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8-6955의 등록된 링크

 100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미드소마 _ 화려함으로 포장된 실체없는 공포 [내부링크]

*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영화적 완성도란 영화가 실제로 세계에 얼마나 부합하느냐가 아니라 영화 속의 복선과 이야기가 얼마나 짜여져 있어요.새로 생긴 줄 알아.주인공 대니의 불행한 가족사로 시작하는 영..

갱년기증후군 / 폐경기 안면 홍조 [내부링크]

폐경(Menopause)이란 난포의 소실과 이에 난소의 기능 부전에 본인에 타고 본 인은 현상으로 12개월간 연속적인 무월경이 관찰되고 명확한 원인이 없는 경우를 의미합니다.1반 적에 폐경은 48~52세에 주로 발생하..

회사 가기 싫을 때 내 고민 조절법, 화병 해소법 EFT(고민자유기법) [내부링크]

회사가기싫을때나의감정조절법,화병해소법EFT(감정자유기법) > 직상생활을 하다 보면 상사와의 관계, 동료와의 관계 등 새로운 인간관계에 놓이게 됩니다.좋은관계도많이있지만일을하다보면부딪치지않나요또는스트..

신생아 서혜부탈장 / 소아 서혜부탈장 / 여아 서혜부탈장 수술 비결과 수술 후기! [내부링크]

> 소우이 소헤브마슥 장 수술을 하고 5개월이 지나셨습니다)어젯밤 목욕 중에 소헤브마슥 장 수술 부위를 봤는데 소헤브마슥 장을 발견한 날로부터 수술한 날까지, 감정적으로 고생했거든요.ᄒᄒ저처럼 저고리짱..

창녕안경점에서 블루라이트차단과 노안시력 잡는 다초점안경 구입 [내부링크]

창녕안경점에서 블루라이트 차단과 노안 시력을 억제하는 다초점안경을 구입하는 요즘 책을 읽으려면 안경을 벗어 보게 되고 창녕에 있는 아름다운 안경점에 가서 노안시력과 안압을 위한 블루라이터 차단 기능이..

갑상선기능항진증 한방으로 체질치료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자탈역질환을 집중적으로 치료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입니다.오늘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대해 조사하고, 효과적인 한방 치료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겠습니다. > 갑..

비염과 부비동염(축농증)- 안타카운 엄마들 [내부링크]

나는 이비인후과 전문의로 하나 990년 처음 개원했습니다.당시 내원 환자의 절반 이상이 부비동염(축농증)으로 환자마다 항생제를 처방했습니다.하지만 감기에 걸려 피곤하면 바로 재발하기 때문에 병원에 환자가..

UK 차트 2020. 2. 28 - 3. 5 주간 새로 진입한 곡들 : The Weekend, BTS, Ashe 외 [내부링크]

The Weekend-After Hours(20위)BTS-ON(2개 정도)Aitch-MICE(34위)Ashe-Moral of the Story(40위)Jax Jones, Martin Solveig, RAYE, Europa-Tequila(45위)Young T&Bugsey-Bully Beef ft.Fredo(48위) > 상위 60..

반성문 반성문작성 반성문쓰는법 반성문양식 반성문예시 법원반성문 소음주운전반성문 소음주반성문 반성문효과 반성문구성요소 대박 [내부링크]

#반성문 #반성문작성 #반성문작성 #반성문양식 #반성문예시 #법원반성문 #sound주요반성문 #반성문효과 #반성문구성요소 > 하나하나가하나상생하는곳을살아서탈출해서경찰서로가는하나가과연몇번이될까요? 대부분..

[심정의 양식]책 추천-기계는 어떻게 의견하는가? 인공지능의 미래 - 알파고부터 자율 주행차까지! 기계학습 구현사례와 작동 원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차는 어떻게 작동하는지?""알파고는 이·세달러를 어떻게 이겼느냐?"개발자, CTO는 물론 중고 교생까지 4차 산업 혁명을 이끌 모든 사람을 위한 필독서. > 미래는 이미 우리 곁에 다가서 있다...

가수 벤 이욱 열아이설 입니다지연은 뭣관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벤이욱 열애설입니다 지연과는 무슨 관계 > 가수 벤W재단의 이욱 이사장과 열아이를 인정했습니다.그러나 누리꾼은 " 그럴 줄 알았다"라는 반응에 대한 이미 두 사람은 "바닷가재그램"에서 착한 아들의 사랑..

MBC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시청자 방청권 이벤트 ! 본인이 에스엔에스그램 가요대축제 동영상 좋구만 [내부링크]

MBC 2020설 특집!송가잉콤사ー토 시청자 방청권 이벤트! 인스타그램 가요대축제 동영상! > > > > > MBC 2020설 특집!!송가의 콘서트의 시청자 입장권 이벤트!나이 인스타그램 가요 대축제 동영상! MBC가 '..

[넷플릭스 대힌민국드라마 추천] 두번째 스무살/청춘시대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코리아가 열심이라는 소견이 너무 잘 들려요.국한 콘텐츠가 넷플릭스에 많이 생겼어요.특히 한국드라마! 저도 한국드라마를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재미있게 본 한국 드라마가 넷플릭스로도 스..

200105 방탄소년단 위버스 : 뷔 댓글 (feat. 펭수) + 제이홉 볼께요 [내부링크]

태형아 버즈에 댓글 많이 달았네.펜스 스토리가 많은데 태형이가 펜스 오늘 처소음을 알았대.오늘, 펜스를 보고 굉장히 나쁘지 않아서 알고 있는 줄 알았더니, 왠지 살찐 애의 반응이었어!! 펜스의 지나간 유행을..

<그린 북> 어디까지가 실화인가? 짱이네 [내부링크]

> 2019년 제91회 아카데미 상 작품상을 포함 5부문에 오른 '그린 북(Green Book)'는 작품상, 각본상과 남우 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동・샤ー리ー'역의 마하 샤 라ー 앨리는 이 영화에서 '달빛'에 계속되는 2번째..

WD 최대 256GB 차량용 3D 낸드 UFS 플래시 드라이브, 처음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자율 주행 시스템 봅시다 [내부링크]

> 웨스턴·디지털(Western Digital, 이하 WD)에서 차량용 3D낸드 플래시를 발표했습니다. WD는 하나 8하나(현지 때에)보도 자료에서 에에 조단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나 자율 주행 자동차와 같은 에에쵸단 자..

확인 [내부링크]

소움액 도시, 부평에서 열린 소음 악대 축제<뮤직 개더링 20하나 8> 작은 music 도시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곳이 있습니다.  즉석 부평구가 그 주인공이에요. 오거의 매일은 브표은소 music도시 축제에서 열린..

외국인 F4비자, H2비자 소음주운전 소음주단속의 경우 정보 [내부링크]

f4비자 외국인 H2비자의 외국인 일반 외국인이 소음 주운 전 또는 소음 융단 속에서 처벌 위기의 경우 어떻게 진행하나? >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외국인이 국내에 장기 체류하다 보면 취업 또는 유학을 하..

소리주운전이 패가망신. 손승원이란 뮤지컬 배우, 소리주운전에다 뺑소니. 정휘란 배우는 방조/최석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윤창호 법 이후 연예인으로서는 1케이스로 사로잡았습니다. 모범 사례가 될 전망입니다. > 송승원이라는 배우는 잘 모르는데 이게 뭐예요? 게다가 다른 차를 추돌한 뺑소니까지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도..

Make It Right / BTS(feat. Lauv) 방탄소년단 좋네요 [내부링크]

https://youtu.be/eXBu09fwe3I 역시 BTS!! 멜로디도 최근 세계적인 EDM 곡에 담기지도 않고, 가사의 의미도 좋습니다. 라우브(Lauv)와 작업을 한 영향도 있겠지만요. Lauv, 본명은 Ari Staprans Leff에 1994..

8월 넷플릭스 신작 "더 겟다운" 소개 !! [내부링크]

파산 직전의 뉴욕에서 새롭게 예술이 탄생하는 모습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디스코 붐이 수그러들고 힙합의 유행가 높아지기 시작했다 1977년 뉴욕, 사우스 브롱크스 출신의 소년과 그의 친구가 인생,..

CSI라스베가스 봅시다 [내부링크]

> 정스토리 애기 청하는 프로 CSI시리즈 라스베이거스 뉴욕 마이아기미 최신본거지인데 또 본다...잘하는 편도 아닌데 몇몇 프로그램은 예외다 책 시리즈는 최신것도 옛날것도....절대 보이지 않는 다능하지만 보..

연휴에 시간 순삭 넷플릭스 볼거리 추천 30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시리즈) 이야~~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매일 정월의 연휴가 시작됩니다. 타네무라 아리나 설 연휴 동안 저와 함께 방콕 하실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 제가 시청한 넷플릭스(넷플릭스)의 볼 만한 외국 드라마와 시리즈를 정리해 봤어..

VIP 이청아 숏패딩 듀베티카 DUVETICA 쟈딕앤볼테르 레오파드 코트 레하 LEHA 라인 스트라이프 팬츠 이현아 오피스룩 이야… [내부링크]

> 날씬한 핏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렛크스에 베이지와 블루의 2종류의 바지지만 스트라이프 패턴이 멋쟁이 펭츠입니다. LINE의 멤버 스트라이프 팬츠 멀리서 보면 스트라이프인지 모르겠어요 > 라인 LINE 멘데 스트..

롤 시즌10 피즈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미드 공략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 길이에요. 시즌이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는데 오랜만에 공략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하나 챔피언을 어떤 걸로 할까? 신규의 챔피언, 리메이크의 챔피언 이런 저런 상념 하던 차에 1티아의 챔피언..

180825_BTS Love Yourself 콘서트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지난해 AMAs시 입실 독했기 때문 닥터 질 경력 약 하나 0개월.그 동안 2번의 컴백을 경험 칠로, 체크인은 "Sound".히요도리 컴백이 이렇게 재미있는 이벤트가 되는 걸 처음 sound 알았어인터파크 서버가 사람을 2..

넷플릭스 TV연결 KT, SK 비법 간단해요 대박 [내부링크]

> > 스트리밍 TV 서비스, 넷플릭스의 트렌드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른 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오리지널 작품이 트렌드를 끌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작년부터 가입을..

넷플릭스 너희의 모든 것(you) / 미드 추천! 총정리! (스포없sound) 봅시다 [내부링크]

> 로맨스와 스릴러, 어쩌면 정말 어울리지 않는 장르 1죠.이 두 개를 섞은 재미있는 미드가 본인이라고 추천해 드립니다.넷플릭스의 모든 것(you)입니다.넷플릭스의 드라마는 1편은 지루하기 마련이지만, 넷플릭스..

송가인프로필 송가인그는어느인가 좋네요 [내부링크]

송가인의 프로필 송가인의 그는 어떤가. > 본명 쵸웅심(조 은혜심)출신 첫 986년 첫 2월 26최초(35세)전남 진도군 지산면 본관 창녕 조 씨, 신체의 첫 53cm, 42kg, 형 학력 > 광주예술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감상] "우산, 비, 꽃, 사랑, 해바라기, 무지개" 등의 키워드로 사랑에 대한 아날로그 감성을 보여주는 그룹 여자친국의 신곡 <여름비> ?? [내부링크]

> > 여친국이라는 그룹을 소견하면 늘 그랬듯이 하나폰아베니메의 주제곡에 어울릴 것 같은 아날로그 감성과 아련한 뮤비 색감, 해나라스트, 그래서 sound악을 돋보이게 하는 연출 등이 떠오르는데 이처럼 특정 그..

한류콘텐츠의 ““혼종성”(hybridity)”과 방탄소년단(BTS)의 문화력 대박 [내부링크]

> 제1최근까지 한류 현상을 해석하는데, 화제는 "폰 존슨"(hybridity)이옷움니다. 이런 혼종성으로 인해 한류의 '문화제국주의 역전(reverse)'은 회의적으로 보였지만, 그래도 한류는 차이나에서 미국과 제펜의 대..

넷플릭스 드라마 타이탄 줄거리&등장인물소개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 미드타이탄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이 드라마는 특이하게도 로빈이 주인공으로 나쁘지는 않은 드라마다베와 맨처럼 활약해 히어로 생활에 싫증을 내 딕 그레이슨이라는 본명을 쓰며 형상 생활을..

박영규, 후(後)늦게 알려진 4번째 결혼, 심경 인터뷰? 정보 [내부링크]

박영규, 다음 늦게 알려진 4번째 결혼, 심경의 인터뷰. > 배우 박·영규의 4번째 결혼 이야기가 전해졌다. 박영규의 결혼 심경이 뒤늦게 인터뷰까지 공개되면서 그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인터넷무료운세풀이로 2018년운세보기,미래예측학박사가 풀이합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인터넷 무료 운세 해석에 20최초 8년의 운세를 보기, 미래 예측학 박사가 해석합니다. 인터넷 free운세 해석 신청, 현재 직장이 당싱무 힘들20하나 8년에 이직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직해도 되는지 이직운을 알고..

SBS 좋은moning, 실명질환 황반변성,당뇨망막병증,녹내장증상 [최재호 원장] 와~~ [내부링크]

* 방송 : SBS 좋은 아침 차곡차곡 눈 쌓인 피로! 실명까지 발발할 수 있어?"5657회*자문:대구(대구)누구야 안과 병원 최재호 원장*문의 1661-1175(대표 번호), 053-715-3300(대구) > 지난 하나 0월 7일 SB..

[베트남 여행] 무이네, 로버트빌리지와 JOE's BAR에서 즐긴 휴양 이야… [내부링크]

나는 날 달랏에서 그와소리울한 우리는 무 벼로 출발하기 전에 쌀국수를 꼭 먹고 싶었던 잘 보면 쌀국수의 촌락 베트남까지 와서 2개 동안 제대로 된 쌀국수 한번 못 먹다.무 벼로 향하는 버스 터미널 근처에 구글..

[방탄소년단 BTS] ‘블랙스완’, 93개국 어린이튠즈 1위…K팝 최다 ~처럼 [내부링크]

미국 '제이데스 코든쇼'에서 블랙 스완을 선보였다. > 방탄 소년단의 정규 4집 선 콤게곡'블랙 스완'이 93개국 아이튠스 차트 정상을 석권했습니다 방탄 소속 회사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블랙 스완'이 8일..

티내용 블로그 어린이드센스 마캐팅 수입 1 정산 및 분석, 지급 계좌 등록 비결 출처 좋네요 [내부링크]

> 8월에 티 스토리 블로그에 첫 글을 올리고 10월 111에키도우셍스의 승인을 받아 광고 활동을 시작하며 1월에 드디어 에키도우셍스 광고 수익의 지급 기준을 돌파했습니다. 광고 초기에는 당연히 유입자도 1, 수..

미드소마 [Midsommar] ~~ [내부링크]

2~3주 전에 본 미드 소마 리뷰를 제일 최근 남긴다. 비록 음담패설의...! > 공포영화는 질색이라 늘 필름클럽(팟캐스트)이 과잉 영화를 설명하는 유튜브 채널로 공포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채웠다. 그런 내가 미드..

무시무시한 편도염 볼까요 [내부링크]

+치니의 기록(27개월)키:95cm/체중:첫 6kg무시 무시한(?)20최초 7니 요은쵸쯔 2달이 지나고 20최초 8년 한월이네요 첫 2월에 한국인 꼬맹이가 경험한 편도염을 생각하면 정 이야기 쿰칙....평소의 편도염은 2-3첫..

불세출의 가수 배호 48주기 추모소리악 가요제 안내 날짜: 2019년11월3첫 첫째주 봅시다 [내부링크]

불세출의 가수 베호 48주기 추모 소리액 가요제의 안내 의 날짜:20일 9년의 일월 3일 1주 일요일 시간:오후 2시~7시 장소:서울 송파구 석촌 호수, 서울 광장 교통:잠실 역 3번 출구 직진하면 사거리가 나옵니..

[이다신8주] 이다신 8주차 ~~ [내부링크]

7주째에 검진 후 2주 댐인 9주째에 검진을 받는다.그때그때 어떻게 가지마담 카페에서 이런저런 사례를 읽으면서 걱정은 계속되고 있다.매 1앱을 보는 즐거움으로 버텼다.#입니다 신하치슈 > > ..

트로트 가수 송가인 팬클럽 가입비 봅시다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인 #팬클럽 #가입비 #팬덤반대 #잡다한

[클립/CLLIB] 단발머리로 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클립/CLLIB] 단발머리로 리즈를 갱신한 여성 연예인을 살펴본다! > > 안녕 스트리트 컬쳐 리얼웨이 슈즈 브랜드의 모노디녹 클립이다.오한시는 긴 생머리로 과감하게 단발에 도전하는 사람을 위해 단발로 리즈..

다sound석증과 이야~~ [내부링크]

과거의 재펜 증례를 보면 시호제를 쓸 때 흉포고만(흉장의 자각, 타각적 불편감)을 반드시 가져야 하는 필증으로 본 적이 있는 현대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없어도 되고, 흉협고만 증세가 있다고 해서 반드시 시호..

화산폭발하는꿈 / 화산꿈 / ~처럼 [내부링크]

예전에 어떤 다큐멘터리를 보다가 화산이 폭발해서 와 멋지다고 생각했는데 그 폭발하는 장면이 당신으로 다시 나왔습니다.그래서 우와 신기하다. 라고만 생각했는데 화산이 펑 터지는 꿈이 오빠 인상 깊어서 무슨..

이정은 배우(와 별로 이야~~ [내부링크]

> > 이정은은 "배우 연기를 잘해서 나쁘지는 않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주기적으로 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속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신인배우 본인 작가들이 많이 등장할 수 있는 것을 보고 싶..

[아는 형님] 테이 ”민경훈, 좋구만 [내부링크]

> 가수 테이가 아는 형님으로 절친한 칭거 민경훈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고 한다. 오늘 밤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뮤지컬 배우로 돌아온 정준아 이지훈 테이가 출연한다고 한다. 최근에..

CGV 아트하우스 감독전(죽거나쁘지않아 설령은 나쁘지않아쁘거나쁘지않아, 원스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주 야기 CGV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행사 공지가 있었습니다. 평소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환영받는 이벤트이므로, 꼭 주목해 주세요. > > CGV 아트하우스 감독전 "아트하우스가 사랑한..

가요무대, 방송에는 박재란 최진희 이야~~ [내부링크]

단 하나 경제-20하나 9·하나 0·하나 9 2개:28 > 14일 KBS1'가요 무대'에서는 윤수일, 도윤, 발카히, 진해성, 강혜연 내 인, 후 니옹이 서 지오 민 수현, 현숙, 조항조, 유지 나 진성, 최진희·박의 홈런 등이 다..

대통령 꿈 해몽 토 ~처럼 [내부링크]

게으른 신랑 새벽에 서둘러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ㅎㅎ(언제까지 신랑인지는 잘)밤 12시가 되서 어제 최초로 되어 버렸는데.. 눈을 뜨고 바라보면서도 믿을 수 없었던, 당신 스스로가 신기하고 좋았던 첫사랑의..

"녹내장, 그것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은 요즘 폭염주의보입니다!! 저는 주례기에 계곡에서 백숙을 먹었어요.시원한 산속 물까지 흐르니 에어컨도 선풍기도 필요없네요!! 여러분은 올여름 무더위를 어떻게 보내십니까~? 특히 저는 방법..

갑상선암 수술 확인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후 갑상선 암 전 절제 수술 후 62번째~이 8월 하나 2개의 서울 아산 병원의 홍 교수님께 전 절제 수술을 받았다. 홍 교수로 선택한 이유는 '신의 손'이라고 불릴 만큼 수술 분야에서는 최고..

(M)나쁘지않아이키 드랍 타입 미드 '리전 그린' Nik 짱이네 [내부링크]

> > 나이키 드롭타입미드 - 리전 그린' 입니다. 나하나론패드와 스웨이드재질로 어퍼를 제작한 드롭타입미드의 겨울시즌 신상입니다.남성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나이키 드롭형 미드'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