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6955의 등록된 링크

 102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마눌님 힘을 내!!! 급성편도염 으로 앓아 누웠어요 [내부링크]

지난 토요일 나의 취미, 사회인, 야구가 끝나면 바로 아들과 아들의 친구를 차에 태우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부인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저는 단순하게 통상적인 통화라고 소개하고 전화를 받으면 내용자 "아,..

[ 분당미용학원 ] 재시험 없는 확실한 자격증 취득 ~! [내부링크]

> 미용 자격증, 헤어/너의 1아트/계절/메이크업 등각 분야의 시술에 반드시 취득해야 하는 정부의 자격이 있습니다 정부자격증을 따야하는 이유를 제가 수료한 분당미용학원과 다같이 알아보겠습니다. > 자격증을..

하나907하나7 입국,악수회2하나,마텔인형판매시작,위버스 편지이벤트,방밤 [내부링크]

-고베 악수회 2일째-재팬에서 입국-BTS마텔 인형 판매 개시-위 보스 행사. 아미 with letter 편지 이벤트 - 방탄범 고베 국제 전시장. 악수회 2일 https://twitter.com/mini_minymoe/status/하루 5일 458965328..

스마트폰 화면은 금시 굿바이! <넷플릭스> TV 연결 비결 총정리! (스마트 티비, LG 유플러스 IPTV, HDMI, 크롬캐스트 등)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큰 화면으로 즐기고 싶다면 주목! 지루한 출퇴근길 주변을 둘러보면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행정부에서는 넷플릭스 열풍이 불면 많은 분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시..

<20첫9년 첫첫월 첫주차 북미박스오피스> - <터미네이터:다크페이트>의 첫위 데뷔 [내부링크]

하나하나 달이 시작됐어요. 올해 최대 기대작인 터미네이터:다크페이트가 공개됐습니다. 제이다스 카메론, 팀 밀러, 아널드 슈워제네거, 린다 해밀턴이라는 역대급 조합으로 돌아가 당당히 하나위 데뷔에 성공했습..

[TV주스토리편성표] 2020년2월2하나(하나) 지상파kbs2,mbc,sbs(ft.종합편성jtbc,mbn,tv조선,채널a,케이블예능tvn,영화ocn) ?? [내부링크]

기쁩니다. 2020년 2월 2한가지 한가지 더 필요할지 tv의 표입니다. 지상파 3사 kbs2, mbc, sbs를 문을 적입니다. > 그 전에 땅을 팔고 세 회사와 종편 jtbc, mbn, tv, 조선, 채널a, 케이블 연예 tvn, 영화 ocn 전..

빌리언스 (Billions) 리뷰 및 평가 봅시다 [내부링크]

일월 날 7일에 방송 대책인 빌 리온 쿠스(Billions)이 일월일 온라인을 통해서 송유츄루되었습니다.방영된 파일럿을 바탕으로 드라마를 평가해 보겠습니다. 원래 드라마의 줄거리를 적고 그 후 평가를 내리곤 했는..

펭수X빙그레!! 붕어싸만코X펭수 슈퍼콘 버젼+힙합 버젼!! ~~ [내부링크]

#펜스#빙그레#펜스의 빙그레#후나사망코#펭스붕오사망코#-포인트 전환#힙합 버전 후나사망코 X펜스 시 나포 컨버전 15초 https://www.youtube.com/watch?v=oY1VV24whMI&feature=emb_title 후나사..

펭수 정관장 펭수티콘 고화질 모음~ 좋구만 [내부링크]

#펜스 #정관장 #펜스정관장 #펜스티콘 #펜스이모티콘 #펜하새해 > > > > > > > > > <출처 - 작펜스반> 펜스티 컴펜스가 만들고 있어? 우리 펜스, 너희들 귀여워~~ >

ITZY 있지, 리아 "제주 국제학교 출신" 볼께요 [내부링크]

있지 리아 제주국제학교 출신 >

2019 올해의 인물 펭수(김동준) 백종원 손흥민 이재용 분야별 1위 인물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에 취업 포털 인크루트는 '2019올해의 인물'을 연구했답니다. 연구는 지난 달 11월 29일부터 5일 간의 성인 2,333명을 대상으로 벌인 것 같은데. 방송 연예, 사회 문화, 운동, 경제· 작은 기업 등에서 4개 분..

방탄소년단 진 | #진's Closet on Twitter Post [190526] ᕕ(*ˊᗜ ˋ*)ᕗ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Update-# 된 's Closet on Twitter Post[하나 90526]ᕕ(*ˊᗜˋ*)ᕗ ※⇒ apple Airpods$일 59※⇒ nike airjordan Fleece Full-Zip Hoodie$70 > > ᕕ(파중직사) -_-;; > 진 /..

하나2대중과실 ‘sound주운전’ 양형자료 어떻게 만들어질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안심 법률 사무소의 안전이다^^오늘은 운전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한다'12대 중과실'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슴니다. 운전을 하고 있으면 예상치 못한 교통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지간히..

[LiDAR vs RADAR] 자율주행에서 어떨까? 와~~ [내부링크]

> > 자율주행에 사용되는 다양한 센서 중 LiDAR와 RADAR를 비교해 보자.자율주행에서는 LiDAR는 필수라고도 말하지만, TESLA가 보여준 자율주행에서는 LiDAR는 사용되지 않는다.그럼, 어떤 이유로 LiDAR를 사용하..

펭수 직장인 퇴근 짤 공유 !! [내부링크]

> > > > > > > > > >

독일 2025년 자율주행자동차 대중화 이루어지과인 ~~ [내부링크]

독 1 2025년 자율 주행 자동차의 대중화되고 지봉잉캉후와은국/독 1·프랑크푸르트의 무역관 -폭스바겐, 보쉬, 콘티넨털 등 주요 완성 차 ∙ 부분품 기업 본격적인 투자 개시-자율 주행 자동차 외에도 경량화가..

펭수 마리텔 펭수 라디오편 윙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ぺ > 카와이 펜스 > 펜스 > ペン스도티 > 펜스랩 > 펜스 추 > > > > > > >

미스터트롯 전문의 가수 진성 본인이 혈액암 심장판막증 ! 유산슬 멘토 안동역에서 동영상 확인 [내부링크]

미스터 트로트 가수 진성! 부인의 혈액암 심장판막증! 유산스먼트 안동역에서 동영상! > > > > > > 미스터 트로트 가수 진성! 내가 아내의 혈액암 심장판막증! 유상술먼트 안동역에서 동영상! 가수 진성의 안동 역..

뽕따러가세 송가인이 간다 하나회 노래 모음 (하나4곡 전곡)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에 TV조선에서 미스 트로트 감사·깜짝 이벤트로 새 출발한 프로그램'폰 타러 가세 송가의 이 가'을 지난 주인 7월 18하나에 한개 방송을 했어요.그건 스토리이고 요즘 유행가는 장난이 아니고 시청률도..

음주운전 2진아웃 돌아가는 비법은 와~~ [내부링크]

> 을 운전하는 사람들도 항상 조심해야 할 부분이 존재하지만 당장 술을 마신 결과로 운전대를 잡은 1즉 sound 주운 전을 저지른 것에서 말해야 했다는 점 이프니다니다. 만 1이런 1을 저지르고 도로상의 단속반..

구글 애기드센스 지급 보류 PIN 설정 와~~ [내부링크]

구글 아이드센스 계정... 돈도 얼마 없는데 주소 확인이 안 돼 지급 보류 중이라는 문자를 보고 싶지 않았다. 그런데 PIN번호는 우편으로 보냈다고 하지만 도착도 하지 않고 5번 잘못 입력하면 입력할 수는 없다..

JTBC 검사내전 시청률 5.0퍼센트 출발… tvN 블랙독 은 3.3퍼센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JTBC새'검사 내전'이 시청률 5%를 기록했습니다. 같은 날 출발한 tvN신작'블랙 독'은 이보다 약간 후(후) 된 3.33개%를 기록했습니다. 월화 드라마 3경주가 개시되었습니다. SBS'VIP'가 월화 드라마 1위를 유지하..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루머의루머의루머 (때때로순삭....)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빠님들! 네 니이입니다.항상 소개하는 넷플릭스 추천작은!! 바로 <소문 소문> > 유언비어의 유언비어의 루머는 내가 2년 전에 넷플릭스에서 본 첫 작품인데요~주변의 넷플릭스를 보는 친구들을 일도..

<미드웨이> 리더와 팔로워에 관하여 이야~~ [내부링크]

> > 할리우드의 파괴 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2019)는 2차 세계 대전에서 손꼽히는 전투 중 허그 와잉잉"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이다.간략하게 설명하면 일본의 진주만 습격, 다음의 열세에 몰..

넷플릭스 B급 팝콘무비 사탄의 베이비시터 리뷰 짱이네 [내부링크]

> 장르:공포 코미디(2017년 작 America)감독:맥지 배우:옛 마라 위빙, 베라사 하는 루이스, 로비 아메르 킹 바흐, 하봉잉요네 사토 맥지 감독의 대표작의 미녀 삼총사 1,2 그렇게 해서 그런지 영화는 피투성이..

2017 원주 댄싱카니발 가수 어린이비 군악대 공연 / 주차장 이야~~ [내부링크]

하루의 전야제도 다녀오고 당 1도 가고 있네요 ^^당 1은 사람이 많아서 푸드 트럭과 소 맛있는 음식 코너 백은 진실의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어요 주차장 정보와 하루의 전야제 음식 포스팅은 하단에 싣습니다 ~ >..

미드소마, 역대급 느낌 과인빴던 영화 * 아리 애기스터 감독의 공포영화, 비추후기 이야~~ [내부링크]

글/금수두서 없음, 불평 없음 주의 스포주의 > 유전을 만든 아리아스타 감독의 후속작 미드소마를 살펴봤다.비가 억수같이 내리던 날 이 영화를 보기 위해 서면까지 나갔다.나는 유전을 재미있게 봤고, 영화 스틸..

[시청률] 방송사업자 (SO,IPTV,PP 전사 포함별) 방송광고 짱이네 [내부링크]

[시청률]방송 사업자(SO, IPTV, PP전사를 포함한 별도)방송 선전 20하나 8년도 방송 사업자별 시청률, 시청 점유율을 말씀 드리겠습니다.본 사항은 #TV선전(#SK브로드밴드, #KT올레, #LGU플러스) 선전 및 각종..

미드 추천 유행 미드순위 골라 보는 재미 와~~ [내부링크]

한동안 별로 없던 인기드라마 추천 포스팅! 불테기가 이번에는 정예기의 끝이 진심이 아니었습니다.포팅하 본인을 올리는 것이 왜 이렇게 어려운지 하하하 블로그는 잠시 살펴본 적이 있지만 인기 미드 시청은 잊..

연예기맞이 넷플릭스: <클라우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동주>, <두 교황> 좋은정보 [내부링크]

1. 클라우스 Klaus https://youtu.be/taE3PwurhYM > 네이버, 왜 글 검색에 클라우스가 빠져있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2019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노골적으로 겨냥한 넷플릭스의 개봉작. 그렇게 해..

서혜부 탈장수술 원인부터 정확하게 짚어보기 볼까요 [내부링크]

> 고간 부근에 아이들이 쉽게 본인에게 볼 수 있다는 마스크 장, 왜 생성할까요? 내장은 복막에 싸여있는 부분인데, 장기가 어떤 통로를 통해서 마스크를 꺼낼 것을 예기한다고 했어요.연령대는 하나 0세 미만의..

BTS 20하나9 썸머패키지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9. 하나 0.02. > BTS마지막섬머패키지도착!!! > 한달에한번씩선물받는느낌!표준예약으로구입하여현세를살다보면뜻밖에도택배가도착하여의미있게살아가는매장이다. 개봉영상을 남겨보았다!하하하 > キ..

마포교통사고한의원 어떻게 대처하본인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꽤 시원하고, 택지 밖에 나가 활동도 하고, 근처에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는 지인들이 항상 찾는 것 같아요. 아침과 밤의 일교차가 커 택지에서 감기나 질병에 걸리기 쉽지만, 저희에게는 자가용이 있어서, 날..

BTS x FILA 20첫9.첫첫.0첫(금) COMING SOON! 짱이네 [내부링크]

BTS x FILA Special Gift FILA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 FILA의 다운과 BTS x FILA 무릎받침으로 따뜻한 겨울을 선사합니다. , 휠라의 삭감과 함께 피로하는 역대급 사은품 191101 Coming soon > 방탄소년단 /..

DOLBY ATMOS 지원 소니 HT-ST5000 사운드바 XBOX와 사용기 (2/3) 볼께요 [내부링크]

1부:DOLBY ATMOS지원, 소니 HT-ST5000사운드 바 개봉기(1/3)2부:DOLBY ATMOS지원, 소니 HT-ST5000사운드 바 XBOX와 사용기(2/3)3부:DOLBY ATMOS지원, 소니 HT-ST5000사운드 바 스펙 비교(3/3) 개봉기에 이어X..

백내장수술비결 증상 봐봐요 [내부링크]

> 최근에는 당뇨로 고생하는 젊은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당 소변은 유전적으로 바루 셍후와루 가능성이 많다 높아 40대의 젊은 나이의 나이도 약을 복용하고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서 더 악화되지 않도록..

봄길, 정호승/ 일사랑, 좋네요 [내부링크]

일사랑 장윤정 당신을 아내의 목소리를 보는 순간 제 가슴이 너무 떨렸어요. 당시에 이미 예감했어요. 사랑에 빠지는 것을 당신의 몸짓 당신의 웃는 얼굴 부드러운 당신의 목소리, 어떡하죠. 숨이 멎을것 같아서..

스톡홀름 확인 [내부링크]

> 영화에서 그렇게 나쁘진 않았어. 스톡홀름 증후군 나를 괴롭히는 사람에게 동화하는 현상.알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전체가 이 증후군에 빠져있어.나쁘지 않아. 예로 들자. 난 남에게 싫은 sound 하는 내가..

하나9하나하나2하나 Airport 정보 [내부링크]

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하나 97483238828064769?s=20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하나 97483765개 58727680?s=20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하나 9748420670하나 44..

펭수와 다같 이야… [내부링크]

> , 연말에서 제야의 종도 받고 다니고, BTS와 춤도 추면서 최근 제1단축한 펜스.202첫 수능 특강까지 접수했습니다 ᄒᄒ 알고계셨나요? 펜스는 사실 EBS출신 습관생이라는 것~! 내 친구들 중에서도 펜스팬이..

데이터베이스 자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 좋은 하루 되십니까? 오한상은 IT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소개하고 싶다.IT계열 공부를 시작한 분은 감정을 한번씩 경험한 분야죠? 기본기를 다지고 나면 여러 방면으로 뻗어 나가는데요! > IT통합의..

고혈압 수치, 고혈압 대박 [내부링크]

한국인에 높은 혈압은 흔한 만성 질환에 30세 이상의 높은 혈압 환자는 90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그렇게 본인의 수축기 140mmHg이상 이 본 것 이완기 90mmHg이상의 높은 혈압 수치에 이르러도 눈에 띄는 증상이..

개그맨 이용진, 과거 장도연의 짝사랑 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그맨 이영진이 자이언트핑크로부터 유출 청혼을 받았다. 자이언트 핑크뿐 아니라 과거 이영진을 짝사랑했던 여자 연예인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 귀취. 3개 1의 자이언트 핑크는 SBS라디오'두시에 가면 수출..

[냥줍1기 2019.04.25] 단1육류단백 ?? [내부링크]

대야의 사료가 거의 다 떨어져서 어떤 사료를 골라줄 생각을 해서 감염 예방을 위한 멸균사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먹었던 사료는 멸균 사료는 않았지만 도대체 어떤 차이가 있는지데 금모 궁금..

홍콩 여행은 또한한 ?? [내부링크]

7년 만에 온 홍콩 시간이 지나고 또 왔네요 , 홍콩 친구 한명은 기이 어머니가 되서 모두 많이 변해서만 나쁘지 않은 아키도 쉽지 않습니다.바로 당시 자전거로 유럽여행 마치고 코스탑오버해서 들렸는데 이번에..

백내장원인 명 확인 [내부링크]

EBS명의로 본인온백내장의 원인!저희어머니와 아버지도 경험하고 수술도 하셔서 조금더 자세히 봤습니다.노안이 생겨 흔한 병이라고 말하자 점점 좋아진다고 하니 조금은 안심했습니다. > 눈도 과인하고 이..

빨간 머리 앤 시즌 3 대박이네 [내부링크]

캐릭터!안녕하세요 여러분~새해 1포스팅요! 세상에...당신무 바쁜 재나 일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ㅎ 포스팅 입으면 다시 저장만 30개를 넘고 있는데, 그 중 하나를 완성할 때도 없고 ㅜㅜㅜ ..

배우 한지민의 ~처럼 [내부링크]

오죠케는 위안부 피해자 분들을 위한 쵸쯔퐁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오쯔슴니다.정부는 역사를 기억하고 위안부 피해자들을 기념하기 때문에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을 정부 기관 뇨무쵸쯔로 제정하고 지키고..

트레이그대자격증 전문 교육 봅시다 [내부링크]

#트레이그대자격증 #헬스트레이그대자격증 > 날씨가 정스토리 많이 따뜻해졌죠? 옷입는것도 한결 가벼워지고 요즘은 감정적인 정스토리란 좋네요~봄으로 다가가는 감정..낮부터 싱글벙글 웃음이 넘쳐흐릅니다~ 금..

별자리운세 20일9년 이야… [내부링크]

별자리 운세 이번 주의 운세를 보기 2019년 9월의 운세 물병 자리 물고기 자리, 양 자리, 황소 자리 > 물병 자리 2019년 9월 이번 주의 운세 이성 간의 다툼이 발생할 수도 있는 일주일.이번주는..

신생아 서혜부 와~~ [내부링크]

#신생아 서혜부 카마면 장#아기 서혜부 카마면 장#서혜부 카마면 장#카묘은 장#아산 병원 서혜부 카마면 장 수술 , 생후 40일, 기저귀을 갈다가 서혜부 카마면 장을 발견했습니다.산모 교실에 교육 자료로 듣기..

급성 기관지염 J2088 편도염 J039하나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윤실장입니다.영업을 하다보면 여러모로 신경써야 할 점이 많이 있습니다.블로그도 그 중 이겠지만 리플릿이나 덧글의 스토리 투서에서..신경써야 할 일이 많아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