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6955의 등록된 링크

 100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갑상선_카드뉴스]갑상선 수술은 어느정도과인 안전한가? [내부링크]

> > > > > > > 갑상선 수술은 어느 정도 본인 안전한가?갑상선수술의 합병증-첫번째 성대신경마비돌려강두신경과 상후두신경손상돌려강두신경은 목소리를 내는 것에 관여하는 신경으로 갑상선암 자체 또는 수술 중..

[삼성 르노 SM6 TCE 가면리스만 RS 커스텀 가변배기 범퍼교환]사고수리/보험처리/보험수리/캣백가변/JSR퍼포먼스/듀얼사각팁/티탄룩팁/커스텀배기/듀얼배기/울산 김해 양산 부산 [내부링크]

> SM6차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머플러와 범퍼를 수리하러 왔어요 > 보험처리문의 재수리이기 때문에 마스크한 물품 또는 문재부위는 번호판으로 알려야 합니다.사진 찰칵 남겨줍니다. > 범퍼 놀이기구 완료..

대전시, 자율협력주행시스템 구축 추진 [내부링크]

곧 하나가 될 자율주행자동차, 이미 세계 기술 선진국별로 완벽한 자율주행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한 실증화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우리 본 인 라도 2020년 자율 주행 차 상용화를 목표로 관련 정책을 적극..

미드웨이 ] 미국 과 일본 의 뜨거운 해상 대화 , 역사적으로 미국이 이겨서 다행. [ Midway [내부링크]

젯펭이 미군과 대결했다 패배한 전쟁 이야기.바로 바로 단, 시시의 나라에서 유학이나처럼 2차 세계 대전을 경험한 미군을 상대로 싸움 다이 다니는 이 한·젯펭다.예전에 비슷비슷한 영화가 있었어요.진주만~진주..

[트로트] 송가인 <이별의 영동선> 피아노악보 / 가사 / 뮤비 [내부링크]

#송가인음악 #송가인가인가인가인가션 #이별영동산뮤직 > 요즘 집없는 핫한 그녀! 송가인이라~~ 솔로앨범이 나왔어요! 승승장구하고 있네요! <이별의 영동선 가사> 사랑을 몰랐더니 아픔도 모르고, 역시 사랑을 미..

자율주행 자동차는 4차 산업혁명이 아니다?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KISTI 과학데이터 스쿨이다! 학창시절에 배운 많은 것들은 졸업과 동시에 잊어버린 지 오래지만 선생님들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던 몇 가지는 여전히 강렬하게 남았고, 누군지도 모르게 눈에 띄게 보..

sound주운전4회처벌/sound주운전4회약식기소벌금형/서울형사변호사/sound주운전전문변호사 이야… [내부링크]

처분의 이야기와 도로 교통 법 위반(음주 운전)음주 4회/벌금 300만원을 선고 문제의 이야기-씨는 음주 운전 3회(음주 운전 3진 아웃)그때 약식 명령과 벌금형을 선고 받은 사실이 있었는데, 다음 다시 술에 취..

202하나 EBS 수능특강 교재 출시 ??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인강(인강)의 모든 것, 인강 매니아입니다" 마침내 202개 학년도 첫번째 EBS연계 교재 강좌, 수능 특강이 발매되 옷슴니다! > > 올해는 표지에 2021년 최고의 슈퍼 스타(?)인 펜스가 그려지고 있습..

60첫지정생존자 시청후기 및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와의 중첩 !! [내부링크]

20첫 9년 09월 07한 동양 한 낮.태풍 링의 창문을 흔드는 강한 염원 소리에 잠이 깼습니다. 목포 앞바다에 있는 태풍이 우항시 정오에 서울을 연고로 한 한반도를 강타하겠습니다.피해 없도록 철저히 안전을 확보..

[방탄소년단 정국]US media, "BTS Jungkook Euphoria more than 200,000 songs sold in the United States" ~처럼 [내부링크]

> BTS Jungkook's solo song' ''Euporia'' is famous for listening to the general public all over the world with a fantastic harmony of beautiful songs and clear and vocals. > The official Twitter acco..

[PC웹 + 반응형 웹]애기드센스를 티이야기 Book Club 스킨에 html 편집으로 애기드센스 직접 달기 볼께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스킨의 Book Club의 html를 편집하여 본문 상하단부 및 사이드바 상단부에 광고를 삽입하는 방법. PC웹+반응형 모바일까지 가능.티스토리 앱이나 모바일 웹페이지는 적용되지 않는다. 시모 이미지의 블록..

[ 넷플릭스 영화 ] 클로즈 ( Close , 20첫9 ) - 상속녀를 보호하는 여자 보디가드 내용 확인 [내부링크]

#클로즈 - 상속녀를 보호하는 여자 경호원의 예기 #영화클로즈 #넷플릭스크로스 > 이미지와 정보&이야기:https://www.netflix.com/kr/title/80207371 2019세이 부처 1시 노노 34분 장르:영국 영화, 액션 영화 액션..

펭수의 정체는? 화제 '놀면 뭐하니' 펭수 연예대상 시상 와~~ [내부링크]

최근에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중 '자이언트 펜TV'를 통해 '펜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펜스, 유튜브의 공식 채널인'자이언트 펜 TV'는 일본 밴 송 개시 7개월 만에 구독자 100만 달성하고 유튜브 골든 버튼..

제3회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취재후기 대박 [내부링크]

이 한 날로부터 3일까지 판교에서 자율 주행 모터쇼가 열렸습니다. 국내 유일의 자율주행 자동차 가운데 모터쇼래요. 나는 2일째에 열기로 취재를 해왔 움니다. 당일은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취재 후기를 남기려고..

유튜브 애기드센스 수입은 세금 신고해야 되과인요?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세청 경력 세무사 변찬우입니다.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자녀 이드센스 수입에 대해 세금신고가 필요한지 살펴봅시다. 최근 국내 동영상 플랫폼 시장에서 유튜브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고 유튜브를 통..

FX마진거래 신중하게 FX원 해봤어요 ~~ [내부링크]

FX마진 거래, 신중하게 FX를 해봤습니다. > 오걸의 매일은 FX마진 거래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가장 먼저 1조 같은 곳에 비해서 이 곳은 굉장히 양심적인 곳이라는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이게 좋아...

펭수 - Bad guy 커버 봅시다 [내부링크]

진짜 펜스 눈알이 삼백 안 넘어 사백 안이야 편집도 그렇고 행동도 인간관계가 아닌데 출신이 EBS야. > 아라시는 원곡보다 저스틴비버와 함께 부른 버전을 더 좋아합니다. 제 개인의 취향은 그래요. www. (사실 진..

[미드] 더 보이즈 <THE BOYS>추천! (하나9금) 봅시다 [내부링크]

https://youtu.be/tcrNsIaQkb4 2006년도 발간된 코믹스의 원작을 아마존 플라이다 비디오로 영상화한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요즘 아마존 프라이다 비디오에 한국어 자막이 추가되어 볼거리가 많아졌네요. 기존 아..

3월3일 낮잼 잼라이브 힌트 meaning+coming out / 일요일 오후2시 총상금500만원 확인 [내부링크]

첫 번째 오전 잼의 힌트는 meaning + coming out. > > 미닝아웃(Meaning Out)은 의의, 신념을 뜻하는 미닝(meaning)과 벽장 안을 나쁘지 않다는 뜻의 커밍아웃(coming out)이 결합된 단어였다. 정치적, 사회적..

20일9 양산삽량문화축전 송가인 한많은 대동강 볼께요 [내부링크]

> #20하나 9양산 사프랴은 문화 축전#양산 송가의#미스트 로트 송가의#사프랴은의 축제 송가의#송가 중 한 많은 대동강

내맘을 대변하는 펭수참치 좋네요 [내부링크]

14P씨가 고맙게도 설 선물 로저에게 펜스 참치를 하사하고(웃음) 되어 모두 야근을 하고 울음가에 11시쯤 오니 펜스 참치가 토아크~~!!! 도착을 거의 전적으로 내 마음을 대변하는 코멘트 > 진짜 퇴근합시다 ᅮ수..

[자율주행플랫폼] WeGo-ERP42 자율주행 대회및 연구용 플랫폼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한 야키웅, 자율 주행 플랫폼 WeGo-ERP42플랫폼 이다니다.이 플랫롬은 앞쪽에는 조향 액튜에이터(EPS)가 장착되고 뒤쪽에는 구동 모터가 장착되어 전륜 조향기, 후륜구동 형태를 갖습니다...

BTS 팝업스토어/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신논현/ BTS Popup Store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팝업 스토어 X, 네이버 MY플레이스#한 9하나 하나 하나 9#BTS#방탄 소년단#방탄#HouseofBTS#Seoul#Bighit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빙고 때문에 폿프앗프점 방문. >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인지 아..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보기 좋은 극장 개봉 한국영화 하나0편 확인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는 유튜브 등에서 등장하는 광그래도 자주 본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어쩌나 로맨스>, <버드박스>와 같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도 유명하지만 이미 제작된 영화, 드라마, 예능,..

구글 어린이드센스 핀번호 Google AdSense Number (PIN) 와~~ [내부링크]

> 구글에서 우편물이 도착했나요? 안쪽에 보면 숫자 6자리? PIN Number > , 구글 핀 번호를 검색하면 하나 0달러의 광고 수익을 얻게 되면 자동적으로 송신되는 우편물이라는 것이다.애드센스의 수..

반전의 연속-미드웨이해전 짱이네 [내부링크]

> 것 2월 중순 케이블 TV의 클래식 영화 채널에서 한 976년작<미드웨이>을 보았다. 3부에서 나쁘지 않아 뉘어 져 있어서 힘 길고, 미드웨이 전투가 시작되기 직전까지 보았다. 그래서 새로 개봉하는 영화에서 미드..

"90년대판 유산슬" 신신아이 이판사판 춤에 신시내티 거론하며 '세상은 요지경' 숨은 비화..천만배우로 명성을 '슈가맨3' 리즈시절 봐봐요 [내부링크]

신신유어, 돈에 얽힌 애花火한 불꽃놀이 세상은 여지경 가사처럼 돼 > JTBC'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 3'(이하'슈 카멩 3')이 설 트로트 특집이 벌어졌다. 이날 가수는 신신유어와 문주란이었다. > 유재석은 활동 당..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China우한폐렴;다이소 가성비 탈;추천템 ;애기들 하나회용탈 볼께요 [내부링크]

> 요전날 메르스때 난리도 아니었던것같은데 이번에 콜로그아인바이러스는 가만있었는데 갑자기 파친자가 나와서.... 잠깐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시작했네요. 중국 전문가들의 우한 폐렴, 치사율..

[부천역 도곡한의원]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우한 폐렴)에 관한 궁금증 7가지 좋구만 [내부링크]

중국 우한의 땅에서 발발한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2019 n-CoV)전염병이 전 세계로 확산하려는 움직임 이 보이고, 설날 전후부터 국민의 모든 훙미그와 우려가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에 앉아 있습니다. 그러다 보..

벤츠 C238 E클래스 쿠페 자율주행 P20 유럽형 확장코딩 차선변경어시스트, 교통정체증가어시스트 등 전주벤츠코딩 ?? [내부링크]

> 기뻐요전주 티오 티인이다 20하나 9년이 향후 21만 지봉잉 면 쿳봉 새로운 나이 2020년이 시작됩니다 모두 신년 계획은 제대로 짜셨나요? 저는 2020년부터는 호남에서 벤츠 최고의 기술을 가진 숍이 되도록 계획..

넷플릭스 추천, 드라큘라 결미, 드라큘라 줄거리 스포, 킹덤 시즌2 좋은정보 [내부링크]

> 킹덤 시즌 2 기다리고 공포/공포 드라큘라의 소식을 듣고 바로 3부까지 봤어요 쉬는 날 키린 타카입니다. 용이 공포/공포물을 찾고 있으면 추천합니다.무서운 거 못 보시는 분들도 충분히 보실 수 있고요...

성큼성큼 이미가는 웨이모, 韓 현대차 자율주행 특허 경쟁력은 35위 좋네요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가 최근 3분기'어닝 쇼크'를 내고 국내 자동차 산업에 큰 위기감을 주고 주었다. 영업 이익은 지난해 동기 대비 76.0%감소한 2천 889억원이었다. 2010년에 새로운 국제 회계 기준(IFRS)가 도입된..

[아마존]Fire Hd일0 20일7 구매후기 정보 [내부링크]

, 아마존에서 이번에는 fire HD일 0을 구입하였습니다.기한까지 직배가 안되서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하여 구매했습니다.의 블랙 프라이데이의 일주일 전 Fire hd한 0이 99.9달러로 할인을 했습니다.몇달전부터..

[김안과 닥터스 인터뷰] 유영철교수 - 녹내장, 감정을 편히 가지는 게 중요한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반드시 금연하고, 무리한 근력운동, 과도한 음주 과잉 카페인 섭취를 피하고, 트럼펫처럼 힘을 주어 노래하는 관악기 연주도 금지하며, 고글 등을 장기간 착용해도 금지합니다."이는 국내 3대 실명 질환 중 허그..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내 남자친국의 얼굴이 매일 바뀐다? 이야…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여러분! 날씨가 좀 추워진다고 생각하니 날씨가 또 따뜻해지네요.올 겨울은 작년 겨울보다 상당히 의미있고, 추위 걱정은 별로 안해도 되니까 좋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넷플릭스 콘..

BTS Ranks as Top Grossing To 이야… [내부링크]

BTS Ranks as Top Grossing Tour in May, Surpassing$50 MnWrite:20일 9-06-28일 6:54:25/Update:20일 9-06-28일 8:일 4:04 > Photo:YONHAP NewsK-pop boy band BTS has topped the monthly concert revenue..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방법 사회봉사신청 방 알아봐요 [내부링크]

카페 접속 h > > 단순 썰매 주 3진 실형 소리 주은 쵸은크지에 소리 주운 전 볼 금 감경 방법 분납 방법 카드 할부식 사회 봉사 신청 방법 소리 준 후 3시각 뒤 승용차로 수면 중 걸렸습니다.제..

수원점집 연화신당 비둘기꿈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점집 연화신당입니다.평화를 상징하는 새 비둘기가 꿈에 나온다면 무슨 뜻일까요?당 1은 수원점 연화 신당에서 비둘기 꿈 비둘기를 잡고 꿈 비둘기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 이 꿈은 집이..

[미국 영화] 미드소마 후기/ ?? [내부링크]

> 개봉일로 이틀째의 ' 본 목소리'를 2번을 봐도 괜찮지만 2회 보지 않아도 된다.정스토리 오히려 다시 볼 때는 놓친 요소가 많은 것 같다.가끔 기분 나쁜 장면 때문에 기분이 나쁠 수도 있다. 친구를 만나러 가는..

넷플릭스/ 내 확인 [내부링크]

작년 말 친구와 함께 넷플릭스 정기구독 시작! 그동안 보면서 좋았던 콘텐츠를 공유하고 싶어서 쓰는 포스팅입니다. 개인적인 개인기호주의! *최근까지 시청한 목록 > 1. 레이디 가가의 다큐멘터리 영화<스타 이쥬..

#첫, 화성의 인공위성, 마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단도직입적으로 시작했습니다;;.저번에 자리한 화성 표면 지도 작성 의도의 이야기 속에서 http://blog.naver.com/notenter9/220857320916 화성이나 금성 같은 행성에도 지구에서 보낸 위성이 있다고 이야기를 했..

펭하!!펭수다이어리 실검 일위닷..ㅋㅋㅋ불타는 레이스.방금전 북한 미사 대박 [내부링크]

지금 저는 북쪽이 꽃샘추위를 찾았습니다.너무 조용해서 폭발하네요...하지만 예쁘지는 않다.예전의 빅텍이 아니다.가끔 밖에 못가네요.그 전 같으면 달려갔을텐데.. 금지 및 할죠은 하나 실 고무에 마침내 펜스..

7월과 합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 블루베리가 끝나고 거리의 새들은 더 이상 보라색 변을 보지 않는다(오디도 끝났으니까). 이렇게 매미 시즌이 시작됐다.이상하게도 블루베리가 더이상 열리지 않는 sound가 되면, 씁쓸하고 아련한 느낌이 든다...

[주관적인 리뷰] ‘송가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송가인의 트렌드는 여러 가지로 흥미롭다. 국악인 출신 트로트가수의 성장, 사장됐다는 평가를 받는 정통 트로트의 부활, 지금까지 가시화된 적이 없는 중장년층의 팬덤 문화 형성 등 다양한 현..

교대역 구현남안과와 알아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 교대역 구현남안과다. 많은 분들이 잘 아시는 당뇨라는 질환은 현대의학에서도 아직 극복하기 어려운 것 중 하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소리 없이 찾아오는 공포로 합병증이 더 무섭다고 하지만 합병..

군산 어깨아픈증 좋네요 [내부링크]

>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뚜렷한 나라였지만, 지난 몇 년간 절실기가 짧아져 겨울, 여름이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초봄에 찾아오는 꽃샘추위도 겨울의 연장선처럼 느껴집니다. 그 중에는 매년 겨울이 되면..

부평동맥경화 왜 봅시다 [내부링크]

> 동맥 경화는 만성 질환에 속하기 때문에 단기간 치료로는 완치가 어렵습니다. 역시 잘못된 생할 연습에 근거한 것이므로 동맥 경화를 초래한 연습을 바꾸지 않으면 약제 복용만으로 절대로 낫지 않습니다. 이번..

[MC 섭외] 개그맨 좋네요 [내부링크]

  >   KBS공채 24기 개그맨 류궁지! 키가 크고 말을 거침없이 하는 코미디언.박휘순, 송별철과 함께 개그콘서트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언제, 어떤 코너히라도 필요한 역할을 잘 해내고 있어요.개그맨 류근지씨..

미드 The OA : 로스 좋네요 [내부링크]

> > 최신 Netflix에서 트렌드를 몰고 있는 드라마"The OA"을 보시는 분?!올해, 기묘한 이내용 Stranger Things]과 함께 넥풀릭스의 2016최고의 화제의 드라마로 꼽히고 있는 작품입니다. 오랜 파트너인 독립영화의..

편도결석 제거 수술 좋은정보 [내부링크]

편도결석제거수술비용,걱정이되시나요?-하과이비인후과병원강남본원- > 안녕하세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나날이, 열망도 공기도 매서워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감기도 조심해야겠지만..

한끼줍쇼 입니 ~처럼 [내부링크]

이번에 방영되는 JTBC <한키줍쇼>에서는 배우 문희경과 데스향이 기려역으로 출연한다고 하잖아요. 문희 경입니다 수향은 종로구 청운동에서 1끼에 도전한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한끼줍쇼>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편도결석 빼는법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결석 뽑는 법 - 부분 절제술 안녕하세요 목동하 본인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입냄새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아요.입냄새는 스스로도 불쾌하게 만들지만, 본인과 함께 생할부를 하는 다른 사람들도 불쾌..

고혈압 원인 모르고 ?? [내부링크]

태풍이 온다는데 전날 밤이라 그런지 여름 항시도 맑고 굉장히 덥네요! 만약 태풍이 오지 않는다면 처음부터 주스트리까지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라고 생각합니다.햇볕이 좀 강하지만 좋은 날씨네요.하지만 저는..

애기/어린이편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슈탈은 7살인데 편도가 큰 편이래요 감기 걸리고 소아과로 갈게.신빈후과를 탈번할 때 듣는 이야기가 편도가 딥키스를 하기 때문에 편도염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슈 딸이 편도는 뽀뽀하듯 큰 편이라고 합니다.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