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i1004의 등록된 링크

 1004i1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5건입니다.

12월11일 영어 [내부링크]

당신의 페이스북을 확인하세요 Please chek your Facebook.

12월9일의 영어 [내부링크]

사진을 보정했어요? Did you photoshop the pictures?

12월8일 영어 [내부링크]

내 사진에 좋아요를 눌러 주세요 please click the "like"button for my pictures~

12월7일 영어 [내부링크]

사진을 내 인스타그램에 올릴게요 I'm going to upload the picture on my instagram.

타투 건대 [내부링크]

타투를 해야겠다고 오래 전부터 마음 먹었었는데 드디어 오늘 하러 가다... 누가 따끔따끔 하다고 했는가..결제를 미리 해 놓고 보니 팔 먼저 시작했는데 바로 취소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히 아주 간절했다... 하지..

페이스북 하세요?를 영어로 [내부링크]

12월4일 영어공부 Do you have a facebook account? (두 유 햅 어 페이스북 어카운트?)

12월 영어 [내부링크]

The batter number five hit a home run (더 배럴 넘버 파이브 힛 어 홈런) 5번 타자가 홈런을 쳤어요~

12월 15일 영어 [내부링크]

나랑 데이트 하러 가실래요? Would you like to go out with me?

12월14일 영어 [내부링크]

당신 이상형이 뭐예요? What's your type?

12월 영어공부 시작 [내부링크]

1일의 영어표현 what's the score so far? 왓츠 더 스코어 소 파? 지금까지 점수가 어떻게 되요?

11월 말의 생각들.... [내부링크]

12월 올해도 다 갔다 코로나의 시기가 계속 연장되면서 삶도 고삐를 죄어야만 한다.. 일하는 것은 일대로.. 일단 불필요한 것을 줄일 수 밖에 없을 거 같다 1번 라이나 생명 치아보험을 해지 할 예정이다.. 가족..

거리의 쓸쓸함 [내부링크]

이 시간 즈음이면 집 옆 바로 재래시장은 이내 한산하다... 몇몇 가게들은 이미 닫을 준비들을 하고 있고 과일 파는 가게는 온도가 내려가면 과일이 얼기 때문이라도 마감 땡처리를 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소..

이걸 왜 제게? [내부링크]

수많은 약속들과 처리해야 할 일들 중 어느 날 ..길에서 잠시 서성이고 있을때였다... 노인은 아닌데 정정한 길가는 평범한 남자가 내 곁으로 바짝 다가왔다 속으로 "무슨 일이지?"잠시 생각했다 그 남자는 두 손..

한국이 디지털 식민지가 될 수도 있다?라는 견해에 대해 [내부링크]

이 말인 즉슨 한국이 앞서 나가는 디지털 강국이자 다른 한 편으로 우려되는 부분을 나타낸 표현인데요 구글이 인앱결제를 수수료30%로 하겠다고 발표하면서 당혹스러운데요 기업부담은 고스란히 소비자 결제 상향..

[내부링크]

여름 장마를 연상하기라도 하듯 새벽 내내 빗줄기 소리가 우렁찼다 우르릉 쾅 번개가 요동치는 시간에도 나의 무의식은 깊은 잠에 빠져 있었지만 창문을 두들기는 빗소리가 거세서 오랫만에 시원함까지 느껴지는..

임대사업자 자진말소를 어떻게 [내부링크]

구청에서 연락이 왔다 통지서도 왔지만 임대사업자 등록 5년 지나면 자동말소 되었다는 통지서를 받게 된다 임대사업을 등록한지 5년이 지났다면 그렇고 아직 지나지 않았다면 자동말소 적용은 안되었을 것이다 본..

사유리 출산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낙태에 대한 의견만 분분하기보다 인공 수정으로 미혼모가 일정 능력이 있으면 자녀를 낳을 수 있음이 좋은 거 같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출산하면 가장 이상적이겠으나 평생을 제대로 사랑 한 번 못해보는 사..

수익 [내부링크]

무엇이든 계획하면서 사는 삶인데 수익이라는 것이 내가 예상치 못한 시점에 지출이 많이 되는 경우가 있다 그것은 내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학적인 일인데 일컫자면 세입자의 급작스런 이사나 또는 옆집에 불이..

몸살 [내부링크]

무엇인가 이루고 난 후 긴장감이 사라지고 나면 몸의 변화는 뚜렷하다 무기력하면서 힘이 없고 몸살이 찾아오고 말았다 욕심에 어제 김장을 너무 빨리 하려고 통이랑 번개 같이 씻고 후딱후딱 해 버린 후 마지막에..

김장 [내부링크]

김장을 담그는 일은 쉽지 않다 새벽5시에 배추가 왔는데 물을 빼고 올려놓으니 6시가 되어 있다 무거운 박스를 얹고 나서 한참을 멍하니 있다가 다시 잠을 청해 본다 물이 빠져야 김장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내부링크]

나는 술을 좋아하지 않지만 근래에는 이래저래 찾게 되고 있다 답답할 때 숨도 안쉬어 지고 하는 것은 아마도 스트레스인가 보다 스트레스가 심해지면 내가 하고 싶은 일을 결국은 하게 될 수도 있다 그것은 정지..

어린이 대공원의 정취 [내부링크]

행복한 일상은 별것은 아니다. 함께 나누는 것에서 시작된다 이렇게 좋은 공기를 마스크를 쓰고 거닐게 된다 사람들이 종종 지나가기에 주의하면서 10일 시간은 시작되었다 11월10일 낙엽이 떨어지면서 아는 동생..

낙엽 밟기.. [내부링크]

11월10일 쌀쌀해진 날씨를 같이하며 낙엽은 떨어지고 있다 길거리에 우수수 쌓인 낙엽이 사사삭 소리를 내며 밟혀진다 청소부들이 이내 모아둔 것을 흩을 생각은 없지만 한 번 밟아보고 올해를 이렇게 또 계절을..

"여보세요~~~" [내부링크]

"여보세요~~~"11월7일 아침 8시부터 전화기 벨이 울린다 "어 이 아침에 웬일?ㅋㅋㅋㅋㅋㅋ" "언니 시험보러 가고 있지?" "어떻게 알고 이 아침에?웬일이니?ㅋㅋㅋㅋ" "실은 나 32회 떨어져서 나도 33회 지금 시험..

33회요양보호사 시험 후기 답안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시험이 점점 어려워 질 거 같은 예상이 든다 시험 보는 인구도 코로나로 급증하기도 했고 이제는 결코 만만치 않다 수험생들 나오면서 입을 열고 한 소리들이 하나같이 헷갈린다가 의견이다.. 32회 시..

애드포스트그리고 애드핏으로 아침을.. [내부링크]

애드핏이 늦게 시작해서 지금 1원 씩 들어오고 있지만 이것도 감사해요~ 즐겁게 보다보면 애드포스트처럼 커피값을 들고 올 거에요.ㅋㅋㅋㅋㅋ 그래프로 나의 수익을 볼 수 있어요 커피값을 조금씩 넘어가고 있나..

[내부링크]

내가 좋아하는 귤이 이제는 특별한 과일로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천혜향 .기타 석류 .당도 높은 오렌지 등이 많이 나오면서 귤 특유의 향이나 맛이 예전보다 덜하게 느껴진다 당도가 높은 과일에 점점 길들여지는..

애드포스트에 대한 나의 생각 수입 [내부링크]

맨 처음 애드포스트 시작할 때 1원인가 3원 이 들어와서 이거 모징...언제 버낭..싶었다.. 애드포스트 승인도 그리 녹록한 것은 아니었는데 얼마전에 승인이 나고 첫 수익이 원단위 였을때의 첫느낌은 그랬다 그냥..

하루가1분 [내부링크]

하루가 1분 같이 느껴지는 오늘 아침부터 일찍 일을 끝내고 쉬고 싶었다 하지만....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업무 연장으로 밤이 되니 이제 한 숨 쉬고 쉬게 되는 밤 고단한 오늘이었지만 하루가1분 같아서 못내 가..

비대면 [내부링크]

비대면 일단 좋다 코로나도 좋다 그런데 어느 곳이든 이젠 전화로 아니 전화도 안된다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판매를 하는 사람이라면 그 외 어떤 일들에서도 이제는 전화상담도 톡톡이나 대화로만 연결을 하고 있는..

건대 뷔페 추천 [내부링크]

아는 동생이 점심을 건대 테이스티마켓으로 가자고 해서 다녀왔네요 테이스티마켓 가격은 런치 12900원인가 해요 저렴한 가격에 샤브와 뷔페를 즐길 수 있었네요~ 아 ..그리고 월남쌈도 가지런히 준비되어 있는데..

미세먼지 나쁨 [내부링크]

한동안 코로나로 미세먼지 농도가 옅어져 좋았는데 대기오염이나 외출의 자제로 많이 호전되나 했는데 여지없이 조금 상황이 나아지는 것 같으니 활동들이 많은 것인지 중국발인지 암튼 미세먼지 다시 뿌얘지는 하..

새로운 드라마 카이로스 [내부링크]

오늘도 행복하게~카이로스의 뜻은 기회 또는 특별한 시간을 의미하는 기회의 신을 뜻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mbc에서 새로운 드라마 시작인가 봅니다.~ 등장인물 중 이세영 드라마이름 한애리씨는 내가 좋아하는 연..

환절기 건강 관리하기 중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면서 영양이 부실해지면 한쪽 눈이 떨리거나 또는 이가 시리거나 하는 증상과 만날 수 있는데 이것은 몸의 변화라기보다 보충을 해달라는 신호인 거 같다 눈이 떨릴때는 한의원에서 침을 많이 맞아 보..

앨리스 후기 [내부링크]

어제 앨리스 마지막회를 지금 다시보기 보다 앨리스 보면서 시간 양자물리학?이런거에 대해서 잠시 생각해 보면 시간으로 다시 되돌아갈수 있다면 난 되돌아 가지 않는 쪽을 선택하겠다 어차피 인생의 시간을 한..

일기 [내부링크]

오늘은 주말이라 가까운 곳에 가서 우유하고 과자 몇 개 집어들고 들어오니 컴컴해졌다. 방에는 너저분한 물품들이 정리를 해도 어느새 또다시 수북이 쌓여 있다 이래서 집이 편한가 보다.ㅋㅋㅋ 정리를 하면 도..

코로나 신규확진이155명으로 최다 [내부링크]

근래들어 최다 155명을 기록한 오늘 이러다 또 거리두기 상향되면 여러가지로 생활이나 직장의 불편이 초래될텐데 이는  9월 17일 이후 최다…경기서만 98명, 수도권 집단감염 본격화했던 8월 말 수준으로42일만..

독감백신 [내부링크]

따르릉 여보세요 어르신 요즘 편안하시죠? 사회에서 알게 된 제 2의 엄마하자고 하신 어르신 내게 종종 전화를 주신다 난 참 못되게도 그분께 전화를 드린 적이 없다 사실 나보다 한 참 위인 엄마뻘이기에 좀 그분..

볼보 신형 V90 CC 국내 출시 [내부링크]

10월21일 ~ 볼보 신형 V90 CC 국내 출시 V90 CC의 국내 판매가는 6900만원~7520만원이다. 보증 기한은 5년/10만km다. 차에 관심도 많은데 마침 하반기에 출시 소식들이 많아서 눈여겨보게 된다 이윤모 대표는 “볼..

K3 LED팩 출시 [내부링크]

10월 19일 기아차는 엘이디팩 출시를 했다 가격은 1865만원부터이며 기본 트림인 스탠다드를 기반으로 최상위 전용LED전조등 LED후미등 LED보조제동등 .17인치 전면가공 휠등의 선택 사양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

매실 엑기스에서 매실 빼기 [내부링크]

6월 하순즘인가 담가 놓은 매실을 집안에 두고 보고 있으면서도 까마득하게 잊고 있었네요 원래 100여일 지나면 매실을 빼서 통에 담고는 하는데 벌써 10월 하순 오늘 아침에 할 일도 많은데 부랴부랴 매실을 빈..

시서스 [내부링크]

 그리스어로 담쟁이덩굴을 뜻하며 ‘포도아이비’라고 불리는 생명력이 강한 덩굴을 의미하는 시서스 남녀 누구에게나 잘 맞는 다이어트 체중 감량 도움받는 그리고 기초 대사량을 높이는 다이어트 비법으로 주목..

일요일 [내부링크]

교회를 안간지 꽤 오래 되었다 이렇게 나의 믿음이 기도로 변해가는 것이 내심 편하기도 하면서 일상의 커다란 변화가 교회를 멀리하게 되었는데 믿음이 싹이 나려던 사람은 안타깝게 유지가 될 지 ..그것이 관건..

김장 [내부링크]

김장철이 다가오면서 우리집은 대가족이라 해남 배추로 이미 주문을 해놓았다 11월중순쯤 김장을 담글 예정인데 보통 식구들이 8명정도 되니까... 음 ..엄청 많은 양이며 아이들 여름 풀장같은 그것을 펼쳐놓고..

아리즈웰베리플러스 [내부링크]

고농축 L 아르지닌 항산화 미네랄 아연 블루베리 등등 들어있는 아리즈웰베리플러스가 핫하다 라면먹었어? 퐁당 라면에 넣던가 한포아님 라면 먹고 한포??엥?뭐징?붓기에 탁월하다고 한다 저녁에 야식을 많이 먹는..

앗 추워 [내부링크]

만지작 만지작...학원 온도는 생각보다 서늘하다 어제 넘 추워서 난 오늘 저장해둔 핫팩 2개를 가지고 따끈따끈하게 공부를 하러 갔다 두시간 정도 지났을까 옆 사람이 계속 춥다고 한다... 잠시 만지작 거리던..

감기 홍삼 사포닌 [내부링크]

어제 밤에는 어찌나 춥던지 벌써 보일러를 틀고 있지만 몇 해전 가족 간병하다 생긴 한기가 병으로 깊어졌는지 몸이 욱신욱신한 떄이네요 보약은 살찔까봐 한약 종류 피하고 인삼이나 홍삼 먹기 좋은 때인듯 합니..

오늘의 날씨 12도 쌀쌀 [내부링크]

금요일인 16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고 일부 지역에선 밤부터 비 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코트를 여며 입고 싶은 날씨네요~ 경기 북부와 강원 영서 북부는 밤 한때, 제주도는 오전부터 밤사이 5 내외..

스웨덴 확진 10만명 넘어서 사망률 북유럽 최고 [내부링크]

스웨덴 하면 정말 선진국이라는 생각부터 드는데요 의외로 확진자가 이렇게 최고로 많은 게 의아하기도 하네요 뭐 나라의 살림 경제사정이 질병과 무슨 관련이 있냐고도 하겠습니다만 . 스웨덴 정보부터 일단 볼까..

가을 풍경 [내부링크]

이내 가는 가을이 아쉬워서 벼를 벤 논에는 덩그러니 비워진 들판이 휑하니 비워지고 있다 차창 밖에 드리운 길에는 사람도 잘 보이지 않는다.. 그들은 언제 새벽부터 이렇게 일을 다 해 내었는가... 모든 생명이..

아이폰에도 5G 싣다?아이폰12 공개 [내부링크]

테두리가 화면과 직각을 이루는 디자인이 두각을 보이는 아이폰 12다. 10월 30일 출시로 공개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보일 아이폰 기대된다 난 갤럭시가 손에 익어서 바꿀때는 되었는데 자신이 없다.ㅋㅋ..

빌보드 싱글차트 1·2위 동시석권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역시 방탄소년단이네요~판매량 우세로 1.2위 동시석권이 가능한 것으로 보이네요~ 국익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BTS 사랑합니다.~ 음악도 노력의 가치만큼 빛이 나는 거 같습니다.~ 상을 받게 된 곡은 새비지 러..

2차 재난지원금 12일 오늘 신청 [내부링크]

신청 사이트 오늘 부터 재난지원금 2차 신청 받네요 저는 안타깝게도 자격이 이리저리 봐도 안되는 둣..ㅎㅎㅎ 그냥 눈팅만 합니다. 네이버에 고용안정지원금 치면 사이트 안내 청년 지원금도 오늘 부터 온라인 청..

아버지 산소 [내부링크]

추석 때 다녀온 아버지 산소에 개미가 많아서 이내 마음이 쓰여서 이래저래 약하고 여러가지 주위에 개미 죽일 소금하고 등유 3종 세트를 준비해가다 아버지 산소에 그렇게 해 드리고 오니 조금 발 뻗고 자겠다 그..

앨리스 생각 [내부링크]

앨리스 요즘 열심히 보고 있는데 과학의 세계는 참 심오한 거 같다 드라마에서 있는 양자물리학은 정말 듣기만 했지 너무 내게는 먼 이야기 영화에서도 양자 뭐 이런 단어로 시간여행 또는 타임설정해서 가는 이야..

구글 애드센스 [내부링크]

요즘 핫하다는 구글 애드센스 모르는 사람이 없다 애드포스트보다 광고료가 비교적 높다고 생각해서 n사 보다 선호를 많이 하게 되는데 실지로 엄청나게 블로그에 시간과 노력을 쏟지 않는 이상 대량으로 뭔가 소..

안나린, 첫 우승 도전 "우승하고 싶다"고 말하다 [내부링크]

24세인 안나린은 야심차게  9일 세종시 세종필드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KLPGA 투어 오텍캐리어 챔피언십(총상금 8억원) 둘째날 2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만 7개를 잡아내며 7언더파 65타를 기록했다. 골프에..

LG전자 2020 그램 17 노트북 [내부링크]

지금 쓰고 있는 노트북인데 17인치라서 무난합니다.멀티미디어 해상도 화면사이즈 등등 만족하는 lg그램입니다. 스크린 깨끗함은 원래 알아주죠 ~ 게임 하는 거 좋아라 해서 가끔 노트북도 사용할 때가 있네요

별자리 -한글날 2020년 10월 9일 별자리 운세 [내부링크]

아주경제 펌~ 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행운이 있고, 당신이 발전하게 되는 날입니다. 다만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여유를 가질 때 이러한 행운과 발전이 따르게 된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세요. 커플인..

싹스 스마트 로봇 물걸레 청소기 [내부링크]

로봇이 일상을 대체해 주는 삶이 점점 일상속으로 깊이 파고들고 있습니다.~ 이제는 롯데리아 .가까운 햄버거 가게도 가면 점원이 1-2명 밖에 없더라구요 점점 기계화되는 현실이 씁쓸하기도 하죠.그래도 한편으로..

야생버섯 주의 [내부링크]

가을철 버섯 채취에 주의 경고가 많네요 야생버섯을 잘못 먹을 시 30분에서 3시간 이내 구토 설사 발열 등 증세가 나타나면 먹은 버섯을 가지고 병원에 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일반인이 독버섯과 식용 버섯을 완..

10월 달력과 행사 [내부링크]

예전에는 중요한 일을 달력에 일일이 메모하고 했었는데 언젠가부터 스마트폰 달력에 일정을 기재하고 있네요 추석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상이고 곧 한글날이 다가오네요~ 10월 달력을 보니 행사가 많은 달인 듯..

전복의 효능 전복 요리하기 [내부링크]

환절기에 환자나 일반인들에게 전복은 좋은 영향을 주는 식재료입니다 전복에는 칼로리 79Kcal (100g)가 들어있으며 8-10월 바다의 전복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식품으로 맛과 영양이 뛰어나 전복으로 요리..

내일 날씨와 버려야 할 것들에 대하여 [내부링크]

내일은 8도로 기온이 많이 내려간다고 한다 오늘도 입던 여름옷 반팔을 몇개 또 세탁해서 정리해서 올려놓아 본다. 옷은 왜 이렇게 많은 것인가.. 신애라 씨 프로그램을 보니 그녀는 정말 집이 깔끔하다 난 왜 이..

[NEW]플라워바이 겐조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 나온 향수 겐조의 뮤즈 김태리와 함께 한 레드&핑크 컬러의 포피 부케 페어, 불가리안 로즈, 가데니아의 풍성한 플로럴 부케 향기 궁금합니다. 모델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여성 향수로 에너지와 힘을..

기온별 온도별 옷차림 콜롬비아 후리스 재킷 [내부링크]

기온별 온도별 옷차림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환절기이자 감기에 자주 노출되는 때라 독감 주사 맞는 시기와도 겹치는 때이네요 아직 가을겨울 점퍼 작년거만 있다면 한 해 지나면 따스함도 조금 사그라들쟈..

난시 테스트 결과 [내부링크]

이 검사 너무 희한한데 정말 정확도가 높은 거 같습니다 저는 희미하게 ..보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펌 자료_)

10월4일 코로나 현황 그리고 서울 전셋값 [내부링크]

금일 현황-서울·경기 각 16명-인천 6명-부산 5명-경북 4명 등 확진이라고 알렸다. 중요한 것은 명절이라 검사수가 낮아서 현재 검진확정자 수가 정확치가 않다는 의견이라서 신중한 때인듯 하다 서울 아파트 전셋..

오쏘몰 이뮨 드링크 정제 30일분 3개 독일 면역력 비타민 효능 [내부링크]

일요일도 풍성한 기쁨이 있었으면 합니다 비타민의 효능중 으뜸이 면역력에 관여하며 신체조절기능 입니다.~ 비타민 좋다 나쁘다 의견이 분분합니다만 저는 비타민을 꾸준히 복용할 때와 안할때의 차이가 크므로..

나의 베토벤 그의 연애편지 .3 [내부링크]

그의 편지글을 찾아보았다....1812년경으로 추정 L~내 마음속에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 너무나 많아요... 기운 내요. 나의 진정한, 나의 유일한 보물이여, 당신만이 나의 전부이고 나는 당신의 전부입니다."..

3일 코로나19신규확진75명과 (내가 생각하는)배달앱 순위 [내부링크]

check~3일 코로나 19 신규 확진 75명 올바른 집콕 생활 중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하는 배달앱 순위.. 음냐음냐 배달의 민족 배달통 요기요 쿠팡 이츠 이 정도이고 만족도는 배달통이 배달의 민족보다 더 나았..

성인 북카페 벙커 이층 침대 싱글 수퍼싱글 [내부링크]

벙커 침대 편리해 보이는데요 공간 활용도도 좋고 이번에 오래된 에이스 침대를 버렸는데 새로운 침대로 알아보았습니다 한 이틀 바닥에서 잠을 자니 허리가 진짜 아프네요.. 옆으로 돌아 누워서 뒤척거리며 잠을..

10월3일 개천절 정의와 차량 집회 조건부 허용 [내부링크]

개천절(the National foundation Day of Korea (October 3rd) 예전에는 아버지와 함께 문앞에 태극기를 종종 달곤 했었다..아주 오래전의 일이지만.... 10월3일 개천절의 의미 짧게 알아보았다. 우리 민족 최초..

프로폴리스 효능 [내부링크]

오랫만에 보는 꿀벌 같습니다.~요즘 참 좋은 효능이 있는 영양제다 뭐다 해서 소비자의 폭이 확연히 넓어졌습니다만 프로폴리스는 일단 믿고 먹을 수 있는 아주 오랜시간 검증된 효능을 나타내는데 대표적으로 염..

정동진 썬크루즈 [내부링크]

정동진 썬크루즈를 작년12월에 이용한 적이 있다..그 날은 파도가 꽤 높았었는데 층수가 있어서 높은 파도에도 바다가 매우 인상적이었다.객실은 창밖 일부 조망이라 아쉬움이 있었지만 썬크루즈 신관은 2020년은..

정직한 후보 줄거리 감상 [내부링크]

어제 1일 방영된 정직한 후보의 줄거리를 살펴보면 선거를 준비하고 있는 주인공 주상숙은거짓말이 제일 쉬운 일이다 허나...할머니 김옥희의 기도로 인해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되면서 선거의 기승전결이 뒤바뀌게..

운동의 효과 [내부링크]

9월 초에만 해도 걷기를 1시간 열심히 해보겠다며 아차산을 오르락 내리락 했었는데요 이유인즉슨 올해 건강보험에서 나오는 건강검진을 받고 의사샘이 운동안하시는 것 같으니 좀 3-4KG정도 빼시는 게 어떨가요..

타이타닉 [내부링크]

1998년도에 상영된 타이타닉..추석이라 이런저런 요즘 영화들을 보면서 이영화는 그 시대에 충격이며 너무 인상적이었다 짧은 시간에 사랑을 하게 되는 디카프리오와 여주인공의 사랑은 타이타닉호가 출발하면서부..

아토피 정보 [내부링크]

환경과 시대의 변화속에 아토피도 날로 날로 늘어가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아토피로 10년 정도 가족의 고통을 보면서 신체의 내부적이다 외부요인이다 정의가 분분한 질병을 경험으로 통해 저의 생각을 알려드리..

오드리햅번 그리고 2020스타벅스가을md 텀블러(중국) [내부링크]

이야기1.---->>>>> 기억하라, 당신이 도움을 원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손 끝에 있다, 나이가 들면서 당신이 다른 손도 가지고 있음을 기억하라. 첫 번째 손은 당신을 돕기 위한 것이고, 두 번째 손은 다른 사람들을..

추석에 할 일들 [내부링크]

오전부터 이래저래 la갈비를 굽고 또 구웠습니다.ㅋ 와인도 같이 먹을라고 사다 놨는데 생각해 보니 아침에 반찬 놓기도 정신도 없기도 없지만 와인도 술이쟈나요.ㅋㅋㅋㅋ그래서 비싼 것은 아니지만 저녁에 먹기..

갤럭시폴드2 케이스 슬림 [내부링크]

갤럭시폴드2 케이스 너무 이쁘지 않은가 기존 거 사용하던거 바꾸면 좋겠다~ 즐거운 명절이 다가온다

쿠팡 파트너스 추천 제도 AF7464630 [내부링크]

핵. 심. 전. 달 AF7464630 쿠팡에서 물건을 한 개라도 산다면 내 쿠팡 코드만 만들어도 단 3% 라도 캐시백~개념 상대를 위해 추천한다기보다 일단 내가 받는 혜택을 생각한다면 굿~ https://coupa.ng/bKtwGO COU..

힐레토 레더 포인트 버킷햇_블랙 [내부링크]

요즘은 모자쓰고 마스크 쓰면 정말 누가누군지 아는 지인이 길에서 뜬금없이 어디가?라고 해서 화들짝 놀란 적이 있다..정말 시선을 별로 사람들에게 두고 다니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해가 뜨거울때나 자외선..

틱톡 다운로드 금지 이유 핵심만 [내부링크]

틱톡이 1억명에 달하는 미국인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중국 측에 유출할 수 있다는 등의 이유라고 합니다 이 기사를 좀 열심히 본 이유가 틱톡도 내용이 광범위한 콘텐츠가 있어서 가끔 들어가면 정신없이 한두시..

9월28일 코로나 확진자50명 [내부링크]

사흘째 두 자릿수…추석연휴 최대 변수 금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사흘째 두자릿수를 기록했네요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오늘 0시 기준으로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50명 늘어 모두 2만 3천661명이라고 밝혔..

구글애드센스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을 받고 싶은 것은 누구나겠죠...열심히 글 쓰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첫 화면입니다.애드센스의 장점은 자동광고를 달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하.. 큰..

9월27일 코로나19 확진자 95명 [내부링크]

이틀 연속 두 자리…지역 발생 73명 [출처: 중앙일보] [속보]코로나 신규 95명, 이틀 연속 두 자리…지역 발생 73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환자는 95명 늘며 이틀 연속 두 자릿수 증가했다고 알렸..

마르헨제이 리코백 숄더백2020 [내부링크]

10월에는 우리에게 어떠한 변화가 생길까요?하루하루 기대하며 사는 것도 인간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희망 같습니다>~ 가을에 메는 여성여성한 가방 이나 신발 너무 스타일리쉬 하면 한 번 돌아보게 되는거 있죠...

9월30일 [내부링크]

높고 높은 하늘 새들이 줄지어 이동하는 계절 어디에서 어디로 가는지 우리의 삶과 그네들 구름처럼 높이 떠 날아가고 싶은 이내 마음 어디가 시작일까. 깃털처럼 가벼워진 내 마음을 육체에 실어서 훨훨 아주 멀..

서울 대중교통10월 1∼2일 막차 새벽 2시까지 연장 보도 [내부링크]

지역마다 고향 방문 자제 호소를 하는 플랫카드 문구가 많이 보인다고 하네요 서울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시는 10월 1∼2일 버스·지하철 등 시내 대중교통의 낮 시간대 운행을 감축하는 대신, 막차 운행시간을..

노베스타 키즈 운동화 [내부링크]

아이들이 새 신발을 신고 뛰어노는 모습 너무 해맑지 않나요?우리들도 다 지나온 과정인데 이리도 아득한 걸까요?조카들의 모습을 보고 흐뭇합니다 기분 좋은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노베스타(신발)] [공식판..

우야몰 타요 컨트롤 주차타워 빙글빙글 42대 주차가능 레일 컨트롤 놀이터 캐릭터 완구 장난감 버스 자동차 [내부링크]

얼마전에 조카 선물차 이마트에 갔었는데 요즘 타요컨트롤주차타워 자동차가 인기인가 봅니다 사실 어른들은 어린이 프로그램 광고도 잘 안봐서 모르는데 주위 엄마들하고 손잡은 아이들이 지목하는 장난감 그래서..

인스턴트팟 밥 즉석요리 [내부링크]

[미리주문 이벤트]인스턴트팟 듀오60(5.7L)+더덕삼계탕 밀키트(2인분) 에어프라이어도 핫했는데 인스턴트팟 와우 밥부터 만능이네요 주부들이 쨘 눈이 커질 아이템 알아봅니다~ 인스턴트팟 밥부터 요리까지 갈비찜..

블랙팬서 사망 [내부링크]

채드윅 보스만 (Chadwick Boseman) 영화배우출생-사망1977년 11월 29일, 미국 - 2020년 8월 28일 신체 183cm, 할리우드~그의 프로필이다 향년 43세 블랙 팬서 사망 채드윅 보스만이 디즈니랜드 벽화로 남아 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