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up-people의 등록된 링크

 0up-peop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부천역 닭갈비 제작소 3가지 맛 느끼는 무한리필 [내부링크]

찜닭이 먹고 싶은 여자친구 하지만, 코로나 영향으로 인해 부천역 찜닭 가게들이 폐업 혹은 휴무로 인해 가게 된 부천역 닭갈비 제작소 부평에서도 본 적이 있지만, 한 번도 가 본적이 없는 부천역 닭갈비 제작소..

알라딘 중고책 팔기 책 버리지 말고 파세요. [내부링크]

당신은 책을 읽고 버리시나요? 이제 책 버리지 말고 파세요. 당신의 중고 책 판매 알라딘이 도와 드립니다. 책을 선물 받거나 사서 읽게 되면 이 책이 도움됐거나 나중에도 읽게 되는 책이면, 책꽂이에 보관하게..

창업다마고치 야너두 할 수 있어? [내부링크]

출처 : 신사임당님 유투브 왼쪽 창업다마고치님 오른쪽 우리나라 경제 / 경영 유튜브 1위 구독자 65.8만 신사임당님은 전 경제 TV PD로서 자신의 사업 비법으로 인기를 끈 유튜버이자 사업가 단군 이래에 돈 벌기..

코로나 19로 인한 두 번째 개학 연기 [내부링크]

2020년 1월 20일 첫 확진자 시작된 코로나 19 벌써 2달이 다 되어간다. 출처 : 연합뉴스 유은혜 교육부장관 설 이후부터 급격하게 늘어난 확진 환자로 인해 1차 1주일 개학 연기 2차 2주 개학을 연기 했지만, 오..

EMS 국제 택배 마스크 반출기준 강화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국제 사회 혼란으로 인한 EMS 국제 택배 마스크 반출 기준강화 [세상만사] - EMS 국제 택배로 미국 마스크 보내기 이전 글을 보면 마스크 수량에는 제한이 없지만,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를 통한 3..

미래의 장인 어른 만난 날 [내부링크]

여자친구의 아버지께서는 연애 초기부터 나를 만나고 싶어 하셨다고 한다. 여자친구가 혹시 내가 부담되지 않을까? 만날 미뤘지만, 얼마 전 여자 "아버지 만나는 거 어때요? 난 1초의 망설임 없이 "좋아요" 라고..

부평 평리단길 카페 혜원양과점 [내부링크]

부평 평리단길 카페 혜원양과점 레트로 분위기의 카페 우연히 부평 평리단길을 돌아다니다 들어간 카페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카페 2층에 있으면 2층 올라갈 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는다. 대..

녹내장 검사 현대해상 보험금 청구 [내부링크]

예전에 라식 수술을 하려고 검사를 받은 적이 있는데 안압이 높고, 녹내장이 의식된다고 해서 라식 수술을 못 받은 적이 있습니다. 여기서 녹내장은 빛을 뇌로 전달하는 시신경이 이상이 생기는 병인데 계속 방치..

EMS 국제 택배로 미국 마스크 보내기 [내부링크]

3월 18일 오전 7시 넘어서 미국 댈라스에 사는 고모에게 카카오 톡으로 전화가 왔다. 고모 : " 상욱아 미국은 지금 마스크를 구할 수 없어 마스크를 미국에 보내 달라는 전화였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미국은 아..

코로나 19로 인한 오늘자 명동거리 [내부링크]

개인적인 업무로 인해 명동을 가게 되었다. 3월 18일 오전 11시 10분 경 37년 살면서 명동 거리가 이렇게 한산하고 휑한 모습은 처음이다. 노점상도 없고, 일부 매장은 임대 문의가 붙어있고, 어떤 매장은 오픈..

KBO 출신 메이저리그 복귀 외국인 선수 [내부링크]

전 세계적인 전염병으로 인해 세계 모든 스포츠가 취소되었다. 제가 좋아하는 MLB, KBO 시범경기 취소 그리고 MLB 2주 개막 연기KBO 4월 중으로 개막을 연기하였다. 우연히 MBC 스포츠 플러스 보면서 샌프란시스코..

다크 워터스 기업의 윤리적 책임을 말하다. [내부링크]

최근 영화계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신작 영화 개봉이 밀리고 영화관 상영 횟수도 줄고 있다. 이번 주 신작 "다크 위터스"는 미국 화학 기업 듀폰을 고발하는 실화 영화이다. 환경 운동을 활동하고 있는 헐크, 비긴..

이태원 클라쓰 준 교혼 [내부링크]

출처 : JTBC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는 1~12회까지 명대사를 통해 나의 삶과 가슴속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 아직도 1회 대사를 잊지 못한다. 내가 이 드라마를 빠지게 되..

타다 혁신이 불법이 된 이유 [내부링크]

"이동의 기본을 지키다를 모토로 혁신을 이룬 렌터카 기반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 스마트폰 앱으로 기사 포함 11인승 승합차 호출하는 서비스 차량 공유업체 쏘카를 통해 렌터카를 빌려 고객 서비스 제공 타다의..

블루드래곤 이청용 울산 복귀 [내부링크]

대한민국 축구 전성기를 이끈 쌍용 중 한 명 블루 드래건 이청용 11년 해외 생활을 마무리하고 K리그 울산 현대로 복귀했다. 2009년 FC서울을 떠난 EPL 볼튼 원더러스에서의 맹활약 아직도 잊을 수 없는 장면이다..

다이어트 저탄고지 효과가 있나요? [내부링크]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쏟아지고 있는 요즘 저탄고지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주변의 지인들 저탄고지란, 탄수화물을 적게, 지방은 많이 섭취하는 방식 하지만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 주의해야..

내가 주인공이야 [내부링크]

대학교 졸업 전 취업을 하기 위해 수많은 자소서를 쓰고 회사를 지원하고 서류가 통과되면 면접을 보고 남들이 보면 알만한 기업들을 합격했지만, 생각이 남들과 달라 나는 안정적인 회사를 선택 하기보다는 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