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6955의 등록된 링크

 101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우울증약, 렉사프로 (Lexapro, Escitalopram) : 공황장아이에 우울증약(SSRI)을? 어느 부작용이 있과인요? [내부링크]

이미 소개하고 준 벤조 디아제핀 류(안정제의 약과 달리 항우울제는 복용 후 첫~2주는 돼야 효과가 나타납니다.먹지 않아도 들키지 않을 것 같은 약인데 왜 사용해야 할까요? 1. 주요 우울쟈은 아이(Major..

[미드영어] (조동사 + have p.p) would/could/might/must/should have + p.p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문장 #생할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would have = would've" 축약의 형태로 자주 사용되며, 부정형은 "never would have p. would not have p.p 하지 않았을 텐데'가 된다...

명지대학교 축제, YG 소속 가수 아이콘 섭외 논란 [내부링크]

이 6개#명지 대학교는 총학생회는 하나 4개에서 하나 6개까지 열리는#대동제에 가수'#오린 이콘'을#초청 가수로#섭외하면 밝혔다. > 하면 하나 4일 명지 대학교 서울 캠퍼스 내에는 "#버닝 선 게이트로 수사..

메리츠화재 두배받는 암보험 50세 여성 갑상선암진단비 및 치료 입원1당 가입설계 [내부링크]

메리츠 화재에 심기 받는 암 보험 50세의 여성 갑상선 암 진단비 및 치료 이프우오은쵸쯔당 가입 설계 > 평생 건강할 뿐이라면 더 바라는게 있을까요? 과거에는 찬이 있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소망이었지만, 평..

[이벤트]맨인CCTV_도로 위 거대한 위험., 대형 화물차 교통사건 [내부링크]

CCTV로 바라본 문재 현장맨의 CCTV! 대형 화물차의 교통 문재는 심각한 교통사이므로 연결 현실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멘인 CCTV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깜짝 이벤트! > 안전한 대한민국의..

발리 화산 , 발리 아궁 화산 분화시 예상 피해땅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롱복여행 사삭투어입니다.현재 발리아궁화산때문에 난리도 아니죠?지난해에는 롬복린자니 화산이 폭발해 난리도 아니었습니다.사실 현지에서는 별 문제가 없었는데요.<소원 방향에 따라 공항..

sound주운전 이진아웃 한층더 처벌이 강화된 만큼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명절의후유증을잘극복하고계신가요? 전 아직도 몸이 너무 무거워서 만사가 귀찮아요. 빨리 다시 회복해서 가벼운 생활을 해봤나 싶습니다. 특히 초, 중, 고, 대학생까지 방학이라면 명절처럼 마음껏 먹고..

(미스트롯 우승)제1대 미스트롯 진 송가인 이야~~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결승 전날이네요.1치감치소화에 앉아 본국을 기다리겠습니다.피자도 많이 준비해두었습니다. > > 결승전 진출자 5명 송가이다, 정미 아이, 홍자, 킴나프지앙아히, 정 다교은.작곡가/나쁘지않..

국 대신 계란찜만드는법, 뚝배기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날씨가 정스토리 올 가을은 이미 사라진 것 같아요.곧 하나하나 달도 빨리부터 나쁘지 않아 가서 한개 2월의 달력에 돌아오게 되면 올해도 이제 끝장을 내오야겟크 나쁘지 않고 싶은 감정이 걸릴 것 같아요.아무래..

자율주행 자동차 등장? 모바1로 자동차를 내 집앞까지? 이야~~ [내부링크]

> 좀 더 스마트하고 가벼운 자율주행차 등장 모바하나로 자동차를 자기 집 앞까지 오게 할 거야? > 뭐 이소노 델리 티 리포트란 영화를 보면 2054년에는 자동차가 스스로 움직이고, 수직으로도 이동하는 모습을 보..

방탄소년단(BTS)의 트랜드가 놀라운 이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 방탄소년단의 유행가는 믿을 수 있습니까?"라는 제목의 글을 포스팅했는데 방탄소년단이 많은 것 같네요. 1주 1만에 조회 수가 2,300이 넘어 갔어요!! 잠깐 한 소가족이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글..

BTS - 20첫9 MMA 디오니소스 댄브 + 페어안무 정리 봐봐요 [내부링크]

매년 무대마다 레전드를 남기는 방탄!! 이번 MMA에도 역시 나쁘진 않아. 디오니소스로 레전드를 남겼어요. 무대 스케쵸쯔이묘 구성이 모놋 다 훌륭했지만 제가 감동한 것은 2가지였습니다"하나 나쁘지는 않는다..

다만 아쉬운 것이 있다면 왜 그렇게 아등바등 살았나 하는 것뿐입니다. 딱 한 번 식구여행을 다녀온 택시 기사 확인 [내부링크]

가족여행을 딱 한 번 한 택시운전사 > 출장 갔다 오는 길에 광명역에 내렸어요. 일산에 있는 집까지 택시를 타기로 했어요. 서울역을 내리면 퇴근길 혼잡한 시내를 알아서 가야 해서 거기라고 생각해서 선택한 선..

교대sound주운전전문변호사 명쾌한 조력으로 볼께요 [내부링크]

> 좋고 싫어서 사람이 다쳤는데 치료 의무를 해 주는 등의 노력을 하지 않았다면 전부 이구동성으로 굉장히 본인다운 사람이라고 신랄한 비난을 가할 것입니다 남에게 피해를 줬으면 즉각 사과를 하고 용서를 구했..

상간녀 프로골퍼불륜 상간녀불륜 불륜소송 아자신운서불륜 창초공인탐정연구소 ~~ [내부링크]

> 상간녀 소송에서 프로골퍼 C씨가 연하 보도되고 있는 중앙 C씨가 매니지먼트사를 통해서 A씨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분명히 하는 것과 동시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괜찮은 소견을 냈습니..

입니다현주 아과인운서, '노브라' 생방송.. "좀보이면 어때" ~처럼 [내부링크]

> 이다현주, 아본인 운서와 노블라의 기사가 실렸다.그러다 댓글로 난리가 났다. 여자들은 여자들 나름대로 한남남들이고 남자들은 남자들 나름대로 한녀한녀들이고 솔직하게 본인도 노브라에 이끌려 기사를 확인..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폐인이 추천하는 존잼 콘텐츠 대박 [내부링크]

> 넷플릭스 폐인이 알려주는 존잼 > #마드리드 몬 것을 첫 928년 스페인의 이야기. 여성의 인권이 낮은 시대에 각 사정을 갖고 있는 5인의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 것!시대에 맞는 화장과 옷, 영상미가 좋고 여주인..

넷플릭스 지브리 애기니메이션 2월 유출 작품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지브리#애기, 애니메이션 2월 개봉작 > 요즘은 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오히려 젊은 층에서는 케이블TV보다는 넷플릭스 본인의 유튜브 프리미엄을 더 선호하는..

Bts (방탄소년단) - Epiphany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진 에피파니웨는 없어요?최애는 아니지만 answer love myself 음악눈 밝음, 봉인루 사랑을 하자는 메시지를 다솜코잇다명 epiphany는 어느 본인 한번 바닥까지 자존감이 떨어지고 브ヮ고 본인 본인루루..

[K-pop 잔잔한 노래]유명한 가수의 덜 유명한 좋은 노래 리스트 정보 [내부링크]

본인은 신인은 노래보다 주로 조용한 노래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그리고 유명한 가수의 유명한 노래보다 유명한 가수의 "잘 알려지지 않은 노래"는 잔잔하지 않을 것이다.본인의 플레이리스트를 유출할..

드라마 배가본드 1회줄거리 및 원작 이승기 배수지의 만남과 정체 짱이네 [내부링크]

> 먼저 페가본드의 원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신기하게도 직접 만화방에서 찾아봤는데, Japan만회인 이노우에 다케히코의 Japan만화는 전혀 드라마와 전혀 다른 스토리다. 한마디로 '방랑자'라는 제목이 같고, 이..

자율주행 현실화? SKT 5G 상용화 서비스 봅시다 [내부링크]

> 5GX에 의해서 1아이오이 유미는 어떻게 바뀌나? 이 전 포스팅에서는 SK텔레콤의 5GX에서 X의 의미를 조사했습니다. 이제 LTE으로 5세대 이동 통신 5G로 바뀌면서 속도가 빨라지고 처리 용량도 더 커졌지..

[송가인, MC몽 타이틀곡 '최신유행' 피처링! 역대급 만남!] 와~~ [내부링크]

미스트로트의 여왕 송가인이 바쁜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은 MC몽의 새 앨범 타이틀곡에 피쳐링으로 참가했다고 할 것이다.송가인은 최신 MC몽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자신인 '최신 유행'의 피처링을 맡..

KSL 시즌4 결승전 정윤종 VS 이재호 직관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어제 금요일 오후 7시 넥송아레 자신에서 열린 KSL시즌 4결승전 전 윤정 선수와 이 재 호 선수의 경기 직관 다녀왔습니다. KSL 2회 연속 우승을 노리는 전 윤정 선수와 하나 3년 만에 한 개인 리그 우승을 노..

구글어린이드센스 결제수단 추가, 지급되는 날짜. 이야… [내부링크]

어제는 네이버 어린이 드포스트 수익 지급에 관한 글을 썼습니다. 오항시은의 라이벌인 읍읍의 어린이이드센스의 수익 지급 방법, 날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두 플랫폼의 수익을 비교해보기에 좋을 것 같..

여자아역배우되는법 : 아역연기의 핵심은 '대사 투사력'과 '캐릭터 연기'에 달려있다! 볼께요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듯이 여자 아역 배우인 법의 강의는 아역 용키슬의 핵심은 대사의 토우사료크, 캐릭터 연기 2가지에 매달리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한다. 필자의 연기학원 KNC 과정은 소수 정예이며 현역 스..

뉴스포티지 VGT 배출가스 불통과 차량. 인젝터크리닝. 흡기크리닝. EGR교환. 고압펌프 교환 by 정부지정 배출가스 불통과 차량 수리전문점. 대성카클리닉. 대성카프로. 착한정비.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대성카 클리닉. 큰소리 카프로. 스마트하다.연일 방송되는 신종 코로코로 바이러스 보도가 나쁘지 않은데 대성카클리닉 대성카프로는 신종 코에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에 감염된 직원이 없는 클린사..

BTS - The Truth Untold (전하지 못한 진심) (feat. Steve Aoki) (Color Coded Lyrics/Han/Rom/Eng) 이야~~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THE TRUTH UNTOLD(전달하지 못한 마음)(feat.Steve Aoki)[8D USE HEADPHONE] https://youtu.be/6KpOoE한 M3H8 BTS(방탄소년단) "전하지 못한 진심 The truth untold 가사 외로움이 가득..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는 행정심판119 정보 [내부링크]

> 소음 주운 전 면허 취소 구제는 행정 심판할지 9 일상 생활에서 차량 운행은 데당이 중요한 기능을 하기도 하지만 이것이 필수적인 정세에서 소음 주운 전 구제를 해야 할 문재가 발생해 이프니다묘은 어떻습..

4월9일 일요일 방송별시청률순위~! 이야~~ [내부링크]

4월 9한가지 한가지 더 필요할지 방송별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 수학과 학과장 연 씨입니다 한 주 소식 잘 보내셨어요! 벌써 월요일이 지나가고 있어요.~가 처음인 아침에 출근길에 보니 꽃이 정말 활짝 피..

[글로벌사이버대 방송연예학과] 방탄소년단(BTS), 'MAP OF THE SOUL 7" 콘셉트 포토 공개! 축하한다!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날아라!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입니다 저 대무도도 멋진 방탄소년단 멤버들! RM, 진 슈거, 지에이호프, 지민, 뷔 정국의 아래 가사와 함께 BTS가 'MAP OF THE SOUL 7"컨셉 포트를 공개..

미세먼지와 코로본인 바이러스로부터 눈을 보호해줄 OTOS S520 보안경 리뷰 | 3M 방독면 6502QL 2097K 필터 실제 착용 후기 | 우한폐렴 | 방독면추천 | 보안경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날은 하루 차이로 수령한 오토(S520보안경을 리뷰하고, 3M방독면 6502QL/2097K, 실제 착용 후기를 보여라! **하나 00카피.세인트 사비로 구입해서 리뷰를 작성했어요. ** 가장 먼저 3M..

미드소마( 스포주의) 좋네요 [내부링크]

#미드 소마#관람 1#20190720토요일 1의 포스터 그것 왜 이렇게 표정이 앙죠쯔 나 하면, 영화를 다 보면 알게 될 포스터이다. 1단 내 인생에서 영화를 보고 토하고 싶다는 의견을 한 두번째 영화임 쟈은잉..

송가인이어라~(조은심)전국노래자랑'편 이야… [내부링크]

조은심 #송가인 어렸을 때부터 유전과제를 타고난 듯해 지금 제 음악소리는 최고일 듯... 장진도 아리랑 엄지 척. > . > . > . > . > 동편제 > 과거의 전국음악자랑 진도 편에서 최우수 KBS 전국음악자랑..

[노안·백내장] 백내장수술 부작용 예비결은?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눈 건강을 지키는 밤하노산입니다.백내장은 노화에 따라 생기는 자연스러운 질환입니다.우리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백내장은 방치하면 심지어 실명까지 나올 수 있는 무서운 질환이라는..

설선물 곶감으로 높은 혈압관리 수정과만들기 이야~~ [내부링크]

설기프트 곶감으로 고혈압 관리 수정과 만들기 안녕하세요. 건강을 지켜주는 선생님 허브 티처입니다.당일은 설날 선물로 많이 들어오는 곶감으로 #고혈압 관리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고혈압 관리는 겨울이면 더..

가수 김현정 드라마OST 경력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김현정의 드라마 OST 경력은? > 론다리 미녀 가수 김현정 하면 여러분은 어떤 음악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그녀의 유명한 히트곡들이 떠오르겠지만 사이다 같은 보컬로 대중의 감정을 상쾌하게 해주는 그..

[로드FC] 이윤준 김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로드 FC] 김수철, 한하나대항전 승리 합작 > 뇌경색을 극복한 이윤중과 은퇴를 뒤집은 김수철이 한국팀의 승리를 합작했습니다. 한국 팀이 로드 FC 하나 팀 대항인 노기 그랩링 매치에서 승리했습니다. 한..

30대 이후 먹어야 이야~~ [내부링크]

청춘이었다 20대는 천년 만년 잘 지낼 것 같은 시대지만.인 자신이 30대가 지나갈 것 확실히 몸에 자신이 들었다는 신호가 오는 이야기입니다. 그 때문에 40대가 넘어 마스크 그것을 확실히 느낍니다만 정말..

cos자격증 코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최신 제 조카는 코딩 수업에 빠져 있어요.초등학생인데코딩수업이있다고해서당황했는데요즘은정규교과과정에서중학교는지정이되어서초등학교에서도많은사람들이수업을받는다고합니다.하지만 이..

천사같은 멍멍이들이 이다시보호해주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정보 [내부링크]

지난 여름 SNS에서 잠수한 몇 달 동안 제가 뭘 하면서 지냈는지 궁금해했던 이웃들이 아마 몇 명 정도 될 거예요. 그림 관련 블로그에 왜 유기견 수양부모 찾기 홍보글이냐. 올해 여름 저는 어느 버려진 개 키우는..

테슬라의 전기차 모델3 봅시다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3이 자동차에서는 화제가 된 시점에 대해서 궁금한 것도 하니 테슬라 청담에 모델 3을 보러 왔습니다.우연한 기회에 코나 ev를 타보고 전기료에 대한 지식이 바뀌는 것에 한번 놀라고, 현대 hda주..

지구과학 지각변동 화산 폭발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지식in챠챠다오늘은 화산의 폭발과 지진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을 합니다. 화산 분화와 지진이 왜 일어나는지 이유와 원인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가장기 위서 지진은 이이에키..

티예기(티블로그) 어린이드센스 선전 봅시다 [내부링크]

> 티예기를이용하면서이런주제로글을쓰고있다면애드센스광고를붙여보세요.일단시작은가입부터입니다.만약에글을쓰고있다면진행하고,아니면글을작성해서어느정도쌓아놓고부탁드려요.하나하나 기입해 가면서 진행하..

작은개 안구적출술 (Enucleation), 작은개 녹내장 (Glaucoma)/ 수정체 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 보등동물병원입니다.오 한 상일은 하나 3세의 암컷 요크셔 테리어"OOO"의 안구 적출 수술 후 분기 이프니다니다.요크셔테리어"OOO"는 하나달토모터의왼쪽눈을찡그려 눈물이많이늘어 인근동물병원에 내원하셨다고..

자동차공학과 입결 와~~ [내부링크]

이공계 학과인 자동차공학과에 진학할 때 정해진 진로가 있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요즘은 학문의 영역이 없어지고 융합되어 발전하기 때문에 교양도서과인 고전을 많이 읽으면 창의적인 문제력이..

원주외과 갑상선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원주외과)안녕하세요. 중장년층의 경우 자신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노화가 진행되며 신체의 전반적인 부위가 점차 퇴화되며 체육부족과 각종 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특히 각종 암 질환 중 목 주변 부위에 무..

TV조선 후계자들 2회 재방송 다시보 이야~~ [내부링크]

TV조선 수요예능의 후계자들이 지난주 선보여 본격적인 후계자로 선정되기 위해 모든 멤버는 혼심을 기울입니다.이날 방송에는 각 멤버와 친분이 있는 동료 연예인이 출연했습니다. 배우 재희, 김재원 방송인 홍석..

급성편도염, 봅시다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오한과 고열로 시작하여 목구멍 깊은 곳의 통증으로 음식을 삼키기 어렵다면 #급성 편도염 증상을 먼저 소견할 수 있습니다. 급성 편도염은 다양한 바이러스 본인의 세균에 의해 발병하며, 세균에 의한..

[CCP 렌즈] 백내장,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딱 이번 겨울에 들어온 것 같아요.1교차가 심하고 이맘때에 감기에 많이 걸릴 것 같지만, 모든 분들 감기 조심하세요. 이름 1에서 프로 야구 포스트 시즌이 시작됩니다.넥센-기아전을 시작으로 한국시..

와우클래식 검은바위 나쁘지않아락 퀘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태린이에요. 많은 분들이 꼬맹이를 한다는 올퀘팟으로 공략에 나섰습니다.역시 만만치 않네요.7시간도 돌아섰지만 막보스 보지 않고 포기했어요.화산 심장부 하나명화심 입장 퀘루트는 성공했..

아산 본치과와 함께 하는 건강상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산치과의 자존심, 최애초단 이미가는 본치과의원장입니다.요전에 미용실에 갔을 때의 초임. 디단 디자이너 희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휴가중이라고 합니다.내 머리 모양을 잘 다듬어 주는 디자이..

초보자를 위한 깃허브 프로젝트 생성 ?? [내부링크]

이 글은 옷깃을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초보자를 대상으로 init, commit, push, clone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이전에 한 번이라도 옷깃을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보지 말 것을 권한다. 이번에는, Wi..

미국(선진국)식 문제방식 - 다른 사람(타인) 볼까요 [내부링크]

여기서 내적인 측면이란 그 과인라 사람들의 문제 방식, 예의범절, 가치관과 같이 보이지 않는 측면을 말합니다. > 어느 한 사람이 내적인 수준의 고령은 내적인 측면에서 선진국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때 가장 간..

넷플릭스 위쳐시즌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렇게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거의 매일 소개하는 넷플릭스 릭스인 #위치를 소개해 보자고 합니다. > 먼저 한국사람들에게 유명해진 계기는 #CDPR 요시다 제작사가 장인 정신의 힘..

시즌7 미드 코르키 대박 [내부링크]

반액입니다.여러분 당 1은 눈이 펑펑 내리네요.왠지 오모 다카의 이불 밖은 위험.라는 직감이 8ᄉ 8...당 1은 락스 타이거스 미드, 이 그데잉 미키 선수 미드 코르 키 특성 및 템토우리에 대해서 조사 겟슴니다. >..

넷플릭스 추천 미드 더 위쳐 T ??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미드더위처 The Witcher 스포 X 공세븐 아부지는 미드/준도/일드를 가리지 않고 많이 보는 편입니다.전에는 이것저것 많이 다운받아서 봤는데, 그 무렵에는 넷플릭스에서 보는 것 이외에는 귀찮은..

[꿈해몽] 머리카락을 감고난 후 ~~ [내부링크]

꿈점] 머리카락을 감은 후 많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 > 한달 전에 꾼 꿈이에요머리를 감는데 머리카락이 두번 아주 나쁘게 빠졌고 거울을 보니 평소 머리카락보다 비어있는 앞머리를 보았습니다.한번 감고 머..

선생님도 놀란 과학 담집기 보고 와~~ [내부링크]

> 초등 5학년이 되면 배우는 태양계 행성의 이야기. 그런데 선생님이 이 단원은 마지막으로 하기로 했다고 아직 안 한 모양이네요 그래서 미리 한번 하려고 마음먹고 꺼낸 책입니다.집에 태양계 행성 순서를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