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4-6955의 등록된 링크

 102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2. 국내 자동차산업의 현황과 자율주행차산업의 성장 [내부링크]

2. 한개 국내 자동차 산업의 현황 > 하나 4년 차이나 America의 성장세로 20하나 3년 대비 2.0%성장(생산)-단, 현재 자동차 생산의 헤게모니를 쥐고 있는 차이나의 성장률 7.3%에 비하면 미미한 분,-차이나 전체..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킹덤 시즌하나 결국 시즌2 전지현 출연 대규모 좀비 예고 [내부링크]

> 지난해 넷플릭스에서 가장 사랑 받은 작품 속 아래 나쁘지 않아의 킹덤'가 시즌 2를 방영하는 것입니다.뉴스가 들려오다. 포스터와 예고편등을 보면 실감이 난다. 코로 나쁘지 않고 하나 9에 의해서 바이러스..

고혈압낮추는방법 써큐레드 먹어봅니다. [내부링크]

> 나이가 드니 병에 없었는지 제가 혈압이 높다고 하네요.그리고 콜레스테롤 카지도요 관리를 하는 데도 쉽게 좋아지지 않을지도 모르는 옆에 있어서 일 9때문에 외부 활동이 많지 않지만 왜 이렇게 먹지는 마시고..

고혈압 증상 완화하는비결! [내부링크]

높은 혈압이라는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하나 40mmHg이상 이 자신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일 때를 이이에키하는 것입니다. 높은 혈압은 관상동맥질환과 뇌졸중, 신부전 등 전신에 걸쳐 다양한 합병증을 일으켜..

LG 유플러스 TV 요금제 및 특징 [내부링크]

> 당일은 LG인터넷 가입을 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인터넷, 즉 TV채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인터넷은 없어지면 살 수 없을 정도로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사물인터넷은 자신의 와이파이 등은..

화웨이 vs 삼성, 차세대 스마트폰 폴더블폰 알아보기 [내부링크]

> > 삼성전자, 마이크로소프트(MS), 화웨이 등 글로벌 모바일 기기 제조사들의 '폴더블 스마트폰' 경쟁이 본격화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침체된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세를 반등시킬 제품으..

판교 메르시동물병원 : 탈장 및 중성화수술 후 P하나 레이저 물리치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판교 메르시 동물병원입니다.오늘은 チャット로의 가면장 수술과 중성화 수술을 포스팅할 것입니다.츄도우로은 5개월 2.2kg의 비전 왕자님입니다.배꼽 가면장이 있어 중성화 수술 시에 함께..

개그맨황제성 아내 박초은 고향 본인이 코빅 와~ 볼까요 [내부링크]

> 대한민국의 개그맨 황제 황재성 씨에 대해 자신이 아내 박초은, 코빅 등 그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조 썰매 타기에는 영화 배우를 꿈꾼 그는 2002년 데뷔가 개그맨이 없는 연극 배우로서 있다. 군대에서 살아..

[BTS방탄소년단 진]소중한 이밤 우리의 별 석진이 생1 브이앱 따수운 사람들 ?? [내부링크]

[V LIVE] 김석진! 다른건 용서할 수 있지만 이것만은 용서할 수 없어 왜 살며시 생일을 잊고 있었냐고. 자는 사람에게 일 2월 4일은!?# 소중한_이 밤_우리의 별_박석진이 나올 정도로 국가적 경사인데..

<켄 정 :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의 고백> 넷플릭스 2월 신작! 켄 정의 스탠딩코미디 봐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2월 신작!Netflix코미디 시리즈' 켄·존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의 고백 > 한국계 미국인으로 현재는 미국 배우이며, 배우 활동을 하기 전에는 의사로 활동했습니다. 하나 986년 듀크 대학에 입학하고 하..

고정ip 유동ip 바꾸는법 vpn 프록시 무슨을이용하과인!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클린애기피입니다.아까 고정ip와 어떤 유동ip를 유료로 쓰려는 분들은 vpn 프록시 중에 어떤 것을 써야 하는지, 고정ip인 유동ip 중 어떤 ip를 써야 하는지, 이런 부분에 대한 정의와 이해가 안 돼..

호남대, 中칭화대와 자율주행자동차 기술교류 논의 대박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 사업단, 칭화대 학과 AI사업 단지 조성, 상호 협력 계획도 모색 > > [ 가벼운 뉴스]호남 대학 4차 산업 혁명 사업단(사업 단장 정 데우오은 교수)는 7월 4개에서 9개까지 중국 칭화대 하쿠 루루 방..

경기sound주운전변호사 시간이 소중한 재산 ~~ [내부링크]

> 매일같이 약속이 잡히는 해라고 하면, 전국적으로 교통량도 평소와 같이 오과아가 됩니다. 이 시기에는 크고 작은 교통사건도 자주 생기고, 음주운전 단속으로 적발되는 사람들도 늘 그랬듯이 피의자가 혼자..

상무중학교 AI 자율주행자동차 코딩 진로체험 ~처럼 [내부링크]

상무중학교 AI 자율주행 자동차 코딩 진로체험 > > > > > > > >

시스템반도체포럼_자율주행 봅시다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 시스템반도체 포럼 세미나 "나쁘지 않아 참석할 때마다 느끼는 건데, 집에서 멀어서 시작시간이 빨라 오전에 깨면 뒤죽박죽... 자율주행" 1)글로벌 안전 규제 강화-운전자 안전 운전 자동화에 대한 의..

중소대기업 TV추천 / 이스트라 스마트티비 UA550UHD 후기 / 넷플릭스 4K 봐봐요 [내부링크]

> 이사갈 때 TV를 새로 샀다. 원래 쓰던 건 LG 제품인데, 너무 빨리 현지 과자라 T_TAS 비용이 TV 가격보다 비싸서 차라리 중소규모 기업 제품을 큰 값에 사고 싶어서 찾다가 산 이스트라스마트 티비! 집에 있으면..

부양대가족이과인 배우자가 연중 사망했읍니다면 연이야기정산은 어떻게?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여유가 없는 가운데 연내용 정산을 해야 할 때가 왔네요. 당사자는 없지만 서류를 어떻게 찾아서 제출해야 하는지, 사망한 분의 기본 공제가 되는지 궁금한 것이 많을 겁니다. 간단하게 설명할게요! > 사망한 부..

미드 체르노빌 넷플릭스 자막 좋은정보 [내부링크]

미드체르노빌 넷플릭스 자막입니다.체르노빌은 넷플릭스로는 보낼 수 없습니다.그래서 다른 주소를 찾아서 경로를 남깁시다. 미드체르노빌 넷플릭스 자막. > > > > > > > 체르노빌 원자력 문재를 수습하기 위해 활..

팬덤TV – 개그맨 이재호의 무모한 도전 - 요구르트 60개 솔직히 왜 먹냐.. 그런데 먹어 볼께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팬덤에게 물어보세요! 팬덤TV로 인사드리겠습니다 팬덤TV는 #웃찾사 #개그맨 #이재호 #웃찾사 #이재호 대신 드리는 레알칩과 무모한 도전기를 다소 쓸 예정입니다! 잘 할 수 있는 건 다 할 예정입니다..

[뉴질랜드 여행: 홍길동투어 ] BTS는 "파인아이플 럼스"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뉴질랜드 정보 BTS의 본 보야 지 4편[뉴질랜드 편] , 뉴질랜드"현지"여행사부터 투어 BTS의 일본 보야 지 4번째 시즌이 방송되기 시작했다.이번 BTS의 여행지는 뉴질랜드입니다 > 그런데 얼마나 본인의..

통도사에 울려퍼진 '송가인이어라~'님의 구성진 가락소리 ~~ [내부링크]

얼마 전 대가족과 산책하기 위해 통도사를 방문했는데, 그날 마침 행사가 있었어요.그래서 '초핫'은 송가인 씨의 뮤직을 직접 들을 수 있었습니다.청은 아줌마는 아직 트로트의 맛을 모르기 때문에..

넷플릭스영화추천 : 베놈 톰 하디 주연 SF스릴러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소개합니다. 이번 쥬이에키에 서울에 열차를 타고 마스크는 본 영화, 서울 갈 때는 영화 6언더 부산에 왔을 때는#베놈을 봤는데, 베놈이 한층 더 흥미로웠다고 한다.개인적으로 좀비 나쁘..

[코그대의 게이다블로그]넷플릭스의 더 위쳐 TV 드라마, 시즌일 에피소드 목록들을 공개하다.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너입니다. 이번에 최근 시즌 1방영이 시작되기 전에 시즌 2제작이 확정된 넷플릭스의 자우이쵸 TV드라마 시리즈의 에피소드 목록이 유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해당 넷플릭스의 자우이쵸 TV..

펭수x빙그레! 붕어싸만코&빵또아 X 펭수 손거울 확인 [내부링크]

#펜스 #펜스후나사망코 #펜스팬토어 #펜스거울 > > > > > #펜스움짤 #펜스gif > > > > 신제품을 대신 리뷰하는 신·대·리 코너! 이번주는 신·대리가 소장 각인 인서트를 소개합니다. 후나사망코&빵..

보니하니 채연 버스터즈 폭행 개그맨 최영수 본인이 과거 성형 리스테린 ?? [내부링크]

채연 2004년 12월 41영화 배우, 가수 키/160cm의 출생/2004년 12월 41소속 그룹/버스터스 팀 막내 데뷔/2017년 버스터스 싱글 앨범[나의 꿈꾸면서 최 연수 개그맨 출생/1984년 36세의 학력/ 가야 대졸..

[칼럼]바다에서 길을 잃다, 넷플릭스의 추천 알고리즘에 대하여 대박 [내부링크]

> 몇 달 전 스마트TV를 구입했다. IPTV보다 할 수 있는 게 더 많지만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구입을 판정했지만 이게 시작일 줄은 몰랐다. 스마트TV는 내용대로 스마트폰처럼 앱을 설치해 구동시킬 수 있지만 VOD..

플스4(PS4)예찬론 넷플릭스도 즐긴다(미드 에1리어니스트, 한드 킹덤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푸루스 4(ps4)는 부부의 집에서 가장 사랑을 받는 전자 기기이다. 아내는 어려서부터 게이더를 좋아했습니다. 대우 전자 지에믹스이 아내의 1콘솔 게이다기했지만 남극 탐험과 서커스 겔 로그 등의 게이다우에서..

[jtbc 신년토론] 관전평 유시민,이창현,진중권,정준희/ 그림책 한 권 「 추천, 동물 재판」 봅시다 [내부링크]

2020새해 한 날의 토론 관전 평 테마-대한민국의 언론 어디에 서고 있다고 신 하나. 추락한 jtbc의 시청률이 잠시 올랐을지 모르지만 이후 방송사는 패널 선정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패널로서 자신감을..

[포켓몬고] 트레이댁 배틀을 해보다, 체육관 배틀과 레이드 배틀까지 볼께요 [내부링크]

> 갑자기 잠에 취해 있더라.마침 편의점에 나갔던 참인데, 이게 뭔가 싶어서 바로 갔다. > cp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귀여우니까 받아둘게. > 특이한 포켓몬 고 로드 화면. 궁금한데 스크린샷 찍을 때 상단이 궁..

[스포] #TheGreatBTSBillboardHunt 선전판에 A가 추가...................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어제 있었던 할리우드 전광판 선전에 A가 추가되었어요.~0000A만 공개!활 후손이 내리는 거에 And( 나곤다는 내용이 많은 소음! 후 떼면 DNA DNA와 연결? > > > > > #The Great BTS Billboard Hunt My predictio..

은평 롯데몰 언더씨킹덤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한 폐렴으로 어디에도 갈 수 없는 요즘 폐렴되기 전에 방문한 은평 롯데몰에 있는 언더시킹덤 매번 문화센터 수업에 갈 때마다 이 근처를 알고 싶고 들어가 보고 싶지만 서현보다 큰 아이들만 있는 것 같아 놀이..

[2019 영화] 미드소마 혼자관람후기! *스포있sound*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미드소마가 널리 알려지기 전에 롯데시네마에서 혼자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월요일 하나로, 다들 출근할때에는 너그럽게 봐주고 얼마나 과했는지.. 아직도 그 순간이 생생하다! 여러 포스터도 많이 있는거..

염증으로 인해 목이 아픈 편도염 이야…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면 감기 환자가 많아집니다.그러나 특히 목감기가 길어지고 있어 영토 편도염에까지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목감기와는 다른 편도염은 증상이 심해지면 합병증은 물론 수술까지 하게 되는데요.김 1건..

서울시, 상암 땅 자율주행차 ‘테스트베드’ - 당진신문 확인 [내부링크]

당진 신문과 2019-01-18 16:38 > [온라인뉴스팀=허진욱 기자]서울시는 6월 상암 디지털 미디어 시티(DMC)에 세계 최초로 '5G의 융합, 자율 주행 테스트 베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한개 한벌의 도로에서 5G와 차량..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드론비행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고 정부는 취기입니다. 초기 SOC 예산 편성을 축소하고 인위적인 경기 부양을 하지 않겠다고 했는데요.올해 예산은 24조 6000억원!사고의 정부 이전의 역대 정권의 수준으로 돌아갔다고 평가되고 있..

백내장 녹내장 차이? 와~~ [내부링크]

백내장과 녹내장의 이름만 보면 동등한 질환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네요.그러나 백내장 녹내장은 전혀 다른 눈 질환입니다.백내장은 우리 과인라에서 가장 많이 걸리는 질환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1쌤 '사입니다' 조언 27화 엠스플에 대처하는 우리 자 대박 [내부링크]

하봉인 선생 : 그동안 과로와 피로사로 입원 후 후유증으로 뇌중풍, 조언도 꺼려 왔는데요. "엠스풀 오디션 준비 중"이라고 연락이 많이 와서 자기소개 멘트를 보고 Tip를 가르쳐주며 애태우고 있는 랜선 후배분들..

목에 뿌리는약 목앤 편도 이야~~ [내부링크]

목에 뿌리는 약 '목&편도염 스프레이 효과' 나쁘지 않아요! >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기분도 안 좋아지고, 요즘 제가 스토리를 하는 바람에 목에 무리가 갔는지 며칠간 모두 목 상태가 안 좋아서, 결스토리는..

펀치섭외 스토리와 찰떡인 O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예인 이벤트와 공연이라 축제 섭외가 다소 그늘진 에이전시 리얼캐스팅입니다.다양한 소음악이 사랑받는 요즘은 제가 굳이 기획사를 통하지 않아도 음악을 인기 끄는 방법이 많은 것 같아요...

백내장, 수술 없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눈의 수정체가 혼탁을 일으키면서 시야가 흐려지는 눈 질환인 백내장을 수술이 아닌 특수 성분이 함유된 점안액으로 치료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백내장은 현재 치료할 수 있는 약이 없어 수술을 통해..

편 대박 [내부링크]

낮에 하나오낫눙데 목이 터질 듯이 아픈 침 한번 전달하는 데 5분 걸린 것 가능한 한 그와잉눙 아파서 명한지 병원을 가는데(혹시시 나 명령인지 하나오낫눙데 다 나 약세 섬고 있다고 주눅 들면 도저히 오항상 그..

드라마 초콜릿 인물관계도 및 이야… [내부링크]

당신의 인생에 주는 달콤한 위로, 드라마의 초콜릿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밤에 찾아옵니다.하지원, 윤계상 두 배우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고 또 대본이 미안하다와 상두와 학교가자를 집필한 이경희 작가..

캐나다 소음주 운전 법률 개정안이 기존 볼께요 [내부링크]

> 20최초 8년 6월 말 Bill-46(캐나다 형법에서 교통 법에 관련된 위반 사항에 음주 운전, 위 함.운전, 뺑소니, 음주 측정 거부 및 면허 정지 기간 무면허 운전 등의 사항이 포함되고 있는 것)이 가결되어 20최초 8..

연예인 본인오는 꿈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빠들~ 다 좋아하는 연예인이 한명씩 있죠? 그 연예인이 제 꿈에 등장한다면...? 생각만해도 너무 설레요. 얼마나 나쁘지 않게 바라는 꿈인가요?그런데 이런 연예인, 나쁘지 않은 꿈을 실제로..

유아니메이션 영화 볼 땐 라프텔(LAFTEL)! 와~~ [내부링크]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은 나쁘지 않아요? (싫어하는 사람이 없어) (웃음) 영화볼땐 넷플릭스, 애기니까 볼땐 라ftel... > 넷플릭스가 영화/드라마/애니메이션까지 방대한 장르를 다룬다면 소개하는 '라후텔' 서비스..

[광주사무자격증학원] 사무직 와~~ [내부링크]

> 광주사무자격증학원의 사무직과 관련하여 어떤 자격증을 취득하면 좋은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경영학과 친국은 어느 학습을 할 것인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취업률이 스토리가 안 될 정도로 높은 이유! 사..

아기축농증 증상과 원인에 대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단순한 콧감기라고 생각한 콧물, 코막힘, 재채기 등의 증상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병원 내원 후 정확한 검사결과 아기축농증 진단을 받고 충격을 받은 엄마, 아빠, 매우 많다고 생각합니다.특히 자신의 아기..

바퀴벌레 꿈, 바퀴벌레 나오는 꿈, 꿈해몽, 큰 바퀴벌레 꿈, ~처럼 [내부링크]

> 전 세계적으로 약 4000종의 바퀴벌레가 있습니다. 우리 본인 라에는 독일 바퀴 상팍이, 쥬루팍이, 경도 타이어, 집의 바퀴, 이질 바퀴 도우은쵸쯔 0여종이 있는데 몸은 예외 없이 평평하고 낮은, 광택이 본인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