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development0의 등록된 링크

 0development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독서 리뷰] 인생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여덟 단어 [내부링크]

ㅣ제목. 저자 인생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여덟 단어 박웅현 저와 여러분들이 모두 좋은 책과 독서습관으로 좋은 생각과 넓은 시야를 통해 행복한 부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ㅣ내용 자존 -내가 언젠가 죽을 것이니..

[독서 리뷰] 왜 일하는가 [내부링크]

ㅣ제목. 저자 왜 일하는가 이나모리 가즈오 저와 여러분들이 모두 좋은 책과 독서습관으로 좋은 생각과 넓은 시야를 통해 행복한 부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ㅣ내용 지금 당신이 일하는 것은 스스로를 단련하고,..

[독서 리뷰]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1 [내부링크]

ㅣ제목. 저자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1 로버트 기요사키.샤론 레흐트 저와 여러분들이 모두 좋은 책과 독서습관으로 좋은 생각과 넓은 시야를 통해 행복한 부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ㅣ내용 -지식이 문제를 해결..

[독서 리뷰] 데일리 카네기 자기관리론 [내부링크]

ㅣ제목. 저자 데일리 카네기 자기 관리론 데일리 카네기 저와 여러분들이 모두 좋은 책과 독서습관으로 좋은 생각과 넓은 시야를 통해 행복한 부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ㅣ내용 -과거와 미래를 철문으로 막아라...

[독서 리뷰]원 씽 [내부링크]

ㅣ제목. 저자 원씽 게리 켈러. 제이 파파산 저와 여러분들이 모두 좋은 책과 독서습관으로 좋은 생각과 넓은 시야를 통해 행복한 부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ㅣ내용 -훌륭한 성공은 순차적으로 이루어진다. 오랜 시..

[독서 리뷰]보도 섀퍼의 돈 [내부링크]

ㅣ제목. 저자 보도 섀퍼의 돈 보도 섀퍼 여러분들이 독서로 좋은 생각과 넓은 시야를 통해 부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ㅣ내용 -돈은 언제나 우리가 부여하는 만큼의 의미를 갖는다. -변화는 좋은 것이다. 변화를 일..

[독서 리뷰]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내부링크]

ㅣ제목. 저자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혜민 스님 여러분들이 독서로 넓은 시야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ㅣ내용 -힘들면 한숨 쉬었다 가요. -기분 나쁜 일이 생겼습니까? 가만히 놓아두면 자연스럽..

[빨리하는 엑셀] 틀고정 방법과 취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에서 틀을 고정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실 제가 전에 기능을 알려고 검색을 하다가 정확하게 잘 안 나오던 게 생각이 나서 만들게 되었어요. 한 번만 알면 금방하시니까 한번 따라 해..

2020년 아직 늦지 않은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직은 늦지 않은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정리해보고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무엇인가요? 열심히 일을 하지만 소득이 적은 근로자, 사업자(전문직 제외) 또는 종교인..

[독서 리뷰]미라클모닝 밀리어네어 [내부링크]

미라클 모닝 밀리어네어 할 엘로드. 데이비드 오스본 -자기 계발은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도구다. -자기 계발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시간관리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가 되는 시간을 축적해야 한다. -나에..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하고 지원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내일 배움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1. 국민 내일 배움 카드란 실업, 재직, 자영업 여부에 관계없이 국민 내일 배움 카드를 발급하고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함으로써 직업능..

실업급여(구직급여) 신청조건 그리고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용보험 실업급여 고용보험 실업 급여란. 고용보험 가입 근로자가 실직하여 재취업 활동을 하는 기간에 소정의 급..

[독서 리뷰]독서 천재가 된 홍팀장 [내부링크]

ㅣ제목.저자 독서 천재가 된 홍팀장 강규형 ㅣ내용 -1권 1 실행 _ 책을 읽고 내가 배우거나 깨달은 것 한 가지는 반드시 현실에 적용하자. -독서를 통해 무엇을 할것인가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한다. '왜 독서를 하..

[독서 리뷰] 데일리 카네기 인간관계론 [내부링크]

ㅣ제목. 저자 데일리 카네기 인간관계론 데일리 카네기 ㅣ내용 내 인기도. 내행복. 내 수입이 사람을 다루는 기술에 따라 엄청나게 달라진다. PART1. 사람을 다루는 기본 테크닉 -비판은 쓸데없는 짓이다. 비판..

[독서 리뷰]아주작은 습관의 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정말 좋은 책을 한 권 소개해드릴게요.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이라는 책입니다. 나중에 제가 책을 읽게 된 계기도 기회가 된다면 써보고 싶은데요 처음에 독서 습관을 만들 때 많은 도움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창昌화畵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