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3-6955의 등록된 링크

 101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임신부 갑상선 기능저하증 ② TSH 2.6 - 4 mU/L [내부링크]

TSH 2.6~4 mU/L사이, 양성 TPO항체, 반복적 유산의 병력이 있는 임산부에서 우리는 T4에서 치료를 제안한다. TSH가 이 범위에서 이전의 유산력이 없는 임산부에서는 우리는 TPO 항체의 존재와 환자의 선택에 따라..

소리주운전 면허구제를 위한 반성문, 효과가 있나요? [내부링크]

음치운전하다 적발돼 경찰 조사받으러 갑니다.반성문을 꼭 써서 가져가야 합니까?" > 반성문을어떻게써야하는지,그럴필요없이아주적은것이지만꼭가져가야하는지문의하는분들도많습니다."네, 확실히 희를 가지고 가..

진주 대리운전 가깝다고 sound주운전하면 큰1 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즐겁고 특별한 메인스토리 보내왔어요? 저도 이번주는 チン크결혼식에 갔다오고, チン크들만 직접 추렴하며 즐겁게 지냈어요.친크들이 술을 마시고 대리운전을 해서 집에 안전하게 왔어요. 그렇게 친..

‘운명의 5분’, 그 진짜로 당신머에는 ― 『미드웨이 해전: 태평양전쟁을 결정지은 전투의 진짜로』 [내부링크]

매년 11월 111, 미국은 재향 군인의 날 Veteran's day를 기념합니다. 이 날은 제1차 세계 대전 종전 1에 참전 용사를 추모하는 시작됐으나 요즘은 모든 전쟁에서 전사한 군인들을 추모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20..

본인이키X언더커버 데이브레이크 검노 내맘대로 리뷰 [내부링크]

> 택배는 역시 도착했다.하루 간격으로 세계 각지에서 택배가 도착한다. 만약 집이라면 어머니에게 등 하나 0대 였을텐데..어머니 도움 그립다 오한시 점심은 맘스터치 사이버거 > 음, 낯익다.왜냐면 저번에 리..

방탄커피 콜드브루 BTS 일러스트 커피 하나0퍼센트 할인 꿀팁!! 이야… [내부링크]

> > 2018년 에키도루 하면 먼저 생각하 봉잉눙글ー프은 바로 BTS!!학생들뿐 아니라 본인이 대학이 있는 분도 왼쪽으로 하면 그룹의 이름을 아는 히메 달러입니다. 저희 엄마도 유튜브에서 방탄소년단 영..

[ Netflix ]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및 후기 : 배드 맘스(Bad Mom), 어 배드 맘스 크리스마스 !! [내부링크]

요즘 우글우글하다 그 시리즈를 차례로 본 후로 내내 악몽에 시달렸다 뭔가 암울한 느낌에 빠졌는지 느낌전환을 위해서 유튜브에서 다른 영화 리뷰를 보면서 잊어버리는 중... 푹 자고 싶은 거야. 최근 위치를..

[위드 포스코 작은기업시민 문화콘서트] 김정운 여러가지문제소장/뮤지컬 배우 최정원 콘서트 후기 와~~ [내부링크]

> > With POSCO·중견 기업 시민 문화 콘서트 '19.5.22(물)19:30-21:30/커뮤니티 센터 - 1어느 정도 마무리하고 몰그와은, 잠깐 들런면 7시 15분쯤?서둘렀지만 소견보다 간간이 이 흐름이 빨라 빨리 갔지만..

넷플릭스 이용후기 :: 좋으네요- 이야~~ [내부링크]

어젯밤 유행 검색어로 넷플릭스(Netflix)가 떠 있어서 뭔가 했어요.외국의 영상콘텐츠 시장까지는 알 수 없으니까요. 저는 지금까지 넷플릭스가 웬만한 드라마 제작사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가진 지식..

음주운전면허취소 처벌 기준과 구제 방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 상습적인 음치운전자를 사전에 예방하고 위반자에 대해 가중처벌을 하기 위해 윤창호법을 제정해 음치운전에 대한 처벌이 강화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우리 현실 속에서는 소리줍기 운전에 대해 그 처..

김나정 아나운서, 맥심 하나2월호 표지모델 등극…‘산타로 변신한 20하나9 미스맥심 우승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창규 기자]20하나 9미스 맥심·콘테스트(미멕콤)최종 우승을 차지한 돈 나쁘지 않아 정, 나쁘지 않는 운서가 맥심 하나 2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금 나쁘지 않아 정, 나쁘지 않는 운서는 이 25한가..

빌보드차트분석 20하나9년하나하나월9하나::드레이크=카하나리 제댁?+대마초 사업, T.I.=내 딸의 처녀막은요 ~처럼 [내부링크]

> 이번 주 드레이크가 카일리 제네와 사귄다는 카다가 폭발했다. 그런데 이 카다러가 사실이라면 청염소, 재미있는 것이:카이리 제너는 최근에 트라비스 스커트와 헤어졌고, 트라비스 스커트의 딸도 낳은 여자. 그..

영화 미드소마 해석, 뜻, 후기, 결국, 스포, 수위, 별점 ~처럼 [내부링크]

하나하나 개봉한 영화 미드소마를 봐왔다."1moning의 공포물"이라고 선전했지만 두려움이란 확실히 차이가 있다.오컬트, 고어, 공포에 가까운 영화 미드소마 > 영화 미드소마 줄거리 저런 축제는 아내의 목소리다..

[넷플릭스] 화질 설정하는법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로키입니다.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넷플릭스를 처음부터 가입해서 들뜬 감정으로 보고 싶었던 영상을 눌렀습니다. > 화질 상태가... 이게 뭐야? 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정 이..

[방탄소년단 뷔] BTS V ranked at 2nd place on The Most Handsome Faces Of The Decade 정보 [내부링크]

> BTS V has joined in the list from 20하나 6, he became the most handsome face of 20하나 7, and hasn't dropped out top, 하나 0. #방탄소년단 데뷔 #데뷔 #김태현 #BTSV #V #Taehyung

신과인송 프로골퍼 은퇴 후 요즘 근황!!! ?? [내부링크]

올 가을 신상 모델로 발탁... ^^; > 태그가 심상치 않다 sound... 은퇴 후 다양한 활동을 병행할 듯 블로그에는 이런 글도 올라오고.... 요즘 논란이 많으시다시피... 근데 기사가 자신 안 와.sound... 이니셜로만..

에이스테크, 자율주행 9대 핵심물품 수혜 볼까요 [내부링크]

> 5G관련한 주식으로 알려진 에ー스텟크이프니다니다.이전부터 카페에서는 5G관련 주식으로 언급한 주식인데 당 1, 찾아본 결과 5G뿐 아니라 자율 주행 관련 주식이기도 했습니다.안전 주행 보조 시스템(ADAS)를..

[방탄소년단 BTS] MAP OF THE SOUL : 7 타이틀곡 ‘ON’ 틱톡 선공개 30초 버전 좋구만 [내부링크]

MAP OF THE SOUL:7타이틀 곡'ON'(30 sec)#ONchallenge 병 본인, 본인 자신.아, 통상판 묻고 싶다. 듣자마자 느낀 거... 퍼포먼스 '대박'에 고개를 끄덕여요. 파워풀하고 에그 데지에칫크힛프홋프의 안무..

[인터뷰on] 상상밴드 베니 "노래 위해 무대 섰지만, 지금은 배우로 몰입" !! [내부링크]

> [세계 닷컴]의 유명 영화 감독 페데리코 페리 나쁘지 않아의 출세작'길'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지에루소미 나쁘지 않는다'는 지난해 3월 초연 후 약 일년 반 만에 선 보이는 공연입니다. 정통 뮤지컬이라기보다..

[대구파이썬학원] 고용불안 속 미래를 위한 선택! 자율주행자동차 ADAS개발과정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뢰할 수 있는 교육! 밝은 미래전망을 지향하는 대구국비지원 무료교육센터 대한민국 IT교육원입니다. 예전에는 사무직이 큰 인기를 끌었어요.하지만 사무직은 지금과 같은 경제 불황 속에서 고용..

JR Saxe - If the world was ending (feat. Julia Michaels) !! [내부링크]

#JR Saxe# 좋은 노래#가사#사랑의 노래#if the wrold was ending#가사 이 전에 올린 '세상의 끝까지 211'이란 영화를 두번 보도록 하던 노래였다. YouTube알고리즘의 덕분이지만 집안 좋은 노래라서 최근 계속..

‘폭행혐의’ 개그맨 신종령, “후회 안 한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번의 폭행 혐의로 구속된 개그맨 신 주재령(싱・죠은료은)의 인터뷰가 논란이 일고 있다.    이 11마포구의 한 클럽에서 폭행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고 41후 마포구의 한 술집에서 다시 하겠습니다시 폭행을..

스냅북을 통한 아이드센스 가입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지금까지는 아마 네이버에 글을 올릴 일이 별로 없겠지만 아이들 센스에 대해서는 가끔 남기려고 할 것이다.스냅의 방북을 통한 오링이도우셍스 가입 방법이 막혔다고 생각하고 스냅 북한 계정을 4개의 구글의 아..

190320 BTS in Hongkong JIMIN ~~ [내부링크]

@MINIMIJIMIN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MINIMIJIMIN/status/하루 0839787589일 859457?s=09 > > > > > > > > > > > > > 출처 : 사진 속 #BTS #방탄 #JIMIN #방탄소년단 #박지민 #BTS in H..

넷플릭스의 국한진출 4년 ~~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인터넷에서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미국의 회원제 주문형 비디오 웹 사이트에서 1997년에 인터넷을 통해서 DVD를 우편으로 대여하고 주는 서비스로 사업을 개시했습니다. 2009년 온..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하나9년 9월 업데이트) ~~ [내부링크]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최근. tvn드라마 정말 재밌다... 지상파보다 더 재미있는게 많고, 케이블에서 시청률 대박나면 과연 공중파로 방영하면 몇 퍼지 궁금하기도 해요.그래서 TV에서는 역대 드..

넷플릭스 한국시장 파상 공세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인터넷 보물섬입니다.이번에 알려드릴 뉴스는 넷플릭스가 국내 시장 공략에 큰 힘을 쏟을 것이라는 이 스토리입니다. 그럼 주요 공략법은 뭘까요? 먼저 반값 요금과 주 단위 결제를 도입해 국..

[매트랩(MATLAB) 혼자서기 강좌 #6] Control Structure 제어 구조의 이해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본래 MATLAB 및 프로그래밍은 복잡하고 반복적인 계산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효율적으로 반복되는 컴퓨팅 때문에 단순한 계산은 할 수 있지만 딱히 효율적이지 않습니다.누구도 그와쵸쯔의 상점에..

방탄소년단(BTS)::"Saturday Night Live(SNL)" 공연 영상, 빌보드차트성적 기대해~ 대박 [내부링크]

> 키위 다른 글에서 다룬 대로 방탄 소년단(BTS)는 4월 131에 방송된 "Saturday Night Live(SNL)"에 출연,"Mic Drop"과 'Boy With Luv'을 공연했다. 사는 Saturday Night Live(SNL)에서 공연하는 대한민국 아이..

신제품 KANALS BK-810N, 카날스 BK810N 무선마이크, 가수 바다 김종서 김경호 소찬휘, 영화배우 박해미씨를 엔도저로 선정하여 카날스 무선마이크를 공연에 사용했어요~ 좋구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SA음신안전전자 김실장입니다. > 금지할지는(주)엔터 그레인에서 새로운 출시한 900MHz무선 마이크 KANALS BK-8개 0N(BK8개 0N)을 상세히 소개하고 드립니다 > (주)엔터 그..

#07. BTS POP-UP : HOUSE OF BTS 봅시다 [내부링크]

> 드디어 갔다온 팝업스토어!!! 추운 날씨였지만, 다녀왔습니다.월요일에도 대기열은 있었습니다. 정말 예쁘게 꾸며져있고, 군데군데 볼것도 많아서 개인적으로 오늘 전시회보다 더 재미있고 좋았습니다...

도로교통법위반 소리주운전 재판 실무 1심 선고 후 검찰이 항소하는 경우 재판은 어떻게 되본인요? 짱이네 [내부링크]

도로교통법 위반 sound 음주운전 재판 하나심 판결에 대한 검사의 항소질문: sound 음주운전으로 재판을 받고 하나심에서 선고를 받았는데... 검사가 항소할 경우 재판은 어떻게 됩니까?최근 SUnd 음주운전에 대한..

[영화] 미드웨이 짱이네 [내부링크]

>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1941년 12월 7일 Japan이 광고 포고도 하지 않고 진주만을 기습 공격하고 자고 있는 거인을 일으키고 스토리앗다. 갑자기 공습에서 미국 해군의 전함 5척이 격침되고 200여대의 항공기..

백내장수술가격 단초점 다초점 차이 ~처럼 [내부링크]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 빛을 충분히 허가받지 못하고 발생하는 것으로 시야가 서서히 흐려지는 시력장의 어린이가 발생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 백내장은 초기, 미숙, 성숙, 과숙 단계에서 진행되지만 초기..

정부기술자격증 종류 / 조회 쉽게 하는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교육 정보 > 안녕? 언젠가 좋은 교육정보, 과인눔하는 블로그야.와주신 분들에게 정 내용, 감사하다는 내용 말씀드리면서 오핸시널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오항시에알려드릴예시로취업에필요하거나또..

<노은 메이크업> MBC 방송국 비하인드 스토리~대유출~!! ~~ [내부링크]

생방송 준비과정부터 예쁜 아나운서와 리포터, 기상캐스터, 언니까지.전부 렌즈에 담아 왔어요. > MBC 안에서 상쾌한 낮을 책임진 <생방송, 낮이 좋다!> 낮에만 무겁지 않도록 깔끔하게 준비 중이었는데 M..

다sou !! [내부링크]

지난해 스토리에 통증이 잇따라 발생해 검사하고 알게 된 제 병은 담석증이었어요.하루 1월 초 첫 증상은 갑자기체처럼 찾아 1주일 뒤인 2번째 증상은 한밤중에 난데없이아 명치의 아픔.아내 sound에는 갑자기 명..

LCK 롤챔 확인 [내부링크]

아직 리그·오브·전설·트렌드는 식지 않을 것 같아요! 이 사실을 8월 하나 5개 롤 챔피언스 경기를 예매할 때 하나초 만에 사라진 좌석을 보고 깨달았습니다. 그래도 의견이 나온 김에 봄에 간 롤 찬스 후기..

4차 산업의 핵심 확인 [내부링크]

조금씩 더위가 물러가고 있습니다. 요즘 자동차 성능 문제가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벤처 신라에도 자동차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1반의 자동차가 아니라 자율 주행 자동차입니다. 드라마 자신의 영화, 광고에서..

머리를 염색하는꿈, 염색꿈해 와~~ [내부링크]

> 모발, 체모는 사주역학적으로 다가오는 운세와 운명에 크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르거나 깨끗하게 모발의 건강과 손상 여부, 얼굴 생김새 등을 살펴봅니다.꿈에서의 염색은 진행되는 하나..

고지혈증 좋은sound식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중 무휴 진료하는#365병원,#강변 류우 마 내과,입니다. 본원에서는 크리스마스에도 진료를 하지만 1월 11설에도 진료를 하기 때문에 내원할 때 참고하면, 진료시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금 1는..

갑상선암 수술후기 ! 흉터 후기 이미 11 ~~ [내부링크]

> 갑상샘암 수술을 받고 이제...11개월차네요~~나의 블로그를 보고 노력했다는 분도 있었고, 앞으로 수술을 전에 많은 정보를 얻었다고 하는 분도 계시었지만 가장 빨리 수술을 한 환자의 입장에서 후기를 남깁..

외국여행하는꿈 해몽 대박 [내부링크]

> 요즘 방학이 가까워져서 그런지 놀러가는꿈을 많이 꾸고 계신것 같아요.늘 꿈속의 배경을 보면 한국이 아닌 타지인 경우가 많아요.요즘에는 그렇게 방콕에 가고 싶네요.오한씨는 외국여행 꿈의 해석에 대해 알아..

오십견 발병 원 ~~ [내부링크]

잘 알려진 대표적인 어깨 질환인 , 오십견은 보통 50~60대 여성 층에서 많이 발생했고 주된 어깨 통증의 원인입니다. 과거 별다른 치료를 받지 않고 방치해도 가끔 하면 저절로 회복되는 질환이라는 오..

넷플릭스 위쳐 [ 정보 [내부링크]

> > 간단 후기는 보면 볼수록 지루해.. 하네요. 이 위 조는 하나 990년대에 출판한 안드레 세프코브스키ー의 소설이 원작으로 단편집 2권, 본편 5권 프릭오루하나그오은에서 총 8권이 발행되어 발행 후..

넷플릭스 미드 위쳐, 볼께요 [내부링크]

최근의 TV 시리즈는 제작자들이 원작에서 백인이었던 시리의 역할을 위해 BAME(Black, Asian 또는 Middle Eastern) 배우를 물색하는 것으로 밝혀져 약간의 반발을 샀다. 프로듀서 로렌 슈미트 히슬리치는 심지어..

마그네슘 부족 결핍 현상 - 확인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버릇을 잡아 마그네슘과 칼슘 영양제를 함께 먹고 있지만 눈 떨림증상에 좋다는 것 말고는 정확히 인체에 어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지 모르는 것 같다.요즘은 단순히 마그네슘만 아니라 각종 영양소..

넷플릭스 영드 추천 블랙미러 <화이트 크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일행평:대화차단,크리스마스니까더조용한스토리 줄거리 스포일러가 있어요. 사진출처: 넷플릭스 > 블랙미러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다른 의미와 상반된 분위기를 가진 작품이었다. 어느..

20일9년 봅시다 [내부링크]

> > 총 하나 7편 -극장 직관:9편(알라딘 2번, 봄)자신의 멀리는 넷플릭스(영화 비트 등)과 나 tv-아이, 애니메이션:4편( 하는 거야 2=호소다 마모루와 신카이 마코토, 미국 2=디즈니와 픽사)-디즈니:8개/워..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 [내부링크]

최근에는 옛날에 비해 술을 빨리 마시고 갔기 때문에 대리기사 일이 줄었다고 합니다.의문은, 아주 최근에 가끔 단속을 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운전하기도 합니다.예를 들어 글재주가 나쁘지 않으면 피해자가..

갑상선암수술후 스포츠? 봅시다 [내부링크]

> 갑상선암 수술 후 관리를 시작하면! > 갑상선암은 매우 다양한 양상을 가진 암입니다. 발병률 1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생존율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매우 천천히 자라는 진행입니다. 갑상선암 수술 후 예후가 매..

금릉역안과, 녹내장초기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새해 건강회복을 위해 헬스를 계획했을 가능성이 있으며, 개인에 따라 수영이 본인의 등산, 자전거, 달리기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좋아하는 스포츠를 골라서 꾸준히 시행하면, 원하는 결과..

갑상선기능저하증, 부산동물병원/연제구동물병원 짱이네 [내부링크]

> 본원과 오랜 인연을 맺고 있는 애, 곧 15세에 가까운 보로임니다니다.보로는 현재 심장병에 대한 내과적 관리가 진행중입니다.보호자의 설명에 의하면, 요즘의 보로로부터의 현저한 활력 저하에 더해 수면량이..

동맥경화증이 있으신가요? 20하나9년 ~처럼 [내부링크]

#동맥경화증 #고지혈증 치료 > 동맥경화증이 있나요? 20하나 9년, 고지혈증 치료 지침이 변경됩니다.! > 우리 나쁘지 않다고 최근의 통계 자료를 보면 심근 경색, 뇌졸중, 뇌 출혈 같은 심혈관 질환과 뇌 혈관 질..

백내장치료법, '백 정보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Su연세안과 이다 자외선이 강해지면 피부뿐만 아니라 우리의 눈도 주의가 필요한데요. 강한 자외선은 백내장을 일으키는 원인이기 때문이다. 백내장이 자신의 타자라면 실명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

‘위쳐’부터 ‘사운드트랙’까지 연 좋네요 [내부링크]

외롭기 쉬운 연속 연예, 재밌는 영화과인 드라마 1개로 쓸쓸한 미소를 채우고 보면 어떨까. 연일 업데이트된 넷플레이스의 신작을 소개한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는 반지의 오브 더링 왕왕좌의 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