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955의 등록된 링크

 1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소리주운전 이진아웃 더욱더 처벌이 강화된 만큼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명절의후유증을극복하고계신가요? 저는 아직 몸이 무겁고 만사가 귀찮습니다. 빨리, 다시 회복하고, 가벼운 생활을 해서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특히초,중,고,대학생들까지방학은공휴일처럼먹으며자..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 당싱리티레포ー토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본인 오프 라이다. 정확하게는 핸들이 아닌 스티어링 휠인데, 스티어링하지 않는 무인 자동차가 상용화되어 오히려 핸들이 있는 자동차..

축농증 증상을 셀프 치료 해보기! [내부링크]

특히 겨울이 되면 저에게는 심해질 수 있습니다.콧물입니다. ⇒ 비염도 있고 축, 고름.코로 나쁜 것은 다 있어 이처럼 환절기가 되어 PM2.5가 심해서 특히 이런 문제가 더 심각하게 되었습니다. > 게다가 이런 축..

높은 혈압 증상 및 관리 비결 공유함 [내부링크]

> 요즘은 첫 0대 청소년 시절에도 높은 혈압이 어렵지 않다 자신의 탄 인고 있다고 들었어요 역시 3,40대가 넘어 가면 된 정상 혈압을 가진 자가 승리했다는 스토리이 있을 정도로 높은 혈압을 경험하게..

동탄안과와 알아보는 녹내장의 모든 것. [내부링크]

동탄안과 알아보는 녹내장의 모든 것. > 언제나 그랬듯이 동탄과 문병에서 알아보는 이야기는 녹내장에 관한 것이다. 한국 3대 실명 질환으로 생각되어 과거는 노년층에 잘 나타난 버린 요즘 시력 교정 수술 때문..

열혈사제 이하늬 패션 옷 수트 가방 귀걸이 목걸이 [내부링크]

> 드라마 패션 정보 열혈사제 이하늬 패션복 사진 출처·SBS 열혈사제&제이에스티과인&딘트&제방 금지 고트 안녕하세요, 뷰스타 패션 블로거 젤리 젤리입니다.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보시는 분 계신가요?저는 이..

대전오십견 치료 어깨가 찌릿한가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쥬이에키 계속 곳, 본인 하나 9바이러스 글재주가 매우 심각하게 확산이 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이 많겠지만 중에서도 철저한 관리를 통해서, 위생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평..

[보자마자 리뷰 - 언컷 젬스 (넷플릭스)] 흙 속의 진주는 보석인가, 흙덩이인가 [내부링크]

> > 아듀 산드라 주연, 삽디 형제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 언컷 トゥ스를 보았습니다.A24제작 영화에서 믹크에서는 A24가 극장 배급을 헷우나프지앙어 그 외 행정부에서는 넷플릭스를 통해 유출된 이 영화는 전작 <..

동맥경화와 심혈관 뇌혈관 질환 #동맥경화도검사 #송도내과 [내부링크]

#인천, 동맥 경화 검사#, 동맥 경화의 원인#동맥 경화의 증상#송도 내과 본인이 생기면 우리 몸의 각종 부위들도 노화가 1어, 본인으로 그 기능이 약화되겠습니다. 혈관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몸은 혈액순환을..

구글 애기드센스 유튜브 수익 정산 해외 송금 수수료 할인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콘텐츠디자이너입니다:-)언제나그랬듯이유튜브스터디를시작하게되었습니다.유튜브를 당장 시작하는 방안이 있지만 행동으로 옮기기 쉽지 안고 자신의 어디에서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지 몰라서 생각하고..

서울의 달, 송가인 음악 대박 [내부링크]

서울 달 송가인의 노래 서울 피부가 타향에서 힘든 날 어머니가 생각나서 쭈뼛쭈뼛 버무려 준 나물 반찬으로 된장찌개 먹고 싶구나, 세상은 울고 웃고 있다가 꿈에서 만날 수 있구나, 차창가에 부딪히는 달빛을 보..

20하나9 K리그하나, KBO 리그 주요 하나정 및 관전 포인트 봐봐요 [내부링크]

> 3월부터 시작된 프로 야구 개막과 함께 한 달 가장 먼저 일찍부터 시작한 프로 축구에서 많은 운동의 팬들이 경기장을 찾고 있습니다~해마다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프로 축구 K리그와 프로 야구 KBO리그 올해..

[미드추천]미국에서 트랜드라는 드라마 "당신의 모든 것" 시즌하나[You]후기/등장인물/줄거리 !! [내부링크]

> > 이 미드를 끌어당겨 나쁘지 않은 주인공 서점 매장에서 1 하고 책에 대한 지식과(특히, 고서를 관리하는 1)정성이 오마하이다. 지하실 책 금고가 아지트라고 할 만하다. 언의를 봐도 잘생긴 외모의 소유자..

넷플릭스 드라큘라 결국에 관한 짧은 해석과 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순례 드라큘라 (DRACULA) ⇒책 읽는 닭 총평 : 추천 : (잔인하기 때문에 개인 성향에 따라) > 멜로가 체질 다음에 볼 영화/드라마를 열심히 물색중이었다.위처를 거쳐 도전해 보는 '드라큘..

방탄소년단 지민(JIMIN) :: 솔로곡 3곡 영국오피셜차트 'BTS유행곡 40' 포함되다! 확인 [내부링크]

> , 영국에서 방탄 소년단의 인기곡 TOP40에 지민의 공식 솔로 곡 3곡이 전체 포함했다. > 지민은 영국 내 뜨거운 인기로 20하나 6년에 발표한 'LIE'과 20하나 7년에 발표된 'intro:Serendipity'..

엔비디아 & 현대차 자율주행 전략 (GPU / 인공지능 / 오픈소스 / 드라이브 AGX 자비에 / CUDA 쿠다 / 인텔 모빌유아 EyeQ / 테슬라 FSD / 앱티브 / 오로라) 볼께요 [내부링크]

> 1. 엔비디아 자율주행 하드웨어(1)드라이브 AGX자비에(DRIVEAG Xavier)-엔비디아는 인공지능 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AI칩셋(Xavier SoC), 슈퍼컴퓨터(DGX Super POD), 시뮬레이..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그리고 종류와 가격 알아볼께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토비즈 플랜을 인사드리겠습니다.공상과학 영화를 보면 자율주행차가 가끔 영화에 나오는 모습을 본 것 같아요.현재 자율주행차는 어떤 모습으로 발전했는지, 장단점은 무엇이고, 어떤 종류의 차..

[영상][BTS 오피셜] #2018BTSFESTA 소확행 小確幸 List/인터뷰. RM, 지민(JIMIN), 정국(JUNGKOOK) #나쁘지않아의소소하지만확실한행복 #직접듣는소확행리스트 ?? [내부링크]

> > > > > #2018BTSFESTA > 소후와크헹 초등 확행 List#RM.JIMIN#JUNGKOOK. 자신의 사소하가 확실한 행복(https://www.facebook.com/media/set?set=a.2173227752692475.1073742043.561348433880423&type=1&l=2fece..

[배우] 김민규 사진 모소음 대박이네 [내부링크]

추워서 코트를 입고 출근했더니 너무 덥네요... 다시 입어야겠어요. 그래도 감기안걸리게 조심하구요 금하나는 남자배우 중에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 김민규의 사진도 sound이다. > 당신의 목소리가 보이고 시즌 4..

브렉시트합의안에 따른 금융시장반응, 영국지수추이, 넷플릭스 해외구독자수 증가, 미국9월 산업생산, 주택착공, 주간원유재고 대박 [내부링크]

굿모닝 어젯밤 선진국 증시는 유럽은 하락, 미국 은행은 상승 마감했어요. EU와 영국 간 브렉시ー토의 합의안이 3년 만에 작성되면서 영국 의회 통과 절차를 거치면 실행되지만 활약 중인 존슨 총리의 강경 브렉..

빌보드차트분석 20일9년일0월일2일::카밀라 카베요의 새앨범=다시 만드시길, 스쿠터 브라운 이야… [내부링크]

> 이번 주 카밀라 카베요는 'Romance 앨범'에서 새로운 수록곡 'Easy'를 공개했습니다. 사실 사전 공개한 3곡=파렴치한+고지츠이 이야기의 덩어리다+나 때문에 울고!(="Shameless"+"Liar"+"Cry for Me")이, 금 콤..

‘가요무대’ 가수 박재란, ‘님’ 자신이 잊은 열창! 좋네요 [내부링크]

가요무대에서 리듬 속으로 편을 방영한 핵심 인물 신미래 강혜영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일 71 KBS것'가요 무대'에서는 김세환, 삼총사 우연이 강혜연 진성, 현숙 진 시몬, 김 영숙, 한상 1, 해수, 조 묘은소프,..

kt인터넷 sk인터넷 lg인터넷 스카이라이프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과연 어디인지 알고계시본인요? 이야… [내부링크]

> kt인터넷 가입은 어디서 하면 현금사은품 많이 받을 수 있나요?kt 인터넷의 경우 한국 전국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사용 중이고 많은 분들이 설치를 원하신다고 합니다. kt인터넷은..

[미드웨이]화려한 볼거리와 승리의 쾌감 대박 [내부링크]

진주만 공습 이후 태평양을 노리던 하나본을 침몰시켜 태평양 전쟁의 향방을 바꿔놓은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영화 미드웨이가 매일 개봉했다. 사자 하나 도와주기'를 보다가 너무 잔인하고..

넷플릭스 위쳐 : 운명은 선택의 연속인가? 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2월 20하나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을 개시한 우이쵸시ー증하나웅 별 기대도 아닌 것과는 달리 잘 됐다.캐스팅 뉴스에서 실망했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왜 그래? 모든 배우들이 매력이 있어.특..

Made in Korea! 넷플릭스, 대힌민국 콘텐츠 모은 검색 컬렉션 공개 정보 [내부링크]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세계 한류 팬들을 위한 대한민국이 만든 콘텐츠(Made in Korea) 검색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검색 컬렉션이란 넷플릭스가 스트리밍하고 있는 콘텐츠를 이 내용이 자신의..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 추천! !! [내부링크]

Calln Talk입니다! > > 미드영어 공부로 영어의 신이 되어 볼래?'미드'는 스토리가 있는 영상이라 재미를 느끼고 더 효율적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으며, 더 많이 활용할 수 있는 실생활 보현도 많이 배울 수 있..

[영상공개 4] PUMA 트윗... 푸마 x 방탄소년단... 금하나의 우린 어제 우리가 함게 그렸던 꿈 - 슈가 PUMA TURIN MADE BY BTS 볼께요 [내부링크]

> > > > 오늘의 우리는 어제 우리가 그린 꿈 - 슈가PUMA TURINMADE BY BTShttps://kr.puma.com/collections/campaign/puma-x-bts.html 푸 마츠 이트 ↓ https://twitter.com/puma, 대한민국/status/97203759..

가수 현미 가수, 방송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가수 현미의 가수, 방송인 강사의 상세 프로필의 주요 학력 2004덕성 여대의 학사 명예 졸업의 주요 경력 2012.03한국 자유 총연맹 홍보 대사 2010.11현미 먹는 운동 홍보 대사 WKBL의 홍보 대사 2005...

롤 시즌9 키아자신 룬 템트리 확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롤 시즌 9보다 기아 나쁘지 않아 룬테무투리 롤 시즌 9키 아쟈싱의 룬 템토우리 > 안녕하세요~크우이스이다. 오늘은 롤 시즌 9키 아나운서의 룬 템토우리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시작에앞서키아나의장단점을..

미드 :: 기묘한 말 시즌3 / 넷플릭스미드추천 / SF ?? [내부링크]

> 여러분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기묘한 스토리 시즌 3가 20하나 9년 07월 041부에서 2년 만에 우리들 곁으로 돌아왔습니다.넷플릭스 어린 시절 어떻게 뭘 봐야 하는지 모르는 저에게 남들 가리지 않고 괜찮..

[MIT] 자율주행차가 모퉁이를 볼 수 있도록 지원 이야… [내부링크]

> 세로프게시스템은 그림자와 작은 변천을 감지하고 충돌을 1개 긋고 야 할 수 있는 접근하는 물체를 식별합니다.자율주행 시스템의 안전성을 개선하기 위해 MIT 엔지니어는 지면에 보이는 작은 그림자의 변천을..

대형트럭 자율주행 임시운행 합격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안전문기업 더 보안이다. 승용차와 버스에다 자율 주행 대형 트럭이 1조의 도로에서 주행하는 모습을 나쁘지 않고 라에에서 볼 수 있게 됩니다.국토교통부(이하 국토부)는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대..

'나는 트로트 가수다'1회-5하나:금잔디·조정민,1차 경연'탈락 위기'+박서진-나훈아'어매'눈물바다,조항조,박구윤,박혜신,김용임니다+MC이덕화-트로트의 힘(2)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나방 과인은 트로트 가수다 김지·조정민, 하나차 경연 '탈락 위기' [종합] > 의 엔카 가수 7명의 전쟁이 시작됐다. 하나차 경연이 한창일 때 김지와 조정민이 가면락 위기에 놓였다. 5최초에 첫 방송된 M..

공감하시네 (CCM) 첼로 2중주 편곡 악보에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공감하자(CCM)첼로 2중주 편곡 악보입니다. 이 곡은 부드러운 선율과 화성, 그리고 8분 소리 부호 반복 선율 진행이 특징입니다.그러면 우리 소리원 들어볼까요? ^^ 연주하면서 궁금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해..

수도권하나보사 전국 평화통하나 과인라사랑 문화제 전국 학생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 MC 아과인운서 시상식의전도우미 행사대행사 와~~ [내부링크]

수도권 1보은 전국 평화톤 1의 나라를 사랑하는 문화제 전국 학생 미술 대회 시상식 국회 헌정 기념관 대강당 MC아나운서의 시상식 의전 도우미의 이벤트 대행하 슴니다.남성 아나운서 MC&시상식 전 이벤트 도우미..

딥 러닝과 자율 주행 자동차 볼까요 [내부링크]

이세돌 9단과 알 빠코(AlphaGo)의 바둑 대회 달음에에서 딥 달리기(Deep Learning)라는 단어가 화제에 올랐 슴니다. 오항시는 딥 러닝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4차 산업 혁명을 주도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딥 달리..

동맥경화 증상, 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인체 곳곳에 있는 혈관의 종류는 크게 동맥, 정맥, 모세혈관으로 나に分か니다. 그 중 동맥은 산소와 영양분이 포함된 혈액을 각 장기에 공급합니다. 이런 동맥 안쪽에 지방 성분(콜레스테롤, 중성 지방)이 쌓이..

영화 아이캔스피크! 감동과 전율을... ~~ [내부링크]

상암 어제 추애기라서 여자친구~ 어린이 캔스피크 보러갔다왔어! > 상암cgv에서~ 포토티켓을 만들어봤는데~ 포토티켓 좋을것같아요~ > 한 장 반의 티켓을 끊는 것도 있습니다. > 포토티켓도 따로 뽑았어야 했거든..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짱이네 [내부링크]

부산에 왔을 때 다른 1개를 밀치고 영화를 보지 않으면 자신도 볼 수 없습니다. 이번에는 하루를 하나만 줄였어요. 전날 친구한테 전화해 새벽영화보자고 약속해놓고 6시에 뭘볼까하고 들어왔어요.뻔한 전쟁실화지..

새로운 미션 스피커, QX 시리즈 -하이파이 오디오 입문용 대박 [내부링크]

> 진담이며, 오랫동안 만본인방은 미션(MISSION)사의 스피커입니다. QX시리즈와 명명된 본 스피커들의 제품은 와인 오디오로 현재 전 제품을 맨 봉 들어갈 수 있었지만, 온 박 신과 1대면한 느낌 자체는..."이 브..

복식호흡 하는법, 효과 짱이네 [내부링크]

> 언제부턴가, 대기 질-PM2.5의 농도를 확인하는 것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어제 늘 그랬듯이 외출할 때 가면을 꼭 착용해야 할 정도로 대기의 질은 좋지 않습니다. 당분간은 더 자신감이 빠져서 쉽게 좋아질 거라..

[직업의 종류 확인 [내부링크]

> 아나운서란? > 방송국에 소속된 아자신은서는 주로 TV와 라디오 뉴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운동 중계 프로그램에서 운동 캐스팅을 하거나 자신의 교양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버라이어티 프로그..

::서지안 (앨범명. 황후의 품격 OST Part 볼까요 [내부링크]

> 앨범 이름:황후의 품격 OST Part.5 소지앙의 "단 하루만(황후의 품격 OST)" - 네이버 음악출처 - <가사> 흔들리는 고인의 이 마음에 아무리 모른척해도 눈을 감으면 당신의 모습이 떠올라 나를 더 괴롭히고..

자율주행 로봇,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영서비스, 좋구만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장관 송융모)은 12.18(수) 제6차 산업 융합 규제 특례 심의 위원회를 열고'실외 자율 주행 로봇','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서비스','에덱지 신산업 3건(새 전력 서비스 공유 공동체 전력..

미드웨이(Mid 이야… [내부링크]

> 영화[미드웨이(Midway)]은 2차 세계 대전의 방향을 결정한 주요 전투에 관한 영화입니다.하나 940년 미국과 하는 거야 이 아직 서로 총구를 겨누고 있지 않은 시점에서 영화를 시작해서 진주만 공습으로 이어..

(개그맨섭외) 개그맨 박성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필자는 김슬기입니다. 이 5월 81방송된 MBC'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에 개그맨의 박성호가 출연했었나요.백점짜리 남편과 백점짜리 남편의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죠. 코미디언..

제주도 여행 5박61, 성산항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9. 하나 0. 하나 2~20하나 9. 하나 0. 하나 7, 우도는 간만이 보네요.이번에는 우도에서 하나 재우려고 합니다.차를 렌트해서 가지고 가는데, 가지고 갈 수 있는 조건이 있었거든요.노인이 있거나 어린아..

[잘보는성모안과 칼럼] 백내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주보는 성모안과입니다최근 한 20대 후반의 여성 분이 우리에게 한통의 이야기를 바래다 주었습니다.과연 어떤 사정일까 자,한번살펴보도록할게요. > 네, 어머니의 눈 건강 때문에 걱정이 되었던..

20180303 미국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취득과정 21차/NAUI 볼까요 [내부링크]

오전이 밝았어요! 바루 모레 21차례 여행 1부터 시작합니다~오전 8시 기상, 숙소에서 제공하는 시리얼+토스트+요구르트+오렌지 하나를 아침으로 먹고 본격적으로 스쿠버 다이빙을 갔습니다. > 노리스 교수님. 처의..

미녹시딜 효과와 부작용 정확 봐봐요 [내부링크]

몇 달 전부터 심각한 탈모 증상에 시달리게 됐다.탈모인이 아닌 사람에게는 잘 모를 수 있지만, 탈모가 시작되면 머리가 얇아지고 자고 일어난 후 노화는 머리를 감은 후 머리카락이 너덜너덜하게 떨어져 있는 것..

MBC SMR 유튜 봅시다 [내부링크]

나는 야 하나 자리 찾는 하이에 자신...지난주에 넣은 MBC SMR 유튜브 클립 기획사업 계약직 서류가 붙었다는 메하나가 왔다.한모금개 주 한 치는 뒤 면접 보러 온다는 소식도 오전 9시 반에...그러므로, 상암동(..

편도결석 빼는법? 확인 [내부링크]

편도 결석 빼는 법 > 기침이나 재채기, 구토 등의 모션으로 밥알 같은 물체가 튀어 나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이때는바로편도결석을의심하고올바른조치가필요한데요.만성적으로 발전한 편도염의 영향을 받아 편..

고지혈증 원인 좋네요 [내부링크]

최근 육류 소비량이 거의 매일 바뀌면서 고지혈증 발병률도 급증하고 있다. 한 전문 기관의 통계 조사에 따르면 최근 5년 사이에 고지혈증 환자 수가 매년 10%씩 증가했다는 것입니다.고지혈증이라고 하는 중성 지..

미드소마-꿀 같은 오 ~~ [내부링크]

제 개취로는 <유전>은 그다지 만족스러운 작품이 아니었어요. <미드소마>는 <유전>보다 매우 기대가 큰 작품이었어요. 뭔가 뻔해 보이지만 영화가 결코 뻔하지 않다는 확신도 가질 수 있고. 네 맞습니다 이 영화는..

편도적출술과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와 아데노이드를 포함한 목둘레의 림프조직(Waldeyer's ring)이 상기도에 위치하여 성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대해지고 있어 중요하다. 편도와 아데노이드는 림프 조직의 일부이며, 출생 때부터 존재하지만 4~..

서혜부 가면장 수술 이야~~ [내부링크]

탈장수술 믿을 만한 곳, 서혜부 탈장수술, 더 원외과에 하자. > 갑자기 튀어나온 부분이 발견되면 '나이'만 의심하게 됩니다.그러나 배꼽 주위나 사타구니 주위에 돌출된 무언가가 갑자기 발견되면 가면을 의심해..

펜벤다졸 관련주) 제첫바이오 급등.. 개그맨 김철민 폐암 좋은정보 [내부링크]

> 동물용 구충제 '펜벤더졸'을 복용해 주목받은 개그맨 김철민! #펜벤더졸, 도대체 왜 먹고 싶은 걸까? 그 이유는 믹크에서 폐 암 이야기기 환자가 펜 벤더 조르반을 복용하고 3개월 뒤 암 세포가 사라졌다고 주..

전현무의 여자 ~~ [내부링크]

> 첫 977년 쵸쯔쵸쯔우오루 7한센 올해 자신이 44세의 전 효은무 씨는 , 연세 대학교 영어 영문학, 사회학사에 본인 아봉잉 운서 시험 세개 다 통과하는 3관왕을 달성하다 타고난 감각을 자랑하고 왔습니..

[애 건강 칼럼] 환절기와 겨울철 알아봐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현대해상 어린이 메디케어 서비스입니다.겨울의 추운 날씨와 환절기가 되어 아이들의 편도염이 증가하고 있습니다.이럴 때 부모님께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편도염에 대한 모든 것을..

갑상선 수술 후 회 봐봐요 [내부링크]

> "갑상선 수술 후, 목을 움직이면 수술한 부위에 지장이 있을까봐, 목을 움직이지 않는 환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불필요한 걱정으로 수술 후에 적절한 목 운동을 해야 불편 등이 빨리 사라집니다. 갑상선 수술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