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9-6955의 등록된 링크

 100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첫8첫226 상해첫상 미스터피자 / 차이나에서 넷플릭스 / 크리스마스 스위치 /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짜파게티+고추참치 [내부링크]

첫 8첫 226 연예 기이가 평범한 1씨!연예기에는 배달 sound식+넷플릭스 최고~! > > 오랜만에 미스터피자! 버팔로윙도 시킨 핍국에서는 피자도 무서워서 미스터피자라도 태균민국식 피자만 시키는 돗태균민국하고..

2018 MAMA 더보이즈 & IZ*ONE 등장! 스쿨룩스 교복 입은 어린아이즈원 에당신제틱 무대 다시보기 [내부링크]

오죠케 2018 MAMA보고 기쁨의 롬 고백 흘린 프렌즈들 학교·외모도 너무 나쁘지 않고 가슴이 많이 가슴이 많이 했어요.  그래서~ 어머나... 이건 박제로 했어야지! MAMA에서 활약한 아이즈원&더보이즈 나쁘지 않..

갑상선암의 적절한 수술 치료 시기는? [내부링크]

국내암 발병률 하나 정도로 꼽히는 갑상선암은 진행속도가 느리고 예후가 좋아 비교적 좋은 암으로 불립니다. 특히 1cm미만의 작은 크기에 발견된 경우 특히 나쁜 소견이 없으면 수술하지 않고 추적 관찰을 하는..

무통장입금 하는법 이렇게만 하면 끝!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요 님도우루~다섯항의 시도한 느낌 좋은 수요 1!아직 첫주에 1이 지 나쁘지 않아료묘은 많이 남았지만 그렇게도 느끼되도록 열심히 보내고 보세요. 가진 다섯항의 시도 여전히 그..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 구혜선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읍니다 남편 안재현과 한솥가마섭취 볼께요 [내부링크]

구혜선, HB엔터와 전속계약... #남편 #안재현과 #한솥밥배우 구혜선이 HB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솥의 인연을 맺었다. > 오늘(31)#소속 사무소#HB엔터테인먼트 측은 "#구혜선과#전속 계약을#체결했습니다"이라고..

변기수섭외 내용빨로 큰 웃음을 주는 천생 개그맨 행사 사회 MC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당일은 개그맨 변기 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변 키스는 한 977년 8월 23일 경기 광주시에서 출생하고 2005년 KBS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제이디비 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

충주KBS 아자신운서 시험 후기 !! [내부링크]

> KBS충주방송국에서는 역량있는 프리랜서 방송 진행자를 모집합니다.∎ 모집 부문:프리 뉴스나 방송 진행자 ∎ 모집 계획 인원:최초의 사람 ∎ 지원 자격:학력, 연령 제한 없이 ∎ 모집의 절차:첫차 서류 심사..

유행미드추천 지정생존자시즌3 다시보기 이야… [내부링크]

최신의 운전하라고 준비 중인 유행 추천 지정 생존자 시즌 3의 내용을 보고 싶어요 솔직히 지정 생존자는 미드 자체를 몰랐다 나였지만 올해 7월부터 8월까지 방영된 60하나, 지정 생존자의 미드 원작이라는 것을..

울산강사 부산강사 보건계열 대학 취업강의 "면접 스피치 자기소개서 첨삭" 김소라 아나운서/작은기업출신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김소라 아나운서 #김소라 강사 단하나운대학교취업강의를진행해왔습니다. > > > 리조트에서 취업 캠프가 진행되었습니다.취업을 위한 친구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

20일9 서울모터쇼 SKT 5G 자율주행 자동차 어서 타고 싶어요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치즈, 초콜릿입니다. 그 20하나 9서울 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매 홀수년 4월에 행해지므로, 올해 참여하지 않으면 내년이 없는 나의 만년에 망그 와잉볼 수 있습니다!매회 참가하는 분은 그동..

던파/안톤/1톤/각톤/레이드/공략/영상/검은연기의근원/홀딩/방법/암제/얼디/토그/구슬/방향/속성/네르베/국룰/ 좋구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제각동=레이드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램지갓튼과 레이드는 패턴이 같으니 요레이드 초보자 분들도 읽어가세요 제가 블로그를 하게 된 계기가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널리 알..

아나운서가 되려면 어떤 학과를 가야할까요? ~~ [내부링크]

아나운서가 되려면 어느 학과에 가야 하나요?진로에 관한 특강을 다니는 보면 아이나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고 싶은 것은 비슷해요.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중·고교생의 경우는 제일 먼저 어느 과를 선택해야 하는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 PC, 폰에서 간단하게 해결해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로제미야 입니다.오항상은 넷플릭스의 시청기록 삭제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넷플릭스를 시청하다 보면 지난 번 시청 기록이 홈 화면의 '시청 중 콘텐츠'란에 남아 있어 불편했습니다..

여러분은 새해목표가 어떻게 되시자신요? 함께 얘기 자신누는 때때로 가졌으면 좋겠읍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펜스명언 #펜스하나화 #줌바춤 #줌바춤이오다 #최여진 #안선영 #멘탈강화 #멘탈케어 #코칭 #수내동 #국한본쓰기협회 #김태관 지음 #김도사 #권째sound #위닝북스 > 안녕하세요 <줌바댄스가 오다>의 저자 권..

스카이캐슬 인물관계도 줄거리 촬영지 몇부작 염정아 이태란 김서형 찬희(우주) 예서(김혜윤) 대박 [내부링크]

주위 사람들이 재미로 하고 1회에서 순식간에 본 드라마 스카이 캐슬(SKY캐슬)스카이 캐슬 인물 관계도 스토리 수부편 촬영지 등에 대해서 글을 적 처음 봅니다 JTBC금 흙 드라마 오후 하루:00발 용천 것 6부작 연..

운전할 때때로에 이젠 뭘 하지? -자율주행자동차- ~~ [내부링크]

> 우리 정부 일년 교통 사고 피해자 수는 100만 여명. 약 20초마다 교통 사고 피해자가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교통사고의 주된 원인은 대부분 운전 미숙과 할증료 운전, 그리고 할증료 운전입니다. 운전자의 그..

유튜브 애기드센스 가입, 저장하고 계속하기 해결방법 좋구만 [내부링크]

오랜만에 네이버 블로그 다시 찾아왔습니다. 요즘 참 바쁘네요( 바쁜 척)마지막으로 기억, 본인 눙게 50만엔이라 70만 눗고 방문자 성취했을 때였으니까.;;정말 오랜만이네요.요즘은 유투브도 사이트도 운영하고..

[벤처자신라 혁신성장 8대 선도 사업 상품 기획전] ① 드론, 자율주행차, 스마트시티, 에형씨지 신산업 제품 총정리! !!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에 대응하기 위해서 정부는 '20최초 8년 경제 정책 방향'에서 혁신 성장을 이끌8대 핵심 선도 사업을 선정해 슴니다. 드론, 초연결지능화, 스마트공장, 스마트팜, 핀테크, 재생에 형시지, 스마트시티..

기아차 K5 장기렌트로 구입해서 거제도 외도 섬 구경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설날이 지 본인지 이미 무엇 1이 지났네요 건강하세요. 가득~~~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 때문에 힘드네요. 여기 부산 김해는 조용하지만 조심하세요 외출하고 오면 꼭 손을 깨끗이 씻어야겠네요.^^설..

컨텐츠박스를 아시나요?컨텐츠박스는 블록체인과 콘텐츠의 만나다입니다. !! [내부링크]

컨텐츠 박스는 컨텐츠 관련자 전원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유통 플랫폼입니다.콘텐츠 박스는 콘텐츠 창작자, 플랫폼, 이용자 모두가 win-win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기존의 콘텐츠 시장..

우한폐렴 광저우 귀취 광저우 디자이그대 와~~ [내부링크]

휴가를 마치고 어제 광저우로 복귀했습니다.마카오에서 '헨친코안'으로 저는 '헨친코안'으로만 가기 때문에 앞서서 사람도 없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중국이 재미있는 일을 시키는 데만 잘할 수 있지만 이번 목표..

아이돌/가수 리사(블랙핑크) 짱이네 [내부링크]

> 아이돌&가수 리사 본명 라리 사마노.(Lalisa Manobal)출생일 997년 3월 27일 태국 방콕 신체의 66.5cm형, 양 강의 경력 Praphamontree 2 School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BLACKPINK데뷔 2006년 블랙 핑크..

넷플릭스 대한민국 드라마 추천 때때로떼우기 최고네! 봅시다 [내부링크]

가끔 집에서 찾을 때는 넷플릭스 드라마가 최고죠? 대한민국의 드라마로 준비해 봤습니다. > <등장 인물>한·소진(염·정아)강·쥬은상(정·준호)강, 아담한 체격인(김·헤융)강·예빈(이·지원)이·스윔(이·태..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結(결) 'Answer' 콘셉트 포토 E버전_백업 및 약 간의 잡담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igHitEnt/status/하나 0290200하나하나 8개 6398848 https://twitter.com/BigHitEnt/status/1029020133690236928 http://bts.ibighit.com/photo-e.php > > > > > > > > 1.E버전 글램 연장인..

올리반 올리반 스케치맨투맨티셔츠 (OWAA4BTS04) 짱이네 [내부링크]

> 올리 반 올리 반 스케치 맨투맨 티 셔츠(OWAA4BTS04)5,72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제조국:방글라데시 제품 소재:표지:면 60퍼.세인트 폴리 40퍼.센트 쿠팡에서 확인하는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 구더스..

미드영어공부 단독하기좋은비결 "시원스쿨맥스" 볼까요 [내부링크]

> 영어 공부하는 게 좋은 방법 시원스쿨 맥스 류시원 스쿨 맥스는?스에도잉 학습 법을 총 2,000여의 유튜브의 콘텐츠를 모으는 수집 시원 스쿨의 방식으로 재탄생시킨 실전 영어 학습 프로그램. > > 셰드잉 학..

[넷플릭스] 로스트 인 스페이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우주에서도 암 걸린다는 답답한 인간들의 이수 트리 평점 3/5그대로 좋은 SF드라마.비슷비슷한 소재를 쓰는 창작물을 가진 모든 요소를 답습하고 있어 새로운 것은 없다.다만 등장인물의 세세한 설정에는 다소..

[게이다 후기] BTS W 와~~ [내부링크]

> > 이 전에 보석 1600개를 쏟아 부어도 5성이 하나도 본인 오지 없이 아픈 기억이 있었기 때문에 지금은 11회 선택 한일에 한번만 하고 있다. 추석행사를 한 지 얼마 안 돼서 보석도 그때만큼 있는 게 아니다...

'공유의 집' 김준수 "10년 봐봐요 [내부링크]

"팬들의 응원과 사랑으로 버틸 수 있었다" >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공유의 집'에 하나 0년 만에 지묘은파 TV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습니다.준수는 하나 21저의 SNS에 '하나 0년 만의 지묘은파 출연! '이제..

[달팽이크림추천]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오 이야… [내부링크]

한살, 한살 더 먹을수록 피부에 신경을 쓰는 현실..어릴 때부터 피부 관리를 해야 한다는 어른들의 말을 이제 알 것 같아요.↓아직은 늦지 않았으니까!! 최근부터도 신경 쓰기로 했습니다:) 달팽이 크림은 여러가..

겨울방학 순삭! 넷플 대박이네 [내부링크]

> 시험이 끝나고 겨울방학을 맞이했다. 본격적으로 대외활동이나 영어공부, 자격증 공부 등을 하기 전에 쉬는 시간을 갖는 것도 감정환기가 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시간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넷플릭스..

어깨가 아파서 빗자루질을 좋네요 [내부링크]

> '오십견'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죠?어깨통증에대한단어인데너무많이알려져있어서어깨가아파서오시는분이저는오십견이에요?라고많이묻기도합니다.오십견이라는 이 이야기는 사실 명확한 의학적 용어는 아니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한 배우들 (feat. 볼께요 [내부링크]

> 이 2019샌 디에이고 코믹 콘을 통해서<어벤져스:엔드 게이야>를 이어 마ー불시네티쯔크 유니버스(이하 MCU)의 신작에 관한 정보가 대량으로 업데이트된. 새롭게 MCU에 합류하게 된 배우와 그들이 연기하는 캐릭..

흥행에 영향? 20일9 보 볼까요 [내부링크]

"보이콧"이란 사회·정치적 이유로 인한 항의의 유포로 특정 개인, 기업, 조직 및 행정부 등과의 거래를 중단하는 자발적 행동입니다. 보이콧은 영화계에서도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불온한 움직임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송가인 출연 이야… [내부링크]

>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2년 만에 시즌 2에 돌아온 것입니다.그동안 가끔 방송을 봤어요. 근데 오늘은 송가인이 출연해요 본방사수를 보고 싶네요. . 마리 텔은 시즌 한가지가 출연진 간의 라이벌면(카카오..

영화 미드웨이, 해전 와~~ [내부링크]

> 미드웨이"영화 프리뷰"1941년 진주만 공습에서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한 1의 야망이 거세진다. 거기서 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계획합니다. 미군은 진주만의 다음 타깃이 어디인지 암호를 해독하기..

[갑상선암] 갑상선암 수술 대박이네 [내부링크]

나쁘지 않아의 건강함을 그뎀 믿오소욧눙지 9월 중순경에 걸린 감기에 결말 지어 입원을 하게 됐다. 원래 감기 정도는 넉넉히 2~3일은 털어냈지만 거의 두달 부쩍 기침과 콧물을 달고 있는 도중에 좀 심해지..

[밝은세상안과 커뮤니케이터] 21 ~~ [내부링크]

[백내장] 아니며 이가 들어가면 노안처럼 자주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는 안질환 65세 이상 노인 인구 중 입원율 1위 백내장은 눈 속 수정체가 점점 딱딱하육지소 흐리고 시력이 떨어지는 증상입니다..

직장인이 취득할만 ~~ [내부링크]

[나쁘지 않은 취득 절차] 우선 개인의 사례로 보면, 이하의 순서로 취득했습니다.사실 특별한 전략으로 한 것이 아니라 마침 재직 중인 회사에서 자격증 취득을 지원했는데 빨리 순서로 시험을 치루기는 했다. ..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저는 평소에 영화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드라마 등 미디어를 보면서 휴식을 즐기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게입니다.좀 더 미디어를 감상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에 발맞춰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편도염 잘오는 아이: 양 이야… [내부링크]

우리 두루치는 아기 때부터 편도염이 너무 자주 와서 병원에 입원한 적도 많았고.열병치료도 잘 했고요.그때마다 튀어 오르는 염증수치, 백혈구수치.... 소아과 선생님이 지금까지 본 수치라고.... 수액에, 항생제..

이전에 백내장 수술받은 쪽도 보이지 않고 잘 보였던 이야~~ [내부링크]

35세 젊은 환자가 흐려서 보이지 않다고 내원했습니다.수술력은 이전, 왼쪽 눈 백내장 수술을 받은 history가 있어 시력을 가장 먼저 잰 것에 굴절 이상의 수치는 나오지 않고, 두 눈 동시에 F.C. 하나 m(시력 표..

다리가 붓는 이유 좋구만 [내부링크]

아침에자고자고자시면여러분은얼굴이붓고손발이부어서불쾌를느낀적이있나요?아는사람이그럴때가많아서이야기하는데제가생각하기에한번쯤은경험이있을것같아요.그래서 당하는데 바로 다리가 붓는 이유와 증상, 예방..

크로키 하는법 좋네요 [내부링크]

> 다들 주 스토리 잘 보냈잖아요.ᄒᄒ 또 주 스토리는 당신 자신도 빨리 가는 것 같아서 항상 아쉽지만요.좋은 느낌으로 월요일부터 시작하는 것이 일주일간 빨리 가는 방법이라..

20하나9하나23하나 -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일렬 평가:미국의 2차 대전 참전의 진짜 이유는 어쨌든 이 정도 아이국심의 고양 영화라면 나쁘지 않아도 자원 입대한 듯했다 영화의 줄거리는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 진주만과 거의 비슷하다. 솔직히 겹치는..

필리핀 봅시다 [내부링크]

>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65킬로 떨어진 따가이따이 근처 바닥 타알(Taal)화산이 폭발했습니다. 주민과 관광객 6000여명이 대피했습니다. 하나 5km높이의 거대 화산재의 기둥이 어두운 하 한 선 점프했습니다...

강서구 pc방 이야… [내부링크]

낮부터 한숨이 나오네요, 아... 정이예기 세상 무서워요낮부터 검색어 하나 위로 올라와서 '세상 또 미친x'인가 싶어 봤는데 읽는 내내 소름끼치고 무서웠어요.1던컨으로 옛 인터넷 카후에살잉뭉지에 피해자의 명..

넷플릭스 위 이야~~ [내부링크]

이번주 스토리의 영화는 넷플릭스위쳐(넷플릭스위쳐)에서, 당애첨신 런스토리에서는, 회사동료가 스토리로써, 이상한 스토리보다 재미있다고? 그럼, 최상급의 재미라고 하는데?! > 우리가 넷플릭스 이상한 이야기..

아메리카주식 소매판매 부진 혼조, 넷플릭 봐봐요 [내부링크]

> 미국 주식 미국 증시#뉴욕 증시#나스닥#다우 지수 200포인트 이상 하락한 다우 지수 약보하프 마치고#넷플릭스 주가 나스닥의 상승 견인 https://www.cnbc.com/2019/02/14/stock-market.html 2009년에,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