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planet의 등록된 링크

 100-plan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0건입니다.

버튼 하나로 찜요리 뚝딱 @라쿠진 2단 멀티쿠커 [내부링크]

[ GOODS ] 라쿠진 2단 멀티쿠커 (화이트) 이 제품을 본지 한참 되었는데, 살까 말까 몇 달을 고민했다. 찜 요리를 자주 해먹는 편도 아니였고, 굳이 사지 않아도 집에 찜기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우리집..

무인양품 추천템 @치약짜개 [내부링크]

[ GOODS ] 무지 치약짜개 이번에 사온 무인양품 제품은 치약짜개. 가격도 착한데 사용도 편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까지 꼭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 중 하나이다. 3개가 세트로 1,3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치약..

코스트코 추천, 간식으로 먹기 좋은 미니버거 @슬라이더오리지날 [내부링크]

[ EAT - EAT ] 슬라이더 오리지날ㅣSLIDERS ORIGINAL 코스트코에 갔다가 간식으로 먹기 좋은 미니버거를 발견. 어린이, 어른이 모두가 먹기에도 좋은 영양 배합과 간편함으로 구매해 온 슬라이더 오리지날. 버터..

하남 스타필드 빨미까레가 맛있는 신상 카페 @아우어베이커리 [내부링크]

[ CAFE ]  하남 스타필드 아우어 베이커리 하남 스타필드에 꽤나 자주 찾는 우리는 늘 새로운 카페가 생기기만을 기다렸다. 쇼핑 중 간단히 커피와 디저트를 먹고 싶을 때 갈만한 카페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이..

3통째 사용 중인 여름용 수분 크림 @ 브링그린 티트리 수딩 크림 (내돈내산) [내부링크]

[ GOODS ] 브링그린 티트리 수딩 크림 BRING GREEN TEA TREE SOOTHING CREAM 오랜만에 찾아온 소비 굿즈 포스팅! 서서히 더워지는 여름에 쓰기 좋은 브링그린의 티트리 수딩크림! 지금까지 3통째 쓰고 또 사온 제..

케이뱅크 비대면 계좌만들고, 행운상자 100개 뽑기 @14,000원 득템! [내부링크]

[ GOOD INFO ] 케이뱅크ㅣ계좌 개설 & 행운상자 100개 방법 가입만 했을 뿐인데 최소 2,000원에서 10만원까지 현금을 쟁일 수 있는 케이뱅크! 나는 그들로부터 14,327원의 현금을 얻어냈다. 최소 금액이 2,00..

오직! 제주 파리바게트에서만 한정 판매 쿠키 @제주마음샌드 [내부링크]

[ EAT - EAT ] 제주 마음샌드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는 파리바게트의 마음샌드를 구매해보았다. 그간 제주도를 자주 오갔는데 요번에 처음 알게 되어 앱으로 미리 예약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픽업했다. 하루 50..

요즘 카페, 에스프레소바 탑쌓기 @바렌나에스프레소바 [내부링크]

[ CAFE ] 바렌나 에스프레소바ㅣVarenna Espressobar 요즘 들어 많이 생기고 있는 에스프레소바. 에스프레소는 그저 쓰고 맛없는 커피 아닌가?라는 생각으로 그동안 카페에서도 마셔본 적 없는 커피였다. 사람들..

물 대신 마시는 붓기 빼는 차 @ 다하다 호박팥차 (대용량!) [내부링크]

[ GOODS ] 다하다 호박팥차ㅣ대용량 평소 생수 먹는게 어려운 1인. 그래서 생수 대신 매일 차를 마시고 있지요. 호박차, 호박 팥차, 우엉차, 돼지감자차, 작두콩차 등 고소하면서도 다이어나 혈당을 낮춰주는데..

제주 동쪽 바닷가 마을, 오붓한 독채 풀빌라 @스테이멜리데 [내부링크]

[ WISH LIST 숙소편 ] 스테이 멜리데ㅣSTAY MELIDE 제주 조용하고 한적한 마을 하도리에 새로 생긴 독채 펜션 스테이 멜리데. 동화 속에 나올 것처럼 생긴 하얗고 예쁜 집이다. 오직 한 팀 만을 위해 갖춰진 스테..

피자, 스파게티, 떡볶이 = 피자로니! @청년다방 신메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 좋아하는 청년 다방에서 신상이 나왔지 모에요. 바로 사진 오른쪽에 있는 피자로니에요. 어제 먹고 얼굴이 퉁퉁 부어 일어났지만 또 시켜먹을 의향이 있는 독특한 메뉴! 배달로 시켜먹었는데..

망원동 힙한 젤리 케이크 @젤로샷케이크 [내부링크]

[ WISH LIST 디저트편 ] 젤로샷 케이크ㅣ JELLOSHOT 인스타 피드에서 보고 너무 예뻐서 찾아보게 된 젤리 케이크. 젤리로 케이크를 만들 생각을 하다니 너무 신박하다! 젤리 특유의 투명함과 색감, 몽실 몽실한..

유리 멘탈 추천 @모티베이션 어플 (motiva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써보고 너무 좋아서 추천해보는 어플입니다. 명언이나 좋은 문구들을 알람처럼 보내주는 어플인데, 추천받아서 써보고는 유료결제까지 해버린 기특한 어플이에요. 설명하기 전에 어떤 문구들이..

기와 지붕과 유리벽의 만남, 한옥 카페 @어반플랜트 서빙고 [내부링크]

[ WISH LIST 카페편 ] 어반플랜트 서빙고ㅣUNBANPLAT 투명한 유리 통창과 하얀 기와지붕의 만남. 용산에 위치한 한옥 카페 어반플랜트 서빙고 카페이다. 이 카페는 오래된 기와를 업사이클링하는 방법을 고민해 7..

대세레드치킨 @바른치킨 맛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써보는 일상 글이네요 (먹은 지 한참 지났지만) 내고왕 광희가 후려친 바른 치킨 먹어 본 후기 써봅니다 분명 운동한다고 나왔는데 매장 앞 내고왕 포스터를 보고 멈춰 선 우리. 바른 치킨..

효리네 민박을 개조해서 만든 제주 로컬샵 @소길별하 [내부링크]

[ WISH LIST 스토어편 ] 소길별하 방송에서 보던 효리네 민박이 제주 로컬샵으로 변신했다. 제주 브랜드와 창작자들 그리고 소비자들을 이어주는 새로운 스토어로 예약을 통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내부 인테..

안성, 실내 연못이 있는 3층 대형 카페 @무대 [내부링크]

[ WISH LIST 카페편 ] 무대 베이커리 카페ㅣMOODAE BAKERY CAFE 안성에 위치한 신상 카페. 3층으로 되어있는 이곳은 무대 연출가와 뮤지컬 배우 부부가 운영하는 곳으로 인테리어 컨셉을 직접 기획한 곳이라 1층..

8미터의 긴 야외풀이 있는 한옥 독채 풀빌라 @사시산색 [내부링크]

[ WISH LIST 숙소편 ] 사시산책ㅣSASISANSAEK 경주 황리단길에 생긴 신상 숙소인 사시산색. 220평 규모의 정원과 실내 자쿠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외 수영장이 있는 한옥 독채 풀빌라. 지난번 포스팅했던 @..

일산 밤리단길, 천상의 맛 '카이막' 을 먹어볼 수 있는 @하디르커피 [내부링크]

[ WISH LIST 카페편 ] 하디르 커피ㅣHADIR COFFEE 아랍에 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카페 하디르. 일산 밤리단길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이다.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독특한 외관때문에 이 문 앞이 바로 포토..

청담동 MZ세대 마켓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내부링크]

[ WISH LIST 스토어편 ]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ㅣSIMMONS GROCERY STORE 요즘 힙한 광고는 물론,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감각 있는 매장으로 주목받는 시몬스. 기존의 침대 브랜드와는 다른 독특한 컨셉의 광고만..

힐링 그 자체, 실내 데이트로 좋은 @우연히 웨스 앤더슨 [내부링크]

[ WISH LIST 문화생활편 ] 우연히 웨스 앤더슨 전시회 색감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사진전 <우연히 웨스 앤더슨> 아마도 2022년 상반기 가장 핫한 전시회가 아닐까 싶다. 웨스 앤더슨은 독특한 색감과 분위기로 인기..

예술 작품 같은 한강 뷰 베이커리 카페 @아보고가 베이커리 [내부링크]

[ WISH LIST 카페편 ] 아보고가 베이커리ㅣABOGOGA BAKERY 김포에 새로 생긴 대규모 베이커리 카페 @아보고가 베이커리. 예술 작품 혹은 아트갤러리 같은 붉은 벽돌의 외관, 불규칙한 건물의 형태에서 신비스러움..

이것은 크림빵인가 번인가? 뚱크림번 카페 @오브코하우스 [내부링크]

[ WISH LIST 카페편 ] 오브코하우스ㅣOFCOHOUSE 다음 데이트 리스트 중 한 곳인 오브코 하우스. 성수동 핫 플레이스로 불리는 이 카페는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기로도 유명하지만, 디자이너 조조님이 직접 디자인..

'고수 케이크' 만큼이나 독창적인 디저트 카페 @원형들 [내부링크]

[ WISH LIST 카페편 ] 원형들ㅣWONHYEONGDEUL 독특한 디저트로 유명한 누데이크만큼이나 독창적인 디저트를 넘어 작품 같기도 한 카페 원형들. 디저트들 처음 이 카페를 알게 된 건 '고수 케이크'라는 충격적인..

티스토리 스킨 변경 성공 @.@ [내부링크]

스킨 변경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스킨을 바꿔보았다. 이미지가 시원하게 보이는 타입을 선호하는 편이라 무료 스킨 중 LETTER를 사용했었는데, 최근 며칠 전부터 메인 목록 뒤에 광고가 겹쳐지기 시작하..

'쉼'을 담아낸 경주 황리단길 한옥 숙소 @무울 [내부링크]

[ WISH LIST 숙소편 ] 무울ㅣMOOUL 내가 선호하는 여행지 숙소는 '쉼'이라는 단어와 잘어울리는 곳을 좋아한다. 고요한, 차분한, 평화로운, 고즈넉한, 자연, 이라는 해시태그가 떠오르는 곳. 경주 황리단길에 자..

제주 애월 주차장 정보 @위치, 가격, 팁 [내부링크]

제주 애월 주차장 4곳 정리편 #제주애월주차장 1번 - 4번 주차장 전체 위치 제주에 가면 가장 자주 찾게 되는 애월 카페 거리. 공항과 거리도 가깝고, 맛있고 멋진 카페들이 많이 몰려있어 편하게 자주 찾는다...

관절 영양제 6종 비교 & 추천ㅣ부모님께 선물한 2가지 [내부링크]

부모님께 직접 선물한 관절 영양제 편 #관절영양제비교 #관절영양제추천 30대가 되면서 스스로 영양제를 챙겨 먹기 시작했다. 초반에는 사놓기만 하고 아주 가끔 챙겨 먹었다면 요즘에는 체크리스트까지 만들어..

당연한 것 하나 없다 [내부링크]

가까운 사이 가끔 친한 사람에게 정이 떨어질 때가 있다. 가만 생각해보면 아주 사소한 것으로부터 시작되곤 하는데, 나 같은 경우 친하니까 혹은 우리 사이니까 당연하게 생각하는 태도가 보일 때, 그 태도가 익..

부수입 만들기 @쿠팡파트너스가입 & 운영법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방법 & 운영법 #쿠팡파트너스 #블로그부수입 며칠 전 우연찮게도 다음 메인에 나의 글이 실렸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처음 있었던 일인데 방문자수가 평소보다 20배는 넘게 나와서 상당히..

강릉 숙소 @스카이베이경포호텔 (바다 & 강 반반 뷰) [내부링크]

스카이베이호텔ㅣ이그제큐티브 더블 하프 오션 뷰 #강릉스카이베이호텔 #강릉바다뷰숙소 강릉 가면 종종 묵는 스카이베이 호텔. 객실도 좋지만 호텔 앞바다와 주변 상권이 제일 잘되어있는 것 같다. 1층만 내려와..

강릉 원조 꼬막 맛집 @엄지네포장마차 [내부링크]

엄지네포장마차ㅣ강릉가면 무조건 먹는 찐맛집 #꼬막비빔밥 #육회사시미 여행지 중 제주만큼이나 좋아하는 강릉. 강릉에는 정말 정말 맛집이 많다. 그중 강릉에 가면 무조건 먹고 오는 꼬막 비빔밥! 강릉의 원조..

새벽형인간 [내부링크]

mbti는 보면 볼수록 정말 정확한 것 같다. mbti가 이렇게 유명해지기 전엔 4개의 혈액형으로만 성향에 대해 얘기하곤 했지만, 16개의 mbti는 어쩜 내 얘기를 쏙쏙 담아두었는지 읽을 때마다 감탄하게 된다. 나는..

우연히 발견한 에그타르트 맛집 @집의기록상점 [내부링크]

집의 기록 상점ㅣ에그, 콘 타르트와 미니 소품샵 #제주에그타르트맛집 #제주소품샵 요즘 제주에 가면 어딘가를 찾아다니기보단 드라이브를 하며 자연스레 방문하곤 한다. 이 날은 가보고 싶었던 숙소가 있어 주위..

잠실 초대형 와인샵에서 추천 와인 2종까지 @보틀벙커 [내부링크]

보틀벙커ㅣ국내 최대 규모의 대규모 와인셀렉샵 #잠실와인샵 #대형주류샵 오픈과 동시에 다녀왔던 보틀 벙커. 롯데에서 만든 국내 최대 규모의 와인 & 주류 샵이다. 입장과 동시에 어마어마한 규모와 많은 사람들..

강릉 케이크 카페 @그마이다잇 [내부링크]

그마이다잇ㅣ케이크 맛집 카페 #강릉카페 #강릉케이크맛집 강릉 여행을 즐기고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는 늘 카페를 들렀다가 온다. 자주 가는 카페가 2곳이 있는데, 테라로사 커피와 그다이마잇 카페이다. 이곳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간식 @봉땅꽈배기 [내부링크]

봉땅ㅣ연예인도 찾아오는 꽈배기 맛집 #꽈배기맛집 #현대백화점맛집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새로 생긴 꽈배기 가게. 흔히 생각하는 설탕 묻힌 꽈배기가 아닌 고급진 디저트 비주얼의 꽈배기. 종류별로 너무 맛..

바르는 액상 방수 밴드 @메디폼리퀴드 (추천하지 않아요..) [내부링크]

메디폼리퀴드ㅣ톡톡 바르는 방수 밴드 #방수밴드 최근에 손가락을 깊게 베였는데, 손을 자주 씻다 보니 일반 밴드로는 도저히 안될 것 같아 아쿠아 밴드를 서치 했다. 어떤 걸 살까 찾던 중 신기한 아이템이 있어..

하남 스타필드 카페 @누데이크 [내부링크]

독특한 아트 디저트 카페ㅣ누데이크 #이색디저트 #힙플레이스 하남 스타필드 1층에 있는 젠틀몬스터 매장 안에 위치한 누데이크 카페.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은 디자인처럼 누데이크는 디저트가 독특하기로 유명하..

티스토리, 일상글로도 조회수가 많이 나오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네이버 블로그처럼 이웃님들이라고 부르면 되는거겟죠? ^^) 요즘 포럼을 통해 많은 이웃님들과 친구가 되고 있어요. 너무 좋은 분들만 계셔서 매번 쓰는 글에 댓글도 달아주시..

송리단길 카페 @이월로스터스 [내부링크]

핸드드립 커피 맛집 @이월로스터스 #송리단길카페 송리단길에 자리 잡은 이월로스터스 1호점에 이어 길 건너편에 2호점이 생겼다. 핸드드립 커피로 유명한 카페지만, 1호점의 경우 자리가 협소해 늘 사람들이 북..

쿠팡 추천템 제오닉 나눔 반찬통 & 도시락 통ㅣ2칸 [내부링크]

나눔 반찬통으로 2가지 반찬을 한 번에! #나눔반찬통 #도시락통 이전에 올린 포스팅과 동일하지만 이번엔 2칸짜리 반찬통이다. 사실 4칸짜리도 잘 쓰고 있지만, 2칸짜리를 정말 알차게 잘 쓰고 있다. 사이즈가..

쿠팡 추천템 제오닉 나눔 반찬통 & 도시락 통ㅣ4칸 [내부링크]

나눔 반찬통으로 4가지 반찬을 한 번에! #나눔반찬통 #도시락통 구매 후 너무 너무 잘 쓰고 있는 아이템인 4칸 나눔 반찬통. 집에 여러 가지 반찬들을 한 번에 나눠서 담을 수 있어 냉장고의 부피도 줄이고, 매번..

앤트팩토리 인센스 홀더ㅣ원목에 각인서비스까지 [내부링크]

각인 서비스로 나만의 하나뿐인 인센스 스틱 #원목인센스스틱 #각인선물 생일 무렵 갑작스럽게 도착한 선물. 이게 모지... 하고 뜯어보니 내 이름으로 각인이 된 인센스 홀더였다. 시간이 흐를수록, 사용하면 할..

레스트 인 네이처ㅣ네추럴 우드향 디퓨저 250ml [내부링크]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레스트 인 네이처 #restinnature #디퓨저추천 요즘 곳곳에 많이 생기고 있는 레스트 인 네이처. 자연의 향을 베이스로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를 판매 중인 브랜드이다. 롯데월드 몰 1층에..

잠실 포모르 카페ㅣ소금빵, 바질토마토에이드 [내부링크]

아늑한 주택 카페 포모르 #소금빵맛집 #잠실카페 잠실 방이 먹자골목을 지나 한적한 주택가로 드러서면 카페인 듯 아닌 듯 예쁜 주택이 나타난다. 2층짜리 주택을 개조해서 운영 중인 카페 포모르. 외관만 봐도..

안성 거먹골 펜션ㅣ고즈넉한 한옥에서 즐기는 쉼 [내부링크]

안성 거먹골 펜션 #안성한옥펜션 #산속숙소 우리 커플의 mbti는 i로 시작하는 사람들이라 북적북적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곳 보단 한적하고 조용한 곳을 찾아 쉼을 즐기는 편이다. 자주 다니는 강릉이나 제주도..

하운ㅣ스파이시한 우디향 핸드크림과 핸드워시 후기 [내부링크]

하운ㅣ라로이 블루 핸드크림과 핸드워시 #하운 #라로이블루 평소 묵직한 우디향의 제품들을 좋아하는데, 굉장히 독특한 향의 핸드크림과 핸드워시를 써볼 기회가 생겼다. 하운이라는 새로 런칭한 브랜드인데, 중..

제주 서쪽 소품샵ㅣ서쪽가게 (빈티지 편집샵) [내부링크]

서쪽가게ㅣ진짜 빈티지 소품샵 #제주소품샵 여행 중 그 지역의 소품샵이나 빈티지샵을 즐기는 편인데, 제주에는 유독 한라봉 캐릭터나 바다와 관련된 소품샵들이 많다. 익숙한 제주 소품샵과는 다른 진짜 빈티지..

하남 스타필드 @ 탬버린즈 (tamburins, 선물 포장, 디퓨저) [내부링크]

탬버린즈ㅣ전 제품부터 선물 포장까지! #탬버린즈하남 하남 스타필드에 새로 생긴 탬버린즈 매장. 제품력도 뛰어나지만 디자인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스타필드 1층에 생겼다. 입구부터 시선을 압도하는 말 오..

무인양품 리필용기ㅣ욕실 리필 용기, 거품 용기 [내부링크]

리필 용기 2타입ㅣ샴푸, 바디워시 리필 용기 #무지리필용기 #무인양품 지난 포스팅에 올린 세제 소분함에 이어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핸드워시도 소분용기에 바꿔보았다. 요즘 환경보..

트루알엑스ㅣ리치콜라겐 (식약처 인증, 피쉬콜라겐 최대 제품) [내부링크]

리치콜라겐ㅣ1일 1포로 챙겨먹는 콜라겐 #하루한포 #피쉬콜라겐펩타이드 30대에 접어드니 스스로 챙겨 먹게 되는 영양제들. 피부에서 확연히 느껴지는 피부 탄력 변화로 바르는 화장품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비다하우스ㅣ가루 세제 소분 용기 후기 [내부링크]

비다하우스ㅣ가루세제 소분 용기 #가루세제소분용기 #세제소분 집 정리 중 사용하기 불편했던 가루세제를 정리하기로 했다. 지퍼백 봉투로 되어있다보니 안쪽까지 손을 넣어 사용하거나 탈탈 털어 써야하는데, 매..

특별한 날 추천하는 한강뷰 여의도 맛집 @세상의 모든 아침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아침ㅣ여의도 한강 뷰와 로맨틱한 분위기 #한강뷰맛집 #여의도맛집 여의도 50층에 위치한 세상의 모든 아침. 한강 뷰를 즐기며 브런치나 디너 가능하고 우아한 인테리어로 특별한 날에는 예약이 힘들..

구급 약통 2단ㅣ구디푸디, 구급함, 약상자, 약통 추천 [내부링크]

구급 약통 2단ㅣ사용하기 너무 편한 약통 #구급함 #2단수납함 집에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 구급함. 그동안 서랍에 이것저것 구분 없이 넣어서 사용하다가 불편함을 느껴 구급함을 찾아보기로 했다. 단순하게 하얀..

제주 칼국수와 메밀전 맛집ㅣ원조교래손칼국수 [내부링크]

원조 교래 손칼국수ㅣ녹차면 칼국수와 메밀전 #제주칼국수맛집 #제주메밀전맛집 청주 칼국수 맛집에 이어 오늘은 제주 칼국수 맛집이다. 이곳은 워낙 오래된 맛집인데, 한 때는 관광버스가 하루에도 몇 대씩 들어..

잠실 커비바 카페ㅣ컨플릭트스토어(conflict store) [내부링크]

컨플릭트스토어ㅣ커피 오마카세가 있는 커피바 #커피코스 #피넛버터커피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옆 소피텔 건물에 새로 생긴 컨플릭트스토어. 외관에서 보기엔 카페라기보다 고급스러운 쇼룸처럼 보인다. 이름도 스..

청주 칼국수 & 손만두 맛집ㅣ용자1 [내부링크]

용자1ㅣ칼국수 & 손만두 맛집 #칼국수맛집 #김치만두맛집 서울에서 제주도를 갈 때 청주공항을 이용하곤 하는데, 그 때 마다 들리는 나의 청주 맛집 <용자1>. 평소에도 칼국수를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 이 곳 칼..

실리콘 케이블 타이ㅣ오늘의집, 전선 정리 팁 [내부링크]

실리콘 케이블 타이ㅣ깨끗하고 깔끔하게 정리하자 #실리콘케이블타이 평소 케이블 정리에 진심인 나는 어떻게든 케이블이 보이지 않기 위해 여기저기 테이프를 붙인다던가, 최대한 깔끔하게 돌돌 감아 정리하곤..

성수 식물 & 소품샵ㅣ틸테이블 (teal table) [내부링크]

틸 테이블ㅣ다품종 식물 & 가드닝 소품 편집샵 #식물가게 #가드닝소품샵 성수동에 위치한 식물 가게 틸 테이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와 반려식물에 관심이 많아졌다. 식물 초보인 나는 키우기..

원주 캠핑 카페ㅣ하이브로우 타운 (HIBROW TOWN) [내부링크]

하이브로우 카페ㅣ캠핑 쇼룸 & 이천희 카페 #캠핑카페 #하이브로우쇼룸 예쁜 우유박스라 불리는 하이브로우 밀크박스. 이천희의 브랜드이자 캠핑 용품들을 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원주에서 쇼룸과 카페를 함께..

성수동 소품샵 카페ㅣ먼치스앤구디스 (munchies and goodies) [내부링크]

먼치스앤구디스 ㅣ 구경할 것 가득 식료품 & 소품 카페 #성수동가볼만한곳 #성수데이트 먼치스앤 구디스 외관 SNS에서 핫한 성수동 핫플 중 한 곳인 먼치스앤구디스. 다양한 식료품과 문구, 소품들을 판매하는 작..

잠실 방이동 맛집ㅣ오토김밥 (otto) [내부링크]

오토김밥ㅣ셰프들 추천 김밥 맛집 #고추냉이김밥 #이영자김밥 이영자 김밥이자 셰프들이 극찬한 김밥 맛집인 오토김밥. 여러 지점이 있지만 그중 잠실점에 방문해보았다. 이영자님이 추천한 김밥으로는 고추냉이..

제주 송당리 카페ㅣ블루보틀 (BLUE BOTTLE) [내부링크]

블루보틀ㅣ제주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블루보틀제주 #커피푸딩 제주 송당리에 블루보틀이 생겼다. 이미 너무나도 유명해 카페에 대한 설명이 더 이상 필요 없는 블루보틀. 서울에서 몇 번 방문한 적이 있어 커피..

서울 연희동 맛집ㅣ목란 본점 [내부링크]

목란ㅣ이연복 셰프님의 중식 맛집 #이연복셰프 #목란 한 때 예약하기 정말 어려웠던 목란. 요즘엔 어떤지 잘 모르겠으나 우리가 방문할 때도 예약이 참 어려웠다. 한 달 정도 여유를 두고 예약 후 방문한 목란은..

제주 한림 카페ㅣ멜톤 (meltone) [내부링크]

멜톤ㅣ수제 카라멜이 정말 맛있는 #한림카페 #수제카라멜 제주 한림에는 정말 맛있는 수제 카라멜 가게가 있다. 이 곳을 처음 방문하게 된 것은 근처 숙소에 머물 때 우연히 발견한 가게 외관이 너무 예뻐서 방문..

은평 신사동 카페ㅣ동감 [내부링크]

동감ㅣ숲 속에 들어온 듯한 신비한 카페 #녹차아이스크림 #김치 지인 결혼식으로 가게 된 은평구. 결혼식이 생각보다 일찍 끝나 우리는 카페에 들르기로 했다. 근처 카페를 검색하다가 독특한 디저트가 있어 방문..

제주 금능 맛집ㅣ금능샌드 [내부링크]

금능샌드ㅣ아낌없이 넣은 치즈 파니니 맛집 #청양고추파니니 #현무암샌드 제주 서쪽에 있는 금능해수욕장에는 정말 맛있는 파니니 맛집이 있다. 금능 해수욕장은 내가 가장 자주 찾는 제주 바다 중 하나이다. 바..

제주식 두루치기 맛집ㅣ용이 식당 [내부링크]

용이 식당ㅣ가성비가 좋은 제주식 두루치기 #제주두루치기 #가성비맛집 제주 도민들이 즐겨 찾는 맛집인 < 용이 식당 >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돼지고기를 야채, 콩나물, 무채, 김치 등을 넣..

제주 흑돼지 맛집ㅣ명리동 식당 (본점) [내부링크]

명리동 식당ㅣ몇 년째 방문 중인 흑돼지 맛집 #제주흑돼지맛집 #짜투리고기추천 제주에 자주 다니면서 흑돼지 맛집을 정말 많이 다녔다. 그중 유일하게 몇 년째 다니고 있는 < 명리동 식당> 이 식당은 제주에만 3..

부수입 만들기 @셔터스톡판매자 가입 방법 [내부링크]

글로벌한 콘텐츠 판매 사이트 셔터스톡. 셔터스톡에 내 이미지와 다양한 콘텐츠들을 등록해 부수입을 얻기 위해 판매자(기고자)로 등록을 하기로 했다. 생각보다 아주 간단한 판매자 되는 방법 정리해본다. 셔터스..

직접 말리고 구워주는 반건조 오징어 맛집 @목화 휴게소 [내부링크]

목화 휴게소ㅣ직접 말린 준치 오징어 맛집 #반건조오징어 #제주휴게소 제주 동쪽 성산포항을 지나다보면 재미있는 휴게소가 나타난다. 육지에서 볼 수 있는 휴게소가 아니라 작은 구멍가게 같은 휴게소이다. 바다..

티스토리 14일째, 애드센스 승인 성공! (나만의 방법 & 신청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하다.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오늘 기준 (21.09.27) 23일째가 되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 중이지만,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블로거로서 명확한 이유를 알 수 없는 채로 수시로 변동하는..

제주 한경면 카페ㅣ산노루 (SANNOLU CAFE) [내부링크]

산노루ㅣ유기농 녹차 전문 카페 #한경면카페 #녹차전문카페 제주 서쪽 숙소에서 머문 다음 날, 한적한 카페가 어디 없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산노루 카페. 제주 녹차 전문 카페로서 무엇보다도 인테리어가..

제주 금능 카페ㅣ잔물결 [내부링크]

잔물결ㅣ잔잔한 분위기의 소박한 카페 #금능카페 #단골카페 제주 서쪽 카페들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인 < 잔물결 > 핸드드립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첫날 이후, 금능 해변에 들를 때마다 찾게 되..

송파 마천동 카페ㅣ펠어커피 (FELL A COFFEE) [내부링크]

펠어커피ㅣ생초콜릿을 듬뿍 올려주는 카페 #생초콜릿카페 #초콜렛커피 단 맛에 유독 약한 나는 아주 가끔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을 때 달달한 것을 찾기도 한다. 우연히 sns에서 본 초콜릿 가득 담긴 커피를 발견..

강릉 카페ㅣ초당 커피 정미소 [내부링크]

초당 커피 정미소ㅣ시그니처 흑커피 & 백커피 #강릉인절미커피 #강릉곡물커피 국내 여행지 중 우리가 참 자주 방문하는 강릉. 갈 때마다 기분이 좋고, 매번 만족스러운 여행을 하는 곳이라 자주 방문한다. 워낙..

하남 스타필드 카페ㅣ빈 브라더스 (BEAN BRODERS) [내부링크]

빈 브라더스 ㅣ 2가지 원두로 즐기는 커피와 디저트 맛집 #하남스타필드카페추천 #하남스타필드디저트맛집 평일과 주말 가리지 않고 자주 방문하는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 백화점과 스타필드가 붙어있어 그 어느..

제주 김밥 맛집ㅣ다정이네 김밥 [내부링크]

다정이네 김밥 ㅣ 제주 3대 김밥 맛집이라 불리우는 곳 #제주김밥맛집 #서귀포맛집 제주에는 김밥으로 유명한 맛집들이 많다. 맛집이라 불리는 김밥집에 많이 가보았는데, 기억에 남거나 재방문을 했던 김밥집은..

제주 애월 맛집ㅣ장인의 집 [내부링크]

장인의 집 ㅣ 수제 만두전골 맛집 #제주만두맛집 제주 애월 숙소에 머물 때 근처 맛집이라 하여 방문했던 장인의 집. 제주에만 있는 프랜차이즈로 직접 빚은 4색 만두와 그 만두를 넣은 만두전골, 만둣국이 메인..

서울 혜화 맛집ㅣ마로화적 [내부링크]

마로화적ㅣ한옥에서 즐기는 광양불고기 맛집 #대학로맛집 #분위기있는한옥맛집 맛있는 광양 불고기가 먹고 싶어 찾아간 마로화적. 평소 특별하게 먹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시간을 들여 맛집을 찾아 방문하는 편..

가장 좋아하는 계절 [내부링크]

추석맞이 오늘은 종일 외출로 리뷰 포스팅 대신 하루 일과를 기록해본다. 추석을 맞이해 조카들 선물과 부모님들 선물을 사러 하남 스타필드에 방문했다. 지난 주말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는데, 역시 평..

성수 카페ㅣㅊa (카페 차) [내부링크]

카페 차(ㅊa) ㅣ 달고나가 주인공인 카페 #달고나카페 #달고나밀크티 이름부터 남다른 < 카페 차 (ㅊa) > 처음 이 카페를 발견했을 때, 카페 이름을 어떻게 발음해야 할지 조금 고민했었다. 인터넷에 검색해본 후..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ㅣ아쿠아 가든 카페 (AQUA GARDEN CAFE) [내부링크]

아쿠아 가든 카페 ㅣ 수족관 카페 데이트, 독특한 이색 디저트 카페 #수족관카페 #이색디저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새로 생긴 큰 규모의 < 아쿠아 가든 카페 > 오픈 전부터 기대했던 카페라서 공사하는 내..

파주 빵 카페ㅣ폴콘 (VOLLKORN) [내부링크]

폴콘ㅣ 빵과 크림치즈가 맛있는 카페 #빵맛집 #파주카페 예술 마을로 유명한 파주 헤이리 마을에 놀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방문하게 된 폴콘 카페. 입구부터 귀여운 스마일 마스코트와 삼각 지붕이 있는 예쁜..

신촌 중식 맛집ㅣ충화반점 [내부링크]

충화 반점 ㅣ 라구 짜장, 차슈 짬뽕, 고기덴뿌라까지 #이색중식요리 #세트로다먹자 일이 있어 방문하게 된 신촌. 집과 멀어서 자주 방문하는 편이 아닌지라 온 김에 기억에 남을 맛있는 음식을 먹고 가기로 했다...

제주 방긋스낵 ㅣ 문어 & 딱새우 떡볶이 맛집 [내부링크]

제주 월정리 방긋스낵 ㅣ 문어 & 딱새우 등 토핑 가득한 떡볶이 맛집 제주 한달살기 중 월정리에 머물 때 먹어본 떡볶이 맛집 < 방긋스낵 > 이영자님의 맛집으로 익히 유명한데 직접 방문해보니 더 많은 연예인들..

잠실 카린지 ㅣ 카레와 돈까스 맛집 [내부링크]

잠실 카린지 ㅣ 카레와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카린지 송리단길점 브랜딩부터 인테리어까지 레트로 디자인으로 유명한 < 카린지 > 디자인적으로도 관심이 있었지만, 맛집으로도 유명해 한번쯤 방문해보려 적어..

제주 나비정원 카페 ㅣ 세계 3대 커피 하와이안 커피 [내부링크]

제주 나비정원 ㅣ 제주 유일한 하와이안 코나 커피 카페 제주 서귀포 모슬포 부근에 있는 < 나비정원 > 카페. 작고 아담한 제주스러운 집을 품고 있는 보라빛 외관이 인상적이다. 나비정원 카페 이 날 비가 많..

100 planet blog. [내부링크]

일상에 대한 기록과 여러 정보들을 공유하는 블로그 100 planet 입니다 :) 2021.9.03(금)ㅣ seoul 100 planet 블로그 시작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