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6955의 등록된 링크

 101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홀랜드(Holland)_ Neverland [내부링크]

홀랜드(Holland)_Neverland > 한국 가요계 최초의 커밍아웃 가수가 지난달 데뷔했어요. > 최근까지 동성 자녀라는 이유로 받은 차별을 피하고 심리적으로 사랑할 수 있는 곳을 향해 본 사람이 되고 싶은 두 사람의..

BTS유엔연설 방탄소년단 UN연설 군면제 꼭!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요즘 거짓없이 상당해~~~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자신이 나오는 아이돌. 라고 하기엔 부족해...뭐랄까...자신을 빛낸 영웅(?) 애국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그중 아미 딸이 좋아하는 BTS 지..

돈 꿈 돈 꿈해몽 풀이 모소음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주요내용 잘보내주십니다.나쁘지 않아요. 오핸시날은 꿈의 돈을 준비해봤어요. 돈에 관한 꿈은 돈, 재물, 대가 권리인에 관한 1, 글재주가 나쁘지 않아 어린 이정 등을 의미합니다 > > 돈, 꿈,..

백내장수술 노안까지 예방하는 비결 [내부링크]

> 세월이 흐르면서 모든 사람들은 노안이 오게 되었어요. 노화가 오면 피할 수 없는 것 중 가장 큰 것은 눈입니다. 이 부분에 증상이 나타나면 불편함은 물론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 많아졌습..

은평 롯데몰 맛집 : 1뽄에서 줄서먹는 코자신야 !! [내부링크]

은평롯데몰맛집:재팬에서줄서먹는소본인집-카레우동추천! 안녕하세요. 운평구에 롯데몰이 생겨 틈날때 자주 가서 구경하곤 합니다.롯데몰에 식당도 많은데! 저는 이번에, Japan의 현지에 버금가는 카레우동 브랜드..

그 다소음석증수술비 설계 살펴보기 [내부링크]

> > > > > > 것이 사례의 수 충남도 진료과목에 대한 고객답례를 하기 위해 초겨울에 찾아 기술시 국민권익위원회가 new입니다.공공 데이터를 사항은 구축했는지 65 and비즈니스의 결빙된 사례에 공모 혁신적인 캠..

BTS 팝업스토어 입구까지만 갔다 온 후기(방탄소년단 강남 팝업스토어)(bts popup)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 팝업 스토어 강남"BTS pop-up store(House of BTS) 의 위치와 방법, 서울 특별시 강남구 강남 대로 102도 34지하철 2호선 강남 역 11번 출구 지하철 9호선 신논현 역 5번 출구 신논현 역이 더..

애기와 놀이 - 태양계 행성 조명등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찬이랑 노는 우르사니입니다애들이랑 포켓몬고에 푹빠져서... 그냥, 가족끼리 포켓몬을 잡으러 다니느라, 같이 놀 때 없던 것 같아서.. 오랜만에 과학몰을 털었어요.얼마 전에 부분 일식도 있었고, 같..

영화 미드웨이 후기 !! [내부링크]

> 첫 2월 예기에 공개한 영화인데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미드웨이 영화를 본 영화를 본 이유, 현 시점에서 평점이 높은 편 메가박스의 평점에서 8점 이상은 거의 없는 sound요즘 korea영화를 많이 보고 외국..

하나2월 콘서트 최성수 낭만 콘서트에 초대한다~ 봐봐요 [내부링크]

그렇게 사랑했던 여자친구가 거의 매일밤 내 옆에서 날아갔다~ 목소리는 내지 않았지만...로 시작되는 노래를 낫다. 이에 앞서서 이 노래가 발표된 것도 30여년의 세월이 흘렀네요.갑자기 어떤 곡이냐고? > 아~ 늘..

멋진배우 박해진 아람 (ARAM) 오버핏 셔츠 빛자신네! 봅시다 [내부링크]

> 위 사진을 보고 배우 박혜진 소방관 관련 영화 본인 드라마를 찍고 있는 본인? 라고 소견하는 분이 계실 텐데요. 아니요~소방관 홍보 영상에 노 개런티로 출연할 뿐만 아니라 소속사를 통해서 영상 제작비를 전..

BTS "2019.02.11(현지02.10)#RM#JIN#SUGA#JHOPE#Jimin#V#JK#그래미어워즈#BTSxGrammys#Twitter 와~~ [내부링크]

> #SUGA 그래미다~ > #JHOPE in #GRAMMYs 'Good memories' (트위터 영상) > #V"아미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저희... 그래미상까지 올 수 있게 해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 길거리 아미..

영화 노트북 ?? [내부링크]

"셀프 4개" 하면서 넷플릭스에서 보던 노트북.그런데 눈물이 주르륵...이 영화에 하나 00%몰입하고 보면 방 눈물 바다가 될 뿐이었다. > 이 영화는 택내 유명하지만 아직 보지 못했어. 지금이라도 본게 좋았어. >..

미드 매니악! 넷플릭스 추천미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미드! 편집적 검토/줄거리=이번 추석(음력 8월 15일)연휴가 매우 길다.나야 반이상은 일하면서 보냈으니까 내 베프넷플릭스..(줄크)를 졸랐지만 독특한 신작이 있으니까 한편만 볼까..? 결국 완..

소리주운전재판 위기의 귀추에서 대응하는 비결은?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 감기 기운이 있어서 불안해 지고 있습니다. 감기약을 먹어도 호전되는 것 하나 없이 점점 더 악화되고 있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코에 나쁘지 않고 바이러스의 영향을 받을까봐 무섭습니다...

'헨리 카빌'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를 보다! 와~~ [내부링크]

> [위치] 메인예고편 : https://www.youtube.com/watch?v=bjSnsUFPxLI 괴물, 마법 그리고 운명의 대서사시 폴란드 작가 안제이 스코브코프스키의 세계적 판타지 대작소설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다시..

미래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세? 상상을 넘는 그들의 기술! 봅시다 [내부링크]

> 미래에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 to the 세계를 뛰어넘는 그들의 기술! > 상상의 기술이 현실이 되고 있는 요즘! 자동차도 이에 발맞춰 변이를 반복하고 있습니다.대표적인 게 바로 자율주행 자동차! 과연 어떤..

미래에 초점 맞춘 자율주행 전기차, BMW 비전 iNEXT 짱이네 [내부링크]

> BMW가 차세대 전기 자율주행차를 위한 컨셉트카 "비전 iNEXT"를 공개했습니다. 비전iNEXT는 자율주행차 시대의 도래를 예상하고 BMW가 디자인한 차세대 SUV 콘셉트카다. BMW그룹은 지난해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20하나9 불교문화 대축제 / 부산시민공원 ~처럼 [내부링크]

> 지난 첫 0월 20최초의 부산 시민 공원에서는 20첫 9불교 대축제가 열렸습니다.오후 2시 시민 공원 잔디 광장에서 거행됐어요^^ > 입구부터 심상치 않았기 때문에, 안으로 들어가면 본무대가 보이..

힌디 뮤지컬 코미디 판네이 칸(Fanney Khan,20하나8) 짱이네 [내부링크]

> 힌디 뮤지컬 코미디 빵 네이 칸(Fanney Khan, 20하나 8, 상영 때에 2가끔 하나 0분) > 뭄바이 판네이 칸이라는 예명으로 변두리 무대에서 음악을 부르고 해가 뜨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던 무명가수 플라산토..

펭수가 알려주는 심폐 소생술 (feat 박재영 PD) 짱이네 [내부링크]

> 1산 소방서를 찾은 펜스. > 일산소방서에서 하루하루 소방관으로 임명되었어요. 소방서의 일상이 펜스 시간에서 바라보는 콘텐츠였습니다. > 소방서에서 출동하는데 쓰이는 알림 sound도 종류에 따라 다른 sound..

세계자동차 자율주행차 기술을 어디에서 만들었을까? paradigm shift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전기자동차를 비롯한 자율주행차들이 매우 뜨거운 주제입니다.4차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미래 기술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면 밝히고 AI와 자율 주행의 차양. 과학 기술의 파라 전부요 전환(paradigm shi..

[장르노 Jean Reno] 세상에서 가장 슬픈 킬러 레옹 Leon 좋네요 [내부링크]

[장르노 Jean Reno] 세상에서 가장 슬픈 킬라레옹 Leon. > 진심인지 이름으로 본 영화라 이야기의 기억은 그다지 과하지 않지만, 잼과인 것을 봤다는 생각은 남아 있는 영화입니다. > 중년의 킬러와 십대 소녀와의..

[방탄소년단 뷔] 5 Rising Rookie Hoobaes Look Up To BTS’s V As Their Role Model 이야… [내부링크]

Looks like Vis the idol of all idols > BTS's V has come a long way in K-Pop, from his debut in 2013 to the superstardom he earned himself now.His talent, boosted up by his diligence, has inspired ma..

개그맨 옹알스 조수원 부인 아내 결혼 과인이 고향 프로필 볼까요 [내부링크]

온아루스의 조수원이 어린이 컨택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아래 문장으로 프로필을 같이 볼까요? > > >

[코로과인바이러스-10] 중국바이러스연구소, "Remdesivir”와 “chloroquine"에서“코바”억제제 효능 발견,임니다상 돌입 ~~ [내부링크]

[비과의 바이러스-10]중국 바이러스 연구소,"Remdesivir"와 "chloroquine"에서 "코바야시"억제제 효능 발견 입습니다상 돌입 천변 서울/[email protected]"코바야시"치료에 획기적 변이 가져옵니다"코바야시..

명절 장거리 운전이 즐거운, 제네시스 GV80 장거리 시승기 (자율주행, HDA2, 3D클러스터, 차로유지 등 주행요즈음기술)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미림입니다 오늘은, 전회에 이어제네시스 GV80의 장거리 시승기입니다. 이 시작되기 전 제네시스 GV80에 대한 시승기는 지미 림의 유튜브 영상에서 자세히 공개할 계획이다 구독을 하면 좀 더 빨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마침내<어쌔신 크리드 3지방의 문의>의 공식 트레일러와 스크린 샷이 유출되 슴니다. 어쌔신 크리드 3지방의 문의는 옛날 일 0월에 발매된 시리즈의 최신작<어쌔신 크리도 오디세이>의 시즌 패스 구성품에서 발..

질와이_가수 펀치(PUNCH) KBS2'입맞춤 이야… [내부링크]

> > > 질인 부츠 BSB_pearl black_MATERIALS_UPPER:고트 가죽 LINING:고트 가죽 HEEL:7cm, 9cm

<뽕 따러 가세> 송가인X붐, “드디어 고향 진도로 금의환향!” 붐, 송가인이 부모님께 소개하는 최초 男 등극! 뽕남매의 수상한 상견례?! 볼까요 [내부링크]

눙호캉 X귀과 효도 송 카인 1혼자 리얼리티<뽕 따러 가세> > 진도의 딸! 진도의 귀염둥이! 송가인이 진도에 왔다! 근데 뽕나무 남매가 핑크색 기류를 보인다고요?! > '뽕따러 가자' 송가인 고향 진도로 금의환향,..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그대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시청률 남궁민 파국이 김병철 권국가 최원영 입니다인 박은석 김정난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광칠삼입니다. 봄을 시샘하는 듯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군요.광칠삼이 회사에서 승진해서 자기 업무량 과다하게 야근을 해서 한동안 글을 못 썼네요.그런 인간드라마가 많았던 터라 메인스..

넷플릭스 더 위쳐 (The Witcher) 짱이네 [내부링크]

> 오항시의 미드 추천은 하나 2월 최고 관심사를 모은 넷플릭스의 자우이쵸입니다.게입니다 시리즈와 원작소설이 매우 큰 유행가였고, 넷플릭스가 대규모 자본을 투자해 제작한다고 발표한 드라마라 무척 주목을..

[평촌 필라테스] 갑상선기능항진증 예방과 체육법! ~처럼 [내부링크]

> 안녕^마을필라테스리본필라테스 안양평촌 STUDIO야 일교차가 큰 요즘 건강 잘 지키고 있어요?오늘은 갑상선 질환의 제일인인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평촌 필라테스 안양 평촌 STUDIO에서 알아보려고 한다:)..

sound주운전 처벌기준과 벌금에 대해 알아봐요!!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클럽넘버원입니다. 오늘 더욱더 강화된 sound 음주운전 처벌 기준과 벌금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sound의 메인 운전은 정--스토리 위험한 곳에서 좋다, 이 정도 나쁘지는 않아서 취했는지 모르고..

[배재대/공지] 20하나9-2학기 자격증취득격려장학금 신청 안내 ~처럼 [내부링크]

> 반값까지 했다 배재 대학교 홍보 대사 20기 최 쥬웅입니다 :-) 정말 눈앞에 다가온 종강! 방학 예정은 모두 어떻게 되었나요?저는 자격증을 따기 위해 무언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눈에 띄는 장학금이 있..

자율주행차에 이렇게 많은 플랫폼이? !! [내부링크]

> 최근 IT분야에서는 구글·아마존·애기플·페이스북·우버·에어비암비 등이 각각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플랫폼을 앞세워 시장의 강자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흐름은 IT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

아로니아효능과 먹는방법 보관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슈퍼푸드 킹스베리로 불리는 아로니아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잘 자라 병충해가 강하고 무농약으로 재배할 수 있어 많은 농가에서 재배한다.아로니아는 풍부한 안토시아닌 함유량으로 베리의 왕이라고 할 수 있다..

갑상선기능항진증 ?? [내부링크]

갑상선은 본인 코 모양의 목 앞쪽과 아그다 sound 사과 아래에 있습니다. > 사실 목 아래쪽에 위치하여 갑상선의 문제가 없다면 정스토리 콩처럼 침을 삼킬 때 움직이면서 만질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눈에는 보..

꿈풀이 ) 아기꿈 유아꿈 아가꿈 좋네요 [내부링크]

갓난아기의 꿈, 갓난아기의 꿈 갓난아기 꿈 갓난아기 꿈 갓난아기 꿈 임신몽 해석 > 꿈에서 아기의 상징적 의의 사실죠 긴 꿈이라면 덱로갓낭이기로 묘사된다고 하는데 나의 창작물, 1거리, 성기(성기)의 상징..

시네마테크 KOFAː배우, 볼께요 [내부링크]

> 시네마 테크 KOFA의 배우, 카메라 담에 선다는 갔다:2018.02.20(화)~2018.03.09(금)장소:시네마 테크 KOFA > 배우 카메라 담에 선다(해외 편)상영 작품 20개 > 어머니와 어린 동생과 함께 빈민가에서 살고 있는..

배우 최준용 전부인 전 !! [내부링크]

탤런트 배우 최준영이 이혼과 재혼에 대해 언급했는데, 아래 문장으로 확인해보겠습니다. > >

안산문재대차 풀옵으로 ~처럼 [내부링크]

> 차량의 충돌이 1, 나왔을 때 피해자는 두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번째는 직접 손해 보상으로, 2번째는 간접 손해 보상금입니다. 제 1피해 보상의 경우, 병원비나 쾌적하지 않기 때문에 차의 수리비등을..

{간호조무사 국가고시 정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 1. 산업 보건의 이해 1)산업 보건의 1반 적 특성-산업 보건 관리의 기본 업무 및 목적:노동자의 건강 관리, 작업 환경에서 위생 관리, 개인 위생 관리, 보건 교육, 외상 및 질병 예방, 응급 의료 조치, 효율적인..

아버지의 미스트롯 송가인양 볼까요 [내부링크]

아빠, 뭐하세요?본인은 어머니에게는 매번 안부전화를 하지만 아부지에게는 가끔 드린다. 어차피 둘이 함께 있으니까 큰 차이 없지만 어머니는 딸에게 호소해야 하므로 나는 중심에 어머니에게 전화를 한다. 가끔..

큐넷 기사자격증 응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교육상담사 윤멘토입니다.이번에가끔정부기술자격증시험에대한정보를알아볼수있는큐넷홈페이지에대해알아보려고합니다.큐넷은 정부의 기술자격증뿐만 아니라 많은 정부자격증 시험에 대한 정보와 시..

<블랙리스트> 미드 추천: FBI ~처럼 [내부링크]

<블랙 리스트>미드 추천:FBI수배자가 FBI에 스스로 걷는다?'블랙 리스트'는 이들의 블로그에서 추천한 드라마로, 미국에서 매우 인기 없는 NBC드라마였다. > FBI의 수배 명단 TOP한 0에 할 정도로 이른 거물급 수..

2019 추석 특집 - 송 가 인 (9) : 단장의 미아리고개 / 1대 미스트롯 진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9의 추석 특집, 송이 인(9):단장의 미아리 고개/게재나 다이 실수 트로트 우승. / 두리공주 전국적 트렌드 / 김추리, 후계품바 / 유민지, 이미자 양도 극찬... /미스트로트 준결승 /직장부 B조... /교통..

간호조무사 의학용어: 소화기내과(GI:Ga 볼까요 [내부링크]

> > > 소화기내과의학용어를 다운로드하세요. 소화기내과(GI Gastrointestinal MG)용어 보건 의료인 교육 채널 K-MED, 20하나 9~2020년 강좌 개강 [에듄 뉴스=박지성의 기자]국제 알버트 슈바이처 재단 한정..

개그맨 오정태, 학교 선생 짱이네 [내부링크]

> 8월 6개(월)개그맨 오쵸은테이 대한 적십자사 서울 특별시 지사(회장 킴훙그오은)에서 서울 시내 초 안으로 교원들을 위한 재능 기부의 강연에 나 섰습니다.이날 오쵸은테은 서울 시내 초 안으로 교원 20여명을..

자동차법원경매 통한 중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오토옥션입니다.지난 번에는 자동차 공매와 경매의 차이에 대해 설명했어요.당일에도 어떤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경매 시스템 속에서 자동차 법원 경매에 대한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중고차를..

만성질환 관리, 고지혈증 짱이네 [내부링크]

Drug Mugger I COQ하나 0, 코엔자 큐리 텐은 체내에서 합성되는 비타민의 한 신문이지만 인체의 모든 세포에 존재하고, 특히 심장, 신장, 근육 등에 농도가 높습니다 체내에서 합성되 코큐 텐의 함량은 2..

[설리] 설리 라이브 방송 노출 ~처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머니홀릭이다 .^^ 실시각 검색어에 '설'이 올라왔어요~ 그 이유는 설리가 SNS 라이브 방송 중 흉곽을 노출해서 화제가 되었다는 것인데~ > 소리는 29하나 인스타그램그램의 생방송을 했지만..

FAA A&P 미항공정비 대박이네 [내부링크]

FAAA&P 미 항공정비사 취득전략 세미나 실시 > 첫반 대학 졸업 및 재학 중인 분 FAA A&P믹크 항공 정비 면장*입학:20최초 8년 첫 달 첫 5초입학*가끔:20최초 7. 최초의 0.2첫(토)오전 쵸쯔쵸쯔시...장소:액이루..

부산 편도결석 :: 이비 봅시다 [내부링크]

부산편도결석 : 이비인후과에서 안전하게 편도결석, 이지에서 안전하게 제거하세요.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대부분의 환자는 먼저 치과 의사를 만날 것. 실제로 입 냄새의 90퍼센트는 혀가 원인이 있다는..

조기폐경과 무월경,AMH,OHSS. 정보 [내부링크]

> 지금 AMH에 대해 알아봅시다. AMH는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난포에서 발달 초기의 여포까지에서 분비하지만 4-6크기의 난포에서 가장 많이 분비됩니다 한편 반대로 8밀리를 넘는 큰 여포는 AMH를 분비하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