의 거래에서 성립되는데, 소비자는 셀러에 다이렉트로 지불하지 않고, 제 3자인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한 은행에 돈을 입금하면 소비자가 제공받은 상품에 만족했을경우 제 3자에 만족 의사를 표시하면 제3자인 은행은 판매자(셀러)에게 입금하는 방식의 안전 서비스 입니다. 에스크로 계좌란 에스크로 계좌(Escrow Account)는 제 3자인 은행이 관리하는 계좌를 말합니다. 주로 쇼핑 거래에..

통신판매업 신고절차 및 전자상거래 [내부링크]

통신판매업은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온라인상의 상거래나 전화등을 이용해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행위입니다. 주로 온라인 쇼핑몰이나 홈쇼핑 그리고 텔레마케팅을 주로 이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행위를 통신판매업이라고 합니다. 통신판매업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릅니다. 사업자를 등록한후 전자상거래의 목적을 필요로 한다면 반드신 신고해야 하는 절차 중에 꼭 필요한 사항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신고를 제대로 이행하지 않고 했을경우 과태료가 나오니 주의하여 꼭 신고를 해야 합니다. 통신판매업 신고절차 통신판매업 신고절차는 은행에서 발급받은 구매안전서비스 확인증을 준비하여 관할 구청에 방문합니다. 발급받은 확인증과 사업자등록증을 구청에 제출한후 7-15일정도 걸려 발급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정부..

홈플러스 휴무일 4월 안내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4월에는 언제인지 안내드립니다 휴무일을 제대로 체크하지 않고 장보러 가셨다가 헛 걸음 하신적 있으시죠 4월 휴무점포 안내 2, 4째주 일요일 휴뮤 점포(96개점) 서울 강동 강서 가양 서울남현 신도림 금천 시흥 중계 방학 동대문 월드컵 합정 월곡 잠실 목동 영등포 서울상봉 신내 면목 인천 계산 작전 인하 인천숭의 구월 인천논현 간석 가좌 인천청라 인천연수 인천송도 경기 부천여월 부천상동 부천소사 분당오리 야탑 시화 의정부 송탄 평택안중 화성향남 화성동탄 병점 북수원 영통 동수원 원천 서수원 경북/울산 경주 죽도 포항 울산동구 부산 부산정관 부산감만 동래 서부산 장림 아시아드 부산연산 영도 서면 센텀시티 부산반여 해운대 경남/제주 거제 김해 밀양 진주 삼천포 창원 마산 진해 광주/전라 광주..

대저 짭짤이 토마토 2.5kg 직거래 농장 판매 [내부링크]

대저 짭짤이 토마토는 부산시 강서구 소재에 있는 지역에서 수확되는 토마토를 말합니다. 본래 대저동은 경남 김해에 해당되는 지역이었지만 현재는 부산시에 통합되면서 대저동으로 지역이름이 불리게 되었습니다. 대저 짭짤이 토마토는 낙동강하류와 바닷물이 만나는 지점에서 재배되면서 소금끼 있는 토양에서 자라는 토마토는 단맛과 짠맛, 신맛 세가지 맛이 나면서 전국적으로 유명해 졌습니다. 대저 짭짤이 토마토란? 대저 짭짤이 토마토는 부산 강서구 대저동에서 재배되는 특별한 토마토입니다. 염분끼 있는 토양 과거 강물과 바닷물이 만나면서 이루어진 퇴적층의 토양에서 토마토를 재배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지리적 표시제 인증을 받은 지역일 만큼 유명합니다. 지리적 표시제란 상품의 품질 특징이 원산지에 의해 상품이 생겼을때 지리적으..

주꾸미 제철 손질법 및 1kg가격 [내부링크]

주꾸미는 주로 서해바다에서 잡히는 해산물로 머리, 몸통,다리로 이루어져 있어 손질이 비교적 쉽고 샤브샤브나 주꾸미볶음등 다양한 요리를 해서 먹을수 있는 해산물입니다. 주꾸미 제철은? 주꾸미 제철은 봄철로 주로 서해바다에서 잡히는 어종으로 3월부터가 제철이 시작됩니다. 이때 잡히는 주꾸미는 알이 배기 시작하여 4월쯤이면 50%이상의 주꾸미에서 알밴 주꾸미를 드실수 있습니다. 주꾸미 제철 현재는 30%정도의 주꾸미에서 알밴 주꾸미를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부감이 들어 알을 드시지 않는 분들도 있는거 같습니다. 그런분들 같은 경우는 머리에 있는 알을 버리고 드시면 됩니다. 배가 바다에 조업을 나갈때만 배송되는 믿을수 있는 주꾸미 추천드리고 갑니다. 안녕이네 국산 서해안 활쭈꾸미 생물쭈꾸미 1kg COUPAN..

활쭈꾸미 최저가 [내부링크]

활쭈꾸미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데 왜 그럴까 바로 쭈꾸미 어획량이 해마다 줄고 있다 해수면의 수온상승이 가장 큰 영향과 9월이면 쭈꾸미 낚시객들로 인해 씨를 말리고 있는 현상 때문인거 같다 그래서 금어기를 만들 정도로 9월부터 쭈꾸미 낚시가 가능한것이다 조업량에 따라 하루 공급량이 정해진다 바로 싯가라고 그날 그날 들어오는 양에 따라 쭈꾸미 단가가 책정된다 가장 저렴한 최저가는 언제 살수 있을까? 보통 가격대가 1kg에 4만원 가까이 가기도 한다 쭈꾸미 샤브샤브 해 먹기는 지금 참 좋은 때이다 서해를 대표하는 활쭈꾸미 지금이 가장 맛있게 맛 볼수 있는 시기이다 최저가 구매처 안녕이네 국산 서해안 활쭈꾸미 생물쭈꾸미 1kgCOUPANGwww.coupang.com 배송은 조업 나갈때 배송 된다고 한다

chatgpt 사용법 및 활용방법 [내부링크]

chatgpt 사용법 chatgpt 는 오픈에이아이가 2022년 12월 1일 시행한 대화를 전문으로 하는 챗봇(로봇)을 말하는데요. 출시한지 100만에 1억명이 넘을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인공지능 챗봇입니다. 먼저 서론을 끝내고 가입부터 사용법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 크롬을 다운로드 받는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크롬 기반으로 작용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ㅁ Introducing ChatGPT We’ve trained a model called ChatGPT which interacts in a conversational way. The dialogue format makes it possible for ChatGPT to answer followup questions,..

참외 재배법 [내부링크]

노랑 빛깔 참외는 어떻게 재배하면 이렇게 이쁘고 달달한 참외를 재배할수 있을까? 참외 재배법 알려드릴게요 참외는 주로 따뜻한 곳에서 재배 되는데, 경북 성주는 평균 기온이 15도 이상으로 참외를 재배하기 가장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북 성주는 한두집을 시작으로 논을 개간하여 참외농사를 짓기 시작하였는데요 현재는 주변이 참외 하우스로 가장 많은 양의 참외가 수확되고 있습니다. 특히, 참외는 수분을 좋아하기 때문에 논을 개간하여 재배하기 쉬웠습니다. 참외는 묘목을 주로 묘목사에서 구매하여 하우스에 심게 됩니다. 적당량의 수분공급과 온도를 맞추며 어느정도 자랄을때 꽃이 피기전 겹순을 따주고 넝쿨 발을 잘라주는일을 합니다. 꽃이 피면서 수정이 이루어 져야 열매를 맺을수 있는데, 참외는 특별한데 암수가 ..

흰딸기 신데렐라딸기 맛 [내부링크]

딸기는 보편적으로 빨간색을 띠는게 특징이다. 하지만 이딸기는 익어도 흰색의 흰딸기인데요 겉은 햇빛에 양에 따라 핑크빛이 돌기도 합니다. 호기심에 흰딸기가 어떤 맛이 날까 궁금해서 구매! 그렇담 정말 당도가 있을까? 일단 먹어보면 당도는 일반딸기보다 앞도적이긴 하다 하지만 신선한 딸기임을 감안하면 그때그때 당도가 차이가 있긴하다 햇빛에 양에 따라 당도가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햇빛을 많이 받은 딸기는 핑크빛이 도는게 특징이다. 쿠팡이 요즘 대세라고 하지 일단 제일 저렴한곳을 추천하고 갑니다. 하얀딸기 흰딸기 설화향 눈꽃딸기 설화 백딸기 설희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의 특성상 상품평을 안달기로 악명높다 그래서 제품에 만족을 못한 사람들만이 별 하나 테러를 하는걸 볼수 있다. 안녕이네 하얀..

대저 짭짜리토마토 [내부링크]

부산에 유명한 토마토 대저 짭짜리토마토가 있다 짭쪼름한 맛과 신맛 단맛 세가지 맛을 가지고 있는 신기한 토마토이다 겉은 초록 빛깔을 띠고 있어서 안익은 토마토 같지만 대저 짭짜리 토마토의 특징은 속안부터 익는 특징이 있단다 속이 신기하게 붉으스름하게 정말 익은것을 확인할수 있다 신기하다 짭짜리토마토는 바닷물과 강물이 만나는 지점에 있었던 토양에서 키워서 짭쪼름한 맛이 난다고 하네 유일하게 대저동에서 수확된다고 하네 그래서 이 맘때쯤이면 아주 귀하다고 대저동에서도 꼭 짭짜리토마토만 나오는게 아니구 일반토마토도 나오는데 값이 싸면 백프로 일반 토마토 인걸 의심해볼 필요가 있지 찐 대저짭짜리 짭짤이토마토 대저토마토 부산대저토마토 부산짭짤이토마토 짭잘이토마토 짭짤이 달짝이토마짭짤이토마토 대저토마토 부산대저토마토..

하얀딸기 신데렐라 [내부링크]

하얀딸기 익지 않은 딸기갔네 맛은 더 다네 빨간 딸기보다 비주얼은 떨어지는데 하얀딸기는 익은게 하얀색이네 빨간딸기보다 가격은 두배정도 비쌌다고 하는데 현재 쿠팡에서 이렇게 할인 하네 난좌모양에 하얀새딸기가 놓여 있으니 그냥 뽀얗다 뽁뽁이 난좌에 살포시 올라가 있는 딸기라 하나도 손상없이 도착 속도 하얗게 생겼나 정말 속도 하얗다 당도도 정말 빨간딸기보다 높다 하얀딸기로 가족과 함께 탕후루 만들기 위해 주문한 하얀딸기 신데렐라딸기 여러가지 이름을 가지고 있는 딸기다 신기하기도 하고 아이들이 더 신기해 한다 현재 쿠팡 와우할인중 이네 하얀딸기 흰딸기 설화향 눈꽃딸기 설화 백딸기 설희COUPANGwww.coupang.com

간장게장 안녕이네 [내부링크]

간장게장 안녕이네 간장게장으로 사용되는 게는 두가지 종류의 게를 사용하는데, 꽃게, 돌게 두가지 종류의 게가 있어요 이때 꽃게가 돌게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게 형성되죠. 먹기에도 꽃게는 껍질이 돌게보다 단단함이 약하기 때문에 드시기에도 편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간장게장은 연평도 연안에서 잡은 꽃게를 황금레시피를 활용하여 간장게장을 만드는 안녕이네 간장게장입니다. 일단 구성이 알차기 때문에 3kg에 5마리의 꽃게가 사용됩니다. 비법 소스로 만들어지는 간장게장의 특징, 1.저염 간장게장으로 짜지 않고 담백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2.5마리 대용량으로 2인가족 기준 3끼를 먹을수 있습니다. 3.수제 간장게장으로 주문후 바로 만들게 됩니다. 4.haccp인증으로 더욱 청결하게 만들어 집니다. 연평도 꽃게는 ..

스테비아 토마토 [내부링크]

스테비아 토마토 인공적으로 달달한 토마토를 가진 토마토 바로 스테비아 토마토인데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저하고는 맞지 않아요 인공적으로 단맛을 가지고 있는 스테비아 토마토는 보관기간도 짧고 쉽게 상하기 일수 인데요 장점으로는 인체에 쌓이지 않고 바로 배출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뇨환자도 얼마든지 먹을수 있다고 알려지면서 스테비아 토마토가 많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스테비아는 허브과의 식물로 토마토에 스테비아를 기체화하여 숙성 시키는 주입 방식으로 가공하게 됩니다. 호불호는 구별될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현재 대체 될수 있는 맛 좋은 토마토는 바로 짭짤이 토마토 입니다. 단짝하고 특별한 토마토로는 짭짤이 토마토가 제격입니다. 자연 그대로 재배한 토마토로 비타민이 풍부하고 2월부터 수확되..

대저 토마토 [내부링크]

대저 토마토 부산 강서구 대저동에는 특별한 토마토가 재배되는데, 염분을 가지고 있는 토양에서 특별하게 재배가 되어 의아했는데요 염분이 있는 토양에서 재배가 되는걸보니 정말 튼실한 나무가 자라고 있는건 분명한거 같네요 바로 서두에서 말씀 드렸듯 토마토가 염분이 있는 토양에서 자란다는것은 정말 믿기 힘들 정도로~ 토마토 생명력이 이렇게 강할줄은 몰랐네요 지리적 특성을 가지고 있는 부산 대저 토마토는 특별한 맛을 가지고 있어 유명한 토마토 입니다. 바로 지금이 대저 토마토 제철인데요 과거에 바닷물과 민물이 만나는 지형 삼각주라고 불리며, 짭쪼름한 토마토맛을 지닌 토마토가 재배 됩니다. 당도도 8브릭스의 당도와 짭쪼름한 맛을 함께 느낄수 있어 단짝한 맛을 느낄수 있는 토마토를 맛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저 토마..

하얀딸기 설화향 만년설딸기와 다른품종 [내부링크]

하얀딸기 설화향 만년설 딸기와 다른품종 딸기라면 보통 빨간색으로 알고 있는데 정말 하얀딸기가 있네~ 신기하고 호기심이 잔뜩 가는건 나 혼자만의 생각일까 그래서 하얀딸기 먹어봐야 할거 같다 만년설딸기 만년설 흰딸기 하얀딸기 생딸기 설향딸기 하우스딸기 겨울딸기 딸기제철 : 달세뇨 만년설딸기 만년설 흰딸기 하얀딸기 생딸기 설향딸기 하우스딸기 겨울딸기 딸기제철 smartstore.naver.com 근데 하얀딸기가 킹스베리딸기만 히다 딸기 한개 크기가 60g이상이라니 정말 손바닥만 하네 국내 딸기중 킹스베리딸기가 제일 큰 몬스터딸기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네 정말 이렇게 클수 있는건가? 일단 파인애플딸기라고도 알려져 있는데 그이유는 파인애플 맛이 난다고 알려져 있어 빨간딸기보다 과즙이 많고 당도가 더 높아서 정말..

킹스베리 딸기 [내부링크]

킹스베리 딸기 딸기중에 제일 큰 딸기는 킹스베리 단연, 국내에서 가장 큰 딸기라고 말하죠 아직은 금액대가 높은거 같아요. 킹스베리딸기는 11월 중순부터 수확을 시작하여 4월말까지 수확이 되는데요 킹스베리딸기 특징 - 주먹만한 딸기 평균사이즈 과당 55g이상 장점 - 과육이 단단하여 보관이 좋다 맛맛 - 복숭아향과 당도는 일반딸기보다 높다 원산지 - 충남 논산에서 개발 딸기 킹스베리 킹스베리딸기 대왕딸기 킹스베리딸기1kg 논산킹스베리 논산킹스베리딸기 논산딸 딸기 킹스베리 킹스베리딸기 대왕딸기 킹스베리딸기1kg 논산킹스베리 논산킹스베리딸기 논산딸기 설향딸기 생딸기 큰딸기 왕딸기 smartstore.naver.com 주먹딸기라고도 부를만큼 크기가 큽니다. 아기를 위한 딸기 딸기는 아기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일..

청도감축제 [내부링크]

청도감축제 청도는 감으로 지리적표시를 부여 받은 지역 즉, 다시말해 감이 지역 특산물로 지정되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청도감축제가 3년만에 다시 열리게 되었는데요 다체로운 행사로 청도감의 명성을 알리게 되었네요 먼저 많이들 찾아 주세요 청도감축제 일시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장소 청도야외공연장일원 각종 행사안내 활쏘기체험 반시자판기 천하제일 반시대회 반시퀴즈왕 추억의 전통놀이 추억의 설탕공예 추억의 반시뽑기 감따기 체험 풀장속 황금반시를 찾아라 어린이 코스프레존 감식초 족욕장 가족과 함께 할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죠 이 행사의 주인공은 단연 청도 반시이기 때문에 다체로운 맛도 볼수 있고 활용도 넘치는 청도 반시를 이용한 음식도 선을 보인다고 하니 이 행사에 꼭 참여하고 싶네요 축제전 사전에..

단감 [내부링크]

단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단감은 오리지널 품종인 부유품종의 감을 좋아하는데요 부유품종은 어떤 감일까? 10월에서부터 수확되는 감이 부유품종의 감인데요 단감 중에서도 품질이 가장 우수한 품종으로 알려져 있는데, 떫은맛이 전혀 없고 과즙 및 당도가 좋아서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는 품종의 부유 단감입니다. 본래 감은 이슬을 맞으면서 노란빛깔을 띠며 감에 맛이 든다고 알려져 있다고 해요 9월을 시작으로 상서, 송본, 부유 품종으로 순차적으로 감이 익어간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특별히 부유 품종은 마지막에 수확되면서 가장 맛좋은 감이 되는거 같네요 국내에는 태추단감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태추단감은 색 때문에 전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태추단감은 정말 맛없어 보이는 색을 띠고 있네요 태추단감도 수확시기가 3주..

반시 [내부링크]

반시 반시는 감의 생긴 모양을 나타내는 뜻이네요 어학사전에서는 둥글 납작하게 생긴 감을 뜻하는게 반시입니다. 그러면 우리가 알고 있는 연시, 홍시는 무엇일까? 연시, 홍시는 감이 물렁물렁하게 잘 익은 감을 뜻해요 전 세가지 뜻 (연시,홍시,반시)이 다 같은 뜻인줄 알았네요 반시만 정말 다른뜻을 가지고 있었네요 우리 고장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특산물을 나타내는 표시방식이 무엇인줄 아세요? 지리적표시라는 표기를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보증을 하는 표식을 받을수 있습니다. 지리적표시 농수산물 및 가공품의 명성, 품질의 특징이 오랜기간 동안 특정 지역의 지리적 특성에 근거하거나 관련이 있는 경우, 그지역에서 생산된 특산품임을 보증한다. 청도에서 재배되는 감(반시)은 지리적표시를 부여 받은 믿을수 있는 우리지역 특산물..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은 소비자 중심의 쇼핑 플렛폼입니다 반품이나 환불에 대한 절차가 간단하고 CS도 신속하게 처리되며 소비자에게 최고의 쇼핑 플렛폼인거 같네요 우측 상단에 고객센터에 커서를 가져다 데면 자주묻는질문, 1:1채팅문의 고객의 소리, 취소/반품 안내가 노출되는데요 소비자에게 최적화 되어 있는 쿠팡을 고객센터에 들어가봐도 한눈에 알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의 쿠팡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동안 새벽배송을 통해 공룡 쿠팡을 만들었으며 소비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쿠팡의 매력이지요 하지만 판매자 입장에서는 단점도 많지만 매출 부분에서는 쿠팡만한데는 없는것 같네요 365일 연중 무휴로 쿠팡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24시가 운영하고 있어서 소비자에 최적화 되어 있는 ..

청도 반시 홍시 [내부링크]

청도 반시 청도에서 현재 수확되는 과일은 감이라지요 그 중에서도 청도 반시가 가장 큰 인기를 맞고 있네요 그래서 한번 청도 반시 택배 배송을 받아 봐야겠어요 안녕이네 씨없는 청도 홍시 반시 연시 햇감 COUPANG www.coupang.com 먼저 받아 본 반시는 땡감 상태였어요 그래서 5일 있다가 열어봐야 겠어요 열어 보았는데 균일하게 전체적으로 홍시가 되었네요 청도 반시 1. 4-5일 실온에서 숙성을 시켜야 된다. (특별한 방법이 있는게 아니라 서늘한곳에 그냥 둔다) 2. 단점 - 한꺼번에 홍시로 변하기 때문에 한개씩 포장하여 냉동보관 한다. 3. 씨없는 반시이기때문에 먹기 편하고 아이스홍시로 먹으면 좋다 청도 반시 축제도 있다고 하네요 다체로운 행사가 있어 가족과 함께 맛과 즐거움을 챙길수 있을거 ..

새우 소금구이 만드는법 [내부링크]

새우 소금구이 만드는법 먼저, 새우 소금구이 만드는법에 앞서서 국내에서 조업되는 새우에 대해 간략하게 서술해 볼게요 국내에서는 두가지 어종의 새우가 조업되는데요 주로 대하, 흰다리새우가 조업됩니다. 안녕수산 신안 생새우 활새우 1kg 30미내 COUPANG www.coupang.com 간단한 특징, 대하 새우 머리에 있는 뿔이 흰다리 새우보다 길고, 주로 서해안 인근 바다에서 조업되는 자연산 토종 새우입니다. 흰다리 새우 새우 머리에 있는 뿔이 대하보다 짧고, 주로 서해지역 인근에서 양식에 의해 조업되는 새우입니다. 새우 소금구이 만드는법 1. 새우의 머리의 뾰족한 뿔을 양손으로 잡고 떼고, 후라이팬에 소금을 전체적으로 깔아놓는다 2. 내장을 제거하고 싶다면 등껍질 부분을 떼고, 이쑤시개를 이용하여 등에..

꽃게철 꽉찬 속 [내부링크]

꽃게철 꽉찬 속 꽃게는 겉 모양을 보고 수율(속)이 꽉찬 게를 고르기는 참 힘이듭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게를 고를때 그나마 좋은 꽃게를 고를수 있을까요? 꽃게철 꽃게철에 먹는게 그나마 좋은 꽃게를 고를수 있는 시기가 됩니다. 그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는 방법을 안녕수산에서 알려 드릴게요 일단 꽃게는 겉 껍질을 손으로 눌러 보았을때 단단한것을 고르며, 선명한 색을 띠는 꽃게를 고르면 됩니다. 탈피를 막 마친 꽃게는 껍질이 물렁거리기 때문에 단단한 껍질을 골라야 합니다. 배꼽부분이 좁은 꽃게를 골라야 합니다. 그래야 내장이 꽉차고 살이 가득차 있는 꽃게를 먹을수 있습니다. 그래도 정말 모르겠다면 꽃게철에 먹는게 가장 좋은 수율을 가지고 있는 꽃게를 고를수 있습니다. 안녕수산에서 추천하는 꽃게철 꽃게 딱..

흰다리새우와 대하 차이점 [내부링크]

흰다리새우와 대하 차이점 어김없이 가을이면 제철 새우가 그맛을 알리는데요 이때면 새우 머리에도 내장이 가득가득 차 담백함과 달짝지근하기까지 합니다. 흰다리새우와 대하는 엄연한 차이가 있는데 같은 새우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죠 가장 큰 차이는 양식과 자연산의 차이입니다. 이젠 알아 볼게요~ 어김없이 안녕이네가 추천하는 새우맛집 소개 딱! 안녕수산 신안 생새우 활새우 1kg 30미내 COUPANG www.coupang.com 흰다리새우 흰다리새우는 중남미가 원산지인 새우인데요 흰다리새우의 가장 큰 특징은 주로 국내에서는 양식에 의해 어업됩니다. 주로 대하가 많이 어업되던 지역에서 흰다리새우 양식장이 발달되었으며 신안에서는 소금이 넘쳐나면서 염전을 폐업하고 대체하는 용도로 흰다리새우 양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름 부모님 선물 아이스 얼음조끼 추천 [내부링크]

여름 부모님 선물 아이스조끼 장마가 한창인 가운데 습한 기온 때문에 하루를 힘겹게 보내기도 하는데요 추운 겨울은 왜이리 춥고 여름은 왜이리 더운까요 열대성 기후로 변화하면서 폭염은 더 심해질거라는 전망입니다. 유럽에서는 열대야로 많은 분들이 희생 되기도 한다는데.... 저희 부모님은 시골에서 농사를 지으십니다. 땡볕에서 밭일을 하시는것을 보면 정말 많은 생각들이 드는데요 그래서 부모님께 가장 좋은 선물인 아이스 얼음조끼를 소개합니다. 일단 아이스조끼의 가성비를 가늠하는것은 아이스팩에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아이스팩의 성능에 따라 지속성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특허로 개발된 아이스팩에 들어가는 주성분은 물에 산화되지 않는 특성으로 살균 및 항균 수명이 반영구적인 입자를 사용하여 지속력이 뛰어나고 젤 형태로..

kf-ad 마스크 100매 [내부링크]

kf-ad 마스크 국산 얇은 여름 마스크 KFAD 3D 비말차단 마스크 숨쉬기 편한 흰색 100매 대형 COUPANG www.coupang.com kf-ad 마스크가 가지고 있어야 할 조건 첫째, 여름에 답답함을 해결할수 있나 둘째, 마스크가 얇으면서 안전한가 셋째, 귀가 아프지 않고 밀착이 잘되는가 넷째, 화장이 잘 묻어나는가 다섯째, 땀으로 인해 자주 교체해야 하는데 대용량인가 1. 여름에 답답함을 해결할 수 있나 kf-ad 마스크는 비말차단 마스크로서, kf94 마스크보다 얇게 제작 됩니다. 즉, 여름용에 최적합으로 사용되는 마스크라고 해석해도 된다는 소리입니다. 안전성은 의약외품으로 보장 받을 수 있을만큼 안전적입니다. 2. 마스크가 얇으면서 안전한가 미세물방울 차단이라는 뜻을 가진 박테리아 효율..

대석자두 [내부링크]

대석자두 대석자두 자두가 처음 재배되던 시기는 고려시대 12세기 말경으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과일 중에 하나입니다. 예로부터 우리 땅에서는 오얏나무 열매인 오얏이라는 토종자두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시대에 재배된 자두를 먹었다면 현재 우리 입맛에는 맞지 않았을것을 전 확신합니다. 시대가 거듭할수록 우리 입맛에 맞게 개량되어 품종이 개발 되는데요. 이 대석자두도 일본 후쿠시마현에서 품종 개량을 거친 자두로 1939년에 개량을 거쳐 현재 우리나라에서 재배되고 있는 품종으로 자두 중에 대석자두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대석자두 특징 일반 자두에 보다 붉은색을 띠지 않으며, 상대적으로 크기가 크며, 보관성이 좋은게 특징입니다. 또한 일반 자두에 비해 신맛이 덜하여 신 과일을 먹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자두..

거반도 복숭아 (반도 납작 도넛) [내부링크]

거반도 복숭아 거반도 복숭아 원산지 거반도 복숭아라면 생소함이 있는 이름? 주로 유럽 여행 중 접해 본 복숭아로 귀한 복숭아로 알려지면서 국내에서 불과 몇 년전만 해도 찾아볼수 없었습니다. 최근에 들어 재배하는 농가가 생기면서 그 귀한 복숭아를 맛볼수 있게 되었는데요. 유럽에서 주로 접한 복숭아 이기때문에 원산지가 유럽으로 알고 계신분들이 있습니다. 원산지는 중국으로 일반 복숭아보다 크기가 작고 납작한 특이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복숭아 입니다. 중국에서는 판타오로 불리고 있습니다. bsp; 거반도 복숭아 특징 백도 품종과에 속하는 복숭아로 과육이 하얗고 새콤한 맛이 없으며 당도가 높아 단맛이 강합니다. 일반 복숭아와 확연한 차이로 구별이 정말 쉽고 재배는 대체적으로 어렵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전북 임실..

감자 효능 [내부링크]

감자 효능 감자에는 주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과거에 우리 선조들은 가난과 굶주림에서 식량 대체 음식으로 감자를 먹어 왔습니다. 그만큼 감자는 우리 식생활에 밀접하게 들어 와 있는데요 선조들이 주식으로 먹었던 감자에는 과연 어떤 효능이 있을지 알아볼까 합니다. 감자 효능 1. 식이섬유 및 칼륨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감자에 함유된 식이섬유와 칼륨은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성인병을 유발하는 주된 원인은 나트륨으로써, 식이섬유는 소화기관의 나트륨을 배출하고 흡수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지방 흡수를 억제하여 혈중 콜레스테롤을 줄여주고 변비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당뇨병을 예방합니다. 감자에 함유되어 있는 탄수화물은 흰쌀밥에 함유되어 있는 탄수화물보..

토마토 효능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채소과에 속하는 과일.. 일상속에 우리는 토마토를 과일로 생각하기 마련인데요 다양하고 저렴하게 쉽게 구할수 있는 일상에 흔한 토마토가 우리 인체에 어떤 효능이 있을지 오늘 다뤄보려 합니다. 토마토 효능 비타민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철분과 칼륨을 함유하고 있다. 1. 건강한 혈관을 유지시켜 줍니다. 토마토에 함유되어 있는 리코펜이라는 성분이 우리혈관에 활성산소를 억제시켜 건강한 혈관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특히 혈관의 순환을 방해하는 콜레스테롤을 예방하여 혈압을 낮추고, 비타민C와 루틴도 이와같은 역활을 합니다. 2. 소화를 도우며,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토마토에 함유되어 있는 칼륨과 칼슘은 체내 수분을 조절하고, 식욕을 억제하여 다이어트 및 소화에 도움을 주게 되는데,식이섬유가 풍..

꾸지뽕 효능 [내부링크]

꾸지뽕 효능 꾸지뽕은 동네 어귀에 가면 탐스럽게 열려 있던 열매인데요. 그렇다면 이 열매가 우리 몸안에 어떤 도움을 줄지 하나하나 풀어가도록 해요. 먼저 신선들이 먹는 선식으로 알려지며 그 성분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 갔다고 해요. 뿌리부터 열매까지 버릴것 없는 꾸지뽕은 뽕나무과 열매로 4대 약초중에 하나로 산약초라고도 불립니다. 동의보감 동의보감에서는 성질이 따뜻하고 맛이 달며 독이 없다고 나와 있는 항암 약초입니다. - 자연이 내린 기적의 생명나무로 식물이 해를 입으면 자기방어를 하는데 여기서 나오는 식물의 자기방어 성분인 플라보노이드를 비롯해 가바, 루틴, 모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암세포 생성을 막아주는 항암효과와 예방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꾸지뽕의 또 다른 핵심의 성분..

대저 짭짤이 토마토 수확시기 [내부링크]

대저 짭짤이 토마토 수확시기 부산에 가면 아주 유명한 토마토가 있다. 대저 토마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부산 대저동에서 재배되어 불리고 있는데, 어떤 특별함이 있어서 토마토를 가지고 지역을 상품화 하였는지 알아볼게요 과거에는 삼각주 지형으로 바다와 민물이 만나는 지역으로 현재는 육지가 되어 이 지역에서 토마토를 재배하면서 비밀의 토마토가 생겨나게 되었는데요 대저동에서 수확되는 토마토는 특히, 맛과 색깔에서 큰 차이점을 나타내게 됩니다. 맛은 일단 단짝단짝한맛을 느낄수 있는 짭쪼름하고 단맛을 나타내는 특별한 맛을 나타내고 익어도 푸른빛을 띠는게 특징입니다. 일반 토마토는 붉은빛을 띠는것에 반해서요 짭짤이 토마토의 맛을 가장 잘 느끼고 싶다면 후숙을 하지 않고 바로 드시면 짭짤이 맛을 가장 잘 느낄수 있습..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 및 확인 링크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의 경우 매출액이 소상공인에 해당하는 사업체만을 지원하게 됩니다. 연매출액 10-120억이하이기 때문에 이부분은 소기업에 해당 된다면 거의 확실시 받을수 있을텐데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 확인 사항 먼저, 국세청에 사업자로 등록 되어 있는 업체입니다.(국내에서 사업하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등록 되어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에 개업한 연도가 21년 12월 15일 이전이며, 당연히 폐업상태가 아니여야 합니다. 매출이 감소가 되고 예상되는(거의 포함) 소상공인으로 지원금은 한사업체당 100만원을 지급합니다. 현재는 2차 지급 기준일로써, 1월 6일부터 신청을 받고 있으며, 무조건적으로 대상자가 되지는 않습니다. 매 차수마다 지급 받는 조건이 다른데요 2-5차 소상공인 ..

만년설 딸기 출시임박 [내부링크]

만년설 딸기 만년설이란 말은 하얗게 쌓인 눈을 말할때 만년설이라는 말을 하는데. 하얀눈 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 만년설인줄 알았다 그런데 여기서 반전이 있다 우연찮게 개발된 품종인데 개발자 이름이 년설이라고 한다 그렇다 그래서 이름을 따서 만든 흰딸기가 만년설 딸기가 된것이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컬리에서만 판매중인데 하동에서 수확된 흰딸기가 출시 임박 핑크색을 띠고 있는게 특징이며 신맛이 없고 과즙이 풍부하며 복숭아맛도 나는게 특징이다 일반 딸기보다 만년설 딸기는 1.5배 가량 비싸다 희소가치로 인기가 있는거 같다 독특한 딸기를 맛보고 싶다면 기댕겨 줌요

하우스 겨울 딸기 [내부링크]

하우스 겨울 딸기 겨울 딸기는 하우스에서 재배가 된다 그래서 하우스 딸기라고 부르기도 한다 과거에는 노지(밭)에서 재배되어 주로 여름에 재배되었다 원예농업 발달로 농가에도 많은 농업기술이 들어 와 작물의 재배 기술이 좋아졌다 그치만 꼭 좋은점만 있는건 아니다 농사에 사용되는 자재값이 많이 올라 별 재미가 없다 그래서 겨울 딸기 재배하는 농가가 줄어들고 있는 추세이다 그로인해 비교적 고급작물로 갈아타는 셈인것이다 예를들면 킹스베리딸기 같은 희소성 있는 작물로 갈아 타는 셈이다 이 또한 악순환의 연결고리가 되기도 한다 결국은 또 과잉 공급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하루가 멀다하고 신품종을 육성하기 위해 각 도에 있는 농업기술원은 바빠진다 그렇다고 꼭 성공하는것은 아니다 근래에는 고슬딸기라 품종을 육성하여 ..

왕딸기 논산 [내부링크]

왕딸기 논산 국내에서 재배되는 딸기중 가장 큰 딸기는? 국내 과일중 가장 핫한 과일 딸기이다 일반 딸기 크기가 아닌 주먹만한 딸기가 국내에 있다 왕딸기라 함은 통상적인 일반딸기 크기중 큰 딸기를 보편적으로 왕딸기라고 표현도 하는데.. 그렇다 논산 딸기연구소에서? 논산은 딸기에 대한 애착이 참으로 많다. 이유는 아마 넓은 평야지대 및 비교적 지대가 낮아 온난하고 일조량이 많아 재배에 최적화 되었을 것이다. 논산딸기의 야심작 킹스베리이다. 딸기중 왕딸기가 바로 킹스베리인 셈이다. 앞으로는 일반딸기 중 큰 사이즈를 왕딸기라고 하는 사람은 없을것이다. 이친구가 개발되어 나왔기 때문이다. 손안을 가득 채울만큼 왕딸기이기 때문에 어느 딸기와 비교 불가의 압도적인 크기이다. 왕딸기이며, 또한 일반딸기와 차이점은 복숭..

생딸기 파는곳 [내부링크]

생딸기 파는곳 믿고 먹을수 있는 생딸기 파는곳 소개합니다 먼저 딸기를 고를때 구매할때 주의할점이 있는데요 제일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사람 손이 덜 닿아야 한다입니다 손이 많이 닿을수록 빨리 무르기 때문에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생딸기 파는곳 바로 농장에서 직접 발송하는곳을 선택해야 해요 두번째는 택배포장인데요 생딸기 파는곳에서 꼭 갖추어야 하는 필수항목 입니다 난좌포장으로 계란판처럼 한알한알 넣어 딸기의 무름을 최소화합니다 이상태로 박스로 대충 마무리 하지 않습니다 바로 박스에 과일 완충망을 한번더 바닥에 깔게 됩니다 이렇게 포장을 하니 정말 단 한번도 딸기가 문제 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지리산자락 아래 경남 하동에서 재배하는 딸기는 전국에서도 그 맛을 알아 주기 때문에 당도에서 두번 반할수 있습..

대왕딸기 킹스베리 [내부링크]

대왕딸기 킹스베리 대왕딸기를 찾아라 국내에서 가장 큰 크기의 딸기는 킹스베리이다 논산 딸기연구소에서 개발한 품종으로 손안에 꽉찬정도의 크기이니 놀랍다 신기할정도로 큰데 그 크기를 한번 실감을 느켜볼까? 여러번 베어 물어야 먹을수 있을정도의 크기로 그맛과 향은 복숭아향을 가지고 있는게 특징이다 속도 복숭아색을 띠는게 특징이고 킹스베리 과육이 많은게 또한 특징이다 일반딸기와 비교했을때, 첫번째, 압도적인 크기 두번째, 복숭아향을 가지고 있다 세번째, 몆개만 먹어도 포만감 (개인적인 견해) 달콤한 킹스베리 대왕딸기 가장 맛있게 드실수 있는 시기인거 알쥐 안녕이네 논산 킹스베리 딸기 대왕 왕 1kg (개당55g이상) COUPANG www.coupang.com

생딸기 당도높은 논산딸기 일까? [내부링크]

생딸기 당도선별 추운 겨울 딸기를 먹을수 있단다 겨울 딸기를 먹을수 있는건 참 감사한 일이다 그것도 냉동딸기가 아닌 생딸기를 먹을수 있다니~ 예전 같으면 꿈도 못 꾸었을텐데.. 전국민이 좋아하는 과일 부동의 1위인 과일 그렇다면 어느 지역에서 수확되는 딸기가 유명할까? 논산딸기일까? 지역별로 마케팅을 내세워 그 지역에 딸기가 유명한것처럼 하는 경우가 많다 나도 논산딸기가 맛이 있을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 논산딸기가 유명하니 당연히 당도가 선별된 생딸기가 유통이 되는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 생딸기를 판매하기 위해서는 만족감이 있어야 재구매도 이어지고 할텐데 논산딸기를 하지 않는 이유도 맛이 별로라서 그래서 찐 고수 경매시장에서도 인정해주는 지역 바로 경남 하동이다 지리산자락 아래에서 재배하는 생딸기는..

설향 딸기 지리산자락에서 키운다 [내부링크]

설향 딸기 지리산자락에서 키운다 겨울이 찾아왔다. 겨울을 대표하는 과일은 딸기다. 국민과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 그만큼 딸기의 사랑은 아마도 최고일듯... 국민과일은 과연 어느곳에서 재배하는 딸기가 가장 당도도 높고 맛이 좋을까? 전국적으로 딸기가 재배되고 있는데 특별히 지역적으로 유명한 지역도 있기는 하지만 과연 그 맛을 인정 받을수 있을까? 전국 방방곡곡 딸기만 찾아 떠났다. 그래서 당도높은 딸기가 재배되는 지역도 찾을수 있었다. 먼저 일교차가 큰 지역일수록 딸기의 맛은 가장 좋았다. 그래서 선택한 지역은 산청/진주/하동 이쯤해서 어느정도 유추해 볼수 있다. 맞다. 지리산 자락과 인접해 있는 곳에서 재배하는 딸기가 당도도 높고 과육도 단단하여 다른지역보다 품질이 우수하여 경매가도 높게 책정된다..

킹스베리 딸기 톡딜할인 [내부링크]

킹스베리 딸기 톡딜할인 딸기중 가장 큰 품종을 아세요 논산에서 개발하고 처음 시작된 딸기 킹스베리인데요 단연 국내에서 재배되는 딸기 품종중 가장 큰 딸기이예요 하지만~ 킹스베리 딸기라고 해서 무조건 크게 재배되는것은 아닌데요. 한알한알 크기(무게)에 따라 가격도 달라지기 마련~ 큰것만 선별하여 이번 톡딜에 오프은 했어요 https://store.kakao.com/annyeong/products/75668475?ref=share 논산 대왕 킹스베리 딸기 500g (개당55g이상사이즈) 카카오톡 스토어 안녕이네 store.kakao.com 이쪽에서 놀라운 딸기를 만나보실수 있어요 한알당 55g이상 크기로 선별하여 준비했어요~ 킹스베리 딸기는 장장 9여년의연구 끝에 논산 딸기 연구소에서 개발한 전략 상품입니다..

설향딸기 쿠팡 라이브 [내부링크]

설향딸기 쿠팡 라이브 겨울제철 과일은 단연 딸기입니다 이시기를 고되하며 기다렸죠 국민 딸기를 쿠팡에서 도전 해 볼려구요 코로나로 인해 딸기체험농장을 운영하지 않으니 현장감을 살려 최대한 맛있게 소개 드릴게요 수경재배를 통해 고설재배를 하게 되는데 이렇게 재배하면 병해충에도 강하고 햇빛을 골고루 받을수 있어 붉은 빛깔의 딸기를 얻을수 있게 됩니다 소개 해 드릴농장은 경남 하동에서 재배하는 딸기로 지리산자락에서 키우는 딸기는 낮과밤의 기온차가 크기 때문에 딸기의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한게 특징입니다 잘 정돈된 하우스에서 재배되는 딸기입니다 설향딸기 품종으로 가장 선호하여 드시는 품종으로 당도가 좋고 과즙이 풍부한게 특징입니다 요즘 라이브 방송은 홈쇼핑을 보는듯 합니다 라이브커머스는 개인이나 현장감을 보듯이..

가리비 찜 홍가리비로 [내부링크]

가리비 찜 홍가리비로 통영에서는 제철 홍가리비를 맞아 달짝지근하고 통통한 홍가리비를 맛 볼수 있습니다. 홍가리비는 일반 가리비보다 맛이 좋아 인기가 좋습니다. 그렇다면 맛이 좋이 가리비를 어떻게해서 먹으면 그맛을 마음껏 즐기수 있을까요? 가리비 찜을 오늘은 함께 만드는 법을 알아볼까해요 가리비 찜 중에서 맛좋은 홍가리비 찜을 다함께 즐기실 준비 되셨죠! 해수로 세척을하고 신선한 가리비를 준비합니다. 주의! 해감한 가리비를 주문하셔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해감한 가리비 (홍가리비) 통영 홍가리비 비단 활 산지에서 바로 발송 COUPANG www.coupang.com 해감한 가리비는 일반 물에 1시간 정도 담가놓았다가 사용하면 좋습니다. 해수를 머금고 있는 가리비는 짤쪼름한 맛을 내기 때문입니다. 더 깨끗..

가리비 가격 시세 [내부링크]

가리비 가격 겨울이 찾아오면 수산물의 인기는 급상승 하게 됩니다. 현재 제철에 수확하는 단연 인기 수산물은 홍가리비와 석화(굴)입니다. 그래서 이 시기쯤 되면 가격상승의 원인이 되기 마련입니다. 키우는 수고에 비하면 높은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교적 투명하게 가격은 형성됩니다. 일방적인 가격 형성이 아니라 통영 가리비 수산조합에서 가격을 형성하기 때문에 출하 가격이 동일하게 형성됩니다. 통영 홍가리비 산지직송 통영 홍가리비 비단 활 산지에서 바로 발송 COUPANG www.coupang.com 가리비 가격은 이런 방식으로 인해 책정되게 됩니다. 가리비의 종류는 많은 종류가 있는데 새로운 종의 가리비가 나오기도 합니다. 황금가리비, 비단가리비, 가리비등 주로 통영에서 키우게 되는데요 통영은 깨끗한 바다와..

홍가리비 해감 고민 [내부링크]

이맘때쯤이면 홍가리비가 제철이라 많이들 찾으시죠 이때가 홍가리비가 제일 맛이 있을때 입니다 일반 가리비와 다르게 홍가리비는 달짝지근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많이들 찾게 되는 가리비입니다 살이 통통하게 올라 맛도 그만이죠 모든 조개가 그렇듯 해감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주로 펄속에 있는 플랑크톤을 먹고 사는 조개는 많은 흙을 머금고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홍가리비도 해감이 가장 중요한데, 솔직히 잘 모르겠다 맞아요~ 정말 해감하기가 까다롭죠 염분을 잘 맞춰주어야 가리비가 머금고 있는 흙을 내 밷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이런 불편을 덜해 드리고자 통영에서 잡아올린 홍가리비를 하루정도 해감을 거쳐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싱싱함을 위해 바닷물로 고압세척을 통해 깨끗하고 싱싱하게 받아 볼수 있어요..

노지귤 극조생귤 조생귤 차이점 [내부링크]

귤의 제철은 겨울이예요 제주도에서 수확되는 만감류 중 단연 제일 수확량이 많은 품종은 감귤입니다 과거에는 밀감이라고도 불렸죠 청귤을 시작으로 귤이 시작되는데~ 하지만 하우스에서 재배되는 귤로 인해 사계절 귤이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청귤 수확이 끝날 무렵~ 극조생귤부터 수확되기 시작하는데요 극조생귤의 가장 큰 특징은 ;노란색 겉껍질에 푸른색끼를 가지고 있는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맛은 세콤한 맛이 단맛보다 강하여 신 느낌을 가장 많이 느끼는 시기인거죠 노지귤은 극조생귤 다음으로 조생귤이 이어집니다 이때부터는 당도가 높아져 고당도 노지귤이 이때 시작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겉껍질도 흔히 볼수 있는 완전체의 노란색을 띠고 있습니다 노지귤은 지금부터 시작이다라고 해도 될거 같아요 이때부터 귤의 본 맛을 느..

청귤 풋귤 배송중 [내부링크]

청귤은 귤을 수확하기 전 수확할수 있는 귤이 바로 청귤인데요. 청귤에는 일반 귤보다 많은 영양성분이 있어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오늘 날짜가 10/26 이니까 다른곳에 청귤은 이미 수확이 끝나서 구할수가 없을텐데 유일하게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할수 있는 곳 바로 안녕이네를 추천 드립니다. 제주 청귤 풋귤 GAP인증 COUPANG www.coupang.com 청귤에는 일반 감귤로 되었을때 영양분에 두배에 가까운 영양분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래서 너도나도 많이들 대중화 된거 같네요 특히 카페에서 청귤청을 많이들 찾으시죠 청귤 즉, 풋귤이라고도 불리는 귤은 항산화효과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주고, 피로회복 및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풋귤은 주로 청을 담는데요..

국내산 참조기 구이 [내부링크]

오랜 세월 모두의 사랑을 받는 생선이 바로 참조기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국내에서는 많은양의 조기가 어획되면서 현재는 수입 생선이 아니어도 국내에서 어느정도 충당이 되는거 같은데요 특히 국내에서 잡힌 참조기는 맛이 단백하고 짭쪼름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으로 맛이 그만입니다. 국내산 참조기는 배에서부터 급속 냉동하여 수매가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각 지역별로 손질 방식이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보편적으로 많이들 찾는 방식은 아마도 반건조 상태의 참조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건조 참조기는 요리하기도 편하고 언제든지 팬에 기름을 두르고 구워먹기 편하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참조기는 군산에서 위생적으로 건조기에서 건조하여 선별 드리는 군산 반건조 참조기 입니다. 담백한 맛이 일품이고 오랜 ..

블랙타이거 새우 킹 사이즈 찾아라 [내부링크]

블랙타이거 새우 킹 사이즈 찾아라 왕새우 중 단연 으뜸은 블랙타이거 새우라고 과연 말할수 있을거 같네요. 우리나라에서는 당연히 잡히지는 않고 물건너 온 녀석임을 진작에 알수 있죠. 우리나라에서는 이만한 녀석을 본 적이 없죠 아마도 세상에서 제일 큰 새우가 요녀석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우월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특히 랍스타 같은 맛을 자랑하는 최상급의 새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블랙타이거 새우는 청정지역 깊은 바다에서 자유롭게 활동하며 유기생물을 먹고 자라는데 잡자마자 급속으로 냉동하여 원양어선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특징 킹타이거 새우에 배부분에는 줄무늬가 있는데 이부분이 호랑이 털에 무늬와 같게 보여 호랑이 새우라고도 불리고 그래서 타이거 새우라고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블랙타이거 새우 제일..

공주 알밤 농장 특별함이 있다 [내부링크]

공주 알밤 농장 특별함이 있다 공주는 밤으로 유명해요. 부산에 대저짭짤이 토마토가 있다면 공주에는 밤이 있죠. 부산 대저동에서 나는 토마토 짭짤이와 비교한 이유가 있죠! 전국에서 지역 특산물을 인증해주는 제도가 있는데요. 바로 지역 특산물을 대표하는 인증인 지리적표시 가 바로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물이라는것을 국가에서 인증해 주는 제도입니다. 바로 부산 대저 짭짤이 토마토도 지리적표시 인증 그리고 공주 알밤도 지리적표시 인증을 받았죠 그렇기 때문에 공주를 대표하는 임산물이 공주 알밤 다른 지역 알밤과는 차별성이 분명히 존재하죠 공주에서 수확되는 알밤은 지리적 표시와 GAP인증을 통해 믿을수 있는 우리 농산물인데요 주로 산등선에서 자라는 밤은 밤에서 맺은 낙엽이 좋은 퇴비 역활을 하여 해마다 반복되어 좋은 ..

칼집 밤 에어프라이어 굽기 [내부링크]

밤이 제철인 요즘.. 간식거리가 생각나고 누구나 좋아하는 밤 특히, 아이들도 정말 잘 먹는 밤인데요. 밤하면 공주가 생각나죠! 공주에서는 요즘 밤을 한창 수확하고 있다고 해요 맛남의 과장에서 작년에 공주 정안밤이 나오면서 더욱더 유명해진거 같네요 공주 정안밤이라고 하니 품종으로 잘못 알고 계시는분들도 있는듯해요 ㅋ 공주시 정안면에서 주로 재배하는 공주밤은 그래서 지역명을 따라 정안밤이라고도 불려요 일반 공주 알밤을 가지고 에어프라이어로 돌리기 위해 준비해 보았는데요. 저처럼 바보짓은 하지 마세요 칼집 밤이 되어 공주에서 나오고 있는데, 바보짓을 했네요. 그래서 처참하게 칼집을 내어 에어프라이어로 돌렸습니다. 공주 칼집 밤은 뒷부분에 칼집을 내어 에어프라이어로 돌렸을때 깔끔하게 껍질이 분리될수 있도록 알맞..

공주 햇밤 에어프라이어 군밤 만들기 [내부링크]

공주 햇밤 에어프라이어 군밤 만들기 공주하면 떠오르는 특산물 밤이죠 공주 햇밤이 드디어 출하를 시작했네요 먼저 판매처를 공유하여 드립니다. 검증된 농가 공주 금정알밤농원 밤입니다. https://bit.ly/39NAzvK 안녕이네 공주 정안밤 햇밤 알밤 조생밤 칼집밤 2kg 국내산 COUPANG www.coupang.com 공주 햇밤은 지금 수확되는 밤은 조생밤이라고 불리게 되는데 이른 수확하는 밤을 조생종 밤이라고 불립니다. 주로 에어프라이어 군밤에 사용될 밤은 칼집이 들어가 있어야 군밤으로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조생밤을 칼집을 내어 칼집밤을 출하하게 됩니다. 공주 햇밤은 주로 정안면에서 많은 밤을 수확하기 때문에 정안밤이라고 불립니다. 전 집에 돌아다니는 에어프라이어를 준비하였습니다. 온도는 최대로 ..

공주 정안밤 직거래 농가 찾죠 [내부링크]

공주 정안밤 직거래 농가 찾죠 맛남의광장에 지역 특산물을 소개하면서 더욱 유명해진 공주의 자랑 공주 정안밤 입니다. 밤은 제사상에도 오를만큼 토종 먹거리중에 하나인데.. 전국에서 밤하면 알아주는 지역이 공주인건 기정사실? 그렇다면 수확시기는 조생밤은 8월말에서 9월초부터 수확하기 시작하는데요 공주에서 수확되는 밤의 품종은 알밤,옥광밤,대보밤등 크게 3가지 품종으로 나누어집니다. 겉껍질의 모양과 빛깔은 비슷하여 육안으로는 구별하기 힘들고 맛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육안으로 봐서는 정말 구별이 가지 않죠 먹을때 식감에서 차이가 나는데 미묘한 차이로 구별이 어렵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밤을 쪄먹게 되면 더욱 구별이 힘듭니다. 가격에서는 옥광밤과 대보밤이 값이 더 나갑니다. 요즘은 주로 에어프라이어군밤을 활용하여 ..

공주 알밤농원 제철밤 수확 [내부링크]

공주 알밤농원 제철밤 수확 공주를 대표하는 지역특산물 하면 "공주 알밤" 입니다. 공주에서는 알밤을 활용한 다양한 가공식품들을 선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공주 알밤은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특산물이 되었는데요 이번에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시상(임산물 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알밤의 수확 적기가 바로 지금이 제철인데요 공주 알밤이 유명한 이유는 아삭한 식감 뿐만 아니라 고소하여 맛이 좋기 때문에 유명한거 같습니다. 그이유는 공주는 산맥으로 이루어져 있어 큰 일교차로 알밤 맛이 좋다고 해요 알밤농원에서는 마을 주민들의 손을 빌려 수확중에 있는데요 햇 알밤 맛을 볼수 있는 철이 바로 지금입니다. 알밤도 어느정도 숙성(후숙)을 거쳐야 단맛이 올라와요 그래서 어느정도 실온에 두셨다가 드셔야..

완도 전복 직거래 추석 선물 마지막 임박 [내부링크]

완도 전복 직거래 추석 선물 마지막 임박 이번주부터 택배 대란이 시작 되었네요. 미처 상황 파악을 못하고 아직 추석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이웃님들도 계실텐데요. 갈수록 택배 사정은 좋지 못한거 같네요 아마도 신선식품(완도 전복)은 이번주 수요일에 마감될거 같아요. 그래서 완도 전복 추석 선물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얼른 준비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산소 해수포장으로 살아서 도착하니 싱싱한 완도 전복을 맛 보실수 있습니다. 별도로 손질에 필요한 솔과 플라스틱 칼이 함께 동봉되어 있으니 별다른 손질 도구가 필요 없네요 아이스박스에 함께 포장되어 배송되는 구성이예요 손질 방법은 정말 간단해서 간략하게 올려 드리면 아래와 같아요. 1 - 동봉해 드린 솔로 깨끗하게 문질러 줍니다. 2 - 숟가락을 이용하거나 동봉해드린..

마스크 kf94 100매 블랙 착용감 편해요 [내부링크]

마스크 kf94 100매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가 생활화 되는 요즘 일회용으로 장시간 착용하지 못하는 마스크 솔직히 한번 쓰고 버리기에는 정말 아쉬운 부분들이 많은거 같네요. 일회용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 부분이기도 한데, 그래서 가격대와 가성비를 갖춘 마스크 kf94 100매가 들어있는 마스크를 많이들 찾는거 같습니다. 얼마전에 기사를 접했을때 식약처 인증을 받지 않은 마스크는 신뢰할수 없다고 기사화 되었던 부분을 보았는데요. 특히, 식약처인증 마스크는 필수가 된 요즘입니다. 각종 시험 검사를 통과하여 식약처 인증을 받은 마스크 kf94 입니다. 그렇다면 호감이 가는 마스크 색상은 어떤색상? 개인적으로 블랙색상이 세련되고, 연예인 마스크도 블랙 이었던적이 있었죠 마스크 kf94 100매 구성도 블랙마스크..

귀편한 마스크 찾으신다면 KF94 추천 [내부링크]

귀편한 마스크 여러종류의 마스크, 수많은 마스크 중 나에게 맞는 마스크를 찾는건 정말 여간 힘든게 아니죠. 제각각인 크기 탓에 어떤건 이어밴드 부분 때문에 장시간 착용하고 있으면 귀가 많이 아프죠. 이처럼 평균적인 사이즈가 없다는 뜻이기도 해요. 마스크 선택중에 식약처인증이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 였다면 KF94 마스크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마스크이기 때문에 성능은 거기서 거기가 될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 이어밴드의 탄성, 즉 어느정도 늘어날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귀가 아프고 안아프고가 달려 있다고 과언이 아닐지 몰라요 추천 드리는 귀편한 마스크를 강제적으로 늘려보니 역시 추천드리는 이유를 알겠죠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편한 이유를 알겠네요 귀편한 마스크를 찾으시는 이유는 장시간 착용하면 귀에서 심하게 ..

마스크 KF94 체형에 맞는 사이즈 [내부링크]

마스크 KF94 kf94인증을 가지고 있는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거친 제품에만 사용하는 마스크로 미세먼지와 비말을 차단합니다.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마스크는 크게 두가지의 형태로 나눌수 있습니다. 새부리형(2면) / 3D 입체형(3면)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형태에 따라 차이가 있기 마련인데요 마스크를 착용했을때 새부리형/3D입체형 마스크가 나의 얼굴형과 잘 맞는것을 선택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인증을 마친 kf94마스크는 성능에서는 크게 차이가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생각했을때, 내 얼굴형이 긴 편이라면 3D 입체형을 착용하고, 얼굴형이 둥글다면 새부리형을 선택하는게 가장 이상적인 형태의 선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얼굴형이 긴 편에 속해 3d 입체형 마스크를 주로 착용하고 있습..

안녕이네 쇼핑정보 마스크 [내부링크]

- 숨편한 마스크 kf94 국산 숨편한 마스크 kf94 귀안아픈 마스크 3D 입체 여름용 대형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 비말차단마스크 KFAD (여름용)국산 여름 마스크 KFAD 3D 비말차단 마스크 숨쉬기 편한 식약처인증 흰색 100매 대형 COUPANG www.coupang.com - 얼큰이 마스크 KF94 얼큰이 마스크 빅사이즈 KF94 100매 50매 황사방역마스크 화이트 3D입체 큰사이즈 COUPANG www.coupang.com

샤인머스켓 2kg 가격정보 [내부링크]

샤인머스켓 2kg 가격 청포도과의 프리미엄 포도는 샤인머스켓 포도다. 아직 샤인머스켓이 대중화 되기까지는 어느정도 시간이 필요할것 같다. 그렇다면 8월 중순 현재 샤인머스켓 2kg 가격은 얼마에 형성될까? 하우스 샤인머스켓 2kg 노지(밭)에서 재배한 샤인머스켓은 재배과정에서 특별히 소요되는 비용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가격상승을 줄일수 있지만 하우스에서 재배되는 샤인머스켓은 난방을 하여 일찍 수확하게 되어 제철이 되기전 만나 볼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소요되는 경비가 많기 때문에 가격상승의 원인이 됩니다. 샤인머스켓 탄생배경 스튜벤 + 마스캇오브알렉산드리아 + 하쿠난 3가지 품종을 교배하여 개발된 샤인머스켓은 장점만을 가지고 있어 훌륭한 맛을 지닌 포도가 탄생하게 됩니다. 샤인머스켓 효능 샤인머스켓은 칼..

얼큰이 마스크 KF94 얼굴 맞춤제작 [내부링크]

얼큰이 마스크 KF94 국내에서 유통되는 마스크는 크기가 제각각이라 나에게 맞는 사이즈를 찾기가 힘든데요 특히, 큰사이즈 마스크를 찾기는 정말 힘든거 같네요 똑같은 대형이라고 해도 사이즈가 달라 정말 고르기가 힘들죠 또는 큰사이즈 마스크라고 해서 구매해도 넘 큰 사이즈가 있기도 하고.. 이름부터가 얼큰이 마스크 KF94로 국내에서 제작되어 한국인 체형에 맞는 사이즈의 마스크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얼큰이 마스크 KF94' 서양인 얼굴형과 동양인 얼굴형을 비교하여 동양인에 최적화 된 마스크로써, 식약처 인증까지 완료하여 KF94만이 가지고 있는 조건을 충족하였습니다. 동양인은 서양인에 비해 세로 얼굴길이가 길지 않기 때문에 세로 사이즈를 늘리지 않고 가로 길이를 확장하여 얼굴을 용이하게 감싸도록 설계되었..

얼굴큰사람 마스크 KF94 [내부링크]

얼굴큰사람 마스크 KF94 서양인과 동양인의 얼굴크기와 모양은 다르기 때문에 동양인 기준의 얼굴큰사람 마스크는 동양인의 평균 사이즈에서 2cm를 더 확장하여 착용하기 용이하게 만들었습니다. 얼굴큰사람 마스크(얼큰이 마스크) 서양인과 동양인의 얼굴형을 비교분석하여 가장 적절한 크기를 찾아 만들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이 완료된 상품으로 미세먼지와 비말을 차단합니다. 3D입체구조로 사용이 편하고 공간확보로 숨쉬기 편한 구조로 만들었습니다. KF94인증을 거쳐 안전성을 확보하였습니다. 귀 이어밴드 테스트 일반적인 사이즈에 해당하는 이어밴드보다 고장력을 사용하지 않고 부드러운 탄성을 지닌 이어밴드를 사용하여 편안합니다. 종합적인 의견 얼굴큰사람 마스크는 한국인 체형에 맞는 마스크로 선택하여 과하지도 않은 ..

샤인머스켓 포도 포장에 신경써라 [내부링크]

샤인머스켓 포도 포장에 신경써라 프리미엄 포도라고 하면 하나같이 샤인머스켓이라고 입을 모아 말하죠 비싼 값어치를 전 한다고 생각해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견해라는점.. 샤인머스켓 3가지 품종을 인공교배를 통해 일본에서 2006년에 개발한 품종입니다. 지베렐린 공법으로 무핵화 즉, 씨가 없는 청포도과의 포도입니다. 샤인머스켓 포도의 평균 당도(브릭스)는 18브릭스입니다. 비싼만큼 포장에 총력을 쏟다 프리미엄 포도로써 배송중에 발생하는 포도의 손상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과 기술? 을 개발하여 산지 그대로 느낄수 있는 포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충북 영동 샤인머스켓 포도 망고포도 청포도 씨없는 샤인포도 1kg 2kg COUPANG www.coupang.com 샤인머스켓 완벽한 포장으로 샤..

쿨링 마스크 위험성 [내부링크]

쿨링 마스크 여름에 시원함을 뜻하는 마스크가 대세인데요. 바로 쿨링 마스크라는 키워드로 여름 마스크를 대신하고 있어 그 위험성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통기성이 좋은 매쉬 소재로 만들어 숨쉬기 편한것을 내세워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쿨링 마스크의 문제점 '보건 당국에서는 안전성을 입증할수 없다' 라고 하며 이는 각별한 주의를 요구한다라고 합니다.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해야 그 안전성을 인정 받을수 있다고 쿨링 마스크의 문제에 대해 야기 했습니다. -보건용 마스크 (KF80, KF94, KF-AD)를 말합니다. 여름 마스크에 제격은? KF80, KF94은 비말입자 차단효과를 나타내는 분집포집효율을 나타내는 단위가 곧 명칭으로 부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폭염 같은 더위에는 장시간 야외활동시 숨쉬기 불편하여 다른..

여름착용 마스크 KFAD [내부링크]

여름착용 마스크 KFAD KFAD 마스크는 비말차단 마스크로 kf94보다 얇고 감염원이 되는 비말을 차단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여름착용 마스크로 KFAD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kf94를 실외에서 장시간 착용하게 되면 여러문제가 발생할수 있다고 질병관리청 관계자가 말하는데요. KF94 여름에 장시간 착용시 주의 무더운 여름(폭염) 실외에서 마스크(KF94)를 장시간 착용하면 심박수, 호흡수, 체온 상승등에 신체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충분한 거리를 확보한후 특히, 개인 장소로 옮겨 마스크를 벗고 충분한 휴식이 필요합니다. 우리 인체는 충분한 산소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급격하게 더운 여름에는 인체의 향상성 때문에 많은 산소를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여름착용 마스크 KFA..

숨쉬기 편한 마스크 여름엔 kfad [내부링크]

마스크가 의무화 된 요즘.. 특히, 여름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일상생활을 해야 하는데.. 더군다나 마른장마로 인해 40도에 육박하는 폭염으로 인해 밖에서 일상생활을 하기에는 정말 어려운 요즘 날씨이네요 갈수록 코로나도 더욱 기승을 부리고.. kf94를 착용하고 일상생활하기에는 숨쉬기가 정말 힘이 드는거 같네요 그래서 출시한 제품이 kfad 마스크 입니다. 숨쉬기 편한 마스크 kfad는 비말차단마스크로 kf94 못지 않게 차단력이 좋고, 숨쉬기 편한 마스크이기 때문에 호흡하기에도 수월함을 느낄수 있어요 일반 덴탈마스크가 아닌 3D 마스크로 착용이 편하며 깔끔함을 자랑합니다. 의약외품으로 식약처허가까지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착용할수 있는 숨쉬기 편한 마스크 입니다. 값싼 중국산 마스크도 많지만, 국내에서 제..

완도 전복직거래 구매처 [내부링크]

장마가 벌써 끝이라니... 폭염으로 인해 40도에 육박하는 날씨로 인해 더위에 지쳐있을때 몸보신이 생각나는데요. 보신탕보다는 삼계탕을 더 선호하고 있죠. 아마도 반려견에 대한 사랑이 높아져 그런감도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삼계탕에 꼭 따라다니는 궁합이 있죠 바로 완도 전복입니다. 살아있는 전복을 그대로 넣었을때, 삼계탕을 더 살려주는 느낌까지 주게 되죠 수산물 특성상 싱싱함이 중요시 되는 부분인데, 그래서 완도 전복직거래 구매처를 소개하려 해요 완도 활 전복 횟감 해수 산소포장 COUPANG www.coupang.com 산소해수포장으로 포장을 하여, 다음날까지 살아서 도착합니다. 청정해역 완도에서 미역과 다시마만을 먹여 풍부한 영양소를 전복이 품고 있다죠 완도 전복직거래이기 때문에 가능한거 같아요

중복 삼계탕에 필수템 활 전복 [내부링크]

장마에 많은 비를 예상했지만, 갑작스런 폭염으로 인해 더위에 지쳐 갈때쯤 더위를 이겨낼수 있는 몸 보신용이 필요할텐데, 얼마전 초복이 지났죠 삼계탕에 궁합이 맞는 식재료를 소개해 드릴려 하는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활 전복입니다 활전복 ; 살아있는 전복(활어) 전복하면 완도입니다 그래서 완도에서 공수 해 왔죠 살아서 꿈틀 거리네요 택배로 받았음에도 불구하구요 포장이 기가 막히네요 바로 산소 주입을 해서 해수(바닷물)를 넣어 진공포장하여 하루가 지나 받았음에도 살아서 움직이네요 얼음팩을 넣었기 때문에 잠깐 기절 했다가 꺼내 놓으면 잠시 활발하게 움직여요 산지에 가지 않고 이렇게 먹을수 있다는게 정말 감사하네요 받는 즉시 회로 썰어서 먹어는데, 넘 싱싱해서 비린맛도 없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정말 환상적이네요..

도넛피치 와 대극천 복숭아 차이 [내부링크]

복숭아 모양이 도넛을 닮았다... 도넛피치라고 불리는 복숭아인데요 이 복숭아는 여러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납작복숭아, 거반도복숭아, 도넛복숭아등 여러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알려지기 시작하며 국내에서도 일부지역에서 재배하고 있습니다. 전북 임실에서 주로 재배되고 있습니다. 움푹 파여 있는 중앙에는 씨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 복숭아보다 당도가 뛰어나고 특유의 복숭아향을 가지고 있어 구하기 힘들 정도의 품종인데요 국내에서는 생김새가 비슷하다고 하여 대극천 복숭아라는 품종을 이와 비슷한 이름인 납작복숭아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엄연히 맛에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생김새가 많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대극천 복숭아를 도넛피치 또는 납작복숭아라고 불리고 있어요 대극천 복숭아는 일반 복숭아 맛하고 똑같기 때..

꼬마전복 1kg 평균 사이즈는 [내부링크]

꼬마전복 1kg 전복을 난 무척 좋아해요. 특별히 라면에 넣어 먹는 전복은 왠지 특식을 준비한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죠. 그렇다면 여기서 의문이 드네요? 꼬마전복이라면 대체 얼만한 크기의 기준이 꼬마전복에 해당 될까 인데요. 정말 고르기 어렵죠! '수많은 전복 판매처 가운데 알맞은 사이즈' 고를수 있는 업체는 어디일까요? 제가 생각하는 기준은 꼬마라고 한다면, 꼬마전복 1kg 기준 30-40미가 정사이즈 라고 생각합니다. 그이상 사이즈는 손가락 마디보다 작은 사이즈로 손질조차 정말 어려워요 1kg 30-40미 정도의 전복을 전복회로도 손질하여 담아 보았는데 충분히 회로도 가능한 사이즈 였어요 주로 30-40미는 라면/찌개용으로 주로 사용되지만 회가 생각날때 횟감으로 충분히 먹을수 있었어요 남은건 찌개나 라..

씨없는 수박 고당도 당도선별 다 가졌다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안녕이네도 씨가 있는 수박은 싫어 합니다. 정말 귀찮을 정도로 씨를 걸러내야 하기에 그런거 같습니다. 우리나라 씨없는 수박을 개발한 분은 우장춘 박사님으로 유명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다들 들어보셨죠. 씨가 없는데 수박을 키운다? 참 황당하기도 하고 정말 이해하기 힘들죠 씨없는 수박은? 유전한적(염색체)으로 깊게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말씀 드리면, 세포핵 분열이 일어나지 않게 홀수 염색체를 심어 정상적인 불열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씨가 제대로 성숙하지 않게 되어, 씨가 없는 수박으로 되는 거예요 또한 씨없는 수박은 일반 수박보다 당도가 좋아요 일반 수박과 비교 했을때 고당도 수박인데, 그 이유는 수박은 씨를 맺은 부분에서 제일 먼저 농해지는 습성이 있기 때문에 수박 씨가 없는 수박은 ..

씨없는 포도 샤인머스캣 모든 정보 [내부링크]

"포도의 여왕" 이 단어와 어울리는 포도가 있는데요 씨없는 포도로 알려지기도 하며 상승곡선을 타는 포도 맞아요. '샤인머스캣 포도' 샤인머스캣은 씨없는 청포도과의 포도입니다. 개발국은 일본으로 스튜벤, 머스켓오브알렉산드라, 하쿠난 3가지 품종을 교배하여 육성한 품종입니다. 장점만을 모아 육성한 품종이기 때문에 차별성을 가지고 있는것 입니다. '씨없는 포도' 씨가 있는 품종의 포도를 유핵품종이라고 하며, 씨가 없는 품종을 무핵품종이라고 하는데요. 샤인머스캣 포도는 지베렐린 공법을 이용하여 무핵품종화 하여 씨가 없습니다. 그래서 드시기 편하죠. '농업도 과학이다' 6차산업의 발달로 아열대 과일부터 재배 기술이 나날이 성장세에 있는데요 그비결은 아마 농촌에 아낌없는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는..

생블루베리 1kg 가격 [내부링크]

생블루베리가 먹고 싶어 기다리셨죠 이른 시기에 나오는 생블루베리는 하우스에서 재배하면서 가격이 비싸죠 그러면 블루베리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수 있는 시기가 언제일까요? 블루베리를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시기 현재 시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른 시기에 나오는 블루베리는 6만원대에 거래되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 가격이었죠 지금은 서서히 노지(밭)에서 재배한 블루베리가 나오기 때문에 가격은 점점 더 내려갈 것입니다. 생블루베리 1kg 가격 확인 논산 생 블루베리 생과 COUPANG www.coupang.com 신선한 생블루베리를 드시고 싶다면 조금씩 주문해서 드시는 방법도 한 방법입니다. 블루베리 1kg 기본적으로 포장해 나가는 구성입니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 미국 타임지에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에 블루베리..

블루베리 효능 및 재배 농장 [내부링크]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을만큼 그 효능이 뛰어난데요. 특히 새콤하고 달콤하여 생으로 부담없이 먹기 좋으며, 드레싱이나 에이드,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데코용으로 사용되거나 합니다. 블루베리는 본래 인디언들에 의해 먹게 되었으며, 약으로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재배되는 블루베리는 '하이부시 블루베리' 라는 품종으로 재배되고 있는데요 블루베리 효능 '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안토시안닌 블루베리에 함유되어 로돕신이라는 물질을 재합성하여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을 보호 해줍니다. 미국농무부(USAD)에 따른 베리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베리류에서 함유하고 있는 안토시아닌 함량 베리류 안토시아닌 함량(100g당) = 블루베리 386.6mg = 아사이베리 320mg..

신비 복숭아 처음 느껴본 맛 [내부링크]

복숭아계의 프리미엄이 뭔지 아세요. 바로 소개 해 드릴 신비 복숭아 인데요. 평균 복숭아 가격보다 약1.5배정도 비싼 값에 판매되고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없어서 못 팔정도라니 정말 신비 복숭아의 인기는 하늘 높은줄 모르는거 같네요 싼것을 찾던 시대는 이미 과일 하나를 먹어도 특별한 것을 먹겠다는 소비심리로 바뀌었다는 소리이기도 합니다. 신비 복숭아의 특별함 신비 복숭아는 천도 복숭아와 비슷한 크기로 천도 복숭아보다 빛깔이 옅은 색을 띠고 있으며, 잘랐을때 과육의 색은 천도복숭아는 노란색을 띠는 반면, 신비 복숭아는 하얀색을 띠는게 특징입니다. 두가지 종류를 비교 해 보니 명확하게 다른걸 볼수 있죠 과육을 보았을 때는 신비 복숭아는 백도 복숭아 같은 느낌을 쉽게 받을수 있는데요 바로 장점만을 가지고 ..

초당옥수수 먹는 방법 [내부링크]

초당옥수수는 생으로 먹을수 있는 과일! 초당은 '당분이 높다'라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인데요. 초당옥수수를 특별하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안녕이네 초당옥수수 먹는 방법 준비물 초당옥수수 2자루 쌀/물 간장 - 쌀은 물에 담아 30분 정도 불려 놓는다. - 초당옥수수 2자루를 칼을 이용하여 알갱이와 자루(심지)를 분리합니다. - 준비한 쌀 물을 넣고 알갱이와 자루(심지)를 넣고 밥솥에 취사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 고루 섞어 주신후 공기에 담아 내면 됩니다. - 간에 맞게 간장을 넣거나 버터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초당옥수수 먹는 방법 중 특별하게 먹는법을 만들어 보았어요 단순하게 초당옥수수를 쪄서 먹는것이 아니라 무언가 특별한 방법을 찾다보니 만들게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팁을 드릴게요. 초..

초당옥수수 삶는법 보관법 효능에 대한 총정리 [내부링크]

일반 옥수수는 7월 중순부터 수확이 이루어지는 반면 초당옥수수는 약 한달전 빠르게 수확하는 옥수수죠! 생으로 먹을수 있기 때문에 과일 옥수수라고도 불리는 이 옥수수는 한달간만 수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귀하게 취급받는 옥수수 이기도 합니다. 초당옥수수는 삶는법이 일반 옥수수 삶는법과 다른데요. 찰옥수수처럼 찰기가 없기 때문에 일반 찰옥수수는 물에 담궈 삶기도 하는데 이 초당옥수수는 채반을 놓고 수증기로만 삶아야 옥수수 과육이 살아 있어요 물에 담궈 삶게 되면 쭈글쭈글한 옥수수를 드시게 될거예요 초당옥수수 삶는법 가장 쉬운 방법은 전자렌지에 랩을 씌워 10-15분정도 돌리면 초당옥수수를 바로 먹을수 있게 됩니다. 주의해야 할점은 반드시 물에 넣고 삶으면 안된다. 입니다. 초당옥수수 보관법 어떻게 하면 오래 ..

안녕이네 정보 골라서 보기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먹는방법 및 요리법 초당옥수수 먹는 방법 초당옥수수는 생으로 먹을수 있는 과일! 초당은 '당분이 높다'라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인데요. 초당옥수수를 특별하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안녕이네 초당옥수수 먹는 방법 준 01065622234.tistory.com 초당옥수수 삶는법 보관법 효능에 대한 총정리 초당옥수수 삶는법 보관법 효능에 대한 총정리 일반 옥수수는 7월 중순부터 수확이 이루어지는 반면 초당옥수수는 약 한달전 빠르게 수확하는 옥수수죠! 생으로 먹을수 있기 때문에 과일 옥수수라고도 불리는 이 옥수수는 한달간만 수확이 01065622234.tistory.com 블루베리 효능 및 재배 농장 블루베리 효능 및 재배 농장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로 알려져 ..

아보카도 먹는 방법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많은 종류의 열대과일이 재배되고 있지만, 현재까지 아보카도는 국내에서 재배가 되지 않고 있어요 패션후르츠, 애플망고등 열대과일이 국내에서 재배되고 있으니 조만간 아보카도도 국내에서 재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패션후르츠 포스팅 둘러보기 클릭 패션후르츠(백향과) 농장 브라질이 원산지인 백향과는 주로 열대지역에서 서식하는 과일로 원주민들로 인해 알려져 있다고 해요. 열대과일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에서 재배되고 있다는게 실감이 나실까요? 처음 우리 01065622234.tistory.com 아보카도 먹는 방법 이전에 중요한 요소가 무엇일까, 먹기전 후숙(숙성)하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아보카도는 손으로 눌렀을때 부드럽게 눌러졌을때, 먹는 과일인데요. 여기서 후숙을 잘못하게 되면 아무리 수일이 흘러도..

수미감자 분나는 감자로 삶기 [내부링크]

여러 품종의 감자가 있는데 요즘 핫한 감자 수미감자를 어떻게 삶아야 분감자로 맛있게 삶을수 있을지 볼까요 먼저 수미감자라는 품종은 맛이 빼어나다라는 뜻으로 껍질이 얇고, 단맛이 좋고 식감이 부드럽고 수분이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분감자로 감자삶기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필요한 것부터 나열하자면 이렇습니다. 수비감자 3-4알 / 냄비 / 미량의 소금 간단한 준비물 인데요. 껍질을 벗기지 않고 삶는 방법과 벗기고 삶는 방법 두가지 방법에 따라 분감자로 만들수 있는데요 껍질을 벗기지 않고 삶을때, 흔히 먹었던 포근포근한 감자를 삶을때 쓰는 방법이예요 껍질이 갈라지면서 포근포근한 감자 탄생! 분감자로 만들기 위해서는 이방법을 사용해요 먼저 수미감자를 껍질째 넣는것이 아니고 깍아 냄비에 물을 넣고 물이 어느정도..

보리수 열매 알게된 귀한 효능 [내부링크]

보리수 열매는 시골 집 주변에서 흔히 보던 열매 입니다 보리타작 할때쯤 익는다고 하여 보리수라고 불리게 되었는데요 어떤 지역에서는 뿔똥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새콤하기도 하고 달콤하기도 하며, 떫기도 한 보리수 열매는 넘 흔해서 무심코 그냥 지나치거나 먹지 않던 열매입니다 하지만 근래들어 보리수 열매가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귀한 열매로 여겨지며 상품화 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보통 과실 나무 한그루에서 수천개의 열매를 맺게 되는데요 익는시기는 6-7월이 제철로 이때가 수확 적기입니다 또한 생명력이 강해서 별도의 약을 치지 않아도 잘 자라고 번식력도 좋아서 많은 열매를 맺습니다 생과를 먹을때보다 효소를 담궈 먹게 되면 드시기에도 편하게 드시고 사계절 동안 차로 즐길수 있어요 효소는 매실을..

표고버섯 재배방법 [내부링크]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버섯은 바로 표고버섯.. 아닐까 생각하게 됩니다. 표고버섯은 재배가 쉬워 예로부터 집 근처 참나무에 구멍을 뚫어 버섯종균을 넣어 재배하게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시골집에서나 가능한 표고버섯 재배를가정에서 재배가 가능할까? 의문이 생기게 되는데요. 바로 배치를 구매하면 표고버섯 재배방법까지 알 필요가 없을 정도로 정말 손쉽게 재배할수 있습니다. 배지라는 표고버섯 재배키트라고 보셔도 무방할거 같네요. 배지는 톱밥을 뭉쳐서 만든 표고버섯 재배키트로 버섯종균이 배지 안에 들어 있어 어느정도 물만 주면 15일이내에 수확할수 있는 키트입니다. 그래서 이 배지만 구매하면 표고버섯을 손쉽게 가정에서 재배할수 있습니다. 현재 표고버섯 재배 농장에서도 사용중인 배지인데요. 농장에서 사용하는 배지는 겉..

망고스틴 냉동보다 생과가 진리 [내부링크]

뷔페에 가면 후식으로 빠지지 않는 과일이 있죠! 맞아요... 망고스틴 입니다 그런데 한번 먹으면 바로 손을 놓아버려요 왜? 냉동 망고스틴이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저도 정말 두번 다시는 먹기 싫었어요 해외 여행중 먹었던 망고스틴은 이 맛이 아니였는데... 과일의 여왕 망고스틴 생과로 드시기에 지금이 제철입니다 항공으로 직수입 되어 여행중에 맛 본 그맛을 느낄수 있어요 국내에 들어오는 것은 주로 태국에서 들어 오는데 저도 신혼여행을 푸켓으로 다녀 왔기 때문에 현지에서 망고스틴 생과를 먹고 정말 이런 맛!...... 이 맛을 잊지 못했어요 망고스틴을 먹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꼭지를 따내고, 반대 부분을 밀어 내면 손 쉽게 껍질을 제거 할수 있어요 전 이쁘게 손질 할려구 1/3 부분을 칼을 이용해 잘라 냈어..

아나고 제철 맞이 구이로 제격 [내부링크]

아나고는 지금 제철을 맞이하여 적당하게 기름기도 올라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아나고는 바다장어를 말하는데 그렇다면 아나고는.... 어떻게 먹는게 가장 맛있을까요? 구이로 제격입니다 기름기가 베어 있어 구울때 기름기가 베어 나와 구이로써 맛을 살려주게 되죠 먼저 아니고를 고를때 주의할점이 있는데, 작은 사이즈의 바다장어는 잔가시가 있을 염려가 있어 가능하면 큰 장어를 선택하는게 중요하고 반드시 손질된 아나고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가시를 손질하기가 제일 까다롭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아나고 바다장어 붕장어 1kg특대(2-3미) 자연산 손질 구이용 COUPANG www.coupang.com

고령 개진감자 특별한 이유 [내부링크]

경북 고령이라는 지역이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테죠 경북 고령은 성주 참외가 유명한 바로 옆 동네 지역에 있어요 개진감자라고 불리는 이유는 고령 개진면에 있어 개진감자로 이름이 붙여졌다죠 환경이 어쩌고 저쩌고 다 필요없고 감자 맛이 좋은 이유는 딱 한가지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감자가 포슬포슬한 감자가 된다고 생각하셔도 될것 같아요 바로 이 토양에 비밀이 숨겨져 있죠 낙동강변의 영향으로 알칼리성 사질양토의 토양으로 배수가 빠르기 때문에 분이 나는 좋은 감자를 생산해요 이덕분에 한해에 이모작(두번농사)을 할수 있어 토양의 양분이 고루 분포 될수 있어 감자가 크고 맛이 좋습니다 그래서 약 한달동안 감자를 수확하고 이 토양에 벼농사를 짓게 됩니다 이쯤에서 고령 개진감자 소개를 마치고 쪄먹는 방법을 알아 볼게요 ㅡ분..

복수박과 애플수박 차이점 [내부링크]

복수박과 애플수박은 엄연히 다른 품종인데요. 겉보기에는 크기와 형태가 너무 비슷하여 복수박과 애플수박은 같은 품종이다? 라고 보시는분들이 많네요. 복수박은 애플수박보다 국내에서 먼저 재배되며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껍질이 얇고 이 역시도 깍아먹을수 있는 크기의 수박으로써 모양은 럭비공을 띠고 있는게 특징 입니다. 애플수박도 복수박과 같이 깍아서 먹을수 있는 수박인데요. 애플수박은 씨앗을 주로 수입하여 국내에서 재배하게 되었으며, 원형에 가까운 모양으로 이 또한 껍질이 얇고 핵가족화 되어 있는 요즘 시대에 맞춰진 미니수박입니다. 복수박은 일반수박과 과육이나 식감이 동일하며, 애플수박은 주스로 만들었을때 과즙이 살아있어 주스용으로 좋은 품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처럼 수박 상단을 잘라낸후 수박 과육을 갈아서..

스테비아 수박 당도는? [내부링크]

생장과정에서 스테비아를 먹여 당도를 높이는 다채로운 과일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먼저, 스테비아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자면 이렇습니다. 스테비아는 허브과 식물로 국내에서 대량 재배는 이루어지지 않으며, 중남미 열대지방에서 서식하는 식물로 잎과 줄기에 단맛을 내는 '스테비오사이드' 라는 성분으로 단맛을 내게 됩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몸안에 쌓이지 않고, 다 배출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뇨환자가 먹어도 혈당을 높이는데,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스테비아 수박은 자라면서 스테비아 성분을 수박 묘목에 주면서 스테비아 수박으로 자라나게 되는것입니다. 그렇다면 수박 당도는 어느정도 일까요? 재배 기술에 따라 다르겠지만 평균적으로 12브릭스 이상 나오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너무 인위적인 맛이라 (..

수박 보관법 이 방법이 최고 [내부링크]

2-3인 가구가 현저히 많은 요즘 입니다 지금은 수박이 제철이라 보통 사이즈가 8kg 때 나오기도 하는데요 그렇다고 적당한 크기인 4-5kg를 구매해도 막상 다 먹지 못하고 결국은 냉장고행 인데요 그러면 남은 수박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보관해야 할까요? 먼저 씻은 수박을 자르기전 이런 행동을 해야 합니다 _ 수박 자를 칼을 뜨거운물에 소독해야 한다 (칼에 닿는 부분이 농해 질수 있기 때문이다) _ 삼각 썰기를 통해 자른 수박은 열심히 먹는다 _ 남은 수박은 껍질을 깍아낸다 수박 보관법 _ 깍아낸 수박을 큐브 형태로 잘라준다 (굳이 큐브형태가 아니어도 괜찮다) _ 준비한 밀폐용기에 자른 수박을 넣는다 집에서 손쉽게 수박을 보관할 수 있는 수박 보관법 이었는데요 많은 방법의 수박 보관법이 있지만 이 부분이 가..

미니수박 이래서 먹는다 [내부링크]

1인 수박이라고 하지요 미니수박인 애플수박은 1인 1수박 할수 있는 크기인데요 2인 기준 2수(구)를 기본 구성으로 하였습니다 미니수박은 특별하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요 일단 사과처럼 깍아 먹을수 있고, 꼭지 부분을 잘라낸후 봉이 달린 믹서기로 갈아서 수박주스를 만들어 먹을수 있죠 일반 수박과 다르게 애플수박은 본래 주스용으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일반 수박은 갈았을때 물로 이루어져 있는 반면, 미니수박을 갈았을때 과육이 씹히는 식감을 느낄수 있어 특이한 점입니다 그래서 주스보다는 즙을 먹는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처럼 미니수박은 이부분에서 가장 큰 특징이 있네요 논산은 딸기도 유명하지만 수박으로도 유명 한데요 바로 전국에서 몇번째 안되게 애플수박을 재배했어요 수입해서 들어오는 씨앗으로 처음 재배하게 되..

애플수박 2통에 얼마? [내부링크]

애플수박은 소규모 가정에 특화된 미니멀 과일(수박)인데요. 크기가 손바닥에 올려 놓았을때 얹져 질수 있는 크기로 주로 깍아서 먹을수 있는 수박입니다. 그래서 사과처럼 깍아먹는다 하여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작은수박 2통에 얼마하는지? 초기는 많은양이 수확이 되지 않아 가격이 비싼반면 현재는 구매해서 드실 정도의 가격까지 떨어졌어요. 가격확인 안녕이네 논산 애플 수박 미니 COUPANG www.coupang.com 본래 이수박의 목적은 수박처럼 먹는방법 보다 갈아먹을때 이 수박의 장점을 알수 있습니다. 기존 일반수박의 경우는 수박을 갈게 될 경우 주스 같이 물로 변하는데, 애플수박의 경우에는, 갈아 먹을때 과육이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어 주로 수박주스를 활용하여 먹게 됩니다. 점차 식구수가 줄어듬에 따라 미니..

생사과즙 100% 어떻게 만들까? [내부링크]

생사과즙은 어떻게 만들게 될까요? 사과 100%를 이용해 만들게 되는것일까, 안녕이네가 생사과즙을 만드는 과정을 한번 알아보기로 해요 먼저 사과즙을 만들기 위해 사과 품종은 부사라는 품종을 사용하게 됩니다. 부사품종의 사과를 사용하는 이유는, 단맛이 좋고, 산미가 높지 않으며, 과즙이 풍부하여 주로 사과즙을 내리면 맛이 좋아 부사품종을 사용합니다. 선별한 사과를 고압세척과정을 거쳐, 1차 작업을 거치게 됩니다. 고압세척을 통해 사과에 묻어 있는 이물질을 제거하게 되는데요. 생사과즙을 착즙하게 되면 원물에서 나오는 사과 찌꺼기가 이렇게 많이 나오게 되요 이것만 보아도 생사과즙 100%을 착즙한다는 사실을 알수 있게 됩니다 사과에는 펙틴이라는 성분으로 착즙을 하고 나면 거품이 생기게 되는데 거품을 거둬내고 ..

흑수박 일반수박 차이점 [내부링크]

흑수박과 일반수박은 겉껍질의 색을 보고 차이점을 판단하게 되는데요 그럼 색만 달라 차이점을 두는가? 아닙니다 수박은 90%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당도에 매우 민감한 과일입니다 그래서 비가 오거나하면 당도가 떨어지는 이유가 수분을 많이 흡수했기 때문입니다 식물은 주는 족족 다 받아 먹기 때문이죠 하지만 현재 수확하는 수박은 하우스에서 재배하기 때문에 외부환경에 영향을 덜 받게 됩니다 결론은 하우스에서 재배하고 흑수박의 장점인 것은 당도가 일반수박에 비해 높은게 특징입니다 흑수박은 흑미 흑피수박이라고도 부르는데 같은 품종이라고 보아도 무방할거 같습니다 일반수박은 11브릭스정도의 당도가 나온다면 흑수박은 13브릭스 정도 나오게 되며 아삭한 식감이 더 있습니다 겉은 검고 과육은 붉은색을 띠기 때문에 ..

수박 보관법 간단하게 [내부링크]

'제철 수박'? 아직은 제철은 아니지만 제일 맛있는 시기가 지금이라죠 요즘 수확되는 수박은 하우스에서 수확 되요 개인적인 생각은 하우스에서 나는 과일은 다 맛있다, 이죠! 아삭아삭 씹히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거 같네요 수박은 수분이 90%이상이라 외부적인 환경에 매우 민감한 과일이죠 수분이 많아서 당도에 아주 민감해요 농촌도 기술개발이 이루어져 직접 맛보고 두드리는건 옛말이예요 비파괴당도측정 검사로 속안에까지 검사가 가능합니다 레일을 타고 들어갔다가 나오면 끝 정말 간단하죠! 우리나라 평균 가족구성은 4인가족이 많다죠 그러면 이 큰수박을 한번에 다 먹을수 있다? 당연히 못 먹죠 먹다남은 수박을 간단하게 수박 보관법 있을까요? 먼저 큐브썰기로 껍질과 분리를 합니다 깍둑썰기 아시죠! 이렇게 깍둑썰기한 수박..

고당도 수박 확인방법 [내부링크]

수박을 고르기에 앞서 제일 먼저 생각하는 부분은 다 똑같을거 같은데요 바로 당연지사 당도 그것도 고당도 수박 여기서 몇가지 의문이 드는게 있는데 과연 두드려보아 높은 고당도 수박을 고를수 있을까? 정답은 당연히 '어렵다' 이다 그럼 수박을 고를때 똑똑 두드리는건 무슨 이유냐? 시늉일 가능성이 높은거냐? 어느정도 익은정도는 소리를 통해 유추 해낼수 있지만 당도가 높은 수박은 구별이 어렵다 입니다 그러면 과거 방식에 현옥되어 상술일까? 농업도 과학입니다 비파괴당도측정 검사기를 통해 갈라보지 않고 일일이 당도계를 측정하지 않아요 자동적으로 그 수치를 알수 있어 고당도 수박을 선택할수 있어요 안녕이네 논산 고당도 수박 구독하기 새벽에 수확한 논산 하우스 수박 비파괴당도측정 당도선별 고당도 COUPANG www...

꿀수박 당도측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수박은 수분이 9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데, 수분이 많은만큼 고를때 당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르게 되죠 꿀수박이라고하여 수박을 고르면 정말 맹맛일때가 참 많았던거 같아요 정말 꿀수박이 없는것일까요? 아니면 뽑기를 잘못한 것일까요.. 당도좋은 수박 꿀수박을 고르는 방법을 흔히들 많이 들어왔는데 막상 정확하게 고르기 힘들었죠 그렇다고 가격차가 큰 수박을 골라도 복불복이죠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우리눈으로 확인하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과거에는 조금잘라 맛과 익은상태를 확인했던거예요 그러면... 고를때 이수박을 고르면 됩니다 바로 비파괴당도측정을 한 수박을 고르신다면 꿀수박을 고르시게 되는 겁니다 사람의 눈으로 확인할수 없으니 기술을 이용하여 측정한 수박을 드시면 됩니다 새벽에 수확한 논산 하우스수박 비파괴..

새벽에 수확하는 하우스 수박 당도업 [내부링크]

당도가 높은 수박은 어떻게 재배 될까요? 수박은 90%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재배환경에 따라 당도가 차이나게 되는데... 당도보장? 이런 말들을 듣고 먹어보면 보통 실패할 확률이 높아요 수박은 두가지 재배로 이루어 지는데 노지 재배(밭에서) 하우스 재배 단연 하우스 수박이 당도가 좋겠죠 외부환경에 영향을 덜 받고 평균적인 온도와 알맞은 일조량을 유지하며 수분으로 이루어진 수박에 취약한 비에 영향을 받지 않게 됩니다 이처럼 재배환경이 어느정도 갖추어져 있어야 하죠 그러면 수박은 당도를 어떻게 측정할까요? 비파괴 당도측정으로 수박 당도를 측정하게 되는데요 이처럼 레일을 타고 비파괴 측정기를 거쳐 당도가 측정되며 무게에 따라 선별되게 됩니다 어때요 육안으로만 보아도 먹음직 스럽죠 비파괴 당도측정에 대..

산딸기 초간단 아이 간식 만들기 [내부링크]

산딸기 제철이네요 저는 산딸기만 먹을때 개인적으로 별로인거 같아요 딸기와는 다르게 산딸기는 새콤한 맛이 더 강하기 때문일텐데요 그러면 어떻게 먹을때 맛 좋은 산딸기를 즐길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특별한 레시피가 있어야 하나요? 특별한 레시피보단 어울릴만한 재료가 있어요 준비물 : 크림 요거트, 클로렐라(없어도 됨), 산딸기 요거트에 클로렐라와 산딸기를 넣은후에 간단하게 드실수 있어요 공을 드리지 않아요 아이들이 만족할만한 간식이 될수 있어요 혹시나 산딸기에 들어있는 씨가 싫다거나 하다면 갈아서 사용해도 좋습니다 간혹 입안에 씨가 씹히는것을 싫어하는 아이도 있더라고요 경남 밀양에서 수확하는 산딸기로 전용포장용기로 안전하게 배송 받을수 있어요 산딸기에는 딸기와 마찬가지로 엽산을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 또한 다량..

킹스베리딸기 굿바이 [내부링크]

제철 딸기가 서서히 막을 내려 간다 작년보다 딸기의 주기가 짧아 진거 같은데요 그래도 소비자가 뽑은 과일 일등은 뭐니뭐니 해도 딸기입니다 딸기중에 단연 킹스베리딸기 인데요 다들 드셔보셨죠 특별한 맛은 없다라고 하는분들도 있고 정말 색다는 경험이다? 라고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아무쪼록 그열기가 대단했죠 이젠 막바지에 이르고 있네요 날씨도 점점 더워지면서 60g이상의 크기를 자랑하던 크기도 점차 줄어들기는 하지만 곧 이 큰딸기는 작아질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정도의 크기는 일반적인 사이즈의 딸기인데 잠깐 크기를 비교해보면 다음과 같죠 아직도 이 커다란 딸기를 경험하지 못하신분들이 계시다면 지금 이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안녕이네 논산 킹스베리 딸기 특대과 개당65g내외 1kg 대왕딸기 왕딸기COUPANGwww.co..

쭈꾸미 샤브샤브 [내부링크]

쭈꾸미는 서해에서는 쭈깨미라고 지역 방언으로 불리고 있어요 특히 쭈꾸미는 타우린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숙취해소에 좋다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서해안에서 주로 어획이 되는 쭈꾸미는 두가지 방식으로 조업을 하는데 첫째, 소라망 방식 둘째, 낭장망 방식 으로 하게 되는데요 낭장망 방식으로 요즘에 조업하는 추세입니다 낭장망 방식이 더 오래 살기 때문입니다 쭈꾸미 샤브샤브로 주로 많이들 활용하여 드시고 계시는데요 제일 간단한 조리법이기도 합니다 내장손질은 간단합니다 쭈꾸미 대가리를 뒤집으면 손쉽게 내장을 제거할수 있어요 전 알배기도 있어서 알은 따로 분리해 놓았죠 간단하게 육수도 준비하고 갖은 채소를 넣고 끓는물에 쭈꾸미를 넣고 5분정도 끓으신후 건져내어 드시면 됩니다 이때 너무 오랜시간 두면 질겨지기 때..

특대형 마스크 딱이네 [내부링크]

안녕이네 마스크 구독 얼큰이 마스크 빅사이즈 100매 황사방역마스크 KF94 특대형 블랙 화이트 3D입체 큰사이즈COUPANGwww.coupang.com 마스크는 한국인 기준 평균사이즈로 주문제작 되는 모양이네요 특대형 마스크 사이즈에 기준은 어떻게 알수 있을까요? 주로 프리사이즈로 한국인 평균규격으로 제작 됩니다 면은 크지만 귀에 착용할수 있는 이어밴드는 불편하여 귀가 아프기도 하지요 특대형 사이즈와 장시간 착용했을때 귀가 편해야 하는게 가장 중요한 요소인거 같네요 너무 크면 얼굴에 밀착감이 떨어져 잘 흘러 내리거나 코로나로부터 안전하지 못할수도 있지요 그렇다면 얼굴큰사람에게 맞는 특대형 마스크는 무엇을 보고 선택해야 할까요 얼굴을 감싸는 크기는 22cm의 크기에 면적에 이어밴드의 늘어나는 정도도 20..

킹스베리 딸기 할인딜 찬스요 [내부링크]

딸기중에 명품 딸기가 무얼까요? 킹스베리 딸기죠 개인적인 주장일수도 있지만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는데요 맞아요 재배 방식 및 기술에 따라 당도며 맛에 차이가 많아요 특히 날씨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게 딸기 일거 같네요 보통 수분을 많이 머금고 있는 과일류들은 기후변화에 정말 맛의 차이가 많이 나는건 사실입니다 또한 습에 약한 딸기는 비가 오거나 하면 딸기가 쉽게 무르게 됩니다 그래서 비가 오는날에는 가능하면 수확을 적게하려고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것입니다 일반딸기와 가격차이가 보통은 3-4배 차이가 나기때문에 특별한 선물용 빼고는 내가 먹기위해서 사는건 고민이 많이 되네요 그래서 먼저 딜로 구매할수 있는 링크드릴게요 논산 대왕 킹스베리 딸기 과당60g이상 크기의특대과 500g / 1kg 구성카카오톡 스토어 ..

빅사이즈 마스크 kf94 귀가 편해요 [내부링크]

마스크의 평균 사이즈는 장시간 착용하면 일단 제일 불편한 곳이 귀가 제일 아팠어요 그럼 빅사이즈 마스크를 착용해야 그나마 장시간 착용해도 아프지 않고 좋은데 그러면 얼굴에 맞지않고 밀착력이 떨어질수 있는데 이런 문제점을 말끔이 해결해줄 마스크가 필요해요 문제해결방법 1. 빅사이즈 마스크 인가? 22cm의 넓은면의 폭넓은 마스크로 얼굴을 폭 감싸줍니다 나름 제 손가락이 큰편인데 무리해서 크지않고 적당히 큰편이라 좋아요 2. 이어밴드는 귀에 착용시 아프지 않은가? 끝도없이 늘어날것 같은 느낌의 탄력성으로 아프지 않고 장시간 착용해도 전혀 문제 없네요 3. 얼굴에 닿는면인데 부드러운가요? 국내생산으로 부드러운 부직포원단을 사용하여 하루종일 착용해도 보들보들해요 빅사이즈 마스크에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까지 받은 ..

얼굴큰사람 마스크 불편사항 [내부링크]

마스크는 필수가 된지 오래죠 황사부터 시작하여 코러나까지 향후 세대에서는 아마도 마스크가 필수가 될거 같죠 세계적으로 난개발로 세계의 허파로 불리는 아마존 밀림도 점차 없어지고 편하게 숨쉴수 있는 미래가 올까 생각이 들게 만드는 요즘이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간의 면역력이 마스크로 인해 점차 안좋아질거 같긴하네요 공기중에 떠다니는 세균등에 우리 몸은 면역성에 반응하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내성이 생기기 마련인데 상시 마스크를 착용함으로써 면역력이 약해질것 같네요 얼굴에 상시 착용하고 다닌다는게 정말 불편하지 않을수 없네요 기존에 나온 마스크는 얼굴큰사람 마스크에 맞춰 나오지 않고 보편적인 얼굴 크기에 맞춰 나왔기 때문에 여간 불편한게 아닌데요 또한 장기간 착용하면 귀가 아프기도 한데, 그런 부분을 감안하여..

얼큰이 마스크 KF94 찾았어요 [내부링크]

얼큰이 마스크는 얼굴이 정말 큰 사람을 일컫는말은 아니예요 얼굴크기가 큰 사람도 포함은 되겠지만 전.... 마스크를 착용하면 이어밴드가 너무 늘어나지 않아 오랜시간 착용하면 귀가 넘 아파서 힘들었어요 저같은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하는데 이처럼 큰 마스크를 찾으시는분들을 위한 정보를 드립니다. 일단 이어밴드를 최대한 늘려 보았는데 정말 많이- 늘어나네요 몇시간 착용해 보았는데 정말 귀에 대한 부담이 하나도 없을정도로 아프지 않고 편안하였어요 그렇다고 얼큰이 마스크가 얼굴에서 내려가진 않았어요 최고로 맘에드는건 바로 간지나는 블랙이라는 사실요 뭔가 세련된 느낌이랄까요?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크기때문에 얼굴 전체를 감싸줄수 있어 더 안심할수 있는 느낌이고요 3D 얼큰이 마스크 이어서 더 그런 느낌이 드는거 같네요..

생딸기 즐기기 [내부링크]

충북 영동군 추풍령에 소재하고 있는 딸기 농장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경부고속도로의 중심지에 속하는 지역으로 과거에는 추풍령을 넘어오려면 큰 고비중에 하나였다지요 하지만 경부고속도로가 관통하며 이런말들은 과거의 추억이 되어버렸죠 그만큼 추풍령은 높은 고개로 통해 현재도 바람이나 비구름등이 넘어오질 못한다고 해요 그래서 과일등 재배하기 좋은 지역으로 과일의 고장이라는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듯 합니다. 이 추풍령 고개에서 생딸기를 재배하는 농장이 있습니다. 온도차로 인해서 그런지 당도도 좋고 과육이 단단하기까지 합니다. 생딸기는 누구나 좋아하는 최고의 간식 더하기 과일이죠 모든 과일은 기온차의 폭이 클수록 맛있다는거 아시죠 일단 드셔보시면 그맛에 감동하실거예요 앞으로 얼마남지 않은 생딸기 열심히 드시고 건강하세..

설향딸기 우리나라 제일 많이 재배하는 품종 [내부링크]

설향딸기가 제철이기에 이렇게 흔한데 흔하면 솔직히 마음도 덜 가기 마련인데요 그토록 그다렸던 마음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설향딸기도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네요 벌써 내년을 위해 모종파종을 하여 내년을 위해 준비하고 있네요 그래도 설향딸기가 막을 내릴려면 5월까지는 가야 하기때문에 아직 한참 남아 있어요 가격이 저렴할때 많이들 드세요 한동안 또 못 볼수 있으니깐요 올해 가장 핫한 설향딸기는 아마도 킹스베리 딸기가 아니였을까 하는데요 아직까지 킹스베리 딸기를 드셔보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드셔보세요 킹스베리 딸기도 피해갈수 없는 저렴한 가격구간이 나왔기 때문이예요 바로 이시기가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당도도 당연히 좋아요 딸기 드시고 건강하게 사세요 카카오 톡딜 할인전 논산 대왕 킹스베리 딸기 ..

성주 참외 농장 직거래를 통해 구매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향긋한 단내가 코를 찌릅니다. 달콤한 향에 이끌려 고대했던 그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경북 성주 하면 떠 오르는 과일 바로 성주 참외 입니다. 성주 참외는 지역을 대표하는 과일로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마을 어귀에 들어서는 순간 눈앞에 펼쳐진 장관은 정말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어마어마한 하우스가 빼곡히 들어서 있었습니다 가야산 자락의 정기를 받아 폭 감싸 안은 듯한 지형에 다른 지역 온도보다 2-3도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성주 참외가 잘 되나 봅니다. 또한 눈에 들어온 것은 몇십 년 된 나무가 길목을 지키고 있어요 성주 참외 농장 직거래를 진행하기 위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우스에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하우스 안의 온도는 밖에 온도와 10도 이상 차이가 있을 정도로 매우 더웠습니다. 이런..

킹스베리 딸기 합리적으로 구매 [내부링크]

킹스베리 딸기는 프리미엄 딸기로 비싼 가격대로 다들 한번쯤은 생각하게 되죠 현재 쿠팡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크기도 만족 시켜줄 킹스베리 딸기를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이 저렴하면 크기가 작기 마련인데 한개의 딸기 크기가 65g내외로 크기가 큰데 이가격으로 판매합니다 클릭하시면 구매창으로 연결됩니다안녕이네 논산 킹스베리 딸기 특대과 개당65g내외 1kg 대왕딸기 왕딸기COUPANGwww.coupang.com

대저 토마토 구매 실패 [내부링크]

날마다 제철 과일을 추천하는 안녕이네입니다. 오늘은 어떤 과일을 추천하실지 알죠 맞아요.. 요즘 핫한 과일 대저 토마토입니다. 단짝단짝한 맛이 일품이며, 당도는 높은 토마토인데요 토마토하면 스테비아토마토가 최고의 토마토로 알려져 있지만, 인위적으로 당도를 올린 토마토와는 다른게 바로 대저 토마토이예요. 대저 토마토는 동일한 곳에서 나온다고 다 똑같은 토마토가 아니죠 보통 50% 이상으로 구매에 실패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대저동에서 재배되었다고 다 짭짤이는 아니예요 토양의 영향이 가장 크기 때문에 같은 지역이라도 차이가 있게 됩니다. 어느정도의 염분을 토양이 함유 했는지에 대한 부분이 가장 큰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여러말 보다는 일단 드셔보세요 그맛을 아시게 될것을 자신합니다. 안녕이네 쇼핑구독 안녕이네 ..

짭짤이 토마토 어디서 구매? [내부링크]

짭짤이 토마토의 제철이 왔네요. 부산 대저동에서 수확하는 찐 짭짤이 인데요. 중요한 요점만 콕콕 알려드리는 안녕이네입니다. 대저동에서 수확 된다고 다 짭짤이 토마토는 아니예요. 그러면... 어떻게 찐을 찾아 구매할수 있을까요? 먼저, 가격이 너무 저렴하면 패스 대저 토마토로 가격이 저렴한거는 만원대 초반에도 판매하는것을 보았는데요 그냥 토마토 드시는게 좋죠 찐-짭짤이는 경매가도 2만원-3만원 형성되고 있어요 아직 수확량이 원활하지 않다보니 이 금액대가 형성되고 있어요. 여러번 말씀을 드렸지만 짭짤이는 일단 크기가 작아야 합니다. 왜 그럴까요? 토질에 염분을 가지고 있어 토마토가 염분을 흡수하며 잘자라지 않고 토마토 과육에 그대로 베어 나오기 때문에 짭짤이 토마토는 전체적으로 작은게 특징입니다. 그래서 맛..

왕딸기 킹스베리 실물크기 영접 [내부링크]

딸기의 대세로 떠오른 샛별 딸기중의 넘버원 왕딸기 인데요 논산에서 아마 작정하고 개발한 품종이지 않나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왕딸기이네요 무게는 이정도 사이즈는 80g정도 되는 사이즈네요 그렇다면 당도는 14브릭스정도 나오네요 14브릭스는 달달한 복숭아를 먹는 정도의 당도의 딸기이네요 500g 한팩에 6알 들어있네요 후덜덜.... 일반 쪼꼬미 딸기는 몆십개 되는데 이 큰딸기는 고작 6알 이네요 하지만 한입에는 넣을수 없다는 사실 여러번 베어 물어야 먹을수 있는 킹스베리 왕딸기 입니다 아들손에 들어 보았는데 손을 부끄럽게 만드는 크기네요 ㅋ 사이즈가 정말 상상할수 없을정도의 크기입니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제일 중요한 요소 가격일겁니다 가격이 저렴하면 사이즈가 작고 사이즈가 크면 가격이 비싸고 제가 이 모..

킹스베리딸기 톡딜할인 공개 [내부링크]

킹스베리딸기 가격이 비싸죠. 저도 그렇다고 생각해요. 일반 딸기와도 비교했을때도 가격이 많게는 3-4배의 차이가 나기 때문에 한번쯤 대단한 결심을 하지 않고는 선뜩 지갑을 열수가 없죠. 그러면 일단 맛을 보자... 한번도 맛을 보지 못했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맛을 볼수 있는곳을 알려 드릴게.. 전국민이 다 이용하는 톡딜으로 진행중 논산 대왕 킹스베리 딸기 과당60g이상 크기의특대과 500g / 1kg 구성 카카오톡 스토어 안녕이네 store.kakao.com 킹스베리딸기는 충남 논산에서 개발한 품종으로 인기가 핫해 많은사람들이 찾고 있죠. 과육은 일반딸기와 다르게 복숭아색을 띠며, 맛도 복숭아향을 지니고 있어 특별함이 묻어 나는데요 그만큼 논산에서는 딸기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이 많다는 증거이기도 한데요 논..

부산 대저 짭짤이 토마토 2.5kg 먹는법 [내부링크]

부산에서 핫한 채소과 과일이 있다죠 뭐니뭐니해도 겨울을 대표하는 과일은 딸기인데 말이죠 딸기보다 더 인기가 있는 바로 짭짤이 토마토인데요 나오는 시기가 짧아서 인기가 더더욱 좋은거 같아요 부산 대저 짭짤이 토마토는 일반 토마토와 다르게 단짝단짝한 맛으로 독특한 맛 때문에 인기가 많죠 일단 푸른빛깔일때 수확하는 토마토로 일반 찰토마토나 완숙토마토와는 확연한 차이를 두고 있어요 직접 먹어본후 짭짤이 토마토 먹는방법 -먼저 받은후 주황색을 띠는 토마토부터 먹는다 -푸른색을 띠는 토마토는 실온에 1일 두었다 먹는다 -다음 푸른색은 2일 실온에 두었다가 먹는다 시간 간격을 두고 먹으면 단맛과 짠맛 쫀득쫀득한 식감까지 골고루 맛 볼수 있다는 사실요 정말 새로운 맛을 느낄수 있어요 전 부산 대저 짭짤이 토마토의 진짜..

성주 참외 제철이 왔어요 [내부링크]

경북 성주에 들어선 순간 하우스로 가득했어요 그럼 이 하우스안에는 무엇이 자라고 있을까? 성주하면 참외이죠 탐스럽고 먹음직스러운 참외가 수확을 앞두고 맺어 있네요 성주에서는 수확부터 출하까지 군에서 관할 할만큼 성주에서는 참외 특산물 단지로 자리 잡아있어요 당도나 잔류농약 검사라든지 철저히 검사를 통해 출하한다지요 추가적으로 당도도 17브릭스(당도단위)이상 되는 참외만 출하할수 있다고 해요 이처럼 철저한 관리 감독으로 질 좋은 성주 참외를 공급함으로 전국에서도 참외하면 성주를 알아주는게 당연한 것이겠죠 또한 참외에는 좋은 효능이 있데요 면역력과 호흡기질환에 좋은 성주 참외... 참외에는 '베타카로틴'과 '엽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요즘같은 환절기에 꼭 필요한 과일로 가래를 묽게하여 기침을 멈추게 하..

대저 짭짤이 토마토 진짜 가짜를 찾아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예요. 구정 명절 전후로 제철과일이라면 부동의 1위가 딸기를 차지했었죠. 딸기는 정말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정말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이 아닐까 생각해요. 하지만 명절이후로 딸기의 인기는 구정 명절전보다 시들시들하네요 국내의 제철과일을 보면 정말 제철을 알수 없을정도로 정말 주기가 빠른걸 느낄수 있는데요. 그래서..... 딸기가 점점 인기가 하락하고 있는거 같네요. 그러면.... 짐작하시고 계실거 같은데 바로 대저 짭짤이 토마토예요. 부산 대저농협에서 상품화하여 만들어낸 짭짤이 토마토 인데요. 예전에는 바다 였다가 삼각주가 형성이 되면서 토질이 염분기가 남아 있어 이 염분기 있는 토질에서 재배를 하게 되면서 이와같은 짭짤이 토마토를 수확하게 되었다네요. 안녕이네가 알려 드릴게요... 염..

대왕딸기 킹스베리는 제일 큰딸기 인가? [내부링크]

겨울에서 가장 핫한 과일은요? 단연 딸기... 국내에는 수많은 품종의 딸기가 존재하는데요. 솔직히 국내에서 나오는 모든 품종의 딸기를 전 먹어봤죠.. 순서대로 나열하면.. 제가 평가한 기준임을.. 1. 킹스베리 2. 메리퀸 3. 금실 4. 비타베리 5. 설향 개인적인 생각임을 강조합니다. 국내에서 나오는 딸기 중 가장 비싸게 판매하고 있는 딸기가 킹스베리라는 품종의 딸기이예요. 프리미엄 딸기이기 때문에 1위라고 생각했어요. 킹스베리라 함은 보통 한개의 딸기 크기는 60g이상의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손으로 쥐었을때 어른 주먹만한 크기이죠. 근래 딸기 중 가장 핫한 딸기이며, 은은한 복숭아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인기가 좋은거 같아요. 국내에서 또한 가장 큰 사이즈의 딸기예요. 다음으로 메리퀸이라는 품종..

딸기 중 맛있는 품종은? 설향딸기 메리퀸딸기 킹스베리딸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재배되는 딸기는 여러 품종으로 재배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딸기에 확연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딸기를 세가지로 분류하여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첫번째, 설향딸기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은 품종으로 약 70%를 재배하고 있습니다. 흔히들 우리가 먹는 딸기로 눈의 향기라는 뜻을 가진 딸기로 비교적 과육이 부드럽고 우리나라 국민들이 보통 이 딸기맛에 적응되어 있어 기준으로 삼고 있는 딸기가 바로 설향딸기 입니다. 두번째, 메리퀸딸기 과육이 단단함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메리퀸이라는 품종의 딸기는 설향딸기와 정반대의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1-2브릭스 당도가 높은데요. 일단 한입 베어물면 사과를 먹는듯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이게 딸기가 맞을까? 하는 의구심까지 들게하는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저장성이 ..

방사능 킹스베리딸기 [내부링크]

딸기에 방사능을? 얼마전 유튜브에 이런 말을 보았는데요. 정말 방사능 딸기일까? 알고보니 딸기가 정말 커서 붙여진 이름인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얼마나 크면 이런 이름이 붙여진 걸까? 정말 커서 붙여진 이름이 찐 - 이름이 킹스베리딸기 손바닥에 놓았을때 손을 가득 메우는 크기이며, 과육은 복숭아 빛깔의 띠고 있어, 딸기 인듯 한데 복숭아 같은 색을 가지고 있고, 색만이 아니라 맛도 복숭아향을 가지고 있는 신비로운 딸기가 바로 킹스베리딸기라고 해요. 흔히 먹는 딸기보다 크기가 2배정도로 크기 때문에 그 크기는 정말 방사능 딸기 같다는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크기죠. 아마 그래서 어느 유튜버는 방사는 딸기라고 부른거 같네요. 어른 남자손에도 가득 찰만큼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데요. 하지만 금전적으로 여유 있다면..

생딸기 설향과 킹스베리딸기수확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입니다. 먼저 생딸기 수확철에 대해 궁금하시는 분들을 위해 요점만 말씀드리면 딸기 수확철은 빠르면 11월 중순부터 보편적으로 수확하는 달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하지만 이시기에는 가격대가 조금 나간다고 볼수 있어요. 가격을 결정하는 주된 원인은 바로 물량 공급량으로 알수 있게 되는데요. 초기에는 수확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공급량이 많지 않아서 이예요. 주로 생딸기는 진주, 논산, 영동, 하동등 주로 이쪽 지방에서 많은양의 딸기가 수확됩니다. 현재 가장 많이 재배한는 딸기로는 설향이라는 품종의 딸기가 전국 생산량의 60%를 차지하고 있어요. 이유는, 바로 병해충에 강하고 당도가 좋고 딸기향이 좋아 많이들 사랑하고 있죠. 하지만 가격변동이 제일 심한 품종이 바로 이 품종이기도 해요. 딸..

침향환 [내부링크]

가을은 짧고 추운겨울은 벌써 성큼 다가 왔네요. 낮과 밤의 일교차가 너무 크고 코로나로 인해 다들 면역력에 관심들이 많이 가는 때인거 같아요. 부모님 선물이나 나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필요한 침향환에 대한 관심이 부쩍 많아지고 있는데요. 침향은 보통 한약재로 쓰이는 주된 재료 이였는데요. 침향은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등 지역에 서식하는 침향나무에서 얻는것을 침향이라고 부릅니다. 무슨 나무를 침향이라고 부르는가? 라고 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나무라기 보다는 침향나무는 상처를 입으면 외부에서 들어오는 각종 병원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끈적한 액체를 분비하는데 이 끈적한 액체가 오랜시간 지나면 굳어지는데 이 덩어리를 침향이라고 부릅니다. 당연히 얻는 양이 극소량이기 때문에 가격적으로 높은편에 해당 ..

사과 효능 [내부링크]

사과는 저장성이 좋아 365일 먹을수 있는 과일인데요. 저 또한 하루도 빼놓지 않고 먹으려고 노력을 하고 있어요. '하루에 사과 한 개면 의사도 필요 없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그만큼 사과에는 좋은 성분이 들어 있기는 한거 같은데 어떤 영양소가 들어 있어 이런말이 나왔을까요? 대략적으로 우리가 알기로는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고 면역기능을 향상 시키는데 좋은 역활을 해요. 저는 특별히 암을 예방하기 위해 꾸준히 먹고 있는 과일이랍니다. 올해는 사과 가격이 큰폭으로 상승하며 귀한 과일이 된거 같기도 해요. 그렇다면 사과가 가지고 있는 사과의 효능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기로 해요. 현대인의 식습관이나 잦은 음주로 인해 대장암 발병율이 세계에서 손가락에 꼽을 정도인데요. 하지만 꾸준히 사과를 먹는것..

블루베리 효능 [내부링크]

슈퍼푸드 블루베리 블루베리가 슈퍼푸드인건 대단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인데요. 특히, 블루베리는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먹을수 있는 열매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재배되는 만큼 흔하게 접할수 있는 블루베리는 제철이 7월 - 9월로 이때는 생과로 즐기수 있는 철이 됩니다. 특별한 가공없이 바로 생과로 즐기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열매예요. 세계적으로도 품종이 다양하여 알려져 있는 품종만 200종에 이를정도로 다양한것 으로 알려져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재배되는 대표적인 품종은 오닐, 미스티, 티프, 파우더블루가 대표하는 블루베리 품종입니다. 제철이후에는 냉동과로 보관하였다가 주로 먹게 되며 갈아서 주스형태로 먹거나 데코레이션에 사용되거나 첨가하여 먹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블루베리에 어떠한 효능이 있어 슈퍼푸드라..

제주귤 가격 추천 [내부링크]

10월이 오면 싱그러운 제주향을 마음껏 느껴볼수 있는 철이 어김없이 오게 되요. 바로 제주도를 대표하는 제주귤이 수확이 되는 철이에요. 제주도 여행에 갔을때 귤 체험 농장에서 체험했던 기억도 새록새록 되살아나게 되네요. 이번 추석명절에는 25만명이라는 인파가 제주도로 휴가를 떠났다고 하네요. 우와! 그래서 제주도에서는 때 아닌 비상이 걸려 아마 제대로된 추석명절을 보내지 못했을 분들도 많을것 같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아마도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니 국내여행중에 단연 제주도가 아닐까 생각하게 되네요. 주로 제주도는 이맘때쯤해서 극조생이라는 귤이 제일 먼저 수확되게 되는데 겨울로 다가갈수록 조생이라는 품종으로 바뀌어 가며 맛에도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겉 껍질이 푸릇푸릇한 색을 띠고 있는게 극조생 품종의 ..

서울 세계 한강 여의도 불꽃축제 역대 취소 되었던 시기 [내부링크]

서울 여의도 한강변에서 열리던 세계불꽃축제는 취소 되었는데요. 63빌딩을 운영하고 있는 한화의 주최로 열리며, 한강시민공원 여의도지구에서 10월 첫주 토요일에 시행되었죠. 여의도불꽃축제로 우리한테는 잘알려져 있습니다. 세계불꽃축제라는 타이틀이 붙은 이유도 세계 각국이 참가하였기 때문인데요. 잠시 역대 서울세계불꽃축제 참가국 및 축제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키백과 참고) 2000년-축제일 2000년 10월 7일부터 28일(매주 토 4회) 참가국 : 한국, 미국, 일본, 중국 2001년-축제일 2002년 5월25일부터 6월23일(총 5회) 참가국 : 미국,호주,일본,중국,이탈리아,한국 2003년-축제일 2003년 9월27부터 10월 11일(총 3회) 참가국 : 일본,호주,중국,한국 2004년-축제일 2..

샤인머스켓 비싼이유는 따로 있다 [내부링크]

'포도의 여왕' 이표현이 아마 딱 맞아 떨어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말씀 드리네요. 가장 큰 이유가 로열티일까? 라고 생각하셨다면 이 이유는 아닌거 같네요:)라고 말씀 드립니다. 일본에서 3가지 품종을 교배하여 탄생한건 맞지만 품종등록을 하지 않아 1원의 로열티도 없이 재배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진짜이유... 샤인머스켓 비싼이유가? 궁금하셔죠. 여러가지 말들이 오가고 했을텐데 현실적인 부분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결론은:) 현재는 제철이기 때문에 이정도 가격은 잘못된 가격입니다. 첫번째, 시설하우스 재배 & 노지 비가림 재배 ; 시설하우스에서 재배하는 샤인머스켓은 4월말경부터 수확을 시작하는데 겨울내 난방을 통해 샤인머스켓을 재배하기 때문에 경비가 상대적으로 올라가기 때문에 이때 수확되는 샤인머스켓은 가격상..

호두 효능 견과류중 최고 [내부링크]

견과류를 대표하는 식품 중 하나? 라고 생각한다면 아마 호두이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는데요. 호두는 예로부터 많은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어 각종 음식 재료나 먹거리로 이용되어 왔습니다. 음력 정월 대보름날 부럼으로 깨먹는 예로부터 전해오는 풍습은 미신도 속에 호두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효능 때문에 그런데요. 두뇌를 명석하게 하고 자양강장에 효과가 있으며 단백질 함량이 육류보다 많고 겨울철에 추위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런 호두에는 어떤 효능이 있을지 8가지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호두의 효능 1. 심장을 튼튼하게 해줍니다. 호두에는 단일 불포화 지방산과 필수지방산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LDL 콜레스테롤(나쁜 콜레스테롤- 혈관벽 안쪽에 파고 들어 각종 염증반응을 일으킨후 덩어리처럼 뭉..

감귤 제주에서 첫 수확 [내부링크]

세계 유네스코에 선정된 곳... 제주도에서는 한창 감귤이 수확중에 있는데요. 하우스 수확이 막바지에 이르면서 노지에서 수확한 감귤이 나오는데요. 가격적으로 하우스 귤은 제철에 나오는 노지귤보다 비싼느낌 때문에 한번 머뭇거리게 되는데요. 10월부터는 본격적으로 노지에서 재배한 귤이 수확이 이루어지니 비타민이 풍부한 귤을 많이들 맛볼수 있을거 같네요. 특별히 겨울에 감기에 고생하는분들에게는 수시로 귤을 먹는것만으로 도움을 준다고 하니 정말 천연 비타민인 동시에 감기예방에 좋은 일석이조의 효과를 느낄수 있죠. 저렴하게 쇼핑하기 안녕이네 제주 노지 감귤 GAP 5kg 10kg 농약안전성검사통과 COUPANG www.coupang.com 현재 수확되고 있는 품종은 극조생으로 푸른빛깔이 돌때 수확하는 품종으로 하루..

올해 수확한 햇밤 알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예요! 알밤을 보고 있자니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 납니다. 제사상에 주로 생율(깐밤)을 올리기에 밤을 깍던 모습이 상상이 되거든요.. 정육면체를 형태로 깍아서 올리던 모습들이 생각이 납니다. 그만큼 알밤은 우리 생활속에서 빠지지 않던 식품이었네요. 긴 장마끝에 여름은 훌쩍 지나버리고 벌써 가을이 찾아와서 새벽 바람이 선선하네요. 가을이 왔다는 첫번째 증거는 벌써 햇밤을 수확하고 있으니 말이죠. 예로부터 밤하면 공주가 유명한데 먹고 살기 힘드니 무엇이라도 심어 요기를 달래야 했기 때문에 아마도 공주가 밤으로 유명해 지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주로 산골로 이루어져 있어 재배하기 좋은 밤나무를 산기슭에 심어 놓기만 하면 밤에서 떨어지는 낙엽으로 한해한해 거름이 되어 아마 재배하기가 수월했을거 ..

연자육 효능 [내부링크]

연꽃의 익은 열매를 가르켜 연자육이라고 불리는데요. 흔히 말해 연의 씨앗을 일컫는 말입니다. 주로 한방에서 연자육을 이용해 많은 치료재를 만들고 차로 이용해 왔어요. 연꽃은 연화라고도 불리기도 하는데 진흙속에서 자라면서 청결하고 아주 귀한 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꽃의 색향이 강하고 인도에서는 진귀한 보배로 여겨지고 있다고 하지요. 연자육은 연꽃의 꽃받침(연방)의 구멍 속에 들어있는 타원형 모양의 씨앗으로 9-10월경에 수확하여 건조한것을 말하는데요. 연밥, 연육, 상련등으로 불리우기도 합니다. 한방에서 말하는 연자육 특징 : 성질이 평온하고 달고, 독이 없다 기력을 도와 오장육부를 보호한다 라고 동의보감에 기술되어 있을정도로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장수한 조선의 성종, 인조, 영조가 즐겨먹던 연자..

패션후르츠 농장 [내부링크]

패션후르츠는 열대과일인데요. 국내에서는 제주도에서부터 재배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지리적인 영향으로 제주도가 육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온도가 높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그렇다면 현 실태는 제주도에서 패션후르츠를 재배하는 농가가 있을까요? 제가 알기로는 아마 없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때는 패션후르츠를 잘 몰랐기 때문에 아마 판로에 대한 문제 때문에 그랬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는 육지에서 재배하고 있어요.. 하우스 재배로 열대과일도 이젠 국내에서 재배되기 시작했죠.. 수입으로 보통 접해 보셨을텐데요. 아니면 처음 접해보신분들도 많을 텐데요. 맛이 신세계 솔직히 호불호는 갈린다?라고 할수 있을거 같은데요 새콤달콤함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생과를 드셔 보셔도 될거 같아요. 생긴모양은 타원형으로 잘라서 ..

자두 효능 [내부링크]

여름의 대표적인 과일 자두입니다. 신과일을 먹으면 더위를 잊게 만들어 준다고 하죠. 자두는 핵과류 중 앵두과에 속하는 낙엽 활엽의 품종으로 전세계에 30여개 품종과 식용으로 재배되는 10여개의 품종이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재배되는 품종으로 포무사자두, 대석자두, 추희자두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름의 대표적인 과일 자두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자두의 효능 1. 혈관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폴리페놀 등을 함유하고 있는 자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체내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고혈압 및 심근경색, 동맥경화등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칼륨도 풍부하여 칼륨의 주된 성분은 이뇨작용인데, 체내 쌓여 있는 노폐물과 나트륨을 이뇨작용을 통해 체내로..

레몬(물) 효능 [내부링크]

레몬은 우리몸에 가장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과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과일 중에서 레몬 꾸준히 섭취한다면 제일 도움이 되는 과일이 레몬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원산지는 히말라야로 현재는 우리나라에서도 재배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제주도에서 가장 많이 재배하고 있습니다. 16세기에는 레몬을 선원들이 마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유는 체질에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레몬의 주성분, 비타민C가 과일 중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밖에도 심장에 좋은 3%정도의 엽산, 혈압에 좋은 2%정도의 칼륨을 가지고 있습니다. 칼슘은 우리몸의 없어서는 않되는 영양소 이지만, 칼슘이 신장이나 담낭에 쌓이면서 결석을 유발하게 되는데요. 신장결석, 요로결석, 담석등이 생기게 됩니다. 레몬을..

옥수수 삶는 방법 [내부링크]

충북 괴산하면 대학찰옥수수 인데요. 옥수수를 가장 맛있게 삶는 방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하지만 옥수수를 먼저 삶기 이전에 정품 대학찰옥수수를 확인을 해야합니다. 정말 옥수수를 잘 삶는다고 하여도 옥수수가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 옥수수를 삶을때 과거에는 뉴스가(당분)를 넣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하지만 정품 대학찰옥수수는 당도가 좋고 찰진게 특징이라 뉴스가를 넣지 않아도 정말 달은게 특징입니다. 미량의 소금만 넣고 삶아도 정말 달면서 찰지고 껍질이 얇아 치아사이에 끼지 않는게 가장 좋은 장점입니다. 정품 대학찰옥수수를 고르는 법은요, 옥수수의 세로로 있는 줄이 8줄이나 10줄을 띠는게 정품 대학찰옥수수입니다. 때로는 12줄인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짝수줄을 띠는게 특징입니다. 잘 고르신 옥수수를 껍질을 벗겨..

청귤(풋귤) [내부링크]

안녕이네 제주 청귤 풋귤 GAP 농약안전성검사통과 5kg 10kg COUPANG www.coupang.com 현재 제주도는요 청귤 수확이 한창입니다. 본래 정식 명칭은 풋귤이며, 익었을때의 귤보다 효능이 좋아 청귤을 먹게 되었습니다. 그대로 먹기 보다는 청을 담궈 드시게 되는데요. 익기전의 귤이기 때문에 넘 신맛이 강하기 때문에 그냥 드시기가 어렵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가장 결정적인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청귤은 과육보다는 껍질에 좋은 성분들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입니다. 껍질에는 어떠한 성분이 있는지 대략 알아보면요, 비타민C, 비타민D, 리모노이드, 식이섬유, 플라보노이드, 카로티노이드 등의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청귤은 맛은 시면서 쓰고 따뜻한 성질을 지니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청귤은 비타..

괴산 대학찰옥수수 판매 [내부링크]

안녕이네 괴산 대학 찰옥수수(냉동) 찐 장연 충북 COUPANG www.coupang.com 충북 괴산군 장연면에 가면 대학찰옥수수가 탐스럽게 여물어 수확을 하고 있는데요. 괴산 대학찰옥수수는, 한국능률협회 - 경영인증원 웰빙상품에 등록 농림축산식품부 선정 - 5년연속 농식품 파워브랜드 등록 지리적표시 제77호 등록 괴산 대학찰옥수수의 품종은 연농1호로 대학교 교수님을 통해 개발되면서 육성된 품종으로 일교차가 큰 환경에서 재배하는것이 찰옥수수의 맛을 가늠할수 있는데, 충북 괴산군은 연평균 기온은 11.2도 이며 생육기에는 19.3도로 고온성 작물인 찰옥수수가 자라기에 최적의 조건을 유지하는 지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괴산을 대표하는 옥수수입니다. 대학 찰옥수수 구별법, 대학 찰옥수수는 세로줄이 ..

카무트 [내부링크]

카무트는 최초 피라미드에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의 중요한 영양 공급원이었다고 알려지면서 유명해 졌습니다. 카무트은 셀레늄과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대표적으로 단백질, 마그네슘,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베타카로틴등 이외에도 18종의 다양한 영양소를 고루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탄수화물의 소화를 늦추고 다양한 영양분 섭취부분에서도 타 곡물에 비해 효율적입니다. 특히나 마그네슘의 경우 세포가 포도당을 잘 대사할수 있도록 돕는 역활을 하기 때문에 카무트 속에는 마그네슘이 백미에 3배 이상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포도당은 우리의 인체의 혈당과 관계 있는 성분으로 그러므로 혈당조절에 더욱 도움을 주는 역활을 카무트에서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카무트하면 셀레늄을 대표적으로 함유하고 있는..

샤인머스켓 와디즈 펀딩에 [내부링크]

하우스에서 재배하여 당도가 보장되는 수출용 프리미엄 샤인머스켓 ! 시설하우스에서 재배한 샤인머스켓을 준비하였습니다. 수출로 나가던 샤인머스켓을 맛보실 수 있으세요! www.wadiz.kr '인생포도' 포도 중에 가장 기억 될만한 포도가 바로 샤인머스켓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비교적 높은 가격으로 호불호가 갈리지만 입에 넣는 순간 그맛은 정말 왜 프리미엄 포도인가를 실감나게 해요. 그렇다면 샤인머스켓의 탄생 배경은? 포도 샤인머스켓 품종은 2배체 생식용 품종으로 스튜벤(당도가 높은 특징) + 머스켓오브알렉산드리아(육질, 머스켓향) + 하쿠난(품질,맛의 우수함) 을 북유럽종을 가져다가 일본에서 인공교배하여 2006년에 개발한 품종인데요. 3가지의 품종의 장점만을 가져다가 샤인머스켓 탄생 시켰으니 맛이 대단한..

찐옥수수 데우기 [내부링크]

대학찰옥수수 시기가 막바지에 이르렀어요. 그러면 대학찰옥수수를 두고두고 먹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생옥수수의 껍질을 깐 옥수수를 그대로 냉동실에 보관한다면 과연 맛은 변하지 않을까? 그렇지 않으면 찐옥수수를 잘 밀봉하여 냉동실에 보관한다면....어떨까요? 두가지 방법으로 했을때 가장 고민되는 문제는 맛이 될꺼 같아요. 그래서 선택한 방법이 가마솥에 쪄낸후 진공상태로 급속냉동을 한 괴산대학찰옥수수를 구매했어요. 보관에 더이상 신경을 쓸 필요없이 바로 냉동실에 진공포장되어 있는 옥수수 상태 그대로 보관하면 되니 정말 편리하죠 3팩씩 진공포장되어 있어 그때그때 데워 드시기도 편합니다 일단 맛의 승부처가 있죠. 바로 어떻게 쪄내는가에 따라 그맛이 달려 있다고 과언이 아닐텐데요. 괴산군 장연면에서 재배하고 가..

냉동옥수수 전자렌지에 데우기 [내부링크]

충북 괴산에 가면 대학찰옥수수가 유명한데요. 대학교수님이 품종 개량을 통해 탄생한 옥수수라고 해서 붙여진 이름 바로 괴산 대학찰옥수수입니다. 제철에 나오는 옥수수는 생옥수수로 수확하기도 하지만 이때 수확한 옥수수를 가마솥에 쪄내 진공포장을 하여 4계절동안 즐길수 있는 먹거리로 만들기도 합니다. 진공포장된 옥수수를 급속냉동처리하여 그때 그때 필요에 따라 먹을수 있는것이죠. 일단 생옥수수는 껍질을 제거하면 알맹이가 영글지 않은것도 있어 정말 외관으로는 알수 없는데요. 바로 이런현상으로 인해 어쩔수 없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냉동찰옥수수의 경우는 껍질을 깐후에 가공에 들어가기 때문에 이런 옥수수를 만나기는 힘들다고 봅니다. 냉동상태인 옥수수를 어떻게 먹으면 될까요? 진공팩에 들어있는데로 끓는물에 데우는 방법..

무화과 효능 [내부링크]

무화과는 주변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과일인데요. 원산지가 소아시아로 약4,000년 전부터 재배한 기록이 있을 정도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과일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주로 많은양을 재배하는 장소로 전남 영암으로 전국에서 제일 많이 수확하고 있습니다. 수확기인 제철은 8월부터 11월까지가 제철으로 이때가 가장 달콤한 무화과를 먹을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무화과라는 이름은 꽃을 피우지 않는 과실이라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하지만 무화과는 꽃이 피지 않는것으로 다들 알고 계신데요, 무화과는 과육안에서 꽃을 품고 있어 꽃이 없다고 다들 알고 계신거예요. 그러면 본론으로 들어가 무화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무화과의 효능 1. 혈관질환을 예방합니다. 칼륨이라는 성분을 무화과가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

괴산대학찰옥수수 구매성공기 [내부링크]

괴산에 가면 대학찰옥수수 수확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는데요. 괴산은 대학찰옥수수가 유명한데요. 그이유는 충남농대 교수님이 연농1호라는 프로젝트로 대학교수님이라는 타이틀을 걸어 대학찰옥수수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옥수수보다 찰기가 좋으며 당도가 높은게 특징입니다. 쫀득쫀득한 식감이라는 표현이 여기에 어울릴만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제철이 끝나가고 있기는 하지만 사계절 즐기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미량의 천일염(0.1%)만 들어가 가마솥에 찐 대학찰옥수수를 진공압축 포장하여 급속냉동시켜 가공하여 나오는 대학찰옥수수가 있어서 입니다. 특징으로는 옥수수 껍질을 벗겨 먹기 좋게 쪄서 진공포장을 하기 때문에 외관으로 확인이 가능하여 포장을 하기 때문에 알이 고르지 않은것 벌레 먹은것 모든것들을 가려 낼수..

청귤 판매 [내부링크]

청을 담그는데 사용하는 청귤을 다른말로 풋귤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청을 담그기 위해 사용하는 청귤은 아무래도 껍질째 사용을 해야 하기 때문에 농약이나 유해물질에 정말 믿음이 가야 선택하게 될텐데요. 그래서 무엇보다 무농약인증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청귤은 본래 제주도의 토종귤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내용에 의하면 청귤은 중품으로 제사용과 손님 접대용으로 사용되었는데요 청귤의 껍질은 약재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먼저 청귤의 효능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안녕이네 제주 청귤 풋귤 GAP 무농약 5kg 10kg COUPANG www.coupang.com 청귤의 효능 1. 면역력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청귤에는 비타민C 성분이 체내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자리공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자리공이란 이름을 생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주변에서 흔하게 볼수 있는 식물이었는데 이름을 전혀 몰랐었네요. 저도 시골에서 살 때 집 주변에서 자생하는데 식물로만 알았지 자리공이 약으로 사용되고 있는 식물인지는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자리공은 자리공과에 속하는 다년생 초본식물인데요. 자리공은 관상용, 식용, 약용으로 주로 이용되어 지고 있습니다. 자리공의 열매는 맹독이 있으며, 잎과 뿌리에도 약간의 독성이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키는 1m정도로 뿌리가 상대적은 큰데요. 씨방은 8개로 마늘처럼 모여나는데요. 열매는 9월에 외형이 포도송이처럼 익게 됩니다. 자리공 효능 1. 이뇨작용에 도움을 줍니다. 자리공 뿌리에는 카리오풀린, 피토라카사우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것은 신장염치료나 이뇨제로..

단호박 효능 [내부링크]

호박중에서 가장 으뜸으로 속하는 품종이 아마 단호박 일건데요. 단호박은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속하며 녹말과 무기염류가 풍부하며 비타민B,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보통 단호박 삶아서 먹게 되는데 달달한 만큼 그 효능이 어떠한지 알아볼게요. 먼저 어떠한 영양성분이 있는지 함께 보시죠. 단호박 영양성분 단호박은 펙틴등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 중 하나로, 생 단호박 100g에 들어있는 섬유질은 5g정도로 높은 함유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호박에는 베타카로틴, 비타민C, 비타민E, 엽산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단호박에는 칼슘, 마그네슘, 인, 칼륨등 다양한 미네랄이 들어 있습니다. 아미노산과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카로티노이드, 페놀, 사포닌등 다양한 식물성 화..

체리 [내부링크]

입안 달콤한 맛을 남기는 과일 체리입니다. 보편적으로 체리는 100% 수입에 의존하였는데요. 요즘은 국내에서도 재배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수확되는 시기는 5월경으로 평균적으로 재배하는 품종은 레이니어, 좌등금, 스카일래라등 품종이 많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체리는 벚나무의 열매로서 크게 단맛의 '감미체리'와 신맛을 내는 '산미체리'로 분류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단맛이 강한 감미체리가 재배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에서도 체리가 재배되고 있었다는게 정말 놀랍네요. 특히 체리에는 항산화 효능이 탁월한 '안토시아닌'성분이 풍부해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체리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을까요? 체리의 효능 1. 혈관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체리에는 퀘리세틴과 안토시아닌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살구 효능 [내부링크]

살구는 단맛과 신맛이 함께 느껴지는 과실입니다. 특히 살구는 주요 성분이 당분이고 유기산 및 각종 무기질 성분의 함량이 풍부한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우리는 흔히 식용으로 많이들 드신다고 생각하지만, 약재로도 많이 사용되어 지고 있습니다. 특히 살구는 기관지, 천식들과 같은 호흡기 관련 질환에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함암효과에도 정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밖에도 살구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살구의 효능 1. 항암 효과가 있습니다. 살구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성분의 항산화작용으로 우리 몸안의 유해산소를 제거해 줌으로 암세포의 발생을 억제하여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미그달린이라는 성분이 살구에 함유되어 있어 이역시 암예방에 뛰어난 효능을 가졌다고 합니다. 2. 호흡기 질환 예방에 좋습니다...

샤인머스켓 포도 [내부링크]

인생포도 귀족포도라는 수식어가 붙는 포도가 있는데요. 바로 샤인머스켓 포도입니다. 머스켓은 그리스나 이탈리아에서 기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후 일본이 머스켓을 수입하면서 품종 개량을 통해 현재 샤인머스켓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에서 로얄티를 가지고 있지만 품질등록을 하지 않아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로얄티를 전혀 지불하지 않고 재배하게 되었습니다. 역으로 일본으로 저희 샤인머스켓을 수출을 하고 있기도 하지요. 보편적으로는 홍콩, 베트남등에 아시아권에 현재 수출을 하며 고소득 자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망고맛으로 인해 망고포도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보통 노지에서 비가림으로 재배를 많이 하는데 현재는 시설하우스를 통해 재배하며 수확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약간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도 있..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체리를 판단할때 보통 당도를 따지며 섭취하게 됩니다. 체리의 종류에는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 지는데요. 우리가 흔히 생과로 먹는 체리는 스위트체리이고 신맛을 내는 효능이 탁월한 체리가 타트체리입니다. 체리과의 품종이기 때문에 생김새나 모양은 체리와 똑같습니다. 타트체리는 유럽 북반구가 원산지이며 색이 빨갛고 강한 신맛을 가지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타트체리는 3대 필수영양소와 14종의 비타민, 9종의 미네랄 함유한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타트체리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타트체리 효능 1. 만성염증을 감소 시킵니다. 만성염증은 미세한 염증으로 혈관을 통해 혈액으로 온몸을 돌아다니는 염증인데요. 이때 우리몸의 세포노화와 변형을 일으키고,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원인을 유발하게 ..

ABC주스 효능 부작용 알아보자 [내부링크]

먼저 ABC주스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사과/비트/당근을 혼합한 주스를 말합니다. 각각의 효능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사과의 효능은? 1.피로회복에 효능이 있습니다. 사과즙에는 많은 양의 당분을 포함하고 있어 소화 흡수가 좋으며 피로물질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2.소화기능에 좋습니다. 칼륨과 인 성분이 신장과 소화기 계통에 소화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3.당뇨, 혈관계통에 도움을 줍니다. 인슐린 분비를 원활하게 하고 혈관속의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춰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4.피부미용에 좋습니다. 폴리페놀 성분이 체내에 지방이 쌓이지 않게 막아주며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비트의 효능? 1.빈혈을 예방해 줍니다. 비트에는 철분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혈액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2.성인병을 예방합..

뱀딸기 효능 [내부링크]

시골길에서 흔히 볼수 있었던 식물중에 하나로 바로 뱀딸기입니다. 이름 때문에 정말 꺼려지는 식물인데요. 하지만 이식물에 엄청난 비밀의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뱀딸기란? 여러해살이풀로 산속이나 논둑등에 볕이 잘드는 곳에서 서식하는 식물인데요. 뱀딸기 꽃은 4-5월에 피며,열매는 수과로 6월쯤에 붉은빛을 돌며 익게 됩니다. "뱀이 먹는 딸기라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으로 생약명은 "사매"라고 합니다. 뱀딸기 효능? -열매와 뿌리,줄기(전초)를 4-6월에 잘 거두어 들여 볕에 잘 말려서 차로 달여 먹으면 해열제나 진해제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함염증효과가 있습니다. 염증을 유도하는 사이토카인의 분비를 억제 시켜 항염증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몸에 염증을 억제해 주는 역활이 있어 치료제로도 사용되어 지고 있습..

딸기효능 및 보관법 [내부링크]

딸기의 제철은 보통 겨울과 여름 두번으로 나누어 수확이 이루어지는데요. 겨울에 수확하는 딸기는 특히 당도가 높고 품질이 우수한 반면에 여름에 수확하는 딸기는 신맛이 강하고 과육이 단단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겨울에 나오는 딸기는 보통 생과로 많이들 즐겨 먹는 반면 여름에 나오는 딸기는 데코레이션이나 제과점등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딸기효능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혈관을 보호해 줍니다. 딸기에 함유된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이 혈액의 산화를 방지하고 혈관을 보호하게 되는것입니다. 위점막을 보호해 줍니다. 항산화 기능은 위가 산으로 인해 손상되는것을 예방하는 역활을 하게 됩니다. 저칼로리 입니다. 100g기준 27Kcal입니다. 저칼로리 과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면역력을 향상시..

샤인머스캣 농장 [내부링크]

Q. 복숭아 중에 최고가 무엇일까? A. 대극천 복숭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Q. 포도 중에 최고가 무엇일까? A. 샤인머스캣 입니다. 다들 아시는데 제가 괜히 아는척 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시설하우스 재배를 통해 먼저 나오는 샤인머스캣이 현재 많이들 출하하고 있습니다. 맛도 따라주는데 가장 큰 문제는 아마 가격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한송이에 3-4만원하니 무슨 포도가 금포도도 아니고 하는 생각을 하실텐데요. 향후 3년쯤이면 이 가격은 무너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캠벨포도도 처음 재배할때 가격이 이랬으니깐요. 하지만 그 값을 하긴 합니다. 당도도 18브릭스 이상만 수확하고 일단 크기에서 압도적이기 때문에 다른 세계에서 온 포도 같기 때문이죠. 그만큼 크기면 크기 맛이면 맛 어느 하나 흠잡을때가 없는건 ..

샤인머스켓 농장소식 [내부링크]

포도의 여왕이라는 말을 무색하게 할 만큼 크기부터 남다른 포도가 있는데요. 바로 샤인머스켓입니다. 압도적인 크기 때문에 정말 포도중에서 제일 귀한 포도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하우스에서 재배한 샤인머스켓이 수확되고 있어요. 추운 겨울을 하우스에서 가온을 통해 지내야 현재 수확을 할수 있습니다. 이제 다음주가 되면 본격적으로 수확이 이루어 질텐데... 송이는 알맞게 큰거 같고 당도가 아직 나오지 않아 다음주로 미뤄 놨어요. 정말 많이 큰걸 한눈에 알수 있죠. 알이 큰 만큼 당도도 늦게 올라오기 때문에 송이가 다 자랐어도 당도가 나오지 않으면 출하를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예약만 받고 있습니다. 안녕이네 영동 수출용 샤인머스켓 포도 망고포도 청포도 COUPANG www.coupang.com 휴대..

패션후르츠(백향과) 농장 [내부링크]

브라질이 원산지인 백향과는 주로 열대지역에서 서식하는 과일로 원주민들로 인해 알려져 있다고 해요. 열대과일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에서 재배되고 있다는게 실감이 나실까요? 처음 우리나라에 들어올때는 냉동상태의 과실로 들어 오기 시작했는데요. 패션후르츠라고도 불리고 백향과라고도 불리는데요. 외국에서는 주로 패션후르츠라고 불리며 우리나라에서는 백향과라고 불립니다. 바로 백가지 향을 지녔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제주도에서 처음 국내에서 재배하게 되어 현재는 몇 안되는 지역에서 재배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귀하기도 하고 냉동으로 들어오던 패션후르츠를 맛 보았다면 국내에서 생산된 백향과는 정말 그향과 맛이 좋기 때문에 백향과청을 취급하는 카페는 대부분 향과 맛 때문에 생과를 고집하여 국내 백향과를 취급하고 ..

찰옥수수 괴산농장 [내부링크]

제철이 돌아왔습니다. 바로 괴산에 가면 넓은 들녁에 한창 수확하고 있는 괴산 찰옥수수가 있습니다. 제철에 수확한 대학찰옥수수를 하나하나 벗겨내는 아낙네들의 손길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왜? 괴산 대학찰옥수수가 알려지게 되었을까요? 바로 최봉호 박사님에 의해 개발된 연농1호라는 이름이 대학찰옥수수가 된것입니다. 정식 지역명은 충북 괴산군 장연면에서 재배하고 있으며, 찰옥수수 껍질을 벗겼을때 고르게 있지 않고 썩은것도 있고 벌레도 스물스물 기어나오는것을 경험 하셨을 겁니다. 그래서 이런 문제점과 농장 이미지를 위해 저희는 다 벗긴 옥수수를 가마솥에 소금만 넣어 삶아 내어 진공포장을 거친후 급속 냉동하고 있습니다. 바로 식혀 진공포장을 하기 때문에 맛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어떤분들은 찰옥수수가 달아서 무..

생블루베리 세척 및 보관방법 [내부링크]

블루베리는 주된 영양성분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서 슈퍼푸드라고도 불리는 과일중에 하나입니다. 바로 이부위 크라운이라고 꽃이 맺었다 진 흔적의 부위인데요. 바로 이곳에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집약되어 있는곳입니다. 먼저 생블루베리는 시설하우스에서 재배한 블루베리를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유해 물질이 이 크라운자리에 모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공기중으로 떠 다니는 유해물질에 그나마 안전한게 바로 시설하우스에서 재배하는 블루베리를 추천드립니다. 블루베리를 세척 과정에서 수용성 비타민과 색소가 물에 의해 빠져나가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주로 과일을 세척하는데 사용하는 소다등을 사용하면 안토시아닌이 손실될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먼저 재배 조건을 깐깐히 따져본후 선택을 해야 하..

복숭아 출하 소식 [내부링크]

드디어 복숭아 제철이 되어 가격도 많이 낮아지고 몸에 좋은 복숭아를 마음껏 먹을수 있는 계절입니다. 현재 수확하고 있는 복숭아는 조황으로 황도복숭아 품종으로 말랑말랑하고 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 특별한 복숭아 입니다. 색도 일반 황도복숭아와 같지만 당도는 일반 황도복숭아 보다 좋아 많이들 찾으시는 품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이른 장마로 인해 점차 당도도 좋아질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제철에 나오는 과일은 몸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그만큼 충분한 영양분을 보충할수 있을거 같네요. 복숭아를 택배로 받을때 주의할점 먼저 복숭아는 택배로 받게 되면 정말 좌우로 멍들고 무르고 곰팡이가 피어 있어 정말 받았을때 불쾌하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문제점 해결 - 농장에서 수확할때 90프로 이상 숙기가 온 과실을 ..

샤인머스켓 농장소식 전해라 [내부링크]

포도의 황제라고 불리는 품종이 있었으니 이름하여 샤인머스켓 입니다. 다들 이시기만을 기다렸던 분들이 많았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만큼 맛도 맛이지만 정말 비싼 값을 하기도 하는 포도이지요. 큰 맘을 먹지 않으면 사악한 금액 때문에 뒤돌아 선다는 포도이지요. 아직은 시설하우스 재배해서 수확되는 시기라서 가격이 비싸긴 합니다. 그런데 한번 맛을 보면 도저히 잊을수 없는 맛이기 때문에 다들 또 찾게 된답니다. 망고 빛깔의 색이 많이 들었네요. 이젠 날 데려가라는 소리인거 같네요. 샤인머스켓의 효능에는 정말 많은 효능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섬유질이 많아 변비를 예방하고 장건강을 지켜줍니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뼈가 약해지면 골다공증이 찾아 오기 마련인데요 골다공증 예방에 좋으며 칼륨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높은 당..

비파주 담그는 법 [내부링크]

본론으로 비파주 담그는 법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비파주 담그는 법 비파5kg 담금주5.4리터 설탕200g -깨끗히 씻은 비파열매를 준비합니다. -열탕소독을 마친 병을 준비합니다. -준비된 병에 비파열매와 담금주 5.4리터를 넣어줍니다. -공기가 들어 가지 않도록 잘 밀봉해 줍니다. -냉암소에 보관하여 줍니다. 추출 방식은 여러가지 있습니다. 물로 추출하는 방식과 알코올로 추출하는 방식, 이산화탄소로 추출하는 방식이 있는데요.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알코올로 추출하는 방법을 이용하신다면 편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끝으로 대표적으로 비파주의 효능에는 크게 나누어 이렇습니다. 피로회복 및 혈액순환에 효능이 있으며, 식욕증진 거담 해열, 건위에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간단한 재료를 이용해 몸에 좋은 ..

하코드 살구 맛없다? [내부링크]

살구는 들어 보았지만 하코드 살구는 어떤맛일까요? 우리가 다들 알고 있는 플럼코트일까? 최근에 개발된 품종으로 살구 중에서 당도가 뛰어 납니다. 평균 브릭스(당도단위)가 17브릭스 정도 나오니 정말 당도가 뛰어나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습니다. 샤인머스켓의 평균당도가 이정도이니 얼마나 당도가 월등한지 알수 있으실 겁니다. 열매 크기는 평균 80g이상의 대과로 보통 6월 중순부터 수확하는 조생종 품종입니다. 하코드 살구의 특징은 부드럽고 감미로운 맛으로 등황색을 띠는게 특징입니다. 과육은 붉은색으로 당도가 높고 풍부한 향기가 나서 생과로 먹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포도 중에 최고는 샤인머스켓 이라면 살구 중의 최고는 하코드 살구가 될것입니다. 살구는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관지나 천식..

코끼리마늘 효능 [내부링크]

마늘은 대중적으로 많이들 알고? 있는데요. 마늘은 각종 음식에 꼭 포함되는 음식 재료입니다. 그런데 마늘 이름이 코끼리마늘? 일반 마늘보다 4-5배로 크기가 크기 때문에 이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렇게 큰 코끼리 마늘의 정체는?! 혹시...개량종? 유전자 변형? 이 마늘은 광복 무렵까지 민간에서 종종 재배되던 대형 토종마늘이었다는 사실이 더 놀랍게 느껴졌습니다. 우리 토종마늘인 코끼리마늘은 미국에 종자가 건너가 실제로 해마다 8월이면 미국 오리건주에선 코끼리 마늘축제가 개최되곤 한답니다.(일반마늘에 비해 덜 맵고 부드러운 향에 외국에서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6.25 전쟁 당시에 미국이 유전자원으로 수집해 갔다는 한국 고유종 마늘이라는 게 국가기록원에도 그대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세계 10대 건강식품 ..

나한가 효능 및 사용법 [내부링크]

나한가와 매우 유사한 과일로는 백향과와 정말 유사하게 생겼는데요. 이미지와 보는 바와 같이 정말 똑같다고 할 수 있죠. 하지만 과육의 상태는 정말 다르고 맛도 정말 다르죠. 그렇다면 나한가는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탕보다 약 300배의 단맛을 가지고 있어 붙어진 이름이 건강한 단맛이라는 말이 붙여졌습니다. 당분은 당류가 아닌 테르펜 글리코사이드 배당체에서 유래하여 칼로리를 발생시키지 않아 당분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밖으로 배출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한가의 주성분은 모그로 사이드라는 성분으로 미국 FDA를 승인받았고 우리나라에서도 승인을 받아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스테비아라고 들어 보셨는지요. 나한가도 스테비아처럼 당분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체내로 배출되기 때문에 설탕을 대..

아스파라거스 농장 [내부링크]

아스파라거스는 본래 우리고장에서 재배하는 채소가 아니였어요. 그런데 어떻게 재배하게 되었을까요. 백합과의 다년생 채소인데요 특히 남부 지중해 연안과 유럽에서 서부 아시아에 걸쳐 자생하면서 폴란드에서는 가축의 사료로 사용되어 졌다고 합니다. 중세시대 왕실에서 즐겨 먹던 채소 였으며 그때 귀족의 채소로 불릴만큼 고급스러운 채소가 되었어요. 가축의 사료에서 귀족의 채소로 탈바꿈을 한셈이죠. 아스파라거스는 줄기 식물로 이처럼 땅에서 나오는 순을 꺽어 수확을 하게 되는 독특한 식물인데요. 자세히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중국을 통해 우리나라까지 넘어 왔다는 설이 있습니다. 다년생으로 겨울에는 뿌리를 땅에 두고 있다가 봄이 되면서 서서히 줄기가 자라나는데 이때 너무 많은양을 수확하게 되면 죽을수도 있죠. 모든 식물은 광..

신비복숭아 출하일지 [내부링크]

경북 경산에서는 복숭아를 수확중에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복숭아를 수확하고 있을까요? 대부분 전국에서 많은 복숭아를 수확하고 있지만 특별히 경산에서는 천도복숭아 품종이 가장 많이 수확되고 있어요. 천도복숭아 품종에도 정말 많은 품종을 가지고 있는데요. 신선,신비,오월도,올인,선프레 순서로 보통 수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다섯가지 품종중 가장 귀한 품종은 바로 오늘 수확하는 신비복숭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겉은 천도복숭아를 닮았고 속은 백도복숭아와 비슷하지만 그맛은 정말 설탕 같이 달다라는 생각이 들만큼 정말 달달한 복숭아 입니다. 이처럼 하얀빛깔을 가지고 있는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보통 천도복숭아라 함은 노란색 빛깔을 가지고 있는게 보편적인데 말이죠. 신비복숭아에는 많은 효능 또한 가지고 있는데..

신선복숭아 농장 [내부링크]

경북 경산하면 복숭아?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본격적으로 더위가 찾아오며 복숭아의 계절이 다가 왔습니다. 제철에 나오는 과일은 정말 맛이 좋죠. 특히 경산에서 수확하는 복숭아는 그 맛을 전국에서도 알아 주는곳인데요. 복숭아 품종 중 제일많이 재배하는 복숭아는 아마 천도복숭아가 아닐까 생각하게 됩니다. 천도복숭아에는 정말 많은 품종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오월도,신선,선프레가 경산에서 대표적으로 수확하는 천도복숭아 품종입니다. 그렇다면 이들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맛과 색깔등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크기에서는 차이를 가지고 있는데요. 오월도가 가장 작고, 다음으로 신선, 다음으로 선프레 순으로 크기가 차이가 있습니다. 바로 먹음직 스럽게 생긴 복숭아가 바로 신선복숭아 입니다..

살구 효능 [내부링크]

제철을 맞은 살구는 특별히 신맛으로 인해 임산부들의 사랑의 과일이 아닐까 생각하게 되는데요. 충북 영동에서는 살구 나무를 가로수 나무로 사용할 만큼 정말 흔한 과일입니다. 완전 익었을때는 과육과 씨가 쉽게 분리되며 완전한 숙성이 이루어 지지 않을 때에는 단단한 상태로 있게 되는데요. 맛도 이때는 정말 시어 정말 신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실수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살구에는 어떤 효능이 있어 이렇게 호불호가 있을까요? 살구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1.장에 효과가 있다 살구는 대장을 깨끗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얼굴에 생긴 주근깨나 검버섯, 기미등에 효능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노화예방 및 항암효과가 있다. 말린살구에는 노화예방과 항암효과가 있는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서양에서..

시로미의 효능 [내부링크]

야생에서 주로 서식하는 시로미에 대해 소개 해드리려합니다. 서식지는 한라산에서 자생하며 높은 산에서 자생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라생에서만 자생을 하냐? 우리나라에서는 한라산에서 자생을 하며 북한에 있는 백두산에서 자생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봄에 자라는 잎은 자주색을 띠고 꽃을 맺으며, 여름에 가까워서는 검은빛깔을 지닌 열매를 맺는데요 시큼한 맛을 냅니다. 그렇다면 시로미의 효능에는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검은색 열매는 위장질환 및 당뇨질환에 효능이 있습니다. 자양 강장 효과가 있으며 활력을 돋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허약체질에 몸을 보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신경계통 질환에 효능이 있습니다. 두통 및 진정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섭취방법은 검정색 열매를 차처럼 달여 먹으면 ..

신비복숭아 판매 안내 [내부링크]

신비복숭아의 고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경산에서는 전국 생산량의 90% 가까이 경산에서 재배가 이루어지고 이맘때면 많은양의 신비복숭아가 판매되는데요. 왜 경산에서 많은 재배가 이루어질까? 아무래도 따뜻한 지리적인 요건으로 인해 풍부한 일조량과 냉해 피해를 보지 않기 때문일것인데요. 하지만 이번 봄에 들쭉날쭉한 기후변화로 냉해 피해를 입어 수확량이 줄어 가격이 고공행진하고 있다고 해요. 아마 그래서 조기에 수확이 끝날 가능성이 큽니다. 오늘도 많은양의 신비복숭아를 출하를 하였는데.. 조기에 많은분들이 예약을 하셔서 예약으로만 출하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면 2차 예약은 언제 받나요? 맞아요...2차 예약은 수요일(17일)입니다. 6월17일 수확하여 발송되니 미리 주문 주셔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그..

신비복숭아 6월15일 발송 [내부링크]

신비복숭아를 많이들 기다리셨죠^^ 드디오 6/15일부터 발송을 시작합니다. 천도와 백도복숭아 사이에서 탄생한 복숭아입니다. 겉은 천도복숭아이면서 속은 하얀 백도를 닮은 복숭아 이지요 맛으로 따지면 정말 최고중의 최고입니다. 필수 아미노산과 유기산등 성분을 함유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펙틴 성분이 있어 장운동에 활발하게 하여 변비를 해결한다고 해요. 또한 니코틴 분해 효능이 있고 구연산과 주석산이 유해한 체내 니코틴 물질을 제거합니다. 그렇다면 어디에서 재배할까요? 바로 복숭아하면 유명한 산지인 경북 경산입니다. 경산에서 70%에 해당하는 신비복숭아를 재배하는데 올해는 냉해 피해로 가격이 더욱더 상승할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이맛을 볼수 있는 기간은 채 한달도 되지 않을거예요. 그만큼 짧은 기..

단호박 효능 [내부링크]

단호박의 효능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낱낱이 파헤쳐 보도록 할게요. 대표적인 효능입니다. 1.소화를 돕고 위점막을 보호하여 준다. 단호박에는 펙틴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위점막을 보호해 주고 자극적인 음식으로 부터 보호해주는 역활을 하여 그 자극을 억제하는 역활을하여 위염이나 위궤양으로 부터 보호해 줍니다. 2.해독 작용을 한다. 단호박에는 비타민과 펙틴성분이 들어 있어 펙틴 물질은 체내에 있는 유해물질인 세균, 독소등에 흡착하여 해독작용을 합니다. 3.발암물질을 제거한다. 단호박은 발알물질인 니트로소아민의 변이물질을 억제함으로 항암효능이 있습니다. 4.당뇨병을 예방한다. 단호박에는 코발트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이 성분은 인체의 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조혈기능을 촉진시키는 역활을 합..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식습관과 잦은 술자리와 스트레스로 인한 역류성 식도염은 현대인들에게 누구나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오늘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1.양배추 양배추에 들어 있는 비타민이 위장점막을 강화하고, 손상된 점막의 재생을 도와주며, 비타민K는 위장출혈을 지혈하는 효과가 있으며, 풍부한 섬유질은 천연소화제와 같은 역활을 하여 소화를 돕는다고 해요. 단, 익혀서 드실경우 영양소가 파괴되니 생으로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바나나 알칼리성 식품으로 PH 5.6의 알칼리성 식품으로 위산을 중화하는 천연 제산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위산 역류가 자주 일어나거나 속쓰림이 심한 사람이 먹으면 좋습니다. 3.감자 감자는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으로써 위산을 억제하여 역류성 식도염에 좋..

시금치의 효능 [내부링크]

시금치는 흔히 먹는 나물과의 채소인데요. 예전부터 시금치를 먹으면 뽀빠이처럼 된다는 말이 있듯이 시금치에는 놀라운 효능이 많아요. 대표적으로 치매, 빈혈, 암예방이 주 효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이죠.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엽산, 칼륨, 칼슘, 인, 철분 등 너무 많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이정도만 나열 했는데요. 그 밖에도 아미노산과 엽산이 풍부하여 태아의 성장을 돕는데 필요한 영양소를 얻을수 있는 셈이죠. 그럼 구체적으로 어떤 효능이 있는지 시금치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1.치매 예방에 좋다 푸른잎 채소에는 엽산과 항산화 비타민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데 특히 뇌 신경세포의 퇴화 및 뇌의 노화 현상을 예방하여 주기 때문에 기억력 감퇴나 뇌졸중 발병에 관련있는 호모시스테인치의 상승을 억제..

항암과 구실사리의 효능 [내부링크]

구실사리는 정말 생소한 이름이죠. 저도 다루기전에는 처음 들어 본 이름이었으니깐요. 구슬사리, 구슬살이, 바위비늘이끼라고도 부르는데요 바로 이끼과 다년초입니다. 잎은 4줄로 배열되며 측엽은 약간 밑으로 처지면서 수평하게 퍼지고 난형으로 양쪽 밑에 굵은 털같은 톱니가 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체적으로 잎이 뾰족하고 2줄로 빽빽하게 가지에 들어 붙으며 표면은 녹색을 띄고 가지와 더불어 연한 녹색을 띄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구실사리가 항암에 효과가 있는지 구체적으로 구실사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1. 근골격계에 효과적이다. 나이가 들면서 전체적으로 몸의 리듬이 망가지며 근육의 힘이 줄어 들어 관절염이 오기 마련인데 특히 관절염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며 근육통이나 소염작용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더덕의 효능 손질방법 [내부링크]

제2의 산삼이라 불리는 더덕은 그 향을 보면 한눈에 더덕임을 알수 있을만큼 그 향이 정말 진한데요. 더덕은 산삼에 버금가는 약효가 있어 사삼이라고도 하며 사포닌과 이눌린이라는 성분을 대표적으로 함유하고 있어 한약제로 예로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더덕의 효능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1.혈관질환에 효과적이다. 혈관의 고혈압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요인이 콜레스테롤이 올라가면서 혈관내의 찌꺼기가 쌓이며 혈액 순환의 문제를 일으키며 발생하는 질병인데요. 더덕은 콜레스테롤을 억제하여 정상혈압으로 돌아올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활을 합니다. 2.모유 분비에 도움을 준다. 더덕은 출산한 여성들의 아기들에게 먹일 모유의 분비를 촉진시켜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3.기침,천식에 효과적이다. 더덕은 주로 폐를..

초당옥수수 효능 섭취방법 [내부링크]

요즘 옥수수 중에서도 정말 뜨겁죠. 바로 이 옥수수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초당옥수수로 일반 옥수수, 찰옥수수하고는 확연한 차이를 가지고 있는 옥수수인데요. 초당옥수수의 특징은 과일로 속하기도 하는데요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생으로 먹을수 있는 옥수수이기 때문입니다. 아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 초당옥수수는 일반 쫀득쫀득한 찰옥수수와 확연한 차이를 두고 있고 두번째로 특징은 바로 달달하다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호불호가 갈리는 옥수수입니다. 보관도 장기간 보관을 못해 잠깐 수확하면 끝나는 옥수수입니다. 거의 수분으로 이루어진 초당옥수수는 장기간 보관시 수분이 빠져나가며 쭈글쭈글 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간 보관하실때는 잘 싸서 냉동을 하는것이 그래도 좋은 보관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초당옥수수 효능은..

아스파라거스의 효능 [내부링크]

스테이크하면 생각나는 채소하면 아스파라거스가 단연 1등... 본래는 아스파라거스는 중세 시대 프랑스 왕실에서 즐겨 먹었던 채소로 귀족의 채소라고 불리였었는데요. 아스파라거스의 제철은 주로 4-6월이 제철이며 독특한 모양과 색깔로 식감을 자극하여 봄의 입맛을 살려주는 음식인데요. 이름이 아스파라거스라고 붙여진 이유는 이 채소에 아스파라긴 성분이 함유되어 붙여 졌다고 하죠. 그렇다면 아스파라거스의 효능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 보기로 해요.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혈관 내에 존재하고 있는 찌꺼기나 노폐물 즉, 콜레스테롤로 인한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 각종 성인병인 고혈압, 고지혈증, 동맥경화등 혈관질환의 원인이 되는데요 아스파라거스에는 비타민B1, B2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혈관 내에 쌓..

까마중의 효능 복용방법 [내부링크]

이름이 생소하면서도 열매를 보니 어디에서 많이 보았을것 같은 바로 까마중이라는 열매인데요. 예전 시골에서 흔히 볼수 있었던 까마중으로 저희 고장에서는 속어로 간장나무라고도 불렀는데 이나무가 까마중 나무라는걸 처음 알았어요. 먹을것이 없던 시절에는 이 까마중 열매를 따서 먹었던 기억들이 새롭게 느껴 집니다. 하지만 이 까마중 열매가 정말 놀라운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걸 저도 최근에서야 알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떠한 효능이 있어서 그럴지 알아볼게요. 까마중의 효능 항암 및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안토시아닌을 대표하는 열매가 바로 블루베리인데요.까마중의 열매의 색을 보면 아주 진한 보라색 빛깔을 띄고 있는데 바로 이색이 슈퍼푸드로 분류되는 색을 지닌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블루베리..

복숭아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복숭아의 제철은 6월말에서 7월초입니다. 우리나라의 열대성 기후 변화로 인한 변화로 해가 거듭할수록 수확 시기가 당겨지고 있는데요. 하우스에서 수확하는 복숭아가 벌써 나오고 있고 곧 이어 노지에서 재배하는 복숭아를 만나 볼수 있을 텐데요. 이렇게 이른시기에도 많은 양의 복숭아가 수확되고 있습니다. 특히 신선이 즐겨 먹었다던 과일중 복숭아 임산부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기도 하죠. 또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에게 효과적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저칼로리 과일이며 수분과 식이섬유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복숭아에는 어떤 효능이 있는지 복숭아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1.피로회복에 좋다. 비타민A, 펙틴, 유기산, 당분등의 체내의 흡수가 빨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구연산과 사..

천도복숭아 수확 [내부링크]

경북 경산에 가면 천도복숭아 농장이 있는데요. 경산은 지리적 영향으로 대체적으로 기온이 높고 많은 일조량으로 모든 과일들이 알알이 풍성하게 맺기로 유명한 지형인데요. 특별히 따뜻한 기후 탓인지 노지보다 2달정도 빠른 수확을 하고 있는 천도복숭아를 만나보려 해요. 시설하우스에서 재배하는 천도복숭아는 신맛과 단맛이 조화롭게 잘 이루어져 임산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추운 겨울에는 가온을 통해 일찍 수확할수 있는 비결이 있는 천도복숭아는 아주 귀한 몸 값을 자랑하는데 비싸다고 느낄정도 인데도 수요가 많아 하루 하루 수확하기가 정말 바쁘게 움직이고 있어요. GAP인증을 받은 농가로 정말 믿고 안심하고 드실수 있도록 농가의 신뢰를 믿을수 있으실 텐데요. 특히 천도복숭아는 피로회복, 나트륨 배출, 장 간 기능향상..

훈연멸치 판매 [내부링크]

훈연멸치를 통해 가다랑어 국물맛을 낼수 있다는 기적같은 맛을 낸 먹거리계의 대부가 있어요. 지역 특산물 살리기 선행을 배풀며 농가 살리기 및 어촌살리기를 통해 판로를 열어준 대단한 분이시죠. 한동안 그 열기가 대단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일반 멸치를 이용해 훈연시켜 만들어 내는 과정인데요. 마른 물, 젖은 훈연 나무(참나무), 대멸치, 훈연기에 7분정도 물에 불린 대멸치를 잘 펼쳐 50도에 가까운 온도에 1시간동안 훈연하여 만드는데요. 일반 가정에서는 이같은 방법으로 만들기는 어려움이 있어요. 그럼 어떻게 이맛을 볼수 있을까? 이 모든과정을 거쳐 만들어낸 제품이 이미 출시되고 있습니다. 수입해 들어오는 가다랑어포를 대체할 우리 바다에서 잡아 올린 멸치를 이용해 사과나무로 훈연하여 그맛의 품격을 올린 훈연멸..

미나리 삼겹살 함께 먹는 이유 [내부링크]

미나리와 삼겹살의 궁합을 보면 기대이상... 왜 미나리 삼겹살을 함께 먹는줄 알수 있어요. 일단 미나리에는 해독작용과 중금속을 배출하는 효능이 있어요. 그래서 복어탕에도 미나리를 넣는 이유와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에는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건강채소 인셈이죠. 또한 음주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간기능 향상 및 숙취해소에 미나리를 꾸준히 드신다면 효과가 있습니다. 그밖에 섬유질이 많아 변비에도 효과적이며, 혈관계를 맑게 정화 시켜 주는 기능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경감시켜주는 효과가 있고 몸 속의 독소를 배출해 주는 역할을 한다니 꾸준히 드신다면 많은 효과가 있을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왜 미나리와 삼겹살을 함께 먹어야 할까? 보통 삼겹살을 숯으로 구워먹는 경우가 많은데 주의할 ..

머위 효능 [내부링크]

머위는 머웃대라고도 부르며 한자로는 백채라고도 불리는데요. 머위는 습한곳에서 잘 자라며 번식력이 좋고 줄기가 연하고 보통 데쳐서 먹거나 된장국에 넣어 먹는데요. 주로 산나물로 알려져 있으나 요즘은 재배하기 위해 키우기 때문에 채소로 불리울 만큼 밭에서 재배를 합니다. 봄에 두릅과 함께 봄의 식탁을 풍성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렇다면 머위 효능은 어떨까요? 머위 효능 비타민A, 칼슘, 섬유질이 많은 알칼리성 식품이며 쓴맛을 내는 페차시틴, 이소페타시틴, 쿠에르세틴, 켐페롤이 있으며 잎에는 폴라보노이드, 트리테르펜, 사포닌등 많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하여 현기증, 기관지천식, 인후염, 편도선염, 축농증, 진통, 벌레나 뱀에 물리거나 다래끼 등의 치료제로 쓰여 왔습니다. 가시에 찔린상처 : 머위..

논산 킹스베리 딸기를 만나다 [내부링크]

써니팜영농조합법인 5농가에서 재배하는 논산의 자랑 킹스베리 딸기 입니다 위에 보이시는 사이즈가 커 보이시나요? 저정도 사이즈는 큰사이즈가 아닙니다 특대과 사이즈는 따로 있으니깐요 저도 써니팜영농조합법인 영업이사 이기 때문에 딸기에 대해 많은 정보를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임산부들에게는 천연 엽산제 역할을 톡톡히 하니 꼭 많이 드세요 겨울에 나오는 과일 중 최고의 선물이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현재 논산 킹스베리는 많은 농가에서 재배를 시작하여 수확을 하는데, 프리미엄 사이즈를 수확하는 농장은 장담하는데 없어요 킹스베리 딸기는 일반 설향딸기 재배하는 기술로 재배해서는 따라 갈수 없습니다 이유는 바로 흰가루병이라는 천적과 같은 딸기의 병충해 때문인데요 특히 킹스베리 딸기에서 가장 많이 나타나 한해 농사를 망칠수..

쑥 효능 [내부링크]

산이나 들에서 흔히 볼수 있는 쑥은 흔하기 때문에 주로 서민들의 음식으로 많이들 접할수 있는 식재료 였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흔한만큼 별거 없다라는 생각을 한다면... 쑥의 효능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쑥은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쑥의 특유한 향으로 부침이나 국, 떡등 첨가물로 많이 쓰이고 단독으로도 사용합니다 주요 성분은 시네올이란 성분은 자궁수축 , 생리통 완화등 부인과 질환에 특효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폐기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만성 페쇄정 폐질환이나 천식환자에 폐기능 강화에 효과를 나타낸다고 해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체내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를 촉진하고 해독 기능을 하여 피로회복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고 체중 감량에 효과 있습니다 쑥의 함..

블루베리 생과 하우스에서 재배 [내부링크]

블루베리는 제철이 아닐때 보통 냉동블루베리를 먹게 되고, 제철이 오면 블루베리 생과로 주로 먹게 되는데요. 국내에서 수확하는 시기보다 수입해서 들어오는 블루베리가 국내에서 생과를 수확하는 시기보다 빠릅니다. 그래서 보통 칠레/미국산이 끝나갈 무렵 국내 블루베리 생과를 수확하게 되는데요. 초기에는 가격이 상대적으로 좀 비싼감이 있어요. 시설하우스에서 재배하게 되는데 가온을 하고 열관리 때문에 가격이 상대적으로 초기에는 비싼이유이죠. 그렇다고 포기할수는 없죠. 수입산과 비교할수 없을정도의 품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어메니티 서천이라는 브랜드로 서래야 블루베리가 한창 인기를 끌고 있어요. 현재는 대형마트에 종횡무진으로 나가고 있는데 물량이 부족할 정도 입니다. 하지만 우리 고향 특권으로 서래야블루베리를 ..

블루베리 가격 현재는? [내부링크]

블루베리의 제철은 언제 일까요? 블루베리의 제철은 6월인데요 그럼 6월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그렇지 않아요 현재 이시기에 블루베리를 수확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블루베리 가격이 궁금하죠 현재 수확하고 있는 블루베리는 시설하우스에서 재배하여 가격이 비싸죠 제철에 나오는 시세보다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은데요 가격이 있으면 그이유가 있는 법이죠 그만큼 일찍 수확하려면 하우스 내부에 가온(난방)을 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이 올라갈수 밖에 없는것이죠 원인을 모르는 분들은 당연히 가격이 비싸다고 느끼게 되는 것이에요 황사나 유해물질등으로 인해 노지나 비가림으로 재배하는 블루베리는 결코 안심하고 드실수 없어요 분명히 시설하우스에서 재배해야만 깨끗하고 탱글탱글한 블루베리를 수확할수 있는것이죠 과실을 보면 꽃이 맺혀있던 흔..

블루베리 농장 일기 [내부링크]

블루베리는 보통 6월이 제철인데요 제철이 6월인데 왜 블루베리를 말할까요? 시설하우스 재배라 가능하죠... 3월부터 시작하여 10월까지 수확하게 되는데요 시설하우스에서 재배하는 블루베리는 과실이 깨끗하고 흐르는물에 가볍게 씻어 드셔도 괜찮은데요 보통 비가림과 노지에서 재배하는 과실은 크라운이라는 꽃이 맺어 있던 과실부분에 이물질이 많이 붙어 있게되는데 황사나 미세먼지로 인해 청결하고 깨끗한 시설하우스에서 재배한 블루베리가 안전하다고 볼수 있어요 이처럼 크라운 부분의 과실에 이물질이 하나도 없는걸 알수 있어요 그래서 시설하우스에서 재배 해야 하는것이에요 블루베리를 특성화 시킨 농장은 50농가에서 조합을 결성하여 공동으로 수확하고 출하하고 있어요 그 품질이 얼마나 좋으면 무선별로 출하하고 있어요 왜 무선별인..

케일 농장 [내부링크]

케일은 녹황색 채소 중 단연 최고의 영양분을 함유한 채소가 아닐까 생각 되는데요 특히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노화방지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비타민, 칼슘, 효소, 섬유질이 포함 되어 있고 우수한 단백질까지도 들어 있다고 해요 타임지에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중 하나라고 하니 그 영양소가 대단한듯 해요 주로 쌈이나 녹즙으로 갈아서 드시게 되는데요 많은 영양소 덕분인지 요즘들어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케일을 고르기전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가 바로 케일은 잎이 주된 채소이기 때문에 병해충에 약하기 때문에 농약을 많이 하는게 특징인데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유기농 케일을 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바로 잎과 줄기 전체를 생으로 드시는 채소이기 때문이죠 이처럼 유기농 인증 마크가 있는 제품을 ..

남해에서 재배하는 땅두릅 [내부링크]

섬진강과 낙동강의 줄기를 다 품고 있는 청정지역 남해는 습지형성이 잘 되어 식물이 자라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는데요. 이처럼 이 곳에서는 땅두릅이 한창 수확을 이루고 있어요. 두릅나무 줄기에서 자라는 두릅고 다르게 땅에서 자라는 땅두릅은 효능이 비슷하지만 조사포닌이라는 항암물질의 함유량이 더욱 많아 항암효과에 좋다고 알려지면 요즘 제철맞아 인기가 많은 채소과 나물이에요. 특별하게 땅에서 자라는 이 땅두릅은 뿌리부터 줄기까지 안 먹는 부분이 없을정도로 대단한 약효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뿌리부분을 독활이라고도 불리며 뿌리 부분을 달여먹으면 두통이나 위염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알칼리성 식품으로 해열작용과 관절염, 신경통에도 어느정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하지만 조리하는 방법에 주의해야 할점들이 있..

진지향은 어떤 과일? [내부링크]

제주도하면 가장 기억에 남는게 먹거리이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 먹거리중 만감류가 제주도의 가장 대표하는 특산물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많은 종류의 만감류가 있어 제가 알지 못하는 종류도 엄청 많은데요. 과실수와 과실수를 교배하여 새로운 품종이 자꾸자꾸 재배되고 출시되고 있는거 같아요. 토종이 감귤이라고 하면 그렇다면 교배종에서 제일 맛있는 품종은 어떤걸까요?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진지향입니다. 진지향은 청견 오렌지와 홍진 조생감귤을 교배하여 재배한 품종인데요. 두 품종의 장점만을 집약하여 교배한 품종으로 과육이 단단하고 껍질이 얇으며 새콤하고 달콤함이 가장적절하게 이루어져 그맛이 뛰어납니다. 제주도 중에서도 따뜻하다는 서귀포시에서 주로 재배되고 있으며, 3월 중순부터 수확하기 시작하여 주로 한..

킹스베리 딸기 방사능? [내부링크]

손을 닮은 딸기... 정말 거짓말 조금 보태어 손바닥만한 딸기가 있으니 바로 우리땅에서 개발하고 키운 킹스베리딸기.. 어느 유튜버는 방사능딸기라고도 하고 핵딸기라고도 하는데요 얼마나 큰지 일반 딸기와는 크기 차이가 정말 대단하다는사실요 그동안 일본에 딸기 로열티를 70%까지 주었다고 하니 농업기술의 발달이 하루 빨리 이루어져야 할거 같아요. 지금은 역으로 일본에 수출을 하고 있으니 효자 딸기가 된 셈이죠. 순전히 충남 농업기술원의 기술로 개발된 딸기인데요. 여러가지 말들이 많았죠. 뭐 GMO이다 아니다라는 말들이 정말 많았던거 같은데요. 농업기술원에서 GMO인 유전자 변형 딸기를 만들었다는건 어불성설이고, 하지만 이기술을 노출할수는 없기에 많은 정보를 드리지는 못한다고 해요. 제가 아는 부분은 장희딸기 ..

이쁘게 망고 써는법 [내부링크]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오면서 달달한 맛을 느낄수 있는 망고가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망고를 어떻게 하면 쉽고 이쁘게 써는지에 대해 알아보려해요. 이쁘게 잘 썰어 보이나요.. 먼저 망고를 다루기전 주의해야할 점이 있는데요. 망고는 옻과의 식물이기 때문에 해당되는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를 해서 다르셔야 해요. 망고의 꼭지 부분에서는 하얀 점액질이 나오는데 이부분을 특히 주의하셔서 해야 합니다. 깨끗히 씻은 망고를 준비합니다. 소다에 식초를 섞은물에 씻으면 더욱 좋아요. 이렇게 슈가스팟도 확인하고.. 정말 맛있게 익었다는 증거이죠... 씨가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부분을 피해 양쪽으로 슬라이스 하듯 자르면 됩니다. 자른 한쪽면을 들고 바둑판 모양으로 가로세로로 교차하며 칼집을 내어줍니다. 이때 ..

망고 특징 효능 카라바오,남독마이 [내부링크]

지금이 제일 맛있는 과일이 무엇이냐구 묻는다면 딸기 다음 망고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딸기는 국내에서 수확되는 과일이라 쉽게 접하고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망고는.. 현재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망고는 크게 필리핀과 태국에서 들어오는 망고 인데요. 각 나라를 대표하는 품종이 있어요. 필리핀 - 카라바오 망고 태국 - 남독마이 망고 카라바오망고 -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망고" 1995년 루손섬 잠발레스에서 생산된 품종, 높은 당도와 새콤한 맛이 나는게 특징이다. 남독마이망고 - "꽃의 물방울" 태국 현지인들에게 망고중에 가장 최고로 손꼽히는 품종으로 당도가 높아 입에 들어가는 순간 녹는듯한 느낌을 받는게 특징이다. 전 세계적으로 2천여종의 망고가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대표하는 망고는 원..

무청시래기 된장국이 생각나는밤 [내부링크]

개인적인 생각이 들지만 전 무청시래기하면 된장국이 생각납니다. 양구는 우리나라의 정중앙에 속하는 지역인데 그만큼 기온이 낮고 추운 지역인데요. 시래기는 무 뿌리와 무청으로 나누어지는데. 이때 무청을 말리면 무청시래기가 되는 것인데요. 특히 시래기에는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무청일때보다 건조한 상태의 시래기일때 그 영양소 함유량이 몇배는 오른다고 해요. 시래기의 효능에는... 뼈를 건강하게 해주는 칼슘이 무 뿌리보다 10배이상 함유하고 있고, 시래기 100g당 1일 평균 성인 섭취량의 50%에 해당하는 칼슘을 섭취할수 있다고 해요. 무청시래기에 함유하고 있는 베타카로틴 및 식이섬유가 콜레스테롤을 억제하며 동시에 혈관의 쌓여있는 노폐물을 제거 해줌으로써 혈관에 관련된 예방에도 좋은것으로 나와 ..

대저토마토와 짭짤이토마토 [내부링크]

대저동에서 나오는 토마토를 알아보려 해요. 대저동에서 나오는 토마토는 짭짤이토마토이다? 대저동에서 나오는 토마토는 대저토마토이다? 두 문장 다 맞는 얘기 맞아요. 하지만 같은 의미로 부르고 같은 짭짤이토마토로 알고 드시는 분들이 넘 많은데요. 그 부분을 제가 바로 잡아 보려 해요. 대저토마토 짭짤이토마토 부산 강서구 대저동에서 자라는 토마토는 지리적인 특성으로 짭쪼름한 토마토가 재배가 되는데요. 두 토마토에는 차이가 있어요. 같은 품종을 심게 되는데 이때 일반 토마토와 짭쪼름한 토마토 두가지 종류의 토마토가 나뉘어 져요. 바로 짭쪼름함과 일반적인 토마토가 수확이 되는데요. 다 심는다고 해서 무조건 짭짤이토마토가 되는것이 아니고 대저동에서 수확하는 토마토의 20%만이 짭짤이토마토로 수확이 되고 나머지는 대..

대저 짭짤이 토마토 직거래 2.5kg [내부링크]

부산에 가면 꼭 들려 직접 보고 싶고 직접 맛보고 싶은 과채 열매인 토마토.. 바로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말하는데요. 요즘 세상이 뒤숭숭하고 접촉하는걸 꺼려하는 이때... 어제는 시장에 가서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한번 구매해 보았는데요. 그맛은 정말 최악..... 이맛 저맛도 아니다.. 대저동에서 직거래 발송하는 대저 짭짤이 토마토와 시장표 짭짤이 토마토를 비교해 보았는데.. 역시 값싼 시장표 토마토는 먹지 말아야 할거 같다? 역시 산지에서 보내는 산지직송이나 직거래를 이용해야 그 맛을 느낄수 있어요. 보통 경매로 이루어지는 짭짤이 토마토는 하품질인경우가 대부분이고 가격이 차이가 엄청나다. 그래서 시장에서 구입해서 드신분들은 이게 짭짤이 토마토야? 하고 일반 토마토와 별반 다를게 없네... 라고 생각하시..

더덕판매 하는곳 (강원도 산에서 키워요) [내부링크]

강한향을 가진 더덕.. 우리몸에 좋기로 소문난 더덕판매은 전국에서 강원도가 단연 많은양을 재배 판매하는곳 인데요. 특히 강원도에서 재배하는 더덕은 밭에서 재배하는 것과 차이점을 두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맛과 효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더덕의 효능 사포닌(인삼에 들어있는)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쌉싸름한 맛이 인삼과 같으며, 특유의 향이 매우 강하고 기관지 질환 완화나 동맥경화 예방에 탁월하고 당을 조절하는데 효능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가슴통증을 동반한 기침이나 가래, 천식, 혈압에 좋고 해독 작용이 탁월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산성이 고기와 알칼리성이 더덕과의 궁합이 잘 맞기 때문에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고, 생채나 구이용으로 많이들 드시고 계십니다. 강원도..

몸신 나이야가라쥬스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류문명의 발달로 모든것들을 새로이 창조하고 무수한 새로운 기술들이 나오고 있지만 인간의 노화는 자연 순리적으로 인정할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하면 노화를 늦추고 천천히 갈수 있도록 할수 있을까? 그래서 준비해 보았어요. 바로 몸신이라 프로에서 다룬 회춘쥬스인 나이야가라쥬스를 만들어 볼까하는데요. 노화를 늦추는 나이야가라쥬스.. 효능은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호르몬 분비를 원활하게 해주고 운동효율을 높여주며, 근육 줄기세포를 재생시켜 노화를 늦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재료 : 두유 200ml , 열매마(100g) , 꿀 (5g) , 삶은 흰강낭콩(50g) 1. 열매마를 깨끗히 씻어서 100g을 준비한다. 2. 흰강낭콩을 40분간 삶는다. 씻은 열매마 100g , 삶은 흰강낭..

킹딸기는 무엇을 말하는걸까 [내부링크]

킹딸기는 어떤 딸기를 말하는걸까요? 국내에서 재배되는 수많은 딸기 중 어떤딸기 일까요? 제 주관적인 판단으로는 킹스베리라는 딸기가 맞지 않을까 생각해요. 아리향이라는 딸기가 다음으로 큰 사이즈에 속할텐데요. 정말 왕딸기 킹딸기일까? 충남 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하여 현재 수확하고 있는데요. 이 큰 사이즈 때문에 괴물딸기 방사능딸기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정말 킹딸기 인데요. 일반적인 작은 사이즈의 딸기는 한그루에서 많은 양의 딸기를 수확할수 있는데. 킹스베리딸기의 경우는 한그루에서 수확할수 있는양은 적은양을 수확하는게 특징입니다. 또한 킹딸기는 토경재배를 하지 못하고 보통 수경재배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바로 병해충에 취약하기 때문에 그런건데요. 킹스베리는 기온에 예민하기 때문에 이번 겨울처럼 상대적으로 영하권..

단마토는 어떤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소과 과일중 제일 맛있는 흔히들 많이 드시고 있는 토마토를 오늘 알아보려 하는데요. 특히 단마토라는 이름을 가진 토마토에 대해 볼려고 합니다. 달달해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이름을 처음 들어보신분도 있고 요즘 핫해서 접해 보신분도 있을텐데요. 모 프로그램에서 이 단마토를 가지고 다이어트를 성공했다하여 일시적으로 많은 검색량이 올라가기도 했는데요. 단마토가 출시하기전 스테비아 토마토라는 이름을 가진 토마토가 먼저 출시되었는데요. 여기에 비밀이 있어요. 바로 스테비아라는 허브과 식물로 향후 장차 설탕을 대체하는 식물이라고 해요. 그렇담 토마토에 어떻게 스테비아를 접목시키느냐 아니면 스테비아의 효소를 식물에 직접 주는가?하는 생각을 하실텐데요. 특별한 방법으로 스테비아 토마토를 만드는데요. 바로 스..

레몬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기만해도 시큼한 맛을 가진 레몬의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과거에는 수입에만 의존하던 레몬을 현재는 우리나라에서 재배되고 있는데요. 가장 먼저 제주도에서 재배되기 시작하여 전국 각지에서 부수적으로 재배되고 있어요. 보통 수입해서 들어오는 레몬은 익지 않은 초록색과로 수확하여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과정에서 약품처리를 통해 운반중에 강제 후숙을 하여 우리 식탁까지 오는 것이죠. 그래서 전 참고로 수입 레몬을 먹지 않아요. 레몬은 본래 히말라야가 원산지 였는데 이탈리아,미국캘리포니아,오스트레일리아에서 대표적으로 많은양을 수확하고 있다고 해요. 그러면 레몬의 효능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레몬 효능 이라고 하면 딱 생각나는것이 있죠. 바로 피부미용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친 피부..

시서스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젠 겨울이 지나가고 봄을 알리는 계절에 접어들었네요. 움츠려있던 기지게를 펴시고 봄을 맞이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해마다 이맘때쯤이면 다이어트에 관심을 많이들 가지기 마련인데요. 그만큼 옷도 가벼운 옷차림으로 변화하면서 신경을 더더욱 신경쓰게 되는데요. 그렇담 다이어트에 정말 효과적인 식물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죠. 제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서스 효능에 대해 하나하나 짚어 보기로 해요. 시서스는 보통 인도가 원산지인데 허브과의 식물입니다. 또다른 말로는 그 나라에서 Grape ivy 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이처럼 영문에서 볼수 있듯이 포도과와 아주 흡사하다고 볼수 있네요. 고전에 보면 지방흡수를 막는 신비의 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효능을 보면 알수 있을 정도로 유럽 각지에서는 많은 ..

딸기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딸기의 제철이 변화 한지는 오래 되었죠.. 시설하우스 재배를 통해 딸기의 제철이 겨울로 변했는데요..그 만큼 딸기를 많이들 찾으시는것 같아요.특히 딸기의 로열티는 일본에서 가지고 있었는데요.하지만 이젠 농업기술의 발달과 새로운 품종 개발로 우리나라 우리고장에서 재배하는 딸기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기쁜소식도 들립니다. 대표적으로 킹스베리라는 딸기인데요. 충남 농업기술원에서 9여년의 연구결과 끝에 개발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파장을 일으키고 역으로 일본으로 수출을 하기에 우리 농촌도 이젠 머지않아 농업 강대국가에 한층 더 가까워 졌음을 알수 있죠.. 그만큼 농촌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격려해주신 덕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국내 딸기1호 킹스베리라는 품종입니다. 크기가 정말 커서 괴물딸기라고도 불리..

참외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입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참외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시설하우스 재배로 현재 성주에서는 많은양의 참외를 수확하고 있는데요. '안녕이네' 밴드에 초대합니다. '안녕이네' 밴드에 초대합니다. 밴드는 그룹 멤버들과 함께 사진, 일정,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band.us 1.피로회복 참외는 아삭한 식감과 달달함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참외에 함유되어 있는 포도당과 과당은 체내 흡수가 빨라 피로회복에 효과를 바로 나타내며, 수분이 92% 함유되어 여름의 탈수증상을 완화하여준다. 2.암을 예방 참외에는 천연 항산화제인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있어 베타카로틴이란 지구상에 가장 강력한 항암제로 꼽히는데 암세포로 변화하는 조직을 억제한다고 알려져 있다. 3.이뇨작용 참외..

이정현 라조장 [내부링크]

편스토랑이라는 프로그램으로 핫한 소스가 있는데요. 이날 주제는 달걀이었는데.. 갑자기 불쑥하고 이소스가 나오는 바람에 큰 파장을 일으켰던 화룡점정을 이룬...라조장 재료 : 계란,짜장라면,파,올리브유,식초,라조장 이정현 배우님은 이날 특별한 레시피만으로 라짜면이라는 이름으로 야식왕으로 등극... "라짜면 레시피" 1. 끓는 물에 짜장라면을 넣고 끓여준다 2. 채 썬 파를 깊은볼을 가진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파기름을 낸다. 3. 파기름을 낸 팬에 익은 짜장라면과 짜장소스, 면수를 넣고 끓인다. 4. 준비해 둔 냄비에 물은 넣고 식초를 넣어 회오리를 만들고 이때 계란을 넣어 수란을 만든다. 5. 다익은 수란을 꺼내어 짜장라면에 얹는다. 6. 화룡점정인 라조장을 함께 곁들어 넣은후 맛있게 먹는다. 이처럼 간..

한우채끝 짜파구리 만들기전 등급선택 [내부링크]

안녕이네입니다. 한우채끝으로 짜파구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등급으로 만들어야 짜파구리와 잘 어울릴까요. 짜파+구리 두가지 라면의 종류의 합성어? 한때 짜파구리가 인기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기생충을 통해서 지금 다시 세상의 빛을 보는 한우채끝 짜파구리인데요. 그렇다면 채끝은 어떤부위를 말하는걸까? 등심과 연결된 부위로 안심을 둘러싸고 있는 부위를 채끝이라고 하는데요. 지방분포도 비율이 높은수록 등급이 좋은것으로 판단하는데요. 위에서 보는바와 같이 이정도 지방 분포도는 1++ 등급의 채끝살이예요. 보통 1++등급의 채끝살은 비싸기 때문에 많이들 찾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또한 다른 이유로는 다이어트 열풍으로 저지방 채끝살을 찾다보니 2등급 채끝살을 많이 찾게 되는거죠. 지방 분포도가 낮을수록 저지방으로 다..

한우등심 등급이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이네예요. 한우등심은 보통 2등급부터 시작하여 1등급 투뿔까지 있는데요. 특별히 등급별로 가격차이가 큰데요... 지방 함유량에 따라 등급이 분류된다고 하는데요.. 1등급 투뿔은 입에서 고기가 씹히는것이 아니라 녹는다는 표현이 맞을거 같아요.. 지방분포도에 따라 등급이 나누어지는 만큼 이력제 등록을 통한 철저한 관리 감독하에 등급이 매겨지기 때문에 그 맛을 보장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한우에서 제일 많이 나가는 부위는 어느 부위일까요? 대표적인 부위는 등심/안심/채끝 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중적인 제일 많이 먹는 부위죠. 3가지 부위가 바로 제일 맛있고 제일 많이 찾는 부위라고 합니다. 그럼 1++ 등급의 한우등심을 직접 만나기는 좀 힘들죠. 왜 그런가하면 가격적인면 때문에 보통 정육점에서..

알밤의 성지는 어디? [내부링크]

안녕이네예요. 겨울이면 생각나는 견과류가 있죠. 바로 밤인데요. 알밤 하면 생각나는 지역이 있어요. 어디인지 대충 눈치 채셨을텐데요. 충남 공주입니다. 차령산맥 자락에서 자라는 밤은 육질이 단단하고 고소한맛이 일품이라 전국에서 제일 유명한 지역인데요. 얼마전 맛남의 광장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나와 정말 핫해졌죠. 알밤으로 여러가지 요리를 선보였던 요리계의 대부이죠. 농가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가지 요리를 개발하며 농가의 시름을 덜어 주고 있는 착한 프로그램이예요. 그러면서 단시간안에 알밤의 매출량이 증가했죠.. 알밤은 수확하는 노고에 비하면 가격이 상당히 저평가 되어있어요. 보통 2kg에 2만원도 채 안되는 금액이기 때문에 그렇죠.. 이정도 양이면 온가족이 필요할때마다 꺼내서 먹을수 있는 양이지 않나 ..

킹스베리 딸기는 대왕딸기.. 쿠팡에서 판매 [내부링크]

딸기하면 여러종류의 품종의 딸기가 많은데요. 많아도 너무 많다. 하지만 이딸기는 처음 볼걸...요 다들 괴물딸기라고 하는데요. 왜 괴물일까요? 맞아요....괴물같이 정말 지구상에서 가장 큰 딸기가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왕딸기 킹스베리 딸기는 전세계적으로도 이 딸기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할 정도였다고 해요. 누구는 유튜브에서 방사능 딸기 아니냐고 하시는 유튜버분도 있더라구요. 그만큼 실물 영접하시면 정말 놀라실거예요. 지금 딸기가 제철이잖아요. 일반 딸기만 드셔보시는분들에게는 정말 충격적인 비주얼 일거예요.. 요기를 들어가시면 비주얼을 영접할수 있어요.. 안녕이네 킹스베리 딸기 논산 프리미엄 50-64g(대과) COUPANG www.coupang.com 그렇다고 방사능 딸기는 아닙니다. 충남 농업기술..

참외는 역시 성주참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농장은 성주하면 떠오르는 과일.. 참외입니다~ 성주에 오신분들은 한번쯤 진풍경을 경험 하셨을거예요^^ 맞아요 시설하우스가 빼곡히 들어차 있는 풍경을 경험 하셨을거예요 ㅋ 바로 참외를 재배하는 성지 답게 대단한 진풍경이 연출 되는데요 하루하루 바쁘게 수확을 하며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지내고 있답니다 그만큼 성주에서 나는 성주참외는 전국에서 알아주기 때문에 특히 계약재배도 많이 하게 되는데요 말그대로 참외에 대해 공을 들인다는거죠 다른곳으로 유통시키지 않고 정해져 있는 작목반으로만 수매를 하게 되는겁니다 그래서 우수한 품질의 참외를 재배하고 있죠 이렇게 품질 좋은 참외를 꼼꼼히 선별장을 거쳐 박스 단위로 크기에 맞게 포장을 하게 되는겁니다 하지만 올해는 이 맛좋은 참외를 여럿 맛을..

대저 토마토 수확중. [내부링크]

토마토하면 대저가 떠오르고 이맘때 대저 열풍이 한창 인데요. 그이유는 많은 이유를 들수 있지만 바로 맛이 단연 으뜸이 되기 때문에 그런건데요. 먼저 부산 대저동에서 재배하고 있는 토마토는 달짝하며 짭쪼름한 맛을 내는게 특징인데요. 더 특별한 것이 초록색을 띠고 있을때 수확을 한다는거죠. 바로 익지 않은듯한 색을 지녔을때 수확을 하게 되는건데요. 그렇다고 익지 않은 상태가 아니라 이때가 가장 짭짤한 토마토 맛을 느낄수 있는 최상의 컨디션을 지니고 있다고 볼수 있죠. 상대적으로 보통 과일의 경우 프리미엄이라면 크기가 큰 과일을 최고로 따지는데 요건 특이하게 작으면 작을수록 프리미엄으로 통한다는 사실입니다. 작을수록 그맛을 더 잘 느낄수 있다고 한마디로 맛있다는 뜻이죠. 일반적인 토마토는 붉은색을 띠면 수확을..

패션프루트 농장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프루트 농장을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우리나라에서 1호 재배 농가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 당시만 해도 판로 걱정으로 이만저만이 아니였을텐데요. 우리한테 패션푸르트가 알려진줄도 얼마 안되었기 때문이죠. 죽기전에 먹어야할 과일로도 알려지면서 현재 수입해서 들어오는 패션프루트는 퓨레 형태로 들어오는데요. 퓨레로 보통 청을 만들어 드시는데요. 솔직히 수입으로 들어오는 대부분의 것들은 안심할수 없는 단점이 있어요. 그리고 향과 맛에서도 생과보다 부족할수 밖에 없는건 사실인데요. 그래서 1kg에 18과내외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녕이네' 밴드에 초대합니다. '안녕이네' 밴드에 초대합니다. 밴드는 그룹 멤버들과 함께 사진, 일정,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band.us 참고로 패션프루트는 후숙..

공주 칼집밤 판매안내 [내부링크]

안녕이네입니다. 공주하면 밤이 생각나고 겨울이면 밤이 생각나죠.. 공주 칼집밤이 요즘에 핫한데요. 의외로 칼집밤보다 일반 상태의 밤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은데요. 그이유에 대해 잠깐 알아보자면.. 일단 한번에 드시기 어렵다면 보관상의 문제가 있고 또한 위생상의 문제가 큰걸로 알려져 있어요. 특히 현재는 수확하는것이 아니고 저온창고에 보관한 밤을 판매하는 밤이기 때문에 그런거죠. 그래서 공주 칼집밤보다 공주 알밤을 더욱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저도 고민하다가 칼집밤보다는 알밤이 좋겠다 싶어 판매하고 있어요. 안녕이네 공주 밤 정안 햇밤 옥광 대보 알밤 2kg COUPANG www.coupang.com 공주는 차령산맥의 영향을 받아 지대에서 밤 농사를 짓고 있어요. 특별한 거름을 사용하지 않..

반건조 오징어는 어느정도 건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의 고향은 바닷가입니다. 그래서 오징어와 친하게 지내 왔져. 아니 먹었습니다. ㅠㅠ 반건조 오징어의 기준에 대해 알아 볼까 합니다. 대체 반건조의 기준은 어느정도 건조된 오징어를 말하는지 궁금해 하실텐데요. 오징어 덕장을 보자면 보통 반건조 상태의 오징어는 기후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이틀정도 걸리는게 반건조 상태의 오징어입니다. 손으로 들었을때 어느정도 흐물흐물한 정도의 오징어를 반건조 오징어라고 합니다 보통 40프로 정도 건조된 상태를 말하고 있어요. 그래서 넘 마르지 않았다. 날것으로 보냈다. 하는분들이 모르셔서 하시는 말씀입니다. 이 이상으로 말리게 되면 마른오징어가 되는 건데요. 이때 오징어가 질겨 지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래서 굽거나 튀기기나 국으로도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

토마토 요거 아직도 안드셔보신분? [내부링크]

안녕이네입니다. 이런 질문에 화들짝 놀라 클릭하셔서 들어오신 님들이 많으시죠! 하지만 안 그러셔도 됩니다. 요즘에 이 토마토를 안 드셔보셨다면 죽기전에 꼭 드셔야 할테니깐요. 바로 부산에서만 나온다는 대저 짭짤이토마토 입니다. 보통 2월경부터 수확하여 5월까지 나오는 토마토가 바로 이 토마토인데요. 무슨 토마토가 이렇게 작아.. 시퍼래서 먹을수 있나? 이 토마토에 대해 정보가 없으신 분들도 많고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일단 자세한 상품평을 보고 싶다면 이쪽을 다녀 오세요.. 안녕이네 대저 짭짤이토마토 부산 중 소 로얄과 2.5kg COUPANG www.coupang.com 수확한 토마토가 전부 시퍼런색을 띄죠. 맞아요..바로 부산 대저동에서 재배되는 짭짤이토마토 이예요. 들어는 보셨을 텐데요..

딸기 킹스베리 들어보셨어요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안녕이네가 왔습니다. 논산하면 딸기이죠. 겨울에는 역시 최고의 과일이 이제는 딸기인거 같네요. 아마도 겨울에는 가장 핫한 과일이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네요. 딸기의 종류는 정말 많은데요. 대체적으로 종류라 함은 장희/설향/금실/아리향등등 많은 종류의 딸기가 있는데요. 여러종류의 딸기를 보면 거의 비슷비슷한게 같다고 볼수 있어요. 하지만 최근에 많이 알려 지기도 했지만 아직도 모르는분들이 넘 많아서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크기가 어른 손바닥을 가릴정도의 크기이기 때문에 몇개만 먹으면 배가 부를수 있는 그런 딸기인데요. 대통령도 극찬한 딸기이예요. 충남 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하여 현재는 재배하고 수확하며 상용화되어 편의점, 백화점 할것 없이 판매하고 있어요. 크기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포장도 남..

백향과 농장에서 생과로 보내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입니다. 농장에서 수확한 백향과를 바로 보내드리려 하는데요. 먼저 백향과는 농장에서 어떻게 열매를 맺는지 한번 보시죠. 익기전의 백향과는 이렇게 녹색을 띄고 있어요. 그러면서 시간이 흐르며 익게 되는데 이때 색은 흑적색으로 변해요. 익었다고하여 백향과를 무심코 따면 안되죠. 백향과가 가지고 있는 특성 때문인데요 바로 익으며 열매 스스로 바닥에 떨어지기 때문이죠. 열매를 바닥에 버린것이 아니고 이렇게 바닥에 떨어져 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바닥에 매트리스처럼 포를 깔고 백향과 열매를 보호하는 것이죠. 하우스 옆동으로는 하절기에 수확할 백향과가 자라고 있어요. 이렇게 겨울에 가온을 안하면 9월쯤부터 수확할수 있는거에요. 현재는 동절기에 수확할 백향과를 하우스에서 가온하여 열심히 수확중에 있..

딸기 대왕딸기 판매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 입니다. 오늘은 딸기하면 생각나는 딸기의 성지 충남 논산딸기를 소개합니다 써니팜영농조합법인 이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딸기인 킹스베리 입니다. 대왕 딸기인데요. 이정도 사이즈가 킹스베리라는 품종 중 중과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대왕딸기 이기때문에 크기가 어마어마하지요. 사이즈는 3종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설향딸기는 평균 무게가 20g미만의 무게를 가지고 있지만 대왕 딸기인 킹스베리는 그 무게가 제일 적게 나가는 무게가 40g이상 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대 사이즈인 가장 큰 사이즈는 65g이상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요. 현재 쿠팡에서는 50-64g 사이즈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안녕이네 킹스베리 딸기 논산 프리미엄 50-64g(대과) COUPANG www.coupang..

짭짤이 토마토 쿠팡에서 구매 (직거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 이예요. 오늘 소개드릴 특별한 과일은 부산하면 떠오르는 대저 짭짤이토마토 예요. 일반 토마토는 다들 흔하게 드셔 보셨죠. 이 짭짤이 토마토는 짭짤하면서 단짝단짝하며 달고 맛있는데요. 지리적 특성으로 짭짤이 토마토가 재배가 되고 우리가 먹을수 있는건데요. 낙동강하류와 바닷물이 만나는 경계에서 삼각주를 이루는데 그곳에서 이 토마토가 재배가 되고 있어요. 그러면서 짭짤한 토마토가 수확이 되는거예요. 하루하루 숙성 될때마다 맛이 달라지는데요 그만큼 그맛은 정말 이게 토마토가 맞을까하는 생각까지 들게하는 맛이예요. 정말 어떻게 이런 토마토 맛이 날까 생각할거예요. 구매평을 보시면 그맛을 확인할수 있을거예요. 쿠팡 짭짤이토마토 (클릭) 안녕이네 대저 짭짤이토마토 부산 중 소 로얄과 2.5kg ..

패션후르츠 판매해요..1k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수과일 담당자 안녕이네입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과일을 소개하고 판매하고 있어요. 오늘 만나게 될 과일은 요즘 핫한 패션후르츠를 들고 왔어요. 백가지향을 가지고 있는 패션후르츠인데요. 패션후르츠는 보통 열대과일로 우리나라에 들어와 재배하기 시작하기까지는 약 8-9년정도 되었는데요. 처음에 들여와 재배할때는 판로가 있지 않아 도중에 패션후르츠 농사를 포기하신 농가들도 많이 있었죠. 요즘들어 알려지면 그 판로가 조금씩 해소 되어 가고 있어요. 특수과일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하시면 안녕이네 밴드로 놀러 오세요. https://band.us/@annyeong 안녕이네 | 밴드 밴드는 그룹 멤버와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동호회, 스터디, 주제별 모임을 밴드로 시작하세요. band.us 패션후..

박대 군산에서 해풍으로 건조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 입니다. 오늘은 군산에서 해풍으로 건조한 반건조 박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판매글 포함) 먼저 간략하게 소개드리면 전 충남 서천이 고향입니다. 서해안에서 유일하게 나오는 생선이 바로 박대인데요. 어릴적부터 박대를 접하며 자라오다보니 전 박대라는 생선을 모두 알고 계신줄 알고 있었어요. 하지만 모르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ㅋ 저희 고향에서 나오는 생선이기 때문에 넘 잘 알고 있는생선이예요. 박대는 서대과의 속하는데 그렇다고 서대하고 같은 생선은 아니예요. 당연히 박대가 서대보다 몇 배나 더 맛있구요..특히 쫀득쫀득한 식감에 비린내가 안나며 담백한 맛이 특징인데요. 특히 생선하면 뼈를 발라먹기 힘들잖아요. 하지만 박대는 뼈와 살이 이단분리하듯 쫘악 발라져요.. 정말 살이 이렇게 잘 분..

공주밤 맛이 없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농산물은 공주밤 입니다. 얼마전 맛**의 광장에서 백**선생님이 농가를 살리기 위한 정책으로 밤을 이용해서 여러가지 요리를 선보였는데요. 그렇다 공주밤이 그렇게 유명한 이유가 있을까요? 저는 어릴적부터 밤을 접하며 커 왔는데요. 그래서 나름 많은 정보를 알고 있죠. 사실 밤의 목적은 예전에는 먹고 살기 힘들어 산에 하나둘씩 심어 요기꺼리로 삼기 위해 산에 밤을 심기 시작했어요. 일명 서리라고 해서 몰래가서 밤을 털어오는것이었죠. 하지만 지금 이런다면 말 안해도 아시겠죠^^ 밤은 육질이 단단하고 밤의 낙엽으로 검게 변한 낙엽으로 거름 역할을 하면 자생력으로 단단한 밤을 맺게 되는데요 이때 맛있는 밤은 단맛이 나며 고소하여 맛이 정말 좋죠. 특히, 공주밤에서 그..

대저토마토 진짜 맛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과일은 요즘 핫한 토마토계의 프리미엄 짭짤이토마토입니다. 이 토마토는 부산 강서구 대저동에서 재배하는데요. 원래는 김해 였는데 부산으로 통합되면서 대저동으로 편입이 되었답니다. 특히 대저토마토는 짭짤한 맛과 단맛 그리고 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 특별한 토마토가 재배가 되는데요. 낙동강 하류와 바닷물이 맞닿는 부분에 삼각주를 형성하며 짭짤한 토마토가 재배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리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만 이런 대저토마토가 수확되고 있는 것이죠.. 하지만 여기서 착각하는것이 일반 사람이라면 모르는데요. 대저토마토라고 해서 다 짭짤이토마토가 아니고 대저동에서 수확하는 토마토중 짭짤이는 전체 대저동 수확량에 20%만 차지하기 때문에 다 짭짤이토마..

짭짤이토마토 판매해요..정보도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이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과일은 부산에서 유명한 대저 짭짤이토마토입니다. 본래는 김해에 속해 있는 지역이었지만 현재는 부산으로 통합이 되어 강서구 대저동으로 속해 있습니다. 짭짤이토마토 지리적 요인으로 짭짤한 토마토가 재배되는데요. 강물과 바닷물이 만나 이루어진 비옥한 퇴적층에서 재배되어 짭짤한 맛이 대표적인 특징입니다. 특히 대저에서 자라는 짭짤이토마토는 삼각주 평야의 소금끼 있는 땅과 남부의 강한 햇볕에서 자라서 일반토마토를 심어도 이 짭짤한 토마토를 수확하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대저동에서 재배한다고 모두 수확되는것은 아니고 전체 생산량에 20%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귀한 토마토입니다. 다른 토마토와 다른점은 녹색을 띄고 있는게 특징인데요. 혹시 이 토마토를 모르는 분들은 익지 ..

백향과 수확합니다. [내부링크]

백향과는 열대과일이죠. 우리나라에 알려진지도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근 몇년정도에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아열대 기후에서 주로 자라는 백향과는 국내에서 재배한지 얼마 되지 않은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바로 8년전부터 재배하고 있던 농가를 찾아가 볼수 있었습니다. 전문적으로 재배하며 1년에 두번 수확하게 되는데요. 보통 수입해서 백향과 퓨레를 가지고 청을 만드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생과로 만드는 백향과는 일반 퓨레와 비교했을때 비교가 되지 않는 향과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향과만이 가지고 특별한 특징이 있는데요. 백향과는 익으면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닥 정리도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후숙을 해서 먹는 과일로 땅에 사는 미생물과 접촉하면 쉽게 상하기 쉽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킹스베리 딸기 드셔요 [내부링크]

킹스베리 딸기는 논산 농업기술원에서 연구끝에 개발되었습니다. 세상에 나왔을때 어마어마한 크기 때문에 다들 경악을 했었죠..그만큼 특별함은 뽀너스... 어른 주먹만한 딸기로 당도는 일반 딸기보다 5-6브릭스 당도가 높고 한입 물었을때 딸기맛과 복숭아향 두가지를 가지고있어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일반 딸기는 배송시 짓눌림으로 인해 상한 딸기를 받아보는경우가 일수 인데요... 킹스베리 딸기는 주먹만한 크기때문에 완충재를 하나하나 씌워서 먼저 충격으로 보호를 합니다. 두번째 진공압축팩을 사용하여 요리저리 굴러다니지 않도록 딸기를 꽉 잡아줍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아이스박스 포장을 통해 한번더 충격으로부터 안전을 보호합니다. 그만큼 택배로 딸기를 받아 보실분들은 안심하고 주문주시면 됩니다. 킹스베리 딸기 많..

한라봉 판매합니다.맛있게 드시는 방법 [내부링크]

한라봉이 시다.. 몇일을 후숙한다 하지만 단맛이 없고 시다.. 등등.... 한라봉은 정말 맛있는 만감류중에 하나이다.. 하지만 잘못된 먹거리로 알고 계신다. 바로 재배 과정과 수확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들 때문에 맛에서 오인을 한다. 노지와 시설하우스 재배 ? 특별히 어떤게 맛있다라고 콕 집어서 말하기는 힘드나.... 대체적으로 농사에 서투른 농민들도 시설하우스재배가 좋다?라고 표현을 한다. 강수량이나 일조량이나 평균 유지하는 하우스내 일정한 온도로 또한 양분에 대한 양이라든지 ...등등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시설하우스 재배가 맛이 좋다...라고 할수 있겠다.. 이처럼 체계적이며 일정한 여러조건을 맞출수 있는 조건이기 때문에 맛이 좋을수 밖에 없는것이다. 그럼 너도나도 다 시설하우스? 비용이 문제.....시..

천혜향 수확 빠른주문 안내 [내부링크]

천혜향.... 만감류중에서도 정말 으뜸인거 아시죠..보통 제주도에서 천혜향이 재배되고 수확되지만 이젠 육지에서도 재배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기온이 아열대 기후로 변화하면서 그런것인데... 천혜향은 껍질이 얇고 과육이 풍부하고 당도가 높은게 가장 큰 특징인데요.. 그만큼 천혜향의 맛을 보신분들은 그맛을 잊지 못하시는거 같습니다. 얼마전 언론에서도 나왔지만.. 값싸고 질좋은 과일이 인기가 좋은데요..이런과일이 어디있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건데요.. 바로 못난이 천혜향입니다. 특별히 크게 문제가 있어 못난이라는 이름은 아니고 천혜향의 특성상 나무에 가시가 있는것이 특징인데 가시등으로 인해 껍질이 흠이 생기는것을 못난이라고 칭하기도 합니다. 바로 이런식으로 말이죠..그런데 일단 맛을 보면 정말 최고입니다...

킹스베리 딸기 특가 날리기 [내부링크]

킹스베리 딸기는 논산에서 나오는 유일한 딸기입니다 부산에서 저번달에 열린 한-아세안 정상회담 만찬에 올라 각국 정상들의 입맛을 사로 잡아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핫한 킹스베리 딸기입니다 킹스베리는 한과당 무게로 책정을 하는데 그렇다고해서 작다고 킹스베리가 아니다? 아닙니다 품종이 일반딸기와 킹스베리 품종은 전혀다른 품종으로 재배환경에 따라 크기가 다르게 되는것 입니다 올겨울은 겨울이 아니네요 ㅠ 날씨가 따뜻해요 ㅠ 그로인해 시설하우스 온도가 높다보니 딸기가 크다가 더 크지 못하고 익어 45g내외의 딸기가 많이 수확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일반딸기보다 당연히 큰거를 알수 있습니다 당도는 일반 딸기보다 6-8브릭스 높은 당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드시면 정말 달다라는 맛이 나요 달지 않으면 환불해드려요 2팩 기준..

킹스베리 수확합니다. [내부링크]

요즘에 딸기 중에 핫한 과일 킹스베리 딸기 입니다. 맛에서도 정말 오묘함을 느낄만큼 크게 두가지 맛을 지니고 있는데요. 복숭아향과 딸기향의 콜라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예요.. 속살이 복숭아 색을 많이 닮아 있는것을 알수 있지요. 논산의 딸기박사님도 개발을 하고 보니 복숭아향이 나서 놀랐다고 해요.. 킹스베리를 개발하여 현재는 1세대를 재배하고 있습니다. 이런 정식과정을 지나면 옮겨 심기를 통해 킹스베리를 본격적으로 재배하게 되는거지요.. 꽃이 피었을때 열매를 맺는것은 꿀벌이가 담당을 해요... 바로 자연수정을 하는거지요..ㅋ 요렇게 시설하우스안에 벌통이 통째로 들어있답니다. 포장은 진공팩으로 압축하여 아이스박스에 포장하여 배송을 하니 정말 안심이 갈거예요.. 킹스베리 딸기가 상처받는 이유는 흔들려서 ..

냉동블루베리 무농약 국내산 판매해요. [내부링크]

블루베리는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맛과 어떤 음식에도 잘 어울리는 음식을 독보이게 만드는 역활을 톡톡히 합니다. 거기에 영양소까지.. 덤으로 그만인것이지요.. 슈퍼푸드가 괜한 슈퍼푸드가 아닌게 아니지요.. 국내에는 보통 수확기가 6월초부터 8월초까지 블루베리가 수확되는데요..그때 수확한 블루베리를 급속냉동 시켜 냉동블루베리를 탄생시키는 것이지요.. 현재는 여러나라에서 냉동블루베리가 수입하여 들어오고 있는데요. 하지만 우리아이한테 먹일 블루베리인데 어찌 수입해서 들어오는 블루베리를 먹일수 있단 말인가요.. 특히 냉동해서 들어오는 수입 농산물 같은 경우는 어떠한 경로로 들어오는지는 알수 없기 때문입니다. 무농약 재배는 보통 모기장을 사방에 둘려 싼게 특징인데요.. 원천적으로 1차적인 병해충을 방..

반건조오징어 종결자 [내부링크]

마른오징어/반건조오징어의 차이점은? 넘 쉬운 질문을 드린거 같네요^^ 건조 과정에 따라 차이가 있어요~ 반건조 오징어는 40~60%정도 건조가 이루어진것을 반건조오징어라고 하는데요 차이는 지역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기도 하는데요 보편적으로 이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손으로 들었을때 이정도가 반건조 상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른오징어는 그이상의 것을 마른오징어라고 합니다 예전에 마른오징어를 꾸덕꾸덕하게 먹고싶어 딱딱한 마른오징어가 싫어 물에 적셔서 구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ㅋ 반건조상태의 오징어는 버터를 후라이팬에 두르고 뛰기면 그 맛은 정말 일품입니다 이렇게 라면에 바로 넣어 먹어도 되고 볶음 요리를 해도 정말 맛좋은 오징어 요리를 여러방면에 활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건조 상태이기 때문에 아이스팩..

패션후르츠 청 담그지 않고 생과로 에이드 즐기기 [내부링크]

패션후르츠 에이드라 함은... 보통 패션후르츠퓨레 라든지 냉동으로 청을 담그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이던가... 손수 생과를 잘라 청으로 담그는 님들이 많으실 텐데요...ㅋ 모든 맛을 다 보았지만 생과를 이용하여 직접 에이드에 타서 드시는것을 권해 드려요 정말 맛 최고 최고!!! 하지만 단점은 하나 있어요... 바로 그때 그때 먹을수 없는 번거로움이 있을수 있는데요 비법은 바로 통째로 냉동실에 얼려 버리면 필요 때마다 해동하여 에이드에 믹스하여 드시면 된다는건데요 단맛을 원하신다면 꿀과 함께.. 넣어 드시면 신맛을 중화 시킬수 있답니다. 전 신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도 먹을 수 있어요 꽉 들어차 있는 과즙은 정말 입안에 침이 고이게 만드는데요 농장에서 직접 보내드리는 패션후르츠 생과로 여름 내내 피로에 쌓..

청귤 레몬을 대신할 상콤함... [내부링크]

여름이야만 만나볼수 있는 청귤농장입니다. 청귤은 신맛이 강해서 그대로 먹기는 정말 힘들고 보통 청귤청을 담궈 먹습니다. 청을 담그기에는 정말 저도 할수 있을정도로 정말 쉽고 간단해서 ..... 감귤보다 청귤은 효능이 월등히 좋아 요즘 핫한 과일중에 하나인데요...레몬에 비해 비타민 C가 10배나 높아 면연력 강화와 피부미용에 특히 좋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과일입니다. 카로티노이드 성분과 펙틴이 감귤보다 월등해서 아무래도 인기몰이중인거 같아요...노화와 혈관의 효능이 좋다... 여기서 잠깐? 풋귤은? 같은말입니다. 청귤과 풋귤은 같은 의미에서 부르는 말이기 때문에 같은말입니다. ㅋ 청을 담그는거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는 껍질째 담궈야 하기 때문에 무농약은 필수 요건중에 하나입니다. "무농약..

샤인머스켓 파격할인 [내부링크]

샤인머스켓 정말 드시고 싶은데 비싼 가격에 다들 드셔보지도 못하고 제철이 되기만을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에 고민하고 계신분들에게 희소식을 드리려합니다. 못난이 샤인머스켓 뿐만 아니라 정상 제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못난이라고 정말 안좋은거 아니예요. 송이수만 늘어난 2kg 기준의 샤인머스켓 포도 입니다. 링크를 드릴테니 한번씩 클릭하는 센스 잊지 마세요. 샤인머스켓 판매 스토어로 이동(클릭) 샤인머스켓 샤인머스켓포도 망고포도 샤인머스캣 샤인포도 : 달세뇨 샤인머스켓 샤인머스켓포도 샤인머스캣 망고포도 샤인머스킷 샤인머스캣포도 샤인머스캣2kg smartstore.naver.com 혹시나 네이버 아이디나 비번을 까먹으신분들은 비밀댓글에 연락처 남겨 주시면 계좌 보내드립니다. 아시죠.. 또한 이금액이 비싸..

샤인머스켓 포도 수확 주문주세요 [내부링크]

샤인머스켓 이라 쓰고 망고포도라고 부른다? 생소한 이름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테고 정말 핫한 포도라 아시는분들이 대다수 이실텐데요. 다들 기다리시는 분들께 감사합니다. 여러 행사도 진행하고 정말 기다리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을 드리고자에서예요.ㅋ 알알이 꽉들어찬 샤인머스켓을 보고 있자니 정말 무언가에 홀린듯한 기분마저 들게 만드는데요. 청포도과의 일종인 샤인머스켓은 당도 뿐만 아니라 크기도 어마어마하여 많은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포도입니다. 보통 괜찮은 크기 한송이 중량이 710g정도 나오니 대단한 크기이죠.. 망고포도라고 불리기도 하는 이유는 색에서 망고색깔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샤인머스켓 출하를 7/1 월요일부터 하는데 많은 예약 물량을 순차적으로 일일이 할 생각을..

블루베리 2kg 판매 비쌀 이유 없어요 [내부링크]

쇼핑몰에서 보면 평균 기준가가 1kg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는 블루베리 가격은 비싸요. 그이유는? 잘은 모르겠지만 여러 이유를 들어 비싸게 책정한건 사실입니다. 무농약이라 비싸다? 유기농이라 비싸다? 그 진실은 이런 이유를 들어 비싸게 판매하고 있는거 같아요. 하지만 이런 이유를 들어 비싸게 판매할 이유는 전혀 없는데 말이죠.. 전 2kg가 되는 블루베리를 1kg 가격에 맞추어 출하하려 하는데요. 농가의 특성상 7월5일에 개별 발송하여 드리려합니다. 주 단위로 취합하여 보내드리려해요. 무농약 인증을 받았고요. 500g 4팩 2kg 구성하여 보내드리고요. 요렇게 꼼꼼하게 무게를 달아 포장을 합니다. 1kg 솔직히 얼마되지 않거든요. 조금 먹다보면 금새 사라지는 블루베리.. 그래서 저는 파격가로 2kg을 드리..

초당옥수수 제주도에서 보내드려요 [내부링크]

요즘에 옥수수 종류를 논할때 크게 두가지로 명확하게 나누어진거 아시죠^^ 바로 초당옥수수와 찰옥수수인데요. 분명 무언가 차이가 있다는거는 드셔보신분들에게는 공감이 가는 말일텐데요. 정말 분명한 특징을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호불호가 갈리는건 분명한거 같아요. 그건 바로 식감과 당도에서 크게 차이가 나는것을 느낄수 있으실겁니다. 초당옥수수의 식감과 당도는, 단맛이 강하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열을 가하여 쪘을때도 아삭한 식감) 찰옥수수의 식감과 당도는, 옥수수의 본연의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 이래서 호불호가 갈리는건 분명한거예요. 특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단맛과 아삭한식감을 (생으로 먹어도 되는)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정말 추천 드리고 싶어요.. 초당옥수수는 구입시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신비복숭아 수확 주문받아요. [내부링크]

천도복숭아의 종류에는 크게 두가지 품종으로 분류할수 있는데요. 신비/신선복숭아입니다. 가격대를 보면 실제적으로 신비복숭아가 3가지 품종 중 위에 있다고 볼수 있는데요. 그이유는 맛에서 확연한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육안으로 보았을때는 천도복숭아인지 신비인지 구별할수 없을 정도로 정말 구별이 어려운것이 특징입니다. 그만큼 같은 품종이기 때문에 육안으로는 식별할수 없는것입니다. 확인할수 있는 방법은 반을 갈랐을때 확인이 가능한데요 신비복숭아는 과육이 하얀색을 띄는게 특징이고, 천도복숭아는 과육이 누런색을 띄는게 특징이기 때문에 과육을 확인하여 신비인지 천도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왼쪽에 보이는 복숭아가 천도복숭아 이고 오른쪽에 보이는 복숭아가 신비복숭아입니다. 맛에서도 확연한 차이가 있는데요. 전 개인적으..

복숭아 백도 하우스에서 수확합니다. [내부링크]

제철 복숭아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하지만 기다리실 필요 없습니다. 하우스 복숭아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털복숭아인데요. 황도복숭아와 백도복숭아 두가지의 품종을 재배하고 수확하고 있습니다. 특별하게 큰 차이는 없지만 각각의 취향에 따라 맛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황도는 수확이 마감되려해요. 그치만 백도가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수확하니 실망은 금물...^^ 충북 영동에서 수확하는 하우스 복숭아이니만큼 믿을수 있을만큼 맛있는거 아시죠..^^ 바로 수확하여 딱딱한 복숭아를 원하신다면 바로 찾아오셨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운 복숭아가 가득하죠. 깐깐한 전자선별기를 통해 꼼꼼하게 포장하고 있습니다. 구성 2.5kg 12과 / 14과 / 16과 맛있는 복숭아 먼저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체리 수입에만 의존한다? [내부링크]

체리는 열대과일로써 다들 수입에만 의존하는것으로 착각한다. 하지만 국내에서 체리가 수확되는것을 보고 다들 놀라는것 같다. 나 또한 국내에서는 체리가 나오지 않는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기후변화로 인해 우리나라 기후에 맞게 묘종이 개발되고 연구되어 재배되고 있는거 같다. 오늘 소개해 드릴 체리는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흔히 재배되는 "좌등금" 품종이 아닌(특징 : 크기가 앵두보다 약간 크다) "타에톤" / "레이니어" 품종이다. 솔직히 크기에서 수입체리와 비교가 되면 당연히 국산체리를 찾는 입지가 줄어들것은 뻔한일... 국내에서 몇 안되는 신품종 타에톤 / 레이니어는 수입체리와 비교해도 단연 으뜸이 될수 있는 경쟁력있는 체리이다. 9-9.5row가 평균사이즈가 된다. 특히, 수입체리보다 저장성이 좋아 실온으로 5..

샤인머스켓포도 예약 받아요 [내부링크]

포도의 여왕 샤인머스켓포도 입니다 망고포도라고도 불리며 정말 핫한 포도죠^^ 올해도 수확량 많지 않을거 같아요 가격은 조금 사악할거 같아요 그래서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샤인머스켓 재배자 손성택님이 재배하는 샤인머스켓포도를 산지직송으로 드리려 합니다 미리 예약하시는 님들에게는 특가로 드리려해요 당연 무료배송으로 진해하려 해요^^ 6월말이면 수확을 예정중에 있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빠른 수확에 속하지요 보통 수출로 많이 일본 대만 홍콩등 여러나라로 수출되니 국내에서는 귀한 과일로 속해요 충북 영동에서 수확하는 샤인머스켓포도는 일반적으로 접한 캠벨이라는 포도 농사를 주로 삼았는데 그 기술력을 밑바탕으로 그 힘들다는 샤인머스켓을 손쉽게 재배할수 있었습니다 정말 하우스 안이 넘 아름다웠어요 가격은 오픈할수 없는거 양..

복숭아 하우스 딱딱한거 [내부링크]

제철이란 개념은 사라진거 같아요 벌써 하우스 복숭아가 출하하고 있으니깐요^^ 특히 오늘 희소식이 될거 같은데요 딱딱한 복숭아를 많이들 찾으시는거 같아요 하우스 복숭아농장에서 바로 수확하여 믿을만한 딱딱한 복숭아는 정말 딱딱하더라구요 정말 임산부를 위해 준비한 딱딱한 복숭아 입니다 정말 묻지 않으셔도 됩니다 진짜 딱딱하니깐요 4일정도 지나야 무른복숭아가 되니 무른 복숭아를 원하시면 후숙 하셔야 합니다 과일의 고장 충북 영동에서 재배되는 복숭아로 정말 믿을만한 과일입니다 곧 있으면 샤인머스켓포도도 수확예정입니다 가격이 궁금할텐데요 2.5키로 12과 36,000냥 저렴한걸 원하시면 16과 32,000냥예요 특별히 댓글 달아주시는 님들에게는 무배로 진행하려구요 12과 기준 사이즈입니다^^ 사랑스런 여왕님을 위해..

복숭아 제철이 아닌 지금수확 [내부링크]

원예농업의 발달로 요즘 농가에서는 제철이 아닌 온실재배로 1달에서 2달 가까이 빠른 농산물을 수확하고 있는데요. 복숭아도 여기에 속합니다. 신기하게도 제철에 나오지 않는 과일을 더욱더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다보니 이부분이 틈새 시장이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전북 김제에서는 한창 하우스 복숭아를 수확하고 있는데요 넓은 평야 덕분인지 당도 및 과즙이 풍부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우스 복숭아의 특성상 가격이 복숭아제철에 나오는 것보다 조그 비싼 느낌이 드는건 사실입니다. 특히 임산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달콤함과 새콤함이 함께 느껴져서 그렇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미지만 보고 있어도 침샘이 도는데요. 1kg / 2kg 기준으로 배송해 드리려 합니다 하나하나 복숭아에게 옷을 입혀 택배..

애플수박...*빙에서 판매하는 [내부링크]

*빙에서 판매하는 애플수박을 공급하고 있는..논산 애플수박의 자랑 ... 애플수박은 전국에서 몇몇 지역에서 재배하고 수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수박이라고 다 똑같은 수박은 아니고 농업연구소에서 인정받은 품종 미니미 품종이 되어야 정말 애플수박입니다. 다들 똑같은 종자로 착각을 하여 드시는 분들이 많고 카페라든지에서 직접 수박쥬스라든지 수박화채 수박빙수등을 만들어 판매하기 위해 많이들 물어보시는데요... 결국은 저희 농장으로 문의를 주신다는 사실... 그이유인 즉슨, 바로 품종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에 당도라든지 보관기한이라든지 여러가지에서 저희 농장에서 나오는것을 못 따라가기 때문일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농장제품이 *빙에도 공급된다는 사실... 애플수박의 크기는 보통 지름이 11-15cm가 빙수..

체리 ... 항공직송 판매 [내부링크]

새콤달콤한 매력의 소유자... 과일의 여왕 체리... 정말 여러 수식어가 붙어도 아깝지 않을정도로 귀한 과일입니다. 항공직송으로 국내로 공급되기 시작하였습니다. 5월이 되어야 만나볼수 있는 체리인데 엄연히 냉동체리와 생체리는 비교 절대 불가이죠... 하지만 냉동체리는 지금도 판매하고 있는곳이 몇몇 있더라고요.. 생체리를 드시면 냉동체리를 절대 드실수 없는거.. 체리는 잘알고 드시는게 가장 중요한데요.. 이렇게 붉은색을 띠고 있으면 아직 드시는 시기가 아니신거예요...ㅋ 적갈색을 나타낼때 드셔야 하는데 아직 붉은색이라면 후숙이 덜 된 상태라 2-3일 후숙하여 드셔야 합니다. 생체리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볼수 있어요.. 바나나와 비슷한 개념인데요.. 보통 설익은 바나나를 수확해 국내에 들어오기까지 후숙과정을..

애플망고 .... 제주도에서 수확해요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가장 귀한 과일중 하나 으뜸중 하나 애플망고.... 단점이라하면 가격이 좀 비싸다능 하지만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만큼 어느정도 감안하여야 할것 같다능 ㅠㅠㅠㅠ 제가 소개해 드릴 제주 농장은 유리온실에서 재배하며 제주도에서 가장 큰 농장입니다. 그만큼 싼 가격으로 공급해 드리기위해 큰 농장에서 공급해 드립니다. 두말 할 필요없이 당도면 당도 싱싱함은 보너스 정말 맛은 최고 일듯합니다. 수입산 망고와는 당연 차이가 있는건 다들 아시죠^^ 이렇게 예쁘게 해서 포장을 하는데 주로 택배 발송할때는 이렇게 포장해서 나가요...ㅋ 한박스에 몇과에 몇kg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는데 5-6과 부터 12과까지 다양하게 포장하여 드릴려해요.. 크기도 정말 크고 좋죠.. 프리미엄 제주 애플망고 맛으로 보여 드릴수 있는..

박대......구입시 필요한 정보 [내부링크]

박대를 선택함에 있어 제일 중요한것중에 하나가 바로 사이즈입니다. 드셔 보신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텐데 사실은 박대 보통 사이즈가 20~25cm에 해당되는 사이즈가 대부분이라 실상 드실려면 드실게 없다능....ㅠㅠㅠ 그렇다고 길고 빼죽 얇으면 더 먹을게 없겠죠... 제가 추천드리는 박대는 두께면 두께 길이면 길이 어느것 하나 빠질수 없이 압도하는 크기를 볼수 있습니다. 박대는 참박대가 제일 맛있고 크기가 커야 더더욱 맛있어요...ㅋ 반건조박대이기 때문에 박대구이를 해 드시기만 해도 그맛을 느낄수 있을 정도로 맛은 최고....!! 최근에는 주말연속극에 주현배우님이 출현하여 박대 박대를 외치면 더욱더 핫해 졌지요^^ 군산어항에서 해풍으로 건조하여 더욱 꾸덕꾸덕하고 쫀득한 식감을 느낄수 있고 담백함으로 맛을 더..

파파야메론...정말 맛나요.. [내부링크]

경북 고령 성산에서는 많은 지역과일을 생산하기로 유명한데요....특히 지금은 파파야메론을 수확하고 있는 시기입니다. 참외 같기도 하고(특히 개구리참외?) 라고 하고 싶지만 맛은 메론입니당...ㅋ 당도도 17브릭스 이상 나오며 당도가 아주 뛰어납니다.^^ 메론 종류만 해도 어마어마한데요 칸달로프? 맞나 머스크등 너무 많아 나열하기도 어렵네용...ㅋ 고령 성산에서는 하우스농법으로 재배를 하는데 참외보다 당도가 뛰어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특히 대과 일수록 당도가 높다 하니 대과 메론을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기준은 5kg 6과정도가 대과로 속하니 추천드립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농장은 6시 내고향에도 다시 출현하며 파파야메론의 전문가이신 대가야 메론영농조합법인을 설립하여 서울청과 가락시장 롯데마트등..

블랙사파이어포도 오묘한맛이네요... [내부링크]

블랙사파이어포도는 주로 호주에서 생산되는 것으로 요즘 핫한것을 알수 있져^^ 그래서 많이들 찾고 많이들 선호하고 있어요 당도가 뛰어나 정말 맛있기도 하면서 씨가 없어 먹는데 아주 좋아요....약간 떫은맛은 넘 단맛을 중화해 주는 역활을해 오묘한 맛이 있죠... 생김새가 길쭉하여 마녀포도 또는 가지포도라는 수식어가 붙어 많이들 찾고 있긴 해요...^^ 정말 가지처럼 생겼죠^^ 다들 특별한 맛을 한번 느껴보세요 블랙사파이어포도 라는 이름은 정말 잘 지은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블랙사파이어포도 구입처 클릭

킹스베리딸기 프리미엄 최고봉!! [내부링크]

프리미엄 킹스베리딸기 딸기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손으로 쥐었을때 손에 다 잡힐만큼 엄청크죠... 논산딸기 박사님이 7여년동안 연구하여 개발한 산물이라고 하는데요... 크기가 너무 커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들 정도입니다. 당도도 보통 딸기는 7-8브릭스라면 킹스베리딸기는 14브릭스 이상이 나와 당도가 일반 딸기보다 2배정도의 당도가 나옵니다. 맛은 더욱 뛰어납니다.. 일반 딸기와 다르게 딸기 속살은 복숭아 빛깔을 띄는데.. 복숭아맛이 난다고 해요... 재배방식은 수경재배로 무농약으로 꼭 필요한 영양분만 킹스베리딸기에 공급한다고 합니다.. 전국으로 택배 발송이 가능하게 끔 철저하게 진공포장을 통해 흔들림 없이 눌림 없이 전국으로 배송이 가능하니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킹스베리딸기 구매하기

진지향~ 만감류중 최고봉.. [내부링크]

청견오렌지와 감귤을 교배하여 재배한 진지한 처음 들어 보신분도 계신거 같고요... 만감류중 최고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겨울내내 하우스에 물과 난방으로 겨울내내 온실에서 지내다가 3월말경부터 4월말까지 본견적으로 수확이 이루어집니다. 수확 기간이 짧아 귀한 진지향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만감류중 제일 마직막으로 수확하는 과일입니다. 이곳이 바로 진지향 재배 농원입니다.. 이제 수확을 앞두고 있는 진지향을 만나볼수 있는데요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주로 재배가 이뤄지고 있고 제주도에서 몇 안되는 가구 20가구 내외에서만 수확하여 매우 귀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참 먹음직 스러워 보이시죠 ㅋ 제주도에서 직발송 하니 많은분들이 맛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주진지향... 제주진지향 최고 최고!! 껍질이 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