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6-love의 등록된 링크

 0516-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내돈내산] 입소문템 어퓨 과즙팡 무화과 틴트 & 젤리 블러셔 발색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화장품을 오랜만에 구매를 했어요 하도 좋다고 많이 들어서 귀가 닳은 어퓨 제품! 그중 소문난 어퓨의 과즙 팡 무화과 제품들을 드디어 드디어 저도 샀답니다 구매한 겸 블로그에도 리뷰를 남겨..

[내돈내산]그린핑거 아기스킨케어 판테딘 로션&크림 :: 선쿠션&클렌징 티슈 몽땅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거아거입니다. 오늘은 아기 관련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우선 저희 아기는 피부가 예민하고 매우 건조해요. 그래서인지 로션을 겹겹이 바르고 크림을 발라줘도 보습이 잘 안되고 오래 지속이 안되더..

[육아일상] 23개월아기 그동안 입었던 쪼꼬미 패션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거아거입니다. c 저는 23개월 딸 키우는 엄마에요. 제 핸드폰에는 용량이 부족할 정도로 딸아이의 사진이 가득합니다. 소중한 추억을 빠짐없이 담고 싶어서 여태 쉬지 않고 찍어왔네요 ㅎㅎ 그래서..

[내돈내산] 자기계발 :: 야나두 솔직하게 한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제가 오늘은 내. 돈. 내. 산 후기를 가져왔어요. 제 솔직후기입니다! 저와 같이 영어 왕초보인데 영어공부는 하고싶고! 시간은 없고! 어떤 걸 하실지 고민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글을 올려요. 요새..

[일상먹부림]그동안 먹었던 음식 사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거아거입니다. 오늘은 제가 그동안 먹었던 음식 사진들을 올려보려고 해요 :D 언젠간 기록으로 남기고 싶었거든요! 글 올리면서 침이 고이네요. 그동안 이렇게나 먹었다니... 제 살들의 원인이었네..

[육아일상]블로그 처음 하는 왕초보엄마의 23개월 아기 식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거아거입니다. 저는 불과 2년 전만 해도 요리의 '요'자도 모르는 사람이었답니다. 그런데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아보니 매~일 해야만 하는 게 요리더라고요.. 점점 경험과 노력이 쌓여 이젠 꽤 자부..

[내돈내산] 다이소 가계부 & 링노트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처음 글을 올려보는 아거아거라고 해요. 일상을 담아봅니다. 딸아이와 잠시 산책을 하다가 다이소에 들렸어요. 참새는 방앗간을 지나칠 수가 없다죠 ! 돈 관리 좀 확실하게 해 볼까 하고 산 핑크 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