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korea의 등록된 링크

 1-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아파트 하수구 세면대 배관 막힘 자가조치 및 무료 [내부링크]

아파트 하수구 세면대나 세면기 막힘. 직접 당하면 막막하고,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할지 모르겠지요? 일단 자가 응급조치법을 해보시고, 자주 반복이 된다면, 무료 견적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시..

기관지가 좋지 않을때, 갑자기 머리가 아플때, 실내 환기의 중요성 [내부링크]

천식 등 기관지가 좋지 않을 때, 갑자기 편두통이 심할 때, 실내 환기의 중요성을 알아야 합니다. 실내 환기의 중요성을 모르고, 환기를 하지 않는 경우, 심각한 화학물질에 쉽게 노출이 됩니다. 당신이 쉽게 생각..

아침 공복에 물 한잔을 기억나게 하는 이기적인 방법! [내부링크]

아침 공복에 물 한잔이 몸에 보약이라고 합니다. 아침 물 한잔의 효과는 과연 어떤 몸의 변화를 일으키나요? 물을 아침밥으로 생각하고 마셔야 합니다. 우리의 몸은 70% 이상이 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운동하..

폭스바겐 차량 접촉사고, 꼭 정식센터로 가야하는 이유! 사고상담 연락처 [내부링크]

폭스바겐 차량 운행 중, 접촉사고 피해 시, 정식센터로 가지 않을 경우, 보험처리를 함에 있어서도, 수리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정식센터 입고 시,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한 혜택도 누..

폭스바겐 차량키 리모컨 전지 교환 방법 ️ [내부링크]

폭스바겐 차종별 리모컨 전지 교환 방법 사진과 영상으로 설명드렸습니다. 현재 출차 판매된 모든 폭스바겐 차량의 리모컨 종류는 모두 정리했습니다. 구형 페이톤과 구형/신형 투아렉은 차종이 많이 없어서, 조만..

폭스바겐 도어윈도우 창문이 오토 작동 불량으로 안될때 세팅방법 [내부링크]

폭스바겐 도어 창문 오토 작동 안 될 때 조치방법입니다. 도어 윈도우의 올라가고 내려가고의 오토 작동의 불량원인은 딱 두 가지입니다. 세팅이 풀렸거나, 스위치의 고장이거나입니다. 물론, 모듈의 불량으로 간..

폭스바겐 공기압 경고등 점등 - 리셋 끄는 방법 [내부링크]

폭스바겐 차주라면 공기압 경고등을 만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차종 영상으로 정리해드렸습니다. 아래 영상 보시면 쉽게 설정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일단 공기압 경고등이 점등되면 놀라지 마시고, 아래 순서 절..

구형 골프 제타 폴로 오일리셋 계기판 세팅화면 진입방법 [내부링크]

구형 골프 제타 폴로 오일 리셋 계기판 세팅 화면 진입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아래 사진처럼 핸들에 세팅 진입 버튼이 없으신 경우는 80% 이상이 해당이 됩니다. 엔진오일 교체 후 수동 세팅이 가능하고요, 연비..

오미크론 위증증 적다고? 경증 이후 후유증 심각하다. [내부링크]

오미크론의 현재 심각한 감염 경로, 폭증하는 확진자 수. 그것을 안심시키기 위한 정부의 노력. 이제는 지친 국민들의 반응. 이젠 누구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 분위기가 되었다. 진짜는 지금부터다. 오미크론..

아이폰 네이버 메일 아이디 2차인증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에서 네이버 로그인 전용 아이디 보안 강화로 변경 후 메일 갑자기 오지 않을 때 해결방법입니다. 중요하고 간단한 부분만 설명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보안 강화로 로그인 아이디 변경후 메일이 오지 않을 때..

읽기 쉬운 리더쉽 관련 책 추천 [내부링크]

읽기 쉽고 어렵지 않은 책 추천. 짤막한 문단과 글귀의 모음. 약간의 삽화. 주목되는 리더십이란, 숲을 보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 이솝우화처럼 짧은 글들을 만나면서, 약간의 변화가 시작된다면, 우리의 미래는..

폭스바겐 신형 아테온 시계 조절 방법 - 시간이 자꾸 변할때 꿀팁! [내부링크]

폭스바겐 신형 아테온 시계 조절 방법입니다. 인포테인먼트 중앙에서 진행하시면 되고요, 티록이나, 티구안, 파사트GT도 신형의 인포시스템에서는 모두 동일합니다. 아래 인포화면의 폭스바겐 차량이라면, 모두 같..

김치찌개와 라면사리 퇴근길 술안주 추천 [내부링크]

40, 50대 퇴근하는 아빠들의 축 늘어진 그림자. 소확행을 가져오게 하는 추천 술안주. 김치찌개와 라면사리 토핑. 대한민국 누구나 부담이 없으면서, 개운하게 한잔 뽀시고, 집으로 들어갈 수 있는 오늘의 추천 안..

이천 설봉공원 시립월전 미술관, 놀다 찍은 사진으로 돈벌자! [내부링크]

당신의 불편함! 경험은 곧 돈이 된다! 불편정보 사진을 찍어서 어플에 올리기만 하면, 내 불편을 사가는 플랫폼 입니다! 이거 정말 신박한데요? 고객의 불편을 모아서 해당 업체와 금전적인 딜! 역 광고의 발상!..

폭스바겐 후방 시트 열선 안나올때 따듯하게 켜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폭스바겐 후방 시트 열선 안나올 때 따듯하게 켜는 법입니다. 폭스바겐 후방 시트 열선은 뒷좌석 버튼만으로는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면 중앙 인포테인먼트 화면에서 잠금 설정을 풀어줘야 하는 경우가 있으..

안성 따듯한 모닥불 카페 청류재 커피 추천 [내부링크]

안성 근처 용인이나 이천 오산에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청류재 커피 모닥불 카페입니다. 논밭도 보이지만 한 번도 안 가보셨다면, 예쁜 모닥불 갬성 느끼러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산책 겸 기분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