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6955의 등록된 링크

 100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넷플릭스] [하나드]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全裸監督 (20하나9)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신작"살색의 감독 무라 니시"청소년 관람 불가인 만큼 파격적이고 야하면서도 뜻밖의 전달 메시지가 있는 작품 ※드라마를 보지 않는 편에는 약간의(포 1러시아가 될 수 있으니 주의..

펭수 짤 모소음 정세에 맞는 앞서지 한가득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도우미 철미 넙치입니다. > 저는 요즘 EBS 핫스타 펜스에 푹 빠져있어요. 카카오톡 프사도 펜스 선취로 쓰고, 대화도 펜스 이미지로만 계속하는 정도입니다! 예전에 EBS 내용기자단..

2017년 9월 셋째 주 :: '스테이케이션'이란? 시사상식/면접 필수 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그리고 인사합니다!!오늘은 여러분께 20일 7년 9월 셋째주, 요즘 핫한 시사 상식 과시사 용어를 공유하려 할 생각이예요~!!취업 면접과도 직결되는 것으로 준비했으니 한번 읽어 본다면 꼭 도움이 될..

환절기 아기감기... 후두염..편도염...맴찢 459+ [내부링크]

서원이는 병을 많이 앓았어요.그래서 보험료 환급도 꽤 받았습니다. ^^이게 좋은건지 과 아름다운건지.... 튼튼하면 이렇게 아픈과날이 많을줄이야!! 아무튼 이번에 후두염 편도염이랑 감기걸려서 평소랑은 뭔가..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아논(ANON) 아만다 사이프리드 [내부링크]

> 국내 미공개 America 영화 "아논(anon)"을 국한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어맨다 사이프리드와 클라이브 오웬이 나오는 영화라 과도한 감정으로 봤는데 그래픽은 화려하지도 않고 제작비를 많이 들인 영화..

유튜브 수익창출 승인 이후 - 구글 애드센스 pin핀번호 제출/등록 (SWIFT 식별코드) [내부링크]

> 언젠가 기억도 좋고 안과인데 수익창출 승인이 나고 유튜브 마케팅도 들어왔다! 승인이 생각보다 빨라져서 순조롭게 진행되려 했지만, 수익이 쌓이기 시작해서 도중에 자전거를 수리하러 보낸다는 소망에 영..

MX vertical 마우스 사용기. 손목터널증후군, TFCC 환자에게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류마나 씨는 우한의원 침구의학과 전문의 이재용입니다.저희 한의원에는 손목 아픈 환자들이 정말 많이 오십니다.일반적으로 요통 환자는 매우 아프고, 손목통 환자는 작은 관절입니다.보아하니 아파..

[알쓸신과] 배달도 하고, 장보기도 돕는 ‘자율주행 기술’ ~~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 영화 자신의 소설 속에서나 볼 수 없었던 기술에 접하고 이들 기술이 언제 상용화되는지 걱정했던 것도 이제 옛날 얘기에요" 어두웠던..

[넷플릭스 추천작/스포그자체/아무내용후기/드라큘라 2부]가면 갈수록 가관이구나 드라큘라야 봅시다 [내부링크]

> [누구 예기 노트의 후기 2화]*스포 주의 -쵸소움에 깜짝 놀랐다. 스페셜로 도와줬나? 그리고 다시 와인 잔에 피를 놓고 마시는 걸 보고 알았다. 아! 어린 거사 수녀 피구 본인.....

소음주운전하면 사망 사천대리운전 부르면 안전 대박이네 [내부링크]

> 대한민국인은 sound주생할이 많이 발달한 곳입니다.술 마시는 법까지 sns로 알려질 만큼 술 문화가 나쁘지 않고 나날이 발전하고 있지만 문재는 술을 마시고 태연하게 직접 운전하려는 사람이 부지기수입니다.*^..

수원sound주운전변호사 이전에도 전력이 있었다면 ~처럼 [내부링크]

> 한국 정부의 유흥 문화에는 술이 빠질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고 있습니다. 즐겁게 즐기는 것은 좋지만, 과도한 음주는 항상 사고로 직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적당한 자제력과 주의가 필..

기획 기오래간만 3개월 'MMA' 방탄소년단 퍼포먼스 [비하인드2] 볼까요 [내부링크]

MMA 2019 Imagine by Kia(멜론 음악 어워드, 이하'MMA 2019')이 11월 30하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국내 톱 아티스트 및 2만 여명의 글로벌 K-POP의 팬들이 공연장을 가득 메우고 11월의 마지막 밤을 더욱 화..

도로교통공단-오비맥주, sound주운전 예방 유공자 시상식 개최 좋구만 [내부링크]

> 도로 교통 공단(이사장 융죠은키)는 2월 27일 공단 서울 지부에서 오비 맥주(대표 불노코셍티노)과 함께' 제2회 소리 주운 전 예방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소리 준 전 예방 유공자 시상식은 도로 교통 공..

한소희의 뇌명천하 사전예약, 모바첫MMORPG게이다순위 노려보과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한 손으로 즐기는 무협 액션게임 천하가 사전 예약에 들어갔다. 무협게임이라고 하면 자동으로 돌릴 수 있는 게 과에서 접하기 어려운 기위지가 있지만 천둥천하는 캐주얼한 그래픽으로 어렵지 않은 고민을 전달..

송가인, 신곡 음원 수익 전액 기부..."어르신들 힘내세요" 봐봐요 [내부링크]

> 코로 본인 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서 [더 팩트| 문 변 곤 기자]가수 송가의 요즘 자신인 9의 극복을 위한 소음원의 수익을 전액 기부합니다. 24일 송 카인의 소속사 주머니 돌 스튜디오는 " 온 26일..

롤 시즌9 케1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탑 미드 정글 공략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왜 그러세요? 오거의 매일 날은 롤 시즌 9케쵸쯔의 룬 테무 토우리스킬카웅타ー 탑, 정글로 공략이다. 퀘초는 이번에 몰가나와 함께 리메이크된 챔피언이다. 리메이크 전에는 이 모드의 챔피언에서..

박세정 아나쁘지않아운서 우리스토리 공부 -히 vs -이 2회 대박이네 [내부링크]

#NewsAnchor #아자신운서 #박세정, '박아자신우리내용샤랄라' #EnglishAnouncer #ootd #balmain. > 오늘 우리 이야기를 배우기 시작했다 2회!.지난 시간에는 겠을 사용할 경우에 대해 공부했는데요.오늘은 '이/가'..

펭하!!! EBS 연습생 펭수 광고 모델 되다!! !! [내부링크]

최신 주가를 올리고 있는 펜스가 참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원 에프엥비(F&B)는 자사의 참치 캔 제품, 동원 참치의 홍보 모델로 펜스를 선정했다고 26하나 밝혔다. > 동원F&B는 이날 night 8시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당일은, 내가 굉장히 괜찮을까 하고 넷플릭스 미드들을 추천하려고 합니다.당급날씨도 추워졌고 상황이라 잘 진행되지 않는 요즘 정주행하면 딱 좋은 미드들을 가져왔답니다! 중간부터 내린 미..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추천목록, 넷플릭스 범죄스릴러법정 드라마 짱이네 [내부링크]

요즈음 나는 거짓 없이 놀고 먹는 달인을 찍어야 할 것 같은 sound의 놀이와 블로그 할 때도 없어) 이긴 것에 놀기의 2/3은 인터넷 플릭 스쥬크쟈은챠은을 보게.저는 영상보다는 자파라고 생각했는데 좀 거의 저를..

시즌9 서포터하나티어 , 미드 3티어 노틸러스 룬 , 스킬트리 , 템트리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맛을 봤습니다. 본인이지요 ᄒᄒ 그 본인 노틸러스하면 옛날 바코드 노틸 견본이죠.잡다한 것은 여기까지 하고, 노틸러스의 룬 스킬 트리 템트리를 따라가 봅시다.~~ 커먼~ > 일 룬 > >..

<미드소마> 스웨덴 관광청이 이 영화를 싫어한다 대박 [내부링크]

> Midsommar, 20하나 9※스포일러가 있습니다.심학을 배우는 대니(플로렌스 퓨)는 가족이 그대로 집단 자살을 해 버리고,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잭 레이그대)과 그의 친구들은 스웨덴 여행을 모르고 들어온 대니..

CPI 관련 이슈 살펴보기 : 폴더블 슬라이드폰 예고? 볼께요 [내부링크]

전부 sound월에 다른 형태의 갤럭시 폴드(가칭)가 유 춤추는 눙데요, 유 츄루도에는 쿠르 렘 셸의 형태의 제품은 갤럭시 폴드 2가 아니라 다른 라인 업의 폴드 제품 하나로 추측되고 있어요.얼마 전 포스팅했듯이..

할인예매로 다녀온 에버랜드 할로윈/좀비분장/레니가능성 이용법!(feat.평일 월요일은 눈치게이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에버랜드 #에버랜드후기 #에버랜드편하나 #에버랜드월요하나 #에버랜드할로윈 #에버랜드블러드시티 #에버랜드할인 #에버랜드제휴카드 > #월요일 1에 다녀온 에버랜드의 후기입니다 ~로 포스팅하는 이 시점에는 에..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 확인 [내부링크]

> 영화'미드 소마, 감독판'시네 라이브러리 토크 20일 9·일 0-26-흙 -디렉터스 컷에 대해서. 처음 나온 것은 일 97일년도. 일 969년 공개한 "와일드 번치"에서 처음 사용. 감독판이라고 해서 상영 때마다 매..

현대차 자율주행 (HDA2 / ADAS / 인공지능 / 머신러닝 / 딥러닝 / SCC-ML / 자기지도학습 / 센서퓨전 / 라벨링 / 정밀지도 / OTA / 현대모비스 / 테슬라) 대박이네 [내부링크]

> 1. 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의 현황 -현재 현대 자동차에 적용되는 스마트 센스는 자율 주행 2단계에 해당. 완전한 자율주행은 아니지만 부분적으로 운전자의 감시 아래 반자동운전이 가능한 수준-내비..

BTS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1위 지민) ~처럼 [내부링크]

> 이 미모는 진짜인가! > 저장, 확실히! 소장을 부르는 사진!!! > > > > 울음보 일등 横 > > 이처럼 시원한 큐티 러블리하게 웃어 주는데 1위 하지 않을 리가 없잖아?! (웃음) > 비나예요 비나예요계속 1위 하도록..

[자막영상] BTS(방탄소년단)-아매리카콘서트 최근유행 상상초월! (방탄소년단보려고 노숙하는 아매리카팬들 LA뉴스모sound) ~~ [내부링크]

> > [뉴스영상]LA뉴스 'BTS 콘서트 노숙 팬들 취재' 보도모음(자막A) [뉴스영상] LA 방송국 'BTS 콘서트 노숙자 팬들 취재' 뉴스(자막 B) [셀카]BTS LA 1공연&믹크화은의 노숙자 행렬 오세요~ 방탄소년단을 보기..

연예인 성폭행 현행범체포 구속영장실질심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스토리덕에서 연예인은 행동하과인씩이 같은 반 사람들에게는 큰 흥미를 가질 수밖에 없다. 특히 유명한 연예인이라면 스프. 국내외에 두꺼운 팬그룹도 형성되어 있어 사소한 가십거리조차 큰 시선을 끌 수 있기..

뽕따러가세종영[10월10하나마지막방송 -13회예고]나단독산다 315회예고판소리스쿨(송가인편,박나래,박성훈)[환희 - 영상,가사]울고넘는박달재//미스트롯,두리,정다경,박선영,깜짝출연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의#한국 타에 가세 12회#송카잉칭크쵸에#두리#전 다교은#장 자라#엄지 지퍼 폰 타러 가세 11회 12회 TV조선(목)오후 10시 13(회)10월 10하나의 마지막 방송 폰 타러 가고 세가 13회를 끝의 우로..

롤 시즌7 미드 빅토르 템트리 룬 특성 공략 상상초월 광역 폭딜 by 뭘로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무엇으로 다닌다". 오항상 그랬듯이는 롤 시즌 7, 빅토르 템토우리의 룬 특성 공략 이다니이다. 시즌 6에 가장 활약한 미드 챔피언이 누군지 알것이라면 빅토르요. 리워크와 동시에 날아올라..

[방탄소년단] 하나9하나226 방탄소년단 face book 2020 BTS WINTER PACKAGE Preview Cuts 2020 방탄소년단 윈터 패키지 프리뷰 컷 고화질 모소리 하나8P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하나 9개 226방탄 소년단 face book 2020 BTS WINTER PACKAGE Preview Cuts 2020방탄 소년단 윈터 패키지 프리뷰 컷 고화질 모음 한 8P- 본문의 스크랩하고 저장 가능 본문의 스크랩하는 법..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당일도 펭수 다음날도 펭수> 도착!! 짱이네 [내부링크]

펜스 다이어리... ㅜㅜㅜㅜ 내가 올해 일년 중 제1 기다린 것은 오는 날이었어요 캬이~니트 군들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 2020의 다이어리가 아니라 만년의 다이어리 그래서 일권 스토리, 몇권 산다면!웃음 챕터..

한석규김현주, 경찰비리 추적···충격 드라마 ‘왓쳐’ 믿고 보는 배우들 뭉친···볼만한 드라마. 나쁘지않아이 실물 소지섭 결별이유 배철수 결혼설 신세경 남편 근황 움짤 남자친국 리.. [내부링크]

채널 환경이 크게 달라졌지만 완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장르물의 명가 OCN에서도 또 볼만한 작품이 나올까. 믿고 보는 출연진과 제작진이 만난 드라마 '왓처(WATCHER)'의 내용이다. 2년 만에 브라운관의 복..

자신는 한놈만 데뷔시킨다... 김우석 / 프로듀스 x 하나0하나 공감 안가는 눈물 알아봐요 [내부링크]

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이번 프듀 솔직히 진짜 재미없어.당해도 그렇게 지루하고 재미없는 역 봤는데... 왜냐하면 김우석 때문에... 나는 오직 한 사람만 데뷔시킨다.김우석wwwwwwwwwwwww > > > 이쯤에서 다시..

5. 넷플릭스 미드 추천! "법정, 스릴러, 수사, 경찰, 의학, 재벌 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래 판타지 SF좀비까지 추가해서 굉장히 짬뽕이다 www주제의 마지막 넷플릭스 추천으로 하려고 했는데 쓰고 보니 쓸게 많아서 법정수사 경찰의학 드라마만 줄였어요.시작하기 전에 이미 매편씩 복사..

부산 북구 화명동 영어학원 청다소리어학원 교육뉴스 클리핑 2020.0하나.하나4 ?? [내부링크]

2일세기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서!!안녕하세요~부산 북구 화명동에 위치한 정 다 sound어 학원 | April 어학원입니다. > ESL창사제 영어교육 완성 |진학실현 > 7세부터 시작되는 ESL창 문 지에지에 영어..

5월 마지막 주 스터디 알람 (섀도잉/원더 원서/미드 시즌3) ~~ [내부링크]

다음 주와 다음 문을 열3개의 스터디 알람 드립니다! 모두 아주 인기 있는 스터디 모임이고 후기도 많지만 그래도 따뜻한 후기 몇 가지는 공유해 보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jennygreen82/22개 39468하..

행사) 경상북도 태권도협회 20하나7년도 유공자 시상식 - 장지현아나운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지현! 나쁘지 않은 아나운서입니다.이 1월 20하나로 진행하던 행사 기록하고 볼 생각입니다.되게 오래됐지만... 기록은 남겨야죠?약 3개월 만에 다시 찾아온 영천입니다.2017년 한해 동안 경북 태권..

대구이비인후과 여름철 축농증 방치하지 마세요 ~처럼 [내부링크]

대구이비인후과 여름 축농증을 방치하지 마세요. > 안녕하세요 대구이비인후과, 참이비인후과입니다.요즘 습도는 높은데 더울 정도로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실내에서 오랫동안 에어컨을 켜고 계시는 분들..

'전참시' 송가인의 독특한 입맛에 전현무 '경악' [Oh!쎈 리뷰] 짱이네 [내부링크]

> > 송가인이 독특한 취향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MBC연예'전지적 간섭 시점'에서는 송가의 이 독특한 입맛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송가인 매니저는 미스트로트 콘서트를 보러 온 목포의 고구마를..

넷플릭스 "위쳐" 후기 (노 스포) ?? [내부링크]

> 한개 단 나는 맥박 4게임 위 조 3를 통과한 사람이다 한개, 2는 하고 보지 않았고, 원작인 소설에 대해서도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몬스터 헌터 후 다에 추천된 이 게임을 너무 재밌게 한 판타지 과인 드래곤..

비염 증상 비염에좋은소식품 이야~~ [내부링크]

매서운 찬바람이 몰아치던 겨울이 지나고 꽃구경하기에 좋은 화사하고 따뜻한 봄이 왔습니다.그러나 이 한 보고 기다렸다 이 봄에 꽃 바람 주의보, 황사, 미세 먼지, 큰 1교차 등의 면역력 저하에 비염 증상 때문..

유튜버는 수익창출 어떻게 할까? '구글 애기드센스' 파헤치기 ?? [내부링크]

> #동아대 #동아대 #구글 #어린이도센스 #유튜브 #수익창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절친한 친구 반 친구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이야기 하는 주제는 "구글 어린이 이드센스!" 모두 "구글 어린이 센스가 뭐야?"라고..

편도염.. ?? [내부링크]

> 지난 월요일 밤부터 편도염으로 고생하고 있어요.화요일 날 마을의 병원에서 주사를 맞고 약 먹고, 그래도 열이 39도.떨어지지 않고 큰 귀빈후과에서 진찰을 받으면... 입원해야 하는데, 우선 주사맞고 갈 수 있..

스프링카로 만본인는 미래 자율주 볼께요 [내부링크]

> > 올해 기술 트렌드와 자동차 트렌드를 보셨나요? 둘 사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자율주행'입니다. 매번 자동차, 중소 기업에서 신차를 나타내는 1번에 차를 자율 주행과 관련된 기능이 조금씩 탑재되고 본..

롤 시즌9 녹턴 탑 미드 정글 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롤#시즌 9#녹턴#탑 형 미드#정글#템토우리#룬#스킬#공략 법#카운터#시즌 종료, 올해 안녕하세요 식이식이지.시쥬은죠은료쵸쯔은 기존(시즌 9)쵸쯔쵸쯔/첫 9최초였다고 생각했지만 쵸쯔쵸쯔우오루 첫 8쵸쯔이..

ㅋㅋ 연예대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MBC 연예대상 글로벌 트렌드상~^시상상~^펜스 당신 너무 귀여워요~~^ > > 무릎을 꿇고 상주는 펜스 귀여워요 > >

무인 배달 시작…자율 봐봐요 [내부링크]

http://새로 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하나=일일이 하나&rankingType=popular_day&oid=2개 4&aid=00008하나 4개 33&date=20하나 80304&type=2&rankingSectionId=하나 05&rankingSeq=하나 >..

[부산동부지원변호사] 20하나9 ~~ [내부링크]

#부산동부지원변호사 #음주운전 #행정소송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김 1은 음주 운전, 행정 소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던 이에키웅 기분 좋게 1학년을 마치고 정초에는 기분 좋게 1년을 시작하는 쏠..

과학담비품 심화편 초등과학 봐봐요 [내부링크]

> 과학후 비품심화방오항시는 지상의전) 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최신의 지진과 화산 폭발 등 다양한 지상의 전처에서도 이 1어판인지 있습니다 우리 본인라 정에도 지진도 1어 위키인가 제주도에 가면 화산이..

[평촌 후(後)석]후(後) ~~ [내부링크]

쓸개는 우리가 겨우 알고 있는 쓸개를 포함한다. 이 담낭에 돌처럼 단단한 판정체가 생기는 것을 담석이라고 하며, 이 담석이 담낭 속에서 염증을 처음 깨거나 폐쇄를 처음 하는 것을 담석증이라고 한다.안녕하세..

에댁지저장장치(ESS) ~~ [내부링크]

> korea, 동서 발전(사장박이나 줬다)는 10한개(금)14시의 본사(울산 중구 소재)에서 'ESS(에덱지 저장 장치)배터리의 화재 사례 및 안전성 확보 방안'을 주제로 ESS설비의 안전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포..

펭수 정체와 요들송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BIGOT7입니다. 최근에 화제가 된 캐릭터가 있어서 데리고 왔는데요. 자이언트펜티비의 주인공인 남극에서 온 펭귄펜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사실 펜스를 알게 된 건 아이들 교육프로그램으로..

서혜부마스크장, "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 3월 들어 봄의 다이어트 때문에 서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부쩍 항상오했습니다.그러나 평소 하지 않던 근육운동을 한 뒤 사타구니 혹이 튀어나오는 증상이 생겨 혜부의 탈장을 의..

물고기꿈 해몽 태 봅시다 [내부링크]

> 어제 집에 갔다 와서 쵸쯔칙이 잠들어 버리고 싶었는데 후브에오링이님들의 지원하자 아직 조금 남아 있어 이것 저것 챙겨서 2시경? 조금 늦은 시간에 잠을 잤어요. 사람마다 잼 용스프은 다르지만 나는 두시 등..

넷플릭스 3개월 공짜혜택 볼께요 [내부링크]

> 아이들 방학동안 정말 많이 돌아다닌 것 같아요.바다에서부터 계곡,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곳까지~ 서울은 물론 근처 지상까지 다녔지만 그래도 매일 과인에게 가지 못하기 때문에 집에서 책을 읽거나 TV를 보..

대학생 자격증 추천 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와인비전입니다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스펙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다양한 자격증을 알아보고 있습니다.오핸시날은 재미있고 유용한 그림으로 국제인증자격증인 대학생 자격증 과정을 추천하려고 합..

왕을 괴롭힌 황제병 통 대박이네 [내부링크]

과거에 알렉산더 대황과 루이 16세가 공통적으로 앓은 질환은 어떤 1? 술과 고기를 잘 먹고 움직이지 않으면 걸리기 쉽기 때문에 황제병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 통풍은 한자어대로 소원이 지나가도..

개그맨도대웅/개그우먼현 볼까요 [내부링크]

행사장 가는 차 안에서 동영상이 질^ 오핸시드 파이팅 > 행사장 도착 찰칵찰칵 > 오항산 나루 회장은 베라 오스틴의 1세의 생일 파티 전문 업체-, 욜(웃음) > > > > > > > > > > 오프닝 코멘트 소리맘 카페에..

갑상선중독증의 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갑상샘 중독증은 혈액 중에 갑상샘 호르몬이 상당히 많아진 상태를 이야기한다.피로, 식욕증가, 근력약화, 불안, 떨림 등의 증상을 보이며 갑상샘 기능항진증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갑상선 중독증은 아직 정확..

존 카메론 미첼 콘서트 - [The Orig 좋구만 [내부링크]

> -공 영명 고체:존 캐머런 미첼 콘서트- Tour in SEOUL부제:엘 록오은스-공연 장소:세종 문화 회관 대극장-공연 기간:2018년 10월 51(금)~10월 71(1)-공연 때 때:51(금)20시| 61(토)17시| 71(1)16시 2018년 10월..

콜레스테롤의 만병통치 물질 HDL에 대해 알아보 봅시다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에는 LDL과 HDL이 있습니다. LDL은 몸에 자신 있는 콜레스테롤로 알려져 있다. 그것과는 반대되는 물질이 있는데,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관 질환을 완화시키는 물질이 있습니다. > 즉석 HDL..

초보를 위한 힐튼 BRG(B 이야~~ [내부링크]

세계적인 체인 호텔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예약을 유도하기 위해 BRG(or BPG: Best Price Gurantee)라는 제도를 시행합니다. 서울 두 파티 여행사에서 가격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시하는 가격보다 싸면 그..

[인생다큐 마이웨이] 대장암 3기, ‘죽소음의 문턱’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70년대 후반 수많은 히트 곡을 내며 전성기를 보냈던 가수 조경수!그의 파란만장의 인생 이야기!! > 조경수는 幸せ행복하다니Y, YMCAヒット 등 히트곡을 통해 TBC에서 大남가수대상に乗って을 타며 전성기를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