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5-6955의 등록된 링크

 102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평창산골 겨울날씨의 추위란?? ㅡ 무척 추울거라고 했는데 영하 열일곱개네요ᆢㅋ [내부링크]

산속에 살면 다른 관심보다 기온에 대한 관심이 높아요. 추울 때는 몇 도나 될까? 다른 지면들은 몇번씩 하나요?? 알래스카는?? 남극은? 그런 의문으로 여기저기 찾아 비교해서, 놀라움도 무시도, 자만하기도 합니..

휴대용 sound주측정기 알코파인드 AFM-5 : 자가 진단으로 sound주운전 피하자! [내부링크]

> 기쁩니다 당 1은 제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않은 싱팍한 제품을 1프지앙, 소개하고자 합니다. 휴대용 sound주 측정기 알코 파인드(AFM-5)이라는 제품 이다니다. 요즘은 상당히 sound주에 대한 단속이 강화된 것 같..

BTS <방탄소년단> 뷔 지민 감동 내용/별미 오빠 감동의 굿즈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뷔제가 새해 들어 조금 차분하게 지내고 스스로를 돌아보기 위해 덕질을 좀 줄여야 하지 않을까. 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습니다. 여행을 다녀오니 그런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그런데 선유출 계..

"눈치 챙겨" 펭수는 펭수인데…플린 김동준 언급되는 이유 확인 [내부링크]

> EBS 연습생 #펜스의 #정체에 #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한다.가장 유력한 본체 후보는 플린 김동준입니다.펜스는 지난해부터 인기 만점인 EBS 연습생으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펜TV를 운영하고 있는 캐..

자율주행 자동차 단계별 차이, 현실적 수준 정보 [내부링크]

> 최신 자동차 산업의 화두는 자율주행 자동차입니다. 정확히 어떤 종류가 있고 또 어떻게 움직이는지, 그리고 한국의 기술개발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 자동차도 등급이 있습니다...

2019년 첫뽄에서 대히트 친 <노래, 애니메, 영화, 드라마, 출판, 만화> 정리 + 2020년 첫뽄 콘텐츠 시장 전망 이야~~ [내부링크]

> 이 문장은 하나 본 영화 sound악의, 드라마, 아이, 애니메이션, 출판, 만화 등 각 장르별로 많은 지난 유헹룰 얻은 제목을 정리함으로써 하고 있어 콘텐츠 산업 전체를 담 돌아보고 2020년 콘텐츠 시장을 전망하..

펭수 열풍! 펭수 요즈음유행에 펭수 달력 펭수 굿즈도 요즈음유행에요! ~처럼 [내부링크]

요즘 한창 트렌드 펜스를 아세요?펜스는 한국교육방송공사(EBS)의 트렌드 캐릭터로 별난 매력으로 초대통령으로 불린다고 합니다.조 동룡은 뽀로로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일단 펜스도 초등 학생은 물론 20~30..

펭수가 좋아하는 참치인형 봅시다 [내부링크]

펭하! 남극에서 온 펜스 펜스는 참치를 그에은츄은아헤 20첫 9신드롬을 하나우킨 EBS풍속셍펭스 책의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그에은츄은아항다은 이이에키에 대체 펜스를 왜 그에은츄은 아는 것인가...그의 매력..

식사 딜런, BTS, 철학자 최진석 이야~~ [내부링크]

BTS는 스스로 메시지가 되었다. 국민들은 열광하고 용기와 위안을 받는다. 종교나 순수예술이 할 것인가를 대신하는 것과 같다. 방금 BTS가 세계 미술작가들과 협업해서 글로벌 현대미술 전시 프로젝트까지 준비했..

KPOP의 형과 황금막내를 설명하는 CNN, 제2의 방탄소년단이 나올까? ~~ [내부링크]

> KNOW YOUR K-POP SLANG Maknae: Korean for "the youngest." The maknae in a group is often treated protectively by older members. Golden Maknae: Anickname givento BTS's Jungkook - the youngest member..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가장최근바로 1분만에 해결하자! ??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가장 최근에 단 하나로 해결하자! > 안녕하세요.오항시도알찬정보유용한정보를가지고왔습니다.오항시에소개하는것은많은사람들이즐겨보고사용하는넷플릭시청기록삭제노하우입니다.시청기록..

하나907하나6 미드 룰루는 어떻게 하는것하나까 봐봐요 [내부링크]

> 애쉬 애쉬는 확실히 서포터의 궁합이 맞지 않는 것 같아. 옛날에도 그래서 나쁘지 않았던 것 같기도 하고. 어떤 서포터를 만나도 무난히 게이더를 할 수 있다. 파이크가 상대에게 나오면 한숨이 나오긴 해요. 언..

BTS Speech at UNICEF (방탄소년단 UN 연설) 봐봐요 [내부링크]

> > America 전역에서 해외투어를 돌면서 유명 TV프로그램 출연으로 유례없는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BTS가 유엔총회에 참석, 그것도 연설을 할 것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다. 팬이었기 때문이 아니라 국가의 국..

[방탄소년단] 190115 BTS 서울가요대상 'FAKE LOVE', 'IDOL' 직캠 영상 (+운동 서울) 볼께요 [내부링크]

[20하나 9 제28회 하이원 서울 가요 대상]28th High, 하나 Seoul Music Awards방탄 소년단(BTS)'FAKE LOVE','IDOL'셀카 영상 방탄소년단 서울가요대상 페이크 러브/아이돌의 무대 영상 방탄 소년단/BTS/ 된/RM/수..

[북경전영원] 수능특집; 내 배우들의 대학시절 2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나쁘지 않은데 이에 비해 금방 가버린 액면가에 놀라고, 젊었던 배우들의 신인 시절에 놀라서 저번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북경전영원 출신 배우들을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재결합은 매년 4,000명 이상의 응..

[미드추천/영드추천] 킬링이브 Killing Eve : 세련미 철철 이야… [내부링크]

> HBO 체르노빌이 끝난 뒤 또 아쉬움으로 이것저것 검색해봤는데 뭔가 확! 끌리는 그녀가 없고, 보고 그만두고 다른 것은 보고, 시즌이 키위 7이상 경과한 그뎀가 기니까. 한번에 보는 빈지와칭을 좋아하는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End of The F***ing World> (빌어먹을 세상 따위)를 보고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 망할 세상 따윈)을 보면 새벽 4시까지 흰 밤을 불 태웠다. > 한편이 9~25분이고, 8화로 구성된 시즌 두개로 완결된 지 하루 만에 감정 천천히 보러 참았습니다 소리.영국을 배경으로 1..

폴더블폰-삼성 갤럭시 폴드 vs 화웨이 메이트X 고화질 기이지 ~처럼 [내부링크]

> 폴더블 폰 시대의 개막-삼성 갤럭시 폴드 VS화웨이 메이트 X발매 1와 고화질 리드하는 것 2007년 오링이풀에퐁의 탄생으로 시작된 스마트 폰과 혁신 전쟁이 하나 0년 우리 층 하루에 많은 뵤은쵸은 르 갖고..

2. [넷플릭스/드라마/미드] The OA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기록 2. - >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는 "최강몰입"도 드라마. 밤새도록 잼입니다, 잼재미있게 봤습니다.현재 시즌 2까지 업데이트되고 있다.- 초. 초간 줄거리 > 맹인이었던 주인공..

"전날 술 마셨으면, 낮 운전도 삼가야~"sound주운전 단속기준 및 처벌 강화 (6/25~) ?? [내부링크]

> > 소리줍기 운전은 우리에게 생소한 단어입니다. 잊을 만하면 연예인들이 이 과 공무원들의 목소리 음주운전 소식이 뉴스를 장식하고 목소리 운전으로 인한 사건 소식도 개탄스러운 전갈을 자아냅니다...

[헝]코미디드라마 좋구만 [내부링크]

> 코미디 드라마 한구를 소개한다.2009년 6월 8일 시쥬은하을 시작으로 20의 하나하나년 시즌 3에 종영한 미드요~ > 한구는 체육교사 레이가 가정어려워서 친구가 되고싶어서 열심히 하는 이 스토리 입니다. > 유..

[Netflix] OA : 감동으로 뭉친 섬세한 다중우주 SF드라마(갓띵작, 스포ㅇ) 알아봐요 [내부링크]

> 스포일러가 될 여지가 있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분들은 빨리 도망가세요! 넷플릭스를 날아다니며 예고편을 담으니 감정이 좋아지는 드라마가 있었다. 제목은 OA타이틀부터 애매하다, 타이틀의..

'기생충' 배우들이 아카데미상 후보에 못오른 이유 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미쿡은 작년말부터 새해에 걸쳐 각종 영화제 시상식이 열리는 시즌입니다. 그래서 요즘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현지 언론마다 봉준호 감독과 배우와의 인터뷰를 내보내고 있으며 기생..

최근유행 미드 프렌즈 시즌1-2 영어 표헌 How do you fit into this whole thing? 하루 딱 한 문장 이야~~ [내부링크]

> How do you fit in to this whole thing? 어떻게 이 모든 것에 익숙해지니? 맞춰? 어떡해? fitinto ~에 딱 맞다, 적응하다, 적합하다. #유행미드 #미국드라마 #프렌즈 #영어표현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블랙 미러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드 씨입니다김 1은 넷플릭스 미드가 없용도우하그와잉 추천합니다.블랙미러! 미드가 아니라 영드에요ᄒᄒ조금 분위기랑 코드가 약간 미드랑은 달라요.원래 영국의 농담은 좀 다르네요. 블랙미러는 호..

<구글 애드센스 광고> - 박영훈 外(경향BP) ?? [내부링크]

<구글 에키도우셍스마케티은>-박영훈 외(경향 BP), 네이버의 '에키도우포스토'과 함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구글의 에키도우셍스을 소개한 책에서 20하나 9년 3월에 자신 왔다. 왜 애드센스를 하는지 당위..

빌보드차트분석 20첫9년첫첫월91::드레이크=카1리 제너희?+대마초 사업, T.I.=내 딸의 처녀막은요 이야~~ [내부링크]

> 이번 주 드레이크가 카나리 제네히와 사귀고 있다는 카드가 나왔다. 그런데 이 가다라가 사실이라면 정예기 재미있는게:-김성제네히는 최근에 트라비스 스커트와 헤어졌고, 트라비스 스커트의 딸도 낳은 여자...

4월 221 :: 앰버 허드 Amber Heard 대박 [내부링크]

> 하나 986년 4월 22개 Austin, Texas, USA출신 대표작<아쿠아 맨(20하나 8)<마술 마이크 XXL(20하나 5)<리브 어게인(20하나 5)<대니시 것을>(20개 4)<스리 데이즈 투 킬(20개 4)<마시에티킬쥬(20하나 3)<램 다이..

방탄소년단 뷔 “日출국 국내실검 1위! Japan 유명인랭킹 2위!”…보컬+외모+완벽무대 극찬받아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뷔"일본 출국, 국내실 검사 1위!하나 폰 유명인 랭킹 2위!"...보컬+외모+완벽한 무대는 극찬을 받고 출처:세계 하나보|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5AFSInIk > 방탄 소년단 브이발탄 소년단이 'BT..

넷플릭스, 어린이 미디어 브랜드 매입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아이 메디아 브랜드의 매입=Netflix Buys Children's Media Brand as Disney Rivalry Heats Up세계 최대의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월트 디즈니사가 아이에게 상냥한 온라인 플랫폼을 하나하나에서..

[방탄소년단] ‘CONNECT, BTS’ 초대형 글로벌 전시 프로젝트, 뉴욕서 정점 찍었다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CONNECT_BTS#NEWYORK.CONNECT_BTS_NewYork#안 토리고무리#Antony_Gormley#영국 출신의#..

[북마크 정리] 20190505 나쁘지않아의 나쁘지않아무위키 이용 실태(?) : (1) 엔터테인먼트 볼께요 [내부링크]

지루한 연휴다. 내용적으로는 요즘 무리한 운동을 한 적도 없는데 몸이 천근처럼 무거워서 아무것도 머리에 안 들어온다. 건강에 이상이라도 생겼는가? 요즘 술도 잘 안 먹었는데 왜 이러는지(전혀 술을 안 마셨다..

자율주행자동차와 부동산 - 자율주행차(자율차, 자율자동차)가 부동산에 미치는 영향, 미래 부동산 시장 변화, 전망, 예상 볼께요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는 2020년부터 본격적인 성장에 진입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요.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핸들, 가속페달, 브레이크, 기어 등을 조작하지 않아도 차량의 각종 센서로 상황을 파악해야 합니다. 하지..

[블랙독 마지막회 서현진] 블랙독 서현진 귀걸이 서현진 패션 서현진 악세사리 배우 서현진 블랙독 서현진 귀걸이정보 서현진 귀걸이 패션 악세사리 블랙독 서현진 with 겟미블링 대박 [내부링크]

GETMEBLING 안녕하세요:D꿈(나의 셀 로프는 tvN의 월화 드라마 블랙 독 이어 나에게 02.04(화)끝이 나왔어요 ᅲᅲ 마지막 회에서 배우 서현 그가 게미 브링 귀걸이를 했습니다 > 블랙도그최종회서현..

드라마,영화,예능 스트리밍 사이트 비교와 장단점 (넷플릭스, 왓챠 플레이, 티빙) 대박이네 [내부링크]

나는 지프승이+드라마 영화 쵸도루이어서 하루에 평균 3-4개의 드라마나 영화를 접하는 것이다.그래서 나에게 넷플릭스, 왓챠, 티빙과 같은 스트리밍 사이트는 없어지지 않는 존재다.현재 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

우한폐렴 흉통 예방하는 비결은?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늘 낮 출근길은 여전히 추웠어요낮부터는 기온이 올라 추위가 풀린다고 했지만 막상 오후가 되니 맹추위가 누그러졌거든요! 행복한 금요일인데 다들 코로 제 바이러..

[방탄소년단] 하나9하나207 BTS official 트위터 징글볼 오항상그랬듯의 방탄 업데이트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일본 9일 207 BTS official, 트위터 징글 보르 오노 가미의 방탄 업데이트 - >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방탄] iHeart KIIS Radio ️ Jingle Ball️ with BTS! Happy Holidays ARMY #IHR Jing..

소꿈 소 꿈해 ~~ [내부링크]

> 소에 관한 꿈은 가정, 조상, 집, 재산 등에 의지합니다. > 소 꿈 소 꿈 해몽 몇년 전에 집에 좋지 않은 1이 있고 힘든 일이 있었습니다. 그때 본 꿈에 넓고 푸른 들판에 외양간이 하봉잉카 있었습니다 뭔가..

서강대역갑상선기능저하증 봐봐요 [내부링크]

> 겨울에 추위를 타는 것은 당연하지만 다른 사람들보다 비정상적으로 추위를 많이 탄다고 몸에 이상이 생겼다는 신호 1수도 있습니다.갑상선 호르몬이 저하되어 생기는 #서강대 역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특히 여성..

부산 실비보험청구 DB손해보험(구. 동 ~처럼 [내부링크]

정기 검토를 받으면서 맘모톰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실비보험에 든게 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보험 청구 금액이 하나 00만원을 넘으면 원본 서류가 필요하기 때문에 등기로 보내어 거 자신 직접 방문을 하지 않..

박채경 음주운전 블랙박스 전남친 김동 대박 [내부링크]

배우 박채경의 음주운전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전 모델인 박채경의 음주운전 블랙박스 공개 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호비튼 TV | #리뷰 <사브리본인의 오싹한 모험 (Chilling Adventu 대박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 #마녀드라마 #판타지드라마 #사브리자신의섬뜩한모험 #ChillingAdventures of Sabrina 전에 거인으로 추천된 드라마가 있었다. 그 당시에는 드라마에 별로 재미없던 때라 마이리스트에 추가만 해놓고..

인공위성이 지구를 위협하 볼께요 [내부링크]

> 인간이 버린 각종 쓰레기는 우리가 사는 지구를 병들게 합니다. 그런데 우주에도 대처하기 어려운 쓰레기가 떠 있는 것을 아시나요? --최근 차이나의 인공위성 톈궁화호의 추락으로 지구를 둘러싼 우주쓰레기 사..

S#1. 배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한발자국 문화예술창작소입니다.이번 저의 배우 입실 본 프로젝트인 "S#1. 배우 데뷔한다"에서 것처럼 하는 배우들을 찻 고 있었습니다!"무대 경험은 없습니까?"상업 공연을 하고 싶어요?" "아..

LTE는 얘기했지, 이야… [내부링크]

> [엔터 온 뉴스 최민영 기자]Mnet'sound악의 신 2'스토리는 LTE48엔터테인먼트(이하 LTE)을 중심으로 전개됐다. 공동 대표 이·상민과 많이...아들 재훈의 이름의 이니셜을 각각 따서 만든 LTE는 근본적으로 없는..

20하나9 스마트 모빌리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iss manager임. 20하나 9년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Smart Mobility Expo)에 다녀왔습니다. 오・항시은 크게 2파트다.이틀째/자동 운전 차와 드론이 중심이 되어 많은 시민이 체험을 하던 현장을..

몸에 좋은 소맛있는음식 정보 [내부링크]

몸에 좋은 음료를 찾기보다 자신감 있는 음료를 피하라.진료실에서 자신의 건강에 관한 강의를 한 후에, 그들은 무엇을 먹어야 할지에 대한 주된 관심사가 되었다 노화는 산삼이 자신의 인삼, 비타민C를 먹어야 하..

태양계포스터로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블랙홀입니다. > 부산은 비의 1도 1임.매일 매일, 그래도 친정엄마가 와주셨어요.아침부터 엄마의 폭풍우로 축하드립니다. 정신이 없어지지 않았네요. 하지만 이런 기회는 흔치않아서 바로 제 방..

sound주운전 면허정지 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 이의신청 #소리주 운전면허 취소 #김재원 행정사 지난해 윤창호법 등 소리주 운전과 관련해 문제가 많습니다.계속해서 연예인들도 소리줍기 운전으로 언론이 떠들썩하네요.아쉽네요. 제가 오늘 글을..

[무료 기출문재 자신눔] 모 봐봐요 [내부링크]

[공짜 기출문재·나쁜 눔] 공짜 글재집, CBT 컴퓨터 활용, 워드, 기사, Korea사 등 각종 시험의 기출 문재를 모은 사이트 > 상세설명/일행평시험준비는 기출문제풀기!! 수능부터 각종 자격증 시험 십수 년 치 기출..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 땀이 많이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갑상샘 기능 항진증의 증상 땀이 많이 나는 이유 손 떨림증을 동반한다면! > 갑상선 호르몬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우리 인체 내 대사량 조절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이는 부족도 지나치면 안 된다.모자라면..

주름지 에바폼 페이퍼 로 자이 확인 [내부링크]

> 수원에서 오신 수강생 분들과 자이언트 플라워 자격증 수업을 실시했습니다. 주름종이 플라워를 버블토리 공방에서 배우시는 분으로, 주름도 잘 다뤄서 보기에도 훌륭했습니다.정예기의 큰 사이즈로 만든 장미입..

(관악이비인후과 방문후기) - 축농증 좋구만 [내부링크]

> 관악 이비인후과 방문 후기 축농증이 재발되고 고교 2때부터 4번의 수술, 그래도 코무루가 재발하고 병역 면제를 받아 공익 근무 요원으로 광진구청에 근무하다 관악 이비인후과를 소개 받고 최종욱 원장에게 수..

'딜라이브플러스 UHD & 카카오 ~처럼 [내부링크]

> 최근 출시된 OTT 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 UHD!! 전작보다 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기본적인 성능도 뛰어나 사용 전부에 큰 기대를 모았다. 게다가 카카오 미니 AI 스피커와 접지금이여 sound성 명령에..

게입니다 위쳐 넷플릭스를 대박 [내부링크]

> 저만하도 400시 나카 이상을 뛴 게임 위 조 3!전작을 재미 있지 않지만 올리다 3만 헷소리도 매우 나는 몰입감과 즐거움에 가끔 가는 줄 모르고 뛰었던 기억이 본인입니다.전에 영화화 스토리도 있었는데 예산문..

mbc 온에어 무료 시청 비결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tv시청률이 이전처럼 본인 오지 않은 다양한 이유 중 하봉잉카, 무바 1을 통한 tv시청 때문입니다. > 예전에는 TV 앞에 앉아야 방송을 볼 수 있었지만 요즘은 TV 앞에 앉지 않고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원하는..

갑상선기능저하증원인 에 따른 와~~ [내부링크]

> 자기도 지치고 무기력해진다면? 한살 위의 생할이 뜻대로 되지 않게 됩니다. 만성 피로감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해도 풀리지 않는 경우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백내장수술가격 단 ?? [내부링크]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져 택지에서 빛을 제대로 통과시키지 못하고 발생함으로써 시야가 점차 흐려지는 시력장애가 발생한다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 백내장은 초기, 미숙, 성숙, 과숙의 단계로 진행되지만 초..

[갑상선암 수술 D+하나50]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샘 수술 한개 50일 최 하나 5년 지기 친구 만나지 않고 하나 50일째.한창 블로그에서 투병(?)일기를 쓰고 동료들에게 "나 이런 것 적어 보고"라고 링크하면 실제로 옆 쪽으로 보지 않더라구요(관심 없는지 웃..

다른 질환으로 오해하기 쉬운 '갑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 송파아산유외과다 갑상선은 목 앞쪽에 튀어 본 사람 오고 있는 갑상선 연골의 2~3cm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본인코 모양의 장기로, 왼쪽 잎과 오른쪽 잎, 그리고 양쪽 잎을 잇는 협부로 구성되어 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