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korea의 등록된 링크

 1004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지혜 하느님이다 [내부링크]

빠른것은 지식이고. ` 지식보다 더 빠른것 높은것은 진리입니다. 여기서 지식 진리 보다 더 빠른 것이 없을까? 진리보다 매우 높고 빠르고 슈퍼 파워 매우 큰것은 지혜입니다. 지혜를 사용할때 하느님이 오신다. 입니다. =저의 쇼핑몰 입니다.= 필요한 것들 잇으면 댓글남겨주시면 쇼핑몰에 최적가로 올려 놓겠습니다.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입하고 마음에 안드시면 구매안하시는것입니다. 작은100원~3000천까지 주문 댓글로 받아요. 한국 경제 도움 이롭게 바르게 살아갑니다.고맙습니다. http://pf.kakao.com/_kYxdexj ()서로이웃() 많이 바르게 살아갑니다 pf.kakao.com http://pf.kakao.com/_xknpvxj 또바로 살아가겠습니다 바르게 하겠습니다. pf.kakao.com h..

국가, 기업, 사회, 가족, 인간에 대한 100가지 설명, 바르게 사는 법 설명 [내부링크]

국가: 인간은 공동체 안에서 살아가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해야 하는 사회적 동물입니다. 한 나라에서 바르게 살기 위해서는 정부가 정한 법과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국가에 대한 애국심과 충성심은 더 큰 공동체 의식과 소속감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투표와 같은 민주적 절차에 참여하는 것은 건강한 사회가 기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다른 사람의 권리와 자유에 대한 존중은 공정하고 공평한 사회를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다양성과 포용성의 증진은 수용과 이해의 문화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환경 지속 가능성은 미래 세대를 위해 국가의 천연 자원을 보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사회의 모든 구성원의 기여를 지지하고 평가하는 것은 사회적, 경제적 진보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지속적인 학습과 교육은 개..

평화적으로 - 사람이 죽을 때까지바르게 사는 100가지 방법 [내부링크]

죽을 때까지바르게 사는 기초 지식\ 균형 잡힌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하십시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만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운동하십시오.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손을 자주 씻는 것을 포함하여 좋은 위생을 실천하십시오.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내십시오. 친구 및 가족과 정기적으로 연락하십시오. 감사와 긍정을 연습하십시오.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자기 관리와 자기 사랑을 연습하십시오.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십시오. 명상, 요가 또는 기타 휴식 기술을 통해 스트레스를 관리하십시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반성하고 재충전하세요. 용서를 실천하고 원한을 버리십시오. 지역 사회에서 자원 봉사하십시오. 흡연을 피하고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정기..

[평화] 인권개선 설명 [내부링크]

인권 개선은 평화통일을 이루기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인권 개선은 개인과 집단의 인권을 보호하고, 인권을 존중하는 문화를 조성하여~ 민주주의와 자유주의를 촉진하는 것입니다.인권 개선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법률 개정: 인권을 보호하는 법률을 개정하고, 법률에 따라 인권을 보호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특히, 평화통일 이후 남북한 간의 법적 체제를 조정하고, 불필요한 제한을 제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인권 교육: 인권을 보호하는 방법과 중요성을 이해하기 위해 교육이 필요합니다. 인권 교육을 통해 사람들이 자신의 인권을 인식하고, 타인의 인권을 존중하는 문화를 조성해야 합니다. 사회적 대화: 인권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사회적 대화와 논의가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인권 침해에..

지구에 있는물질 종류들 단어 설명- [내부링크]

지구에는 수많은 종류의 물질이 존재합니다. 다음은 일부 대표적인 물질들과 간단한 설명입니다. 물: 분자량이 18이며, 지구상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물질 중 하나입니다. 산소와 수소 원자의 결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생명체들의 생존에 매우 중요합니다. 산소: 원자량이 16이며, 대기 중의 가장 많은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생명체들이 호흡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화학 반응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산화탄소: 분자량이 44이며, 대기 중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식물이 광합성을 할 때 이용되는 것과 같이 생명체의 대사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지구 온난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질소: 원자량이 14이며, 대기 중의 가장 많은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식물이 성장하..

세상에 인간 사람들 다 없어지면 지구 세상은 무엇 나라 세상이될까? 설명 [내부링크]

만약 인간 사람들이 모두 없어진다면'? 지구는 극적으로 변화할 것입니다. 우선적으로 인간의 영향에서 벗어나면서 생태계가 큰 변화를 겪을 것입니다. 인간이 건축하고 개발한 도시들은 점차적으로 포기되며, 동물들은 그들이 살던 영역에서 이동하거나 새로운 영역을 찾을 것입니다. 일부 생물들은 인간이 지금까지 건축하고 사용한 건물이나 도시를 자신들의 서식지로 삼을 것이고, 일부 생물들은 인간이 만든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멸종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생태계 변화는 극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생태계의 균형과 생물 다양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인간이 없다면 지구의 자연적인 현상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도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인간의 영향에서 벗어나면서, 지구는 다양한 천연재해(자연재해)와 ..

평화.검찰 바르게 운영활동하는방법 100가지~ [내부링크]

=>검찰이 바르게 운영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100가지 방법들이 필요합니다. 독립성 유지 : 검찰은 정치적인 영향을 받지 않고 독립적으로 수사와 기소를 수행해야 합니다. 법률에 따른 업무 수행 : 검찰은 법률과 규정에 따라 업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공정성 확보 : 검찰은 수사와 기소 과정에서 공정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적극적 수사 : 범죄 수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범죄자를 적극적으로 추적해야 합니다. 현장 파악 : 수사 현장에 출동하여 적극적으로 현장을 파악하고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증거 확보 : 범죄 수사 과정에서 충분한 증거를 확보해야 합니다. 불공정한 수사 방지 : 검찰은 재판관이 아닌데도 불공정한 수사를 진행하지 않아야 합니다. 인권 보호 : 수사 과정에서 피의자의 인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페이지 들어가면 ~자동으로 영상 실행 하는 코딩 만들기법 설명 [내부링크]

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영상이 재생되도록 하려면 HTML과 JavaScript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HTML 파일 만들기: HTML은 페이지 구조를 정의하는 언어입니다. 다음과 같이 HTML 파일을 만듭니다. htmlCopy code 자동 재생 영상 페이지 위의 코드에서는 비디오를 표시하는 요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파일은 src 속성에 지정하며, 이 예에서는 my-video.mp4 파일을 사용합니다. 이후 페이지 하단에서 autoplay.js 파일을 로드하도록 script 태그를 추가합니다. JavaScript 파일 만들기: JavaScript는 HTML 요소를 동적으로 제어하는 언어입니다. 다음과 같이 JavaScript 파일을 만듭니다. javascript..

지식 검색창 만들기 [코딩] 설명 [내부링크]

검색창 [코딩] 지식 검색창을 만드는 방법은 다양하며,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르게 구현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를 설명하겠습니다. HTML 파일 만들기: HTML은 검색창을 만들기 위한 구조를 정의하는 언어입니다. 다음과 같이 HTML 파일을 만듭니다. htmlCopy code 지식 검색창 검색 CSS 파일 만들기: CSS는 HTML 요소의 스타일을 정의하는 언어입니다. 다음과 같이 CSS 파일을 만듭니다. cssCopy code input[type="text"] { padding: 8px; border: 1px solid #ccc; border-radius: 4px; width: 300px; font-size: 16px; } button[type="submit"] {..

평화 평등 수평 건강하게 살아 가는 영양 환경 사회 나라 대하여 설명 깨끗한 Rainbow bright and beautifully clear shining transparent crystal-4 [내부링크]

건강하게 살아가는 것은 영양, 환경, 사회, 나라 모두가 조화롭게 작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이를 위해서는 각각의 영역에서 아래와 같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영양: 영양은 건강한 삶의 필수요소입니다. 대한민국에서는 다양한 식품을 소비하면서 균형 잡힌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과도한 포만감을 유발하는 고열량 음식이나, 지나치게 처리된 가공식품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적절히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영양제를 적절히 섭취하고,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여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환경: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이 필요합니다. 대한민국에서는 대기, 물, 토양 등의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환경 오염 원인을 근절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재활용, 분리수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