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m0m0의 등록된 링크

 1000m0m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6건입니다.

호주 학생비자가 열리다? [내부링크]

호주 학생비자가 열림에 따라 여러분들에게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적도록 하였습니다. 과거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닫혀있었던 호주의 입국이 조금씩 완화되고 있다는 소식이 있어서 적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한..

호주 멜버른 재난사태 발령 4단계 [내부링크]

호주 멜버른 빅토리아 전역에 재난을 선포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계속되고있던 주 비상사태에 추가되었으며 빅토리아주는 671건의 신규 일일 확진자 숫자를 기록하였고 7명의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빅토리아주들의..

호주 멜버른 코로나 2차감염 [내부링크]

호주 멜버른의 의사들은 호주에서 코로나바이러스 2차감염이 이미 첫번째와 많이 다르게 보이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1차와는 다르게 이번에는 대상이 anybody라고 전하였습니다. 누구나 감염이 될수 있다는뜻입..

호주 워홀 1억 벌수있을까? [내부링크]

호주 워홀 1억 현실적으로 가능한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워홀로 번 총수익이 아니라 호주 워홀 세이빙으로만 1억을 벌수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엄청 많았습니다. 단순히 연봉1억이아닌 수익이 1억이 넘어..

호주 대기업 공장에서 일할수있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 대기업인 jbs 공장에서 일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호주에 와서 한국인과의 컨택이 싫고 내가 직접 공장을 구하고 싶다면 이러한 방법도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대기업인만큼 다른공장..

호주 코로나 ,빅토리아주 규제강화소식 [내부링크]

다시 코로나로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면서 가을에 2차발생한다는 소식이 기정사실화 되고있습니다. 기존에 코로나와는 다르게 조금 변형한 코로나가 다시 유행하고 있는데 중국이든 미국소식에서는 훨씬 기존보다 강..

호주 워홀 언제까지 입국금지? [내부링크]

이번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터지면서 호주로 워킹홀리데이 갈려고 하신던분들도 아예 일정이 멈춰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현재 단톡방에서도 언제 호주가 열리는지 여쭤보시는분들이 많답니다. 현재 상황을..

최근 호주달러 상승이유와 경제위기,이민정책 [내부링크]

최근 호주달러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현재 6월7일기준 843원으로 3~4월 700 초반대를 달리던 환율이 800중반까지 오게되었는데요. 나라의 위기는 누구에게는 기회 ,누구에게는 위기가 되는거겠죠? 사실 호주 워홀..

호주 바리스타 자격증,월급 정보 [내부링크]

호주에서 여유롭게 카페에서 일을 하고 싶어하시는분들 많습니다. 그래서 단톡방에서도 호주 바리스타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고 하시는분들이 매우 많은것 같습니다. 호주에서는 매우 매력적인 직업이며 많은분들이..

호주 유학원 선택시 꼭 고려해야할점 [내부링크]

호주 유학원 또는 어학원은 호주에서 생활하면서 결국에는 한번은 보게되고 한번은 가게 되는곳입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하기 전에 호주 유학원에서 상담을 많이 받고 가장 친숙하고 사실상 호주에서 가장..

호주 부업 할수있는것들 모두 정리,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에서 할수있고 어떤종류의 일을 추가로 더할수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부업은 크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본인의 시간을 써서 얻을수있는 추가수입과 내가 시간을 안써도 꾸준히 들어오..

호주 락다운 규제완화 소식 [내부링크]

호주 락다운 때문에 집에만 있었다면 이제 그런 규제를 완화시킨다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모든 주를 규제완화 시킨다는것은 아니고 일부주와 테리토리에서 규제완화는 시작한다고합니다. 퀸즈랜드,노던테리토리..

호주 코로나 임시비자 408비자 발급(임시거주, 최대3년) [내부링크]

현재 호주 코로나 때문에 임시비자가 발급되었습니다. 바로 408임시비자인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큰 혼란을 겪고있으며 그 혼란때문에 워킹홀리데이 왔던사람들이 자국으로 돌아가면서 일손이 부족한 경..

호주 주식 배당금 높은 주식 BEST [내부링크]

코로나가 전세계적으로 유행되면서 다시 떠오르는것이 주식입니다.호주 주식이 떨어진 주가에 매수를 하였다가 회복되었을때 판매할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 중간에 배당금을 타면서 추가수익을 낼려고 하는 것인..

호주 코로나 중요공지 3월19일업데이트 [내부링크]

호주 정부는 2020년 3월 19일 금요일부터 현지시간21:00부로 모든 외국인의 호주입국을 금지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위 조치에서 제외되는데 호주 국적자 및 호주 영주권자, 호주국적..

호주 출신 연예인은 누가있을까? [내부링크]

호주 연예인을 알아보던중 한국배우나 가수중에도 호주 출신 배우가 많아서 깜짝놀랐어요. 그렇다면 국내와 해외에서 호주출신 배우나 가수는 누가있을까요?? 호주 출신 연예인 공효진 우리에게 친숙하고 최근드..

호주 코로나 변경된점 최신화 (셧다운,출국금지 등) [내부링크]

호주 정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확살을 막기위해 18일부터 총강수를 두기시작하였습니다. 이러한 대응은 1차 세계대전 이래 호주에서는 처음 일어나는 사태며 전례없는 강경책을 발표하였다..

호주 귀국선물 Best 4 [내부링크]

호주 귀국선물을 뽑아봤습니다. 호주에서 오랫동안 살다가 이제 한국으로 귀국한다했을때 이것만큼은 꼭 사가야하는 제품들입니다. 주로 호주에서는 몰랐지만 한국와서 이 물건이 이렇게나 비쌌나 싶을정도로 하는..

호주 건강식품을 챙겨먹자 [내부링크]

호주 건강식품 챙겨먹고 보기 위해 만든 글입니다. 워홀하면서 돈아낀다고 이것저것 못먹고 패스트푸드 ,피자 ,밀가루 음식을 많이 먹는사람들이 있으며 시간맞춰 밥을 못먹는 사람들도 매우 많습니다. 호주 워..

호주 건강식품 추천상품 [내부링크]

호주 건강식품 추천상품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들어 한국도 호주도 코로나19때문에 문제가 많습니다. 호주환율이 750원대 까지 떨어지면서 이제 아예 돈벌려고 호주가는사람은 포기하게되었답니다. 환율이..

호주 코로나 자국들어오는 모든이들 14일간 자가격리 [내부링크]

호주가 3월 16일 0시부터 자국에 들어오는 모든 이들에게 14일간 자가격리를 시행하기로 하였다. afp 통신에 따르면 스콧 모리슨 호주 총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산을 억제하기 위한 조치의..

속보 호주총리"한국서 오는 외국인 입국금지" [내부링크]

스콧 모리슨 호주총리는 오늘 코로나 19 유입을 차단하고자 한국에서 오는 외국인에 대해 입국을 금지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모리슨총리는 중국본토와 이란으로부터 도착한 외국인의 입국 금지 조처를 연장하였..

호주 캐쉬잡 불법일까? [내부링크]

가끔식 호주 처음오시는분들이 들어오셔서 많은 질문을 해주신답니다. 그중에 많이 받는 질문이 호주 캐쉬잡 불법 인지 많은 분들이 여쭤보시더라구요. 사실 일하는 사람입장으로써 생각해보면 불법일수가 없답니..

호주 이민 491비자 간략 설명 [내부링크]

이번에 호주에서 새로 신설된 비자입니다. 이름은 491비자로써 호주이민과 관련이 있는 비자입니다. 우선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기존에 있던 489 지방점수제와 기본조건은 같지만 조금 완화된 비자라고 볼수있습..

호주 코로나로 인해 입국금지 [내부링크]

최근 호주에서 신종 코로나로 인한 바이러스 추가 확산방지 대책이 발표되었습니다. 그중하나가 호주 코로나 입국금지 및 비자취소가 있는데요. 어떠한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주에서는 2월1일..

호주 패스트푸드 할인 모음집 [내부링크]

한국과 호주의 차이점이 있다면 호주 패스트푸드는 매우 저렴하단건데요. 애초에 한국에 비하면 많이 저렴하다고 생각들지만 할인을 받아서 더욱 저렴하게 사먹을수 있답니다. 자기는 엄청 건강해서 건강을 우려..

선크림 사용법,선크림 종류 간단 설명 [내부링크]

우리가 생각하느 선크림은 그냥 뜨거운 햇볕을 막을때 사용하는것이 선크림 사용법 이었다면 이때까지 잘못 바르고있었던것입니다. 선크림을 발라도 아예 안탈수는 없지만 우리의 잘못된 사용법 때문에 이때까지..

호주가기전에 쿠팡에서 구매해야할 물건들 [내부링크]

호주에 가기 위해서 준비를 많이하시겠지만 처음에 무엇을 들고가야할지 모르시는분들이 정말 많답니다. [호주 여행 정보] - 호주 여행 가기전에 반드시 알고가자 [호주 생활 정보] - 호주초기준비 호주은행 계좌..

호주 브릿징비자 종류별로 쉽게설명 [내부링크]

호주에서 모든 비자전에는 호주 브릿징비자 라고 비자발급을 기다리시는분들에게 필수인 호주 브릿징 비자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브릿징비자를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호주에서 비자를 신청할때 비..

호주 청소 후기,꿀팁 [내부링크]

호주 청소 한국인이 호주에서 가장많이 하는 직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호주에서는 워킹홀리데이로 온 사람이거나 영주권들도 청소잡을 많이한답니다. 그 이유는 본인이 일 하는거에 비해 많은 고소득을 할수 있..

호주 세븐일레븐 어플받으면 매일 공짜상품이? [내부링크]

호주에서 이동하다보면 무수히 많이 나오는것이 세븐일레븐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매일 마다 공짜로 음식을 준다면 어떨까요? 바로 세븐일레븐 어플만 다운받아도 매일 하나씩 공짜로 주던가 할인가로 저렴하게..

호주 폐차장 이용법 [내부링크]

호주에서는 자연스럽게 중고차를 타고 다니게 된답니다. 워킹홀리데이로 오면서 새차를 사는 사람은 극소수일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것은 중고차를 타고다니다가 내 차량의 부품이 파손되거나 훼손되서..

호주에서 3개월간 10000불 모으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예전부터 말하였지만 호주에 계신분과 한국에 계신분과 상관없는 프로젝트를 하나 진행하려고 합니다. 물론 어느정도 수익이 나야하는분이 지원가능하면서 목표를 3개월간 10000불을 모으는것이 목표입니다. 만든..

호주 연금 환급 금액이 다른 이유 [내부링크]

호주 연금 환급을 받을때 우리는 금액이 다른것을 알수있습니다. 대행사를 맡겨서 거기서 떼먹은것은 아닐까?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는데 어떠한 이유때문에 호주 환급을 받을때 금액이 다른지 샅샅히 알아보도록..

입국심사때 한국인이 많이 하는 실수 [내부링크]

최근에 한국사람들은 한국의 위상및 여권파워등이 예전보다 많이 좋아져서 입국심사가 많이 쉬워젔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부국가에서는 사전 입국심사 등록이나 입국시 egate 등 한국인에게는 그냥 빠르게..

호주 입국 신고 꿀팁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며 미세먼지도 많은 한국의 날씨 때문인지 연말 연시 호주로 여행오시는분들이 매우 많아 지고 있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호주 입국 신고 꿀팁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호주에 입국한다면 반드시..

한국 멜버른 직항 신설 [내부링크]

멜번에 거주하시는 워홀러분들이나 한국에서 멜버른으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오시는분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답니다. 기존에 없었던 노선이 아시아나 항공에서 새로 생기는데 이번에 한국과 호주 멜버른이 같이 포..

호주 워홀 비상 전화번호 총정리 [내부링크]

호주는 타지역이기 때문에 무슨일이 누구에게 벌어질지 아무도 모르며 예고없이 다가 옵니다. 저도 이런경우가 있었으며 처음에는 누구나 당황하기 때문에 해결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럴 경우 주 호주 대한민국에..

호주 입국시 유의사항 [내부링크]

호주의 워킹홀리데이가 기존보다 훨씬 입국이 어려워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호주를 찾고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호주 입국시에 유의사항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영어를 못하는 사람들이 입국 심..

호주 세컨비자 지역 포스트코드 [내부링크]

호주에서는 세컨비자를 통해서 1년이상 연장할수 있습니다. 세컨비자 뿐만 아니라 지금은 써드비자까지 나왔으며 1년,세컨비자,써드비자까지 총 3년을 호주안에서 생활을 할수가 있답니다. 일을하든 공부를 하든..

호주 워킹홀리데이 오려는사람에게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처음오시는분들을 위주로 글을 작성하면 좋을것같다고 많은 피드백이 있어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제가 쓰려는 글은 바로 아예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처음오시는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호..

호주 근로자 권리,익명신고방법 워킹홀리데이 포함 [내부링크]

이주 노동자 및 비자 소유자를 포함한 호주에서 일하는 모든 고용인들은 직장에서 같은 권리를 가지게됩니다. 근로자들이 비자를 갖고 일을 할지라도 , 호주에서의 모든 고용주는 노동법을 따라야합니다. 외국에..

호주 최저시급 2019년 기준 [내부링크]

단톡방에 오시는분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중에 하나가 호주 최저시급은 얼마냐고물어보시는분들이 가장 많답니다. 아마 호주에 처음왔는데 한인사장과 공장과 시급차이가 많이 나서 물어보시는분이 대부분이..

퍼스 할인하는 쇼핑센터 DFO [내부링크]

최근에 단톡방에서 퍼스에서 쇼핑할 쇼핑센터를 묻는분이 계셔서 빠르게 글을 정리하도록 합니다. 물론 평범한 쇼핑센터를 물어보시는것이 아니라서 제가 추천해드릴 퍼스 쇼핑 센터는 DFO 입니다. 호주에 조금 오..

서울-호주 특가 떴습니다.3만원 [내부링크]

제가 예전에 멜버른과 골드코스트 ,직항이 생긴다고 했는데 이제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호주 생활 정보] - 멜버른,골드코스트-인천 직항 비행기 생긴다 못보셨던분들은 이글을 확인하시면 되고 현재 예약이 가..

호주 일자리 고용형태 풀타임? 캐쥬얼? [내부링크]

한국과 다른 호주의 문화때문에 풀타임잡 캐쥬얼잡 햇갈려 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한국에서 고용형태를 구지 따지자면 알바,정직원,계약직 정도가 있는데 호주도 비슷하게 이러한 고용형태가..

호주 돈모으기 팁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갈때는 목표를 가지고 가겠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선 계획이 필요합니다. 계획을 짜기 전에 이러한 팁을 조금만 알고 있다면 충분히 돈을 많이 모을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호주에서 3달안..

영어 운전면허증만 있으면 해외서 운전 가능 [내부링크]

2019년 9월18일부터 영어 운전면허증 발급이 된다고 합니다. 이 영어 운전면허증은 총 33개의 국가에서 국제 면허증 없이 운전이 가능한 면허증입니다. 아시아 지역 9곳 뉴질랜드,바누아투,부탄,브루나이,솔로몬제..

호주에서 아플때는 바로 병원에 못간다? [내부링크]

호주에서는 병원을 가고싶어도 못간답니다. 소속을 밟아야하는데 호주에 처음오시거나 오신지 얼마 안되신분들 심지어는 2년 있으면 모르고 있는 분들도 매우 많답니다. 호주에는 병원비가 매우 비싸다가 소문이..

호주 에이전시 진실 [내부링크]

호주에서 일자리가 안구해지면 슬며시 찾게되는게 호주 에이전시입니다. 보통 에이전시는 한인 에이전시,호주 에이전시가 있는데 어떤곳은 소개비를 받고, 어떤 경우는 꼭 피해야하는 에이전시고 도대체 에이전시..

퀸즈랜드 베이컨 공장 kingaroy 시급 26 [내부링크]

이번에 추천해드릴 공장은 퀸즈랜드에 위치한 kingaroy 라는 베이컨 공장입니다. 시급은 대략 캐쥬얼로 26불 정도 받는것 같고 현재 시즌이며 사람도 뽑고 있다고 합니다. 베이컨 공장이라고 하지만 크게 보면 돼..

멜버른,골드코스트-인천 직항 비행기 생긴다 [내부링크]

호주에서 한국으로가든 한국에서 호주로 가든 비행기를 안갈아타고 갈곳은 크게 시드니 밖에 없었는데요. 이번년도 부터는 조금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바로 직항편 비행기가 생기는것입니다. 바로 2019년 말부터..

브리즈번근교 케익공장 모닝사이드 [내부링크]

오늘은 브리즈번 시티와 많이 떨어저있지 않은곳으로 한적한 시골동네같은 분위기가 나는 모닝사이드에 위치한 케익 공장을 추천드립니다. 모닝사이드는 브리즈번 시티에서 차로 20분, 버스로 40분정도 걸리는 브..

호주 불법체류를 한다면? [내부링크]

호주에서 불법체류를 했던사람과 경험담을 들어서 작성했으며 이렇게 된다는 보장도 없을뿐더라 확실하지 않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또한 호주 불법체류를 권장한다거나 이런게 아니라 들은 말로 작..

영어공부어플 틈날때할수있음 [내부링크]

오늘은 틈틈히 시간날때 버스나 지하철등등 어디에서나 잠깐할수 있는 어플을 준비해봤습니다. 우선 제가 직접 써본 후기로써 말씀드리자면 단어자체를 외우는것이 아니라 준비된 문장과 하나하나 외우면서 문장의..

해외 여행자 보험 체크리스트와 추천 [내부링크]

여름을 맞이해서 해외 여행을 많이 가는 계절이 왔습니다. 여행을 준비할때 많이 생각하는 부분이 여행자 보험인것 같아요. 여행자 보험 필요한가? 어떤 여행자 보험이 좋은가?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중에 하나인데..

홍콩 여행 주의사항 [내부링크]

여름을 맞이해서 홍콩으로 여름휴가를 가시는분들이 늘고있습니다. 그만큼 홍콩은 외국인이 많은 찾는 나라인데요. 9년연속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차는 도시 1위를 기록한 나라 홍콩이입니다. 홍콩의 특징이 있다면..

골드코스트 아보카도 농장 컨택방법 [내부링크]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공장 정보를 올려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한국인들은 아예 없다고 보시면 되고 이글을 보고 오랫동안 시간이 지나면 한국인이 많이 생길것입니다. 저러한 이유땜에 시급같은 정보는 없답니다...

멜버른 버섯농장 컨택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멜버른 공장을 컨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멜버른 근교이며 시티에서 대략 60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농장과 공장 호주에서 대기업이라고 불리는 costa 에서 운영하는 버섯농장입니..

해외송금 간편하게 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에서 다른나라의 계좌로 해외송금을 쉽게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준비물은 돈과 휴대폰입니다. 끝이에요! 이것만 있으면 단돈 수수료 5000원에 환전을 할수 있답니다. 환율도 너무 낮지 않..

발리 여행 주의사항 [내부링크]

호주에서 열심히 일하고 호주 근방인 나라 발리로 여행하시는분들이 매우 많은데요. 그렇다보니 발리에가면 호주인과 한국인이 엄청많은걸 볼수있습니다. 특히 호주 다윈이나 케언즈 같은 지역에서 일하고 발리로..

호주 시티잡vs공장vs농장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각종 일자리에 대해서 비교해볼려고 합니다. 우선 호주에서 시티잡,공장,농장을 비교할 글을 쓸려면 경험이 있어야하는데 그래도 나름 3가지 일을 다해본 경험을 토대로 저의 경험과 제가 느낀것들과 각종..

호주 재활용으로 돈벌기 [내부링크]

호주에서 일하는것말고 큰돈을 벌수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사실 이방법은 호주에 있는사람들도 잘 모르는 방법입니다. 왜냐면 2018년 좋은 시스템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캔과 병을 모아는 직업까지 생기..

호주 브리즈번 수영장 추천 [내부링크]

호주 브리즈번은 매우 더운 날씨를 자랑합니다. 아침에는 매우 덥고 밤에는 매우 추운 날씨인 계절이 다가오고 있죠. 특히 매년 6~7월이 되면 호주 브리즈번에 카불처는 특히 한국인들로 많이 모이게 됩니다. 그이..

호주 화요일은 피자데이 [내부링크]

호주에는 각종 day들이 매우 많습니다. 특히 주일마다 패턴이 도는 데이들이 있는데 조금씩 동네마다 다르지만 화요일에는 kfc 치킨반값할인하며 또한 도미노피자도 가격이 매우 저렴해집니다. 또한 목요일은 쇼핑..

호주 일자리 구하기 방법 [내부링크]

오늘 호주안에서 일자리 구하기 방법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호주에서 일자리 구하는 방법은 매우 많습니다. 사람들이 흔히 구하는 방법도 있고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런 호주에서 일자리 구하..

멜버른 축제정보 fire light festival [내부링크]

호주 멜버른에서는 6월에만 하는 축제가 있습니다. 한국은 무더운 여름이겠지만 호주에서는 매우추운 겨울이지요. 바로 fire light festival 이라는 축제입니다. 1년에 한번만 하는 이번 축제는 6월28일부터 6월30..

퍼스 공장 호주 에이전트 이용하기 [내부링크]

요세 호주 정보를 공유하는 단톡방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이 퍼스 일자리가 너무 없다고 하시는분이 많으시며 요청도 많아서 퍼스에대한 공장 정보를 적어볼려고 합니다. 이건 본인이 공장에 본인이 직접 컨택하는..

시드니 타롱가 동물원 축제 정보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에는 시티에서 멀지않은 큰 동물원이 있습니다. 시드니 항구에서의 경치와 다양한 무료쇼를 즐길수있는 동물원입니다. 그리고 다른 나라와는 다른 친절한 조련사들을 만날수있는 타롱가 동물원 여행코..

시드니 여행 후회안할 5곳 [내부링크]

호주 여행을 간다면 한번씩은 가보는 시드니 여행입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분들이 있는데 자유로움이 가득한 시드니는 패키지 여행보다는 자유여행이 어울리는곳입니다. 비행기티켓과 적당한 숙소만 있다면 이..

호주 환율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 환율 전망에 대해서 알아볼겁니다. 물론 전문가들도 분석이 어려워하며 예측이 불가능한 사실이니 재미로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최근들어서 호주 환율이 올라갔다 내려갔다하다가 1달러당 대략 800..

미란다커 미국에서 욕먹는이유 [내부링크]

미란다커는 한국에서 기형적으로 인기가 많은 배우중에 한명입니다. 호주에서 잘 알려진 오스트레일리아의 모델겸 사업가입니다. 2007년부터는 그 유명한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스로 활동하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

호주 다윈 일자리 구하는 사이트 [내부링크]

최근 호주에서 dama 정책으로 호주의 가장 외곽지역인 다윈으로 이동하시는분이 매우 많아젔습니다. 하지만 막상 가본 결과 일자리 구하시지를 못하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결국 한인 사이트를 찾아보지만 다윈은..

마고로비 호주 여배우 일대기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 정보나 호주 소식이 아닌 호주의 유명 여배우인 마고로비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마고로비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분들이 계실수도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할리퀸이라고 불리는 여배우입니다..

쿠팡 할인받자 [내부링크]

오늘은 쿠팡 골드박스에 대해서 설명할려고 합니다. 쿠팡 골드박스는 매일 할인이 특가로 나오는데 물품이 바뀌는것입니다. 매일 오전 7시에 오픈을 하며 엄청난 특가로 여러가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포도 부터..

시드니 비비드축제 알고계시나요? [내부링크]

2019년 5월24일부터 ~ 6월 15일까지 시드니 비비드축제를 시작합니다. 비비드 시드니 는 11주년을 맞이하여 조명 예술가와 작곡가들, 그리고 훌룡한 아티스트들이 모여 창의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축제입니다. 오색..

호주 여행 지역선정부터 해야한다 [내부링크]

신혼여행이나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계신분들이 가장 많이 나오는곳이 호주 여행입니다. 요세는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친구들끼리도 자주가는곳이 호주 여행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호주 여행을 할려면 지역..

방콕 여행 알고가야할것들 [내부링크]

한국에서 여름시즌이 되면서 방콕 여행을 찾는사람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방콕의 장점은 우선물가가 저렴하고 비행기값도 저렴하다는것인데요. 그것만 알고 가시는분들도 많지만 사실 알고가면 좋은것들이 매우..

보라카이 여행 가기전에 알아야할것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서 휴양지를 떠나시는분들이 많을텐데요. 그중에서 가족이랑 가시는분도 있을실테고 커플끼리 가시는분들도 있을겁니다. 회사일도 있고해서 휴가 기간에 잠깐 짧게 가기위해 보라카이 여행을..

미안하다 사랑한다 실제촬영지 [내부링크]

저는 호주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호주를 알게된것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라는 소지섭 임수정씨가 나오는 드라마때문이랍니다. 그 드라마를 보고 호주는 언젠간 한번은 가봐야겠다 해서 간곳이 호주였죠. 그래서..

뉴질랜드 장단점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의 먼나라 이웃나라 뉴질랜드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뉴질랜드의 호주처럼 자연 친화적인 나라로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갔다가 뉴질랜드를 통해서 가기도 하고 이민이 다른나라보다 쉬워서..

아보카도 뛰어난 효능 [내부링크]

호주에서는 매우 쉽게 구할수있는 식품인 아보카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요세는 한국에서도 많이 쉽게 구할수 있으며 호주에서는 더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할수있는 슈퍼 웰빙푸드중에 하나인 아보카..

멜버른 여행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호주안에있는 지역인 멜버른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해볼려고 합니다. 멜버른은 고전방식의 건물과 길거리,또한 세계에서 여성들이 살기좋은 도시1등, 자유로운 버스킹 문화로 매우 볼거리가 많답니..

호주에서 어플로 돈버는방법 [내부링크]

호주에도 점점 어플이 만들어 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포스팅은 호주에서도 어플로 돈버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나라 어플중에서 광고를 보면 몇백원씩 주고 기준치 이상 현금이 쌓이면 출금하거나..

호주 지역선정 고르는데 도움되는 글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기 위해 가장먼저 고민하는것은 어떤지역으로 이동할건지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어떻게 보면 첫번째 숙제인 지역선정에 대해서 설명드릴려고합니다.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생각 할지모르고..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 오랜만에 홍보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이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떠날때 질문과 정보를 받을수있는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제가 만들었습니다. 서로 궁금한점도 많고 일자리정보도 공유할수 있는 호주 커뮤니티..

호주 워킹홀리데이 잔고증명5000불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사실 이거 때문에 워킹홀리데이가 줄겠다. 이제 대학생들이 안오것이다 말들이 많다 . 물론 본인이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나는 일자리나 무언가를 즐기기엔 aud5000불넘게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말했던 사람이다...

호주에서 좋은 공장일 구하는 방법 [내부링크]

뭐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호주의 꽃은 농장과 공장입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세컨비자와 연관이 있어서 호주에 있는 사람은 한번씩 다해보는 직업중에 하나입니다. 호주에서는 누구는 돈을 얼마벌고 누구는 적어서..

호주 할인정보 받을수 있는 어플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에서 할인정보 받을수있는 어플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호주에서 할인정보만 알고 있어도 매우 많은 돈을 세이브 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간편하게 휴대폰으로 확인하실수 있으니 어플 많이 다운받..

호주 안작데이란 무엇일까? 재미있는 유래들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호주에는 매우 큰 기념일인 4월25일 안작데이가 있습니다. 쉬는날이며 공휴일이라서 매우 좋지만 안작데이는 무슨 뜻일까요? 어떤의미로써 안작 이라고 지은걸까요? 이런뜻은 영어로 해석하면 답이나옵니다. austr..

멜버른 공장정보 풋츠크레이 라마나 공장 공휴일시급60불 [내부링크]

우선 점차점차 이런정보를 뿌릴겁니다. 워홀분들이 정말 워홀을 즐길라면 이런 정보가 있어야하기 때문이죠. 앞으로는 이런정보를 커뮤니티 싸이트인 호주프렌즈에 올려둘 생각입니다. 먼저 가져가는사람 임자!!..

호주 워킹홀리데이 단점 [내부링크]

매일 장점 좋은점만 사람들이 찾아서 좀 냉정하게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단점을 말할려고 합니다. 사람들은 항상 이상적인걸 보기 때문에 좋은점만 알고가서 실망감을 많이 느끼죠. 그래서 호주 워킹홀리데이 단점..

호주워킹홀리데이 갈지 고민된다면? [내부링크]

호주워킹홀리데이 정보만 올리고 있는 천모모입니다. 다시 방학기간이 되고 나서 호주워킹홀리데이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특히 졸업하시는분들은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갈지 안갈지 고민이 많이 되시겠지요. 취업때..

호주 유학원에 대한 오해와 유학원의 장단점 [내부링크]

요즘에 글을 활발히 포스팅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유학원에서 홍보하는거 아니냐??? 물어보시는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제가 유학원 홍보를 한적도 없고 유학원을 좋게도 생각하는것도 아니고 나쁘게 생각하는것도..

호주 농장 사기 구별하는 팁 [내부링크]

호주 워홀러라면 한번쯤은 가본다는 농장 하지만 지금은 사기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정확히 100%구별을 한다면 사기당할일은 없겠지만 사기당할 확율을 줄이는 법은 있습니다. 농장을 가본사람들은 저의 말을 10..

호주 렌트카 꼭 알면 좋은점들 [내부링크]

호주에서 렌트카를 빌릴때 꼭 알아두면 좋은점을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호주에서 여행을 하고 싶지만 자동차가 없기 때문에 여행을 못하는 경우도 많죠. 그래서 제가 항상 누누히 말하는것이 차의 유무에 따라 호..

호주 감기약 증상대로 골라먹자 [내부링크]

한국에서 상비약을 들고 오시는분들도 많지만 약이 다떨어젔거나 더이상 감기약이 없을때 끙끙 앓고 계신분들이 많아서 이번에는 약에 대한 포스팅을 하기로했습니다. 정말 처음 호주를 온거라면 약을 어디서 구매..

호주 중고차 살때 유용한 사이트,경매가능 [내부링크]

호주의 워킹홀리데이는 차 유무에 따라 완전히 다른 생활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도 중고차를 구입해본적도없고 자동차에 대해서 잘 모르신다면 구입하기 막막하실겁니다. 그래서 중고차를 살때 자..

호주 일자리 구하는 새로운 사이트 seek 닷컴은 가라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천모모 단톡방에서 어떤분이 알려주신 일자리 구하는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릴라고 합니다. 저도 모르는 사이트였지만 상당히 정보가 많아서 포스팅하기로 마음먹었죠. 백패커를 사용하시..

호주 워킹홀리데이 여자에 대한 진실 [내부링크]

여자는 호주? 남자는 필리핀?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갔다온 여자는 걸러라? 그만큼 인식이 안좋아서 이번 편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여자 오해편입니다. 호주 워홀을 갔다온 사람들은 항상 유흥에 빠지고 여성분들은..

호주에서 타일 했던 후기,썰 [내부링크]

호주에서 한국인이 가장 많이한다는 타일 후기를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우선 후기를 말씀드리기전에 페이는 지역마다 다르고 하는일도 약간의 차이가 있다는걸 말씀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타일을 하면 크게 2..

호주 영양제나 향수 파는곳은? [내부링크]

최근 카카오톡 단톡방에서 어떤분이 물어보셔서 혹시 다른분들도 모르실꺼 같아서 글남겨봅니다. 바로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프로폴리스,오메가3,스쿠알렌,마누카 꿀등등 호주에서 매우 유명하지만 호주 어디에서..

집 구할때 반드시 알아야하는 꿀팁, 전세 사기 예방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이거나 대학생분들이 개학을 하면서 처음 문제가 생기는것이 자취방입니다. 여기서 자취방을 구하시는분들도 있겠지만 원룸,전세를 집 구할때 문제가 생깁니다. 처음 거래 해보고 큰돈이 달려있으며 본..

호주 보이스피싱 사기 조심 [내부링크]

최근 호주 신문을 보거나 세무에 관심있는분들은 아실정보이지만 워홀러분들에게는 새로운 소식일수도 있습니다. 일단 워홀러 특성상 타지다보니깐 세무나 법쪽인게 들어가면 겁부터 먹어버리죠.. "아 내가 뭘 잘..

호주 워킹홀리데이 여자가 할수 있는 꿀직업 [내부링크]

학교 방학이나 졸업을 하게 된다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생각하는건 여행과 잠깐의 휴식일겁니다. 사실 그전에 워킹홀리데이를 간다고 생각하시는분들도 매우 많죠. 특히 대학교 방학때 잠깐 휴학하고 워킹홀리데이..

호주 ABN 조회,찾기 ABN피해사례알고 예방하자 [내부링크]

혹시 오주 워킹홀리데이를 오셔서 ABN을 만들으신적이 있나요? ABN은 오스트레일리아 비즈니스 넘버로써 한국의 개인 사업자 등록번호와 똑같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개인이 사업자가 되서 돈을 받는것입니다. "..

호주 오지잡과 한인잡의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호주에서는 일자리를 구할때 크게 2가지로 분류로 나뉘어요 바로 오지잡과 한인잡이죠. 오지잡이 단연 좋다고 생각하시는분들도 많지만 한인잡도 장점이 매우 많습니다. 이번에는 이런 특징들을 잘 적어서 정리하..

호주 워홀러들을 위한 필수 10계명 [내부링크]

워홀러들을 위한 10계명을 재미삼아 만들어 봤습니다. 만든 이유는 워홀러들이 많은 피해를 보고 당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일자리를 구할때나 뭔가를 시작할때 한번 더 되뇌이고 생각하라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

내가 직접 알아낸 2019년 각 호주 은행 이자율 [내부링크]

호주은행은 크게 4가지 은행이 있습니다. 4가지 은행의 적금과 그냥통장 이자율은 알아볼거에요. 은행은 크게 커먼웰스 nab,anz,westpac 이 있습니다. 4가지은행 이자율을 알아봅시다. 우선 알아보시기전에 유의해..

호주 써드비자에 대한 궁금점 언제부터 시작일까? [내부링크]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이제 호주 워홀 세컨비자에 이은 써드비자가 나온다고 합니다. 대충 내용들은 아시겠지만 세컨비자때 6개월을 또 농업,임업,수산업,공장 등에서 6개월을 일하면 1년더 추가연장이 가능해지..

호주 옵터스 행사 아이패드(삼성탭)과 데이터200gb 단돈 60불 데이터 공유가능 [내부링크]

오늘은 옵터스 대박행사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우선 기한은 2019년 4월 28일까지입니다. 그냥 여러분이 좋아하는 요약해서 설명드리면 데이터 200gb+아이패드나 삼성탭 하나껴서 24개월동안 60불만 내면 되는것입니..

호주 usi 쉽게 만들기 ,학생 고유 식별 번호 [내부링크]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가 취득 할수 있는 여러 자격증이 있습니다. 화이트카드(건설자격증),rsa(주류) 자격증 rcg(겜블러)등등 있습니다. 이런 자격증을 워홀러가 따면 남들보단 더 빠르게 취업을 구하고 좋은 일..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한다면 어떤것부터 해야할까?목표,목적 [내부링크]

이번에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떠나기전 어떠한 준비를 해야할지 정리 해보았습니다. 준비물이 아닌 행동과 마인드면에서 말이죠.ㅋㅋ 저도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해보았지만 한국인들도 많고 외국인들도 많아요!..

호주에서 영어공부할때 좋은 사이트 호주신문!! [내부링크]

호주에서 영어공부하고 싶지만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지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간단한 팁과 좋은 사이트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바로 영문해석을 연습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인 뉴스를 차근차근 해석 하면서 영어를..

호주 멜버른 RSA 자격증 취득 하는법과 일 연계하는방법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분들이 취업(일자리)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이 몇개 있습니다.웨이트리스 필수 주류 자격증RSA와 건설업에 관련된 필수 호주 자격증 WHITE 카드 ,갬블링장이 있는 펍에서 필요한 rsg자격증(팁도..

호주에서 한국축구부터 한국드라마 보는법 [내부링크]

해외에 나가 계신분들은 네이버에서 뉴스나 동영상을 볼수없습니다. 바로 해외 ip가 막혀있기 때문이죠. 특히 안그래도 심심한 호주에서 tv까지 못본다면 심심해 죽을수도 있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해외에 계..

한국에서 커먼웰스 계좌 만들면 유지비1년공짜,계좌개설하는방법 [내부링크]

커먼웰스를 미리 한국에서 만들어서 가자마자 바로 받을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십니까? 한국에서 미리 만들면 계좌유지비도 1년공짜!! 미리 만들면 좋은점이 한국에서 호주로 갈때 큰돈을 가저가야 하는데 계좌를..

호주 내에서 저렴한 주차장 찾는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질문을 하는것중에 주차장에 대해서 많이 여쭤보십니다. 주차 표지판부터 이러한 그림은 몇시간 공짜인가? 어떻게 주차하면 되는건지 "멜버른 시티 주차 싼곳 어디냐" "시드니 주차싼곳어디냐" "캔..

멜버른 한의원 위치 구글지도포함 [내부링크]

호주에서 일하다 허리나 무릎을 삐긋하면 한국인이 가장 많이찾는곳은 한의원입니다. 그래서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에도 주변에 한의원(한의사)가 있는 위치를 찾죠 저도 한번쓰고 저도 볼려고 만든 포스팅입니다...

호주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어플들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에서 사용하면 남들보다 편하고 많은 혜택들이 있는 어플들을 소개 할겁니다. 여러분들이 아시는 어플도 많을테지만 모르는 어플도 많으실겁니다. 재미삼아 구경 하시고 혹시 필요한 어플들은 다운 받..

멜버른 근처에서 서핑하기 좋은곳 [내부링크]

세계에서 살기좋은 도시 1등과 행복지수 1등인 멜버른!! 워킹홀리데이로 가셨거나 호주로 이민하신분들중에도 멜버른에 살고 계신분들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취미가 다르지만 호주에 꽃 이라고 불리는 서핑!! 멜버..

멜버른 시티에서 주차 싼곳,주차장 찾는법 [내부링크]

우선 밑에 알려주는 사이트는 멜버른 지역말고도 다른 지역도 가능하니 많은 참고 바랍니다. 많은사람들이 차로 시티를 나가고싶지만 가격이 비싼 주차요금 때문에 고민을 많이하실겁니다. 멜버른시티가 복잡해서..

호주 파인애플 농장 경험담,후기 [내부링크]

호주 파인애플 농장의 장점은 시급은 매우높고 (저있을때 대략22불) 일할시간이 매우 넉넉해서 쉴틈이 없이 일을 한다는거죠. 파인애플은 12개월 모두 재배가 가능한지역인 다윈에 많이 분포해있으며 1년내내 덥기..

호주 영주권을 쉽게 취득하는 방법이 생겼다? dama 정책 [내부링크]

다윈과 워남불이란 지역에서 3년만 일하면 영주권이 나오는 정책이며 그 직업군 117개 직종을 설명하였다. 경력이 있는 기술자들은 3년만 일하면 되고 회사나 일하는곳에서 지원을 해준다면 3년 안에 영주권을 취..

호주 벽돌공(브릭) 경험담,후기 [내부링크]

사람들이 정말 모르고 많이 궁금해 하는직업 호주 벽돌공입니다. 간간히 한국인 남자분이 하시지만 정보가 많이없죠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벽돌공을 일하고 후기를 적어볼려고합니다. 물론 페이와 하루 일과는 회..

밤하늘에 있는 별사진 찍는방법,설정법 [내부링크]

호주여행이나 호주 사시는분들은 호주에 별이 얼마나 많고 이쁘게 잘보이는지 아실겁니다. 물론 한국도 옛날에는 많았지만 지금은 초미세먼지,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잘 안보이네요. 호주 말고도 호주 같이 친자연나..

호주 타일 데모도가 하는일과 페이 빨리 올리는법 [내부링크]

호주에서 가장 한국남자가 많이한다는 타일데모도 편입니다!! 많은분들이 뭔지는 알고 있지만 현장에서 어떤일을 하는지 어떻게하는지 건축 공정별로 나열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타일 데모도마다 물론 페이와 하..

호주에서 여름에 자라는 과일 영양소모음집, 시즌맞춰 농장 가자 [내부링크]

호주에 자랑거리라고 볼수있는건 친환경적인 음식들 입니다. 신선한 과일 뿐만 아니라 채소도 좋은 음식들을 먹을수 있습니다.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가치를 지닌 과일,채소는 언제나 계절에 맞춰서 먹어야 그 효..

서호주 특징과 퍼스 여행 갈만한곳 [내부링크]

제가 도시별 특징을 쓴적이있는데 그글에서 제가 서호주를 2편으로 쓴다고 하였지만 까먹고 늦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어떤분이 도대체 언제 포스팅 하냐고 하셔서 바로 쓰게 되었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

2019년 워킹홀리데이 가능한 나라와 특징들 [내부링크]

요즘 젊은이들의 관심은 해외에 많습니다. 우리나라의 20~30대의 최대 관심사라고 볼수있는데요. 관심을 많이가지면 또 도전해볼만 한것은 바로 워킹홀리데이 시스템입니다. 워킹홀리데이가 무엇인지 간략하게 소..

호주는 신발과 의류,속옷 사이즈가 한국과 다르다? [내부링크]

저는 패션의 도시인 멜버른에서 가장 많이 생활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쇼핑을 매우 많이 다녔죠..(무슨상관이지...?) 쇼핑을 할때 사실 옷사이즈부터 특히 신발 속옷 사이즈가 한국과 많이 달라서 처음에는..

호주 비자 거절시 대응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 비자이후에 1년을 연장할수 있는 세컨비자를 신청할경우에는 꼭 호주안에 체류 하고 있어야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을 모르기 때문에 해외인 다른 나라에서 잠깐 쉬고있다가 거..

호주워킹홀리데이 신청이후 immi s56 request 메일이 온다면?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기 위해 비자신청을 완료 했지만 이민성에서 메일이와서 추가정보를 보내라는 메일을 받았나요?? 또는 immi s56 request fot more information 메일을 받았다면 28일안에 추가서류를 보내라..

한국면허 호주 면허로 쉽게 바꾸는법,공증 받는 방법! [내부링크]

우선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로 오시는분들이 많으실거다.. 누누히 말하지만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와선 자동차 유무에 따라서 완전 다른 인생을 살게 된다. 그래서 본인이 자동차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제면허증을..

호주 워홀 평범한 레쥬메는 안녕! 오지잡 구하는 팁 [내부링크]

평소에도 사람들이 많이 질문을 남겨주시는게 도대체 호주에 가면 일자리는 어떻게 구하냐? 레쥬메(이력서)를 돌려도 연락이 안온다!! "이렇게 일자리를 구하는것이 맞냐?" 물어보시는데 정답은 맞습니다! 정성스..

호주 검트리 물건판매시 사기 주의,사기예방 [내부링크]

호주에 계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일자리를 구할때 검트리, 물건을 판매할때도 검트리, 물건을 구매할때도 검트리, 호주안에 있다면 한번쯤은 들어가보는 사이트가 검트리 입니다. 하지만 워킹홀리데이로 오는 사람이..

호주의 뽐뿌 사이트,각종 전자기기및 쿠폰 할인 사이트 [내부링크]

한국에 뽐뿌 사이트가 있다면 호주에도 있습니다. 바로 oz bargain 이란 사이트죠. 전자기기만 할인하는것이아니라 피자쿠폰 휴대폰,아이폰,갤럭시, 호텔,카메라 등등 싸게 구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번에 호주..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려는 사람들에게 [내부링크]

다시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대학교가 겨울방학이 끝난뒤 지겨운 학교생활을 그만하고 싶어서 가시는분들도 많을테고 지겨운 회사생활을 끝내고 넓은세계에서 여행도하고 외국에가서 일도 해보는..

호주 로드트립 아직도 하니? 나는 크루즈여행한다.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로 여행하는 로드트립말고 바다에서 바다로 이동하는 크루즈 여행을 하는 포스팅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호주하면 로드트립 또는 캠핑이 유명하지만 조금 진부한 감이 있죠? 그래서 크루즈 여행에 대..

호주 서호주 퍼스 프리스쿨 모음집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거나 호주에서 어학연수를 할때 좋은 시스템이 있어요! 바로 영어공부를 시켜주는 프리스쿨입니다. 호주 오셔서 프리스쿨 다니시는분 매우 많으시죠? 어학원은 가격이나 시간적으로 너무 부..

호주 맥도날드 취업 인터뷰질문 [내부링크]

호주 개꿀알바중 하나인 패스트푸드점 일자리가 있습니다. 호주에는 kfc,호주의 버거킹인 헝그리잭스 그리고 레드루스터 맥도날드 등등 있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맥도날드 인터뷰를 준비하였습니다. 사전..

아시안게임 결승전 패배후 일본 댓글 반응,패배원인은 감독탓? [내부링크]

2018년 9월1일 자카르타 올림픽 축구종목 결승전에서 한국과 일본이 만나서 연장전 접전 끝에 한국이 2:1 승리를 하여 우승을 하였습니다. 축구를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일본반응이 궁금해서 찾아서 해석해봤습니..

호주인만 알고있는 전자기기,각종 할인혜택 받는 사이트 [내부링크]

호주에 왔으면 전자기기도 사고싶고 맥북도 사고싶고 휴대폰도 일시불로 사고싶고 그러고 싶으시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현명한 호주인은 할인혜택을 받아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워킹홀리데이 여러분도 가능..

호주 범죄,세컨비자 불법매매 수법과 사례들 [내부링크]

호주에서는 세컨비자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88일동안 호주 정부에서 인정하는곳에서 1차산업인 농장 공장,광업등에서 일해야지만 세컨비자를 받을수 있습니다. 세컨비자는 1년뿐인 워킹홀리데이를 2년까지 연장시킬..

호주 쉐어하우스 구하기전 알아야할 용어와 체크사항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간다면 우선 해결해야할 문제는 의식주입니다. 옷과 먹는거는 돈만 있으면 어떻게 할줄 몰라도 해결할수 있는 문제입니다. 하지만 집은 오래 살아야하며 호텔에서만 지낼수없습니다. 옷과 먹..

호주에서 혼자 일할수있는 우버잇,딜리버루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에서 일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가지인데요. 바로 우버잇과 딜리버루에 대해 알아볼려고합니다. 호주나 뉴질랜드에 조금이나마 생활하신분들은 우버잇이나 딜리버루에 대해서 알고계실텐데요. 이런직업..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와이너리 정보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시는분들은 가서 어떤일을 할지 정해야할텐데요. 호주는 정말 직업에 귀천이 없는 나라입니다. 청소부와 공사일을 하면 박수를 처주는 나라입니다. 분명한건 호주에 일자리중에 저희가 모르..

호주 오페어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best [내부링크]

이번에 다룰 포스팅은 오페어 'au pair' 라는 것입니다. 용어만듣고서는 어떤일인지 감을 못잡을실 분들에게 설명하려고합니다. 우선 오페어는 외국인 가정에서 이야기를해 정한 시간동안 아이들을 봐주고 돌보며..

호주 영주권을 취득하려고 계획중이신분 계신가요??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 영주권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합니다. 지금 호주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하던 457비자를 폐지시켰습니다. 457비자를 폐지 시키고 이후 호주정부가 내논 이민정책은 tss 라는 비자 입니다. 457과 비슷..

호주안에서만 다운받을수 있는 일자리 구하는 어플 [내부링크]

이번포스팅은 호주안에서 일자리를 구할때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호주에서 생활 하려면 좋은 일자리를 구해야겠죠? 이제는 저 블로그만 봐도 지역별로 어떤 일자리가 유명하고 어떤 일자리를 해야하는지 감이..

호주에서 여행할때 유용한 어플 [내부링크]

이번년도 7~8월에는 호주의 관광객들로 붐빌것이라고 예상됩니다. 7월 호주여행과,8월 호주여행은 유명한 포털 사이트에도 나올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기 때문이죠. 특히 자동차로 돌아 다니실분들은 이 어플을 사..

호주도 실시간 계좌이체가 이제 가능해진다!! [내부링크]

호주는 계좌이체가 가능하지만 계좌이체한뒤 1~2일 뒤에 돈이 입금 되어있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상대방이 입금을 했는지 안했는지 확인할수있게 cash deposit 으로 실시간 입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만 한국처럼..

호주에서 술을 판매하는곳과 술마실수있는 byo 음식점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호주에서 술을 먹고싶은데 마트나 편의점에서 판매를 안한다? 호주안에서 술을 판매하는곳은 술판매점인 liquor shop 이나 bottle shop에서 판매합니다. 슈퍼마켓에서도 간간히 파는곳이 있는데 콜스타 울월스안에..

호주에서 한국인들이 술먹는 지역 [내부링크]

호주 대도시에 가면 한국인들이 주로 술먹는곳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 오래있다보면 한국인들과 친해지게 되며 자연스레 영어를 덜쓰게 되죠. 반면 너무 외로우신분들중에 한국인이 너무 그립고 한국 술자리를 다..

호주 좋은 일자리 구하기 호텔 직접 컨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러분이 호주에서 좋은 일자리를 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는것 같아서 저만의 방법 하나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이건 호주에서 제일 유명한 스타시티 카지..

호주 농장 필수 아이템, 각 지역 작물 열리는 시기 정리 [내부링크]

천모모입니다 .여러분들이 댓글로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중에 하나를 답변하고자 포스팅시작했습니다. 우선 댓글로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게 몇월에는 어떤작물이 피크인가? 8~9월에 가는데 이때는 어떤 작물이..

호주안에서 중고차 구입할때 현실적인 조언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게된다면 돈도 많이 벌고 주말에 시간남아서 여행도 가고싶고 좋은사람들과 좋은곳으로 떠나고싶은 마음이 들텐데요. 그럴때 가장 생각나는건 자동차입니다. 물론 워킹홀리데이로와서 새차..

브리즈번에도 매주 금요일 나이트마켓이 열린다?! [내부링크]

오늘은 브리즈번에서도 열리는 나이트마켓을 알아볼겁니다. 우선 나이트마켓으로 유명한건 빅토리아 멜버른 지역에 있는 빅토리아 마켓인데요. 거기와 같은 의도지만 아예 나이트마켓이름이 eat 마켓인 먹거리 야..

카불쳐 딸기 시즌이 돌아왔습니다.농장에 가실분이라면 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다시 1년이란 세월이 지나 딸기 농장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농장 지역 카불쳐 딸기입니다. 여러분이 카불쳐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죠? 저는 이런포스팅을 하기전..

이번에 바뀐 호주 화이트카드 오디오테스트와 비디오테스트 꿀팁 [내부링크]

호주에서 일명 노가다?공사현장에서 일 하시는분들은 없어서는 안되는 카드인데요. 사실 저때만해도 이 카드는 그냥 인터넷에 신청 하고 간단한 문제를 풀기만하면 줬던 카드입니다. 근래들어 점점 어려워지더니..

호주에서 구입할수 있는 유용한 비상약들과 약 구매 팁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호주에서 구매할수 있는 비상약에 대해 알아볼겁니다. 그뿐만 아니라 호주에서 유명한 약들과 한국에서도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 약들을 알아두시면 한국으로 귀국 할때 지인에게 선물을 해줘도 되며..

호주에서 일하다 다첬을 경우 work cover를 신청하자 [내부링크]

호주에서는 일하다 다첬을때 work cover를 신청할수있다 한국으로 치면 보험같은건데 회사에 돈을 받는거다. workcover 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근로자 보상 시스템입니다. 근로자의 보상은 고용이나 업무 과정에서..

팀뷰어 시간초과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집이나 사무실에서 컴퓨터를 사용할경우나 혹은 그반대의 경우 컴퓨터 작동이 이상하여 문의할때 pc원격 제어를 하게됩니다. 이럴경우 원격제어 대표 프로그램인 팀뷰어를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가끔식 상업적으로..

호주와 가까운 인도네시아 발리 분화직전에 놀러갔던 아궁산 후기 [내부링크]

사진첩을 뒤져보던 어느날 예전에 호주옆에서 가장 가까운 발리에 갔던 사진이 나왔죠. 사진을 보다가 친구와 발리 아궁산에 갔던 사진이 나왔습니다. 지금운 분화가 되서 볼수 없지만 해외에서 봤던 멋있는곳중에..

한국 스웨덴전 각 선수별 활동량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세 2018월드컵으로 매우 열기가 뜨거운데요 저희나라는 스웨덴한테 1:0으로 지며 맥시코한테는 2:1로 젔지요. 사실상 월드컵16강 출전이 불투명 해젔는데요. 그래서 이번포스팅은 스웨덴전에서 각팀에 활동량을..

호주 워킹홀리데이 와서 필요한것과 해야할일 총정리 [내부링크]

2018년도 또 다시 워킹홀리데이 시즌이 와버렸습니다. 이맘때쯤 워킹홀리데이를 많이 가시죠 그래서 이번에는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와서 필요한것과 해야할일을 총 정리 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호주 그냥 부딛쳐..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쉽게 하는법과 외국에서 하는법 [내부링크]

친구분들이나 회사에서 또는 대학동료들과 끼리끼리 갔을때 유독 미친듯이 리모콘을 잡고 안놓으시는분들이 있으십니다. 어쩔때는 화가 날만큼 얄미울때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리몬콘보다 조작이 더쉬우며 한번만..

someone like you 가사해석과 이노래가 나오게된 이유 [내부링크]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가수는 바로 아델입니다. 아델의 hello가 공개됬을때 라디오 일하는 현장에서도 모두 틀었으며 길을 가더라도 이노래가 항상들려나올정도로 아델이 유명하죠. 아델은 최근 투어공연을 취소하..

2002년 월드컵 대진표와 2002년 월드컵 선수명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요즘 2018 러시아 월드컵 때문에 전세계가 들썩 들썩하는데요. 지금의 축구는 2002년때보다 인기가 별루없는데 요. 2002년때 월드컵 대진표와 기적같은 4강까지 대진표와 2002년 월드컵..

호주 워킹홀리데이나 각종 질문을 댓글대신 커뮤니티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오늘도!! 포스팅 보다는 제가만든 커뮤니티 사이트를 홍보하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호주에 대한 내용과 정보들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제가 댓글을 하나하나 답해드리고 있습니다만 점..

호주 현지인만 알고있는 멜버른 여행 이쁜곳!! 장미정원 werribee rose garden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온 천모모입니다. 오늘은 어제 우연히 포스팅하다가 사진을 봤는데 우연치않게 멜버른 서쪽에있는 rose garden 사진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꼭 오늘 포스팅하기로했죠 ㅎㅎ 저는 이곳에 추억이 너무많..

타지에서 살고있는 분들이나 워킹홀리데이 하시는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정보에 대한 포스팅보단 타지에서 해외생활을 하시는분들에게 그냥 응원차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해외에서 생활 하시면 한국보다 해외에서 사는 장점이 있기때문에 해외에서 생활하시겠죠? 장기적으로 살..

호주 포키장 pokies, 호주 슬롯머신에 대해 알아보자,포키장 후기 [내부링크]

호주여행이나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가신분들은 pokies 라고 써있는곳을 봤을겁니다. 처음에는 저도 이게 뭔지 몰랐지만 오래있으면서 알게되었습니다. 이곳은 우리가 흔히 하는 슬롯머신 장입니다. 한국에서는..

호주 여행가서 조심해야할것, 하면 안되는 행동들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요번 포스팅은 호주 여행이나,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서 반드시 하면 안되는 행동들에 대해서 포스팅할겁니다. 주로 한국과 문화가 달라 다른나라가서 나도모르게 실수하는 행동들이 많은..

호주 전용 커뮤니티 사이트 완성되었습니다.호주프렌즈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제가 원활한 회원님들의 소통을 위해 호주 전용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이름은 호주프렌즈입니다 주소는 http://kinghole.com/ 입니다 많이 놀러와주시고..

호주 4대은행 계좌 수수료,계좌유지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호주 4대은행 commonwealth bank커몬웰스,웨스트팩westpack,nab 엔에이비anz 에이엔지 계좌 수수료에 대해 알아본겁니다.호주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해야하는 일인 은행계좌..

호주로또 하는법과 당첨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호주에서 한번쯤은 재미로 해볼만한 호주 복권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겁니다.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호주의 로또,복권은 당첨금에 세금이없습니다. 가끔 이월되..

호주 중고차 구입,살때 팁 좋은 자동차 구입하는법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호주에서 중고차 구입, 살때 팁! 알아둬야할점..은 아닙니다. 혹시 몸은 개천에 있어도 입은 관청에 가있다라는 속담이 있는것 아시는지요? 자기는 가난한 주제에 잘먹고 잘살고 싶다는 뜻입니다...

호주 중고차 구입할때 필수로 필요한 서류와 보험 정리 [내부링크]

호주 워홀의 꽃은 중고차가 있고 없고로 나뉩니다. 그만큼 호주 땅이 매우 넓고 대중교통이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막상 지하철타면 1시간인데 자동차로 타고가면 10분도 안걸릴정도로 환승하는 부분이 매우없고 한..

호주로 출국하기전 한국에서 저렴하지만 호주에서 비싼 물건 챙겨가요! [내부링크]

이번포스팅은 간단한 포스팅입니다. 간편히 한국에서 출국직전에 물건들 챙기시잖아요? 그때 호주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은 힘들게 물건들을 들고갔다가 불필요한 상황이 생기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한..

호주 세컨비자 카운팅세는법 정확히 알면 빨리 취득할수 있다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 세컨비자에 대해서 포스팅할겁니다. 호주 세컨비자 일수를 카운팅하는 방법이죠.  사실 세컨비자에 대해서 어떤건지 아시는분은 많은데카운팅세는법에 대해서는 자세히 모르시는분들이 많아서 적었습..

호주 세컨비자 알긴 알지만 조건 모르는사람들을 위해 정리 [내부링크]

호주에 있으면서 세컨비자가 뭔지는 알지만 세컨비자에대해 자세한 조건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은 매우 많다. 그렇다보니 세컨비자를 신청하고 싶어도 일수부족으로 세컨비자를 신청 못하는사람은 본적있다. 그래서..

한국에서 호주 은행 계좌닫는 방법 [내부링크]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를 끝내고 실수로 호주 계좌를 안닫고 갔다면 어떻게해야할까? 이때는 한국에서 이메일과 전화를 하거나 이메일로 보내야한다. 각 은행마다 이메일이 되는데도 있고 안되는데도 있지만 제일..

정부에서 운영하는 무료 호주 통역 서비스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호주에 처음이거나 어떤 급박한 상황이 있다면 어떻게하십니까? 영어를 못해서 어떤급박한 일이 생겼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당황하지말고 호주 정부에서 운영하고있는 무료료 이용할수있는 호주 통역서비스를 이..

학자금대출갚는법 돈만갚지말고 경험과 스펙 두마리토끼 잡아보자 [내부링크]

이번포스팅은 학자금 대출갚는법을 포스팅할겁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학자금 대출 갚는법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제일 많이 이용하는건 우수성적으로 장학금을 받아 갚는법이죠. 하지만 벌써 졸업을 했다면 어떻게..

호주 멜버른 백팩커들의 가격,예약방법,장단점,주소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처음온다거나 호주 멜버른 여행에 처음이라면 묵을수밖에없는 백팩커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멜버른 외곽지역은 제외하고 멜버른 시티내의 가까운순부터 예약방법과 장단점,주소까지..

티스토리 초대장 7장 보내드려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7장 공유합니다. 티스토리에 회원가입하려면 초대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초대장을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초대장많이 보내드리지만 정말 열심히하시는분은 아무도 안계셨어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35세 나이제한 법안을 보고온 정확한 정보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최근 뉴스에도 많이 나오고 있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나이규정,나이제한이 35세로 늘어난다는 기사가 많아서 포스팅을 하기로 마음먹었어요. 기사에는 그렇게 변경된것 처럼..

호주는 마시멜로우 유혹? 워킹홀리데이를 가기전,호주안에 있는분 꼭 읽어주세요. [내부링크]

요즘따라 댓글도 많이 써서 물어봐주시고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가시기전에 꼭 알고 가셨으면 하는 점,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사람따라 취향이 다르고, 일도 다르고 어디 지역을 갈지 모두가 다르지만..

호주 2018년 공휴일 일정 나왔습니다. 알고 여행계획 짭시다. [내부링크]

바로 호주 2018년 공휴일 달력이 나왔습니다 지역마다 다 알려드릴테니 미리 알고 여행계획을 짜봅시다. 사실 호주는 쉴때 쉬고 일할땐 일하는 성격이라 쉴때는 정말 길게 쉬어요 예를들면 부활절과 크리스마스는..

워홀러 필독서 호주 워킹홀리데이 가서 반드시 하면 안되는 것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호주 워홀(워킹홀리데이)가서 반드시 하면 안되는것들을 포스팅해볼겁니다. 바로 워홀러 필독서! 처음에 몰랐을때 가장 호주 워킹홀리데이가 재미있었다 하시는분들은 일차원적인 생각이라고 말씀드..

호주 도시위치와 특징알고 도시선정 직접하자!! [내부링크]

여러분이 가장많이 하셨던 질문중에 하나 손꼽히는 질문인데 바로 위치선정입니다. 처음에 어디를 가야 좋은 도시로 갈수있는지 어디가 일자리가 가장 많은지 어디가 가장 좋은지 하지만 답변할때마다 힘든게 각각..

호주 지역별 쉬는날,공휴일알고 놀러가자!! [내부링크]

호주는 공휴일이 우리나라와는 조금 다르게 한번쉬면 국가에서 날짜를 변경해서 쭈욱 쉬게해준다. 물론 한인잡을 일하면 무용지물인 글이 될수도 있다. 공휴일에도 일을 하기 때문이다. 호주는 공휴일에는 무조건..

호주 워킹홀리데이 신체검사 받는방법과 유의점 [내부링크]

오늘은 비자 신청의 마지막관문인 신체검사에 대한 내용입니다. 워홀 비자 신청을 모두 완료해서 한결 마음이 놓였다고요? 아직 놓긴 이릅니다. 마지막관문이 남아있기 때문이죠. 그이름은 바로 헬스검사를 마치고..

호주 버스킹 신청방법,벌금내기 싫으면 무작정 하지말자 [내부링크]

이번포스팅은 버스킹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겁니다. 먼저 버스커란(busker) aft of street 거리의 예술가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도 예술가이니 거리에서 공연해보자 라고 생각한다면 경찰이 잡아가기..

호주 악어농장 후기와 수입,혐오주의 [내부링크]

이번포스팅은 호주 안에 있는 악어농장 크로커다일팜 후기와 수입에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이 많아서 포스팅해보기로 했어요. 제가 간곳은 다윈에 위치한 악어농장입니다. 다윈지역 노던 테리토리안에는 1개의 악어팜..

호주 박싱데이,블랙 프라이데이 기간과 세일목록 [내부링크]

호주에 박싱데이(boxing day),블랙 프라이데이에는 언제까지며 무엇을 팔까? 오늘은 조만간 다가올 박싱데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싱데이에 기원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상자 box에 선물을 담아..

드디어 만들었습니다 호주 한인 사이트 호주프렌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 제가 요즘 호주 정보 블로그를 포스팅에 뜸한이유가 있었습니다. 바로 유학원이나 에이전시가 없는 한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아직은 미완성이지만 여러정보들을 같이 써..

호주 밀두라 포도농장 후기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호주 밀두라 포도농장에 대해서 정보를 찾는다고요? 잘오셨습니다. 제가 겪었던 후기들과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일단 제일 먼저 밀두라에 있는 포도농장에 가기위해 정보를..

호주는 추석이없다??? [내부링크]

여러분 호주는 추석이 없지만 남들보다 특별하다는 마음으로 꼭 성공하시기바랍니다 포기하지말고 화이팅!!

호주 ABN의 정의와 장단점에 대해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호주 ABN의 정의와 장단점에 대해 완벽정리를 해봤습니다. 최근 워홀러분들이 ABN은 무엇인지도 모르고 만들고 있으며 ABN을 만들면 좋은점이 무엇인지 나쁜점이 무엇인..

호주 자격증,포크리프트 취득할수 있는 사이트,취득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호주 각종 자격증,포크리프트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각종설명과 자격증 가격 취득 가격 모두 나와있으며 상세하게 주소도 나와있습니다. 취득할수 있는 지..

천모모의 초대장 나눔~~ 5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이번포스팅은 다름이아닌 초대장 포스팅입니다. 무려 5장을 나눔 하려고합니다. 어떤블로그인지는 상관없으나 간단한 댓글만 써주시면 초대장 쏴드리겠습니다. 1.어떤블로그를 만들것인지..

호주 멜버른 한인타운 클레이톤 노래방위치,주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호주 멜버른 한인타운에 클레이톤에 위치한 노래방위치를 설명드릴겁니다. 노래방때문에 시티까지는 가기 귀찮고 가까운곳을 찾는다면 여기 노래방이 딱이죠 !! 물론 시티..

호주에서 성폭행,폭력 신고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호주에서 성폭행,폭력 신고하려면 어떻게해야하는지 에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호주에서 보면 한국인들끼리 성폭력 성폭행 ,단순 폭행을 당해도 그냥 아무한테도 말못하..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추적 숨겨진 진실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추적에 대한 사실을 포스팅해볼거에요. 여러분들도 전여자친구나 전남자친구가 내 페이스북에 들어오진 않았을까 ? 하는 마음에 이용하려고 해보신적..

시드니 한인타운 스트라스필드(Strathfield) 모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시드니에 있는 한인타운 바로 스트라스 필드의 모습들을 로드맵으로 캡쳐해봤습니다. 사는곳은 시드니가 아니지만 시드니쪽에 한번 가봤을때 스트라스 필드를 가봤지만 외..

해외 체류 예비군 훈련은 면제?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요즘에 방학기간에 해외여행을 간다거나 워킹홀리데이로 오시는분들이 많은데 워킹홀리데이 예비군훈련은 어떻게 되며 해외 체류 예비군 훈련은 면제인지? 연기인지? 이러한 출국 연기자..

멜버른 핑크호수 가는법과 주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멜버른 핑크호수 주소와 버스타고 가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할려고합니다. 멜버른 시티에서 멀지 않으니 여유로운날 가서 핑크호수를 구경하는건 어떨까요 ? 핑크호수는 멜..

호주 카불처 딸기농장 정보 원하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호주 카불처 딸기농장 정보 원하니? 를 포스팅하겠습니다. 편의상 반말체로 할게요 . 만약 카불처 농장에서 세컨비자를 취득하시거나 농장에서 딸기를 따야겠다고 생각하는분들은 쭉 읽어..

배드버그 증상과 퇴치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배드버그 벌레에게 물렸을때 증상과 치료방법 그리고 예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평소에 유렵여행을 하시거나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시는분들은 배드버그의 무서움을 아실꺼에..

호주 KFC는 매주 화요일은 치킨할인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호주KFC 매주 화요일은 치킨할인데이 입니다. 말그대로 매주화요일마다 KFC에서 치킨을 무려 70% 정도 할인을 하고있습니다. 워킹홀리데이 가서도 모르는분들은 모르시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한인잡 하려면 그냥 가지말아라 [내부링크]

호주 워홀 한인잡 하려면 그냥 가지말아라 애초에 호주 워킹홀리데이 목적이 일하고 여행하고 영어도 배우고 문화도 체험하고 돈까지 모으면 좋은건데 한인잡 하면 모두 불가능하다. 요즘 워킹홀리데이 가는사람..

워드프레스로 만든 사이트인지 확인하는 방법,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에는 xe 워드프레스로 만든 사이트 확인하는방법 알려드리면서 포스팅 해볼게요~ 일반 사이트를 검색해보다가 왠지 워드프레스로 검색했을만한 사이트들이 종종나옵니다. 그때 바로..

호주 TFN 신청 쉽게 5분안에 하는방법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호주TFN 신청 쉽게 5분안에 하는방법 을 포스팅했습니다. 밑에 사진을 첨부하였으니 그냥 줄줄 사진을 보고 기입하시면 됩니다. TFN은 호주에 처음왔을때 꼭 있어야하는..

내가 호주 워킹홀리데이,이민자 정보 블로그를 만든이유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호주정보나 생활정보에 관한 포스팅이아닙니다. 바로 제가 사이트를 만든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보려고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꼭 보셨으면 하는글입니다.. 큰건 아니지만 호주 워킹홀리데이 짧으면..

호주 캠핑카 렌트 저렴하게 1불로 빌리는 방법과 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호주 캠핑카 렌트 저렴하게 1불로 빌리는 방법과 그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호주에서 별을 보며 낭만적인 캠핑이라... 생각만해도 흥분되지 않나요 ? 흔한 이벤..

호주 계좌 종류와 카드종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호주 계좌 종류와 카드종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마트에가서 결제하면 saving? check? credit? 캐셔가 물어본적이 있으시죠 ?? 모르고 사용했지만 절대 모르면 안되는 정..

호주 집 렌트할때 필요한 부동산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호주 집 렌트할때 꼭 알아둬야할 부동산 사이트입니다. 이사이트에서 쉐어하우스와 렌트는 구할수 있으며 지역마다 평균적인 가격 시세가 궁금하다면 이사이트를 이용하면..

호주 중고차구입 하려면 꼭필요한 rwc 정비증명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호주에서는 중고차를 구입하려면 꼭 필요한 서류가 있습니다 바로 rwc증명서입니다. 호주 rwc 발급방법에 대해서 쉽고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RWC (roadworthy certificate) rwc는 자동차 정비증명서입니다. 그..

카카오톡 아이디 검색 방법과 카톡id 검색허용하는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아이디 검색 방법과 카톡id 검색허용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샷 첨부해서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저의 주변분들이 카카오톡 아이디 검색하시는방법을 어..

구글번역기를 이용해서 정확히 번역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구글번역기를 이용해서 더욱더 정확하게 번역 하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처음 호주 워킹홀리데이 할때 많이 써먹은 방법인데 영어가 부족한데 말을 하고 싶을때 썼던 방법입니다. 영..

호주 환율 상승으로 호주달러 환전? 나는 아직 안한다 [내부링크]

계속된 호주환율상승이 되고있습니다 .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이 호주 달러 환전 언제가 적기인가? 저의 대답은 아직 조금더 입니다. 워킹홀리데이를 하시고 한국에 돌아가시는분들은 조금 기다렸다가 환전하시는걸..

일상이 지치고 지루하다면 일탈!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제가 처음 워킹홀리데이를 갈때를 생각하며 포스팅했습니다. 일상이 지치고 따분하고 기계 같아서 처음 가게된 호주 워킹홀리데이 였습니다. 호주에대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간 곳이지만..

호주워킹홀리데이 초기자금 팁 속지말고 가자 [내부링크]

많은 여러분들이 호주 가기전 궁금해하시는 질문을 답변하는 포스팅입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초기자금 얼마가져가야할까? 호주에 가기전 한국에서 얼마를 들고가야하는 것일까 ? 지식 in 답변활동중 제일 많이 들..

영어회화 공부혼자할때 필요한 최고의 발음 사이트와 회화잘하는법 [내부링크]

영어 회화공부를 혼자할때 필요한 사이트입니다. 이용방법도 쉽고 해외의 정치인들이나 영어를 잘할수 밖에 없는분들이 발음한걸 모아둔 사이트입니다. 여태 본 영어발음 사이트중에 단연 최고라고 말할수 있는 사..

호주 워킹홀리데이 키친핸드 용어 정리 [내부링크]

호주에가면 한번쯤? 은해보는 일 바로 키친핸드입니다. 저도 워킹홀리데이 키친핸드를 해봤었는데.. 처음하는 일이고 용어도 처음듣는거라 혼이 많이 났죠.. 그기억을 살려서 키친핸드용어를 정리 해봤습니다. 유..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관련 용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워홀을 처음 가시느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바로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관련용어를 정리한 단어들입니다. 모르는 단어나 모르는 용어가 분명히 있을텐데 이글을 북마크 해놓으시..

9월9일 전쟁? 북한과의 전쟁설 소문일까?? [내부링크]

북한핵연구 이후 트럼프 대통령은 9월9일 전쟁 북한 김정은을 공격하겠다 발표!! 일본슈칸겐다이 자체 입수한 트럼프 대통령과 아베총리의 지난달 31일 전화통화내용을 전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이 아베총리에게 오..

호주 워홀 돈절약 하며 쇼핑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호주 워홀 돈절약하며 쇼핑하는 방법을 알아볼꺼에요. 얼마나 절약하는지에 대해 미래의 1년을 본다면 엄청난 세이브를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호주에서 힘들게 돈벌고 방세.쇼핑,전기료 빼면 남는것..

호주여행 멜버른 축제정보 보고 재대로 놀아보자 [내부링크]

호주여행 멜버른 에 가서 멋진장소와 멋진 장면을 사진찍는 사람은 따로있다?? 멜번에 시티에 가면 길거리연주와 공연을 많이합니다. 저도 하루종일 그것만 보고 있을정도로 좋아하는 가수도 있을만큼 그만큼 문화..

호주 사후피임약 구입하는방법과 영어표현 [내부링크]

호주에서는 한국과 달리 사후피임약을 처방전없이 약국에서 구매할수 있다는걸 아시나요? 구입하는 방법과 그에 따른 영어표현을 알고 당황하지말고 침착하게 대처해보자. 사후피임약이 갑자기 필요 하다면  병원..

호주달러 한국원화로 환전하는방법 [내부링크]

호주환율이 많이 오르면서 환전 하시는분들이 많고 점점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가시는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환전을 하는데 남들보도 열심히 돈을 벌고 남들에 비해 가져가는 돈이 적다면 큰 손해이죠...

시드니시티 맛집 마끼아또 이탈리안 레스토랑 [내부링크]

ITALY RESTAURANT MACCHIATO [시드니 시티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마끼아또 오늘은 시드니 시티에 있는 이탈리아 맛집 마끼아또에 다녀 왔어요!! 위치는 시티 중앙에 위치 하고 있어서 찾기 쉬워요 (약도는 밑에..

호주에서 병원갈땐 gp먼저 찾아가자!! [내부링크]

호주여행이나 호주 워킹홀리데이로 오실 계획이나 워킹홀리데이로 오신분들은 꼭 알아야할 사실! 호주 안에서 아프면 어디로 가야할까??  당연히 병원이겠지만 호주는 다르다 병원의 종류가 매우 많다는 사실! 병..

호주공장 큐피버 접종방법과 큐피버 부작용 [내부링크]

호주 육가공 공장에서 일을 하고싶다면 Q-fever 예방주사를 맞아야 일을 할수 있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큐 피버 예방접종방법과 부작용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육가공 공장에..

호주 워킹홀리데이 에서 영어공부에 유용한 사이트 [내부링크]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가기전에 내가 이루고 싶었던 목적에는 영어공부가 있겠죠? 호주 워홀 가면서 영어와 돈 경험 여행 모두 잡는다면 성공이라는 말도 있듯이 그첫번째 관문인 영어공부 할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이민 와도 사용하는 일자리사이트 [내부링크]

최근들어 호주에 일자리 부족현상이 나타나면서 영주권을 취득할수 있는 비자인 457 비자도 폐지되었습니다. 호주에 오신분들은 모두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호주를 오셨겠죠?? 호주 유학으로 공부하러 오신분, 여..

호주여행정보 호주시드니여행코스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찾으면서 요즘 뜨는곳이 호주인데요. 호주는 자연친화적 환경과 너무춥지도 너무 덥지도 않은 날씨를 지니고 있으며 한국과 반대인 계절을 틈타 여름을 좋아하시는분은 한국이 겨울일때..

호주환율상승으로 알수있는 호주달러 전망 [내부링크]

호주달러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분이나 이민자분들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요소인데요. 최근들어 호주환율이 올라감에 따라 다시 워킹홀리데이를 가시는분들이 많아짐에 따라서 호주의 환율의 전망을 궁금해하..

[해외여행]호주 여행비자 ETA 혼자 신청하기 [내부링크]

호주에 가기위해 꼭 필요한 호주 여행 비자 전자 여행 허가증 ETA 를 혼자서 신청하는 방법을 배워 볼것이다. 호주에 출입 할려면 무조건 있어야하는 비자 이기 때문에 ETA 전자 비자없이 호주 공항에서 곤란 한..

호주 여행 가기전에 반드시 알고가자 [내부링크]

요즘들어 호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있습니다. 그이유는 친환경적인 대자연과 현대문화가 조화를 이루는곳은 호주이기 때문인데요. 현대적인 도시의 매력과 외곽으로 나갈수록 친자연에게 둘러쌓인 시..

호주 입국신고 호주반입금지 음식물과 호주 담배 제한 [내부링크]

사실 호주에 사는사람도 잘모르는 부분이라 제가 포스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워킹홀리데이나, 호주에 대해 여행하려고 계획하신분들은 꼭 읽고 가서 곤란한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모르는 내용은 블로..

워킹홀리데이 호주 각 지역 커뮤니티 사이트 주소 입니다 [내부링크]

커뮤니티 사이트는 정보를 공유하고 나누는 위한곳입니다. 특히 타지에서는 커뮤니티사이트가 없어서는 안될 존재인데요. 워킹홀리데이든 거기사는 주민이든 외로움과 정보를 나눔 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리..

워홀러아닌 사람도 알수있는 호주 457비자 폐지,tss비자 내용정리 [내부링크]

호주 457 비자가 폐지 되었는데요. 워홀러아닌 사람도 알수있는 호주 457 비자 페지 내용을 쉽게 이해할수있게 정리 해봤습니다.. 일단 457 비자가 무엇이냐면 워킹홀리데이비자 처럼 일을 할수 있는 비자며 이후..

티스토리 초대장 3장 공유합니다../마감 [내부링크]

다드리고싶으나 못드리는분들에게 죄송합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추억 [내부링크]

포스팅을 하다 질문받은 댓글들을 보니 문득 호주 워킹홀리데이 할때가 생가나네요.. 호주가 그립다보단 호주 워킹홀리데이가 그리워 또 가고싶네요 ㅠㅠ 호주에서 세컨비자까지 2년 다녀오고 이제 어느덧 자리를..

호주 워킹홀리데이 가야할지 고민된다면 정독합시다. [내부링크]

늦은나이에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고싶은데 같다와서 미래가 걱정된다면 ... 제가 호주는 어떠한곳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많은 블로그나 카폐 동호회를 들어가서 워킹홀리데이 후기를 보면 성공과 실패는..

호주달러 호주사는사람만아는 호주환율 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호주 달러에 대한 글입니다.. 전문성이있는 글이아니니 전문성이 있는 글을 찾는다면은 뒤로가기를 눌러도 좋습니다...ㅎㅎㅎ 저는 그냥 호주사람들은 달러의 미래를 어떻게 보고있는지..

초대장 7장 나눔합니다../ 마감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저에게 초대장 7장이남아서요 .. 정말 필요하신분들 댓글에 1. 왜 필요하신지. 2. 어떤 블로그를 꾸미고 싶으신지. 3.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읽고 선택하여 초대장 드리겠습니다... 정말 필요하신분만 요청해주..

호주로 이민을 꿈꾼다? 좋은점만 있는건 아닙니다. [내부링크]

참고로 이글은 퍼왔으며 정확한 출처는 잘몰르겠습니다... 이민을 생각하고 있다면 한번 쭉일어보셔도 좋을것같아서 퍼왔습니다.. 호주로 이민은 좋을수도 잇지만 나쁜점도 충분히 알고 가야한다는사실 ... 호주에..

인터넷으로 돈을 벌수있는 현실적인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집에서 할수 있는 돈버는 방법 은 뭐가 있을까요 ? 평범한 일자리는 이제 그만 나도 집에서할수있는 재태크 방법에대해 포스팅할거에요. 회사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ㅎㅎ 1. 재능기부 재능기부는 나의 재능과 능력..

워킹홀리데이 갔다온사람으로써 후기 조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질문과 조언을 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현실적인 조언을 써볼려고합니다.. 저의 경험담이니 믿으시거나 안믿으시거나 그건 자유지만 한번 읽어보삼.. 워킹홀리데이가면서 많은 결심과 선택..

호주 워킹홀리데이 영어와 여행 2마리 토끼 잡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가서 영어,여행 모두 즐기고 호주 워킹홀리데이 2배 즐기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일단 호주로 워킹 많이 가시는분들중에 영어도 잡고 돈도 벌고 여행도 하시겠다고 마음먹으신분들 많으..

극한직업1등 호주 바나나 농장 실체,후기 [내부링크]

전세계 통틀어 극한직업에 들어가는 바나나농장 후기 입니다.. 호주에 해본경험이 있고 상세히 알려드릴게요... 혹시나 바나나 농장에 들어가기전에 이글을 보고 간다면 도움이 되는글입니다. 세계적으로 바나나..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지역별특징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지역별 특징을 알려드릴게요 .무작정 워홀은 신청했지만 어느지역을 갈지 아직 못정했다면 이글 보고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쓴글입니다. 일단 호주는 크게 6개의 주와 2개의 테리토리로 나뉩니..

호주 멜버른에 가면 꼭 가봐야할 여행지. [내부링크]

호주는 살면서 한번 가볼까 말까 한 나라인데요. 제가 멜버른에 생활하면서 느낀 여행지 베스트만 선정해서 소개 시켜드릴거에요.. 짧게 여행을 가더라도 여기 만큼은 꼭 가야한다는 곳 베스트 3 을 꼽아서 포스팅..

호주 워킹홀리데이 도착하면 해야하는것은? 팁 알고가자.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면서 걱정이 많으신데요. 가면 뭐해야하나 어떤것부터 해야하는지 질문들이 많아서 그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을 써볼려고합니다.  힘드시게 결정 내리시고 준비도 많이 하고 가시지만 정작..

여자들 취향저격 게임 디즈니 매직킹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몇달전부터 시작한 게임 디즈니 매직킹덤 을 포스팅해볼게요 ! 저는 원래 디즈니와 픽사 같은 애니메이션 덕후이기도 하고 원래 키덜트나 디즈니 캐릭터를 좀 많이 애증하는 편이라 이..

호주 렌트 쉐어하우스 구하기 워홀러필독서. [내부링크]

호주에서 좋은 집구하기 포스팅입니다. 호주는 한집에 여러명 사는 쉐어 하우스가 생활화 되있는 문화인데요. 예를들면 집 소유주가 방3개짜리 집을 산다면 방1 에서는 자기가 살고 2,3방에 사람을 구해서 돈을..

해외여행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후기 [내부링크]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 필리핀! 그중에 세부 보홀섬과 세부 시티를 여행하고 왔는데요 세부 자유여행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 ^^ 저희는 호주에서 필리핀으로 가는 비행기를 탔는데요 세부 공항에 도..

호주 워킹홀리데이 질문 있다면 성실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나, 학생비자 일자리,농장. 지역 모두 친절하게 알려드릴게요.. 현실적으로 답변해드릴게요..

펑펑울고싶은날 보기 좋은영화 BEST [내부링크]

일에 치이고 삶에 치이고 사랑에 치이고 사람에 치이고 혼자 방안에 불 다 꺼놓고 슬픈 영화나 보며 펑펑 울고싶은날 우리 모두들 한번쯤은 다 있었잖아요? 오늘은 그런날 보기 좋은 우리들의 감성을 두드리고 눈..

클래시로얄 아레나 6 추천덱 보고 탈출하자 영상참조 [내부링크]

영상 만 보셔도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탈출하실겁니다. 아레나 6 추천덱입니다. 저는 이덱으로3500점 아레나10 까지 썼으며 아레나10 인 3500~4000 점까지 아직도 쓰고있습니다.  공격은 주..

스타벅스 할인의 모든것과 레전드 할인카드 정리 최대60% 할인받자. [내부링크]

스타벅스 많이 이용하시죠 ?? 저도 스타벅스 많이 이용하다보니 돈이 아까워서 정보를 모았거든요 여러분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어떤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스타벅스가 제 입맛에..

소중하고 아쉬운 농장후기 [내부링크]

워킹홀리데이 일명 워홀을 갓다왔는데 아쉽고 소중했던 호주의 2년 생활이 그리운 밤이네요. 워홀가기전에는 매우 무섭고 설레고 떨렸지만 막상가보니 정말 쉽고 재미있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행기를 타보..

일반인의 현실적인 호주의 장단점 입니다. [내부링크]

한국과 비교하여 호주의 장단점을 포스팅할것입니다. 호주는 워킹홀리데이로도 유명한 나라라서 인기가 많지만 장단점도 모르고 무작정 떠날수는 없죠. 그래서 한국과 비교하여 장단점을 알려드릴게요. 호주의장..

호주 페이 시급제와 능력제 특징 알고가자 [내부링크]

호주에서는 2가지 방법으로 돈이 지급되는데요. 거의 농장에서만 이렇게 지급이되며 거의 시급이나 일당으로 돈을 지급 받습니다. 그럼에도 능력제를 좋아하는사람은 능력제를 찾는데요. 그이유는 단기간에 고수..

다이어트쥬스.디톡스 해독쥬스 효능 알고 50kg 살빼자 [내부링크]

최근 인기 절정인 해독쥬스에 대해서 포스팅할건데요 해독쥬스가 인기절정인 이유는 아무래도 다이어트 빠른효과가 있다는 이유 때문아닐까요 ? 어떠한 분은 해독쥬스를 먹고 50kg 를 뺏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해..

커플들의 숙제,데이트 비용 아끼기 절약방법 [내부링크]

현대시대의 가장 큰숙제 데이트비용인데요 데이트비용을 위해 아르바이트 한 경험이 대략 53퍼센트인데요. 한푼한푼 내고나서 집에 가서 계산해보면 엄청난 압박감으로 돌아오게 되는데요. 계속 이러한 상황의 일..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독서 호주의 장점 알고 가자. [내부링크]

호주의 장점 1. 땅은 넓고 인구는 적다. 선진국. 호주는 교육 금융 법률 의료 과학 정보기술 에 있어서 세계최고수준을 나타내는 나라이며 워킹홀리데이로 많은 나라에서 올만큼 가장 인기도 있으며 문화 유통을..

커피의 효능. 커피의 장단점 알고 마셔요. [내부링크]

커피의 장점 1. 노화방지 커피에는 비타민B,칼륨,엽산 영양소와 높은 상화방지제가 들어있어 노화방지에 도움이됩니다. 2. 피로회복과 당뇨 예방 흔히 알고 계신 카폐인때문인데요.카페인은 당뇨에 걸릴확율을 낮..

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 BEST [내부링크]

죽기전에 봐야할 영화 BEST [LEON 1994] 제가 꼽은 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 그 첫 번째는 바로 레옹인데요 검정코트 검정 모자에 동그란 검정 선글라스 심각하게 생긴 킬러 레옹과 어느날 갑자기 그의 집에 문을..

짠돌이 재태크 짠테크 알고 돈모으자. [내부링크]

짠돌이 재태크라 해서 일상생활에서 평범하게 얻을수있는 작은 투자인데요. 짠돌이+재테크의 합성어입니다. 짠돌이 재태크는 평소에 하는 행동을 절약하면서 작은 행동 변화에 따라서 돈을 절약하는 행위입니다...

클래시로얄 전설카드 획득방법 [내부링크]

전설 카드 얻는 방법을 포스팅 한건데요 . 전설카드 100프로 얻는방법 과 획득할수 있는방법 알려드릴게요 .무과금을 하여도 가능한 방법입니다 . 저같은경우는 슈마상 도 열어보고 영웅상자와 전설상자도 열어본..

워킹홀리데이 알고 가면 좋을것들. [내부링크]

요즘에 워홀로 많은 나라가 풀리면서 여러 방면에서 갈수있는 기회가 많아 젔는데요. 워킹홀리데이는 누구나 처음 가는곳이며 저도 모르고 가서 아쉬웠던게 너무 많아서 포스팅 해볼게요 처음가셔서 우려가 많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현실적인 돈관리와 돈모으기 팁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려고 마음 먹으신분들은 꼭보시면 도움되는 글입니다. 일자리와는 무관하며 재태크 방법을 알려드리는겁니다. 의지가 없으면 불가능하며 현실적인방법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제 경험상 이야..

호주워킹홀리데이 농장정보와 수입과 장단점 [내부링크]

호주 워홀러분들을 위한 농장 정보를 올릴건데요. 제가 겪었던 농장 정보를 통해서 눈으로보고 제가 겪었던 정보를 통해서 정확한 정보만 포스팅하겠습니다.ㅋㅋ 첫번째는 바나나 농장입니다. 제가 일헀던 바나나..

입냄새 자가진단법과 원인과 제거법 [내부링크]

입냄새 자가진단법과 원인과 제거 하는법을 가르켜드릴게요. 상대방이 엄청 잘생기고 이뻐서 관심이 있는데 상대방이 입냄새가 난다면 확 깨겠죠?? 특히 가까이 에서 이야기하면 냄새나고 첫인상에서 입냄새가 강..

해외여행,호주 워킹홀리데이 진실 혹은 거짓 [내부링크]

호주에대한 궁금증에 대해서 알려드릴건데요.. 갔다온 사람으로써 아는 지식으로만 알려드릴거구요. 기준은 친구들이나 주변에서 물어보는 질문들로 대답해드릴게요... 1 . 호주는 정말 시급이 높은가?? 시급 깡..

해외 여행 호주여행기 [천모모 시드니를 가다! 2편] 야생캥거루 서식지 모리셋파크와 라페루즈를 가다! [내부링크]

시드니 여행 그 두번째 ! 오늘은 야생 캥거루의 서식지 모리셋 파크와 미션임파서블 촬영지인 라페루즈를 여행했던 걸 포스팅 해볼게요 일단 많은분들이 호주 하면 캥거루! 보는거 많이 로망으로 꼽잖아요? 호주가..

내인생의 첫 자취방 잘 알고 구하자! 원룸구할떄 유의점 팁 [내부링크]

오늘은 자취방이나 원룸을 구할때 꼭 알아둬야할것들  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방이나,원룸구할때 유의점과 팁 에대해서 알아볼꺼에요. 저랑 가장 친한친구가 이번에 집주인한테 보증금을 떼먹히는 사건이..

워킹홀리데이 호주 딸기농장 실체와 후기. [내부링크]

호주 딸기농장에 대해서 후기를 써볼껀데요 호주에 가면 필수코스 라고 할수 있는데 농장후기들을 점차 써드릴껀데요. 첫번째는 딸기 농장 후기입니다. 많은 농장 종류가 있지만 첫번째 후기는 딸기입니다. 일단..

신용카드 혜택 알고 사용하자!! [신한카드 편] 스타벅스,교통 할인 [내부링크]

오늘은 신용카드 혜택 알고 사용하자!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볼게요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신용카드는 저축의 절대적인 방해꾼 우리를 현금 거지로 만드는 일등공신 이라고 애초에 멀리하려는 분들도 많죠~ 그런데..

클래시로얄 아레나6,7덱 아레나 10까지쓸수있는덱 [내부링크]

아레나 6 쓸수있는덱 이고요 저는 3500 에 서 4000점 왓다갔다 하는 점수인데 이덱으로 써도 충분히 이기고있습니다 . 토너먼트 도전에서도 충분히 이길수 있으니 저의공략 보고 여러분도 꼭 점수상승 하셨으면..

연예인들도 하는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과 센스있는 선물 [내부링크]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사서 선남선녀 되는 법을 포스팅해볼게요. 1. 캔들과 디퓨즈 사실 요건 흔한 선물일수도 있습니다. 캔들이나 디퓨저 같은 방향제가 집들이 선물로 실제로 인기가 가장많다고하는데요 받는..

임신일까 아닐까? 임신 초기 증상 알아보고 초기대응하자 . [내부링크]

첫 임신이라면 지금 임신상태인지 아닌지 알기가 어려운데요 그래서 강제적으로 유산이 되지 않게 각별히 조심하여야 합니다. 임신 초기증상이 딱히 정해저 있지 않고 개인마다 다를수 있는데 초기증상을 알아야..

아이폰 돈버는 어플,앱 허니 스크린 팁과,공략 [내부링크]

  보시면 아시겠지만 앱스토어도 설치가 가능하답니다. 잠금화면을 넘겨서 포인트 쌓는형식인데 그냥 꺼도 0~5원 적립됨. 솔직히 언젠간 쌓이겠다라는 마음으로 하고있음 왜냐면 가만히 있는것보단 좋을꺼같단..

삼겹살데이를 맞이해 대형마트할인 내용과 좋은 고기 고르는법 [내부링크]

3월 3일은 삼겹살 데이이다 3월3일 삼겹살데이는 2002년 돼지콜레라와 구제역에 의해서 돼지고기 소비가 안되서 2003년 3월 3일부터 삼겹살데이를 지정해서 지금 현재까지 할인행사를 쭈욱 하고있으니 알아두면..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분야별 수입과 후기 [내부링크]

호주에 가면 대표적인 호주 일자리에 대해서 수입과 특징 장단점등등 알려드릴건데요 주관적이고 실제로 해봤던 일만 쓸테니 골라서 읽어 보시면 되겠네요 호주에서 유명한? 일만 후기냄겨볼게요 ㅋ 요즘에는 헬..

호주 교통법과 운전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호주 렌트카 여행 [내부링크]

이번포스팅은 호주 여행이나 호주에서 자동차를 렌트하셔서 돌아 댕기실분들은 위한 포스팅이에요 ㅋㅋㅋ 이민자분들은 저보다 더 많아 아시겠고 차를 살려고하는 워홀러분들도 도움이 많이 되시곘네요 저보다 운..

호주안의 숙제 중고차 고르기 중고차부터 호주 시작!!! [내부링크]

호주안에서 저는 차를 먼저 사는걸 추천드리는데요.. 돈이든 이동이든 여행이든 모든지 차가 있으면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저같은경우는 호주에서 차를 3대나 샀었는데요 자동차가 있어야만 정말 호주생활이 재미..

호주 워킹홀리데이 알고 가자 후기와 실체..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에 대해서 써볼껀데요.. 워킹홀리데이 해보자!, 다른나라에서 한번 살아보자. 이러신분들을 위한 글이에요.. ㅎㅎ 워킹홀리데이는 많은분들이 가실려고 생각하고 그만큼 빨리접는 생각인데요....

요즘핫한 모바일 게임 클래시로얄 무과금,과금 빨리 고수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오늘은 클래시로얄 단기간에 고득점 점수 되는법 을 알아볼게요 저는 엄청난 고수는 아닌데 그래도 단기간에 아레나 10을 찍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어떤 덱을 써야되고 이런건 말씀안드리겠..

ktx 할인받는방법 알어?? 알고 최대 50% 반값 할인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에요 이번에는 ktx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저두 많이애용하는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카드 많고 이런걸 싫어해서 카드로 할인받는건 제외하겠습니다.. 일단 코레일 홈페이지 접..

호주로 여행 갈때 꼭 가져가야할 한국물품 과 호주에서 꼭 사와야할 물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에요 오늘은 호주에 가기전 한국에서 꼭 챙겨가야 할 것들과 호주에서 한국에 올때 꼭 사와야할 것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호주 가려고 준비하시는 분들 ! 호주에서 곧 한국 으로 귀국 하시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팁 과 호주생활 팁 [내부링크]

워킹홀리데이 준비! 호주 제대로 알고 떠나자 !! 호주 워킹홀리데이 꿀tip 지금부터 모모가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모모에요~ 오늘은 곧 워킹홀리데이를 떠날예정이신 예비워홀러분들을 위해 워킹..

벚꽃의 계절이 온다. 벚꽃개화시기 와 벚꽃 축제시기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 에요 이제 대한민국도 벛꽃의 계절이 다가오는데요 벚꽃축제를 가더라고 언제 꽃이피고 어디서 축제를 하는지 알고 가셔야겠죠?? 짜잔!!!!!!!!!!!!!!!!!!!!!!!!!! 이게바로 지역마다 벚꽃이 언..

해외여행 호주 여행기 [천모모 시드니를 가다!] [내부링크]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시드니" 천모모 시드니를 가다! 안녕하세요~천모모에요!  다들 불금은 잘 보내셨나요~?? 봄이 오는듯 하더니 다시 좀 날씨가 쌀쌀해 졌죠? ㅎㅎㅎㅎ 호주 여행기 첫 포스팅 이후에..

집에서 누워서 돈벌기 돈버는 어플 2번째 허니스크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에요 ㅋ ㅋㅋㅋㅋ 돈버는 어플 2번째 포스팅입니다 . 첫번째는 방치타임 이구 두번째는 허니스크린이에요 제가 모두다 쓰는 어플입니다 이거 장금 장치 어플이에요 바로 이어플인데요.. 이름..

집에서돈버는 어플 휴대폰으로 돈버는방법 소개해드릴게요 !방치타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천모모에요 오늘은!집에서!누워서!돈버는! 방법을 가르쳐드릴건데요 ^^ 바로 어플을 통해서 돈을버는 방법!! 요즘에는 돈버는 어플이 상당히 많은편인데 그중에서도! 모모의 개인적인 생각에 제일..

호주초기준비 호주은행 계좌 수수료와 이자율 알아보고만들자 [내부링크]

ㅋ 호주는 대표적으로 4대은행이 있는데요. 과연 어떤은행이 유용한지 알아보고 수수료와 이자율 각은행마다의 특징을 알아볼거에요 첫번쨰는 커몬웰스뱅크 commonwealth bank 입니다. 호주에 제일많은 atm 기를..

해외 여행 호주여행기 [천모모, 브리즈번 시티를 가다!]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모모에요 대망의 첫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 오늘은 호주의 대표적인 브리즈번 시티 여행을 다녀왔던 후기를 포스팅 해볼게요! 지금으로 부터 약 3년전 보라카이로 첫 해외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잔고증명 필수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정보를 알아보다가 신기한 사실을 발견했답니다. 바로 이제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신청하는데 있어서 호주돈aud5000불 잔고 인증을 필수로 해야한답니다. 바로 4월18일부터 이런증명이 생겼..

[호주워킹홀리데이]호주교통 주차표지판 읽고 호주여행가자 [내부링크]

최근들어 친환경적인 호주로 여행을 가는사람이 급증했는데요. 호주는 길이 반대인것은 아시나요 ?? 호주에서 렌트카 빌려서 여행하면서 멋진 자연을 보는 건 호주여행의 필수코스 인데요.저도 멜버른에서 부터 24..

신조어 시발비용 에대해서 아시나요 ?? 뜻이 아주 공감된다...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웃긴말을 사람들이 하길래 검색해보니 너무 공감되고 웃겨서 알려드릴려고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비용 이란 ㅋㅋ 내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으면 쓰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