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397의 등록된 링크

 10039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9건입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 바로가기 [내부링크]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 바로가기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알뜰장터 부동산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중장년층에서는 벼룩시장 신문을 많이들 이용하셔서 좀 더 좋은 일자리를 알아보시고 계실텐데요. 벼룩시장 교차로신문 외에도 진도군에는 진도군청 벼룩시장이 활발하게 운영이 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알고싶어하는 알짜 일자리정보, 부동산 정보를 한눈에 쉽게 알아보기 쉽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검색사이트에서 '진도군청'을 입력해서 접속하시거나 아래에 버튼을 눌러서 벼룩시장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진도군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메뉴에서 "참여마당" 이라는 곳을 가시면 벼룩시장 메뉴가 보이실 겁..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인스타 출연진 방송시간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인스타 안녕하세요. 지난주 처음 방영한 하트시그널4에 엄청 이쁘신 분이 나오신다고 하여 본방사수를 하였습니다. 하트시그널은 벌써 4회차를 맞은 유명한 연예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데요. 예전에 짝부터 지금 한창 유명한 나는솔로 처럼 몇명의 출연진들끼리 한달간 숙박을 하면서 서로간의 연애감정을 싹틔워 최종적으로 연인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방송시간은 매주 저녁 수요일 오후 10:30분에 채널A에서 방영합니다. 16부작으로 편성되어있구요. 23년 5월17일 부터 23년 8월30일까지 방영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와 시간이 겹쳐서 아쉬운분들은 괜찮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나는솔로와 하트시그널4를 바로 업데이트 해주기 때문이죠. ㅎㅎ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은 한겨레, 신민규, ..

대전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내부링크]

대전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생활정보지로 유명한 교차로신문을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볼수 있다는거 아시나요? 바로 종이신문을 똑같이 볼수 있는 ebook을 통하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전교차로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지역들 보다 대전교차로 신문은 보는법이 훨씬 간단한데요. 우선 네이버에서 대전 교차로 신문 이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그러면 대전교차로닷컴 이라는 것이 보이실텐데요. 저기를 눌러서 들어가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교차로닷컴 (대전지역)의 홈페이지가 화면에 나타나게 됩니다. 왼쪽 중간쯤에 교차로신문 모양의 이미지가 있을겁니다. 저기 신문이미지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화면에 팝업창이 뜨면서 종이신문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

일요일 당번 약국, 야간 약국 찾기 :: 명절 연휴 공휴일 문 여는 약국 [내부링크]

일요일 당번 약국, 야간 약국 찾기 :: 명절 연휴 공휴일 문 여는 약국 (휴일 지킴이 약국) 오늘은 주말, 일요일, 공휴일, 명절연휴에 운영하는 약국이 어디있는지 찾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약국은 월요일~토요일까지만 운영하는데요. 그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아플때 병원 응급실을 가기도 애매하고 일반병원은 문을 안열고 해서 고통을 많이 겪고 계시다고 합니다. 이렇다보니 일요일에도 운영하는 약국을 찾아보고싶은데요. 도대체 어디가 있는지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이런 어려움을 알았는지 우리의 약사분들이 일요일 당번제로 약국을 운영하시는곳들이 있더라구요. 바로 아래에 있는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에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일요일 당번약국" 이라고 검색하시면 일요일, 공휴일, 명절연휴..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내부링크]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수원벼룩시장은 여타 지역과 다르게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가 지원이 되지 않는 지역이라고 합니다. 여기는 종이신문을 폐간해서 그냥 온라인 및 벼룩시장 앱으로만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우선 아래에 버튼을 눌러서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들어가줍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2가지 방법으로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신문지역판 (빨간네모표시) 이라는 메뉴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니면 왼쪽 중간에 일자리 빠르게 찾기에서 지역선택 하실때 경기 - 수원시 영통구 클릭 후 확인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벼룩시장 외에 타지역에..

맘스터치 비프스테이크 버거 신메뉴 가격 구매후기 [내부링크]

맘스터치 비프스테이크 버거 신메뉴 구매후기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새로 출시한 비프스테이크 버거를 먹어본 후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니 큼지막하게 맘스터치 신메뉴 비프스테이크 버거와 그릴드 비프버거를 홍보하고 있네요. 원래 맘스터치가 큼지막한 통닭가슴살 패티로 바로 조리해주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이제는 롯데리아에 한우불고기 버거와 비슷한 그릴드 비프버거에 손을 댄거 같습니다. 맘스터치 비프버거는 그릴과 스매쉬드 조리방식을 활용해거 비프 패티에 육즙과 풍미가 가득하다고 하네요. 치킨버거로 유명한 맘스터치에서 처음 내놓은 비프버거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저는 롯데리아에서 한우불고기 버거를 즐거먹었는데 비교를 해봐야 할거 같네요. 맘스터치 비프버거 종류과 가격대입니다. 가장기본이 맘스터치 그릴드 비프버..

상추 고추 호박 대파 파종 상토추천 보금자리 초경량 상토2호 [내부링크]

상추 호박 대파 파종 상토추천 보금자리 초경량 상토2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이 다가오면서 농촌과 주말농장을 운영하시는 많은 분들이 씨앗 파종을 하시려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습니다. 그래서 파종에 좋은 상토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매년 봄 3~4월에 상추, 호박, 대파 등 다양한 야채들을 파종을 합니다. 이때마다 구매하는 상토가 있는데요. 바로 농우바이오사에서 나온 보금자리 상토2호 초경량 을 사용합니다. 해당 상토의 특성은 채소 작물 육묘에 적합한 물리적, 화학적 특징을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육묘를 가능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상토 품질과 안정성, 균일성에 중점을 두어 배합하여 통기성과 배수성을 강화해서 사용하실 때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이 상토는 초기 파종 후 자랄때 필요한 비료가..

조상 땅 (내 토지) 찾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조상 땅 (내 토지) 찾는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에서 제공하고 있는 여러분의 조상분이나 예전부터 집안에 내려오는 조상땅 토지가 있으실 경우 찾아볼 수 있는 안내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조상 땅 찾기'란? 주인의 재산(토지)관리의 소홀 또는 불의의 사고로 인해서 직계 존ㆍ비속 소유로 되어 있는 토지를 파악할 수가 없어 여러모로 애 태우고 있는 경기도민들에게 상속관계 및 본인 여부 확인 후에 경기도에서 지적정보센터 전산자료를 검색하여 그 결과를 알려주는 제도라고 합니다. ※다만, 토지(임야) 대장상의 최종 소유자만을 기준으로 검색 가능하고 개별필지에 대한 소유권 변동 내역은 확인 불가함. ※토지·임야대장이 최초로 작성되기 이전(1910년)의 소유권에 대한 검색 불가함. 그럼 어떻게 ..

대구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 앱으로 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대구 벼룩시장 모바일 앱 종이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핸드폰으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를 하시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벼룩시장" 앱을 다운로드를 먼저 하시면 됩니다. #벼룩시장 앱 다운로드아직 핸드폰에 앱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쪽에 앱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먼저 받으시면 됩니다. 핸드폰 바탕화면에 다운로드 받아놓으신 벼룩시장 일자리 앱을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우선 아래와 같이 벼룩시장 홈페이지가 모바일에서 보입니다. 그러면 왼쪽 맨 위에 보시면 "벼룩시장" 제목이 굵게 표시되어 있는데요. 저기를 누르시면 아래 화면처럼 벼룩시장 서비스가 나옵니다. 그럼 메뉴 맨 위에 "신문지역판"이라고 되어있는 메..

동대문 닭 한마리 맛집 원조 원할매 닭 한마리 방문후기(원소닭) [내부링크]

동대문 닭 한 마리 맛집 원조 원할매 닭 한 마리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역 근처에 광장시장 닭 한 마리 맛집으로 유명한 원조 원할매 닭 한 마리 방문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우선 공중파 방송에도 여러번 나오고 백종원의 3대 천왕, 맛있는 녀석들, 히말라야 영화에도 출현한 곳으로 동대문 닭 한 마리 맛집이 다 몰려있는 골목에 있습니다. 앉아있어 보니 워낙 유명한 골목인 것을 느낄 수 있었던 게 한국사람들도 있지만 다양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사진도 찍고 음식을 먹고 있더라고요. 지나가는 길에도 외국인 관광객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닭 한 마리 메뉴 가격표 식당에 들어가면 우선 벽면에 큼지막하게 메뉴판과 가격대가 적혀있습니다. 저는 지인들과 함께 가서 4인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세트메뉴에는 닭..

중학생 졸업 선물 추천 베스트 9 :: 남자 여자 고등학교 입학 선물 [내부링크]

중학생 졸업 선물 추천 센스 베스트 9 (고등학교 입학 선물) 오늘은 주위분의 자녀분이 고등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면서 중학생 졸업선물에는 추천할만한 게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창 감수성이 풍부한 나이에 중학생 시절을 지내고 졸업을 하면서 고등학교에 들어갈 때 어른들이랑은 다르게 또래집단에서 아이들이 원하는 제품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른들 기준에서 이 정도면 되겠지 하고 선물을 해주기보다는 해당 나이대에 맞는 제품을 해주는 것이 인상도 깊게 남고 정말 필요로 하는 제품들이라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올리브영 기프티콘/ 스타벅스 상품권 5만 원 (여자학생) 여자 중학생들은 고등학생이 되면서 화장품에 더욱더 관심을 ..

네이버페이 기프티콘 쿠폰 등록 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네이버 페이 쿠폰등록 오늘은 다른 업체 이벤트로 받은 네이버페이 기프티콘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폰을 대부분 등록을 안 해보셔서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 막막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알고보면 정말 간단하거든요. 이제는 어렵지 않게 네이버페이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을 실 겁니다. 네이버 페이 쿠폰등록 방법 네이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네이버 사이트 메인 메뉴 중에 "PAY"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네이버 페이 맨 위에 화면에 "혜택" 이라는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네이버 화면에서 PAY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 줍니다. 나오는 화면 맨위에 보시면 결제내역, 혜택이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우리는 혜택이라는 메뉴에 들어가면 됩니다. 그러면 화면이 바뀌는데요. 모니..

부산 키자니아 할인, 주차, 준비물, 이용시간, 이용가격, 이용나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산 키자니아 할인, 주차, 준비물, 이용시간, 이용가격, 이용나이 알아보기 키자니아는 상상에서만이 아닌 현실의 세계의 직업들을 직접 어린이 스스로가 체험을 해볼 수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키조라는 가상의 화폐도 벌면서 경제관념도 배울 수 있고, 다양한 직업체험을 여러 실제 존재하는 브랜드를 눈으로 보고 직접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은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브랜드입장에서는 자연적인 제품이나 브랜드, 하는일이 무엇인지 어린이 때부터 자연스럽게 홍보가 돼서 좋고, 어린이들은 직접 그 브랜드에 취업을 해서 자신이 나중에 하게 될 일이 무엇인지를 알아갈 수 있기에 좋은 거 같습니다. 키자니아의 도시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실제 크기의 2/3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어린이 사이즈의 세상은 체험활동에 대한 리..

서울 압구정 후토마끼 맛집 대막 일식당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압구정 후토마끼 맛집으로 유명한 청담 대막 일식당에 방문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연말에 친구들과 청담쪽에서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대막에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대막 후토마키 라는 간판이 고정되어 있네요. 압구정 대막 일식당은 예약이 되지 않아서 식당앞에서 웨이팅을 직접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매장내 테이블을 보니 한 10팀 들어가면 꽉 차기에 웨이팅이 길기로 유명한 곳이라고 들었습니다. 주차 : 대막 일식당 발렛파킹 주차는 내비게이션에 커피빈 압구정시티점을 검색하고 가셔서 커피빈을 바라보시고 왼쪽 검정부스에 맡겨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위치 :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75, 1층 영업시간 : 매일 점심 12:00 ~ 21:00 (15:00~17:30 브레이크타임) 라..

인서울 대학교 등록금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3년도에 신입생 대학입시를 준비하시면서 궁금하신 내용 중 하나인 인서울 대학교들의 등록금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4년제 대학교를 기준으로 하였으며, 서울내에 있는 대학교 들만 간추려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추가로 해당 학교의 학부기준 취업률도 넣어두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인서울 대학교 순위는 문과기준으로 나열해보았을 경우 아래와 같이 순위가 대략 매겨집니다. 1 서울대 2 연세대 3 고려대 4 서강대 5 성균관대 6 한양대 7 중앙대 8 경희대 9 외국어대 10 시립대 11 건국대 12 동국대 13 홍익대 14 숙명여대 15 국민대 16 숭실대 17 세종대 18 단국대 모두들 들어보신 대학교들이 대부분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

셀프 탁구러버 교체방법 [내부링크]

셀프 탁구러버 교체방법 오늘은 집에서 직접 탁구러버를 사다가 셀프로 러버를 교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탁구라켓(목판), 탁구러버, 커터칼, 수성 탁구러버 접착제, 텀블러 동그란것, 스펀지 정도가 필요합니다. 우선 제가 십여년전에 사용하던 라켓인데요. 탁구를 거의 안치다가 최근들어 겨울에 다이어트를 하고자 탁구장을 다녀볼까해서 탁구채를 찾아서 보았더니 탁구러버가 모두 고무라 그런지 삭아있더라구요. 탁구러버 엣지는 뭐 거의 경화되서 딱딱해지고 알맹이처럼 떨어지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그와중에 러버 상단은 살짝 찢어져서 정말 관리를 안하고 쳐박아뒀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몇일정에 포스팅 해둔것처럼 탁구러버를 직접 집에서 셀프로 교체해보고자 버터플라이 로제나를 구매했습니다. #기존 탁구러버 떼어..

탁구러버 추천 :: 탁구공, 탁구 라켓 케이스, 탁구 수성접착제, 러버클리너 탁구용품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탁구러버가 오래되서 간만에 탁구릉 치려고 보니 탁구라버가 경화되서 교체를 해야해서 러버와 함께 탁구용품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이게 제가 쓰던 탁구채인데요. 거의 15년만에 탁구를 쳐보는거라 고무가 다 경화되서 딱딱하게 굳어 탁구공이 튀기질 않더라구요. 버터플라이 로제나 탁구러버가 32,000원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러버를 구매하면서 집에서 셀프로 탁구러버를 교체하고자 러버글루랑 사이트프로텍터도 같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서 탁구용품을 검색하다보니 다양한 탁구용품들을 취급하는 더블스포츠라는 곳에서 한번에 모아구매했습니다. 탁구라켓 케이스랑 탁구 러버 수성접착제, 탁구공(도닉,니타쿠), 러버클리너, 탁구대클리너, 사이드프로텍터 정도 구매했습니다. 탁구채도 구매할까 했었는데 가..

광화문 사케동 맛집 종각 종로구청 혼밥추천 사토루 [내부링크]

광화문 사케동 맛집 종각 종로구청 혼밥추천 사토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 교보문고에 책을 사러 나왔다가 점심을 먹어야겠어서 광화문 근처 혼밥맛집이나 종각 근처 혼밥맛집을 알아보다가 사케동(연어덮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광화문 근처 사케동 맛집은 “사토루”라는 이자카야 입니다. 우선 내부로 들어오니 평일 12:45분쯤이었는데 이미 많이들 먹고 나가서 그런지 혼밥하기 좋게 널럴했습니다. 바닥부터 온통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흡사 일본 주점에 와있는 기분입니다. 사토루 점심메뉴 가격표 입니다. 사케동은 14,000원으로 다른 식당들 가격과 비슷합니다. 다른분들은 히라메 사케동 (생연어+광어) 을 많이 드시는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연어를 더좋아하기에 사케동을 주문했습니다. 사케동을 ..

우디향 샴푸 추천 올리브영 추천템 :: 롱테이크 샌달우드 인텐시브샴푸 (남자 탈모샴푸) [내부링크]

우디향 샴푸 추천 :: 롱테이크 샌달우드 인텐시브샴푸 (남자 탈모샴푸) 오늘은 이솝 리저렉션 핸드크림을 사용하면서 은은한 흙내음이 나는 우디향이 좋아서 찾아보게 된 우디향 샴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먼저 이 샴푸는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온 샴푸인데요. 구매는 올리브영에 가서 구매해왔어요. 올리브영에 가면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가 많거든요. 그래서 샴푸도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러 갔다가 케이스도 고급스럽고 우디 머스크향이 난다고 해서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전 오늘 단지 샴푸의 향만 보고 사려고 갔는데 딱 우디향 샴푸가 나와있어서 고민도 안하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우디향이 나는 샴푸가 다른브랜드도 있을수 있는데 제가 갔을때 올리브영에 진열된 상품중엔 롱테이크 샌달우드 인텐시브 샴푸밖에 없더라구요. 가격은 ..

브랜드 세일 할인율과 "UP TO" 뜻 [내부링크]

브랜드 세일 포스터에 "UP TO"란 무슨 의미 일까? 오늘은 연말이 다가오면서 블랙프라이데이와 다양한 브랜드에서 재고 소진과 매출을 올리기 위해 할인 sale 이벤트를 많이들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11월~12월에는 연말에 행사가 많고 일 년이 끝나가는 달이다 보니 국민들도 지갑이 열리면서 씀씀이도 커지게 되죠. 이럴 때 의류나 잡화, 가전 브랜드들은 남아있는 올해 연도 제품들을 판매하여 재고를 소진하고자 할인, 세일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프리미엄 아웃렛이나 백화점 같은 곳을 다니다가 보면 포스터나 배너에 "UP TO 30%" "UP TO 50%" 이런 게 눈에 띄게 보이는데요. 도대체 UP TO라는 게 어떤 의미일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바로 UP TO라는 뜻은 "~까지"라는 의미로, ..

캠핑의자 롱 릴렉스체어 1+1 캠핑용품 추천 마추픽추 구매후기 [내부링크]

캠핑의자 추천 롱 릴렉스체어 1+1 캠핑용품 추천 마추픽추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연휴양림에 캠핑을 하러 가고보자 내돈주고 구매한 캠핑의자 롱 릴렉스체어 마추픽추 제품 구매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저는 캠핑을 자주 다니진 않고 가끔씩 바람쐬러 다니는데요. 평소에 쓰는 접이식 릴렉스체어가 한개가 있는데 이걸로는 조금 부족한듯해서 편하게 기대서 쉴수있는 롱릴렉스체어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캠핑의자는 제가 자주 다니진 않고 일년에 5번 이내로 다닐거 같아 가성비좋은 것으로 찾아보았습니다. 몇가지 브랜드가 보였는데 코베아 릴렉스체어, 콜맨 릴렉스체어, 스노우라인 릴렉스체어, 네이처하이크 릴렉스체어, 노스피크 릴렉스체어, 버팔로 릴렉스체어, 몬테라 릴렉스체어 등이 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이쪽 제품들은 대..

엘지 휘센 타워에어컨 스페셜 “틱틱틱” 전기합선 소리 이유? AS 받은후기(FQ18SBNWA1) [내부링크]

엘지 휘센 타워에어컨 스페셜 “탁탁” 전기합선 소리 이유? (FQ18SBNWA1) 안녕하세요. 1년전에 구입한 엘지 휘센 타워에어컨 스페셜을 잘 쓰고 있었는데요. 2021.08.15 - [생활정보] - 엘지 휘센 FQ18SBNWA1 타워에어컨 스페셜 구매후기와 필터청소방법 알아보기 엘지 휘센 FQ18SBNWA1 타워에어컨 스페셜 구매후기와 필터청소방법 알아보기 엘지 휘센 FQ18SBNWA1 타워에어컨(스페셜) 추천 구매후기와 필터청소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제가 구매한 엘지 휘센 FQ18SBNWA1 타워에어컨(스페셜) 추천 구매후기와 필터청소방법에 대해 설치기사님이 100397.tistory.com 몇일전부터 갑자기 에어컨 안쪽인가 뒤쪽인가에서 “지직지직”, ”틱틱틱틱” 하는 소리가 지속적으로 나기 시작했습..

꿀벌들의 물 마시는 모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꿀벌들도 물을 마시며 산다는 것을 처음 알게되서 신기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주말마다 부모님네 작은 밭이 있는데 가서 있다 오는데 지하수 나오는 곳에 물이 조금 고여있었는데 요렇게 꿀벌 두마리가 날라와서 목이말랐는 물근처를 서성이더니.. 물을 마시더라구요 ㅋㅋ 처음 보는 장면이라 신기했습니다. 벌들은 엉덩이에 침이 있다는 것만 생각해봤지 혀가 있어서 물을 마실거라고는 생각을 안해봤거든요 다시 곰곰히 생각해보니 벌이 꿀을 모으러 돌아다니면 꽃속에 들어가서 혀로 꿀을 빨아먹을거 같긴 하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노란 꿀벌들이 귀여워서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꼬리에 검정 띠와 몸에 보송보송 털들이 많이 있네요 ㅋ 그럼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차량기스제거 더 클래스 스크레치 제거제 컴파운드 구매후기 [내부링크]

차량기스제거 더 클래스 스크레치 제거제 컴파운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일전에 대형마트에 장보러 다녀왔는데 차문짝을 누가 긁어놔서 잔기스가 엄청생겼더라구요. 일부러 긁은건지 뭔지 암튼 너무 심하게 기스를 내놓았더라구요. ㅠ.ㅜ 속상해서 그냥두기 보다 이참에 차량에 생긴 잔기스들을 좀 없애봐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컴파운드를 찾게 되었습니다. 아는지인이 맥과이어 컴파운드를 예전에 잠깐줘서 사용해보았었는데 저는 그냥 별로더라구요. 광택도 바로 내기 어렵고 스크레치도 없이지는마냥 특별한 효과를 받진 못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다가 찾은게 바로 위에 더클래스 브랜드에서 나온 얼티밋 세라믹 컴파운드 스크래치 제거제 입니다. 가격은 19,000원정도 하더라구요. 이 더클래스 차량 기스제거제는 좋은점..

글라코 유리창 발수코팅제 G19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시간에 이어 장마철을 대비한 유막제거와 차량 유리 발수코팅을 해보겠습니다. 유리에 발수코팅이라 말이 좀 웃기긴 한데요. 평소엔 세차후에 왁스나 왁스로 차량을 닦아놓으면 물이 몽글몽글 맺히는 것을 볼 수 있을겁니다. 앞유리에다가도 이렇게 코팅을 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비가많이 올 때 빗물들이 유리창에 흥건하데 묻어나지 않고 몽글몽글 뭉쳐서 그대로 차량 속도가 60KM가 넘어가면 차량 위쪽이나 옆으로 튕겨져 버리게 됩니다. 아무튼 지난번에 알려드린데로 저는 글러코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 G19를 구매했습니다. 두개의 가격은 22,000원정도에 배송비 3000원정도 더해서 25,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저는 글라코 발수코팅제 중 G19를 샀는데요. G45보단 조금 더 비샀지만 한..

자동차 유막제거제 :: 글라코 유막제거제 G47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앞유리 유막제거를 해보려고 글라코 유막제거제 G47를 구매했습니다. 대부분 유막제거 후에 앞유리 발수코팅을 같이 해주는게 좋다고 해서 글라코 발수코팅제 G19도 같이 구매해보았습니다. 두개 구매 가격은 22,000원에 배송비 포함해서 한 25,000원정도 나왔습니다. 글라코 유막제거제입니다. 신차구매후 처음 구매해보는 유막제거제네요. 한 3년 타니깐 앞유리창애 유막이껴서 비오는날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비올때 와이퍼 작동해도 뭔가 맑은 느낌이 없고 계속 물기가 어정쩡하게 남아있어서 시야를 가렸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유막제거와 함께 발수코팅을 하려고 합니다. 아마도 유막제거제하면 일본에서 나온 글라코 브랜드가 엄청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유투브 이런데 보면 직접 유막제거제를 만들어서..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병원 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부터 변경된 코로나 PCR 검사를 이제는 인근 병원에서 할 수 있어서 어떻게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병원을 찾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감기몸살이 좀 심해져서 코로나인가 불안해서 홈키트 할 바에야 병원을 가보자 해서 코로나 신속항원 검사 병원을 찾아보았습니다.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진료병원 찾기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나 다음 사이트에 가셔서 "네이버 지도", "다음 지도"를 켜시고 신속항원검사 라고 검색만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현 지도기준에 어디병원에서 코로나 신속항원검사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됩니다. 그러면 여기에 진료 시작 시간 30분전정도 가셔서 미리 예약을 걸어두시고 대기하시면 빠르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제가 오전 9시 오픈인 병원에 9시10분쯤 가..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시간에 이어서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아파트 가격도 오르고 땅같은 것을 구매할때 억단위에 큰금액을 이체해야하는일이 발생하는데요. 이럴때 모바일뱅킹으로 사용하려고보면 일일 이체한도가 천만원으로 한정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이체한도를 올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먼저 국민은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앱) 상단에 보시면 돋보기가 있습니다. 이 돋보기을 클릭하시고 “이체한도”라고 검색하시면 아랫부분에 “이체한도 조회 변경”이라는 글자가 나옵니다. 이것을 “이체한도 조회 변경”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그러면 아래쪽에 가능한도가 표시됩니다. 모바일 OTP는 1회 1억원, 1일 5억원 보안카드는 1회 /1일 1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래서 먼저 이체한도 증..

국민은행 모바일OTP 발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땅거래나 큰금액을 한번에 이체하기 위해 이체한도를 늘려야 하는데 일일 이체한도가 낮아 모바일 OTP를 발급해서 자동이체 한도를 늘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하셔야할것은 국민은행 앱에서 모바일 OTP를 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먼저 국민은행 어플리케이션 (앱)을 설치하시고 앱 상단오른쪽에 돋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검색창이 나오게됩니다. 검색창애다가 “모바일 OTP”를 입력하시면 아래쪽에 일반형 OTP, 카드형 OTP, 모바일 OTP, 스마트 OTP 를 발급할수 있게 팝업이 나옵니다. 여기서 우리는 모바일 OTP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화면이 바뀌면서 모바일 OTP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모바일 OTP 발급/관리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모바일 OTP 관련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인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앱으로 구인구직 정보를 많이들 찾아보시는데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앱으로 찾기보다는 예전부터 신문을 직접 보시고 찾아보시는 스타일을 더 선호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벼룩시장도 이런 추세에 맞춰 PC컴퓨터에서도 종이신문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서 보실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인천 벼룩시장 종이신문 바로가기 링크를 아래에 넣어드리겠습니다. 링크 : http://www.findall.co.kr/category/epaper/epaper_region.asp?areacode=13&branchcode=27 벼룩시장 - 좋은 사람들의 생활정보 시장 회원님 나에게 딱 맞는 맞춤정보 및 e-paper와 함께 매월 새..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국비지원 완벽 총정리!!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국비지원 완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자격증인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점 인구에 감소와 고령화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노인층의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일본에 고령화 사회가 이제 우리에게도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고령화 추세에 맞춰 노인분들의 안위와 건강을 책임져줘야 하는데 막상 가족들은 직장과 일을 하느라 손을 쓸 수가 없다는 게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그래서 일부 주부님들이나 여성분들은 이런 노인분들을 요양하는 요양보호사가 되시려고 알아보시고 계신데요. 국비지원으로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도 알아보시고 어떻게 해야 빠르게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

스노우피크 어패럴 - 류승범 자켓 맨투맨 조거팬츠 소개 [내부링크]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 가장 핫한 브랜드라고 하면 바로 스노우피크가 생각납니다. 20년도부터 백화점에서 매장을 보여주기 시작한 스노우피크 Snowpeak는 원래 일본 태생 캠핑용품 브랜드였는데요. 캠핑을 좋아하시거나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매우 익숙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겠죠. 가격대도 상당히 고가의 브랜드라 아무튼 캠핑 쪽 카테고리에서는 좀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였답니다. 최근에 국내에서 스노우피크 브랜드 라이선스를 가지고 어패럴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백화점에 가보시면 일반 매장의 2배정도되는 사이즈로 캠핑용품과 함께 어패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패럴 아웃도어 쪽에서는 런칭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일반 소비자 분들은 스노우피크? Snowpeak? 무슨 브랜드인가 잘 모르실 수도 있으실 겁니다. 아..

울산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방법 [내부링크]

울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인터넷 구인구직 사이트가 많아지면서 사람인, 인크루트, 잡코리아 같은 사이트보다는 벼룩시장이나 교차로신문 같은 구직정보들이 나이 드신 분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동네에 가보시면 전봇대에 붙어있는 통에서 벼룩시장과 교차로신문을 쉽게 가지고 오셔서 보실 수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휴대폰과 인터넷이 발달되면서 종이신문 자체가 많이 사라지는 상황입니다. 이런 구인구직 사이트도 변해가는 시대에 맞게 교차로신문도 인터넷과 휴대폰으로 아주 광범위한 부동산 구인구직 중고차 정보를 찾기 쉽게 해두었더라구요. 그럼 오늘은 관광의 도시인 울산 교차로 신문그대로 보기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울산 교차로 신문 울산 교차로 신문을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위..

KB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아파트 시세조회 (매매,전세,월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KB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아파트 시세조회 (매매,전세,월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급등하고 있는 아파트들중에 내가 살수 있는한도내에 어떤아파트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공식적으로 국가에서 알려준 아파트 실거래가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5년전부터 아파트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데요. 금융시장이 악화되면서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되자 아파트가격은 계속오를거라는 희망에 내집마련에 뛰어든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리나라 국민들은 부동산에 관심이 많고, 부동산으로 자신의 부를 늘려가는것을 좋아하는데요. 그렇다보니 정부에서도 다양한 규제와 정책들을 내놓으면서 부동산 투기과열을 막으려고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런 와중에 우리..

광주 사랑방신문 그대로 보기 구인구직 일자리채용 바로가기 [내부링크]

광주 사랑방신문 그대로 보기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북 광주에서 채용정보를 찾기 좋은 전문 사이트인 광주 사랑방신문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벼룩시장 종이신문이나 교차로 종이신문 구인구직 채용사이트를 많이 찾아보시거나, 워크넷이나 사람인 같은 사이트를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요양보호사나 간호조무사 쪽으로 채용정보를 알아보실때는 널스잡 같은 간호전문 사이트 외에 일반적인 채용정보는 위에서 거의 다 찾아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특히 지역특성에 맞는 채용정보들은 광주 사랑방신문 처럼 다루는 곳을 잘 보지 못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광주광역시는 140만명 정도로 전국에서 6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인데요. 특히 오리고기와 오리탕, 떡갈비, 무등산 수박등이 유명한데요..

남성 올인원 로션 추천 아이오페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내부링크]

남성 올인원 로션 추천 아이오페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성 화장품 올인원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해요. 브랜드는 바로 아이오페맨이구요. 제품명은 아이오페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제품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보시면 120ml에 14,000원정도로 저렴한 편입니다. 아이오페맨 브랜드가 원래 좀 가격이 살짝나가는데 많이 저렴하게 나와서 부담이 없네요. 제품박스는 요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박스뒷면에는 제품 설명이 적혀있네요.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간편하게 케어하여 환하고 생기있게 만들어주는 올인원 에센스라고 적혀있습니다. 사용법은 세안 후 2-3회정도 펌핑하여 얼굴안쪽에서 부터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바르고 남은것을 손바닥으로 가볍게 두드려서 흡수시키면 됩니다. 케이스 안쪽에..

호치킨 메뉴 가격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에 있는 가성비 좋은 치킨브랜드 호치킨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호치킨은 부어치킨 처럼 크리스피 치킨 기본 가격대이 매우 저렴한 치킨브랜드인데요. 가끔 야외에 나들이 갈때나 간단하게 치킨이 먹고싶을때 주로 찾아가는 치킨집입니다. 그럼 이제 호치킨 메뉴와 가격대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점포외부에는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들을 모아두었습니다. 단 이 가격들은 매장(홀)에서 드시는 가격이 아닌 포장가격이에요.크리스피치킨이 9500원 이라 부어치킨보다는 살짝 비싸지만 그래도 여타 치킨브랜드 대비 70프로 저렴하긴 합니다. 단 치킨양이 똑같지는 않다는걸 감안해도 저렴하긴 하네요. 양념치킨은 후라이드보다 천원비싼 10900원이구요. 양념반 후라이드반 반반치킨도 10900원..

인도요리 전문점 동대문 에베레스트 [내부링크]

인도요리 전문점 동대문 에베레스트 오늘은 인도요리 전문 음식점으로 유명한 동대문에 있는 에베레스트 인도음식점내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우선 그쪽은 차량을 끌고 다니기에 매우 골목이 협소하여 지하철을 이용해서 찾아가보았습니다. 지하철 1호선 동대문역 2번출구쪽으로 나오시면 되는데요. 동대문역 2번 출구를 나와서 100미터 정도 걸어가면 창신골목시장 간판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창신골목시장 입구가 나오구요. 10미터 정도 걸어가시다가 맨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정면 앞쪽 건물에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간판이 보이실거에요. 가까이 가보니 빨간 국기가 걸려있고 나무합판 같은것으로 건물외벽이 둘러져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입구가 있는데 그쪽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핸드크림 추천 - 아카사 오로라 폴라리스 핸드밤 핸드크림 50ml [내부링크]

핸드크림 추천 - 아카사 오로라 폴라리스 핸드밤 핸드크림 50ml 오늘은 손이 건조한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사용하기 좋은 핸드크림 브랜드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해요. 바로 아카사 브랜드에서 나온 핸드크림인데요. 아마 대부분 이 브랜드가 생소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 이 제품을 봤을땐 이솝 브랜드를 따라한 제품이라 생각했었거든요. 제가 이 핸드크림을 알게된게 바로 친구가 핸드크림을 바라는데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평소에 이솝도 향을 맡아보고 록시땅, 카밀 등 유명한 핸드크림들을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유독 이 향은 처음맡아보는 향인데 엄청 고급스러우면서 독하지 않고 궁금하게 만드는 향기였습니다. 그래서 어디브랜드인가 물어보았는데 바로 이 아카사 브랜드에서 나온 아카사 오로라 폴라리스 핸드..

BOSE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스피커 :: 블루투스스피커 추천 [내부링크]

BOSE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스피커 :: 블루투스스피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인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가끔 음악듣는걸 좋아해서 이어폰으로 주로 듣는데 집에서 들을때는 스피커로 듣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스피커가 좋을지 찾아보다가 크기는 작지만 파워풀한 음량이 특징이라는 보스에 사운드링크2 스피커를 찾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이 나온지는 좀 지났지만 아직까지 중고가격도 방어가 잘되고 계속 판매하고 있는거 보면 인기가 많은 제품인것은 확실해보였습니다. 이 보스 사운드링크 특징은 작은 사이즈이지만 고효율 트랜스듀서를 사용해서 두배 더 많은 공기를 이동시켜 깊은울림과 강력한 음향을 들려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듀얼 패시브..

롯데파주아울렛 근처맛집 - 515 더 오리지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에 있는 이탈리안 음식 맛집인 515 더 오리지널 레스토랑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롯데파주 아울렛에 쇼핑 갔다가 집에 가기전에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근처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나오더라구요. 아울렛에서 거리도 가깝고 음식 가격대도 좋아서 한번 찾아가 보게 되었답니다. 우선 식당앞에 큼지막한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구요. 외관도 깔끔하데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외부에 테라스도 있어서 봄이나 가을에 외부에서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도 야외 분위기를 느낄수 있겠더라구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습니다. 여기는 카운터에요. 식사후에 나갈때 계산하면 됩니다. 카운터 옆으로는 와인선반과 화장실 가는 ..

신세계백화점 무료 주차 쿠폰 알아보기 (신세계 본점,강남,광주,대구,의정부,센텀시티,타임스퀘어 무료주차) 주차비 [내부링크]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화점이나 백화점 근처에 차량을 끌고 가실때 주차비용이 만만치 않으실텐데요. 신세계백화점에 주차하실때 무료주차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신세계백화점 주차비는 최초10분까지는 무료이구요. 초과 10분당 1000원이 부과가 됩니다. 1시간을 주차하시면 주차비만 6천원씩 나오는거죠. 대신 상품을 구매하시면 무료주차가 되는데요. 5만원이상 1시간무료/ 10만원이상 2시간무료/ 15만원이상 3시간 무료 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간단하게 친구나 혼자가서 백화점에서 금액이 크지 않은 쇼핑을 하거나 식사만 하고 나오기엔 주차지가 걱정이 되실겁니다. 그래서 이럴때 쓸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세계백화점 APP 주차쿠폰 바..

장한평 초밥 가성비맛집 사이젠 스시 [내부링크]

장한평 초밥집 사이젠 스시 방문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위치는 장한평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작은 가게지만 가성비가 은근 좋아서 추천드려요. 간판에는 고양이 그림과 함께 초밥전문점이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초밥가격도 딱 적당해보이네요.특선이 12개에 14,000원이면 괜찮아 보입니다. 스시세트메뉴와 아래쪽에는 덮밥류와 우동도 판매하고 있네요. 각 초밥은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오늘 모듬스시 10피스- 11,000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야채와 미소장국이 나오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연어초밥 3개 광어초밥 3개 초새우1개 생새우1개 소라초밥1개 계란초밥1개가 나오는 구성입니다. 메뉴구성은 가격대비 괜찮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서울근교 별내 데이트코스 이국적인 카페추천 - 카페파즈 cafe paz [내부링크]

서울근교 데이트코스 이국적인 카페추천 - 카페파즈 cafe paz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근교 데이트코스로 좋은 별내 카페인 카페파즈 방문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여기카페는 처음 방문했는데요. 당일에 현대스페이스원 프리미엄 아울렛에 쇼핑하러 들렀다가 근처에 괜찮은 카페가 어디없나 알아보다가 알게된 곳입니다. 서울근교에 양평이나 송추. 일산. 파주. 김포쪽에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데이트 하기 좋은건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여기는 경기도 별내에 있는 곳이더라구요. 별내가 카페거리로 유명한데요. 이곳은 살짝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북적북적 거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주말엔 은근 많을거라 예상은 되는 곳이였습니다. 왜냐하면 최근에 생긴 카페라 그런지 의자 테이블 부터 다 깨끗하고 루프탑이 정말..

차이슨 아이닉 I20 무선청소기 추천 구매후기 흡입력 순위? 이걸로 종결 [내부링크]

차이슨 아이닉 I20 무선청소기 추천 구매후기 흡입력 순위? 이거사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다이슨 보다 흡입력 좋고 엘지 코드나인 제로랑 비슷한 디자인에 가격은 1/5정도 밖에 되지 않는 어마어마한 가성비의 무선청소기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바로 아이닉 브랜드에서 출시한 무선청소기 I20이란 제품입니다. 이 제품 하위버전도 있는데요. 이 제품이 훨씬 고급스러운 컬러가 마음에 들어서 저는 이걸로 구매를 했습니다. 현재 네이버 검색시 가격은 41% 할인해서 32만원인 제품은 188,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추석때 지마켓에서 특가 할인을 할때 좀 더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우선 제가 이제품을 선택하기전에는 무선청소에 대한 흡입력 확신이 없었거든요. 그리고 배터리 시간도 짧아서 굳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결말 시청 전 개인적인 생각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결말 시청 전 개인적인 생각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핫한 넷플릭스 드라마인 오징어게임 결말 시청 전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볼까 합니다. 요즘 넷플릭스 영상들에 조금 실증이 나고 있었는데 추석전에 이정재가 출연하는 오징어게임 이라는 드라마가 방영하기 시작했습니다. 뭐 이태원역에는 오징어게임 홍보 놀이기구도 있다고 뉴스는 나온 상황이였는데 그때까지만 해도 이 드라마가 이렇게 까지 전세계적으로 환호할 정도인지는 알지 못했습니다. 넷플릭스를 돌리다 보면 이런 인형이 보여서 그런지 되게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오징어게임? 그게 무엇일까? 아무튼 기대없이 보기 시작한 오징어게임 첫화부터 신선한 충격을 주더라구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통해 사람이 탈락하는 과정이 특히 인상깊더..

자이로볼 전완근 악력기 - NSD 오토 스피너 구매후기 [내부링크]

자이로볼 전완근 악력기 - NSD 오토 스피너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목 및 악력기 대신 더 재미나면서 운동도 할 수 있는 자이로볼 기구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요 제품인데요. 자이로볼 이라는 전완근 악력기 운동기구입니다. 꼭 생김새는 스타워즈에 나오는 우주선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박스포장도 남자분들에게 선물해주기도 좋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멋지게 되어있습니다. 이 자이로볼이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요. 원마이 샤오미 닥터파워볼 아이워너 바디아트 아이디어 핸즈 런웨이브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이 자이로볼 브랜드중에 NSD 브랜드가 좀 유명한걸로 알고 있어서 이것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버전은 오토레귤러 자이로볼로 37,000원정도 하구요. 기본 레귤..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추천후기 [내부링크]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추천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추천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하림 브랜드에서 닭가슴살로 된 핫도그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가격은 인터넷에서 배송비 포함해서 13,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핫도그를 조리해서 먹을수 있다기에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용량을 450g이구요. 큰 봉지안에 낱개 포장으로 90g 핫도그가 5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닭가슴살 소시지가 22mm로 두껍게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뒤쪽에 설명을 보니 쫀득하고 고소한 오곡빵으로 되어있구요. 빵 겉면에는 라이스 프레이크를 뿌려놓아서 바삭함도 있다고 합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에는 속 포장지를 완전히 벗기..

써브웨이 메뉴 선택 (빵 치즈 야채 소스 종류) 주문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써브웨이 메뉴 선택 (빵 치즈 야채 소스 종류) 주문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써브웨이 온라인 주문이나 어플리캐이션으로 주문하실 때 궁금하실만한 내용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써브웨이 빵종류와 야채종류. 치즈종류. 소스종류에 대해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제가 서브웨이 매장에가서 주문순서와 선택 메뉴들을 직접 찍어왔습니다. 우선 서브웨이 메뉴에는 샌드위치 15cm, 30cm, 찹샐러드. 오늘의 수프. 랩 등을 판매합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느라 빵은 따로 드시지 않는 분들은 찹샐러드로 주문하셔도 좋겠더라구요. 우선 메뉴를 선택하시고 나서 바로 빵을 고르시면 됩니다. 써브웨이 빵종류에는 화이트 (부드럽고 깔끔한 밀빵) 위트 (9가 곡물빵) 플랫브래드(쫄깃한 사각형빵) 파마산오레가노(파마..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G614 (갈축) 추천 구매후기 [내부링크]

필립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G614 (갈축) 추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립스에서 출시한 가성비 좋고 타격감 좋은 기계식 키보드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아래 제품인데요. 필립스에서 나온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가격은 30000만원 초중반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배송비가 들긴하지만 판매자를 잘 찾으시면 2만원 후반에도 구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기계식 키보드 하면 원래 체리사가 가장 유명하고 그 외에 로지텍. 앱코. 커세어. 레어폴드. 레이저. cox. 해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원래 일반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만 사용 했었는데요. 요새 가끔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다 보니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가 땡기더라구요. 하지만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이 일반 멤브레인 보..

코베아 오토캐논 가스토치 KT2020 추천 [내부링크]

코베아 오토캐논 가스토치 KT2020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베아에서 나온 오토캐논 가스토치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원래 집에서 사용하던 코베아 토치가 있긴 한데요. 숯에다가 불을 붙일때 토치구멍이 가스통과 가깝다보니 손이 좀 뜨거울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좀 화력도 쎄고 길이가 긴게 없나 찾아보다가 찾은 오토캐논 가스토치입니다. 겉박스는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박스안쪽에는 두꺼운 종이가 배송시 토치에 충격이 가해지지 않게 고정이 되어있습니다. 코베아 오토캐논 가스토치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로 22,000원에 배송비 3,000원정도 들어갑니다. 간단한 품평은 압전자동 점화방식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화력이 좋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가스토치가 5,000원~10,000원정도 하는거에 비해서는 가격이 높은 ..

캠핑용 참숯 백탄 구매후기 [내부링크]

캠핑용 참숯 백탄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이나 야유회를 갔을때 숯불로 구이를 해먹기 좋은 고급 참숯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유튜버소개로 알게된게 백탄(참숯)인데요. 제가 평소엔 마트에서 봉지째로 판매하는 숯을 사서 썼는데 숯의 퀄리티가 너무 자잘하고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제대로 된 숯을 사서 고기를 구워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알아보다가 네이버에서 판매하는 것을 찾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판매하셔서 찾아보신 뒤 가격이 좋은 것들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예랑참숯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1,300원에 배송료 3000원을 더해서 24,300원에 구매했어요. 옵션은 참숯 (중) -10kg 이에요 일반 구매하는 숯과는 다르게 고급 참숯으로 주로 고기음식점에 납품이 많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대신 숯 크..

집들이 선물 추천 이케아 소파 테이블 (비에르코센 터쿼이즈) 구매후기 [내부링크]

집들이 선물 추천 이케아 소파 테이블 (비에르코센 터쿼이즈) 최근에 재택근무로 인해서 집에서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셨는데요. 소파에서 노트북을 사용하시거나 책을 보실때 유용한 이케아 소파 테이블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바로 아래 제품인데요. 이케아 비에르코센 접이식 소파테이블입니다. 가격은 49,900원 인데요. 워낙 인기라서 매장에 구매하러 가시기전에 재고유무 먼저 확인하고 가셔야 할거에요. 인터넷에서 판매하시는 것도 있는데요. 39,9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참고하세요. 생긴건 아주 깔끔하게 생겼구요. 쓰지 않으실때는 상판을 위로 접어서 한켠에 보관하기에도 좋게 되어있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그런지 인테리어 하는 분들도 너무 좋아하는 제품이라 집들이 선물로도 안성맞춤일거가 생각합니다...

노트북 쿨링팬 스탠드 패드 추천 (WNC-95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노트북 쿨링팬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Wevo에서 나온 wnc9500 노트북 스탠드 쿨링패드 입니다. 박스는 탄탄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중국 수입제품 인가봅니다. 제품 쿨링팬이 돌아갈경우 팬쪽에 파랑색 LED가 켜져서 이쁜거 같습니다. 컴퓨터 쿨링팬의 중요한 점은 팬이 돌아갈때 소리가 얼마나 크게 나는지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너무 소리가 크면 컴퓨터 문서 작업할때 신경쓰이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저소음 슬리브베어링이 들어가서 그런지 조용하더라구요. 인터넷 최저가 23,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안쪽을 열어서 제품을 꺼내보니 양쪽 사이드에 충격완하를 위한 스펀지가 껴져 있구요. 본품은 얇은 반투명 비닐에 쌓여져 있습니다. 위에 사진이 노트북 쿨링패드 제..

아이폰 액정수리 비용 교체 예상비용(아이폰11,아이폰 X, 7,6,프로,맥스) [내부링크]

아이폰 액정수리 비용 교체 예상비용 (아이폰11,아이폰 X, 프로,맥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 아이폰 액정 교체 예상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애플의 아이폰과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 일겁니다. 그렇다보니 아이폰을 사용하시다가 바닥에 떨어뜨려서 액정에 금이가거나 깨져서 교체를 해야할 때가 있으실텐데요. 얼마정도 들어가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래에 아이폰 액정 교체 비용은 디스플레이 손상에 대한 가격표라고 보시면 되구요. 내부에 기판이 망가지거나 연결된 부품을 함께 교체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점 유의하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부 서비스센터에서는 당일 디스플레이 수리를 제공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거 ..

맘스터치 추천메뉴 간장마늘 싸이버거 [내부링크]

맘스터치 추천메뉴 간장마늘 싸이버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맘스터치 추천메뉴 중에 새로나온 간장마늘 싸이버거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평소에 롯데리아 햄버거를 즐겨먹지만 그래도 치킨버거가 먹고싶을때 만큼은 맘스터치를 가게되는데요. 특히 치킨버거가 바로조리하는 수제버거임에도 불구하고 퀄리티대비 가격마저 저렴하고 파파이스 브랜드에서만 보던 케이준 후렌치후라이 감자튀김을 먹을 수 있어서 더 가게되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새로출시한 간장마늘 싸이버거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도 싸이버거에 간장마늘 소스가 추가된듯하여 엄청 비싸보이지 않더라구요. 가격이 버거 단품은 3,900원/ 세트가 5,900원 정도 합니다. 참고로 롯데리아에서 클래식치즈버거가 단품이 4,500원 하는걸 보면 치킨이다 하더래도 저렴한 편이라..

위니아 딤채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센터 위치 바로가기 [내부링크]

위니아 딤채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센터 위치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딤채 김치냉장고로 유명한 위니아 브랜드에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 위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니아는 요새 엄청 뜨고있는 가전제품 브랜드인데요. 특히 가성비 좋은 에어컨과 건조기 그리고 공기청정기까지 삼성전자와 엘지전자의 뒤를 바짝 쫓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아는 지인도 에어컨을 구매할때 위니아 브랜드로 구매했는데 확실히 잔고장도 별로 없고 바람도 쌩쌩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위니아에서는 김치냉장고,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에어워셔, 가습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제습기,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TV, 브라운 주방가전, 일렉트로룩스, 블랙 앤 데커 테팔 등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삼성 핸드폰 갤럭시 Z플립 2, Z폴드 3 , 갤럭시 노트 액정 교체 수리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핸드폰 갤럭시 Z플립 2 , Z폴드 3, 갤럭시 노트 액정 교체 수리비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출시한 삼성 갤럭시 Z플립은 디자인, 컬러까지 완전 핫해서 Z폴드 3과 같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인데요. 중요한 점은 이쁜 건 좋지만 플립이나 폴더의 경우 일반 핸드폰 액정과 다르게 접고 펴고 하는 방식의 핸드폰이라 내구성 테스트는 완벽하지만 추후 고객님들이 사용하시다가 바닥에 떨궈서 액정이 파손되거나 금이 갔을 경우 핸드폰 액정 교체 수리비용이 만만치 않게 나온다는 것입니다. 이쁘다고만 해서 무턱대고 지르셨다간 겉에다가 액정필름도 강화유리도 붙이기 힘든 타입들이라 액정을 생으로 다 교체를 해야 하기 때문이죠. 휴대폰 액정 수리비용 폭탄을 맞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찾기 영업시간 전화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찾기 영업시간 전화번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위치와 영업시간 그리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대표번호)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전자제품은 삼성전자와 엘지전자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특히 백색가전인 티비, 냉장고 같은 대형가전보다는 평소에 많이 사용하는 휴대폰쪽에 AS가 많을 것입니다. 위에 사진을 누르시면 서비스센터로 바로갈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주로 메인 핸드폰인 갤럭시 플립이나 갤럭시 노트의 액정이 파손되거나 전원이 안들어와 망가졌을 때 삼성서비스센터를 많이 찾으시고 방문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방문하기 편하고 쉬운 삼성 서비스센터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나 다음 검색사이트에서 삼성전자 서비스..

컬럼비아 남주혁 플리스 자켓 :: AE0790 21년 뽀글이 후리스 구매후기 [내부링크]

컬럼비아 남주혁 플리스 자켓 :: AE0790 21년 뽀글이 후리스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컬럼비아 남주혁 뽀글이 후리스자켓 ae0790 구매후기를 적어볼까 해요. 지난번에 구매한 남주혁 등산화 패시트 45를 구매할 때 함께 구매한 제품들인데요. 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올립니다. 드디어 뜨거웠던 여름날이 가고 코끝이 차가운 선선한 계절인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 요즘에는 대부분 플리스 자켓들을 많이 입는데요. 저도 올해는 후드티셔츠에 매치하기 좋고 편하게 막 입기 좋은 전투용 뽀글이 플리스를 하나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컬럼비아 후리스가 가성비가 킹왕짱이라고 다들 이야기하셔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위에 제품인데요. 남주혁 플리스 2호기로 1호기는 재..

코스트코 골드 파인애플 위드 코코넛워터 추천 구매후기 [내부링크]

코스트코 골드 파인애플 위드 코코넛워터 추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골든 파인애플 위드 코코넛워터 제품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몇일전에 오랜만에 코스트코가서 기존 회원카드를 재등록 하고 왔는데요.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던 돌코리아에서 나오는 골드 파인애플 통조림이 있나 찾아봤는데 새로운 제품이 출시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먹어보고 괜찮으면 소개해드리려고 하나 구매 해보았습니다. #코스트코 골든 파인애플 위드 코코넛워터 요렇게 생긴 제품이에요. 우선 포장된 병 부터 되게 고급지게 생겼습니다. 병안에 파인애플 슬라이스와 코코넛워터가 들어있는 거 같더라구요. 코스트코 상품번호는 1189486 으로되어있구요. 가격은 1.19kg에 6,99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제..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 주문 최소금액 메뉴,가격,시간, 전화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 주문 최소금액 메뉴, 가격, 시간, 전화번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에서 운영하는 버거킹 딜리버리 온라인 주문 배달 최소금액과 메뉴, 가격, 운영시간 그리고 버거킹 딜리버리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버거킹 딜리버리는 맥도날드 딜리버리와 비슷하게 운영된 지 꽤 되는 주문방식인데요.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시대가 되면서 많은 배달 서비스가 활성화되면서 다시 부각되는 패스트푸드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도 맥도널드 딜리버리처럼 최소 주문금액이 있는데요. *버거킹 딜리버리 최소 주문금액 온라인 공식사이트에 문의해보니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 최소 주문금액은 지역마다, 매장마다 다르게 설정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문을 하는 매장에 최소 ..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요금 할인 주차장 조회 [내부링크]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요금 할인 주차장 조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가실때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요금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여름 휴가나 추석연휴 때는 특히나 다른곳보다는 비행기를 타고서 제주도로 여행들을 많이 가시는데요. 꼭 제주도가 아니래도 경남 김해공항이나 청주공항등을 이용하실때는 무조건 국내선을 타야하기에 이용할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이렇다보니 아침에 일정이 있는 분들은 공항 수속을 최소 1시간 전에는 받으셔야 하기에 새벽에 공항에 들어가시려면 개인차량을 이용하여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장에 주차를 필수로 하셔야 할겁니다. 대중교통도 가능하지만 집이 먼거리에 계신분들은 시간을 맞추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에 자차를 많이들 이용하시죠. 특히 휴가철에 많은 가족분들이 짐을..

노인 보청기 국가 보조금 지원 신청 대상 신청 방법 알아보기 (보청기 보장구 처방전?) [내부링크]

노인 보청기 국가 보조금 지원 신청대상 신청방법 알아보기 (보청기 보장구 처방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인 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 신청대상과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니 아버지분들이 연세가 들면서 어쩔수 없이 시력도 안 좋아지시고, 특히 큰 티비 소리나 자동차 소리들로 인해 난청이 생기시곤 합니다. 그렇다보니 대부분 많은 연세가 많으신 노인분들이 소리를 잘 듣지 못하시게 되면서 어쩔수 없이 의료기기의 힘을 빌리시곤 하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소리를 잘 들리게 해주는 의료기기인 보청기 입니다. 그래도 국가에서는 노인분들을 위해 노인 보청기 국가 보조금이란것을 지원해주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대략 보청기 금액대가 최소 100만 원대에서 비싼건 300만 원 이상 가는 것들도 많이..

스타벅스 카드 충전방법 :: 자동충전 신용카드 충전 (충전취소 조건) [내부링크]

스타벅스 카드 충전방법 :: 자동충전 신용카드 충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스타벅스 카드 충전방법과 신용카드로 충전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게 되면 주로 스타벅스 앱에다가 카드를 구매해서 충전을 해두고 사용하고 계시는분들이 많으시고 그게 편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스타벅스 카드 충전을 해야하고 자동충전은 어떻게 설정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간단한데요. 우선 스타벅스에서 1만원짜리 스타벅스 카드를 하나 구매해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나서 스타벅스앱에서 아래 하단에 2번째를 눌러서 들어가시면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스타벅스 앱을 실행하시고 하단에 PAY라고 되어있는 곳을 들어가시면 등록해두신 카드가 보이실 겁니다..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PT 베이지/네이비 D67397 사이즈 팁 구매후기 [내부링크]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PT 베이지/네이비 D67397 사이즈 팁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엊그제 아디다스에서 출시한 시티마라톤 PT 운동화에 대해 구매후기와 사이즈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모델은 나이키 에어맥스 95, 맥스 97처럼 예전에 출시하였다가 최근에 다시 재출시한 모델인데요. 뉴발란스 992, 뉴발 993 같은 헤리티지 제품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명은 시티마라톤인데 마라톤화는 아니고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직물, 스웨이드 갑피가 레트로 한 헤리티지 한 느낌을 보여주는 스니커즈라고 볼 수 있습니다. 품명: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PT 제품 코드 : D67397 정상가 : 119,000원 판매처 :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쇼핑몰 사이즈 : 220,225..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 :: 코로나19 예방 접종 확인 어플 COOV 앱 (사전예약 접종일자 예방접종센터)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 코로나19 예방 접종 확인 어플 COOV 앱 (사전예약 접종일자 예방접종센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완료하신 분들이 외부 식당이나 모임이 있으실 때 예방접종 확인을 해주실 때 사용하는 접종 확인 어플인 쿠브(COOV) 어플 사용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쿠브 애플리케이션앱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사용 기록이 남지 않게 개인 정보를 보호한다고 합니다. 쿠브(coov)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갤럭시), 애플 앱스토어(아이폰)에 가시면 검색해서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특히 쿠브 어플리케이션은 해외에서도 예방 접종 유무를 증명할 수 있는 글로벌 백신 인증 설루션으로 아직 해외에서는 사용이 확정까지는 안되었고하네요. 그래도 ..

에어팟 2세대 케이스 추천 - 슈피겐 어반핏 [내부링크]

에어팟 2세대 케이스 추천 - 슈피겐 어반핏 최근에 정말 많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저는 커널형 에어팟프로 보다는 오픈형 이어폰인 에어팟 2세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플 에어팟2세대를 사용하면서 디자인이 좋은 에어팟 케이스를 찾아보게 되다가 알게된 감성열매 한 스푼 들어간 케이스를 찾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케이스와 악세서리로 유명한 슈피겐 브랜드에서 나온 에어팟 2세대 케이스인데요. 이름은 슈피겐 어반핏 에어팟2세대 케이스 입니다. 가격은 인터넷최저가로 구매하시면 15,900원에 배송비 2500원이 붙어서 대략 18,500원정도 들었습니다. 패브릭 패턴의 외관이 너무 고급스러워 보여서 이제품이 마음에 들었거든요. 박스외관 부터가 해외 브랜드답게 깔끔하고 친구에게 선물해주기도 이쁘게..

컬럼비아 등산화 패시트 45 (BM0133) 아웃드라이 구매후기 [내부링크]

컬럼비아 등산화 패시트 45 (BM0133) 아웃드라이 구매후기 오늘은 제가 몇일전에 구입한 컬럼비아 등산화 패시트45 아웃드라이 미드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최근에 코로나여파로 인해 야외활동이 늘면서 캠핑과 등산을 하시는 젊은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습니다. 아빠세대의 등산과는 다르게 젋은 분들은 등산을 할때도 자신만의 개성을 등산복과 등산화에서 어필을 해주고 있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도 #산스타그램 #산린이 같은 태그로 레깅스에 오버핏 티셔츠 간단한 힙쌕 등 예전에 등산복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의 패션들을 이제 산에서도 찾아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나름 등산화를 구매할때도 좀 더 패셔너블한 제품을 고려하지 않을수 없어서 다양한 브랜드를 찾아 본 결과 컬럼비아가 획기적이고 ..

익산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익산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바로가기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북 익산시에서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보시기 위해 알아보시는 벼룩시장과 익산 교차로신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교차로신문이 대부분 인터넷으로 바뀌어서 컴퓨터와 친하지 않으신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일자리 찾기가 쉽지 않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대부분 벼룩시장이나 교차로신문을 동네에서 집으로 가져와서 볼펜으로 체크해가면서 직접 전화해보고 그랬는데요. 정말 시대가 많이 바꾸긴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인터넷으로 바뀐 신문들도 예전에 보시던 익산교차로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실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익산시 남중동, 중앙동, 마동, 인화동, 여양동, 익산산업단지, 익산 귀금속 공업단지 등 주로 상업지구 쪽에..

엘지 휘센 FQ18SBNWA1 타워에어컨 스페셜 구매후기와 필터청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엘지 휘센 FQ18SBNWA1 타워에어컨(스페셜) 추천 구매후기와 필터청소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제가 구매한 엘지 휘센 FQ18SBNWA1 타워에어컨(스페셜) 추천 구매후기와 필터청소방법에 대해 설치기사님이 알려주신 방법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제가 구매한 모델은 최근에 출시한 엘지 휘쎈 타워 오브제 보급형인 휘쎈 타워에어컨 스페셜모델입니다. 스탠드 에어컨 추천을 드리자면 삼성 무풍갤러리와 엘지 휘쎈 오브제 라인이 있는데요. 우선 프리미엄급들은 가격대가 350-500만원대로 높아서 패스를 하고 고급형이나 보급형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사려고 알아보았던 에어컨은 삼성 무풍클래식과 엘지휘쎈 타워 였습니다. 가격대가 250-300만원선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 아래모델은 엘지에서 듀얼에컨과 ..

의정부 칼국수 맛집 :: 가능동 무해정 칼국수 추천 [내부링크]

의정부 칼국수 맛집 :: 가능동 무해정 칼국수 추천 오늘은 최근에 친구네 놀러갔다가 알게된 의정부 칼국수 맛집인 가능동 무해정 칼국수 방문후기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제가 그렇게 평소에 칼국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예전에 양수리 근처에서 먹던 해물뽕잎칼국수가 사라진 뒤 잘 안먹던중에 의정부쪽에 친구가 칼국수를 좋아해서 최고집칼국수, 양주 밀밭칼국수, 의정부 밀가마 칼국수등을 갔었는데요. 제입맛에는 그냥 그렇더라구요.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을 못받던중에 몇일전에 의정부 가능동에 칼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소개를 해드려야 할거같애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바로 의정부 가능동 무해정 칼국수 맛집입니다. 칼국수 맛집 무해정칼국수의 위치는 의정부역 다음에 가능역에서 내리셔서 ..

30대 남성 카드지갑 추천 :: 알칸타라 가죽 Red 카드지갑 구매후기 - 카앤라이프몰 [내부링크]

30대 남성 카드지갑 추천 :: 알칸타라 가죽 Red 카드지갑 구매후기 - 카앤라이프몰 오늘은 기아자동차 카앤라이프 공식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레드굿즈 제품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남성 30대 카드지갑으로 좋은 알칸타라 가죽 Red 카드지갑인데요. 깔끔한 디자인과 가성비로 추천들만 하더라구요. 가격은 27,900원인데요. 레드굿즈 카드지갑이 좋은 점은 바로 프리미엄 수입차량 스포츠카 내부 인테리어에 주로 사용되는 이탈리아 정품 알칸타라 가죽을 사용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특히 첫차로 기아자동차를 구매하신 30대 남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제품입니다. 이탈리아 알칸타라 가죽은 가볍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가죽으로 너무 고급스러운 텍스쳐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알칸타라 가죽이란? 스웨이드..

무릎 마사지기 추천 :: 뷰세라 멀티 무릎마사지기 BS-1570 부모님 선물강추 [내부링크]

무릎 마사지기 추천 :: 뷰세라 멀티 무릎마사지기 BS-1570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절때나 부모님 생신때 선물해드리기 좋은 무릎마사지기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뷰세라에서 출시한 멀티 무릎 마사지기 인데요. 품번은 BS-1570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올거에요.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이나 할머니 할아버지들은 대부분 무릎 연골이 많이 닳으셔서 매일 무릎이 시리고 쑤시고 욱신욱신 거린다고 많이들 말씀하시는데요. 이럴때 무릎 마사지를 해드린다면 정말 더할나위 없을 겁니다. 그래서 구매를 하고자 검색을 해보았는데 오아 브랜드에서 나온거랑 뷰세라께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아 무선 무릎 마사지기도 괜찮았으나 단가가 조금 비쌌고 상품평을 읽어보니 무선 리모컨에 원형건전지가 미포함되서 선물하셨다가 연세드신 분들이 사용을..

경주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예전부터 동네에서 일자리 정보를 찾아보려면 벼룩시장신문이나 교차로신문 등을 많이 이용하곤 했는데요. 최근에는 신문을 많이 배포하지 않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냥 막 집에 신문을 다른용도로 사용하려고 가져가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대부분 온라인으로 검색해서 보시는 분들이 많아지셨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르신들이나 신문을 하나하나 체크하시면서 보시는 분들에게는 온라인으로 찾는 게 너무 번거로울 수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이렇게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방법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런지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도 이런 점을 간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종이신문 그대로의 느낌을 살리면서 집에서 인터넷으로 편하게 취업 ..

초파리트랩 제품 공유 -스마트홈 초파리트랩 [내부링크]

초파리 퇴치방법 초파리 트랩 제품 공유 -스마트홈 초파리트랩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근처 마트에 갔다가 초파리트랩을 아예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을 보고와서 초파리 퇴치하는 방법 정보공유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철마다 음식물이나 싱크대 냄새로 인해 초파리가 가끔 생길때가 있는데요. 저도 몇일전까지 매일 잡아도 잡아도 한두마리가 날라다녀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었는데요. 그래도 하도 잡았더니 요새는 안보이더라구요. 원인은 부엌에서 사용한 음식물이 조금씩 묻은 쓰레기때문이였더라구요. 평소에 화장실이나 부엌 싱크대는 잘 청소를 해두어서 도대체 어디서 자꾸 나타나나 궁금했었는데요. 드디어 찾아서 처치를 했습니다. 이게 초파리가 생기면 거의 몇 주간을 알을 까서 그런지 계속오더라구요.ㅠㅡㅜ 그러던중에 마트에서 장을 보..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10부제 사전예약 신청 누리집 홈페이지 :: 20대 30대 40대 백신접종 예약방법, 예약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10부제 사전예약 신청 누리집 홈페이지 :: 20대 30대 40대 백신 접종 예약방법, 예약 현황 안녕하세요. 드디어 만 18세부터 49세까지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예약 홈페이지가 8월 9일 오후 8시부터 운영됩니다. 기존에 50세 이상 60세 이하분들이 아스트라제네카를 맞으셨다면, 이번에 하시는 분들은 연령대가 조금 낮아 백신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서 모더나, 화이자 쪽을 맞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코로나 예방접종 기간은 8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화이자, 모더나 백신이 접종될 예정이나 백신 공급 상황에 따라 백신 종류 및 접종일 정의 일부가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예약 기간은 주민등록증 앞번호 맨 뒷자리(생년월일 끝자리)가 일치하는 분들부터 저..

롯데리아 세트구독 롯데 잇츠 앱 주문방법 알아보기 (클래식치즈버거 새우버거 핫크리스피치킨버거) [내부링크]

롯데리아 세트구독 롯데 잇츠 앱 주문방법 알아보기 (클래식치즈버거 새우버거 핫크리스피치킨버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세트구독 프로모션을 어떻게 롯데잇츠 앱에서 주문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롯데리아 세트구독은 가끔씩 롯데리아애서 하는 햄버거세트 쿠폰 선구매 프로모션 같은거라고 보시면 될거에요. 처음에 저도 굳이 구매하지 않았는데. 요즘엔 롯데리아 햄버거를 자주 구매해서 먹어서 그런지 한번 구매를 해봐야 겠다고 생각해서 롯데리아 세트구독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롯데리아 세트구독을 하시면 핫크리스피버거, 클래식치즈버거,새우버거 세트 3종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해당월안에 저렴하게 구매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무려 3가지를 먹을 수 있는데 가격이 9,900원 뿐이 안해서 버거세트가 5천~6천원 사이인걸 감..

미녀들의 시크릿 빨강석류 추천 구매후기- 석류의 효능 효과 [내부링크]

미녀들의 시크릿 빨강석류 추천 구매후기 -석류의 효능 효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류가 피부에 좋다고 해서 석류의 효능과 제가 구매한 미녀들의 시크릿 빨강석류 구매후기을 남겨볼까합니다. 우선 석류의 효능이 뭐가 있는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석류의 효능 1. 피부노화방지 기능 석류에는 비타민 C가 많아서 활성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체내의 콜라겐 생산을 촉진 해서 피부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석류의 효능2. 항염효과로 질병예방 석류에는 푸니칼라긴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푸니칼라긴은 매우 강력한 황산화 성분이라 만성염증을 줄여주고 항염효과로 인해 심장병, 당뇨 같은 질병을 예방해줄 수 있다고 합니다. 석류의 효능3. 중성지방 수치감소 석류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높은 혈압이나 LDL 콜레..

불면증 해결하려면 좋은방법 알아보기 (잠 잘오게 하는방법) [내부링크]

불면증 해결하려면 좋은 방법 알아보기 (잠 잘 오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면증 해결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면증은 (Insomnia)이라는 질병 중 하나인데요. 적절한 환경과 잠을 잘 수 있는 조건인데도 2주 이상 제대로 잠을 못 이루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면증의 원인은 주로 스트레스 과다, 생활습관, 환경적 요인, 신체적 요인, 심리적 요인이 있다고 합니다. 개개인마다 불면증이 오는 원인은 달라서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지는 다를 수 있습니다. 주로 뇌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면 각성상태가 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신경을 많이 쓰게 되어 잠을 제대로 못 자게 된다고 하네요. 특히 불면증 환자들은 수면을 유지하기 어렵거나 야간이나 새벽에 자주 깨시고 동..

귀멸의 칼날 네즈코 젠이츠 핸드폰 배경화면 원픽 [내부링크]

귀멸의 칼날 네즈코 젠이츠 핸드폰 배경화면 원픽 오늘은 간단하게 제가 좋아하는 귀멸의 칼날의 네즈코 와 젠이츠 핸드폰 배경화면을 올려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네즈코 이미지중에선 위에 이미지가 제일 이쁜거 같네요. 위에는 아이폰에 배경화면을 넣으니까 배경화면에 시계가 네즈코 얼굴을 가려서 위아래 여백을 조금 준사진입니다. 저는 핸드폰 배경화면과 카카오톡 채팅방 화면에 저사진으로 해두었습니다 ㅋㅋ 위에 젠이츠 이미지는 귀멸의 칼날 1기 마지막에 하현 거미가족들중에 나오는 벽력일섬 이미지 입니다. 위에는 아마도 장구의 저택에서의 젠이츠가 기절했다가 일어나서 혈귀를 죽일때 나온 장면 같습니다. 위에는 귀멸의 칼날 젠이츠 벽력일섬 배경화면 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시면 될거에요~^^* 도..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 등장인물 핸드폰케이스 제작 구매후기 [내부링크]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 만화책 등장인물 핸드폰케이스 제작 구매후기 오늘은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 2기 등장인물인 벽력일섬을 사용하는 젠이츠와 물의 호흡 2형을 아주 머싯게 사용하는 토미오카 기유를 모델로 핸드폰 케이스를 제작 구매해보았습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애니메이션을 너무 좋아하거나 게임만 하는사람들에게 오덕후 오타쿠라는 별명을 부르기도 하는데요. 꼭 애니메이션에 빠져 산다고 해서 오타쿠라고 하기에는 요즘은 많은 분들이 어른이 되서도 키덜트라고 해서 애니와 건프라 미니카 피규어등을 고가에 취미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넷플릭스 귀멸의 칼날(귀칼)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면서 좋아하게 된 케이스인데요. 아무튼 잘 모를때는 극장에 개봉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보면서 아..

천연소가죽 사피아노 남자카드지갑 추천 [내부링크]

천연소가죽 사피아노 남자카드지갑 추천 오늘은 제가 구매한 가성비 좋은 천연소가죽 사피아노 남자카드지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굳이 가격비싼 명품 샤넬 카드지갑이나 루이비통 카드지갑은 필요가 없어서 가성비 좋은 남자카드지갑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던중에 어버너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가성비 좋은 천연소가죽 남성카드지갑을 찾았는데요. 가격이 1만원도 안하는데 디자인부터 컬러, 원단까지 정말 모두 만족스럽더라구요. 포장은 간단한 OPP필름으로 되어있네요. 선물할건 아니라 고급케이스로 된 포장은 필요가 없어서 크게 신경은 안쓰였어요. 판매자 사이트에 소개를 보니 이 상품은 판매 중인 사피아노 클러치백의 패턴 절삭 후 남은 가죽을 활용하기 위해 제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격이 저렴하게 나온거라고 하네요. 클러치..

집들이 선물 센스 베스트 추천제품 (신혼부부, 친구) [내부링크]

집들이 선물 센스 베스트 추천 제품 (신혼부부, 친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한친구나 지인이 결혼을 했을 때, 아니면 새집으로 이사를 가거나 집을 새로 구매해서 축하해주러 갈 때 어떤 집들이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30년 전 만해도 많은 분들이 생필품이 귀해서 집들이 선물로 간단하게 휴지, 주방세제, 수건 등을 선물해주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젠 이런것들은 대형마트나 쿠팡같은 온라인 쇼핑이 발전 돼서 금방 손쉽게 구할 수 있어서 선물이라고 주기에는 조금 애매해지긴 했습니다. 차라리 선물을 무엇을 살지 고민이 되거나 아무리생각해도 답이 안 나올 때는 그냥 깔끔하게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 사용하기 좋은 상품권, 현금 등이 좋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런것 보다는 내가 무언가를 선물해주는 게 ..

세라젬의료기 V4 가격 내돈내산 구매후기 :: 세라젬 렌탈 가격 웰카페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라젬 의료기 V4 가격 내 돈 내산 구매후기 :: 세라젬 렌털 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의료 가전으로 유명한 세라젬 의료기 V4 가격과 구매후기에 렌털 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세라젬 마스터 V4 의료기는 척추부위에 집중적으로 온열과 압박 자극을 제공하는 한국의료기기 안전 정보원에서 근육통 완화로 인정받은 의료기기라고 합니다. 원래 저는 부모님이 미건의료기를 예전부터 사용해오고 계셔서 미건 온열의료기를 알아보긴 했었는데요. 최근에 CF에 나오는 세라젬의료기를 보니 좋은 점이 있는 게 내 척추 길이와 굴곡도에 맞춰서 안쪽에 있는 도자(지압 공)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가는 특허기술이 있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온열의료기기는 대부분 350만 원 이상 하는 거..

기아 레드 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아 레드 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자동차를 구매하실 때 받으시는 기아 레드 멤버스 포인트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를 구매할 때는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받으시게 되며, 기아자동차를 구매하시게 되면 기아 레드 멤버스 포인트를 받으시게 되는데요. 최근에 기아 K8, 신형 스포티지, 기아 소렌토 등 신차가 많이 출시하게 되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의외로 신차를 구매하시고 나서 주변 악세서리들과 선팅, 하부 코팅, 유리막 코팅 등에 신경을 쓰시다 보면 이런 혜택이 있는지도 잘 모르시고 넘어가시는 분이 많은 신 거 같아서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론 신차구매 시 주어지는 포인트가 조금씩 다른 걸로 아는데요. 저는..

롯데리아 클래식치즈버거 메뉴추천 :: 롯데잇츠 주문방법 [내부링크]

롯데리아 클래식치즈버거 메뉴추천 :: 롯데잇츠 주문방법 오늘은 롯데리아에서 먹을만한 추천메뉴인 클래식 치즈버거와 롯데이츠 앱 주문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가 한우불고기 버거와 새우버거 인데요. 최근에 알게된 맛있는 햄버거가 있는데 그게 바로 클래식 치즈버거 입니다. 예전엔 몰랐던 버거인데 친구가 먹는거 한입 뺏어먹다가 최애버거 중 하나로 등극한 녀석입니다. 그래서 집근처 롯데리아 매장으로 픽업주문을 롯데잇츠앱으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롯데잇츠 앱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롯데잇츠앱에서 아래쪽에 롯데리아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위에보시면 집근처 지도가 나오는데요. 근처에서 픽업이나 배달을 하실 매장을 선택하시면 되구요. 바로픽업이나 ..

킹덤 아신전 등장인물 몇 부작 일까? [내부링크]

킹덤 아신전 등장인물 몇 부작 일까? 오늘은 킹덤 아신전 등장인물 몇 부작으로 이뤄져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킹덤은 킹덤 시즌1, 킹덤 시즌2, 이번에 킹덤 번외 편 에피소드로 킹덤 아신전을 개봉한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생소한 죽지않고 돌아다니는 시체들을 모티브로 한 한국형 좀비 시리즈 드라마로 2년 전에 발표되자마자 엄청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작품이기도 합니다. 킹덤1은 6부작으로 제작되어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김상호, 허준호, 김성규 초특급 배우분들이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고, 한국은 솔직히 좀비 영화 문화에 낯설지만 외국에서는 이미 좀비 문화가 10년도 넘게 정착해온 곳에서도 킹덤 시리즈는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저도 원래..

맥도날드 메뉴추천 슈니언버거 맥런치 구매후기 (알러지 원산지 표기) [내부링크]

맥도날드 메뉴추천 슈니언버거 맥런치 구매후기 (알러지 원산지 표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인 슈니언버거 맥런치 세트 구매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중에 집근처에 맥도날드 매장이 보이더라구요. 최근에 티비에서 홍보하는 맥도날드 슈니언버거가 눈에 띄어서 한번 사먹을까하고 들어가보았습니다. 요즘에는 맥도날드에서 대부분 비대면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고있습니다. 주문하는 화면에서도 홍보를 하고 있더라구요. 슈니언버거도 맥런치세트로 할인이 되고 있네요. 슈니언버거 맥런치 가격은 5,500원입니다. 가격도 괜찮은거 같네요. 맛은 양파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어 보였거든요. 맥도날드 키오스크에서 먹고싶은 슈니언버거 런치세트를 주문하고 대기표를 받아서 자리에 앉아서 대기했습니다..

호텔 침대 더블 트윈 차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호텔 침대 더블 트윈 차이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휴가를 떠나시는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침대 더블 트윈의 차이와 룸타입에 대하여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호텔을 가끔 가게 되면 저도 가끔 더블침대 트윈침대가 가끔 헷갈릴 때가 있는데요. 최근에는 야놀자와 여기 어때, 호텔스닷컴, 호텔스 컴바인 등 정말 많은 숙박앱들이 생겨서 사진도 함께 올려져 있을 때가 있더라고요. 하지만 숙박앱에서 보면 스탠더드, 디럭스, 슈페리어, 이그제큐티브 등 룸 등급을 표기해 두고 있죠. 그 안에서 혼자 묶을 숙소인지 연인끼리 다녀올 숙소인지 가족 인원수에 따라 달라지는 룸타입(침대 개수) 차이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숙소에 몇명이서 잠을 자는지에 따라서 어떤 룸타입을 선정하면 좋을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침..

울진 교차로 신문 구인구직 :: 영주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내부링크]

울진 교차로 신문 구인구직 :: 영주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진, 영주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울진, 영주지역에 교차로 신문이 많이 발행되는데요. 최근에는 종이신문을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나왔는데요. 방법이 어렵지 않으시니 집에서 편하게 인터넷으로도 예전에 보시던 교차로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알려드리는 데로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우선 다음 검색이나 네이버에서 울진 교차로 신문을 검색해줍니다. 그러면 경북 영주시, 예천군, 봉화군, 울진군 지역의 생활정보지인 영주교차로 신문이 검색됩니다. 영주교차로 나온 것을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영주 교차로 신문 메인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영주 교차로..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잘 모르시고 계시거나 차를 구매하신 후 차량 인수, 등록부터 선팅, 차량 관련 액세서리들을 구매하시면서 깜빡하고 잊고 계시는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에 대해 사용처와 포인트 조회 사용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게 현대 블루멤버스 이마트 사용과 온라인 쇼핑이 되는지가 가장 궁금하실 겁니다. 왜냐하면 예전에만 해도 차를 사면 주는 포인트가 막상 사용할 때가 없어서 애매했던 시절이 있었거든요. 하지만 요즘은 현대자동차 회사가 블루멤버스 사용처를 많이 늘려서 고객들이 사용할 때가 많아졌습니다. 제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차량마다 구매가격에 따로 증정되는 포인트 금액이 조금 다..

부산여행 2박3일 코스 부산 맛집 추천_2일 차(해운대 블루라인 해변열차 , 자갈치횟집) [내부링크]

부산여행 2박 3일 코스 부산 맛집 추천_2일 차(해운대 블루라인 해변열차, 자갈치 횟집) 부산여행 둘째 날 2일 차 일정 - 오후 해운대 블루라인 해변열차와 저녁 자갈치 횟집 방문 점심을 스시미르네에서 먹고 나서 부산에서 유명한 디저트 카페인 녹아내려를 방문하고 바로 일정에 맞게 해운대 쪽에 있는 해운대 블루라인 해변열차를 타러 갔습니다. https://100397.tistory.com/79 #해운대 블루라인 해변열차 녹아내려 카페에서 다시 숙소 근처로 해운대 블루라인 해변열차를 타러 돌아왔습니다. 차로 해변열차 매표소까지 20분 정도 걸리니까 항상 여행 코스를 준비하실 때는 차량 이동시간을 염두에 두고 계셔야 해요. 저는 해변열차 탑승시간을 오후 3시로 미리 예매를 해두었어요. 해변열차는 전날에 예약..

부산여행 2박3일 코스 부산 맛집 추천_2일 차(스시미르네 초밥, 디저트카페 녹아내려) [내부링크]

부산여행 2박3일 코스 부산 맛집 추천_2일 차(스시미르네 녹아내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여행 2박3일 코스 2일차 여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먼저 앞쪽에 부산여행코스 1일차 여정을 보실분들은 아래에 링크를 눌러서 보고 오셔도됩니다. https://100397.tistory.com/75 부산 가볼만한 곳 맛집 숙소 추천 - 부산여행 2박3일 코스 추천_1일 차 부산 가볼 만한 곳 맛집 숙소 추천 - 부산여행 2박 3일 코스 추천_1일 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2주 전에 다녀온 부산여행 2박 3일 코스 일정과 부산의 가볼 만한 곳이 뭐가 있는지 부산 맛집 100397.tistory.com --- 어제 원래는 부산 더베이101에 가서 야경을 보면서 피쉬앤 칩스를 먹을까 했었는데 중간에 짱떡볶이가 너무 먹..

포토샵 무료 다운 설치 방법- 포토샵 CS2 정품 (시리얼 넘버포함) [내부링크]

포토샵 무료 다운 설치 방법- 포토샵 CS2 정품 (시리얼 넘버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도비 포토샵 무료 다운 설치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우선 회사나 집에서 사진을 업로드하고 보다가 보면 사진편집을 가끔 하게 될 일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면 어도비 사에서 나온 사진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샵을 사용할 수 밖에 없게 되는데요. 이게 포토샵이 무료프로그램이 아니라서 다운로드가 쉽지 않고 특히 요즘은 유료로 월에 얼마를 내고 사용을 하게 끔 되어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컴퓨터를 한창 할 때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를 가끔 사용할 일이 있으면 무료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찾아서 포토샵을 사용하곤 했는데요. 그냥 간단한 사진편집만 할때는 저는 그냥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

메디잡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방법 [내부링크]

메디잡 간호조무사 간병인 구인구직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디잡이라는 병원 취업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메디잡에서는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임상병리사, 응급구조사, 피부관리사, 상담실장, 코디네이터, 한약사, 약사 등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들을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다음이나 네이버 사이트에 가셔서 메디잡이라고 검색해서 아래쪽에 나온 메디잡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메디잡 구인구직 홈페이지가 아래쪽에 나오게 되는데요. 병원 직업 관련한 채용정보와 병원에서 인재를 검색할 수도 있으며, 취업 관련한 정보들을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일부 정보들은 유료회원에 한해서 볼 수 있게 되어있는점도 특징이긴 한데요. 유료정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좀 더 디테일하고 고급 ..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간호조무사 자격증) [내부링크]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간호조무사 자격증) 안녕하세요. 오늘은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일반 직장인들이 사람인이나 인크루트라는 사이트를 통해 직장을 구한다고 하면 간호사분들이나 간호조무사 분들은 널스잡 사이트를 많이들 이용하고 계신 거 같더라고요. 제 주위에도 간호사분들과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분들도 많이 계셔서 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 있었는데요. 그래도 다른 간호사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튼 중에서는 가장 잘 되어있고, 정보도 많은곳인것 같습니다. 그럼 널스잡 사이트에서 구인구직을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간호사분들 외에 의사분들이 이직을 하실 때 좋은 사이트는 닥터 잡이라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의사 전용 구인구직 사이트 ..

부산 가볼만한 곳 추천. 부산 2박3일 코스 추천 [내부링크]

부산 가볼 만한 곳 맛집 숙소 추천 - 부산여행 2박 3일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2주 전에 다녀온 부산여행 2박 3일 코스 일정과 부산의 가볼 만한 곳이 뭐가 있는지 부산 맛집까지 현지인 추천을 받아서 작성한 부산여행 일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 부산여행 1일 차 - 부산 가는 방법 서울에서 부산을 가는 방법은 3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가용을 타고 가는 법입니다. 장점은 가고 싶은 곳을 마음대로 운전해서 갈 수 있다는 것이죠. 단점은 차량 운전을 5시간을 해야 해서 왕복 10시간이 드는 것이 피곤하다는 것이에요. 부산까지 주유비는 차량마다 다르니가 계산해보시고요. 톨비는 한 편도 3만 원 정도 잡으시면 됩니다. 저는 참고로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자차를 끌고 불스원샷 한통 넣고..

로또 당첨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모음 (로또 자동생성기, 예상번호 무료 정말 가능할까?) [내부링크]

로또 당첨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모음 (로또 자동 생성기? 예상번호 무료받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두가 꿈꾸는 일확천금을 노리는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가끔 토요일 오전이나 월요일 오전에 로또복권은 5천원짜리 한 장 정도 자동이나 수동으로 구매를 하는데요. 아직까지 1등은 커녕 2등도 돌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복권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모두가 막 당첨되면 당첨금 나눠가지기 바쁘겠죠. 당첨자가 소수니까 그동안 모여진 금액을 몇 명이서 나눠갖는 구조인데요. 꼭 로또나 복권등이 사행심을 불러일으킨다고 나쁘다는 분들이 계신데 꼭 그렇지마는 아닌 거 같더라고요. 동행 복권 사업을 보면 복권기금으로 어려운 불우이웃을 돕는 데에도 많이 쓰이니까, 구매하시는 분들은 소소하게 재미로 ..

장년 워크넷 구직신청 방법 ::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채용정보 (40대 50대) [내부링크]

장년 워크넷 구직신청 방법 ::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채용정보 (40대 50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40대 50대 분들이 퇴직을 하시거나 60대 이상 분들이 취업자리를 알아보시기 좋은 장년 워크넷과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에 대하여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대부분 직장을 다니시다보면 부장 직급 이후에 이사 임원을 달지 않으면 거의다 명예퇴직이나 퇴직을 하게 되실 겁니다. 막연하게 퇴직금 받아서 치킨집이나 카페를 차리거나 한적한 시골에 가서 귀농이나 해야겠다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미생이라는 드라마를 보셨나요? 회사 안은 전쟁터면 회사 밖은 지옥이라고 팀장이 장그래 직원에게 해주던 이야기가 생각나실 겁니다. 그만큼 우리가 생각하는 것처럼 개인장사나 사업, 귀농일은 쉽지 않은 것들입니다..

스마트서울맵 :: 코로나19 선별검사소 혼잡현황 확인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월12일 부터 서울에 거주하시거나 직장이 서울에 계신분들이 서울시내에 있는 코로나 19 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검사소의 혼잡현황을 볼 수 있는 앱이 나와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서울시에서는 무더위속에서 코로나 검사인원이 늘어남에 따라서 혼잡을 피하기 위해 바로 스마트서울맵 서비스에 연동시켰는데요. 우선 최근에 확진자가 부쩍 늘면서 주위에 있는 선별진료소 위치나 대기자들이 얼마나 많은지에 대해 궁금하실겁니다. 선별검사소 안내대상은 서울시내 자치구별 보건소 및 보건분소 35개소, 임시선별검사소 26개소, 찾아가는 선별진료소 3개소 등 총 64개소 코로나19 검사 시설이며, 개설 예정인 22개 검사소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마트서울맵 앱에서는 (코로나19) 선별진료소 혼잡 현황 코로나19 확..

국내 인기주식 검색상위 추천 :: 국내주식 투자 방법 7가지_2 [내부링크]

국내 인기 주식 검색상위 추천 :: 국내 주식 투자 방법 7가지_2 지난번 시간에 이어서 주린이분들이 참고하실 만한 주식투자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필요하신 분들만 봐주시고 가세요~ ^^ 네 번째 방법. 주식을 사두면 최소 한 달은 보유해보세요. 주린이 분들은 돈이 투자되기 시작하면 하루에도 몇 번이고 HTS, MTS 주가 차트와 주식 가격을 보게 됩니다. 투자한 주식의 주가가 오르면 괜히 기분좋고, 떨어지면 세상이 망할 것 같으니깐요. 이렇게 주식을 하게되면 정신이 너무 힘들고 생활에 지장을 주면서 주위분들에게도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그래서 너무 자주 들여다보기보다는 아침에 한번 점심 먹고 한번 장 마감 때 한번 정도 보고 뉴스를 보면서 시장을 읽는 법을 배우세요. 그리고 주..

주식 검색상위 추천 :: 국내주식 사는 법, 투자 방법 7가지_1 [내부링크]

주식 검색상위 추천 :: 국내 주식 사는 법, 투자 방법 7가지_1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주식시장의 활황으로 어떤 주식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21년도 7월이 돼서 반이 훌쩍 넘어버렸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정말 힘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직장인 분들도 고용불안도 있고, 다들 부담스러운 한 해를 보내고 계실 텐데요. 이런와중에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양의 통화의 유동성(화폐량의 증가)으로 인해 주식시장과 코인 시장 부동산 시장은 활기를 띠고 있다고 하니 아이러니 하긴 합니다. 이렇게 화폐량이 증가하여 화폐의 가치가 떨어지고 있을때 대부분 저금리로 돈을 빌려 부동산이나 주식, 비트코인 등에 많이들 투자를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그럼..

벼룩시장 종이 신문 그대로보기 :: 구인구직 중고차 부동산 [내부링크]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 구인구직 중고차 부동산 장년 취업정보벼룩시장 종이신문 추천벼룩시장 신문을 활용하시면 각 지역마다의 좋은 구인구직 일자리들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찾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또한 지역내에 중고차와 부동산 매물들을 한눈에 알아보실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종이신문이 많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라 대부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도록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세가 있으시거나 평소에 주로 보시던 교차로나 벼룩시장 신문이 눈에 더 익어서 기존 벼룩시장 신문을 그대로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럼 기존처럼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우선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그대로..

코로나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 :: 백신 접종 확인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 :: 백신 접종 확인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수도권부터 하루에 1천 명 이상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여기저기서 코로나 백신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미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접종백신 접종 1차와 2차까지 완료하신 분들과 화이자 백신 접종 1차, 2차까지 완료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정부에서는 코로나19 예방 백신접종을 진행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여 다양한 혜택이나 해외여행도 갈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백신은 맞았는데 어떻게 내가 코로나 백신 접종을 완료하였는지 상대방에게 확인을 시켜줘야 외부 모임 5인 이상에서 인원 배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어떻게 자신이 맞은 백신 접종 확인을 검증할 수..

울산 언양불고기 추천 맛집 “기와집” 언양카페 “농도” 방문후기 [내부링크]

언양불고기 추천 맛집 “기와집” 언양카페 “농도”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근처에 가볼만한 맛집중에 언양불고기 맛집”기와집”과 근처에 한옥까페로 유명한 언양카페 “농도” 방문 추천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원래 부산여행을 다녀오던 중에 마지막날에 부산 기장쪽에 바다가 보이는 핫한 카페들이 많다고 해서 올라오던 중에 언양이라는 지역이 보이길래 점심을 먹으러 일부러 들러보았습니다. 옛날부터 바싹불고기로 유명한 광양 불고기, 언양 불고기 라고 불리는 그 언양 지역이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줄서서 먹는 오랜전통의 언양불고기 맛집인 기와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망고플레이트 어플에서 보니 평점이 4.4나 되더라구요. 어차피 서울로 올라가는 길에 부산숙소에서 차로 1시간정도 올라가는 길에 있는 곳이라 ..

에버랜드 슈퍼윙스 애니멀 톡 방문후기 [내부링크]

에버랜드 슈퍼윙스 애니멀 톡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에버랜드 슈퍼윙스 애니멀 톡 방문후기를 알려드릴께요. 에버랜드 앱에 보면 슈퍼윙스 애니멀 톡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공연장에서 앵무새들이 나와서 무언가를 하는거 같던데.. 마침 로스트밸리를 타기전에 시간도 애매하고 재미있어 보여서 레니찬스 파워가 모여있길래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시간이 되신다면 꼭 한번 보시면 좋으실거 같네요. 이쁜 다양한 새들을 볼 수 있고 쇼가 참 재미있더라구요. 아이들도 래서판다와 함께 엄청좋아하는 쇼 같아 보였습니다. 그럼 한번 찾아가 보겠습니다. 슈퍼윙스 애니멀톡 위치는 아마존익스프레스에서 위쪽으로 조금만 더 올라가다보면 새장이 보이는데요. 그 옆에 입구가 있습니다. 제가 좀 늦게 갔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추억의 도나스 추천후기 [내부링크]

추억의 도나스 추천후기 몇일전에 GS25에 갔다가 찾은 추억의 옛날도너츠 구매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새 간식으로 과자를 가끔 사서먹는데도 맛도 그냥그렇고 무언가 새로운 간식거리를 찾고 있었는데요. 마침 GS25에서 옛날 추억의 도나스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한개만 구매해서 먹어봤는데요. 와우~ 진짜 옛날 어릴때 먹던 그 식감좋고 달달한 옛날도너츠 맛 그대로더라구요. 그래서 아예 한박스를 사버렸습니다. 한개만으론 너무 아쉽더라구여.ㅎㅎㅎ 가격도 박스로 사니 개당 구매할때보다 훨씬저렴하더라구요. 네이버쇼핑에 “추억의 도나스”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최저가 잘 찾아보시면 8000원대에 2박스(16개입)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요렇게 길다란 박스에 8개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옆면에는 원..

쿨토시 추천 :: 3M 냉감 팔토시 자외선차단 흡한속건 (자전거, 등산, 밭일용) [내부링크]

쿨토시 추천 :: 3M 냉감 팔토시 자외선차단 (자전거, 등산, 밭일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철 야외활동(자전거 등산 밭일 작업)시 피부가 타지 않고 쾌적한 활동을 위해 필요한 쿨토시 추천을 해드릴께요. 제가 구매하려고 찾아보니까 비슷비슷한 기능에 대부분 브랜드로고만 바꿔서 만든 쿨토시들처럼 보였습니다. 대부분 기능은 냉감소재원단을 사용해서 만든게 대부분이구요. 그래도 가능하면 브랜드 로고가 붙어 있는 제품들이 브랜드 이미지를 생각해서 마감같은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가격대는 2천원~5천원정도에 구매가 가능하구요. 주로 네파 k2 밀레 3M 브랜드정도 구매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요새는 무봉재 심리스 제품들도 가격이 저렴하게 나오더라구요. 무봉재나 심리스 제품이 박음질이 두껍지 않아서 오래 사용해도 팔에 ..

에버랜드 장미축제 & 판다월드 레서팬더 방문후기 (스마트줄서기 레니찬스) [내부링크]

에버랜드 장미축제 & 판다월드 레서팬더 방문후기 (스마트줄서기 레니찬스) 안녕하세요. 5월이 끝나기전에 에버랜드에서 5-6월에 장미축제를 한다고 해서 새로 바뀐 에버랜드 사파리 트램과 로스트밸리들도 볼 겸 장미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에버랜드 장미축제 기간은 5월14일~6월13일 까지입니다. 우선 저는 에버랜드 사파리 트램을 타기 위해 아침에 일찍도착해서 스마트줄서기를 통해 사파리를 예약하고 바로 레니찬스를 이용해서 입장하자마자 판다월드에 가서 판다들을 구경했습니다. 판다월드도 사파리와 로스트밸리와 함께 에버랜드 3대장으로 아이들을 데리고 가신 분들이면 무조건 보시고 싶은 곳일겁니다. 판다월드는 스마트줄서기와 다르게 레니찬스를 통해 입장예약이 가능하구요. 레니찬스는 입장후 30분 정도 지나면 에너지파워가 점..

에버랜드 사파리 가격 트램 빨리 타는법 (에버랜드 할인 주차팁) [내부링크]

에버랜드 사파리 가격트램 쉽게 빨리 타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버랜드 사파리 트램을 쉽게 빨리 타는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에버랜드를 자주 가시지 않고 저처럼 몇년만이나 처음 가보시는 분들을 위한 팁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놀이기구보다는 동물을 보고싶어서 에버랜드에 가고싶었는데요. 몇일전에 인터넷 신문을 보다가 보니 에버랜드 사파리가 45년만에 종료를 하고 트램이라는 통유리 차량으로 변경된다고 써있더라구요. 예전부터 한번 사파리를 가고싶었던 찰나에 이번에 첫차를 내가 개시를 해보고 싶어서 사파리에 대해 검색해보았습니다. 사파리 가격? 사파리 타는법? 에버랜드 사파리에 대해 알아보니 사파리가 누구는 돈을 내고 따로 타는 거라는 분도 계시길래 의문이 들어서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진짜 ..

스타벅스 메뉴 추천 민트초코 칩 블렌디드 :: 메뉴판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메뉴 추천 민트초코 칩 블랜디드 :: 메뉴판 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나온 스타벅스 메뉴 중에 민트초코칩 블렌디드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저는 스타벅스 리저브 에버랜드점에 다녀왔습니다. 조명이 엄청 화려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날이 너무더워서 자바칩 프라프치노를 먹으려 들어갔는데 여름 메뉴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티바나에는 푸를 청귤 민트티와 콩고물 블랙 밀크티. 그리고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티가 출시했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니까 민트 초콜릿칩 블렌디드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주문하지 않고 민트초코칩 블렌디드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완전 민초매니아는 아니지만 그래도 산뜻한 민트 허브향에 달달한 초콜릿 조합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스타벅스 민트초콜릿칩 블렌디드 가격은 톨 6,..

인도요리 맛집 아그라 추천 방문후기(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내부링크]

인도요리 맛집 아그라 추천 방문후기(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념일이나 특별한날에 연인과 친구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다녀오기 좋은 인도요리 맛집인 아그라(Agra) 식당에 대해 추천 방문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의정부쪽에는 인도요리집이 거의 없어서 중앙로에 두르가 식당만 있았거든요. 그래서 좀 아쉬운게 있었는데. 최근에 생겼는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 “아그라”새로운 인도요리식당이 입점 했더라구요. 아그라 식당은 예전에 서울역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갔었을 때 가볼까 하다가 못갔던 식당이었는데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네요. 인도요리 식당 아그라의 위치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9층에 전문식당가에 있습니다. 주차는 백화점주차장에 하시면 되구요. 3만원 이상 식사시 2시간정도 무료더라..

밀크씨슬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밀크씨슬 효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크씨슬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크씨슬(milk thistle)이란? 국화과에 속하는 다년생 꽃으로 엉겅퀴의 한 종류라고 하는데요. 주로 북 아프리카나 아시아쪽에서 자생합니다. 속칭 마리아 엉겅퀴라고도 불리며, 반을 잘라보면 안쪽에 하얀색 진액이 나오는데 이런특징 때문에 밀크씨슬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유럽에서는 이 밀크씨슬을 약 2천 년 전부터 간 건강에 좋다고 하여 많이 사용해 왔다고 합니다. 밀크씨슬의 색깔은 진한 분홍색이 화사한게 특징이고요. 주로 건강보조식품으로 가공돼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밀크씨슬은 주로 활성산소로 부터 간세포를 보호해주며, 신경통과 염증치료에 매우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 주부님들이 많이 드시는데요. ..

반려식물 추천 애니시다 키우기-5월2일 [내부링크]

반려식물 추천 애니시다 키우기-5월2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애니시다 키우기 2편을 올려드리겠습니다. 4월초에 데려온 애니시다가 아주 잘 자라고 있네요. 노란꽃이 4-5월에 핀다고 되어있었는데 진짜 5월초가 되니 꽃봉오리들이 톡톡 터지면서 앙증맞은 노란 꽃들이 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노란 애니시다 꽃에서는 달콤 향긋한 레몬향이 나더라구요. 꽃도 이쁘고 향기까지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단 국회꽃 처럼 향기 강하게 나지 않아서 집안에다가 들여놔도 딱 좋더라구요. 평소에는 햇빛과 통풍을 많이 쬐주기 위해서 베란다 샤시쪽에 붙여두고 샤시를 열어두고 키우고 있거든요. 애니시다 물주기도 겉흙이 마르기전이나 마를듯 하면 충분히 일주일에 2-3번정도 이틀간격으로 주고 있습니다. 이틀이상 지나고 나니 속흙..

편두통 원인과 증상 두통 없애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편두통 원인과 증상 두통 없애는 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두통 원인과 증상, 그리고 편두통 두통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두통이란? 한쪽 머리에서만 발생하는 두통을 일컫는 말이지만 일정 시간 이상 일방적이고 반복적인 머리 쪽에 통증이 지속되는 증상으로 두통으로 인한 구역질 및 구토 증상, 어지러움 등이 등반된다고 합니다. 편두통은 나이와 성별에 따라서 발병률이 크게 다르다고 하는데요. 편두통은 주로 남자들보다는 20대~30대 젊은 성인 여성들에게서 흔하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편두통은 중간 이상의 강도를 보이기 때문에 편두통 환자의 약 85%가 두통으로 인해 생활에 방해를 받는다고 하네요. 편두통의 원인은 명확하지 않다고 합니다. 저도 가끔 편두통이 자주 오는 편이긴 한데요. ..

도쿄스테이크 메뉴 가격 방문후기 [내부링크]

도쿄스테이크 메뉴 가격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나 가족끼리 아니면 연인끼리 점심 저녁을 먹기좋은 식당인 도쿄스테이크의 메뉴와 가격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쿄스테이크 식당의 컨셉은 일본지역의 요리들을 선보이는 곳인데요. 비프/치킨/립 스테이크와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들을 이탈리아식이랑 조금 다르게 만들어서 판매하는 곳입니다. 저는 서울역에 서울스퀘어 빌딩 지하에 위치한 도쿄스테이크 집에 방문 했었습니다. 요기가 도쿄스테이크 서울역 서울스퀘어점 입구입니다. 지하에 다양한 식당들이 많이 있는데요. 나름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도 괜찮구요. 우선 가격대가 저렴해서 참 좋았습니다. 입구에 새우닷 스테이크(통새우살+그릴드 치킨스테이크)가 나오는 세트가 10,900원이라고 홍보하고 있네요. 위에는 도..

애니시다 키우기 물주기 :: 반려식물_4월18일 입양 [내부링크]

애니시다 키우기 물주기 :: 반려식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2주전에 제가 반려식물로 구매해온 애니시다 키우기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원래 예전에 느티나무 분재를 부모님이 키우실때 같이 키워봤던 적이 있어서 분재키우기에 로망이 있는데요. 우선 분재는 가격도 비싸고 초보자는 선뜻 키우기가 어려워서 작은 나무 모양을 띄고 있는 화분을 찾고 있었는데요. 생각지도 않게 동네 마실 나갔다가 꽃집앞에 있는 애니시다라는 꽃을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보는 꽃이였는데요. 제가 찾던 작은 나무처럼 잘 가꿔져 있더라구요. 애니시다(제니스타, 금작화)라는 꽃 이름도 처음이고 키우는것도 처음인 저로써는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화분 디자인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화분갈이는 안된다고 하여 그냥 구매를 해왔지요. 꽃집사장님이 일년정도..

남성운동화 추천 나이키 에어포스원 올백 화이트 Airforce1 (CW2288-111) 구매후기 [내부링크]

남성운동화 추천 나이키 에어포스원 로우 올백 화이트 Airforce1 (CW2288-111)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올해초에 구매한 남성운동화로 좋은 제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나이키 에어포스원 로우 올백 화이트 (CW2288-111)제품입니다. 가격은 129,0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요새 레트로가 유행이라 그런지 나이키에서도 레트로룩의 의류와 2000년대에 유행했던 나이키 에어맥스 95, 에어맥스 97, 나이키 에어포스원 등을 다시 런칭하고 있습니다. 몇달전에는 네온형광 컬러 에어맥스 95 OG버전이 재 출시되어 인기를 얻었던 적이 있었죠. 나이키 뿐만 아니라 아디다스 이지부스트나 뉴발란스 992 등 10년전에 유행했던 스타일이 다시 나오고 인기리에 판매되면서 매번 품절이 뜨곤합..

꽃가루 농도 지수 알아보기 (꽃가루 알레르기 대처방법) [내부링크]

꽃가루 농도 지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철만 되면 어김없이 날라다니는 꽃가루들 때문에 고생이신 분들을 위해 간단한 생활정보 보는 법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평소에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어서 3월부터 5월까지는 항상 눈이 가렵고 맑은콧물이 자주 나오는데요. 이게 체질이 그래서 어쩔수 없이 봄마다 항상 겪고 지나가게 되도라구요. 이런 꽃가루가 날리는 계절에는 최대한 야외활동을 안하는게 좋은데 살다가 보면 봄 나들이도 하고싶고 야외 나가서 활동을 하고싶게 됩니다. 아니면 집에 있을때에라도 답답하거나 집안 청소를 할 때 창문을 열어서 환기를 시키곤 하시는데요. 요새는 꽃가루 외에 황사와 미세먼지가 많아져서 쉽게 창문도 못열겠더라구요. 그렇다보니 항상 창문을 열기전이나 외출을 하기전에 미세먼지 ..

신전 로제떡볶이 가격 솔직 후기 •신전떡볶이 메뉴추천 [내부링크]

신전 로제떡볶이 가격 솔직 후기 •신전떡볶이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엊그제 먹었던 신전떡볶이 신 메뉴인 로제떡볶이 솔직 후기 가격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평소에 떡볶이를 좋아해서 엽기떡볶이, 감탄떡볶이(구 아딸떡볶이) 응급실 떡볶이, 마피아 떡볶이 등 많은 브랜드에서 배달 주문을 해서 먹곤 하는데요. 최근에 덜 매운맛인 크림이 들어간 로제떡볶이가 유행을 끌더라구요. 로제떡볶이로는 배떡 로제떡볶이나 엽떡 로제떡볶이를 많이들 드실텐데요. 최근에 신전떡볶이에서도 신 메뉴로 로제떡볶이가 출시되서 주문해보았습니다. 다른 분들의 평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신전 치즈떡볶이 중간매운맛과 로제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신전 떡볶이는 기본맛에서 중간 매운맛으로만 해도 은근히 맵더라구요. 신전 떡볶이 양념은 다른 ..

롯데리아 메뉴추천 ## 치즈 넘버 5 가격, 치즈 NO.5 구매후기 [내부링크]

롯데리아 메뉴추천 ## 치즈 넘버 5 가격, 치즈 NO.5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에서 최근에 출시한 치즈 넘버5버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래 저는 롯데리아에서 한우불고기 버거나 새우버거. 그리고 치즈가 땡길때는 클래식 치즈버거를 먹는데요. 최근에 치즈 넘버5 버거라는 것이 나와서 한번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롯데리아 신메뉴인 치즈 NO.5 가격은 버거단품 4,200원 / 세트가격 6,200원입니다. 크게 비싸다는 느낌은 없네요. 최근 신메뉴 출시 프로모션으로 치즈 넘버5 버거세트를 구매하면 치즈스틱을 함께 주고 있습니다. 뱃속을 치즈로 도배를 할 수 있겠습니다 ㅋㅋㅋ제가 구매한 롯데리아 치즈 넘버5 버거세트와 새우버거 세트입니다. 감자는 매장에서 먹으니 따로 플라스틱 그릇에 담아주네..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 992 감성 2002그레이 (30대 남자 운동화추천) [내부링크]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 992 감성 2002그레이 (30대 남자 운동화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30대 남자 운동화로 추천드리는 쿠션 좋고 가벼운 뉴발란스 운동화 2002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재작년부터 뉴발란스 992 그레이를 구매하려고 기다렸으나 매번 타이밍을 놓쳐서 구매를 못하고 해외직구 뉴발란스 공홈에서 993 그레이를 살까 했지만 뉴발 993조차 맨날 재고가 없어서 구매를 못하고 다른 운동화들만 구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작년에 뉴발란스에서 출시한 ML2002가 눈에 들어왔지만 컬러가 좀 별로라 구매를 안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레이인데 너무 어둡고, 네이비는 청바지에 매칭이 어렵고.. 30대 남자 운동화로 좋은 뉴발란스 878 제품도 관심이 있었지만 역시 컬..

서울근교 송어회 맛집 추천 :: 남양주 화도읍 수동면 대복 무지개송어 방문후기 [내부링크]

남양주 송어회 맛집 추천 :: 남양주 화도읍 수동면 대복 무지개송어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어회와 비슷하지만 식감이 훨씬 좋고 맛있는 남양주시 화도에 있는 송어회 맛집인 무지개송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제가 가족들과 회가 먹고싶을때 주로 가는 곳인데요. 생긴지 거의 20년이 다 되가는 서울근교 송어회 맛집입니다. 이정도로 오랫동안 외진곳에서 아직도 식당이 운영되고 있다는 것은 손님들이 찾아와서 먹는다는 의미도 될 수 있죠. 진짜 송어회 비빔은 몇군데 다녀봤어도 무지개송어 회집만큼 한결같이 맛있고 친절한 곳은 보지 못했습니다. 특히 회와 야채가 언제나 싱싱하고 양도 푸짐하게주셔서 참 좋아하는 곳입니다. 서울근교 남양주 송어회 맛집인 무지개송어는 가격대가 1인분에 15,000원입니다. 가..

피자스쿨 메뉴추천 고구마피자 구매후기 [내부링크]

피자스쿨 메뉴추천 고구마피자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 피자외에 맛있는 피자브랜드를 알게되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피자스쿨 메뉴추천 고구마피자입니다. 피자스쿨은 동네마다 있는 작은 테이크아웃 피자집인데요. 우선 가격도 저렴하고 피자종류도 다양한데 맛도 맛있더라구요. 요새는 도미노피자만 배달시켜먹다가 피자스쿨 피자만 시켜먹곤 합니다. 가격이 저렴한데 L사이즈 기본이 10,000원 이하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럼 피자스쿨에 피자종류가 무엇이 있는지 가격대는 얼마인지 알려드릴께요. #피자스쿨 피자종류 가격 인터넷 이미지보다 보기엔 작아 보이지만 이 메뉴판이 한눈에 보기는 좋더라구요. 아래쪽에 메뉴판을 좀 더 크게 옆으로 해서 보여드릴께요. 그리고 저는 다 먹..

2021 연봉 실수령액 연봉계산기 간단히 보기 [내부링크]

2021 연봉 실수령액 연봉계산기 간단히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연봉 실수령액(세후월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직장인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사회에서의 나의 가치를 연봉으로 많이들 생각하시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세상을 살아가는데 돈이 다는아니지만 그래도 생활을 해 나가려면 자금계획이 필요하고 내가 얼마나 연으로 벌고 있는지 세후 월급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2020년 대비해서 시급이 1.5%정도 상승하였다고 합니다.2021년 최저시급 8,720원이며, 월급으로 환산하면 1,822,480원이라고 합니다. #2021년 4대보험 차감율 *국민연금: 근로자 부담 4.5% *고용보험: 근로자 부담 0.8% *건강보험: 근로자 부담 3.43% *장기요양보험: 근로자 부담 11.52%..

한솥도시락 추천메뉴 치킨마요 에비동 만들어먹기 [내부링크]

한솥도시락 추천메뉴 치킨마요 에비동 만들어먹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히 한끼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한솥도시락 메뉴와 치킨마요를 가지고 에비동을 만들어 먹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솥도시락은 정말 오래전부터 가성비 좋고 맛있는 반찬과 메뉴가 많기로 유명한데요. 코로나시대가 되면서포장을 해서 먹는 도시락이 인기를 끌면서 학생들이나 직장인들도 많이 드시곤 합니다. 저는 오늘 점심으로 치킨마요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우선 한솥도시락 메뉴와 가격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메뉴사진은 크게 보시라고 세로형으로 올려드릴께요. 메뉴판을 찍었는데 가로로 되어있어서 중간중간 나눠서 찍었습니다. 한솥도시락 프리미엄 도시락에는 매화,진달래, 개나리가 있구요. 한솥도시락에서 나오는 왠만한 밑반찬에 추가되는..

캠핑용품 추천 Stanley 스탠리 어드벤처 크록 보온밥통 2.8L 대용량 보냉팟 구매후기 [내부링크]

캠핑용품 추천 스탠리 어드벤처 크록 보온밥통 보냉팟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캠핑붐이 다시 일면서 야외로 나가서 식사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따듯한 밥이나 국, 찬 음식을 따듯하고 차갑게 오랫동안 온도에 변화를 주지 않는 좋은 캠핑용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스탠리 어드벤처 크록 보온밥통/보냉팟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밖에서 주로 고기 바베큐와 전골 등 다양한 캠핑요리를 하실 때 밖에서 밥을 하면 설익거나 잘 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편한 햇반을 드시곤 합니다. 하지만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레토르트나 간편조리 식품보다는 직접만들어서 드시길 좋아하실 겁니다. 집에서 밥을 해서 가져가려면 시간이 지나면 식어버리게 마련이라 어디에 넣어서 가져갈지 고민이 되실겁니다. 또한 캠핑인원이 소수..

첼시파주 아울렛 츄러스 추천 [내부링크]

첼시파주 아울렛 츄러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첼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면 항상 사먹고 오는 츄러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새 봄 여름 옷 쇼핑을 하러 주말에 서울근교 아울렛에 많이 다녀오곤 하는데요. 특히 파주 첼시 아울렛에 갈때면 간식으로 꼭 사먹고 오는 것이 있는데 바로 츄러스 입니다. 이 츄러스는 워낙에 유동인구가 많은 주말에는 줄을 서서 사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간식인데요. 줄을 서서 먹을정도 냐구요? 당연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을정도입니다. 요새는 코로나로 인해 실내에서 먼가를 먹기가 좀 꺼려지는데. 실외에서 간단히 먹기 좋아서 그런지 인기가 많은거 같네요. 저는 쇼핑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레몬에이드랑 세트로 구매해서 아울렛 주차장 타워 앞에 서서 먹고 왔습니다. 오리지널 츄러스..

양구맛집 추천 강원 한우 정육식당 방문후기 [내부링크]

양구맛집 추천 강원 한우 정육식당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춘천고속도로를 타고 강원도 속초 강릉으로 나들이 가시다가 인제, 양구(내린천, 원대리 자작나무숲) 근처에 들르셔서 먹기좋은 한우맛집인 강원 한우 정육식당 방문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제가 소개해드리는 양구군 한우맛집인 강원 한우 정육식당은 생활의 달인? 생생정보통? VJ특공대?인가 티비 프로에서 맛있고 가성비 좋은 식당으로 소개가 되서 저도 알게된 곳입니다. 평소에는 거리가 멀어서 엄두를 못내는 곳인데요. 가끔 강원도 속초를 가거나 원대리 자작나무숲으로 데이트 하러 갈 때 가끔 들르는 한우맛집입니다. 이 식당은 정육식당으로 직접 고기를 썰어놓고 판매를 하시는데요. 중요한 점은 한우 투뿔(1++)인데 가격이 왠만한 한우를 판매하는 ..

마우스추천 엑토 핸디 버티컬 손목보호 마우스 (손목터널 증후군 예방) [내부링크]

마우스추천 엑토 핸디 버티컬 손목보호 마우스 (손목터널 증후군 예방) 오늘은 사무실에서나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손목보호 마우스인 엑토 핸디 버티컬 마우스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대부분 직장인 분들은 하루종일 컴퓨터를 사용하실텐데요. 많은분들이 손목터널 증후군을 겪고 계신다고 합니다. 저도 요새 손목 위쪽이 살짝 찌릿찌릿 하더라고요. 그래서 손목터널 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 버티컬마우스을 구매했습니다. 요새는 가격도 많이 저렴해졌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것은 위에 있는 엑토 핸디 버티컬 손목보호 마우스 입니다. 제껀 유선 제품이구요. 가격은 12,000원정도 입니다. 무선제품은 최저가 25,000원정도 입니다. 대부분 일반 마우스를 사용하시면 손목을 꺽어 사용하기 때문에 통증을 유발하게 되는데 버티컬 핸디 마..

오늘통닭 1977 마늘치킨 추천후기 (구)삼성통닭 [내부링크]

오늘통닭 1977 마늘치킨 추천후기 (구)삼성통닭 안녕하세요. 오늘은 옛날 70년대부터 강북 수유리에서 부터 유명했던 삼성통닭 브랜드인 오늘통닭 1977에 시그니처 메뉴인 마늘치킨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고대앞에도 삼통치킨 삼성통닭 삼성통닭 영양센터 등 다양한 치킨집이 있는데요. 제 생각엔 아마도 수유리가 가장 원조치킨집인데 거기서 뿌리를 두고 생겨난 치킨집들이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임. 그럼 우선 인기메뉴가 무엇이 있는지 메뉴판을 봐야겠네요. #오늘통닭 (구 삼성통닭) 메뉴판역시 옛날 치킨을 튀겨내는 방식으로 1977 오늘통닭 메뉴가 1위네요. 다음으로 안주거리로 곁들일수 있는 골뱅이 무침이 2위구요. 3위는 1977 마늘통닭이네요. 저는 오늘 이 마늘통닭이 땡겨서 오늘통닭 수유본점을..

청평 맛집 기와집 전주 장작불곰탕 방문후기 [내부링크]

청평 맛집 기와집 전주 장작불곰탕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가평에 놀러가던 길에 청평검문소 근처에 있는 기와집 전주 장작불곰탕집에 가서 점심을 먹고 온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평검문소를 지나자마자 아침고요 수목원을 가기위해 올라가는 도로전에 있는 곰탕집인데요. 예전부터 가끔 지날때마다 차들이 많길래 궁금했었습니다. 맛있는 곳이니까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을거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전주 가마솥 곰탕집은 두곳이 나란히 위치해 있는데요. 저는 기와집 전주곰탕집으로 다녀왔습니다.입구부터 검정 기와지붕이 고풍스럽습니다. 주차도 넉넉하게 입구앞으로 댈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옆에서 봐도 나무로 된 식당이라 그런지 외관이 정말 멋스럽습니다. 내부는 좌식과 의자로 앉을 수 있게 되어 있구요. 좌식테이블은 6인..

자동차 기스 흠집 :: 자동차 붓펜 페인트 셀프 도색후기 -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내부링크]

자동차 기스 흠집 :: 자동차 붓펜 페인트 셀프 도색후기 -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범퍼나 도장면에 생긴 실기스들을 티안나게 차량용 붓펜 페인트를 사용하여 셀프 도색을 해본 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자신의 차량 색상에 맞는 붓펜 페인트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내차의 색상코드는 운전석 문을 열면 운전석과 도어스커트 차량 몸체에 명판으로 하여 붙어있습니다. 거기에 정확한 컬러코드가 나오니 참고하셔서 차량용 페인트와 투명 페인트를 구매해주면 됩니다. 제 차량은 기아 니로 플래티넘 그라파이트 그레이 색상으로 ABT 컬러코드 넘버를 찾아서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가능하면 순정 페인트으로 구매를 하시는게 최대한 티 안나게 덧칠을 하기 좋습니다. 가격은 페인트 두개 배송..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추천과 원산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추천과 원산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세트입니다. 한우불고기 버거 세트는 롯데리아에서 시그니처 메뉴로 가격이 비싼편인데요. 착한점심으로 구매하면 81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메뉴 추천을 드리면 한우불고기버거, 새우버거, 클래식치즈버거 정도로 추천드립니다. 오징어버거 맛있는데 이벤트기간에만 판매를 하고 평상시엔 나오지 않더라고요. 한우불고기버거는 버거킹 와퍼만큼 패티 퀄리티도 고급지고 야채도 싱싱하고 롯데리아 만의 특제 불고기 소스가 들어가서 미국식 햄버거와 달리 간장의 짭쪼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햄버거라고 생각합니다. 두번째로 추천드린 새우버거는 1979년부터 지금까..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종류 가격과 추천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종류 가격과 추천상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31 생일케이크 종류와 가격을 간단히 알아보고 맛있었던 케이크를 추천해드릴까합니다. 우선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종류가 무엇이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종류베스킨라빈스 31 가격은 주로 많이 드시는 파인트(3가지맛)8,200원 쿼터는 (4가지맛) 15,500원. 패밀리는 (5가지맛) 22,000원정도 합니다. 몇년사이에 가격이 꾸준히 올랐네요. 베스킨라빈스 통 사이즈입니다. 2인이 드시려면 최소 파인트는 구매하셔야 드실 수 있으실꺼에요. 베스킨라빈스 31맛에는 허니버터아몬드, 아이스 밀카 초콜릿, 군옥수수맛 아몬드, 민트초콜릿칩베스킨라빈스 31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매시업스 시리얼..

써브웨이 추천메뉴 :: 써브웨이 꿀조합 주문방법 / 원산지 표시 [내부링크]

써브웨이 추천메뉴 :: 써브웨이 나만의 꿀조합 주문방법 / 원산지 표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스트푸드보다 빠르고 신선한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하지만 다양한 메뉴, 빵, 야채, 토핑, 소스들이 너무 복잡하고 어려워서 주문하기가 조금 까다롭기는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써브웨이 추천메뉴와 나만의 꿀조합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지극히 개인취향이니 참고만 하세요^^ 우선 근처에 써브웨이 매장이 어디있는지 검색을 해보세요. 네이버 지도나 다음지도를 사용하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근 민트초코 쿠키도 새로 나오고 5월초까지 비엘티 콤보를 1200원이나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평소에 비엘티를 주로 드시는분들에게는 좋은 프로모션이네요. 써브..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시간 온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시간 온도 - 이마트 동원 퀴진 케이준 감자튀김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감자튀김 데우는 시간과 온도 그리고 맛있는 감자튀김 추천상품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몇일전에 버팔로윙과 함께 먹었던 케이준감자가 맛있어서 이마트에 감자튀김을 구매하러 갔습니다. 냉동식품 코너에 가보니 동원 케이준 감자튀김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구매해왔습니다. 예전에 시즈닝이 하나도 안된 감자튀김을 구매해서 먹었었는데 그냥 밋밋해서 따로 소금을 뿌려서 먹게되더라구요. 먹어보니 맘스터치 스타일에 케이준 감자가 훨씬 맛있긴 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동원 퀴진 시즌드 배터드 후라이 포테이토는 800g이구요. 가격은 이마트에서 7,980원 정도 했던거 같네요. 그럼 냉동감자튀김을 에어프..

혈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혈전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백신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중에 혈전이 생겨서 위험하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불안함에 혈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100% 확신은 아니지만 이미 해외에서 사례가 나오고 있는 것으로 봐서는 찜찜한 상황입니다. 만약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받고 나서 혈전이 생긴다면 혈전을 녹이는데 좋은 음식에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지더라고요. 아직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접종률이 2% 미만이지만 이게 전국적으로 모든 국민이 맞게 되는 날이 올수도 있는데 미리미리 준비하고 예방을 해둬야 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와 걱정이 먼저 생기게 됩니다. 그럼 우선 혈전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혈전이란? 혈관속에서 혈액 성분이 응고되어 생기는 핏덩어리들을 말하는데요. 이게 위험한 이유가..

부어치킨 메뉴추천 순살파닭 & 버팔로 윙봉 [내부링크]

부어치킨 메뉴추천 순살파닭 & 버팔로 윙봉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끔 파닭이 먹고싶을때 찾는 맛집인 부어치킨 화도 마석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부어치킨 추천메뉴 소개도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부어치킨은 테이크아웃으로 가성비 좋은 치킨브랜드인데요. 특히 다른 치킨브랜드에 비해 맛이 좋은 치킨을 추천드리자면 바로 순살파닭과 버팔로윙봉+케이준감자튀김 메뉴입니다. 특히 순살파닭은 경기도 화도 마석점이 튀김을 잘 튀기시고 위에 올라가는 파절이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파닭이 먹고싶을땐 꼭 저는 여기만 찾습니다. 제가 오늘 친구들과 와서 주문한 메뉴는 위에서 말씀드린 파닭과 케이준 윙봉입니다. 진짜 주관적으로 여기 파닭이 인생파닭일 정도로 찐맛집입니다. 드실분은 참고하세요~^^ 부어치킨은 개인적으로 양념치킨보다..

부의 추월차선을 통해 알아 본 부자되는 방법 - 챕터1 [내부링크]

부의 추월차선을 통해 알아본 부자 되는 방법 - 챕터 1 오늘은 부자 되는 방법을 알려준 책으로 유명한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책을 통해 나온 이야기들과 함께 우리도 부자가 될 수 있는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책은 미국의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형 업체인 www.Limos.com 설립자인 엠제이 드마코(MJ Demarco)라는 지은이로부터 나온 부자 되는 법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엠제이 드마코는 우리와 같이 평범하게 살아가는 삶이었는데 30대에 자수성가해서 백만장자가 된 사람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이 사람이 추구하는 부자되는 방법은 예전처럼 저축하고 아껴서 투자해서는 언젠가는 부자가 되겠지만 젊은시절에 부자가 되기 어렵다는 이론을 가지고 이 책을 썼습니다. 이 지은이..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과 나쁜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지혈증(이상지질혈증)을 낮출 수 있는 음식에는 무엇들이 있는지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고지혈증이란? 우리 체내에 핏속에 지방(기름기)가 많이 녹아있는 상태로 나쁜 콜레스테롤로 인해 동맥 벽에 침착되서 혈관 내경이 좁아져 혈액이 원활하게 흐르지 못하는 상황까지 가게 되는 위험한 현대인 질병 중에 하나입니다. 고지혈증으로 인한 동맥경화증이 발생하게 되면 다양한 혈관질환 합병증들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주로 협심증과 심근경색, 중풍, 뇌졸중, 뇌경색 등 무서운 뇌혈관 질환을 유발시킬 수 있는 트리거 역할을 하게 돼서 평소에 고지혈증을 낮추도록 건강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고지혈증은 현대인 병으로 나이에 ..

소유 효과 (보유 효과)와 사례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유 효과 (보유효과)와 사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유 효과(보유효과)라는 법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유효과(Endowmnet effect)란? 미국의 행동경제학자 리처드 세일러(Richard H. Thaler)가 처음 사용한 용어로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물건에 대해서는 가지지 못한 물건보다 높은 값어치를 느끼게 되는 심리를 말합니다. 즉 같은 물건이라고 해도 내가 가진 것에 더 가치를 높게 두는 것으로 물건을 새로 구매를 하면서 지불하는 의지보다 같은 물건을 내가 내다 팔 때 느끼는 포기의 소유 의지가 더 높게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백화점 같은 의류매장에서도 이런 소유 효과를 이용하여 판매를 하곤 합니다. 최근 코로나가 주춤하게 되면서 다들 보복 소비를 하고 있는데요. 저도 주말마다 ..

메디치 효과를 활용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도출 방법 [내부링크]

메디치 효과를 활용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도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만한 메디치 가문에서 나온 메디치 효과를 활용하여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도출하는 방법을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디치 효과(Medici Effect)란? 예전 중세 이탈리아 피렌체의 금융가문인 메디치가에서부터 유래한 단어인데요. 서로 다른 분야를 접목시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해 내는 경영이론이라고 합니다. 서로 관련이 없는 다양한 분야가 서로 교류하고 융합하여 뛰어난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고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는 방법이죠. 돈이 많았던 메디치 가문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철학자, 과학자, 수학자, 천문학자, 미술가, 예술가, 상인)들을 후원하면서 자연스럽게 모여진 집단속에서 서로 다른 ..

자이가르닉 효과 (미완성 효과)와 사례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이가르닉 효과 (미완성 효과)와 사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리학 용어 중 하나인 자이가르닉 효과(미완성 효과)와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자이가르닉 효과란 무엇일까요? 자이가르닉 효과(Zeigarnik Effect)? 사람의 뇌는 완성된 일보다 중단되었거나 아직 미완성된 일, 또는 실수한 일을 더 잘 기억하게 되는 현상을 뜻하는 심리학 용어로 미완성 효과 라고도 불립니다. 베를린대학의 심리학자인 블루마 자이가르닉이라는 사람이 제시한 이론인데요. 자이가르닉은 어느날 식당에서의 자신의 경험을 통해 자이가르닉 효과를 생각해 내었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가 하면요. 아무리 많은 음식 주문 오더를 하더라도 정확히 기억해 내는 식당 종업원이 음식이 나와서 고객에게 전달하고 서빙을 완료하게..

립스틱 효과(Lipstick effect) 사례 알아보기 [내부링크]

립스틱 효과(Lipstick effect) 사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제학에서 많이 사용되는 립스틱 효과(Lipstick effect)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립스틱 효과란? 경제가 불황일 때 소비가 줄어드는 시점에 립스틱처럼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사치품의 판매량이 오히려 늘어난다는 현상을 말합니다. 결국 립스틱 효과는 사람들이 호황기 시절의 소비 패션을 쉽게 버리지 못하면서 적은 비용으로 만족도가 높은 사치를 하는 '작은 사치'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 1930년대 미국의 불황기 시절 경제가 너무 어려울 때 의외로 여성 소비자들의 립스틱 매출은 증가하였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유래한 법칙인데요. 경기가 좋지 않아 옷이나 가방류를 편하게 소비를 하지 못하지..

스티그마 효과 (낙인효과) 사례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티그마 효과 (낙인효과) 사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티그마 효과(낙인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티그마 효과(Stigma Effect)란? 평상시에 부정적인 이미지로 낙인찍힌 사람이 실제로 그렇게 행동하게 된다는 의미의 법칙으로 부정적인 이미지를 인식한 나머지 자신도 모르게 그런 류의 행동을 더 하게 된다는 것으로 '낙인효과'라고도 합니다. 스티그마 효과(낙인효과)는 어떤 좋지 않은 이미지로 낙인이 찍혀버린 사람은 사람들의 시선으로 인해 더 점점 나쁜 쪽으로 행동을 하게 되어 악순환이 돼버리게 됩니다. 스티그마(낙인)라는 단어는 옛날 그리스어인 스티그마에서 유례된 것으로 쇠 인장(도장)을 불에 달궈 가축의 엉덩이에 소유권을 확인하기 위해 찍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런 화인(불도장)은 ..

디드로 효과(Diderot effect)로 알아 본 연쇄구매심리 [내부링크]

디드로 효과(Diderot effect)로 알아본 연쇄구매심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물건을 구매할 때 연결성이 있는 것들을 사게 되는 디드로 효과(Diderot effect)에 대하여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디드로 효과란? 어떤 하나의 물건을 사고 나서 그 물건에 어울릴만한 물건을 계속 연달아 구매하게 되어 작은 소비로 인해 또 다른 소비가 연쇄적으로 반응되어 일어나는 현상을 뜻합니다. 다른 말로는 디드로 통일성 법칙이라고도 말한다고 하네요. 18세기 프랑스의 철학자 디드로가 자신의 에세이에서 말한 내용중 하나가 있었는데요. 디드로 자신은 친구가 선물해준 빨간 가운과 자신의 낡은 침구,옷장 등이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어 디드로는 선물 받은 빨간 가운과 어울리는 책상, 의자 등 빨간색 ..

매슬로우 욕구 5단계 이론 알아보기 [내부링크]

매슬로우 욕구 5단계 이론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리학, 심리학에서 자주 등장하는 매슬로우 욕구 이론 5단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임상심리학자인 매슬로우(A. H. Maslow)는 1934년 자신의 임상실험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인간의 욕구를 5단계로 나눠서 매슬로우 욕구 이론(Maslow hierarchy of need theory)을 발표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 이론을 요약하자면 인간은 각자 만의 내부에 잠재하고 있는 욕구가 상대적 중요성에 따라서 나눠진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가장 인간의 기본적인 생리적 욕구부터 최상위 단계인 자기실현의 욕구까지 5단계로 나눠져 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럼 각 단계가 어떤것들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 이론 1단계 : 생리..

블랙스완 이론 의미와 사례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랙스완 이론 의미와 사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혀 예상하지도 못했던 엄청난 사건이 실제로 발생하게 되는 것을 일컬어 블랙스완(black swan theory)또는 흑조, 검은 백조 이론이라는 것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블랙스완 이론이란? 1697년도에 네덜란드에 윌리엄 드 블라밍이란 탐험가가 서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기존 상식과 벗어나는 흑고니(흑조)를 발견하게 되면서 이것을 토대로 사회학, 경제학, 심리학 등에서 이점을 착안하여 전혀 예상할 수 없었던 일이 실제로 나타나는 경우를 '블랙스완'이라는 단어를 붙여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미국의 금융분석가 나심 니콜라스 탈레브가 "블랙스완" 이라는 2007년도에 책을 발간하고 증시 대폭락 가능성과 국제 금융위기를 예측하면서 대중에도 많이 ..

박싱데이 유례 알아보기 [내부링크]

박싱데이 유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싱데이(Boxing Day)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박싱데이 혹은 복싱데이라고 불려서 일부 사람들은 권투랑 연관이 있는 날짜인가하겠지만 아무런 연관이 없는날이랍니다. 박싱데이(Boxing Day)란? 크리스마스 다음날인 12월26일을 가르키는 날로, 영국,호주 등에서 이날은 공휴일로 지정하였다고 합니다. 박싱데이때는 옛날 과거 봉건시대 유럽 영주들이 자신의 지역의 주민들에게 상자(BOX)에 선물을 담아서 전달하고 하루 휴가를 주었던것에서 유래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말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11월 마지막주 금요일)와 사이버먼데이 등과 함께 대대적인 세일 이벤트 기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블랙 프라이데이때 해외직구를 많이 하게 되면서 박싱데이때도..

파레토 법칙 (20:80법칙) 알아보기 [내부링크]

파레토 법칙 (20:80법칙)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만한 파레토 법칙(Pareto's law), 20:80법칙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파레토 법칙(Pareto's law)이란? 경영학에서 조셉 주란이란 사람이 이탈리아의 경제학자인 빌프레도 파레토의 이름에서 따와서 붙여서 만들어진 법칙이라고 합니다. 파레토 법칙의 핵심은 상위 20%가 나머지 80%를 주도하고 있다는 것 파레토는 땅에 움직이는 개미들을 관찰하다가 개미 20%의 개미들만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개미의 이상한 행동패턴을 연구해보니 전체 개미의 20%만 제대로 일을 하고 나머지 80%는 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열심히 일하는 개미와 아닌 개미의 수를 세어보니..

피터의 법칙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터의 법칙 알아보기 오늘은 피터의 법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터의 법칙이란? 로렌스 피터가 제시한 경영학 원칙을 의미하는데요. 피터의 법칙에 따르면 수직적인 계층 조직구조에서는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한 직원들이 조직 내 고위직을 차지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수직적인 계층구조 조직의 모든 직원들은 능력이 고갈될 때까지 승진하는 경향이 높아서 직원들이 업무능력을 입증하는 한 계속 승진하다가, 결국 전문성이 없는 고위직 자리까지 맡게 되는 결과를 만들어 낸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서 조직 내 구성원 개개인은 자기가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의 최고 지점까지 승진을 하고 나면 결국에는 능력 밖의 역할이 주어지는 단계에 도달하게 되고, 이 단계에 올라온 사람들은 무능력보다는 주어진 직책과 자신의 업무스킬이 너..

깨진 유리창의 법칙 - 깨진 유리창 이론 (Broken Windows Theory) [내부링크]

깨진 유리창의 법칙 - 깨진 유리창 이론 (Broken Windows Theory) 안녕하세요. 오늘은 깨진 유리창의 법칙(Broken Windows Theory)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깨진 유리창의 법칙은 건물에 깨진 유리창을 새 유리창으로 고치지 않고 그냥 방치해 두면 그 깨진 유리창으로 인해 범죄가 확산되고 사소한 무질서를 방치하면 큰 문제들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이론이다. 깨진 유리창의 법칙은 미국의 범죄 학지인 제임스 윌슨과 조지 켈링이 공동 발표한 사회 무질서 이론인데요. 스탠퍼드 대학교의 심리학자인 필립 짐바르도 교수의 현장 연구에 소개된 내용이 흥미진진합니다. 1969년도에 필립 짐바르도 교수는 두 대의 중고차를 구매한 뒤 한대는 뉴욕브롱크스(동네뒷골목)에 주차를 해두고, 다른..

시지프스 뜻과 신화 알아보기 (Sisyphus) [내부링크]

시지프스 뜻과 신화 알아보기 (Sisyphus)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조승우와 박신혜가 출연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시지프스 뜻과 어떤 이야기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지프스(Sisyphus)는 시시포스, 시지푸스, 시지프라고도 불리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인물의 이름입니다. 시지프스는 그리스 신화에서 코린토스 시를 건설한 왕이었다고 하는데요. 시지프스는 평소에 꾀가 많고 욕심이 많아 남을 속이기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이런 시지프스를 그리스 신화의 죽음의 신인 타나토스가 그를 데리러 오자 오히려 타나토스를 잡아서 족쇄를 채워 한동안 놔주지 않자 결국 전쟁의 신인 아레스가 와서 타나토스를 구출하고 시지프스를 데려갔다고 합니다. 저승에 온 시지프스는 벌을 받았는데요. 바로 큰 돌을 가파른 언덕위로 평생..

매몰비용의 오류와 사례, 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매몰비용의 오류와 사례, 효과 알아보기 오늘은 여러분들도 한 번쯤 들어보셨을 매몰비용(Sunk cost)의 오류와 사례, 효과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매몰비용(Sunk cost)이란? 이미 어떤 일을 진행하면서 지출된 횟수할 수 없게 된 비용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경영분야에서는 매몰비용으로 인해 이미 실패하거나 실패가 예상되는 일에 시간이나 노력, 예산을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것을 바로 '매몰비용의 오류'라고 합니다. 이 이론은 미국의 심리학자인 리차드 탈러가 이야기한 것인데요. 사람은 손실로 인한 고통을 더 크게 느끼기 때문에 올바르지 못한 잘못된 판단을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오류는 개인뿐 아니라 회사나 정부까지 매몰비용의 오류를 범할 수 있으니 이런 오류를 범하지 않도록 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

베블런 효과 사례 알아보기 [내부링크]

베블런 효과 사례 알아보기 오늘은 남들보다 돋보이고 싶어 하는 심리에서 나온 베블렌 효과(Veblen effect)를 최근 출시된 기아 K8 세단출시와 연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베블런 효과(Veblen effect)는 고가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사람들에게서 나타나는 과시 형소 비 형태를 일컫는 말로 유한계급론을 책으로 써낸 미국의 경제학자 베블런이 처음으로 사용한 단어입니다. 우리 주위에서도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제품을 출시할 때 프리미엄 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서 가격을 높인 뒤 고가의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제품 구입을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기도 합니다. 지금도 예전과 마찬가지로 코로나로 인한 경제불황이 계속되는 와중에도 뉴스를 보면 백화점 대부분 매출은 하락하였으나 명품 브랜드 매장들은 ..

넛지효과와 넛지 사례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넛지효과와 넛지 사례 뜻 알아보기 오늘은 넛지(Nudge)효과와 넛지 사례 뜻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넛지란? 말은 원래 옆구리를 슬쩍 찌른다는 뜻으로 누군가의 강요가 아닌 자연스러운 상황 속에서 사람들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타인의 선택을 유도하는 부드러운 개입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넛지는 세계적인 행동 경제학의 선구자인 리처드 탈러(세일러) 시카고대 교수와 캐스 선스타인 하버드대 로스쿨 교수가 출판한 넛지라는 책으로 인해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넛지를 이용하면 경영,영업,마케팅 등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강압이 아닌 자유로는 상황 속에서 사람들이 올바른 선택과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이런 넛지를 이용하여 회사들은 고객들의 ..

앵커링 효과와 사례 알아보기 - 얼마까지 보고 오셨나요? [내부링크]

앵커링 효과와 사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제학과 마케팅 쪽에서 주로 사용되는 앵커링 효과(Anchoring Effec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앵커링 효과(Anchoring Effect)란? 배들이 바다위를 떠다니다가 섬이나 바다 위에 어느 지점에서 정박(주차) 한 상태로 멈추려면 닻(앵커)을 바닷속에 넣어서 배가 파도로 인해 떠내려가지 못하게 고정시켜야 합니다. 이것을 비유로하여 사람의 생각 속에 임의의 닻(기준)을 정해주어 그 기준 범위에서만 판단하게 하여 판단력이 흐트러지게 만드는 현상을 닻 내림효과(앵커링 효과)라고 합니다. 주로 경제, 경영, 마케팅, 영업 분야에서 앵커링 효과를 주로 많이 활용하는데요. 이것은 가격이나 환율, 유가처럼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가치의 기준이 애매한 ..

편승 효과(밴드왜건 효과)를 통한 대중 몰아가기 [내부링크]

편승 효과(밴드왜건 효과)를 통한 대중 몰아가기 오늘은 정치나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 선택에 의해 편승해서 투표를 하거나 상품들을 아무 이유 없이 소비하려는 현상을 의미하는 편승 효과(밴드왜건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밴드왜건 효과는 옛날 미국에서 축제 행렬의 가장 선두에 서서 밴드를 태우고 축제행렬을 이끌며 사람들에게 흥을 더 올릴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는 마차를 말하는데요. 1848년 미국 대통령 후보로 출마했었던 자카리 테일러 선거운동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하면서 정치용어로 쓰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편승 효과는 경제학에서 다른사람들의 소비행태에 영향을 받아서 따라 사는 소비자들의 모습을 가리키는데 얼리어답터들이 대부분 이런 편승 효과의 주도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하인리히의 재해예방 5단계 (하인리히 법칙 1:29:300)과 도미노이론 알아보기 (삼풍백화점 사고) [내부링크]

하인리히의 재해예방 5단계 (하인리히 법칙 1:29:300)과 도미노 이론 알아보기(삼풍백화점 사고) 안녕하세요. 대학시절 교양과목으로 안전공학과 수업을 듣게 되면서 알게 된 하인리히 법칙(Heinrich’s law)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대형사고가 발생하기 전에는 그 사고와 관련한 수많은 자잘한 사고들과 징후들이 반드시 나타나거나 존재한다는 법칙을 1931년 미국 트래블러스 보험회사 엔지니어링 손실통제부서의 관리자였던 윌리엄 하인리히가 5천여 건의 산업재해사고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책에 소개된 법칙입니다. *하인리히 1:29:300 법칙 하인리히는 관리자 성격상 수많은 사건,사고 통계를 산업재해 사례분석을 통해 통계적으로 접근하여 수치화 가능한 법칙을 발견하였다고 합니다..

메라비언의 법칙(7-38-55 법칙) 알아보기 [내부링크]

메라비언의 법칙(7-38-55 법칙)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라비언 법칙(The Law of Mehrabian)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인터넷과 핸드폰이 대중화 되면서 사람들간의 대화의 소통이 많이 단절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특히 전문가들은 사람들 간의 대화에서 언어적인 소통보다 비언어적인 소통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선 메라비언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대학의 앨버트 메라비언 교수입니다. 메라비언 교수 1970년대에 연구를 통해 우리가 실제 말하는 단어가 아닌 말하는 사람의 몸짓과 말투로 인해 우리의 감정, 태도등을 전달하는 연구발표를 했습니다. 메라비언의 법칙에서 보듯이 교수는 이런 연구자료를 토대로 하여 전달자의 내용을 정량화 한것이 바로 7-38-55법칙입니다. 바로..

아보카도 효능 10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10가지 알아보기 아보카도는 꽤 독특하게 생긴 과일입니다. 슈퍼푸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기네스북에 도 가장 영양가 높은 과일로 등재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특히 지방의 80%가 불포화 지방산으 로 리놀산이 콜레스테롤의 산화와 분해를 막아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과일이 주로 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지만, 아보카도는 몸에 좋은 지방 함량이 높다 고 하네요. 많은 연구가들은 그것이 강력한 건강상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과학적 뒷받침이 되는 아보카도의 10가지 건강상의 효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보카도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영양가가 높은 과일이다. 아보카도는 아보카도 나무의 열매로 다른 과일에 비해 맛이 좋고 식감이 풍부해서 요리와 샐 러드에..

자물쇠 효과(Lock-in Effect) 와 전환비용(Switching Cost)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객 이탈을 막는 자물쇠 효과(Lock-in Effect)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물쇠 효과(Lock-in Effect) 개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물쇠 효과란 고객이 어떤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해서 이용하기 시작하면 해당브랜드를 사용하는데 투자된 비용이나 기회비용으로 인해 다른 유사상품이나 서비스로의 수요이전이 어려워지는 현상을 뜻하며 다른말로 고착효과라고도 불립니다. 자물쇠효과는 자사의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회사가 타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로 옮겨가지 못하도록 만들어낸 장치의 하나로 고객이탈률을 줄이는 것을 문을 걸어 잠그는 자물쇠와 비슷하다고 해서 자물쇠효과 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물쇠효과는 기업들이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위해 활용되어지는데요. 특히 교체주기..

파블로프의 개 조건반사 실험 알아보기 [내부링크]

파블로프의 개 조건반사 실험 안녕하세요. 여러분도 살아오시면서 한번쯤은 들어보신 파블로프의 개 조건반사 실험은 한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바로 조건반사를 설명하는 대표적인 실험인데요. 개에게 먹이를 줄 때마다 종일 울리면 반복을 통해 나중에 개가 종소리만 울려도 먹이를 주는지 알고 침을 흘린다는 개념을 뜻하는 것입니다. 대부분 우리들은 심리학용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과거에 생리학적으로 진행된 실험에서 나온 용어입니다. 파블로프는 러시아의 심리학자라고 합니다. 1902년 입에서 침을 흘리는 수술을 한 개와 침샘을 연구하던 중 개가 동물원 사육사의 발자국 소리와 함께 침을 흘리는 것을 발견하고 고전적인 조건부 실험이 이뤄졌다고 합니다. 인간과 동물들은 태어날때부터 생존을 위해 신체가 반응하는 무조건 반사를..

오컴의 면도날 단순함이 최고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오컴의 면도날 법칙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바로 어떤 현상이나 사실에 대한 설명 가운데 논리적으로 봤을때 가장 단순한 것이 진짜일 가능성이 높은 원칙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단순성의 원칙이나 논리 절약의 원칙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어떤 사실을 증명할 때 불필요한 가정은 면도날 처럼 잘라내고 보자는 원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옛날 영국의 한 마을에 오컴에서 출생한 논리학자인 윌리엄이라고 있었습니다. 오컴은 14세기 후반 프란치스코 교회의 연구자이자 스콜라 철학자로, 논리학자 윌리엄 오컴(1285–1349)이라고 불립니다. 14세기 논리학을 연구하는 프란체스코회의 수사 윌리엄 오컴은 필요없이 복잡성을 부여하지 말 자란 말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여러명의 주장이 부딪힌다면 가정, 가설이 ..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하여 3 [내부링크]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하여_3 마케팅 기법 4P와 운영방법 우선 기존의 마케팅 믹스 방법인 4P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 마케팅, 세일즈에 대해 4가지 측면으로 생각할 때가 있었..

브랜드 관리 방법 2 [내부링크]

브랜드 관리방법 2 알아보기 2. 새로운 마케팅 믹스 기법을 통한 고객 이윤 창출하기 그럼 우리들은 어떻게 소비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것인가에 초점을 맞춰야 할 거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들..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하여_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세일즈 프로모션이란 주제에 대하여 책을 참고하여 왜 회사에서는 세일즈 프로모션이란 게 필요한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하여 회사들은 대부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