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1ant의 등록된 링크

 0311a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확인하고 혜택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리뷰입니다. 오늘은 서울시에서 1인으로 살아가는 청년의 주거비 부담 완화를 위해 2021년 하반기 서울시 청년월세지원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해서 포스팅을 올리게되었습니다. 서울시 청년월..

쭈빠삐무녜뇨 무슨말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오늘은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본 쭈빠삐무녜뇨라는 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처음 이 단어 보신 분들은 이게 무슨 단어 인가 싶으시죠? 궁금하신..

압도적1위 두찜 로제찜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오늘은 여자분들에게 인기 만점인 메뉴! 매콤한 맛과 느끼한 맛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배 00 민족에서 두찜 들어가면 압도적 1위로 보이는 메뉴인 두찜의 효자메뉴 로제 찜닭..

마늘향의축제 맥도날드 창녕갈릭버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오늘은 맥도널드에서 나온 신메뉴인 맥도널드 창녕 갈릭버거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코로나여서 직접 방문하지 않고 배달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나온 신메뉴라 상..

18~49세 백신 사전예약과 접종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오늘은 18~49세 백신 사전예약과 접종기간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도 이제 접종하는 날이 왔네요. 60~74세 고령층 중 미접종자나 발달장애인, 장애인 직업시설 이용자..

LG에어컨 FQ18VBKWAN 한달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오늘은 무더웠던 여름을 잘 버티게 해 준 LG 에어컨 FQ18VBKWAN 한 달 정도 사용 후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내 돈 내산으로 LG 에어컨 중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포스팅 내용을..

복날의 마지막! 말복에대해 파헤치자 [내부링크]

요즘 폭염 때문에 거의 매일 에어컨을 틀고 지내시죠? 좀 있으면 말복이 다가오는데 보통 말복이 지나면 무더운 더위가 사라진다는 얘기를 많이 들으셨을 거예요. 오늘은 복날의 마지막인 말복에 대해 이야기하려..

신상 국물없는 신라면 볶음면 후기(feat.스윙칩 다운타우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시간이 좀 지났지만 오늘은 한국인의 매운맛! 농심에서 35년 만에 국물 없는 신상 신라면 볶음면을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편의점을 후다닥 가서 사 왔습니다. 추가로 스윙칩..

류수영의 감자스프 어남선생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디의 별별리뷰입니다. 요즘 에어컨을 너무 쐬서 좀 따뜻한 음식을 만들어보려고해요.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이 만든 감자스프(호감스프)인데요. 기존 감자스프보다 맛이 풍부하고 고급진 맛이나..

국물있는 떡볶이 황금레시피(라면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리뷰입니다. 오늘은 시장에서 따뜻한 가래떡이 보여서 덜컥 사버렸어요! 가래떡으로 할수있는 요리는 역시 떡볶이겠죠? 이걸로 국물있는 떡볶이를 만들어보려고합니다.매콤한 국물있는 떡볶..

삶은감자요리로 강추! 매쉬포테이토 만들기(feat.감자에그샐러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오늘은 삶은 감자로 고기 먹을 때 같이 먹으면 좋은 매쉬 포테이토와 빵에 곁들여 먹으면 맛있는 감자 에그 샐러드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감자 삶으신 다음에 뭐해먹을지..

시원하고 간단한 오뚜기 메밀소바 장국으로 메밀소바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오늘은 더운 날씨에 이열치열 하는 것보단 이냉치냉으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밀소바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장국도 만들지 않고 시중에 판매 중인 오뚜기 메밀소바..

벌레와의전쟁 이제 안녕~ 초파리와날파리퇴치법 [내부링크]

여름만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 초파리, 날파리! 잡아도 잡아도 어디선지 계속 생기고 특히 음식물에 엄청 많고 번식력도 뛰어나 곤란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닌데요. 오늘은 이런 초파리와 날파리 퇴치법에 대해 포스..

모양이그대로인 간단한 백종원 감자채볶음 [내부링크]

이번 여름이 너무 더워서 땀도 많이 나고 뜨거운 열기에 귀찮고 이럴 때! 해두면 밥반찬으로 두고두고 먹기 좋은 따뜻할 때도 맛있고 차가울 때도 맛있는 반찬용 백종원 감자채 볶음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재료..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 모기 물렸을때 가려움 예방법과 대처법 [내부링크]

윙윙~ 여름철 불청객 모기가 조용히 날아와 물고 도망가버리고 그 부위가 가려워서 긁고 계신 분 많으시죠?? 오늘은 모기 물렸을 때 가려움을 어떻게 대처하는지 올바른 대처방법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가려울..

더이상 실외기는 아냐 ! 삼성 창문형 에어컨 리뷰 [내부링크]

요즘 너무 더운 날씨에 선풍기 하나로 버티다 푹푹 찌는 찜질방 같은 제방에 결국 못 이기고 인터넷에서 삼성 창문형 에어컨(윈도우핏) AW05A5171EZA를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으로 산 이 제품의 특징과 장점에 대..

집반찬으로최고! 백종원간장감자조림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 반찬으로 만들어놓고 먹을 수 있는 따뜻해도 맛있고 시원해도 맛있는 집 반찬 대용 백종원 선생님의 간장 감자조림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아래 레시피 보시고 집 반찬 뭐 만들지 고민하시..

밥이 꿀꺽꿀꺽 백종원 감자짜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밥이 꿀떡꿀떡 넘어가는 밥도둑 백종원 선생님의 감자 짜글이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재료의 요리 순서가 없이 한 번에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재료 준비만 되면 요리는 끝나는 레시..

오늘부터 N잡러 라우드소싱으로(네이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리뷰를 전해주는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주부들이 10분 정도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부업인 라우드소싱에서 네이밍 관련된 부분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부업에 관심 있는데..

빨래 쉰내 제거 너는 어떻게 해결해? [내부링크]

후.. 요즘 날씨 너무 덥죠? 고온 다습해서 땀이 많이 나다 보니 빨래를 많이 하게 되는데요 , 혹시 요즘 빨래할 때 어떠신가요? 빨래를 해도 쉰내가 나는 적 있지 않으신가요? 한 번으로 안되면 두 번 해도 똑같이..

칼로리적은 초간단 들기름 막국수 레시피(feat.비빔국수 양념장) [내부링크]

오늘은 칼로리도 적고 조리하는 과정도 간단한 들기름 막국수와 추가로 매콤한 비빔 막국수를 하려고 합니다. 최대한 간단한 조리과정으로 가성비와 시간 절약을 하는 레시피입니다. 더운 여름에 오랫동안 주방에..

지코바 숯불 치킨 (feat.순살 양념,소금) 치킨인데 밥도둑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 오늘은 지코바 숯불 치킨 순살 양념과 순살 소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오늘 중복 날이기도 하니까 해당 리뷰 보시고 "오늘은 치킨이다!"라고 생각하시면 강력 추천합니다!..

백종원 라볶이(라면볶이? 요리초보도 가능하다!너무간단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인 초간단 1분 백종원 라볶이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해봤는데 1분은 아니고 ㅎㅎ 5분 정도? 걸리는 거 같아요! 진짜 간단하게 먹을..

백쌤의 유투브 레시피 진라면 투움바 [내부링크]

오늘은 야식을 못 참고 급하게 집에 남은 진라면으로 진라면 투움바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와 조리과정도 간단해서 5~10분 사이로 요리하실 수 있고 맛도 파스타 맛이 나서 놀랐어요! 귀찮은데 빠르게 투움바..

무더운 여름철에 이것은 알고가자! 냉방병 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에서 생활하면서 느끼는 것들을 리뷰하는 오디의 별별 리뷰입니다. 요즘 날씨가 덥다 보니 에어컨으로 집안이나 다니시는 직장에 온도를 많이 낮추시고 장시간 지내게 되는데! 이럴 때 많이 걸리..

나 더위 먹었나??! 더위 먹었을때 증상(feat.더위 안타는법,응급조치) [내부링크]

요즘 낮 최고기온이 30~35도로 체감온도는 그보다 더 높은 상황입니다. 이런 더운 날씨에 오늘은 더위 먹었을 때 증상과 더위 안 타는 법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해당 포스팅을 보시고 내가 더위 먹었는지 증상을..

피부에 찰싹! 듀오덤 엑스트라씬 리뷰(듀오덤 교체시기) [내부링크]

오늘은 여드름, 점, 사마귀, 티눈 등을 제거한 뒤 붙이는 밴드 중 피부에 찰싹! 얇은 두께의 습윤밴드로 유명한 보령제약의 듀오덤 엑스트라 씬의 스펙과 듀오덤 교체시기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나중에 밴..

스타벅스 저칼로리음료 자몽허니블랙티,돌체라떼 후기(feat.디저트3종) [내부링크]

오늘처럼 더운 날씨에 자연스럽게 들어가는 카페! 그중에서도 스타벅스의 인기 메뉴인 저칼로리 음료 자몽 허니 블랙티와 돌체 라떼, 디저트로 크로크무슈와 스타벅스 신메뉴인 바나나 슈크림 큐브, 우유 초콜릿..

[디지털노마드의 첫걸음]<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간단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디의 별별 리뷰의 오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발판이 되어준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라는 책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부업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부담 없이 도움을 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