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2-6955의 등록된 링크

 100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GAIQ]구글 어린이널리틱스 자격증 합격 후기(기출문재공유/국한어응시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의 키위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제가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 인증 시험, 즉 GAIQ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어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사실 이 자격증은 상당히 공신력이 있어서 인정받을 자격은 아니지..

[72,000원] TheraBreath (매진이다박) 테라브레스 편도결석 치료 키트 5종 [내부링크]

> TheraBreath테라 브레스 편도 결석 치료 키트 5종 가격:72,000원 보기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 당신즈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재제공 받고 있습니다.

모토로라 폴더블폰 마캐팅 모토로라 레이저폰 귀환 [내부링크]

모토로라 폴더블폰 마커팅 모토로라 레이저폰 귀환 안녕하세요 수호 에이전시입니다오가의 매일 소개하는 머캐팅/마케팅/기획/소재/콘텐츠는 모토로라의 폴더블 폰 머캐팅입니다.아직 출시 전 계획이기 때문에 많..

사진유출 스캔들 충격 랭킹 TOP30-26 [내부링크]

하나폰 랭킹 사이트에서 봤는데, 모르는 스캔들도 많아요.저번에 일어난 스캔들이 많아서 본 적도 많을거에요. 후후. > 30위는 마치오 도리요 후지 텔레비전 아나운서이었죠. > 유부남과 불륜이 탄로나, 사진이 유..

자율주행차와 윤리적 딜레마 [내부링크]

> > 도덕적 소견을 묻는 아주 유명한 질문을 하한선으로 던져본다. 그대는 브레이크가 동네 열차 기관사다. 기차는 선로에서 작업 중인 인부 5명을 향해서 맹렬히 달리고 있다. 그대로 달리면 인부 5명을 해치게..

넷플릭스 다큐 추천 - 빙하를 그러므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줄거리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 작가 지에이프니 다스 발로 그는 2005년 지구 기후 뵤은쵸은 루루 잘 보일 사진을 찍다 달라고 합니다 무를 안고 북극으로 가는 것이다. 평소 기후의 변천을 믿지 않고, 자연을..

방탄소년단 진 | #진 HuffPostKorea Article - 방탄소년단 진이 '절 중의 절' 그랜절을 선보였다 (ღ˘˘ღ)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진News-#진HuffPostKoreaArticle-방탄소년단진이 '절안의 절'을 선보였다. [30 Oct 2019](ღ˘ ˘ღ) > BTS presents the"Grand jeol(bow)"The world tour lasted for a하나-year and 2-month..

소음주운전강화대책 - 최고 수위 징계 기준! 이야~~ [내부링크]

> 안녕~청렴부산이다 '안전이 청렴합니다' 오거의 매일 다 같이 만나는 주제는요! '음주운전 징계 강화 대책'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지난해 해운대에서 발생한 음주운전 사건은 전 국민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음..

191221 펭수 인스타그램 업~ 인투디펭노운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펜스이미지 #펜스인스타그램 > > > > > > > 잉토우디펭노웅 #남극 왕국#펜스 왕국#순대국#울트라 자이언트 펜스#비발디 파크는 스노 위 랜드#썰매#스키#눈. 추출물#ice#아이 스크림# 맛있 https:..

[2019/10/16] 2027년 자율주행 상용화 文, 이번엔 현대차 찾아 "2027년 자율주행車 상용화" 이야~~ [내부링크]

미래 차의 국가 비전 선포식 참석, 조국의 악재를 쓸고 경제 드라이브 2027년 자율 주행 상용화 문제인 대통령이 151미래 챠상 오프 국가 비전 선포식에 참석하고"세계에서 가장 가장 이미 니시 자율..

아스달 연대기 8화, 2019년 6월 23일, tvN, 스포, 해석, 쿠키, 시청률 이야… [내부링크]

> 아스달 연대기 8화 스토리, 쑥과 마가의 매일 음악이 묘하게 캐릭터별 분량을 정리하고 있다. 그래서 초반에 예기가 많으면 후반에는 거의 많은 과로가 오지 않는다. 노화는 안과에서 계속 과인된다. 그러나 다..

넷플릭스 한영 동시자막, 통합자막, 구간반복 설정 비법/양킹쉐도잉 확인 [내부링크]

영어회화 공부는 매년 새해 다짐입니다.작년부터 혼자서 인강을 듣고 있는 본인의 미드를 보거나 하면서 여러가지 영어공부방법을 들어보았더니 영킹씨의 유튜브를 알게된 양김씨가 미드섀도잉으로 영어회화 실..

[자율 주행 배달로봇]jetson nano-ROS-아두이노 !! [내부링크]

직접적인 모터 제어에는 아두이노를 사용하기 때문에 jetson nano를 통해 아두이노를 컨트롤해야 합니다. > jetson nano에 아두이노를 설치하고 usb로 연결한다. 아두이노에 ROS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 넷플릭스 위쳐 ㄱㅁㅅㄴㄲ 정답은? 좋네요 [내부링크]

> #카카오 페이지#넷플릭스#우이쯔챠ー캬쯔슈 인수권 증정"퀴즈 이벤트"new판타지 시대를 열'우이쯔챠ー'의 작품 속의 직업은?""공포에서 태어나고 자신의 괴물을 죽이려고 괴물이 된 '우이쯔챠ー'#게롤토 직업은?..

20.02.일2.잊지마 2월 일8일 제이홉생일 국민은행 BTS2적금 추천번호 2일94003763 대박이네 [내부링크]

1달 생활비를 다 쓰고 남은 돈을 모으면 적금에 가입했다. 실제로 금리가 거기라서 그냥 내가 가기 좋고 앱 쓰기 좋은 국민은행에서 표결! 요즘 진짜 신기하다. 비대면에서도 적금이 가능하다니! , 일단 이것 저것..

소청심사변호사, 경찰 및 소방관 등 공무원 소리주운전 처벌과 징계 절차는? 볼까요 [내부링크]

> 이처럼 제복공무원(소방관, 경찰, 군인) 외에 교사, 국가, 지방공무원이 소매주 때문에 단속 적발될 경우 두 가지 절차가 진행됩니다. 우선 1반의 인과 함께 경찰 연구에서 재판을 받는 형사 처벌 과정과 공무원..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기간 도움받기 확인 [내부링크]

음주 운전 취소 기간은 구제할 수 있는지, 어떤 과인이라도 술을 마시고 차를 운행한다는 것은 법률로 엄밀하게 결정하고 있습니다. 미쿡의 경우는 주마다 적용되지만 엄격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버지니아..

아우디 전세계 최초 자율주행 레벨3 차량 발매준비중 봅시다 [내부링크]

전기 자동차와 함께 차세대 기술로 꼽힌다 자율 주행 기술 개발을 위에 전 세계 자동차 메이커가 개발을 서두르고 있지만 독쵸쯔동셍디이 자율 주행 수준 3기술을 완성한 것으로 보인다 > 자율 주행에는 기술 수준..

갈갈이 개그맨, 박준형이 의견하는 와이즈캠프는? 볼까요 [내부링크]

얼마 전 개그콘서트에 복귀한 개그맨 박준영 씨! 박준 군도 와이즈 캠프의 부모라는 사실 아시잖아요.박준 군이 소견하는 와이즈 캠프! 볼까요? > > 공부하는 연습을 길러서 공부에 친숙하게 다가갔으면 좋겠다고..

20하나9 자율주행모빌리티 국제컨퍼런스 그 이후 봅시다 [내부링크]

열기가 뜨거웠다 20하나 9년 하나 0월 29개.컨퍼런스 이후 세종시에 대한 흥미와 자율주행 상용화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언론이 주목한 세종 자율주행 모빌리티 국제 컨퍼런스! > > 수많은 언론..

파리 샤를 드 골 공항 2F 터미널 시설, 모바일 보딩패스, 면세점, 기념품 샵, 공항 내 식당, 파리 -> 빌바오 에어프랑스 탑승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리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여러 가지 필요한 모든 정보를 모아서 알려드리는 '파리젠느 Parisienne'입니다.파리 관광을 마치고 다른 유럽 도시로 향하는 길! 교통 수단으로서 기차를 고려할..

[래그대엘레나쁘지않아의 공부블로그] 공부 자율주행모드 !! [내부링크]

웹툰'가우스 전자'시즌 3 399말을 보면 이런 소스 토리이 본인 온다.하고 싶지 않는 1, 귀찮은 1이 나는 대로 작은 내가(예민하며 현명한 미니의 높은 봉 인 룰( 둔하고 게으른 점보를)조종합니다 생각하여 > 점보..

부러진 발목이 자율 주행의 잠재력을 일깨워 주었다?! !! [내부링크]

> 요즘은 더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시간과 방법에 관한 사항 우리가 함께 하나가 된다면 더 빨리 갈 것이고,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깨닫게 될 것. 독점 엔지니어링으로 유명한 업계에서도, 많은 작은 기업들이 솔..

[사랑의 불시착 16회 예고] 15회 요약 및 마지막회 결이스토리은 역대급 새드엔딩?해피엔딩?/사불착 재방송 시간과 시청률/손예진 현빈 패션/OST 송가인,거미,윤미래,어린이유,세정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지상파보다 더 많은 유행을 이끌고 있는 케이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바로 마지막회입니다.왜 지상파보다 지나친 유행이 많은가. 시청률 팩트도 다뤄보겠습니다.금 1의 주제는 크게 4가지로 자..

[BTS] HOUSE OF BTS: BTS 팝업스토어 방문!(191217) ?? [내부링크]

그동안 논문에 1에 이것 저것 바빴다는 이유로 팝업 스토어 방문을 미루다..대학원 아미 선생님들과 시험 시즌을 맞아 논현에 갔어...!봉잉룰 포함하고 쵸쯔발 문인 세 사람은 평1이니까 night 먹고 놀놀하에 들어..

[유플레어스/U+프로야구5G] LG V50 개봉기 및 LG U+ 5G 요금제 알아보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미입니다.어제 예고한 대로 오거의 매일 V50개봉기를 시작하기 전에 폴더블 폰과 듀얼 디스플레이, 스마트 폰에 대한 언급을 좀 해야겠어요. 올해 초 경쟁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폴더블폰을 유출했을..

애드센스 2채널 신청 완료됨 ㅎ 볼까요 [내부링크]

이 때문에 며칠 고생했구나..;;아직 수익 창출 기준도 안 되는 채널이지만;2채널 신청할 때 주의 사항은 앞으로 글을 적으로부터 스토리보다 하고 해결된 화면^^ > 애드센스본채널의것으로접속되어있습니다.^^..

sound주운전 소견서,진정서,반성문,탄원서 등 구제방법에 대한 서류준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음주운전 의견서, 진성서, 반성문, 탄원서 등 구제 비법에 대한 준비 #음주운전 의견서 #음주운전 진정서 #음주운전 반성문 #음주운전 탄원서 #음주운전 구제법 #음주운전 구제 준비 #음주운전 구제서류 > 안녕하..

[부산 콘서트] 내하나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이브콘서트 - 벡스코(BEXCO) 제하나전시장 20하나9.7.하나3 "하나00억 트롯걸들의 감동과 전율의 무대" 송가인, 홍자, 정미애 외 출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스타들의 "앞으로 날은 실수 트로트"전국 투어 라이브 콘서트 > 저의 하나는 미스트로트 부산 콘서트를 소개합니다. 미스트 로트 부산 곳 ..

넷플릭스 <위쳐> 티저 예고편 와~~ [내부링크]

> 샌디에이고 코믹콘을 통해 유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저의 티저 예고편이 유출됐습니다. 그런데 국내 티저 예고편에서 번역 오류가 있었는데요. 수정해서 다시 올렸네요. 위처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

(유아소리악) 킨더노래이 수학 및 논리적 사건능력 발달에 주는 영향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아기 노래 프로그램, 킨더음악입니다. 킨더 뮤직은 출생에서 만 7세에 이르는 아이들의 연령별 모든 발달을 고려하고 음악을 부르는 것(Singing) 듣기(Listening), 악기의 연주(Instrument)동..

필리핀 화산 항공기 운항 중단 세부는 괜찮다네요. 좋네요 [내부링크]

호주의 산불 뉴스에 이어 필리핀 화산 소식이다.현재 필리핀 화산으로 인해 운항이 중단되었습니다.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폭발이 쵸쯔오쟈싱 근거의 주민 8000여명이 대피한 상태다. > 수도 바닥에서 화산이 폭..

갱년기 증후군 원인 증상 치료 이야… [내부링크]

갱년기 증후군은 난소 기능이 정지하는 폐경 전후로, 본인 외 본인은 다양합니다.상처 증상으로 난소에서 여성 호르몬이 발생하지 않으며, 급격히 여성 호르몬이 감소하여 발현합니다. 주로 50세 전후로 폐경기가..

신논현이비인후과 편도결석 제거비용 및 수술비결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짧은 대기 시 때 간소한 절차, 충분한 설명, 확실한 치료당 1입원과 퇴원을 약속한 신논현 이비인후과, 연세 즉각 이비인후과이다. 오한 씨는 편도 결석 제거 비용과 수술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넷플릭스] 위쳐가 된 슈퍼맨 - 위쳐(The Witcher) 시즌 1 리뷰 좋네요 [내부링크]

동명의 소설과 동명의 게이를 원작으로 하며,<데어 데블><디펭돘다><엄브렐러 아카데미>을 총 제작한 로랑 슈미트(Lauren Schmidt)이 책이다 프로듀서를 맡은 넷플릭스(Netflix)의 왕좌 예대로 기대된 작품,<우이..

고지혈증에좋은소리식 5가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잇파들!!금지할지는 고지혈증에 좋은 소리식 5개 조사하겠습니다 :) > 고지혈증은 심근경색과 협심증 등 심장 질환의 가장 중요한 원인입니다.뇌졸중의 5개 가운데 가게지 않아이키도합니다(눈물)..

시나쁘지않아리오도 없이 만든 작품이 볼까요 [내부링크]

어디선가 한 번쯤 봤을 세계적인 작품들을 역시 다른 시선으로 그린 작가 크리스 조던을 아시잖아요. 100번 이상 전시와 강연 등을 통해서 환경 예술 사진 분야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가진 작가입니다. 플라스틱 세..

COS 자격증(코딩활용능력) 3급 시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시험 주최로 잘 알려진 공식 YBMIT에서 주관하는 코딩활용능력 자격증 시험입니다.COS(Coding Specialist)시험은 Scratch 2.0/Entry한가지.5.4둘 중 하나 가지게 된 버전을 선택..

[유튜브로 돈벌기] 구글 ~~ [내부링크]

블로그 하시는 분들 중에 네이버에서 에드포스트 수입이 들어오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이번에는 유튜브로 돈을 버는 구글의 자녀 도센스 연동 비결을 알아보겠습니다.요즘에는 콘텐츠만 있으면 누구나 유튜브 스..

[혈액순환에좋은비트즙]생과 ~~ [내부링크]

레드비트주스, 비트주스, 레드비트주스 추천, 레드비트추출물 효능, 레드비트주스 효능, 레드비트원액, 비트추출물, 비트원액, 레드비트착즙 > 안녕하세요 튼튼한 마음입니다. > 사실 저는 건강에 좋은 걸 먹는..

감기 두드러기 축농증 구내염을 앓 !! [내부링크]

감기, 두드러기, 축농증, 구내염을 앓는 아기[제주 온기, 소음은 한의원] 수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감기 증상을 보이는 아이들이 있습니다.콧물 인후 통증이나 기침 등의 증상이 있지만, 병원에서 약으로 먹으면 나..

갱년기 여성일수록 주의! 갑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근 부쩍 추워졌기 때문에 감기 환자가 많아졌습니다. 남달리 추위를 느끼고, 감기 증상도 평소보다 길기 때문에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특히 중년 여성의 경우 갱년기 증상과 비슷해 치료시..

[사이코와 소시오패스의 사랑] 빌어먹을 세상따위 후기 (부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etflix Fisting을 가져온 파트너 희입니다.이제 음반리뷰는 안 될 것 같은데 어떤 리뷰를 올릴까 하고 견해를 밝혔고, 주위 사람들의 추천으로 넷플릭스 필링을 가져왔습니다! 서투른 설명이 없어도..

2019 3월과 4월 1상, 자신의 봄 (어린아이폰 리퍼, 영화 확인 [내부링크]

스트레스 최고조인 요즘 느낌을 해결하기 때문에 1상을 쓰고 본다@.@ > 3월 문화의 날!회사에서 영화를 보러 갔다.돈 봤는데 재밌어.~~류준열 마시チェ비글리는 시큼하지만, 나는 같은 조의 포남과 안티엔스를 사..

국제 프랑스 자수 협 좋구만 [내부링크]

국제 프랑스 자수 협회 자격증 1정 국제 프랑스 자수 협회가 출범 2년을 지쟈싱묘 프랑스 자수 마스터를 배출함으로써 프랑스 자수 전문성을 가진 의 주역으로 현장에서 빛을 발하고..

[개다래효능] 강원도 자연산 개다래 와~~ [내부링크]

오랜만이네. 강원도 양양 현지에서 개나리 신제품이 들어왔네요. 올 상반기 개타비에 대한 포스팅 이후 이번이 첫 음이 될 것 같습니다. 다래나무는 가지과의 뿌리가 아닌 열매를 사용하는 약초로 다른 염소로 충..

[WPC] 농 볼께요 [내부링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보충제의 생산·판매를 위한 솔직한 성분. 다양한 단백질 원료 중 내 몸에 꼭 맞는 단백질, 탄수화물 등 다양한 보충제를 내가 찾던 성분을 파악하여 적당히 선택하세요! > WPC농축 유청..

반려동물 녹내장 생기는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동탄, 동물 병원 2개세기 동물 병원입니다.오가의 매일 애완 동물의 녹내장에 대해 그 원인과 증상은 어떤지 알아 보겠습니다.:) > 녹내장은? 녹내장은 안구의 압력이 상승하고 시신경이 압박돼 시력..

갑상선기능검사 ~처럼 [내부링크]

겨울이 되어 더 심해진 PM2.5!이 PM2.5때문에 기관지에 비상이 걸렸는데 목이 아프다는 분은 정예기가 많다고 합니다.이렇게 눈이 간질간질하는 분들도 있고 비염이 더 심해지는 것도 있겠지만 꼭 PM2.5전용의 탈..

갑상선암 - 세침검사 및 수 봅시다 [내부링크]

intro. 제가 가진 병에 대해~누군가 완치해서 과인서를 들려주는 후기만큼 안심이 되고 고마운 것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갑상선암 수술 한달이 지난 요즘~아직 갈 길이 멀지만~갑상선암 수술을 앞두고 계신 여..

편도 부었을때, 편도 좋네요 [내부링크]

> 하나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는 등의 이유로 상기도 염증이 생기기 쉽습니다. 특히 목구멍의 안쪽, 코 뒤에 위치한 '편도'가 염증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편도선염은 바이러스 자신의 세균에..

산업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 자 ?? [내부링크]

산업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증 시험조건 일정에 맞춰! > 안녕하세요 Mentos_Team 정부 기술증 전담 조교입니다. -D오상시에도 그랬듯이 여러분과 소통하는 주제로는 다양한 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산업안전산업기사..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지혈증 좋구만 [내부링크]

혈액 속에 기름 성분인 지질이 많아진 상태를 '고지혈증'이라고 하면 지혈증이 지속되면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침착되어 덩어리를 형성하고 점점 커져서 혈액이 지본인지는 통로를 좁게 합니다.동맥이 좁아 지면..

후(後)석증 다스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위장 기능을 튼튼하게 하고 후석증의 후유증 극복을 돕는 쓴맛을 사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이번에 공부하면서, "쯔루바키나물, 나물" 정도로 쉽게 소견하고 살았는데, 어떤 분에게는 정내용 소중한 약이 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