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sss의 등록된 링크

 1004s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나혼자산다 잘레비 무든램지 전현무레시피 동영상 JALEBI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무든램지에 나온 잘레비 ! 요즘에 인도에서 MZ세대들이 제일 많이 먹는 핫한 디저트 잘레비 전현무레시피 그대로 알려드려요 인기디저트라고 하니 , 안만들어 볼 수 없겠죠 ? 방송이라 그렇지 아마..

마블링이 끝내주는 식빵 등심빵 지브라빵 호랑이빵 호피빵 [내부링크]

저는 마블 무늬를 특히나 좋아하는데요! 제과에서는 파운드 케이크 같은 걸로 이런 불규칙한 마블 무늬를 낼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지만 제빵으로는 이런 형태로는 없어서 제가 한번 시도해봤습니다 ^^ 제빵 쪽으..

곰표 밀가루세트 선물 홈베이커에게 딱이네요 [내부링크]

홈베이커에게 할 선물 찾고 계신 분 계시다면 곰표 밀가루 세트 어떠세요? 버터나 이런 거는 가격도 부담이고 종류도 워낙 많고 선호도가 있으니 어려울 수 있는데요. 밀가루 세트는 집에 두면 늘 쓰는 거고 특히..

리얼 벽돌빵 벽돌빵팬 주의할 점 팬닝양 베이킹 레시피 [내부링크]

리얼하게 벽돌 모양으로 벽돌빵을 구웠어요 ~ 벽돌 빵팬 사용 시 팬닝 양 등 주의할 점을 알려드립니다 ^^ 일단 벽돌빵팬은 배송이 빨리 왔어요 비닐 포장으로 꼼꼼하게 잘 쌓여있었고요 맨 밑판에 평판으로 민자..

부자되는 과자 휘낭시에 뜻 휘낭시에 쉽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부자 되는 과자 휘낭시에 뜻과 쉽게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 ) 특히 프랑스에서는 증권맨들이 새해에 선물을 많이 한다고 해요 ^^  만들기도 쉽고 선물할 때 의미도 좋은 휘낭시에! 자 그럼 레시피 알려드릴..

동대문 맛집 미즈컨테이너 양 많아서 가성비가 좋아요 [내부링크]

동대문 시티 아웃렛에 있는 미즈컨테이너 알려드려요 ~ 양이 넉넉해서 종종 가는 미즈컨테이너! 찍은 사진이 아까와서 올려봅니다 ㅎㅎ 사진 많이 찍는 것도 이쯤 되면.. 병인 듯 ㅎㅎㅎㅎ 좌석 테이블은 이렇게..

남은 부침가루로 베이킹에 활용하기 쑥 초코 유자 마들렌 3종 레시피 [내부링크]

베이킹을 시작한 뒤로는 집에서 부침개를 잘 안 해 먹어서 항상 남은 부침가루가 있었어요. 베이킹에 활용하면 어떨까 생각만 해오다가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 )  쑥 초코 유자 마들렌을 만들어봤는데 너무 괜찮..

아몬드튀일 만들기 쉬운 흰자처리베이킹 홈베이킹 레시피 [내부링크]

노른자 들어가는 레시피 예를 들면 에그타르트 같은 거 하신 뒤 흰자가 남는데 , 흰자처리 베이킹으로 보통은 휘낭시에를 많이 하잖아요 ~ 그럴 때 견과류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몬드 튀일 무조건 좋아하실거에요..

시흥맛집 만미정 나만 알고싶은 저렴한 가격 푸짐한 소꼬리찜 도가니탕 도가니수육 [내부링크]

시흥 근처 사신다면 시흥맛집 만미정 꼭 가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소꼬리찜 도가니탕 도가니 수육 소머리수육을 만나실 수 있어요 완전 가격 대비 혜자!! ^^ (사장님 직원분들도 나이가 좀 있으셔서 손님..

성수동빵집 오로라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무화과깜빠뉴 빵지순례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성수동 빵집 오로라베이커리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다양한 종류의 소금빵과 베스트 메뉴인 무화과 깜빠뉴가 정말 맛있어서 서울 빵지 순례 시 꼭 들러야 하는 맛집입니다 ^^ 성수동 빵집 오로라베이..

대파치즈스콘 만들기 홈베이킹 스콘결만들기 [내부링크]

대파치즈스콘 만들기 베이킹! 일반 기본 생크림 스콘을 제일 자주 해 먹지만 , 가끔은 크랜베리나 , 대파치즈를 넣은 스콘도 해 먹는답니다 : ) 생크림만 있다면 언제든 해먹을 수 있는 스콘! 저는 생크림 들어간..

무반죽 치아바타 베이킹레시피 파니니샌드위치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폴리시를 사용하여 무반죽으로 치아바타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https://youtu.be/-WOl68RFcyA poolish 풀리시란? 풀리시는 폴란드 제빵 반죽법인데요 약간의 이스트를 넣고 물과 밀가루를 같은 양..

가장 기본 레몬 마들렌 만들기 에쉬레버터 A.O.P버터 발효버터 풍미 [내부링크]

마들렌 모양도 이쁘고 만들기도 간편한 마들렌! 제가 집에서 만드는 제과 품목 중에서 1등인 마들렌 소개해드릴게요  쉽게 손이 가고 호불호도 적어서 선물하기에도 딱이랍니다 ^^ 레몬 마들렌 만들기 총 25 개..

집 테라스에서 바베큐 BBQ 할때 노하우 주의할 점 [내부링크]

저희 집은 작은 테라스가 있어서 종종 바비큐 BBQ를 직접 해 먹는데요 워낙 자주 해 먹다 보니 생긴 노하우와 주의할 점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BBQ로 구워드실 고기와 새우등을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재료..

수원갈비맛집 신라갈비 추천메뉴 주차팁 수원3대갈비 [내부링크]

수원갈비 맛집으로 워낙 유명한 신라 갈비 소개해드려요 예전부터 본수원갈비 , 가보정 , 신라갈비 이렇게 3군데가 수원갈비 3 대장이라고 하죠. 신라 갈비는 의외로 많은 분들이 안 가시는 것 같지만 저는 가보정..

생선굽기 집에서 냄새 안나게 굽는 방법 3가지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이면수 (임연수어) 생선 집에서 냄새 안 나게 굽는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생선 구울 때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집에서는 아예 생산을 안드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희 집은 워낙 생선을 좋아해서 집에..

파주맛집 가성비 좋은 고기 저렴한 한우로 몸보신 하세요! [내부링크]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기 한우! 소고기 킬러인 제가 소개해드리는 한우 파주 맛집 여기 한번 꼭 가보세요! 가성비 좋은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드실 수 있답니다 ^^ 파주연천축협적성판매장 (맛있는 한우 저..

제빵 반죽기 틴소반죽기 구매이유 사용후기 최대 최소반죽량 (검은 가루 떨어질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제과제빵의 세계에 들어오시게 되면 반죽기에 대해 한번쯤 고민해보실 텐데요. 그냥 다녀가는 취미 수준이 아니고 정말 베이킹에 빠져버리면 안사고는 못 배길 반죽기! ㅎㅎ 그 다양한 선택지 중에서 저는 틴소를..

플레인스콘 기본 스콘 만들기 콩포트 뜻 의미 보관방법 [내부링크]

기본 스콘 만들기 박력분 180 g 아몬드가루 10g 탈지분유 10 g 베이킹파우더 6g 찬 버터 95g (여름 냉동) 설탕 25g 소금 1g 찬 생크림 100g 바닐라 익스트랙 3방울 2cm 두께로 총 8등분 하거나 크게 먹고 싶을 때..

내가 먹었던 입덧완화 음식 입덧캔디 몇가지 [내부링크]

제가 먹어보고 도움되었던 입덧 완화 음식 , 입덧 캔디 몇 가지 추천해드려요 하리보 젤리 새콤짱 하이츄 새콤달콤 CASTEL 포지타노 입덧 캔디 어느 날 입덧 캔디 포지 타를 회사에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몸..

오이지 담그기 레시피 물안넣고 안끓이는 실패없는 방법 [내부링크]

매년 만드는 오이지 담그기 레시피 알려드려요  번거롭게 안 끓이고 물도 없이 잘 절여지는 방법이랍니다 실패 없는 방법 오이지 담그기 레시피 재료 오이 25개 기준 설탕 500g 식초 500g 소금 500g 소주 반 병..

김밥빵 천연가루로 5가지 색상내기 (feat 우영우 보고싶어 만든 김밥 빵) [내부링크]

천연가루로 색을 낸 김밥 빵! 드라마 우영우가 보고 싶어서 김밥 빵을 만들어봤어요!! 만들면서도 이게 될까 싶었는데 , 됩니다 ^^ 원래 평소에는 비정제원당을 쓰는데 , 밥 색이 누렇게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그..

생고구마 찐고구마 군고구마별 칼로리 혈당 고구마말랭이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햇고구마가 많이 나올 때지요 ~ 홈쇼핑에 봐도 고구마 많이 팔던데 , 저는 군고구마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 고구마로 집에 있는 난로에 구워먹거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곤 하는데요! 글 아래 보시면 각..

100%통밀가루로 집에서 수타면 칼국수 만들기 [내부링크]

얼마 전 가격도 저렴하고 통밀가루가 몸에 좋다고 해서 10kg를 덜컥 샀지모예요^^ 제빵에도 열심히 쓰고 있지만 저희 부부 둘 다 면 러버여서 칼국수를 만들어먹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1 > 100% 통밀가루 반죽하기..

추석베이킹 상투과자 한가지반죽으로 4가지맛 만들기 (feat.천연색소) [내부링크]

다들 이맘때 하시는 추석 베이킹 있으시지요? 저는 상투과자를 추석마다 항상 만들어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한가지 반죽으로 4가지 맛 상투과자를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천연색소를 넣어서 안심하고 아이들도..

내가 먹은 수박씨로 수박키우기 [내부링크]

내가 먹은 수박씨로 수박이 과연 자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네 , 됩니다 ㅎㅎㅎ 수박씨 심으면 수박이 나와요 ^^ 동생이 우리집에 사 왔던 음식들... 내가 진짜 좋아하는 수박도 한통 사오고 저..

오뎅 에어프라이어에 튀기니 별미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어묵 에어프라이어 튀김을 알려드릴게요 ~ 너무 간단한 방법이지만 , 맛을 정말 고소하니 맛있답니다 ^^ 어묵 에어프라이어 튀김 (소요시간 5~7분) -재료- 사각 어묵 2장 얇은 어묵이 더 맛있어요!^^ 에어..

나혼자산다 차서원의 건강차 끓이는법 (너무 맛있음 주의) [내부링크]

얼마 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나온 최서원 배우님의 건강차 끓이기 다들 보셨나요? 저는 평소에도 건강차를 즐겨먹는데 , 이렇게 나오니까 너무 반가웠는데요 ㅎㅎ 지인들에게도 맛을 보여주면 다들 너무 맛있어서..

수제앙금으로 집에서 단팥빵 만드는법 (데일리 에어프라이어 베이킹) [내부링크]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단팥빵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시중에 파는 앙금은 너무 달고 되기가 묽어서 단팥빵 만들 때 어려움이 있는데요 그럴 때마다 항상 되기 맞추기가 어렵더라고요 저는 되기가 너무 묽게..

유대인이 안식일에 먹는다는 댕기머리 땋는빵 할라빵 Challah bread hallah ユダヤ人パン [내부링크]

유대인이 안식일에 할라빵 레시피 recipe - 재료 - (2개 기준) 강력분 300g 드라이이스트 5g 물 140g (수돗물) 소금 5g (안데스염) 설탕 36g(저는 비정제원당을 사용했어요) 버터 30g (무염) 달걀 60g(전란) 모든..

손에붙지않는 호두정과 만들기 호두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호두정과 만들기  ( 소요시간 : 20분 )  - 재료 - 호두 300g 물  500ml 설탕 40g 꿀  20g  - 전체적인 요리순서 - 1. 호두전처리 냄비에 물을 넣고 호두를 한번 끓여서 불순물을 제거해주세요 의외로 잔잔한..

남은 간장게장 간장 활용법 모음 [내부링크]

간장게장을 먹고 나면 항상 국물이 너무 많이 남더라고요 매번 그냥 버리기는 너무 아깝고 해서 요리에 활용해봤는데 맛이 너무 좋았답니다 혹시라도 비린맛이 날까 봐 걱정하시는 분 계시다면 NO NO!!~~ 한번 끓..

닭가슴살 활용요리 레시피 모음 [내부링크]

식단 관리 때문에 많이들 드시는 닭가슴살 ^^ 인기가 많은 식재료인데요 , 가끔 닭가슴살이 질릴때 저는 아래 요리를 활용해서 먹곤 한답니다 닭가슴살 활용 요리 닭가슴살들깨탕 닭가슴살샐러드 닭가슴살미..

전기밥솥으로 쉽게 만드는 누룽지 백숙 (저염식으로 건강하게) [내부링크]

누룽지 백숙 레시피 (총 소요 시간 45분~50분) 소요시간은 각 가정의 누룽지 모드가 몇분 걸리느냐에 다를 수 있습니다 ~ 누구나 전기밥솥으로 쉽게 만들 수 있어요 ! 단 , 밥솥에 누룽지 취사 모드가 있어야 합니..

삼계탕 대신 삼계빵 복날 이색음식 [내부링크]

삼계빵의 탄생 유래 (한번 웃으시라고 이렇게 써봅니다 ㅋㅋ) 맨날 먹는 삼계탕 대신 복날 먹을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 유레카를 외친 날이있었습니다 ㅎㅎ 맨날 머리속으로 생각만 하다가 말다가..

풍미좋은 치아바타 레시피 올리브치즈치아바타 [내부링크]

오늘 갓만든 치아바타 ! 진짜 진심 너무너무 맛있어서 두덩어리 흡입했네요 근처 사시는 이웃 분 계시면 좀 나눠드리고 싶을정도로 맛보장하는 기가막힌 레시피에요 !! 치아바타 유래 일단 ciabatta 치아바타 뜻은..

국민행복카드발급 방법 임산부뱃지 (feat.임산부자동차표지) [내부링크]

처음에 임신 사실을 알고 너무 기쁘죠 ^^ 어떤걸 먼저 하면 좋을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했던 방법 알려드려요~ 의외로 순서가 꼬이면 여러번 재신청하고 기다려야 하니 일단 살펴보고 가세요 : ) 저는 임..

양도세 혼자서 셀프신고 신고기간 양도세계산기 [내부링크]

개인이 부동산 건물 토지에 관한 주식이나 권리등을 양도할때 발생하는 소득에 대해 신고하는 양도세 예정신고 양도차익이 없거나 손해를 본 경우에도 예외없이 신고를 해줘야 하는데요 저도 이번에 가지고 있던..

신도림맛집 볏짚숯불닭갈비 고시정 (팁,주차) [내부링크]

가성비끝판왕인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볏짚숯불닭갈비 고시정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3번출구도 OK) 앞에 쭉 걸어서 아름제일병원 보이는 횡단보도를 건너요 그럼 바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사이트 신청방법 [내부링크]

임산부 교통비 지원은 임신부 1인당 교통비70만원을 본인명의의 신용카드,체크 카드에 바우처형태로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서울시 사업인데요 신청하는 날짜로부터 6개월 이상 서울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