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happylife의 등록된 링크

 100happy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6건입니다.

단, 부자를 꿈꾼다면 자산관리가 먼저입니다 [내부링크]

단, 부자를 꿈꾼다면 자산관리가 먼저입니다. 현재 부자인 사람들이라고 처음부터 부자였던 것은 아닙니다. 현재 부자인 사람들이 처음부터 돈이 많고 좋은 직장을 가지고 있는 경우는 드문 편이지요. 대신 부자..

100세 시대 노후준비방법 [내부링크]

100세 시대 노후준비방법 경제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해지고, 평균 기대수명은 빠르게 증가하며 길어진 노후의 삶 대비가 필요합니다. 그렇기에 100세 시대에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자산관리는 매우 중요해..

40대 외벌이 부부가 구성해야 하는 스마트 재테크 기획 [내부링크]

40대 외벌이 부부가 구성해야 하는 스마트 재테크 기획 40대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 인생에서 마주하게 될 재무적 문제에 대처할 마지막 기회입니다. 내 집 마련 대출금 갚기! 자녀 양육비와 자녀 사교육비 준비하..

무료재무상담 ; 재테크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무료재무상담 ; 재테크 포트폴리오 사람마다 현재 자산과 나이, 직업, 수입, 부양가족, 재무목표 등 모두 다르기에 제태크 방법은 확연히 다르며, 준비전략 또한 다릅니다. '제태크어때'는 개개인에 최적화 제..

40대 라이프 싸이클에 따른 평생 재테크 플랜 구성 [내부링크]

40대 라이프 싸이클에 따른 평생 재테크 플랜 구성 40대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평생 재테크 플랜을 구축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보기 때문입니다. 내 집 마련..

40대 100세 시대를 위해 지금부터 준비하는 풍요로운 노후/은퇴설계 프로세스 [내부링크]

40대 100세 시대를 위해 지금부터 준비하는 풍요로운 노후/은퇴설계 프로세스 오늘의 키워드 #40대재테크 #40대노후준비 #100세시대 #노후설계 #은퇴설계 입니다. 어떻게 해야만 내 집 마련 대출금 갚으며 자녀..

2019년 어떤 재테크가 필요하세요? [내부링크]

2019년 어떤 재테크가 필요하세요 ‘재테크어때’는 국내 금융전문 2개 기업과 파트너쉽 프로그램으로 재테크 포트폴리오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재테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연령대별 제테크 BEST3..

40대 맞벌이 부부가 꼭 함께 준비해야 하는 스마트 재테크 플랜 구성 [내부링크]

40대 맞벌이 부부가 꼭 함께 준비해야 하는 스마트 재테크 플랜 구성 40대 재테크의 핵심은 현재 마련해 놓은 목돈을 지키면서 이를 기반으로 평생을 지낼 수 있는 알짜 자산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내 집 마..

2018년 마무리 2019년 목표 [내부링크]

2018년 마무리 2019년 목표 크리스마스를 뒤로 하고 이제 2018년 마무리 시기가 다가 왔습니다. 2018년 새해 시작과 함께 목표한 바 원하는 것 이루셨나요?! '아니오' 라고 말씀하신다면 2019년 목표 제대로 수립..

2080 재테크에서 노후대책까지 [내부링크]

2080 재테크에서 노후대책까지 직장인으로 한정된 수입 안에서 내 집 마련을 시작으로 자녀 양육과 교육비 마련,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노후준비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월급은 제자리 걸음이지만 금리와 물..

40대 늦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준비하는 내 집 마련 스타트 재테크 전략 [내부링크]

40대 늦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준비하는 내 집 마련 스타트 재테크 전략 40대는 경제적으로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는 나이이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합니다. 자녀의 교육자금 마련이나 내 집 마련 자산늘리기 등 이..

행복한 노후 만들기 인생설계 준비 포트폴리오 구축하다! [내부링크]

행복한 노후 만들기 인생설계 준비 포트폴리오 구축하다! 직장인의 경우 은퇴 시점에는 내가 살던 집과 조금의 퇴직금이나 연금이 전재산일테고, 그나마 빚이 없는 것만으로도 다행인 것이지요. 부모님 세대에는..

새해소망 노후자금이 없습니다 [내부링크]

새해소망 노후자금이 없습니다 경제 불확실성과 저성장의 그늘 앞에 일자리는 불안하며 조기퇴직과 실직이라는 불안함에 서 있습니다. 반면 늘어나는 기대수명, 65세 이후 집중되는 의료비 준비되지 않는 삶은 불..

2019년 무료재무설계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내부링크]

2019년 무료재무설계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2019년 재무 목표는 무엇인가요? 종잣돈 1억만들기 or 내 집 마련 or 자녀 학자금준비 or 100세 시대 노후준비자금 마련?? 더 이상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재무전문가의..

무료재무설계 상담 재테크 어때 [내부링크]

무료재무설계 상담 재테크 어때 월급은 제자리 걸음이지만 월세나 전세, 집 값은 불타오고, 내 집 마련했다지만 원금에 이자에 허우적 거립니다. 여기에 자녀가 있는 경우 자녀양육비와 사교육비 지출, 가족 보험..

개인신용관리의 중요성 신용관리는 이렇게~! [내부링크]

개인신용관리의 중요성 신용관리는 이렇게~! 기업이 금융권에서 자금을 조달하는데 있어 신용등급에 따라 지불해야 하는 금리가 다르고, 신용등급이 좋은 경우 저 이자로도 얼마든지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지만 투..

30대부터 준비하는 노후 은퇴준비 평생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하기 [내부링크]

30대부터 준비하는 노후, 은퇴준비 평생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하기 늘어나는 기대수명! 100세 시대! 나와 자녀가 함께 늙어가는 시대! 65세 이후 집중되는 의료비 문제! 나 혼자만이 아닌 가족 모두가 길어진..

30대 직장인이라면? 노후준비를 위한 목적자금 준비 멀티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30대 직장인이라면? 노후준비를 위한 목적자금 준비 멀티 포트폴리오 30대에는 결혼자금을 시작으로 결혼과 내 집 마련 그리고, 출산으로 이어지며 자녀양육과 교육비 준비 등으로 인해 꽤 큰 규모의 목돈이 들어..

30대가 선택할 수 있는 꼭 필요한 금융상품 구축 필수 전략 [내부링크]

30대가 선택할 수 있는 꼭 필요한 금융상품 구축 필수 전략 30대에는 가정을 꾸리는 시기로 결혼생활과 자녀의 출산, 육아와 교육비문제 그리고, 내 집 마련 등으로 인해 꽤 큰 규모의 목돈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

100세플랜 : 100세 시대 인생 재무설계 7가지 팁 [내부링크]

100세플랜 : 100세 시대 인생 재무설계 7가지 팁 늘어나는 기대수명, 65세 이후 집중되는 의료비 문제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100세 인생에 맞는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자산관리는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자..

다양한 관점 [내부링크]

다양한 관점 보험은 필요한가? 다 필요 없어! 보험사 배불리는 일이야! 아냐 꼭 필요해! 실손보험의 경우 질병이나 사고 시 치료를 받는 경우 최대 90%까지 돌려받을 수 있어! 주식투자! 세력들 먹이감 아닌가! 절..

불안한 미래 초보를 위한 노후 대비책 [내부링크]

불안한 미래 초보를 위한 노후 대비책 경제적 불평등 경제 불확실성 경제 저성장의 그늘 일자리 불안 조기퇴직 늘어나는 기대수명 65세 이후 집중되는 의료비 문제 부족한 노후준비자금 하루 하루가 불안의 연속..

우리집 재무주치의 - 전문가에게 개인재무설계 받기 [내부링크]

우리집 재무주치의 - 전문가에게 개인재무설계 닫기 삶의 단계마다 발생할 수 있는 재무적 문제를 파악하고, 예측 가능한 재무적 문제를 조기에 진단, 해결책을 제시해 주어 막연한 불안감을 제거하여 안정적이고..

신혼부부 재테크 그 해답 찾기 [내부링크]

신혼부부 재테크 그 해답 찾기 예전과 다를게 혼자 사는 사람이 늘어가고 결혼은 필수가 아닌 선택이라는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고, 과도한 결혼비용 때문에, 소득이 적어 결혼을 못하거나 미루는 분들도 많아지고..

일자리 불안 부족한 노후준비 해결책은? [내부링크]

일자리 불안 부족한 노후준비 해결책은? 경제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 불안과 평균기대수명은 빠르게 증가하며 길어진 노후의 삶 65세 이후 집중되는 의료비 문제 부족한 노후준비 앞으로 삶이 불안 불안합니다. 여..

무료재무설계상담 5가지 이점은? [내부링크]

무료재무설계상담 5가지 이점은? "개인재무설계" 라는 말을 한 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 인생을 살아가며 마주하게 될 재무적 문제에 대해 진단하고 그 대안을 마련하는 것! 경제 불확실성, 길어진 노후의 삶 앞..

10년 후를 위한 인생설계도 프로젝트 [내부링크]

10년 후를 위한 인생설계도 프로젝트 1년에는 봄을 시작으로 여름과 가을, 겨울이 있듯이 인생에도 계절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유년기와 총소년 시기까지를 봄으로 본다면, 성인의 시작인 20대부터 사회생..

20대, 30대 현실적인 재테크 포트폴리오 마련하기 [내부링크]

20대, 30대 현실적인 재테크 포트폴리오 마련하기 어떤 재테크가 필요하세요? 재테크가 뭐야, 이런 사람은 꼭 봐야 하는 재테크 항목! 시간으로 하는 재테크 중장기 재테크 플랜! 연봉/소득에 따른 재테크 플랜!..

역시나 절약이 돈버는 지름길 [내부링크]

절약이 돈버는 지름길 잠시 딴 눈을 팔았더니 내 돈이 내 돈이 아니여 t,, t 월급만으로는 자산을 불리는데 한계가 있고, 결국은 월급에서 얼나마 절약을 하고 알뜰하게 모아서 종잣돈을 만드는 것이 우선이겠죠...

30대 여유자금으로 투자재테크가 필요할 때 준비할 수 있는 투자 재테크 전략 [내부링크]

30대 여유자금으로 투자재테크가 필요할 때 준비할 수 있는 투자 재테크 전략 30대에는 결혼이나 출산 및 내 집 마련 등으로 인해 꽤 큰 규모의 목돈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재무목표에 맞..

30대 지금부터 준비하는 종자돈 모으기 재테크 프로젝트 [내부링크]

30대 지금부터 준비하는 종자돈 모으기 재테크 프로젝트 목적별 재테크 항목 중 가장 많이 요청한 재테크 서비스가 바로 종잣돈 모으기인데요. 20~30대를 위한 스마트하고 안전하게 1억~3억 종자돈 만들기 재테크..

30대 주부들에게 꼭 필요한 쪼개고 쪼개는 짠순이 재테크 프로세스 구축 [내부링크]

30대 주부들에게 꼭 필요한 쪼개고 쪼개는 짠순이 재테크 프로세스 구축 30대 주부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경제 저성장의 그늘과 고용시장이 불안정하며 일자리는 불안하고, 조기퇴직의 환경과 마주하고..

30대 자녀 교육자금 준비를 위한 철저한 금융재테크 계획 구축하기 [내부링크]

30대 자녀 교육자금 준비를 위한 철저한 금융재테크 계획 구축하기 자녀의 대학교육자금 마련을 위한 재무설계서 ver. 내 자식 만큼은 많이 배워서 경제적 어려움에서 벗어나 안정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배..

30대 내 집 마련을 위한 재무설계 구성 [내부링크]

30대 내 집 마련을 위한 재무설계 구성 정영* 목적별 재테크 안정적인 자산늘리기 재테크 전략1 여자 2018.06.20 51세이상 오기* 목적별 재테크 20~30대를 위한 스마트하고 [안전하게] 1억~3억 종자돈 만들기 재..

30대에 적합한 준비할 수 있는 자산증식 재테크 필수 전략 [내부링크]

30대에 적합한 준비할 수 있는 자산증식 재테크 필수 전략 30대 직장인이라면 앞으로 내 집 마련 대출금 갚으며 자녀양육비와 교육비마련 그리고 노후대책의 수립까지 많은 비용이 지출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3..

20대 사회초년생부터 빡빡하게 준비할 수 있는 체계적 재테크 프로세스 [내부링크]

20대 사회초년생부터 빡빡하게 준비할 수 있는 체계적 재테크 프로세스 20대 사회초년생 직장인으로 단기적인 재테크에 임하시기 보다는 인생 전반을 설계하고, 그에 필요한 장기적인 재무계획을 수립하는 시기입..

20대 솔로/욜로족을 위한 재테크/재무설계 준비 전략 구성 [내부링크]

20대 솔로/욜로족을 위한 재테크 재무설계 준비 전략 구성 욜로족(YOLO) 미래를 위해 현재를 희생하기보다 현재를 즐기려는 사람들 현재에 집중하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학자금 대출금도 갚아야하고, 결..

20대 결혼자금 준비를 위해 세워야 할 재테크/재무설계 플랜 [내부링크]

20대 결혼자금 준비를 위해 세워야 할 재테크/재무설계 플랜 재테크로 결혼 자금으고 싶어요?! 더 이상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지금 신청만 하시면 무료재무설계사이트인 재테크 어때에서 개개인의 상황에 최적의..

20대 전문직/자영업/사업자를 위한 계단식 자산증식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 [내부링크]

[20대] 전문직/자영업/사업자를 위한 계단식 자산증식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 20대에는 보통 갓 직장생활을 시작한 시기로 이때 어떻게 인생을 설계하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미래가 달라질 수 있는 중요한 시기입..

20대부터 준비하는 평생 재테크 베이스 구축 재무설계 [내부링크]

20대부터 준비하는 평생 재테크 베이스 구축 재무설계 사회초년생인 20대 시절에는 막연한 재테크에 임하시기 보다는 인생의 전반을 설계하고 그에 필요한 장기적인 재무계획을 수립하는 시기입니다. 앞으로 학..

20대 목돈만들기(씨드머니) 위한 재테크 멀티 플랜 [내부링크]

20대 목돈만들기(씨드머니) 위한 재테크 멀티 플랜 20대 사회초년생 직장인의 경우 재테크의 핵심은 인생 전반을 설계하고, 재무설계를 통해 장기적인 재무관리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은 앞..

20대 재테크 전략으로 작은부자 되기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 전략 [내부링크]

20대 재테크 전략으로 작은부자 되기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 전략 20대 사회초년생으로 앞으로 학자금 대출금 갚으며 결혼자금마련도 해야합니다. 이후 자녀 출산으로 이어지며, 자녀양육비와 교육비준비 그리고..

[20대] 내 집 마련은 어려워도 전세자금 마련을 위한 타이트한 재테크 전략 [내부링크]

[20대] 내 집 마련은 어려워도 전세자금 마련을 위한 타이트한 재테크 전략 재테크 플랜 + 포트폴리오 제공 + 재무상담 서비스가 모두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20대 직장인으로 아직 월급은 그리 많지 않고, 지금까..

[20대] 목돈(씨드머니)을 마련하기 위한 재테크 멀티 플랜 [내부링크]

[20대] 목돈(씨드머니)을 마련하기 위한 재테크 멀티 플랜 본인의 상황에 최적의 안정적인 재테크 플랜의 수립과 재무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수립해드리고 있습니다. 20대 사회초년생 직장인으로 앞으로 결혼자금..

[20대] 직장인이 꼭 수립해야 하는 급여 쪼개기 투자 재테크 [내부링크]

[20대] 직장인이 꼭 수립해야 하는 급여 쪼개기 투자 재테크 일명 통장쪼개기, 통장 풍차돌리기라고 하는데요. 통장쪼개기는 수입과 지출의 현금흐름을 관리할 때 많이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통장쪼개기 : 월급통..

작은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든다 [내부링크]

작은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든다 직장인 월급 200내지 300만 원 정도로 한정된 수입 안에서 생활을 해야만 합니다. 조기퇴직과 명퇴의 갈림길과 100세 시대 길어진 노후의 삶 부족한 노후준비 여기에 자녀양육과 대..

20대 돈모으기 그 안에 답이 있다 [내부링크]

20대 돈모으기 그 안에 답이 있다 늘어나는 기대수명과 부족한 노후준비자금, 65세 이후 집중되는 의료비와 경제 저성장과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하며 조기퇴직의 환경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사..

개인신용등급 관리 방법 [내부링크]

개인신용등급 관리 방법 개인신용등급은 현재의 신용거래 상태나 과거의 신용거래 경험을 바탕으로 1등급에서부터 10등급으로 매겨지는데요. 신용카드 사용액의 연체가 없거나 공과금, 대출금을 성실히 갚으면 신..

신용카드 잘 쓰면서 돈벌기 사용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 잘 쓰면서 돈벌기 신용카드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 현금을 들고다니지 않아도 되고, 카드사 마다 다양한 혜택과 할부 기능 등 신용카드 잘 만 사용하면 매우 편리하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어 현대인..

노후대책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 [내부링크]

노후대책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 세월 참.. 무섭다 그래! 아직 안 늦었어! 50대 노후준비, 40대노후대책 재테크 어떻게 대비하면 좋을까? 라이프 사이클 + 고객의 직업군에 따른 연봉과 수명, 복리후생 등을 결..

가계재무설계 항목 선택만 하세요 [내부링크]

가계재무설계 무료 서비스 사람마다 나이별, 성별, 직업별, 자산별 제각기 다른데, 가계재무설계보험은 다른사람과 똑같은 재무설계서비스를 이용하시나요? 당신에게 딱!맞는 가계재무설계를 무료로 수립해드리는..

종합재무설계 잘하는 곳 [내부링크]

종합재무설계 잘하는 곳 우리는 인생을 살아가며 여러가지 재무적 문제와 마주하게 됩니다?! 20대, 30대 직장인의 경우 학자금대출 갚으며 결혼자금마련을 시작으로 주택마련자금도 준비해야합니다. 30대, 40대..

무료재무설계프로그램, 당신은 선택만 하세요 [내부링크]

무료재무설계프로그램, 당신은 선택만 하세요! 라이프 사이클 및 고객의 직업군에 따른 연봉과 수명, 복리후생 등을 결합하여 수석 재무설계사들이 최적의 자산관리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수립해드린다죠 ^^,, (무..

직종별직업에 따른 100세시대의 재무설계와 자산관리 [내부링크]

직종별직업에 따른 100세시대의 재무설계와 자산관리 각 직종에 따른 재무설계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직종별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죠 ^^,, (직종별직업에 따른 재테크 포트폴리오..

재테크의 첫걸음 나만의 재무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자 [내부링크]

재테크의 첫걸음 나만의 재무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자! 여러분의 재무 목표는 무엇인가요? 결혼자금 마련! 주택구입! 자녀학자금 준비! 노후준비자금 마련! 3년안에 1억 만들기! 그렇다면 어떤 금융상품에 투자를..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방법 제시 [내부링크]

나의 자산현황 제대로 분석 해보셨나요? 수입과 지출의 흐름을 분석하여 내가 원하는 재무목표 (결혼자금마련/ 주택구입자금마련/ 자녀학자금준비/ 노후준비자금마련 등) 달성을 위해 자산관리 포트폴리오를 마련..

개인 재무설계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개인 재무설계 포트폴리오 우리는 인생을 살아가며 여러 재테크 목표와 마주하게 됩니다. 20대 직장인의 경우 학자금 대출금 갚으며 결혼준비자금이나 주택마련자금이 해당되구요. 30대 직장인의 경우 자녀양육비..

되돌아보는 시간 [내부링크]

되돌아보는 시간 2017년부터 쭉 ~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2017년의 끝자락과 마주했지만 변화는 보이지를 않고 더욱 혼란에 사로잡히고 말았습니다. 다시 변화를 이끌어내기..

40대, 50대 은퇴준비 노후에 필요한 자금 재테크 플랜 [내부링크]

40대, 50대 은퇴준비 노후에 필요한 자금 재테크 플랜 40대 은퇴, 50대 은퇴준비 노후에 필요한 자금 재테크 플랜! 경제 불확실성과 저 성장이 그늘 앞에 일자리는 불안 불안합니다. 40대 은퇴 및 조기퇴직의 갈..

2018년 신년목표세우기 재테크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2017년을 뒤로하고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해를 맞이합니다. 여러분의 2018년 신년목표는 무엇인가요? 20대30대40대 직장인으로 목표세우기로 결혼자금마련부터 자녀교육비마련, 주택구입, 종잣돈 모으기, 노후자..

2018년 새해목표 이루시길 [내부링크]

당신의 2018년 새해 목표는 무엇인가요? 종자돈 모으기? 결혼자금마련? 주택마련? 자녀교육자금마련? 은퇴준비? [단기] 목돈,종자돈 메이킹 재테크 프로세스 구성 [중기] 직장이라면? 시간으로 해결하는 계단식..

올 한해를 보내며 한해 마무리는? [내부링크]

춥다 추워 호~~호! 올 한해를 보내며 많은 반성을 하게됩니다. 우선 2017년 새해 목표 수립의 뜬 구름(?) 방향 상실로 이어지며 목표치 빨끝에도 미치지 못하였음을.. 올 한해 마무리를 시작하는 12월 중반의 지..

신용카드 잘쓰는법 4가지 [내부링크]

신용카드 잘쓰는법 4가지 - 현명하게 신용카드 잘 사용하는 법 신용카드는 카드사마다 다양한 혜택과 목돈을 들이지 않고, 할부로 이용이 가능하기에 잘만 사용하면 편리하고 유용한 점이 많은데요. 하지만 신용..

조기퇴직후의 삶 대비 노후준비 필요자금마련 플랜 [내부링크]

경제 불활실성과 저 성장앞에 일자리는 불안하고 조기퇴직이나 명퇴로 이어집니다. 여기에 평균 기대수명은 증가하며 길어진 노후의 삶이 기다리지만 노후준비 부족으로 앞 날이 답답하기만 합니다. 여기에 65세..

직종별 연봉별 직장인 재무설계 및 재테크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직종별 연봉별 직장인 재무설계 및 재테크 포트폴리오 직업이나 경력에 따라, 봉급 생활자이냐 자영업자이냐에 따라 직종별 연봉과 나이에 따라 각기 재테크 전략은 모두 다름에도 불구하고 현대의 재무설계는 동..

인생 계획 단기 중기 장기 재무목표 설정 [내부링크]

여러분의 인생 계획 단기 중기 장기 재무목표는 무엇인가요? 초, 중, 고, 대학의 과정을 거치는 교육과정 이후 취업, 결혼, 출산, 자녀교육과정, 자녀결혼 그리고 은퇴와 노후생활이 기다립니다. 경제 불확실성..

40대 재무설계 재테크 노하우 [내부링크]

40대 재테크 노하우?! 40대 늦지 않았습니다. 40대 재무설계를 통해 나만의 재테크 포트폴리오를 수립하세요! 40대 늦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준비하는 내 집 마련 재테크 전략 40대 라이프 싸이클에 따른 평생 재..

직장인 돈모으기, 직장인 재테크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재무목표를 위해 직장인 돈모으기에 매진하고 계신가요? 막연하게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자신만의 직장인 재테크 포트폴리오를 마련해보시기 바랍니다. 종잣돈 1억 만들기를 위한 실용적인 재테크..

30대 재테크성공전략 [내부링크]

30대 재테크성공전략 30대 신혼부부 재테크는 어떻게 해야할 것인가? 30대 돈 모으는 방법은? 30대 재무설계가 필요합니다. 30대 지금부터 준비하는 종자돈 3억 만들기 재테크 프로젝트 30대 자녀 교육자금 준비..

20대여성 재테크 사회초년생 재무설계 필요성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재무설계의 필요성 개개인마다 저 마다의 재무목표를 향해 절약하며 자산관리를 통해 재테크에 임하시고 계실텐데요. 개인마다 생활 수준이나 미래의 재무목표와 수입 그리고 부양가족 등등 모두 다르..

두번째 기회 마지막 기회 새로운기회 [내부링크]

고3 수험생들은 포항 지진으로 수능 연기가 되어 막막함이 있을텐데요. 수능시험일 2017. 11. 23(목) 오전 8시 40분 ~ 오후 5시 40분 (8시 10분까지 입실) 1주일 간의 시간 두번재 기회일까? 마지막 기회 혹은 새..

자녀 학자금 자녀 교육비 마련 재테크 방법 [내부링크]

자녀 학자금 마련 10년 정도 여유가 있다?! 어릴적 부터 사교육비가 많이 들어가지만 본격적인 자녀 교육비가 늘어나는시기는 중학교 14살 쯤이죠. 약 10년을 내다보며 장기투자를 통해 복리효과를 받는 것이 자녀..

침삼킬때 목아픔 목감기에 좋은 차 [내부링크]

하루 이틀 잠을 청할 때 목이 바짝 마른 듯 하더니 이내 침삼킬대 목아픔과 목소리 변화 등 목감기 증상이 찾아왔다죠. 이때 실내습도는 촉촉하게 물은 따뜻하게 자극적인 음식은 피해주시구요. 목감기에 좋은 차..

직장인 월급날 월말결산 [내부링크]

직장인 월급날 두근 거림도 잠시 공과금에 보험료에 대출금 갚으랴 생활비에다 이것 저것 빼고나면 남는 것도 없고 역시나 월말결산을 해보면 그 나마 마이너스 아닌 것이 다행이라면 대행이라죠. t,, t 내 집 마..

100세 시대 행복한 노후를 위한 조건 든든한 은퇴설계 [내부링크]

행복한 노후를 위한 조건 4가지 가족, 건강, 위험설계, 경제적 준비라 할 수 있겠죠?! ^^,, 이중 지금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것은 길어진 노후의 삶에 대한 노후대책 준비 플랜의 제시인데요! 지금까지..

불필요한 고정지출 줄이기 가계 재무설계는 필수 [내부링크]

불필요한 고정지출 줄이기 가계 재무설계는 필수 가진 자가 더 독하다! 부자는 돈을 버는 것 만큼, 돈이 들어오면 새는 지출을 잡는 것도 독하게 한다죠? 이를 통해 투자 기회를 엿보고, 꼭 필요한 때 재테크에..

개인 자산관리 프로그램 [내부링크]

개인 자산관리 프로그램 우리는 인생을 살아가며 여러 문제와 마주하게 됩니다. 그 중 재무적 문제에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인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학교를 졸업하며 바로 학자금 대출을 갚아야 하며, 결..

재테크 월급통장 쪼개기 방법 [내부링크]

재테크 월급통장 쪼개기 방법 뉴스 기사를 보니 월급 15일이면 다 써!! 그럼 남은 15일은 뭐 먹고 사냐구요 t,, t 월급 받으면서, 벌어도 벌어도 목돈마련이 쉽지 않거나 아무 계획없이 저축만 하여 제대로 목돈..

대출금리 상승 조기퇴직후의 삶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금리 상승되면서 부채상환 부담은 더욱 가중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경제 저성장과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하기만 합니다. 이에 조기퇴직과 명퇴, 희망퇴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반면 평균기..

남편 월급200만원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남편 월급200만원 재테크방법은? 맞벌이 부부에서 출산으로 이어지며 가정주부로 아이를 돌보며 남편 외벌이가 됩니다. 경제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하고, 월급은 제자리 걸음이지만 월급빼고 월세, 전세,..

단기 장기 재무목표 종자돈 5천만원 모으기 [내부링크]

2017년 직장인 단기, 장기 재무목표는 무엇이었나요? 종자돈 5천만원 모으기를 목표로 하셨거나 3년에1억모으기 아니면 5년에 1억 만들기 였을 수도 있을 텐데요. 그렇다면 왜 종자돈 모으기에 힘써야 할까? 각자..

추석연휴 끝나고 경제적 자유 고민 [내부링크]

추석명절 연휴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아직 3일이 남았지만 벌써 추석연휴 끝나고 명절증후군에 힘겨운데요. 무엇보다 가족과 함께 하면서 노후의 삶에 대한 고민이 많아 졌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늙어가야 하는..

한가위 삼행시 [내부링크]

한가위 삼행시 한 : 한 없이 보고 싶은 부모님 가 : 가깝지만 매번 찾아뵙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위 : 위로는 부모님을 섬기고 아래로는 자녀에게 본(본보기, 모범)이 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한가위 삼행시는?..

100세 인생 행복수명 무료재무설계 상담 [내부링크]

100세 인생 행복수명 100세의 조건 경제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합니다. 이에 조기퇴직의 환경과 반면 평균기대수명은 증가하고, 100세 인생을 살아간다는 것은 축복이지만 길어진 노후의 삶 준비되지 않으면..

추수 가을걷이 [내부링크]

첫 벼를 심고, 가을에 여문 곡식을 거두어들이는 일 추수! 다른 말로 가을걷이라고하죠. 풍년 ~ 열심히 일한 그 보답이겠죠 ^^,, 여러분은 아마 새해 목표를 다들 세우셨을텐데요. 개인마다 모두 다르겠지만 결혼..

목적자금 만들기 목돈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목적자금 만들기 목돈 재테크방법 20대 직장인의 경우 학자금 갚으며 결혼자금 마련이 재무목표일 수 있겠구요. 30대, 40대 직장인의 경우 내 집마련과 자녀양육비와 교육자금마련일 수 있겠구요. 50대 직장인의..

9월을 맞이하면서 개인 자산관리 상담 [내부링크]

벌써 9월을 맞이하면서 3분기의 끝자락을 향하고 있는데요. 시간의 빠름 조금은 겁나기도 하답니다. 새해목표까지는 여전히 멀기만 하고, 경제 불확실성과 마주하며 일자리는 불안하다죠. 반면 기대수명은 자꾸만..

종자돈 1억 만들기 [내부링크]

종자돈 1억 만들기라는 재무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무료재무설계 상담을 통해 5년 계획 재무설계, 10년 계획 재무설계 플랜을 수립해드리고 있다죠 ^^,, 혼자 막연하게 재테크에 임하시기 보다는 나의 재무상태에..

3040 세대 무료재무설계 상담 [내부링크]

3040 세대 재테크에 힘쓰고 계신가요? 어떻게 재무적 문제에 대처하고 계신가요?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며 마땅한 투자처는 보이지 않고, 경제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하며 조기퇴직의 환경에 놓여있습니다. 여..

직장인 월급 잔고 0원 [내부링크]

열심히 일하고 고생해서 월급이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직장인 월급잔고는 약 17일이면 바닥을 보인다고 하는데요. 30대 가장이라고 한다면, 월급을 받은 후 생활비에 보험료, 자녀 교육비에 여기에 내 집 마련했..

9월의 시작 가을의 문턱에서 [내부링크]

9월의 시작 가을의 문턱에서 나는 다시금 앞을 되돌아 본다. 지금 가고 있는 방향이 올바른가? 아니면 지금 갈림길에서 고민하고 있는가? 고민에 고민을 더합니다. 현재 나의 삶에 가속페달을 밟아야 함을 느낀다..

티스토리 변화를 기다리며 [내부링크]

얼마전 티스토리에 공지가 하나 올라왔었죠! [예고] 새 옷으로 갈아입은 티스토리로 곧 찾아뵙겠습니다. 출처 티스토리 새로운 소식 8월 31일(목) 오늘 티스토리 변화를 보여줄까요? 변화란 쉽지 않죠. 새로움..

경제적 자유 변화가 필요해 [내부링크]

경제적 자유 변화가 필요해! 현재 과도한 부채로 인해 벌어서 이자를 갚기도 힘겹거나 벌어도 벌어도 경제적으로 어렵고 빠듯한 분들 사회초년생으로 자금관리 및 재무계획을 철저히 세우고 싶거나 내집마련과 자..

재무상담 비용 無 [내부링크]

재무상담 비용 無 무료재무설계상담를 통해 아래와 같은 재무설계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수립해드리고 있습니다. 사회초년생 재테크 결혼자금마련 종자돈 1억 ~ 3억 만들기 노후대책·은퇴준비 기간에 따른 금융..

가을걷이 적은월급으로 돈 모으기 [내부링크]

올해 시골에 내려가 모내기를 이게 가을걷이를 기다리고 있다죠 ^^,, 여러분은 새해목표를 세우셨을텐데요. 가령 사회초년생 직장인이라면 결혼자금 모으기나 3040세대 직장인이라면 내 집마련자금이나 자녀학자금..

종잣돈 모으는 법 [내부링크]

종잣돈 모으는 법 경제 여건은 불안하고, 이에 일자리도 불안하며 조기퇴직의 환경 속에서 불안하기만 합니다. 또한, 평균기대 수명은 점차 늘어나고, 나이가 들수록 질병이나 상해사고 등 위험은 높다죠. 여기에..

30대 내집마련, 신혼부부 첫 내집마련 저축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8.2 부동산 대책 발표 내 집 마련의 꿈은 더 멀어지는 듯 합니다. 사회초년생 30대 직장인이나 신혼부부 첫 내집마련을 하려해도 월급은 많지 않은 상황에서 주택담보대출 제한으로 내집마련의 꿈 더욱 어려워진..

8.2 부동산 대책 발표 자산관리의 중요성 [내부링크]

8.2 부동산 대책 발표 선의의 피해자가 없기를.. (_ _) 투기과열지구 재건축 조합원 지위 양도 금지 투기과열지구 재개발 입주권 전매 제한 투기과열지구 정비사업 재당첨 제한 조정대상지역 다주택자 양도세..

5년 1억만들기 목돈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5년 1억만들기 목돈만들기 방법 저 마다의 재무목표를 수립합니다. 20대 사회초년생 직장인이라면 학자금 대출금 갚으며 결혼자금마련이 있겠구요. 3040세대 직장인이라면 내 집 마련 자금준비나 자녀 양육비와..

기업 개인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기업 및 개인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정확하게는 신용등급 관리하는 법이겠죠. 개인이나 기업이 자금을 조달하는데 있어, 신용등급에 따라 지불해야 하는 금리가 다르다고 할 수 있겠죠. 신용등급이 높아지면 그..

내가 부자되는 방법 재테크 방법 테스트 [내부링크]

나는 부자가 될 수 있을까? 재테크 자가진단이 필요하다? 재테크 및 나의 부자 가능성 5단계 테스트 해보세요. 결과에 따른 연령별, 직업별, 상황별에 따른 위험설계부터 재무 플랜의 수립까지! 최적화된 포트폴..

개인 자산관리 재무설계 비용 무료 7가지 팁 [내부링크]

개인 자산관리 재무설계 비용 무료 7가지 팁 조기퇴직의 직장 환경과 100세 시대 길어진 노후의 삶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자산관리는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요즘은 생존의 문제 보다는 삶의 질이 중요해지면서 자산..

알짜배기 30대 신혼부부 재테크 전략 재무설계 추천 [내부링크]

알짜배기 30대 신혼부부 재테크 전략 재무설계 추천! 과거와 달리 독신이 늘고 있고, 결혼은 필수가 아닌 선택이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시다죠? 그럼에도 나의 반쪽을 찾고 인연을 만나 연을 맺고 병치레 없이..

직장인 무료재무설계 상담 [내부링크]

직장인 무료재무설계 상담 직장인 재무설계를 받았다?! 말은 들어보셨을텐데요. 무료재무설계 상담을 받으면 어떤 점이 좋을지 알아볼께요 ^^,, 첫째는 누수자금을 찾아 자산을 불릴 수 있다죠?! 무료재무설계 상..

2030세대 4050세대 개인 재무설계상담 [내부링크]

2030세대 4050세대 개인 재무설계상담 인생을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개인 재무설계를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 새싹이 돋아나는 인생의 시작기인 봄은 유년기, 청소년기인데요. 이때 개..

노후대책 준비자금마련 어떻게? [내부링크]

노후대책 준비자금마련 어떻게? 평생 직장이 사라진지는 오래이고,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며 조기퇴직의 환경과 100세 시대 고령화 사회속에서 시간이 흐를수록 평평수명은 늘어나고 있고, 반면 돈을 벌 수 있는..

적은돈으로 재테크 하는방법 [내부링크]

적은돈으로 재테크 하는방법 개개인 마다 재무 목표와 투자 성향, 현재 재무상태, 환경에 모두 다르기에 자신의 여건에 맞는 재테크 플랜의 수립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현재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연관 포스팅 : [..

직장인 재무설계 상담 추천 [내부링크]

월급빼고 다 오른다! 저금리 시대에 마땅한 투자처는 보이지 않고, 은퇴시기는 빨라지고, 100세 시대 길어진 노후의 삶은 불안하기만 합니다. 불안한 미래에 대비하기 위한 직장인 월급관리부터 재테크 방법의 수..

여유자금 재테크 목돈굴리기 상품 [내부링크]

여유자금 재테크 목돈굴리기 상품 여유자금 재테크 돈굴리기를 위해서는 우선 목돈만들기가 필요한데요. 이러한 목돈만들기 상품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나 은행의 정기적금과 예금이 있고, 어느 정도의 적금..

5년에 1억 모으기 직장인 돈 모으기 방법 [내부링크]

5년에 1억 모으기 직장인 돈 모으기 방법은? 우리는 저 성장과 경제 불확실성 앞에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반면 평균기대 수명은 증가하며 길어진 노후의 삶을 준비해야만 합니다. 에에 불안한 미래에 대비하..

4050세대 은퇴준비 2030 세대 재테크 하는방법 [내부링크]

4050세대 은퇴준비 2030 세대 재테크 하는방법 금리 인상 소식에 대출금 갚기도 부담되고, 월세와 전세, 집값은 하루가 다르게 상승하며, 재테크를 하더라도 먹고 살기 힘들다는 말이 나옵니다. 여기에 경제 불확..

새내기 직장인 월급 관리 방법 [내부링크]

새내기 직장인 월급 관리 방법은? 새내기 직장인 돈 관리법이라구요? 다른 사람이 작성한 글을 봐도 별 감흥이?? 그 이유는 개개인마다 수입이 다르고, 현재 재무 수준과 나이, 부양가족, 재무목표 등이 모두 다르..

직장인 월급관리 무료재무설계 상담 [내부링크]

경제 불확실성! 직장생활은 불안하고, 조기퇴직의 환경과 평균기대 수명의 증가는 길어진 노후의 삶에 대한 준비가 더 필요함을 말합니다. 이에 직장인 월급관리부터 종자돈 마련을 위한 재테크 방법의 수립까지..

돈걱정에서 벗어나기 방법은? [내부링크]

돈걱정에서 벗어나기 방법은? 돈걱정없는 우리집 돈 걱정 없은 신혼부부 돈 걱정 없는 노후 30년 경제 불확실성 은퇴시기는 잠차 빨라지고 조기퇵직의 환경 반면 길어진 노후의 삶 불안하기만 합니다. 돈걱정없..

미래를 준비하는 해 [내부링크]

건강과 경제적 여유를 가지고 가족들과 행복하게 살아가고 싶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위해 2017년은 나에게 "미래를 준비하는 해" 로 정했다죠 ^^,, 지금 현실에 변화를 이끌고자 다양한 시도를 하다보니 어느덧 5..

직장인 재테크 통장 쪼개기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 재테크 통장 쪼개기 방법 평생 직장은 언제적 이야기 인지 가물하고,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조기 퇴직에다 반면 평균 기대수명은 점차 늘어나고 있다죠. 이에 발맞춰 불안한 미래에 대비하여 직장인들..

1년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내부링크]

재테크 기본 금융상품인 정기예금과 정기적금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1년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어디일까? < 출처 모네타 금융상품 - 정기예금 금리비교> 단순히 정기예금 금리높은곳은 위 참고 하시면 되시겠죠!..

5월 지출 부담스러워 [내부링크]

5월 황금연휴는 좋다지만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선물부터 어버이날 선물, 스승의 날 선물, 나들이 비용까지 5월 지출은 늘어나고 경제적 부담으로 다가온답니다. 수입은 그대로이고, 나가는 것은 정해져..

부동산 청약 [내부링크]

대부분 월급만으로는 살아가기 힘든 여건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저는 투자포트폴리오를 늘려보려 애쓰고 있는데요. 그 중 부동산 강좌를 듣고, 부동산 청약을 넣어 봤습니다. 당첨이라는 행운이 찾아오..

월급쟁이 재테크 직장인 무료재무설계 상담 [내부링크]

월급쟁이 재테크 직장인 무료재무설계 상담 직장인 재무설계 및 포트폴리오 구성이 절실한 사람? 위 사항 중 한 가지라도 포함된다면 월급쟁이 재테크에 앞서 전체적인 재무설계의 계획을 수립하고, 자신의 재..

오프라인 부동산 강의 듣기 [내부링크]

벌어도 벌어도 나아지지 않는 재무상태에 돈의 파이프라인을 늘리고자 이번에 오프라인 부동산 강의 듣기를 신청했답니다. 부동산 폭락한다? 부동산 상승한다? 내가 생각하는 관점과 전문가의 관점은 어떻게 다를..

주말을 앞두고 금요일 [내부링크]

예전에는 주말을 앞두고 금요일을 맞이하면 왠지 그 날은 기운이 난다죠 ^^,, 요즘은 조금 달라졌어요. 경제 불확실성! 길어진 노후의 삶! 준비되지 않은 나의 노후준비! 돈의 파이프라인을 여러개 만들기 위해..

가족 건강 경제적 자유 [내부링크]

경제 불확실성 일자리는 불안하고,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늘어나는 기대수명 65세 이후 집중되는 의료비 벌어도 벌어도 항상 경제적으로 힘겹습니다. 가족 + 건강 + 경제적 자유 미리 미리 준비하여 행복수명..

종잣돈 모으기 적은돈으로 재테크 하는방법 [내부링크]

오늘의 종잣돈 모으기를 위한 적은돈으로 재테크하는 방법 알아보며, 실제로 나만의 재무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도록 안내도 드려본다죠 ^^,, 누구나 재테크 하는방법에 관심이 많고, 적은 돈이지만 예금이나..

5년에 1억만들기 종잣돈 모으는 법 [내부링크]

5년에 1억만들기 종잣돈 모으는 법 여러분 종잣돈 모으기에 힘쓰고 계신가요? 우리는 현재 경제 저성장과 불확실성의 위험으로 불안한 직장생활과 은퇴시기는 빨라지고, 반대로 평균 기대수명은 빠르게 증가하며..

종자돈 만들기 재테크 하는방법 [내부링크]

누구는 결혼자금 모으기를 위해 또 다른 누군가는 내 집 마련을 위해 다른 누구는 자녀학자금이나 노후준비자금 마련을 위해 종자돈 만들기 시도를 한다죠. 그래서 오늘은 개개인의 재무 상황과 환경에 맞춰 무료..

종자돈 모으기 목돈재테크방법 [내부링크]

종자돈 모으기 목돈재테크방법은? 우리는 경제 저성장과 불확실성, 일자리는 불안하고, 은퇴 시기는 빨리지는 반면에 늘어나는 기대수명과 은퇴 후 65세 이후 집중되는 의료비 마주한 현실은 두렵습니다. 어떻게..

불안한 미래대비 자산관리 직장인 무료재무설계 상담 [내부링크]

늘어나는 기대수명과 달리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있고, 경제 저성장과 불확실성으로 일자리는 불안하고 금리가 오르며 노후준비는 부족하고, 벌어도 벌어도 항상 경제적으로 어렵고, 불안한 미래대비가 필요함..

100세시대 노후준비 재무진단 [내부링크]

평균 기대수명은 빠르게 증가하고, 100세시대 준비는 필수 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경제 불확실성에 이어 물가와 금리는 상승을 하고, 부채상환 부담은 증가고 벌어도 벌어도 자산은 늘..

경제불황 조기토직 대비 재테크 하는방법? [내부링크]

경제 저성장! 길어지는 경제불황! 소득은 제자리 걸음이지만 물가와 금리가 오르면서 부채는 감당하기 어렵고, 미래는 불안합니다. 여기에 늘어나는 기대수명과 65세 이후 집중되는 의료비! 반면에 은퇴시기는..

맞벌이 부부 재테크 자산관리방법 [내부링크]

맞벌이 부부 재테크 자산관리방법 요즘은 홑벌이로는 내 집 마련 대출금 갚고, 자녀 사교육비에 생활비 빼고 나면 노후준비는 꿈에 불과하다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부부 모두가 일을 하는 가정이 늘고 있구요...

조금은 늦었지만 그래도..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오면서 여러 문제에 직면하며 힘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남들이 열심히 공부할 때 놀거나 남들이 취업을 준비할 때 창업의 길을 밟거나 남들은 여가 생활을 즐길 때 빚을 갚기위해 몸부림 치거나 .....

사회 초년생 통장관리 30대 미혼 재테크 하는방법 [내부링크]

사회 초년생 통장관리 30대 미혼 재테크 하는방법 20대 사회 초년생 통장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안정적인 미래 설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며, 30대 재무설계를 통해 결혼자금이나 노후준비, 재집마련이나..

1억 종자돈 만들기, 직장인 학자금마련 월복리적금 복리효과 [내부링크]

1억 종자돈 만들기! 직장인 학자금마련 월복리적금 복리효과를 누리자! 자산을 모으기 위해서는 우선 무작정 아끼고 절약해서 일정 자금을 모으고 이후 종자돈을 굴려서 재테크로 돈을 불리는 것이죠. 개인마다..

경제적 자유를 향한 여정 쉽지 않음을~ [내부링크]

우리는 삶의 단계마다 20대, 30대 초 사회초년생으로 학자금 대출금 갚으며, 결혼자금도 마련해야합니다. 결혼을 하고 가정을 꾸리게 되면 내 집마련 부터 시작해서 자녀 출산과 함께 교육자금마련 등 종잣돗 마..

투자자의 유형별 투자성향분석 진단 [내부링크]

오늘은 재테크에 임하기 전에 나는 어떤 투자성향 유형을 가졌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게 절대적인 기준은 없지만 투자성향 진단이 왜 필요한지? 오늘 투자자 유형별 투자성향분석에 대해 포스팅해봅..

돈의 파이프라인 만들기 [내부링크]

일은 죽도록 하지만 수입은 늘 제자리 걸음이고, 건강은 장담하기 힘들다죠. 가족과 건강 챙기면서, 경제적 여유를 위한 물음을 던져봅니다. 시간과 노동력이 아닌 돈의 파이프라인을 만들어야 겠다는 그 답을 찾..

사과 효능 변비와 설사 해소 [내부링크]

사과와 오렌지로 건강행기기 ^^,, 사과에는 펙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해 장 내 나쁜 균의 증식을 억제해 준다죠. 대장 건강과 면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변비와 설사 해소에도 좋다고 하네요. 기타 효흡기 질환..

직장인 노후 생활비 설계 노후대책 어떻게? [내부링크]

[2030세대, 4050세대] 직장인 노후 생활비 설계 노후대책 어떻게? 불안한 경제여건 속에서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반대로 100세 시대 길어진 노후의 삶 준비 되지 않은 삶은 불행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그렇..

티스토리 스킨 변경 적용 후 [내부링크]

IT 관련 참고 글을 찾다 우연히 지금의 티스토리 스킨을 발견하곤 기존의 티스토리 스킨 변경 후 적용을 해보았답니다. PC 화면이나 모바일 화면 모두 산뜻하니 좋더라구요. 다만 애드센스 달면 조금은 무거워지..

내집마련 방법 [내부링크]

월세도 상승하고, 전세금도 올라가고, 집값은 폭등하고, 싱글이나 기혼자 모두 내 집 마련을 꿈꾸고 있지만 지방이나 서울에서 내 집 마련을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결혼 후 주택을 마련하는데 걸리는 평균기간과..

자산배분 전략 분산투자 방법 [내부링크]

자산배분 전략 분산투자 방법 투자를 함에 있어 자산배분 전략으로 한 곳에 투자하지 말고, ' 분산투자를 하라! ' 아마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한 곳에 몰빵하지 말고, 여러 곳에 돈을 넣어두면 이익이 더 좋다..

자기계발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며 마주하게될 재무적 문제에 대처함도 중요한데요. 여기에 더해서 균형적인 식생활습관과 운동으로 건강관리도 빼놓을 수 없겠죠. 또한, 자기계발을 통해 전보다 발전한 나를 발견할 수 있겠죠. 독..

은퇴후 적정생활비 노후자금 얼마나 필요한가 [내부링크]

은퇴후 적정생활비 노후자금 얼마나 필요한가? 나의 노후자금 계산하기 한국 베이비붐 세대 베이비부머들은 경제발전의 주역들 이지만 최근 베이비부머 자녀들의 취업난과 결혼 연령 시기가 늦어지며, 자녀에 대한..

조금은 지칠 때면.. [내부링크]

조금은 지칠 때면 그 날 밤 잠이 잘 오지 않음을.. 매번 새해목표를 정하고, 지칠때면 흐지부지.. 이번에는 결코 흔들리지 않으리~! 지치거나 흔들릴 때면 작심삼일하고, 바로 다시 시작하리라! 덧, 인생 전반의..

은퇴후 노후필요자금마련 은퇴설계 전략 [내부링크]

노후대책 준비 어떻게? 은퇴후 노후 필요자금마련을 위한 연령대별 은퇴설계 전략을 이야기 해봅니다. ^^,, 사회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핵가족화, 부모님과 함께 늙어가며 길어진 노후의 삶, 반대로 은퇴시기..

1월의 끝자락 - 초심 [내부링크]

1월의 끝자락 - 초심 설 명절과 이어진 긴 연휴를 뒤로하고, 일상으로의 귀환 후 1월의 끝자락과 마주했네요. 적응이 쉽지 않지만 2017년 새해 목표를 떠올리며 다시금 마음을 다 잡아봅니다. 나아가다보면 꿈은..

20대 목돈마련 사회초년생 재무설계추천 [내부링크]

20대 목돈마련 사회초년생 재무설계추천 사회초년생 30대, 20대 목돈마련을 위해 재테크방법에 목말라 합니다. 20대 후반 여성 재테크방법은? 결혼자금마련 방법은? 3년에 1억모으기 방법은? 등등 무엇을 위해 바..

재테크 시작 [내부링크]

재테크 시작에 앞서.. 내가 인생을 살아가며 마주하게 될 재무적 요소로는 결혼자금마련부터 내 집마련, 자녀학자금준비, 위험설계, 노후자금마련 등일텐데요. 이러한 재무설계에 대한 계획을 수립함에 있어 자신..

재무설계의 필요성 포스팅 [내부링크]

지금까지 재무설계의 필요성에 관해서 포스팅한 글을 모아보니 요 정도네요 ^^,, 요약을 하면,, 현재의 수입과 지출 분석을 위한 재무상담이 우선되어야합니다. 그런 후 재무적 위험을 분석하고, 원하는 재무목표..

직장인 재무설계 포트폴리오 수립 [내부링크]

직장인 재무설계 포트폴리오 수립이 필요합니다. 어려워진 경제상황 속에서 월급만 제자리 걸음이고 물가는 지속해서 오르고, 높아지는 집값, 전세자금이나 월세 올려주기도 벅찹니다. 평균기대수명은 증가하고,..

맞벌이 부부의 은퇴설계 노후준비 방법 [내부링크]

맞벌이 부부의 은퇴설계 노후준비 방법?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반대로 길어진 노후의 삶 장수시대가 도래하면서 자산관리 방법에도 변화가 필요하다죠. 막막한 은퇴 50대, 남자들의 은퇴준비, 맙절이 부부의..

직장인 새해목표 이루어져라! [내부링크]

2017년 직장인 새해목표 이루어져라! 가족, 건강, 경제적 여유로 행복수명 아시죠 ^,,^ 아래는 지금까지 행복수명 블로그에서 포스팅한 몇 가지 글을 추려보았습니다. [재테크팁] -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적금 가입..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적금 가입 방법 [내부링크]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적금 가입 방법 안전하고 확실한 목돈만들기 상품은 정기적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금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죠! ^^,, 1. 매월 자동이체 설정을 해 놓고 잊어버려도 된다. 2. 정해진 금..

1억만들기 재무관리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부자의 첫 걸음이라는 #1억만들기 목표로 설정하고, 개인마다 1억모으기 3년이나 5년에 1억 만들기 적금 혹은 10년동안 1억만들기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1억만들기 의외로 소소한 방법으로 성공할 수..

월급쟁이 돈모으기 재테크, 재무설계추천! [내부링크]

경제적 여유로 행복하고, 안정적인 삶을 위해 직장인 월급쟁이 돈모으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월급쟁이 재테크를 해보지만 현실은 그리 만만하지 않다는 것이죠?! 위 사항 중 한 가지라도 해당된다면 재테..

2017년 재테크 하는 방법 [내부링크]

2017년 재테크 하는 방법? 자신에게 꼭 필요한 항목에 대해 2017년 재테크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수립해드린다죠 ^^,, 20대 사회초년생 직장인이라면 결혼자금 만들기! 3040세대 직장인이라면 내 집 마련과 교육자..

결혼자금 모으기 신랑 신부 재무설계추천 [내부링크]

결혼자금 얼마 모으셨나요? 결혼자금 신랑 신부 얼마나 필요할까? 오늘의 주제 포스팅은 결혼자금 모으기 방법 이라죠 ^^,, 결혼자금 신랑 신부 합이 3억이 필요하다죠? 신랑 1억 5천만원이 살짝 넘고, 신부님은..

재테크 금융상품 추천 무료 재테크 상담 [내부링크]

재테크 금융상품 추천 무료 재테크 상담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며, 반대로 노후의 삶은 길어지고, 불안한 미래에 대비하기 위해 매달 급여를 어느 곳에 투자하는 것이 좋을까요? 혹은 이 만큼의 재산이 있는데..

맞벌이 신혼부부 월급관리재테크방법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 맞벌이 & 신혼부부 월급관리재테크방법 월급관리 지출에 대한 인식만 바꾸면 충분하다!! 맞벌이 부부 월급관리나 신혼부부 월급관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습관을 잘 들여야 합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40대 직장인 노후준비 어떻게? [내부링크]

행복한 노후를 위해 40대가 준비해야할 필수적인 재무설계를 알아보자! 40대 직장인 노후를 위한 마지막 준비기간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았음을 아시죠 ^^,, 누구나 좀 더 풍요롭고 안정적인 노후의 삶을 위해 빠..

퇴직후 노후 생활비 300만원마련 노후자금설계 [내부링크]

노후자금이 위험하다! 퇴직후 노후 생활비 300만원 마련을 위한 노후자금설계 5가지 원칙을 소개드려볼께요 ^^,, 은퇴후 월 300만원이나 퇴직후 노후생활을 위한 노후자금 5억을 목표로 하시거나 노후 연금 300만..

100세시대 베이비붐세대 노후준비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노후준비 평균점수는 몇 점일까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100세시대 노후준비, 길어진 노후의 삶에 대해 얼마나 노후대책을 수립하고 있을까요? 우리의 부모님세대인 소위 베이비붐세대 노후준비는 어떨까..

2017 재테크 재무목표 세우기 [내부링크]

2017 재테크 재무목표 세우기 저는 재무목표를 설정하고 현재 진행 중에 있고, 2017년 재테크 파이프라인을 하나 더 추가해서 시도해보려합니다. 우선 재무목표 설정이라는 것은 우리가 학교를 졸업하면, 취업을..

맞벌이 부부의 은퇴설계 노후준비 방법 [내부링크]

맞벌이 부부의 은퇴설계 노후준비 방법 막막한 남자들의 은퇴준비 50대 앞으로 모든 경제활동이 종료되고, 은퇴후 필요자금마련과 새롭게 시작되는 은퇴를 어떻게 설계해야할까? 경제여건이 불안해지며 은퇴시기..

단기자금운용 CMA계좌 통장이란? [내부링크]

단기자금운용 CMA계좌 통장이란? 증권사의 대표 수시 입출금 상품인 CMA 다들 들어보셨을텐데요? 다만 CMA 예금자보호법에 보호를 받지 않으며 단, 종금사의 경우 특정 CMA 상품에 한해 예금자 보호를 받는다죠...

20대재테크 성공을 위한 생활습관 [내부링크]

20대재테크 성공을 위한 생활습관 재테크를 함에 있어 지난 날을 돌이켜 보면 후회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하지만 재테크에 왕도는 없기에 섣두른 판단은 금물이라죠 ^^,, 20대는 재테크를 시작함에 있어 인생 전..

경제 기초상식 금리 환율 관계 [내부링크]

모두가 행복하고 안정적인 미래를 위해 저마다의 방법으로 재테크를 시작하실 텐데요?! 우리가 재테크를 시작함에 있어 기본적인 경제 기초 용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그 다음 경제 신문을 읽거나 재테크에 대한..

단기 장기목돈굴리기 종자돈 모으는 방법 [내부링크]

단기 장기목돈굴리기 종자돈 모으는 방법 우리는 저 마다의 재무목표(결혼자금마련, 주택자금마련, 자녀학자금준비, 노후준비자금마련 등) 를 세우고, 단기, 장기목돈굴리기 상품으로 종자돈 마련에 힘쓰시고 계실..

개인 자산관리 개인재무설계상담의 필요성 [내부링크]

개인 자산관리 개인재무설계상담의 필요성 개인재무설계는 말 그대로 개인 자산관리에 있어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개인재무설계의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하는데요...

직장인 재테크보다 나의 인생 재무설계를 마련하자 [내부링크]

직장인 재테크보다 나의 인생 재무설계를 마련하자! 재무설계는 말 그대로 개인 재무의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재무적 문제와 마주하게 되는데요? 사회초년생..

20대 월급 관리 30대 재테크 하는법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직장인으로 20대 월급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안정적인 미래 준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20대를 지나 30대 재테크 하는법은 어떻게 달라야할까요? 30대 직장인이라면 결혼 후 내..

장기투자 1% 적금 단리 복리 차이 비교 [내부링크]

' 장기투자 수익률 1% 적금 단리 복리 차이 비교 ' 은행에 돈을 맡기거나 재테크에 있어 단리보다는 복리이고, 1%라도 더 받고 싶은게 사람 맘이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예금 적금 단리 복리 비교와 더불어 장기..

3~5년 중장기 목돈굴리기 상품 [내부링크]

지난 번 초단기, 단기 목돈굴리기 상품에 이어 오늘은 3~5년 중장기 목돈굴리기 상품으로 펀드,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을 소개드려봅니다. ^^,, - 목돈굴리기 상품 - 초단기금융상품 (초단기~ 6개월) - 단기 목돈..

결혼후보험료부담 보험료줄이기 보험료 다이어트방법 [내부링크]

혼자 살다 결혼 후 보험료 부담이 되신다구요? 결혼 후에는 남편과 아내 그리고, 자녀까지 보험료 부담은 늘어납니다. 남편보험과 내 보험 중복보장이 되거나 보장에 비해 터무니 없이 비싼 보험료 지출로 생활비..

3년에 1억만들기 목돈만들기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여러분 종자돈 만들기에 힘쓰고 계신가요? 우리는 불안한 경제여건 속에 은퇴시기는 빨라지며 조기퇴직의 위험과 평균 기대수명의 증가에 따른 노후의 삶은 길어지고 있습니다. 저금리 기조는 지속되고 마땅한 투..

월급 200만원 결혼부터 노후준비까지 [내부링크]

직장인 월급 200만원 결혼준비부터 노후준비까지 어떻게 월급관리를 하고, 재테크를 하면 좋을까? 저 성장 기조가 이어지며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평균 기대수명은 빠르게 증가하며 노후의 삶은 점차 길어지..

경제적 자립을 위한 재테크의 시작 [내부링크]

' 경제적 자립을 위한 재테크의 시작 ' 학교를 졸업하고, 취업을 하고 결혼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학자금 대출금을 갚아야하며, 결혼준비자금도 마련해야만 합니다. 뭐.. 부모님이 땀흘려 번 돈으로 학자금 걱정..

연봉2000만원 20대 30대재테크방법 [내부링크]

직장인 연봉2000만원이 많은 금액인가요? 요렇게 묻는 다면 혼날까요?! T,,T 연봉의 많고 적음을 떠나 저 마다의 재무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3년에 1억모으기를 설정하시는 분도 계실테고. 3년에 5천만원 만들..

너의 미래를 위해 현재 해야할 것은? [내부링크]

너의 미래를 위해 지금 해야할 것은 무엇일까? 재무적 위협으로 부터 나와 가족을 지켜자!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초년생 직장인으로 학자금을 갚으며 결혼자금도 마련해야합니다. 결혼 전 후에는 내집마련도 해야..

노후준비 건강관리하세요~ [내부링크]

노후준비 건강관리하세요~ 다들 아시는 것처럼 우리나라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길어진 노후의 삶을 살아가야 한다죠. 은퇴시점은 점차 빨라지고, 65세 이후 의료비지출이 절반을 넘는다고 합니다. 만약 가..

신혼부부 내집마련 꿈 재테크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신혼부부 내집마련 꿈 재테크 포트폴리오 신혼부부로 내집마련의 꿈을 다들 가지고 계실테고, 사실 직장인 월급이 적더라도 내가 살 집만 있어도 걱정거리가 확 줄어들 것 같다죠. 전세값은 폭등하고 월세로 살자..

개인재무관리계획 무료재무설계상담 [내부링크]

우리는 개인재무관리를 통해 재무적인 목표인 개인재무계획 (결혼, 여행, 주택구입, 교육비, 노후준비 등) 을 보다 빨리 효과적으로 달성하고 싶으실텐데요. 이러한 재무목표를 이루기 휘해 가장 효과적인 전략과..

5년에 1억만들기 재테크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5년에 1억만들기 재테크 포트폴리오 마련방법은? 우리는 부자가 되기 위해 아니 조금은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위해 5년에 1억만들기를 히작하고 또다른 분은 3년이나 10년에 1억만들기라는 재무목표를 세워봅..

은퇴후의 생활비마련 어떻게? [내부링크]

은퇴후8만시간! 은퇴후40년을 살아가야하는 고령화시대를 살아가고 있다죠! 과거에는 오래 산다는 것은 축복이었을지 모르지만 현재는 노후준비, 은퇴설계가 되어있지 않다면 불행의 시작일 수 있답니다. 그런데..

돈 모으고 싶으세요? [내부링크]

돈 모으고 싶으세요? ' 네 YES 당근 두말하면 잔소리 쥐~!! ' 직장인 월급 200내지 혹은 300만원 그 이상도 있겠죠. 하지만 평균적으로 월급의 많고 적음을 떠나 생활비에 보험료에 자녀학자금에 내집마련 대출금..

고령화사회 가족관계 [내부링크]

평균기대수명이 증가하며 은퇴후 살아가야할 기간이 30~40년이라고 하는데요. 이처럼 고령화사회를 맞아 경제적 여유를 마련하여 가족과 행복하게 살아가야 하겠죠. 이를 위해 정기적으로 모임을 만들고, 함께 하..

단기 목돈굴리기 상품 - 단기금융상품(1~3년) [내부링크]

단기 목돈굴리기 상품 - 단기금융상품(1~3년) 근데 목돈굴리기 단기금융상품에 왜 활용할까요? 당근 종자돈 마련이나 결혼자금, 내집마련 준비자금, 학자금, 노후자금 등 활용하기 위해서겠죠. 또는 부자가 되기..

목돈굴리기 상품 - 초단기금융상품 (초단기~ 6개월) [내부링크]

목돈굴리기 상품 - 초단기금융상품 (초단기~ 6개월) 우리는 열심히 일을 해서 수입이 생기면 자신만의 재무목표에 맞게 가령, 결혼자금마련이나 내집마련 준비자금, 종자돈 만들기, 은퇴자금마련 등 재무 플랜을..

2년짜리 정기적금 금리높은곳 보다 먼저해야할 것 [내부링크]

2년짜리 정기적금 금리높은곳 보다 먼저해야할 것 다들 정기적금이란 안정적이면서 원금의 보장까지 되어 분산투자를 위해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시고 계실텐데요? 1년 정기적금이나 2년짜리 정기적금 금리비교를..

4050세대 은퇴준비설계는 마련하셨나요? [내부링크]

4050세대 은퇴준비설계는 마련하셨나요? 경제 여건은 안개 속이고,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며 회사평균 은퇴나이도 젊어진다죠?! 더불어 평균시대 수명은 늘어나고, 65세 이후 의료비 지출이 절반을 차지한다고..

30대재테크방법 찾기 [내부링크]

#30대재테크방법 찾기 30대 재테크 성공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무료재무상담을 추천드린다죠? 30대 직장인이라면 이제 막 결혼을 하였거나 부양가족 (아내, 자녀)이 생기게 될텐데요. 결혼 후 혼자 때보나 생활비..

사회초년생 보험 월급관리 20대재무설계상담추천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보험 월급관리 20대재무설계상담추천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이자 최고의 기회를 가지고 있는 사회초년생 20대의 재테크 방법은 어떻게 달라야할까? 일단 20대는 젊음이 있기에 어떤 투자를 하..

직장인 돈모으기 돈 모으는 습관 [내부링크]

직장인 돈모으기 돈모으는 습관 4가지 + 재무전문가 공짜 이용하기 ^^,, 저도 그렇지만 돈을 많이 벌고 싶고 돈을 모으기 위해 이리저리 해본다지만 사실 돈 모으기가 쉽지는 않다죠? 게다가 직장인 돈모으기 위..

평균 기대수명증가 고령화 사회 노후준비의 필요성 [내부링크]

'평균 기대수명증가 고령화 사회 노후준비의 필요성' 평균 기대수명는 점점 늘어나고 고령화 사회로 접어드는 반면 은퇴시기는 점점 짧아지고, 계속해서 금리도 낮아지며 노후준비는 더욱 막막해 지기만 합니다...

50대 76% 노후준비 OK? [내부링크]

얼마 전 뉴스 기사가 올라와서 노후준비되셨나요? 설문 조사를 보게 되었다죠. 내용은 2015년 통계청 사회조사 자료를 보면 30대 76.3%, 40대 79.3%, 50대 76.4%, 60대 51.3%가 노후준비가 되어있다라고 답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