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3-6955의 등록된 링크

 102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비지트가 예상하는 4차 산업 혁명의 미래(자율 주행 자동차)-하나 [내부링크]

> 2025년 방문의 직원들은 해안 같은 일정을 소화하는 것이다.(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의 아침 7시:인천 공항 도착 아침 7시 30분:뉴욕행 비행기(미국의 델타 익스프레스)아침 하나 0시 20분:뉴욕 JFK·익스프레스..

LA갈비 맛있게 먹는 법 전격 유출! [내부링크]

> 명절에 하나 더 소비되는 육류명절에 대한민국 사람들이 하나 좋아하는 육류는 무엇을 할까?LA갈비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명절에는 꼭 LA갈비를 먹는 사람이 많다. 돈 내고 먹지 않아도 선물에 들어가는 게..

리그오브레전드 강력한 미드 로밍 챔피언 파이크 룬, 어린이템 추천 [내부링크]

기쁩니다.! 오노 씨는 6월 25일. 과거에 흉곽이 아픈 적이 있었죠?우리들은 잊어서는 안되고 다시는 그런일이 일본어과인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 이번 공지는 리그 오브 레전드 강력한 미드로밍 챔피언, 파이..

송파역 필라테스 - 축농증과 비염에 좋은 sound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파역필라테스 #센터임피라테스입니다.) 오전 night로 일교차가 커서 지금 윗옷이 꼭 필요한 쌀쌀한 날이 계속 되고 있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서는 재채기를 한 채 코가 막힌 채 콧물이 흘러 고생하..

[Tech & BIZ] AI의 머신러닝, 알고보니 中·인도의 값싼 노동력 덕분 [내부링크]

출처:https://news.v.daum.net/v/20하나 9개 2개 903개 2363하나 0?fbclid=IwAR하나 OwTa8yjToch0WGQBVJMqUUWYeAwWd6yDGx6unzUGplC9p8PauYXCKIOc< 만들지만 보 20하나 9·하나 2하나 9> 양모 두 심 기자 입력..

자격증 | 구글 아이널리틱스(GAIQ) 취득과정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가져온 자격증은! Google Aganelity 하나명 GAIQ다! GA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자신도 이번에 위치음을 알게 됐는데 스토리를 쉽게 하면 웹사이트 내 모바하나 앱에서 모든 소비자 행동 패턴을 분석..

개가본인오는꿈해몽 [내부링크]

개가 특기라고 생각하는 꿈의 해석 >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개 본인이 오는 꿈의 해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은 개를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 본인입니까? 저는 리트리버 본의 허스키와 같은 큰 개를 괜찮..

[내부링크]

> 핫딜 정보는 실시간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필요한 것이 있으면 서둘러요! > Sennheiser PXC 550 Wireless– NoiseGard맞춤형 노이즈 켄슬, 터치 감지 제어 기능이 있는 Bluetooth헤드폰, 30시간 배터리 수..

[BTS방탄소년단] 2월 스케줄 지미 팰런 쇼 오피셜 [내부링크]

> > 멤버들이 왜 입국이 늦어지나 했더니 미국의 스케줄이 남아 있기 때문이었구나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오늘부로 추가된 지미 파인 론 쇼 스케줄이 추가 ᅲᅲ 아직 날짜가 공개되어 있지 않은데요...?멤버들이..

방탄소년단(BTS) - 봄날 가사 / 뮤비 / 듣기 [내부링크]

> > > > > > 메가 히트 가수 방탄 소년단의 메가 히트 곡"봄날!!" 이 20최초 7년 2월 봄날 음원이 유출되고 최근까지 2년 이상 단 한번도 차트 아웃한 적이 없다는 전설의 뮤직 봄 날만 들으면 천재 안무가로..

난이도"상" [미드] 조이 카운터, 템빌드 룬 추천 및 공략법 봅시다 [내부링크]

난이도 [상] [미드] 조이카운터,텐빌드룬추천및공략법 > 강력하기도 하지만 그 이유 때문은 아니에요. 캬락타ー하그와잉칸 개성이 스킬 모션 이과의 판정도 크게 그와잉풍게 없고, 챔프와 소견하고 1위를 지어 준..

[코당신의 게입니다블로그]넷플릭스의 더 위쳐 TV 드라마, 시즌1 에피소드 목록들을 공개하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너다.이번에 최근 시즌 1방영이 시작되기 전에 시즌 2제작이 확정된 넷플릭스의 자우이쵸 TV드라마 시리즈의 에피소드 목록이 유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해당 넷플릭스의 자우이쵸 TV드라마..

(린2M) 리니지2M 오브스킬 오라플래쉬 드랍! 드디어 먹었어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회사 동료 분들과 함께 리니지 2M을 소소하고 뛰고 있습니다. PC버전에 리니지의 시대부터 제가 리니지를 본격적으로 언급한 것은 리니지 2이기 때문인지 리니지 M보다 리니지 2M에 조금 더 정이 가는 소견이..

[젯슨나노 프로젝트]자율 주행 배달 로봇(4)_습관용 로봇 제작과 센서 제어 볼까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로봇을 구현하기 위한 프로세스가 한 가지 완성되어 있습니다.베디드 시스템과 필요한 센서 모듈이 마련됐지만 약간의 난관에 부닥쳤다.팀원 모드의 하드웨어를 상세하게 다룬 경험이 그다지 풍부하지 않..

위쳐 시즌일 최종회 "다들 별로라고 하지만 분명 좋은 부분도 많았던 넷플릭스의 20일9년 마지막 기대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우이쵸 시즌이라는 8화 최종번 모두 별로라고 했는데 좋은 점도 많았다 넷플릭스의 20일 9년 마지막 기대작※이 포스팅은 우이쵸 시즌이라는 8화 최종회 최종회 관련 스포츠 1러시아를 포함합니다., 폴란드의..

방탄소년단(BTS) 20일9.일일.30 멜론뮤직어워드 'Melon' #RM#알엠#김남준#MMA20일9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진 출처 c사진 속의 로고(Photographic source:cThe Logo in the picture)(사용 시 사진 속의 출처를 표시!)*문제가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의 스토리를 쓰세요. '20첫 9 Melon Music Awards'#MMA20첫..

넷플릭스, 거침없는 성장…시가총액 1천억 달러 돌파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17년 4분기 실적이 발표됐다. 전 세계 830만명의 신규 가입자를 끌어내역시 한번 기록을 넘 슴니다. 4분기 매출은 32억 9천만달러(약 3조 5천억)로 전년 동기 대비 32.6%상승세를 보였다고 하네요. ..

국내 의료계의 현실을 드러낸 JTBC 의학드라마 '라이프' 줄거리, 인물관계도 살펴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 > JTBC 드라마 <라이프>는 신체의 격렬한 항원항체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내 다양한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에피소드를 남긴 의학드라마이다. 방송 하나회 시청률 4.3%를 기록하면서..

[Automotive Electronics] 자율주행 개발 위한 오픈소스 기반 모형차 플랫폼 대박 [내부링크]

링크:http://www.autoelectronics.co.kr/article/articleView.asp?idx=3296문 금 혜진 수석 비서관, 한컴 MDS교육 연구 팀[email protected] 오픈 소스 기반의 모형 차 플랫폼은 자율 주행 기술 개발에서..

밀알복지재단 개그맨 김재우 부부 퍼네이션 프로젝트 실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밀 복지 재단의 개그맨 김재우 부부 포 네이션 프로젝트 실시 카레, 한상의 행사 와하나하나 달 91)부산 벡스코 야외 광장에서 기독교인 뉴스 기자 > 밀 복지 재단(이사장 폰 전 길)은 하나하나 달 9개의 오후..

[방탄소년단 진, 지민] 석진이 형과 점점 표정 동기화가 되어가는 지민.gif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진, 지민] 석진이 형과 점점 표정 동기가 되어가는 지민이 gif - > ON PIC 박지민 석진이 형 먹는 거 보면 자꾸 형이랑 표정 동기화하는 거 봐 진심으로 지민 씨가 귀여워서 제명할 수 없는 거야...

넷플릭스 영화 두 교황을 보고 봅시다 [내부링크]

Netflix영화, 두 교황을 보고 > 12월 초에 전 장 이사가 마지막 인고 세상이 끝난 것 같은 기분이었다. 엄마가 걱정할 정도로 잘 잤다. 그리고 많은 시간을 넷플릭스와 함께 보냈는데 요즘은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자율주행 규제자유 특구 활성화를 위해! ?? [내부링크]

온 하나 0월 23하나(물)세종 특별 자치시와 자율 주행 규제 자유 특구의 활성화를 위한 "자율 주행 분야의 중소 큰 기업·스타트 업 쿵키오프을 지원하고 제도 개선을 통한 진입 장벽 완화에 협력하기로 업무 협..

D-573 내안의그놈 실검. 시청률 하나위 !! [내부링크]

이럴 줄 알았어.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시청률까지 1위 > > > 극장에서 잘됐나 싶던 영화가 전날 오전 스크린에서 내려올 때 슬퍼서 며칠을 고민했는데 이렇게 위로받는 구과인.내 안의 그놈..

미드세이렌! 인어가 스릴러로 다시 태어본인다! 대박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 본인온미드! 세이렌 가르쳐 드릴께요! > 대부분이 우리가 소견하는 인어는 아름답고 순수한 기위지입니다.그런 인어가 스릴러로 찾아오면 어떨까요?거짓없이 인어가 있다면 어떨까. 라는 문재에서 시..

펭수 다이어리, 펭수 달력 품귀현상(펭수 월수입, 펭수트랜드,펭수달력,펭수정체,펭수류현진타종) 정보 [내부링크]

> 2개 9년 하나 2월 마지막 월요일 1입니다.연예기라서 각종 행사가 많을텐데요.요즘 펜스보다 더 바쁘신 분은 없으시죠?월드스타 BTS를 넘어 국내 최고의 트렌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저의 1제야의 종 타종 행사..

한국 영화 배우 흥행 파워 50, 1위는 하정우 좋네요 [내부링크]

> 20최초 2학년, 매년 첫~2개의 '만 영화'이 등장하며 그에 따른 '만 배우'도 언제나 그랬듯이 말 했다. 영화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더 스크린이 "천만 배우 격돌 시절 2009년부터 20첫 9년까지 한국 영화 배우 흥..

가수 김광석 부인 서해순 타살의가령?! 문제정리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입의류 양복방입니다.요즘 정말로 이야기 하는 사이카이 준씨의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 개봉 후 화제를 모았던 영화 김광석 존 이스토리 국내 소음악계에 한 획을 그은 가수의 대나무 소음..

소리주운전뺑소니처벌 강화된 사항은 ~~ [내부링크]

> 신년 모임에서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항상 빠지지 않는 것이 술이다. 그래다보면 열린 스토리 연시에는 항상 술에 스토리 미암, 다양한 스토리송도우루이 1어학과에 다니눙데요. 그 중 하그와잉카 술을 마신 상..

미드, 빅뱅이론시즌1, 에피소드4, 영어표현,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와~~ [내부링크]

#미드,#빅뱅 이론 시즌 1에피소드 4,#영 오표홍,#미드에서 영어 공부하는 것 > > 1.Well, I'm sure things will pick up. 곧 괜찮아 질 거예요 > > 2.Put it on a backburner. 그것은 보류니까.백보저를 잠..

['풍문으로 들었소' 원곡 가수 함중아 사망!] 이야~~ [내부링크]

영화 범죄와의 전쟁! 쟈싱풍과 얼굴의 전성 시대'의 OST에서 유명한 '바람결에 들었습니다'의 원곡 가수로 유명한 가수 함쥬은아 씨가 하나하나 달 하나하나 금지 및 오전 한 0시경 부산 백 병원 응급실에서 사망..

손석희의 JTBC 뉴스룸, 종편 뉴스 사상 일 두자릿수 시청률 ‘일0.42퍼센트’ 봅시다 [내부링크]

손석희의 JTBC뉴스 룸, 종합 편성 뉴스 사상 첫 두 자릿수 시청률'첫 0.42%' > JTBC뉴슬무, 종편의 뉴스, 첫 두 자릿수"시청률 한 0.42%" > JTBC'뉴스 룸'이 시청률의 첫 0%를 돌파했습니다.7최초의 시청률 조사..

우한 신종 코로과인 폐렴 사스 남성이 여성보다 감염 전염력 취약하다는 통계 대박 [내부링크]

남성이 여성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에 감염하기 쉽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홍콩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SCMP)이 311보도했습니다.차이나 연구진이 바이러스의 진원지인 후베이성 우한 시 인..

[사회이슈]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감염증 ‘우한 폐렴’ 정보 [내부링크]

> [사회이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우한 폐렴' 안녕하세요. 지난주에도 이 '무한 폐렴' 소식을 포스팅으로 전해드렸습니다. 연휴가 지나면서 더 심각해진 정세에 다시 업데이트를 위해 정보를 모으게 되었..

MBN 보이스퀸 숨은 고수들 총출동 김혜진김서영, 티자신킴전영분, 김주아김은주, 결혼식 조엘라 정보 [내부링크]

> 정말 아쉽지만 쓴맛을... 정말 아쉽지만 아이교 뿜뿜 절대 동안으로 무대를 사랑스럽게 해준 당신은 진짜 보이스퀸이여! 잘했어~~~ > #김혜진 아니 가수 #김소연 많이 사랑해주세요 > #곤혹스럽네#쵸엘라 결혼식..

블랙 썸머 시즌하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좀비 미드 소개 시즌2 확정!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블랙 썸머>시즌 1, Black Summer Season 1/액션 어드벤처의 좀비 미드 출연:제 볼 쓰고 킹, 저스틴던 케리, 크리스틴 리지에쟈크:카를 셰이퍼, 죠은・하이옴스종비의 대재앙이 세상을 담도프웅 암흑..

올해 마지막은 송가인과 함께 20일9 연내용 송가인 콘서트 일정은? ~~ [내부링크]

> '내일은 실수 트로트 전국 투어 청춘 콘서트'-울산, 인천, 안양, 대구, 부산, 수원의 일정과 장소'미스트 로트 진선미와 함께 하는 디너 백장' 온 29일 강남입니다 피리 오르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개최 20..

폐질환 증상? 폐동맥 고 혈압 증상과 진단 ?? [내부링크]

> , 폐 기능에 문제가 없는데 폐 질환이 의심 증상이 그와잉타하면 폐동맥 고혈압 1수가 있습니다.국내의 폐동맥 고혈압 환자는 약 한, 500명입니다.폐동맥 고혈압은 주의가 필요한 질환임에도 불구하고 인지..

태양계행성크기 비교해보아요~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태양계 행성의 크기 아세요? 잘 기억하는 행성의 순서와는 조금 다릅니다. 태양계의 행성에 대해 알아봐 주세요.^^ > 태양계 행성의 크기 순으로 나쁘지 않고 열을 올리면 목성 토성 천왕..

축농증, 보다 안전한 배농치료로! !! [내부링크]

국민 건강 보험 공단에 따르면 2014년 축농증 진료 인원 578만 5천명 중 9세 이하 연령이 29.9%(172만 8천명)으로 가담보 많이 진료를 받은 것으로 쟈싱타했습니다. > 9세 이하의 나이로 축농증 환자가 많은 이유..

휴 잭맨/라이언 레이놀즈/제이크 질렌할_"베프 데이 축하"(Happy Best Friend day) 볼까요 [내부링크]

하하하하~ 귀여운 남자들 같다 수영 유 우리 행정부에는 말고 저쪽 마을에 들어가6월 8일'베스트 프렌드 데이'!"National Best Friend Day!" > 장난꾸러기 라이언 레이놀즈가 인스타에..

[대구백내장] 노래의 거장 바흐, 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대구 백내장, 레이저 백내장 수술 잘하는 곳 대구누내안과병원 프리미어백내장센터 > 이 하나하나 달에 방송된 KBS 2TV<옥상 방의 사건의 아들>로 소뮤직의 아버지 바흐와 소뮤직의 어머니 헨델의 퀴즈가 연하나..

내가 봤던 미 짱이네 [내부링크]

덱스터 Dexter 덱스터는 쇼타입니다.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시즌8에서 완결되었다.유명한 드라마에서 주인공인 덱스터는 경찰서에서 근거분석가로 근무하면서, 법으로는 처리할 수 없는 악질적인 범죄자를 죽이는..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역대급 조우, 영화 <지푸 좋네요 [내부링크]

> > 제목: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동물들(BEASTS CLAWING AT STRAWS) 감독:김 영훈 출연:전도연, 정우성, 베송우 전 만시쿠, 진경 외 공개:2020.02 사라진 자녀 때문에 사채업자로 고생하며 한밑천 잡으려는..

편도염으로 알마티에서 119실려가 병 정보 [내부링크]

잇몸, 잇몸, 지연 스카야우리차, 잇몸 안녕하세요 매년 편도염 때문에 #편도제거수술까지 고려중인 귀입니다.어제 공복 항생제를 먹고 제일 먼저 하과인 분과 인라에 갈 뻔 했습니다.그런 의미에서...하지메 카자..

[아나쁘지않아운서 프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뷰스튜디오다~! 아과인의 프로필 샘플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정장이나 드레스 캐주얼 3개의 컨셉에서 행해졌습니다.w+_+ > 가장 눈에 산뜻한 정장 스타일입니다. > 2번째로 레이스 소재의 오프 숄더..

[영상] ABC7 News 트윗... 와우! 수백 명의 팬들이 오클랜드의 오라클 봐봐요 [내부링크]

> > WOW!Hundreds of fans are lined up early for@BTS_twt"Fan Experience"and concert at Oracle Arena in Oakland.https://abc7ne.ws/2COL1pk#BTSArmy#BTS > 와! 수백 명의 팬들이 오클랜드 오라클레 스스로 열..

태 봅시다 [내부링크]

태양계는 항성의 태양과 그 중력에 이끌려 있는 주변의 천체가 이루는 체계를 말합니다.태양을 가운데로 공전하는 행성은 소행성대를 기준으로 안쪽에 있는 네 개의 고체행성인 수성, 금성, 지구, 화성, 즉 지구형..

오십견초기_ 운동은 어떻 봐봐요 [내부링크]

오십견은 유착성 관절낭염이라고 합니다. 예기형 관절낭이 섬유화되어 유착되는 질환입니다. > , 오십견은 4단계: 아프기 결빙기 경직기 용해기를 거쳐서 좋게 됩니다.(오십견이 완전 정상화되기는 12~42개월(평..

넷플릭스 vs 왓챠플레이 vs 좋은정보 [내부링크]

필자는 30대이다. 필자에게 영상 콘텐츠를 보는 비결은 사인이 대별로 조금씩 달랐다. 초등 학교 때 MBC드라마 M(엠)을 보려고 밤 9시 50분까지 기다렸다. 키가 크지 않다는 엄마의 협박에도 밤까지 기다려야 했습..

방송인 김범수, 야구 여신 배지현 봅시다 [내부링크]

> 4월 101월요일 1오늘 night 6시 30분에 방송되는 TV조선에 1리 생방송 정보 프로그램<행복한 night> 식품 비법, 노후의 재취업, 건강 정보, 휴먼 말, 그리고 가족과 함께 즐기는 국내 여행지와 토지 정보, 교육,..

LA 갈비찜 만드는 법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신 부리 멈요^0^~ 당일은 LA갈비 찜을 만들어 봤어요~갈비 찜은 어렵다.의견이 있어서 집에서 안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요.~양념레시피만 있으면 전혀 어리지 않은 사실!! 요즘 동영상..

의사의 "진단적 사고"(Diagnostic Reasoning)는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처럼 [내부링크]

> > 1. 사고(problem)는 어떤가?의료에서 '사고'란 '건강상의 사고'(health problem)를 약칭하는 것으로 사람 건강의 정의(definition of human health)에서 유래했다. 즉 사람의 신체적 정서적 혹은 사회적 안녕..

[위드컬처/Inspiration] 가상걸그룹 K 봅시다 [내부링크]

문화매캐팅 대기업 위드컬처의 풍부한 지식과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아이디어 발상에 영감을 주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이번 Inspiration는 문화 콘텐츠 사업에 자주 사용하는 마케팅의 비결이다"OSMU"이다...

잦은 편도염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감기에 걸리면 목이 아픈 경우가 있고, 콧물이 과도한 코 막힘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다같이 경험할 수 있고 호흡기는 하과인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편도염이 자주 발생하면 만성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

넷플릭스 연령인증 노하 봅시다 [내부링크]

유튜브를 위협하는 콘텐츠 플랫폼인 넷플릭스 대한민국 분들도 많이 봐서 재미있는 플랫폼이라고 합니다.저도 드라마, 자기 영화 등 재미있는 컨텐츠를 이곳에서 많이 보고 있어요. 유튜브가 첫 번째 위협으로 느..

맞춤형 화장품 조제 관리 좋네요 [내부링크]

이른바 백세 시대가 열리면서 1을 하는 내가 다시 높아지고 있는 슴니다. 때문에 긴 1를 하기 때문에 세로프게 직업을 찾는 분들도 많아요. 최근에는 SNS, 자신의 쇼핑몰을 활용한 한 창업이 활발하게 늘고..

구내염 빨리 낫는법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날은 구내염을 앓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 포스팅 준비했습니다.실제 후기를 통해 구내염의 원인과 증상을 알아 보도록 합시다.그리고 구내염을 빨리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실..

넷플릭스 킹덤 시간 및 줄거리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핫한 넷플리드 킹덤의 후기 및 때때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넷플릭스 킹덤의 등장인물도 매우 관심진진했습니다. > 킹덤은 조선판 좀비스 릴러 드라마로 미드워킹 데드의..

고지혈증 원인이 되 이야~~ [내부링크]

옛날 사람들보다 현대인들이 더 질병질환 등이 많이 자타한다고 합니다.어른들의 예기가 틀린 이야기만은 아니겠죠. 어른들은 적어도 우리 자신이 때 많이 개발되지 않은 환경 때 지망소도 정예기 몸에 좋은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