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tb의 등록된 링크

 100t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농협중앙회 마스크 구매방법 [내부링크]

신종코로나 때문에 나라가 거의 마비상태입니다. 저는 대구에 살고 있는데요. 현재 대구는 진짜로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유령도시입니다. 밖에 사람이 없어요. 지난주말에는 도로에 차가 거의없어서 놀랐는데요...

방시혁의 이상형 나카모리 아키나 근황(십계와 슬로모션) [내부링크]

나카모리 아키나는 방탄의 아버지 방시혁이 이상형으로 꼽은 일본의 여가수입니다. 방시혁이 좋아한다고? 뭐 특별한가? 라고 생각하신다면, 사진 한 장 보여드립니다. 특별하죠? 하시모토 칸나를 보고 천년돌 천..

방시혁 여자친구는 누구일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컴백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앨범은 선주문만 400만장을 기록하며, 빌보드 1위를 예약했습니다. 아마도 3월7일에 발표될 순위에 방탄이 당당히 가장 위에 이름을 올릴 것 같네요. 방탄소년단이 거론될..

티머니 잔액조회 따라해보세요 [내부링크]

대중교통은 티머니로 대동단결! 지방사람들도 고속버스를 이용할 때 티머니를 씁니다. 시대가 정말 좋아졌습니다.. (아 옛날사람) 인력거 타고 덕담 나눌때가 엇그제 같은데, 판때기하나 들고 톡 건드리면 돈이 지..

티스토리 서치어드바이저 검색등록 방법 [내부링크]

예전에 초록창포털 검색등록 방법은 업체에서 5만원을 받고 대행해줄 정도였다고 합니다. 왜냐?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았으니까요. 지금으로썬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최근에는 등록하는 방법이 훨씬 쉽게..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김서형 배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이 드라마는 어떤 드라마일까요? 며느리도 몰라~ 아무도 몰라~... 죄송합니다. "좋은 파수꾼이 불운한 일을 쫓는다." 라는 말이 드라마의 기획의도 맨 위에..

캐로타 트리플 충전기 리뷰정리 [내부링크]

어제는 캐로타 무선 듀얼 충전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오늘은 듀얼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충전기인 트리플 무선충전기입니다. 요즘 선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어폰 잭 꽂는 곳도 없어지고 무선 이..

김서형 나이와 몸무게 출연작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쓰앵님! 쓰앵님! 작년은 김서형의 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TV로는 스카이캐슬, 스크린에서는 악녀로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김서형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강인하고 개성있는 여성을 표현..

캐로타 듀얼 무선충전기 스펙,사용기정리 [내부링크]

얼마전 갤노트10플러스로 폰을 바꿨습니다. 거의 4년만에 폰을 바꿨는데, 신세계였습니다. 띠용. 눈이 튀어나올 정도! 저는 폰과 사랑에 빠지게 되었고, 에반게리온처럼 거추장스런 케이블에서 탈출하고자 무선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