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6955의 등록된 링크

 101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편도결석 제거기 빼는 법 생기는 이유 자가진단 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주로 구취가 심해지고 입에서 노란색 알갱이가 나빠지거나 목이 아프고 목에 이물질이 걸리는 것 같은 고민 증상을 호소하는 것이 소견보다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두 마디 증상을 '편도 결석'이라고 하는데, 편도..

넷플릭스 대한민국의 대작 좀비 사극 드라마 추천! '킹덤 시즌 2' 무엇 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닛크요!최신의 코로나의 때문에 집의 순이 되는 게 많겠지만 나도 그래서 YouTube, 넷플릭스를 잘 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 예전에 본 킹덤 시즌 2이 마침내 문을 연다는!그럼 모실 분 때문에 킹덤..

설날 명절증후군, 손목관절통 예방 및 치료법 [내부링크]

이제 곧 설날이 다가옵니다. 명절에는 명절증후군을 앓는 분들도 많으시는데요. 귀성길 장시간 운전은 목과 허리에 근육통을 유발하고 명절 차례상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요통과 손목통증, 우울감과 피로감, 소화..

턱밑멍울 갑상선암초기 증상? [내부링크]

턱 밑 멍울 갑상선암 초기증상? > 갑자기 스트레칭을 하고, 예를 들면 화장을 하고, 로션을 바르고, 얼굴을 만지고 "이게 뭐지?"라고 만지는 응어리.위치도 턱 밑에 있으면 유난히 사랑스러운 위치에 왜 여기에 응..

음주운전2진아웃 불구속구공판 벌금형 전문변호사 전화상다음 [내부링크]

의뢰인을 위한 1:1맞춤 법 솔루션!소리 준 전 2진 아웃 불구 속구 공판 벌금형 전문 변호사 전화상 다소리가 필요하시다면?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운율입니다. 지난해 고 윤창호 씨의 사망을 계기로 술을 마시고..

[방탄소년단]20일6 BTS FESTA Family photo 좋은정보 [내부링크]

20하나 6년도 BTS FESTA방탄 밤 오상의 날은 왠지 방탄소년단의 과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너무 예쁘다.이렇게 예쁘고 귀여운 시절, 함께하지 않..

[지장사] BTS 정국 개량한복 /생활한복/법복/오버사이즈핏 정보 [내부링크]

[BTS 정국 개량 한복] 정국 씨가 지장사 개량 한복을 입어주셔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저희도 모르고 있었는데 팬분들이 전화로 문의해 주셔서 알게 되었습니다. ) > 딱 같이 오빠~ 잘 어울려서 역시..

우즈베키스탄 투린폴리텍대학 연수단, 자율주행 자동차 배우러 선문대에 방문하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즈베키스탄 투 린 폴리텍 대학의 학생 3개인 교수 두 사람 등 연수단 선문대에서 4주'자율 주행 자동차'연수-이 3월, 선문대는 토우링포리텍 대학 교육 과정의 수출에 대한 협약 체결-연수 기간 중에 디지털 매..

드디어 펭수 정체 밝혀지과인… 김동준 거론되는 이유 ?? [내부링크]

드디어 펜스의 정체가 밝혀지고 과인. 김동준의 이름이 거론되는 이유매의 눈을 가진 네티즌 수사대를 어떻게 피할 수 있겠습니까. 드디어 펜스의 정체가 밝혀지는 건가요? 기사를 읽어보니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재미에 비해 흥행 성적이 아쉬웠던 한국 영화 5 알아봐요 [내부링크]

흥행에 실패했다고 해서 그것이 시시한 영화 1인가요? 이번 주 땅볼 땅볼 VOD에는 재미에 비해서 흥행 성적이 아쉬운 대한민국 영화 5편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인정합니다. 추려서 본 결과, 여기에 있는 5편 모두..

소음주운전 위한 보험은 없다…"문재 내면 다 물어야" 정보 [내부링크]

이른바 윤창호법으로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했지만 금전적 피해배상은 아무리 큰 사고를 쳐도 보험사에 수백만 원만 내면 된다. 음주운전만큼은 부후가 더 무거워져야 한다고 보험업계는 부후금을 대폭 올리기로 했..

송가인 자신이 키 엄마무당 성형전 과거 instar gram 볼께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뽀로그 뽀미입니다.저는 드라마가 나쁘지만 영화는 좋아해도, 버라이어티는 잘 보지 않는 편이에요.그렇게 나쁘지 않은 걸 보는 게 전지적 간섭 시점인데 송가인 씨가 잘 나쁘진 않아. 얼마 전 송..

판교의 자율주행 버스 제로셔틀 운행 시작! 국내 자율주행 자동차의 미래 짱이네 [내부링크]

> 2017년 12월 운행 계획이던 판교의 자율 주행 버스'제로 셔틀'이언 정 키쥬은 인증 절차를 확신하도록 올해 2월에 운행을 개시하게 하나 정이 미뤄졌습니다.1월 26개입니다시 주행 통과를 받아 이르면 설 연휴..

자율 주행자동차 사건의 책임은? [중학교 진로체험교육] 좋네요 [내부링크]

미국에서는 완전 자율주행차가 개발·운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자율주행차 사망이기 때문에 운전자가 사망하는 문제가 있었는데요.오한광중학교친구와함께자율주행자동차에대해서생각해보고프로젝트수업을진행했습..

제하나하나회 김제 죽산면민의날 행사#송가인가수행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전라북도 김제시 죽산시 김제서고등학교의 강당이다.서울가수 행사장소는 작지만 여기 죽산 분들은 종종 빨리 삼삼오오 걸으며 그러면서 늦게 소음을 내며 걸어가는 노인들을 보며 활짝 웃었습니다. > > > >..

알뜰폰 요금제 비교하기! kt엠모바1 정보 [내부링크]

연말 조정과 모두 1년의 지출을 보고지출 비용으로 1개월의 통신비가 꽤 많이 흐른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당연히 내야 하는 비용이라 그동안 크게 신경 쓰지 않았지만 가계부 고정 지출을 줄일까 해서 알뜰..

김건모 신부는 피아니스트 장지연 장욱조 딸이자 장희웅 동생 좋네요 [내부링크]

> 가수 김건모의 예비 신부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장지연은 유명한 작곡가 장욱조의 딸로 배우 장희은의 여동생입니다. 김·곤 모기와 장지연은 내년 한개 월 30하나의 모처에서..

History3와 越界(월계) 후속작 스토리.. 와~~ [내부링크]

당일은 계속 히이에키 3에 대해서 이야기하게 되었습니다.권투 권투는 4년 전 살잉뭉지에에서 경찰과 조직 폭력배 두목이 죽게 되어 비밀을 밝히려고 움직이는 두 사람!"수행 경호원이 된 경찰 조직 폭력단 조장에..

Hyundai Palisade with BTS - The Red Carpet 볼까요 [내부링크]

> https://youtu.be/elK4r3k3Gik #Hyundai #현대자동차 #bts

호주 산불 사태 한가운데 가수 폴킴 기후전천 대응 시민체육에 1억원 기부 대박 [내부링크]

> [현대건강신문]가수 폴킴이 기후변화 대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나쁘지 않다. 지난해 말 폴킴은 기후 변화 대응을 위한 시민 운동 기구인'기후 위기 비상 행동'관계자들과 직접 만 아니며 기후 변화 문제에 우..

캬하하하 펭수 달력 실물이지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겨우 난처하다. 펜스카렌더 귀가가 진짜 꽉꽉 > 1단의 퀄리티처럼 만들어진 것..아이 패드 케이스 단지 열리는 부분이 자석이 되어 이툼 > 이렇게 자석으로! 저기 뒤집어서 써도 돼요내부는 달력 부분과 펜스..

[BTS] 방탄 일코아닌 일코 폰케이스 만들기 좋구만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폰케이스 #하나코 #덕질 #오덕행덕 이번에 새로운 투명 폰케이스로 바꾼 김에 올해 다시 폰케이스를 만들었다. 철저하게 덕질을 위해 산 투명한 전화 케이스 > 그냥 PPT로 하고 싶은 디자인으로..

우리가 펭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이유_자이언트펭TV 짱이네 [내부링크]

EBS 교육방송국 영방송인데, 게다가 교육 채널이었다. 그런데 이단이 자신 있었다. 남극의 펜 씨에게 스카우트되다 수의 펜 수!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명수"자가 아닐까 싶다. 목숨을 걸고 방송하는 게 아니에요...

천문: 어두운하거의 매일에 묻는다 영화후기 위인의 욕망을 그리다 짱이네 [내부링크]

#천문 #영변이문 #천문_하늘에 묻다 #호・징호 감독#최민식#한석규,#terustop10#영화 추천#한국 영화#영화#영혼의 어린이 TERU > > > > > 멜로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의 향기로 유명한 허진호 감독은 덕혜옹..

넷플릭스 공포미드추천 힐하우스의유령 !!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 호러미드 추천 힐하우스의 유령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외국 공포물은 나한테 잘 안맞아서 무섭다는 고민보다 기분나쁘고 더러워? 그런 고민이 강했는데 힐하우스 유령은 잔잔한데~ 심장이 찡해..

이마트까지 가세...세계는 가장최근 자율주행 배송 시대 짱이네 [내부링크]

> 이마트가 최근 자율주행 배송 서비스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증리에 있는 고객에게 구매물품을 직접 포장, 자율주행차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를 위해 자율주행 소프트웨어(SW) 중견기업 트루드라이브와 시..

[방탄소년단] 2020 아이하트 라디오 음악어워즈 2개 부문(베스트 비디오, 베스트 팬덤) 후보지명... (Twitter 200109)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오메리카#2020아이 하트 라디오 뮤직 어워즈#2020iHeartRadioMusicAwards#iHeartAwards#..

[ 방탄소년단 RM ] 남준이가 품에 꼭 껴안은것들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RM]조남준이 꽉 가슴에 껴안은 것들의 사진 저장-봉수 후출소-트위터(@lidoltk) > > > > 김남준 진짜 키 크고 어른스러운 얼굴을 하고 있었더니 그 큰 품에 인형과 과자를 안고. 정말로 당신 귀여워..

넷플릭스 위쳐 의외성의법칙 줄거리 등장인물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처(THE WITCHER) > 넷플릭스 두번째의 시청한 작품 바로 우이쵸 시즌 1입니다.친국의 권유로 넷플릭스에 가입하고 나서 첫번째 넷플릭스 메시아를 아내의 소리를 보고 즐거움을 느끼고 두번째 어느..

가수바다-OFF THE RECORD 듣기/가사/뮤비(MV) ~~ [내부링크]

가수 바다가 신곡 OFF THE RECORD를 발매했습니다. 믿고 듣는 중이라서 이번 곡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글쎄 트렌디.세련되고 스타하나리쉬한 곡으로 컴백했군요 (언니는 거짓말 거짓말 안하네!!)멋지네ᅲᅲᅲᅲ)..

대한항공 인천 - 상하이 KE893편 비즈니스 티켓으로 퍼스트 타는 꿀팁! 기내식 + 차일드밀 짱이네 [내부링크]

> > 저번에 상하이 여행갈 때 대한항공을 이용했거든요. 비즈니스 클래스로 좌석을 예약했습니다만, 첫 A 퍼스트 좌석으로 지정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상하이 여행 전에 유럽 여행을 다녀왔거든요. 스위스 아웃 때..

[성공사례] 갑상선 림프절 전이암(C77), 하나반암 진단비 보험금으로 지급받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당신들도 보험금을 타내야 합니다.국한 NO. 최초 손해사정 RAON 손해사정 > [문재의 개요] A는 대학 병원에서 갑상선 암(C73)으로 진단되고 갑상선 및 림프절 절제 수술을 받았지만 담당 의사는 "갑상선 암(질병..

쇼핑365 해외구매대행 추천! NUWOFR Women's Fashion Workout Leggings Fitness Sports Gym Running Yoga Athletic Pants(White,US:XS Waist:22.8"-26.7) 해외구매대행 방법 과 체크리스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NUWOFR Women's Fashion Workout Leggings Fitness Sports Gym Running Yoga Athletic Pants(White, US:XS Waist:22.8"-26.7)"의 해외 구매 대행 방법과 필수 대조표에 대해서 알아보겟슴니다. > 상품명:NUWOFR W..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 가능하나? 좋은정보 [내부링크]

지금 전 세계가 4차 산업 혁명에 주방 금고 있는 곳이지만 그 중 가장 뜨거운 기술이 즉각'자율 주행 시스템'이다."자율 주행"은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말고 인공 지능을 통해서 목적지까지 스스로 가는 시스템..

캐본인다가 자율주행기술에서 이미는 이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금지할지는 4차 산업 혁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이해하고 파고 나에게 왜 자율 주행 기술 개발을 주도할 수밖에 없는지 조사 겟움니다.우선, 자동 운전이란, 드..

[6학년] 지구의 공전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지구의 공전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6학년 학생들은 공전이라는 말을 아내 sound에 들어 볼 생각입니다. 지난번에는 자전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자전을 공부하기 전에 공전은 어..

100세 시대 딱 하과인만 준비합니다면, DB생명 간병비 한평생받는 치매보험이 정답 좋구만 [내부링크]

하나 00세 시대 막 아래 나쁘지 않지만 준비한다면-DB생명 간병비의 평생 받는 치매 보험이 정답 > 만나서 반갑습니다리더스 금융판매 오소현 팀장입니다.지난 주에 이 스토리에 오랜만에 부모님과 함께..

몰타 여행 (방탄소년단 BTS)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처음엔 몰타를 준비했어요.(사진도 따끈따끈하게 준비했습니다) 헤헤 여행기를 쓰면서 탄이가 다녀온 곳을 추천할 수 있으니 너무 행복하네요. 몰타는 남부 유럽 지중해 중앙부에 위치하며, 몇..

대전갑상선암 증상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현대인이라면 누구나 두려움을 느끼는 '암'생활이 힘들고, 업무가 나쁘지 않은 대인관계 등 다양한 스트레스가 가중되어 암 발병률도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 그만큼 스트레스 관리가 무엇보다..

[연극] 그놈은 예뻤다 후기 : 와~~ [내부링크]

> 서울에 가면 전주에서 하기 힘든 문화생활을 하는 편인데 특히 연극은 꼭 봅니다.연극하면 혜화니까 혜화 쪽 연극을 소견했는데 언니가 그 친구는 예뻤어를 재미있게 보고 왔다고 해서 바로 예매를 해버렸어요...

길어서 슬 봐봐요 [내부링크]

> 가수 문주란이 <슈가맨>에게 "과인과 [남자는 여자에게 폐를 끼친다"를 부른 담유재석, 유희열에게 "남자는 자존심이 없어야 한다"고 충고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은 가벼운 유머로 해석했지만, 사실 이 이에기은..

축농증 치료 다 봅시다 [내부링크]

> 축농증은 비염이 심해져 코 주위 얼굴 뼈 속 공강인대동에 염증이 생기고 점막이 부은 고름이 생기는 상태를 말할 것이다. > 축농증의 증상은 크게 급성과 만성으로, 나쁘지 않기 때문에 진찰 받을 수 있습니다...

[내돈내고 산 구매후기] 대박 [내부링크]

#펜스 다이어리 #펜스 캘린더 #펜스 지난 번 스파오 가면 바지는 오프라인에서 가서 어이없게 구매하지 못했고, 달력 사전 예약은 인쇄 실수로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이거, 기미...했던 찰나 본인에게!! 동상이 펜..

여자맞춤정장 브랜드 루쏘소 M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문 정장 브랜드 루소소의 인터넷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 반갑게 요고 온 다습한 기후가 계속 되어, 불쾌 지수가 80을 원하고 있습니다.예년보다 이른 무더위로 많은 분들이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

입니다신 중 후(後)석. 대박 [내부링크]

이중으로 도움을 받았으므로, 예를 들면 시나와 같은 증상이 있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남깁니다.#이다신준 그 다음 돌 #이다."신중, 그 다음, 석증 #그 다음, 석증 #전치태반"작년 8월 말. 아이를 낳았다.축복이고..

동두천 갑상선암검사, 혹 느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속내과 의원 아마 하나산 생활에서 갑상선이라는 부위에 대한 내용은 한두 번 정도는 들어본 적이 있을 겁니다. 목 아래쪽에 위치한 갑상선은 갑상샘 호르몬을 분비해 태아, 영애기기의 성장과 지능..

*[무보정] 가수 벤 SN 확인 [내부링크]

솔로 가수 벤 (이은영) 무보정 맥주 원본 출처 벤 인스타그램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무보정은 신청된 인물만으로 업데이트한 방법이다, 나의 개인적인 사심을 포..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볼께요 [내부링크]

잠을 자도 나쁘지 않고 몸이 나른하다고 느꼈어요. 예전엔 안 그랬는데 이 몸과 출산을 거치면서 몸이 부서지기 시작했는지 언제부터인가 온몸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단지 신경통이기 때문에, 자고 있어도 나쁘..

젊은 층 어깨아픈증세 원인 짱이네 [내부링크]

기쁩니다. 바자 신 쟈싱요^~주로 50대 이후에 발생하는 오십견이 최근 젊은 층에 자주 발생한다. 그래서 오상의 주제는 <오십견과 자가진단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십견은 정확한 의학명칭이 아닌 '..

수목드라마 확인 [내부링크]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오늘은 수요일.수목드라마를 하는 날이에요.최근에 방영되고 있는 수목드라마는 꽤 재미있는 소재로 인해 드라마를 보지 못했던 저도 드라마를 보게 됩니다.여기사와 로봇이 아닌 둘다 재..

다카마쓰 여행 1일차 (JR 호텔 클레멘 이야… [내부링크]

에어서울 다카마쓰행 오후 비행기를 타고 공항에 도착.자신이 오자마자 리무진 버스를 탈 때까지 한번에! (카가와현 관광청에서 받은 무료티켓) > 숙소의 JR호텔 클레멘트 다카마쓰에 도착할 때까지 1시간도 되지..

편도결석 통증 구 이야… [내부링크]

편도 결석 통증의 입냄새가 심해지면? > 아무리 열심히 구강관리를 한다고 해도 입안의 약간 매운 냄새가 가시지 않고 침을 삼킨 본인의 음식을 식사할 때마다 목에 이물감이 느껴질 경우 편도결석을 의심하게 됩..

환절기 주의해야 할 볼께요 [내부링크]

> 밤낮의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고 호흡기 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은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낮고 각종 바이러스에 취약해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환절기에 자주 걸..

부라더 시스터 홍자 재방송 대박 [내부링크]

이웃분들, 얼마 전에 종료된 프로그램 중에 미스트로트를 보셨나요?제가 본방사수했는데 재방영이라 한 번 보다 두 번 빠졌어요. 요즘 송가인 님이 굉장히 대세라고 합니다. 각종 예능에 안내인이 올 곳이 없거든..

마그네슘 효 이야… [내부링크]

덥고 습도까지 더해져 땀도 많이 흐르고 몸도 끈적끈적한 날씨입니다.내용 고온 다습한 경향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불쾌지수로 스트레스도 상승하는 경향이기도 합니다.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로 인해 병에 걸..

천하나염과설탕,고혈압에 배추,천기누설,기 ~처럼 [내부링크]

속소금과 설탕/고혈압 배추/천기누설/기치유센터/기수련/기치유/자연요법/대체의학/힐링 > 소금과 설탕 중 고혈압에 더 위험한 것은? 짠맛보다는 설탕이 고혈압에 더 해롭습니다. 소금일 경우에는 땀과 함께 배출..

실내건축 자격증 후기_실내건축기사4 이야~~ [내부링크]

> 19년도 4번째 기사 자격을 취득한 인테리어 전공 대학생입니다. 학교선배와 교수님 추천으로 현대건축디자인학원을 접하였고 합격률이 높아서 등록하였습니다.겨울방학에 등록을 했는데, 필기 부족으로 돌아오는..

하남시어깨아픔 - 회전근개 와~~ [내부링크]

> 어깨 관절은 우리 몸의 관절 중에서 가장 가동 범위가 넓습니다. 가동 범위가 넓다는 것은 대체하면 그만큼 손상의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하게 고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관절의 가동성을 유지하..

일9년 일일월 일일일 (feat. 유튜브, 버거킹 통모짜 와퍼,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자기 전에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 특히 어린이의 유랑의 지 드래곤의 무대 영상을 보면서 감정에 힐링의 ˃̣̣̣̣̣̣ ︿ ˂̣̣̣̣̣̣)그 안에 어린 이유 신곡 티저 실렸는데, 2011년'너와 나쁘지..

비행기 안에서 5때때로…내 이야~~ [내부링크]

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이 시작되었다. 휴가를 맞이하여 국내뿐 아니라 항공편을 이용해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도 많다, 복판 약간 불편한 환경의 비행기에 장시간 머무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