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2-6955의 등록된 링크

 102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광주전남 sound주운전 단속결과(5년간) / 광주 sound주운전 구제(sound주운전 면허취소, 정지, 벌금), 광주면허취소, 광주sound주단속, 광주영업정지 구제 전문 / 광주행정사 이원길 탑행정사 [내부링크]

> > 최근 5년(2013.8~2018.8월)전국 음주 운전 단속 결과 130만 822명이 구속됐으며, 연 평균 26만건, 하루 평균 약 712건이 구속됐다. > 광주 전남 음주 운전 단속 결과 하루 평균 20개가 넘고 매년 음주 운전으..

암사동 다음날동 천호동 하남미사강변도시 피아노 학원 초등학생 CCM 코드반주 재즈피아노 반주 수강료 수업 방식 [내부링크]

암사동 명초동 천호동 하남미사강변도시피아노학원 초등학생 CCM코드반주 재즈피아노반주 수강료 수업방식 > 키즈 피아노, 초등학생, 중학생의 피아노 반주 수업은 개인 레슨과 그룹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1..

알뜰폰 요금제 비교하기! kt엠모바하나 [내부링크]

나이 얘기 정산과 함께 1년간 지출을 알아보고 지출 비용으로 1개월의 통신비가 꽤 많이 줄어든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당연히 내야할 비용입니다. 보니 그동안 별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가계부 고정 지출을..

애패드 넷플릭스 자막을 영화관처럼 바꾸기 및 iOS 폰트 설치 비법 [내부링크]

OTT 시장이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불과 몇 년이 안 된다. 몇 1프지앙, 스마트 폰만 있으면 영상을 본다는 내용을 일부러 안 해도 될 만한 영상 시대가 도래했다. 넷플릭스가 출범한 20년이 넘고, 디즈니의 CEO가..

동아연필 캘리그라피코로 펭수명언 써보자! 캘리그라피 펜 유튜브 동영상 [내부링크]

캘리그라피 작가 임예진 씨.오한상은 동아연필에서 괜찮은 캘리그라피 펜을 소개합니다.브러시닙과 파인닙 모두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펜입니다.동아 연필은 내가 초등 학교 수업에서 문방구를 많이 썼는데 오랜..

'오늘(251) 컴백' MC몽 측 '송가인, 타이틀곡 '트랜드' 피처링' [공식입장] [내부링크]

가수 MC몽이 8집 정규앨범 'CHANNEL8'을 발표합니다. 아래서 기사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 https://dailyfeed.kr/3971395/157196794273 > #송가인mc몽 #mc몽앨범 #채널8 #mc몽음악피처링 #수란 #얀다하..

목포 맛집 낙지요리의 대가! [내부링크]

10월이 되면 여기저기에 결혼 소식이 많이 들리네요. 주야기마다 예식장 다니느라 바쁜 일주일을 보내고 있어요.저번주 얘기에도 목포에서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왔어요! 일요일 결혼식이라서 친구들과 토요일..

2019년 넷플릭스 최고의 트랜드작은? 국한 트랜드 작품 및 다큐멘터리 10선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열린 스토리 연시를 맞아 올해 한해 동안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헹룰 끌었던 작품 10선을 공개했습니다. 2019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은 3월 두번째 시즌의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2019년 하반기 쪼금거의 자취를 감춘 개봉 예정 제펜영화들 _ 시국과 영화는 별개, 그럼에도 "NO, 아베!" 와~~ [내부링크]

네이버 영화 섹션을 지루해서 훑어봤어요. 개봉 계획 영화를 보니 확실히 제 펜 국적의 영화가 다 줄었어요. 상황이 이러니 웬만한 저팬 영화 수입사는 개봉하기가 좀 망설여질 수도 있겠죠. 9월에는 오 키우라 히..

[넷플릭스 추천]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 < THE WITCHER > ( 등장인물 / 캐스팅 / 간단요약 ) ?? [내부링크]

오한씨는 정식 리뷰는 아니었지만, 내가 신경이 쓰여서 찾았다 > 넷플릭스 드라마 위차간탄 소개(?) > 하나 2월 201에 공개된 위 조는 >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게임으로도 제작되어 큰 유행을 얻..

육룡이 자신르샤 꿀잼 드라마 속 배우들을 만남! 연극 '웃음의 대학' 대박이네 [내부링크]

우오후오ー가ー의 매일 무려 포스팅 3개째 실업자가 됐으니까 여유가 생기고 블로그에 아이가 될 때도 많아지고 댁 좋겠어요.오가의 매일매일을 하고 있는 맛집 포스팅 내용 고신선하게 연극/문화 포스팅에 인색하..

펭수가 김동준? 펭클럽, 정체 유출 반대 펭수는 펭수일 뿐! 정보 [내부링크]

펜스의 유행가, 점점 커져서, 여기저기에 펜스가 출연하고 있습니다.정글의 법칙으로 봤을 때는 어울리지 않게 갑자기 인형탈을 쓰고 스스로도 뭔가... 하지만 이젠 저도 반하게 됩니다(웃음) > 펜스는 EBS 자이언..

설운도 자신이 학력 부인 아들 이승민 루민 확인 [내부링크]

학력을 부정하는 아들 이승민 루민(李スン) > 가수 설운도가 가요무대를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내미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설운도는 최근 예능에도 출연해 여전한 입소리를 자랑했습니다. 설운..

넷플릭스 추천 장르 불문 최어린이 영화&드라마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입니다.에 통돗 넷토후릿크스오탁 3개월째의 내가 본 넷플릭스 추천하고 용제의 취향은 온화한 것을 나쁘지 않는 하코 장인+호러, 액션은 별로 안 좋아합니다.이런 제 취향대로 정품 위주로 정리..

[BTS MEMORIES OF 20하나7] DVD + PHOTOBOOK 출시 안내 ~~ [내부링크]

BTS MEMORIES OF 20하나 7 DVD신보 안내 책자, 세계를 향해서 날아오른 희한한 방탄 소년단이 완성된 20하나 7최고 기록.K팝의 새 역사를 쓴 하나 연간의 빛나는 기록이 전체 후(후)는 BTS MEMORIES OF 20하나 7 D..

르꼬끄도르 - 가을필수템! 아과인운서닭발크림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8하나 5레프임.좋은 하루 보내고 있어요?아침부터 어두운 하 늘 거짓 없이 맑고 있었는데 갈수록 쾌청한 하루네요.우치해만 땅 하루 되시길 바라며 오・항상은 가을의 필수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 가..

미스트롯 콘서트 후기 좋네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콘서트후기 #미스트로트콘서트팁 > 실수 트로트 콘서트의 후기는 1유키히라 재밌는 거야! 효도선물로 좋습니다! > 어머니와 아버지가 너무 11번 봤던 실수 트로트 실수 트로트 실전 재방송..

[팡팡 터지는 정보쇼 알맹이] 배우 이윤성 다이어트 비법 !! [내부링크]

이 20하나 9.7.2하나하나 방송된 TV조선'콜록 콜록 폭발하는 정보 쇼 속'에서 중년 배우 이윤성 씨 다이어트 방법이 유출됐다. > 이윤선씨는 산책로가 잘 만들어진 아파트 단지 산책로에서 주로 체육을 합니다. 이..

주례없는결혼식사회 개그맨 이상준 결혼식사회(전국축가자랑)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결혼식을 더욱 빛나게 할 전국의 축하를 자랑합니다. 최근 결혼식을 올리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전례 없는 결혼식이라 사회자의 역할이 평소보다 중요하죠. > 지..

NBA 골스 휴스턴 3차전 이후 이모저모 이야~~ [내부링크]

> (이 전 2차전 끝나고 2차전 이런 저런 글과 마찬가지로 골스휴ー스통 3차전을 최대한 중립적으로 기술하고 보려고 휴스턴을 응원하는 입장에서 보이이에키은 그런 입장에서 하는 이이에킨다고 명시적으..

자율주행에도 ‘눈’이 필요할까요? 짱이네 [내부링크]

현재 인공지능(AI) 기술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가진 기술은 딥러닝(Deep Learning)이다. 이 기술의 핵심적인 단계는 데이터셋을 입력받아, 목표 미션을 "학습"하는 것이다. 뛰어난 성능의 기술확보를 위해서는..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과 구글애기드센스 가입 PIN 번호 입력 확인 [내부링크]

> 유튜브 구독자 수가 1,000명을 넘어 구독 총 때 로이 4,000대 테러가 넘어서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 이제 아시겠죠?저는 작년 4월에 구독자 1천명을 넘었다는 그 글메쵸쯔을 받도록 하겠습니다.유튜브를..

배우 '서우'님께 선물해드린 리마소가족들의 수제귀걸이 볼까요 [내부링크]

> 며칠전, 배우 서우씨가 어머니의 치료를 위해 내 리마치과에 내원했습니다.배우 서우씨, 정이영씨, 현녀씨 맞죠?이렇게바쁜시간안에어머니를모시고,내원하세요.볼때마다정말감정이따뜻한배우라는의견을듣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UNO 우노보드게임~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UNO~ 은호보드게에요~ 위플리로 예약주문한거 항상 받았어.휴가 때 제 조카와 은호게에서 배우고 놀아야겟당.푸하하 20일 9.07.29. 월 > #방탄소년단 BTS UNO 은호보도개입니다.#방탄소년단..

[행정심판례] 음주운전 회사원 자동차 운전면허 취소 처분 인용사례 좋은정보 [내부링크]

사서 제목:자동차 운전 면허 취소 처분 취소 청구 회사는 번 호:20하나 9-20하나 94재째 한 자:20하나 9)하나 하나. 하나 9. 재 눈 사이로:하나 부인 상주 물은 피청구인이 20하나 9.9. 하나 8. 청구인들에게 한 2..

개그맨 박성호 섭외해주셔서 결혼식 사회 진행하고 왔어요^^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 캐스팅> 입니다.오한시은 개그맨 박성호 씨와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위치는 그랜드 힐튼 컨벤션 그리고 아르테 컨벤션의 2곳에 갔습니다. > 제1먼저 다녀온 곳은 서울에 위치한 그랜드 힐 컨벤..

BTS : Weverse "2020.02.04 #SUGA#슈가#민윤기#Weverse 볼께요 [내부링크]

Weverse 유료컨텐츠&ARMY only는 게재하지 않습니다.#BTS_Weverse > 02.04#SUGA#슈가#민윤기"호호홋" > "호프이이 올린 때문보다는 " 2020 BTS:Weverse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

[영화추천/스포] 미드소마(midssomar) (20하나9) 리뷰 - 사라잔마이가 아리 애기스터를 만난 정보 [내부링크]

[총평] 재미있는 영화 추천해요 예고편을 보고 예상했던 바로 그 장르의 집으로 가는 아주 간단한 영화. 다만 부끄러운 장면이 본인과 가족관람은 비춰지고 있다. 내용 스포+수다 리뷰는 이하에 고고! 주의할 것...

"BTS 안오면 여자친구도 안불러" 팬들이 연말 가요시상식에 분노하는 이유는 짱이네 [내부링크]

> 제3자 요청에 의한 출연 금지는 방송 법 위반 이 2010년의 옛 동방신기 멤버 3명(김준수, 재중, 박유천)은 소속 회사를 옮기고'JYJ'라는 새로운 그룹을 결성한다. 하지만 그들의 모습은 어느 방송 프로그램..

[소식] 로열 온타리오 박물관(Royal Ontario Museum) 트윗.. BTS 팬은 k-pop 티켓을 제시하면 #DesignImpossible 을 20Percent 할인 재공 대박 [내부링크]

> > > Are you a@BTS_twt fan?Seeing the show to1석 in Hamilton?Show your k-pop ticket and get20%off#DesignImpossibleor use promo code kpop online.BTS팬입니까?김 1밤 해밀턴에서 공연을 보고 있나요?k-po..

소리주운전탄원서 양식 운전면허구제전문 정보 [내부링크]

소음 음주운전 탄원서 양식 꼭 들어가야 하는 것은? 운전면허구제전문가가 직접 상다소음·소음·주운전 탄원서는 소음·주운전에 의하여 면허결이 취소된 때 선처를 호소하는 문서이다.운전자가 술을 마시고 자..

20하나9년 국내 개봉 히어로 영화 흥행 성적 결산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년의 히어로 영화의 결산 > 다사 다난했던 20하나 9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앗움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20하나 9년에 공개됐던 히어로 영화 8편 흥행 성적을 알아보겟움니다. 과연 어떤 작품이 개봉..

넷플릭스, 4분기 신규 가입자 수 사상 최대 실적 기록! 대박 [내부링크]

> 역대 최고 20하나 7년 4분기 신규 가입자 830만명의 기록 넷플릭스가 지난해 4분기에 미국제 하나 98만명, 해외 약 636만명의 신규 가입자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20하나 7년 전체 매출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아논(ANON) 아만다 사이프리드 봐봐요 [내부링크]

> 국내 미공개 미국 영화 아논(anon)을 한국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클라이브 오웬이 나오는 영화라 비록 시와인이라는 심정으로 봤는데 그래픽이 화려하지도 않고 제작비를 많이 들인..

삼성 폴더블폰 2탄 하나00만원 중반에 내달 언팩행사에서 공개된다. !! [내부링크]

> 삼성 전자의 두번째 폴더블 폰인 가칭"갤럭시 Z"은 첫 60만원대 수준에서 책정되어 발매될 전망이었다 삼성 전자 최초의 폴더블 폰인 갤럭시 폴드와 최근 프리미엄 스마트 폰 갸락시ー노토우쵸쯔 0의..

유로 트럭 2와 형제지간 게임. 스카니아 트럭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플레이!! 이야… [내부링크]

이번 접하고 본 것입니다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를 개발한 SCS소프트웨어에서 나온 '스카니아 트럭, 드라이빙 시뮬레이터'입니다.후속작인가 하면 그것은 없고,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이 출시되기 몇달 정도..

편도 주의 농양 시술 후기 2탄 볼까요 [내부링크]

뭐 sound같아서 저 혼자 후기를 바로 쓰라고 생각했어요. 퇴원 후, 다음날 바로 출근을 해서, 굉장히 바쁘게 지냈어요.작은 뇨속의 생활?과 회식. 입사 4개 만에 최단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편도 농양의 제거에..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THE FINAL]_일9일029> 봐봐요 [내부링크]

여보세요!! 제가 바로 성덕이랍니다!!!! 하...생일 어린이날 콘서트 티켓팅에서 당당히 승리한 나는 결국 결전의 장소로 향할 작정입니다.마지막 콘서트의 마지막 날!!! > 지하철역에도 탄이들의 얼굴에 벽지가 붙..

칼에 찔리는 꿈 해몽 궁금하시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칼에 찔리는 꿈 해몽 궁금하시죠? > 안녕하세요. 어제 밤에 잠은 잘 잤어요? 나는 그 소리를 높이면서 잠을 별로 못 잤어요.어쨌든 피곤한 상태에서 오한시은으로 찔리는 꿈에 대해 써보려고 한다.칼에 찔리는 꿈,..

서면녹내장병원 상태 유지와 관리를 맡길 곳 이야~~ [내부링크]

서면 녹내장 병원의 상태 유지와 관리를 위임하는 곳 > 여러분은 일 년에 몇 번 자신의 안과 검진을 받고 계신 건가요?아니, 가장 최근에 받은 검사가 언제인지 물어보는 게 더 현실적일 것 같아요.아직 젊고 특별..

영통병원 - 비만과 대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통병원) 수원 자생한방병원입니다.용인시민신문에 김형욱 원장님이 비만과 대사증후군, 그리고 지방에 대한 칼럼을 올려주셨습니다. > 우리 나쁘지 않자 30대 이상 성인 4명 중 한명이 대사 증후..

[인천 호흡기내과] 환절기 목 볼까요 [내부링크]

> 환절기에 편도염 환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한다. 편도선에는 크립토라는 수많은 홈이 있어 여러 세균이 살고 있는데 환절기에 면역력이 약해지면 이런 세균이 쉽게 침투해 염증을 일으키는 데다 환절기에는 상기도..

강아지 녹내장 예방 강아지눈물자국 이야… [내부링크]

> 강아지 눈물이 털에 묻어 짙은 갈색으로 착색이 되고 털이 변색이 되지만 특히 하얀 강아지 눈물 자국이 제1 티나는 아무리 닦아 줘도 사라지지 않은 눈물 자국니는 캠 장니까 좀 티는 괜찮은 건 아니지만..

전현무 이혜성 과인이차이 와~~ [내부링크]

전현무와 이혜선은 연인을 선언하였는데, 아래 글로써 이 커플들의 간략한 프로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 >

음주운전 기준 강화, 정보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 기준이 강화되고 전석 안전벨트 착용이 의무화된다.국가는 올해 교통 문제, 사망자 수를 3,000명 선으로 줄이기 위한 관계 기관 합동 교통 문제의 사상자 줄이기 종합 대책의 20최초 7년 시행 계획..

자율주행 !!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 신생 중견 기업의 오로라 이노베이션은 3명의 공동 창업자로 구성됐다. > 1. 크리스 옴승:구글 자율 주행 대표 역임(웨이 모 프로젝트)2. 스털링 앤더슨:테슬라 오토파 1롯데 프로그램 총괄 3. 도우..

영화 광해 리메이크작 tvN 월화드라마 '왕이된 알아봐요 [내부링크]

> 드디어! 온 7일 밤 9시 30분 한 방송되는 tvN새 월화 드라마'왕이 된 남자'는니다.김(여진구)이 나쁘지 않아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이 칭크오봉 인기 위해서 쌍둥이보다 더 닮은 연예인(여진구)를 궁에 넣어 펼쳐..

배수빈 아본인운서 반전 과거 ㄷㄷ ?? [내부링크]

> 항상 한끼줍쇼에 배수빈 아나운서가 실시간 검색어에 나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배수빈 아나운서의 숨겨진 반전 과거 > 과거 생활의 달인에 출연해서 오전부터 혼자 빵을 사러 가는 것은 아니지만...이렇게..

경력단절여성 보육교사 짱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 반갑습니다.~학점은행제 전문학습설계사 용두선생님입니다.^0^ 오항시은 학점 은행제를 활용하고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쿨티프을 한번 들어 찾아봈 슴니다.현재 보육교사를 취득하고자 하..

역사 공부로 보는 영화 이야… [내부링크]

2020년 첫월, 첫 1오후 2시 KT점수에서 메가 박스 파주 운정점에서 "미드웨이"영화를 아내로 봤다. 영화관은 첫 좌석까지 꽉 찼다. > 1941년 12월 71 Japan의 진주만 공습으로 세계 2차 세계 대전의 중립을 유지하..

안과 녹내장 백내장 잘하는 볼까요 [내부링크]

얼마 전 저희 어머니가 마을 안과에서 한쪽은 백내장이라는 진단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은 병명으로, 그다지 감이 오지 않았습니다.백내장보다 녹내장이 치료불가로 실명의 위험이 있다는 이..

[미드소마]미드소마 여름 하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미드소마 한정판 피의 하지 축제 티셔츠이다.판매용이 아니라 영화 홍보용으로 자신감을 갖고 온 티셔츠다.의 꽃동산에서 5월의 여왕을 뽑는 버전의 포스터가 티 셔츠에 자신 왔습니다.대오전 한여름..

갑상선암 초기증상 좋네요 [내부링크]

갑상선암의 초기 증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 최근의 갑상선암은 유방암을 제치고 여성에서 가장 많이 발발하는 암이라고 합니다.역시 한 남자보다 여자들에게 더 많이 발발한다고 하더군요.갑상선암의 초기 증상으..

[눈] 녹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녹내장은 안압의 상승으로 시신경이 눌리는 혈액공급에 오랜 아이가 생겨 시신경 기능에 이상을 초래하는 질환입니다. 시신경은 눈으로 받아들인 빛을 뇌에 전달해 보게 하는 신경이므로 여기에 장애아가 생기면..

물고기 꿈 해몽, 새끼, 큰 와~~ [내부링크]

어패류몽해몽자어패류몽 큰어패류몽 잉어류, 고래가 나오는 꿈 > 큰 물고기를 잡는 꿈의 길, 큰 물고기는 큰 재물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물고기의 크기가 커질수록 더 큰 재물이 들어옵니다.화려하고 예쁜 물고..

청소하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몸이 피곤해서 그런지 꿈을 더 자주 꾸게 되었는데요. 꿈속에서 뛰면 낮에 더 피곤해지는데 하필이면 집안을 청소하는 꿈을 꿨더니 잠이 든 것 같지 않네요. > moning에게 일본어자신으로 팔이 아플정도로 청..

피검사 염증수치 높으면 관리가 필요해 봅시다 [내부링크]

> 아픈 곳이 생겨서 병원에 갈 때 누구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한번쯤 들어봤을 '염증'은 특정 부위에서 붓는 지령은 열을 느끼고 병원을 찾았을 때 해당 부위에 염증이 생긴다고 합니다.이러한 염증이 만성화되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비결 pc. 안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는 비결 - 의견보다 간단한 간편함에 놀라워요 ᄒᄒ 안녕하세요 리무지의 대동여지도 부산 중구 중앙동에서 활동하고 있는 진보부동산 소장이에요 지연이라고 한다. ᄒᄒ 제가 하는 첫..

배터지게 먹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저녁 식단 알배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럼블부부입니다 ^^ 간헐적 단식일 6:8다이어트 시작한지 3개월을 훌쩍 넘고 있습니다. 3개월간 6kg감량해서 요즘도 맛있게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슴니다.음식 제한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금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