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7-6955의 등록된 링크

 100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넷플릭스] 댁의 모든 것 (YOU) 시즌2 리뷰/결국/인물관계도/스포O [내부링크]

> 스포오 당신의 모든 것(YOU)은 스토커, 사이코가 등장하는 로맨틱스·릴러이다. < 간단한 시즌 1복습> > 서점 직원 조는 손님으로 온 벡을 만나서 반갑지 않아요.첫 만남이 나쁘다에서 그..

태양계 행성 모형 아들과함께 만들기 [내부링크]

24개월의 아들.지구와 우주라는 책을 택무본인도 좋아해...알고있는건 태양과 지구,그리고 월목성,토성 정도... > 함께 만들고 싶었지만 그건 내 생각...ᄏ관심 없는 아들 따위 몰라 > 조금 관심을 보이고, 오른손..

넷플릭스 2020 추천 트럼프의 꿈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신청 칠로 UHDTV와 기회가 인터넷에 연결되도록 이 3개를 샀습니다. 굳이 인터넷은 속도만으로 괜찮고 TV+유선+인터넷으로 이렇게 살 필요는 없었어요. 넷플릭스가 무료로 첫번째 달의 무료로 UHD는 이..

파주 문발 청산흑가마솥 흑염소 전골 고기 몸보신 할만한곳 [내부링크]

요즘 이렇게 안좋은 정세가 무엇보다 건강한 음식을 잘 먹어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현우의 아버지가 자주 드시는 흑염소탕, 감악산점에서 먹고, 반해서 이번에는 파주 문발 청산검은 가마솥으로 추..

멘사에 가입할 정도로 IQ가 높은 연예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그랬던 것처럼 멘사에 가입할 만큼 IQ가 높은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몇명인가 하는 연예인이 있는데 어떤 연예인이 머리가 좋은지 요즘 알아봅니다. > 일 0)과 신동엽-IQ의 39방..

아과인운서 김경란 이혼 사유 논란, 완전히 부서졌다 [내부링크]

> 탤런트 김경란의 이혼 이유가 화제입니다.방송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김경란이 이혼을 언급한 뒤 대중의 발언에 대한 상처를 고백했습니다. > 깅경란은 어떤 남자가 저런 여자를 견디며 살겠느..

[방탄소년단 뷔] 공항에서 실제로 신데렐라가 되다...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미국. 뉴욕 타임 스퀘어#콤당료은로 해서는#귀국길#대한민국행#2020년 비행기#뉴욕 공항 중 나머지 한쪽 신# 잃어버리고는 날카..

[넷플릭스 드라마] - 킹덤 (20하나9)시즌 하나후기 ?? [내부링크]

> 홍콩에 머물면서 대한민국 드라마를 보기 위해 이용하기 시작한 넷플릭스.이번에 '시그널' '사인'의 김은희 작가와 '끝까지 간다' '터널'의 김성훈 감독 작품이라 발매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 특히,..

원조미남배우 ~~~ 과거 드라마가 생각자신네요 ~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여러분 권상우를 나쁘지 않으십니까? 과거 천국의 계단과 내용죽거리소가령사에서 한국연기계의 대표 꽃미남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입니다~!! 아직도 그곳에서 보여준 연기를 잊을수가 없습니다. ㅋ > 최근 인터..

숙취로 sound주운전면허취소, sound주운전 초범 구제 절차 이야… [내부링크]

> 전날의 과 sound로, 아침 sound의 음주 운전 단속으로 수치가 오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약 10시간을 숙면을 취하면 괜찮을 것이라는 의견으로 운전 전날 sound주량에 의해서 차이가 나옵니다. 제가 sound의 주..

[LA/ Dodger Stadium] 다저스타디움! 류현진 경기 직관 + BTS ‘IDOL’ 대박 [내부링크]

LA에서 가장 하고 싶었어!!류현진 선수의 경기 직관 cc 의 힘이 지난 일이라 자세한 것은 기억이 나쁘지 않는 아지 않았으며 자세한 포스팅은 어렵지만 LA사이 밤 경기 1+데이 게임 1번도 나쁘지 않아 보..

엄새아 아나쁘지않아운서 + 갤러리현대 백남준전 봅시다 [내부링크]

겨우내 집에서 못봤나해서 블로그를 한다고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와서 하나는 항상 쓰고 있습니다...진짜 한 달에는 하루에 한개씩 꼬박꼬박 글을 썼는데.. 꿈같은 화월...지난주,이번주..

펭수 에피소드 85, 할머니들과 남극식 나쁘지않아이 먹어봤습니다:: 훈훈하고 귀엽다 대박 [내부링크]

자이온 투 펜 tv ep85::할머니들과 남극식 본인이 먹어 봈 슴니다. (시골손자펜스) 이번 영상은 할머니들과 함께 본인이 와서 그런지 더 귀엽고 포근한 느낌이 들었다. 언제나 칭찬해주는 할머니들이 모두 좋았어!..

넷플릭스를 보고있는 요즘: 자신의 시청 목록(개취: 시즌 너무 긴거 싫어함. 스포 있sound) 좋네요 [내부링크]

남편이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실은 몇 번인가 가입과 가탈퇴를 반복했습니다.TV볼게 없다고 가입해서 무료시청 기간동안 별로 뜨겁지 않아서 굳이 유료로 가입했댔자 이런 생각이 들어 그만뒀는데 다시 영어공부..

송가인 콘서트DVD 출시 예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20년 첫 달 201송 카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게인 여러분, 설 연휴를 앞두고 내가 좋은 소식을 들고 왔거든요. 저 소나무 가인의 1번째의 리사이틀에 다시 만나서 즐겁게 보는 콘서트 DVD가 곧 좋아지..

번개장터 이용 후기! [아미밤 키링2 구매] 좋구만 [내부링크]

> 중고 과인라 카페에서 블루 레이 플레이어를 조사하던 중, ......아미밤 키링을 알게 되었다.사미밤이 과인올것 같아서 사미밤 문제가 있었는데 아미밤 킬링이라니... 너 미니미하니 귀여워 근데 중고 과인라에..

송 가 인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

영화 미드소마 결미과 해석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미 감독판이 기다려지는 영화 미드소마를 메인 스토리로 봤습니다.공포영화는 마치 밤에만 이뤄진다는 상식을 깨고 과인이 온 영화인데 굉장히 오컬트적이면서도 독특한 체험을 한 것 같아요.호불호가 갈릴 것..

펭수 짤 모소음(12월 요사이업데이트) 인사 웃소음 화남 슬픔 정세별 이미지 100장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파주사는 역시 하니아부지입니다.이번 포스팅은 많은 캐릭터의 EBS 펜스 이미지에 관한 사진입니다. 매우 재미있고 최근 코드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그만큼 SNS에..

[후기/전자기기] 미니빔+크롬캐스트로 왓챠플레이, 넷플릭스 재생하기 ?? [내부링크]

오항상의 포스팅 미니빔으로 왓챠플레이를 본다! 이건 저번에 올린 미니빔 포스팅! 무바 1이 나쁘지 않고 PC으로 보고 있다 왓챠 플레이 나쁘지 않아 넷플릭스 영상 을 아직 니비 것으로 재생하려면, 크롬, 캐스트..

미드) The OA 리뷰 이야~~ [내부링크]

리뷰라기 보다는... 보고 난 후 감상문 정도 되네요... 리뷰니까 스포일러가 있겠죠 당연히! 첫 번째 하나화만 봐도 이게 뭐였지? 8화 다 보고 그래.이게 뭐지? 그리고 나는 마지막화 때 아이의 동작을 하는데 너..

ASICS Womens running shoes GEL-Quantum 360 4 (아식스)여성 런닝화 (아매리카/영국 직수입) 봅시다 [내부링크]

> > > > SKU:asicsw6 > Package contents:This product consists of the following items. 1)ASICS Women's running shoes GEL-Quantum 360 42)Source:USA and UK direct import 3)Color:Option1:Black/Dark Gr..

스팀게이다 추천 위쳐3 리뷰 , 헬블레이드 조작 _ 컴퓨터 사서 젤 먼저 한 1, 게이다 깔기ㅋㅋ 알아봐요 [내부링크]

ᅵ주의 ᅵ 게이더 칩은 소량 있고 ᄒᄒ 이것저것 수다 포스팅입니다.헬블레이드 조작방법은 포스팅 맨 아래에 있습니다.최신 컴퓨터를 새로 세팅했어요.이미 있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래픽 작업하게 나쁘진 않지만..

넷플릭스 화질 설정 화면밝기조절 넷플릭스 HDR 재생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 내가 갤럭시 노트 9로 삼성 tv Q6FN모델을 가지고 있지만 이 기기에서 넷플릭스 HDR콘텐츠를 재생하면 노트 9에서는 정말 얼굴이 자주 안보 하나 정도의 영상도 있을 만큼 어두운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 TV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엔 '흡연' 장면 넘친다?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인 '기묘한 이 이야기'는 미국뿐 아니라 한국의 자국에서도 큰 트렌드를 불러오고 있다. '세상 기묘한 이 이야기'는 미국 인디얼린이 자신의 주 호킨스 마을을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

움짤로 살펴보는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두께와 실사용 모습 이야~~ [내부링크]

> 삼성이 최근 언팩 행사에서 유출된 자료 외에도 추가로 갤럭시 폴드에 대한 영상을 올렸다. 이번에 올린 영상에서는, 전회의 언팩 이벤트에서 유출된 것보다 자세하게 제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펭수 달력 A형] 2020년 탁상 달력을 펭수 굿즈로 장만한 이유 ?? [내부링크]

> 직장인의 대통령"직접 신문"으로 불리는 펜스! 지난해 20하나 9년은 펜스의 했다고 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어머 오마한 유헹룰 누리며 현재도 누리고 있는 펜스입니다만..̯́·̀Რ > 이런 화제에..

우한폐렴 항공권 취소 방법 아시아본인 대한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 [내부링크]

3월 필리핑보호 여행 항공권과 리조트 모두 예약했는데, 필리핀도 우한 폐렴 사망자가 자기 왔다.보홀 항공권을 취소해야 하는데 본인 감정 중 항공사별로 취소 규정이 제출돼 있다.호텔 리조트도 수수료 없이 취..

5G 무제한요금제 최저가 SKT KT LG유플러스 비교 ~처럼 [내부링크]

바로 대한민국 무바 1은 4G로 5G로 넘어가는 추세입니다. 유튜브 넷플릭스에서 동영상을 쉽게 보려면 5G무제한입니다 임종에 관심을 갖게 될 거예요 SKT, KT, LGUPlus세개의 5G최저치 무제한입니다 금제에 대해..

#조현재 동상이몽2 아내 프로골퍼 박민정 결혼 과인이 차이 집 직업! 좋네요 [내부링크]

지난주부터 돈 센 이 몬 2를 보는 즐거움을 주고 있지만 현재, 박민정 부부! 아마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부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오거의 매일 날은 동상이몽 2조 현재, 아내! 프로 골퍼로 일하는 박..

<구글 애기드센스 선전> - 박영훈 外(경향BP) 봐봐요 [내부링크]

<구글 에키 두 감각 마케팅>-박영훈 외(경향 BP), 네이버의 '에키도우포스토'과 함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구글의 에키도우셍스을 소개한 책에서 2019년 3월에 자신 왔다. 왜 애드센스를 하는지에 대해 당..

번개장터 비티에스 방탄소년단 bts Starbucks 스타벅스 키링 램프 좋구만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루 6일 59256 > BTS의 방탄소년단 'bts Starbucks' 스타벅스 킬링램프 하나. 키링 30000원의 충전 완료 2가지 유형으로 각 7..

생활운동지도사 자격증 취득은 FISAF KOREA에서~! ?? [내부링크]

> 국내 최초 23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국내 유 하나 국제 공인 트레이너 자격증 발그프키그와은이고 생활 운동 지도사 자격 취득에 가장 특화된 피사프(FISAF)은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인증하는 국제 그럭저럭..

넷플릭스 추천 - 러브, 데스 + 로봇 봅시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넷플릭스에서 좋은 영화를 찾아서 추천할게요. > 러브 데스로봇이라는 작품으로 데이비드 핀처 & 팀 밀러가 제작 & 연출에 참여한 옴니버스식 영화입니다. 총 러닝 타이입니다는 3가끔 이 넘지만 18..

하나8하나2하나2 토니안 인스타그램 알아봐요 [내부링크]

> Instagram Post by Tony An·December하나 2,20하나 8 at 05:02pmtntonyan한국인 배우#베우리의 첫 주인공 웹 드라마#7쵸쯔강웅 우리 지금 시작하세요!많이 보세요. 본방사수중!!! #티몬 #홈 #시청 #부탁드립니다.

[해외주식] Toei Animation (48하나6.JP) 한층더 강화될 BIG CYCLE 확인 [내부링크]

해외 주식 Toei Animation(4816.JP)대단히 강화되는 BIG CYCLE 3Q19 Review:역대 3분기 최대 실적 달성 Toei Animation의 3Q19의 매출액은 150.8억엔(+31.2%y-y)에서 합의 136.9억엔을+10.1%를 웃도는 실..

넷플릭스 킹덤 시 볼께요 [내부링크]

인터넷 플릭 코리아가 공식 SNS계정을 통해서<킹덤>시즌 2의 스틸 키위, 2장을 공개했습니다. 1장은 전운이 떠다니는 전쟁터에서 칼을 빼들황태자"이 마사(이찬)"의 모습이 다소 음침한 마음 자리에서 이제 1장은..

컴퓨터자격증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웰코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쥬스스토리가 끝나고 드디어 월요일이 끝났네요. 저는 오늘 존스토리 하루가 너무 본인은 평소보다 훨씬 힘들고 지낸 인간의 날이었던 것 같아요.그래서인지 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 집 시즌1, 8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입문한 지 한 달도 안 돼 아직 볼 것이 너무 많은 미디어 천국이었다. 이것저것 어느 드라마가 있는지 보고는 #종이집이라는 드라마를 보기로 했습니다.지의 집(LA CASA DE PAPEL)#스페인의 드라..

혈액순환 안될때 증 와~~ [내부링크]

평소 몸이 부었다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심한 피로감 같은 것을 느끼시는 분이 계십니까? 제가 한때 그랬었죠... > 저도 가끔 오는 머리가 쑤시는 것과 피로 때문에 매우 힘들었습니다.요즘 너무 더..

다이어트부작용녹내 ~처럼 [내부링크]

> 요즘 여름이라 노출의 계절이다 보니 굳이 짧은 반바지나 배를 입지 않아도 반팔을 입을 때도 신경 쓰이는 팔찌와 허벅지살들. 이들과의 전쟁에서 여성쪽이나 남성쪽이나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 주위에..

팬덤TV – 개그맨 이재호의 무모한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팬덤TV입니다오한시은 #코미디언 #이재호의 무모한 도전! 필라테스 미녀 유다솜 강사와 얼마 전에 같이 필라테스 했습니다. ᄒᄒ 저번 이야기에 이어서! 미녀 강사와 필라테스를 해2번째입니다 짝짝짝..

BTS의 아빠 방시혁이 와~~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 안녕하세요. 회사 1계의 우레와 같은 월화 나무가 진짜인지, 그 본인도 안심할 수 목 1개네요. 정신없는 이번 주가 무사히 본가임을 지난 주말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 중에서 우리 집에서 정말 핫! 한..

[할리우드 스토리스토리스토리] <엑스맨: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3주 블록 버스터 기대작을 잇달아 공개했으나 관객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자 흥행에 비상이 걸렸다. 와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이 화제를 모았지만, <기생충>과 <알라딘>을 넘지 못했습니다. 한국에만 국한..

JAVA, 자격증부터 취업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가워요! 베어 선생님, 선생님이다. 항상그렇듯이JAVA가무엇인지,JAVA를배우고어떤직업을갖는지,필요한자격증이무엇이있는지알아보겠습니다. > 자바는 웹에기플리케이션 개발 언어로 국내 대부분의 회사에..

(수정 추가) 자율주행 대박이네 [내부링크]

20일 9. 것 2.26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차도가 좋아하는 그와잉눙, 자율 주행에 관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너무 재미있다. (웃음)(카레에 도움이 하..

행복한 하루를 위한 좋 이야~~ [내부링크]

> 행복 가득한 하루를 위한 명상이에요.과인은 언제나 과인 심리의 평화를 택한다 과인은 언제 과인 모든 면에서 점점 나빠지고 있어요.우울하고 슬픈 하나들은 되도록이면 소견하지 않고 살아갑니다 슬픈 소견도..

‘우아한 모녀’ 최명길X이해우, 지수원-이훈보다 먼저 김보미 ?? [내부링크]

'우아한 모녀'에서는 최명길과 이해우가 지수원과 이훈보다 김보미를 찾아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20하나 방송된 KBS2하나 하나의 드라마' 우아한 모녀-55번'에서 은하(디스 원)는 간호사(킴보비)이 요양원에서..

새 앨범 <Farewell>을 통해 수준급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지난 첫 0월 첫 7일 가수 노브를 'Farewell'이란 새 앨범을 발표하면서 가요계 컴백을 알린 것이에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모순"은 가수의 노브를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우각의 와~~ [내부링크]

> 중학교 2학년 때 요즘은 창원에 있는 친한 직접 신문의 어머니가 만화상 점을 했다. 당시 우연히 읽은 무협지의 매력에 어느새 자기 자신까지...당시 얼마나 무협지를 읽었느냐 하면 그 만화방에서 무협지를 다..

시즌6 롤 빅토르 과학자식 룬 및 봐봐요 [내부링크]

시즌 6롤 빅토르 과학자식 룬과 특성 세팅에서 깨서 로밍 했지만 > 이번 공략으로 소개하는 챔피언은 최근 종료된 롤드컵에서 매우 많이 등장한 미드 챔피언 빅토르 공략인데요, 상황에 맞는 룬 및 특성 페이지 설..

[로얄젤리] 기력회복 / 고혈압 볼까요 [내부링크]

로얄 젤리 로얄 젤리는 로마 교황 기도 2세가 고령으로 중태에 빠진 당시, 로열젤 리를 복용하고 기적적으로 혈색도 좋아지고 쾌유하면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게 된 로열 젤리란 꿀벌상과가 머리에 있는 특수 분..

4CD 불멸의 가수 배호 전곡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좋은상품소개드릴좋은쇼핑입니다.금일 소개할 상품은, 아래에서 봐 주세요. > 4CD불멸의 가수 베호의 전곡 오리지날베호움액모의 소리 25,000원 추천비 추천 리뷰를 꼭 비교해보고 구입하세요.~가격은..

교통사건 합의서 /폭행 좋구만 [내부링크]

이웃분들 ^-^ 출근 잘 하셨어요?그중 하나는 개천절이라 쉬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금요일 같은 수요일 하나 잘 보내세요. 오가의 매일은 교통문재/폭행합의서 양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높은 혈압 증상 1으키는 이야… [내부링크]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이럴 때는 여러가지 질/병에 쉽게 노출되니, 건강 조심하세요.~ 안에서도 날씨가 추워 지상 서장 사건이 되는 질병인데요! 바로 고혈압이예요! 많이 들어도, 정확히 어떤 것이 고혈압인지 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