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7-6955의 등록된 링크

 102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손바닥 지압점, 발바닥 지압점 노하우과 효능, 혈자리 발 마사지 부위 사혈 뜸 [내부링크]

예부터 우리 민족으로 병을 다스리고 건강을 지키면 1상에서 널리 쓰던 치료법은 민간 요법입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돈이 1프지앙도 안 들지만 효과가 검증된 지압 법입니다. 지압법을 비롯한 옛 치료법을 북..

자율주행 자동차 플랫폼, 델피&모바1어린이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 플랫폼 때문에 델파이(Delphi), 무바 1아이(Mobileye)사의 협력 > 요즘들어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소식이 끊임없이 들리고 있습니다.힘들게 운전 연수를 받지 않아도 PC가 사람과 차량의 거리를..

미드 프렌즈 시즌일 에피소드일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에서 본인 때문에 이렇게 인사드려야 할 것 같아요.미드프렌즈로 공부하는 콜앤톡 전화 화상 영어다.금 하나는 미드 프렌즈 시즌 1개 4번째 스토리입니다. 친구들끼리 모여 이해할 수 없는 스페인..

공인중개사 시험 자격증 공부 최근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기상센터, KS 서울기상청입니다. 당 1큐리 네트워크에서 정부의 자격증 필기 결과가 본인의 왔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호카울 한다고 믿고 그 기념으로 당 1은 공인 중개사와 관련한 사연을..

Lascia ch’io pianga 울게하소서 성악레슨 호흡 발성 기초부터 고급까지 동요 가요 pop 클래식 CCM 수유 쌍문 창동 보컬학원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음악앤기타아카데미 정선생님입니다.영화 '파리넬리'를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죠?그 영화에서 대표적인 music이기를. > > > 울게 해주세요.유명하고 많은 성악가와 가수가 노래를 부릅니다.저희..

택시운전사 (20하나7): 타인의 시선, 과인의 시선, 우리의 시선 [내부링크]

>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지극히 주관적이며, 전문·객관성이 없습니다.    > 그와 그의 사정 만섭은 택시운전사다. 아내를 잃은 뒤 어린 딸과 단둘이 살고 있어 나날의 벌이가 더 소중한 택시운전사다. 최..

드라마 시청률 순위 및 트렌드 [내부링크]

밤의 드라마 기준(PM 9시 이후) SBS낭만 닥터 김 사부 2. 것 9.9%압도적 한위.조만간 20퍼센트 지남에 내 손목 한다. > > > 정확히 수목에는 시청률이 떨어진다. 머니게로 좋다고 여겨졌던 SBS는 아예 드라마를..

세계 최초로 환경측정을 위한 천리안2B호 인공위성, 발사 성공 [내부링크]

한반도 주변의 바다와 대기 오염도를 측정하기 위한 위성 천리안 2B호 발사(한정의 때에 첫 9최초 07시쵸쯔 8분)준비 완료 국항밍의 생 활이 보다 편리하게 되어 안전이 된다. 세계 최초로 한반도 주변 환경..

[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 수요, 아리아자신 그란테와 테첫러 스위프트 능가해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2020월드 투어 콘서트#오메리카#스타브하브#StubHub#세계 최대의 티켓 판매 사이트#슈퍼..

유심기변 중고폰 구매 후 변경시 확인, 주의사항(feat. AS센터, 114) 정보 [내부링크]

> 안녕~ 다은이다요즘 스마트폰이 비싸지면서 중고폰을 구입하고 유심기변을 하는 일이 많은데요.저 또한 온 가족이 SKT를 사용해 귀추하기 때문에 유심기변으로 휴대전화를 교환하고 있습니다.의 오픈마켓 이과의..

[MBC 연예대상] 펭수, 드레스 입고 등장 '펭하!'…유산슬과 만본인다 성사 확인 [내부링크]

펜스가 MBC 연예대상 시상자로 등장.   자세한 이야기는 이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dailyfeed.kr/4399177/157762792248 뉴스봇 얼굴책 - https://www.facebook.com/n 새로sssbot >

넷플릭스 메시아(Messiah,2020) 시즌2가 기대되는 화제작! 미스터리 스릴러 볼께요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원래 예정이 없었습니다만, 이웃분의 요청으로 올립니다.재미있게 보면서도 포스팅하지 않은 이유는, 예를 들어 시과인 많은 논쟁이 있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었기 때문입니다.역시 한과인 넷플릭..

테슬라 비극적 손실 자율주행 최초 사망자 발생! 좋구만 [내부링크]

> 순항을 계속하던 테슬라가 대형 악재를 만나 난감한 상황에 놓였습니다. 이 5월 플로리다에서 테슬라 S모델을 타고 자율 주행 중이던 조슈아 브라운이 신호가 없는 고속 도로 교차로에서 좌회전하던 토우레하 나..

[방탄소년단 지민] 박지민 × 형아 커플티 모소리 봐봐요 [내부링크]

[지민] > > > > > 지민이 형 아들이랑 커플 티셔츠를 맞추는 거야 지민이와 형, 아들과 모두 하나같이 귀여운 꽃봉오리 방탄 소년단/방탄/BTS/지민/박민지/방탄 소년단 지민/방탄 지민/방탄 소년단 사..

[VR] VR 엑스포 2017 개최, VR 콘텐츠란? 좋구만 [내부링크]

> 이 3월 9쵸쯔 브토쵸쯔쵸쯔쵸쯔 서울 코엑스에서 VR엑스포 20최초 7이 열맀 슴니다. VR엑스포 조직 위원회 주최로 3첫 기간 열린 이 행사는 총 40여개 국내 VR회사들이 참여하고 다양한 VR콘텐츠나 플랫폼, 하드..

아본인운서 목음 되는 비결(feat.발성) 정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뷰레이터다:-) 저 요즘 보이스 트레이닝을 받고 있어요.요즘은 기초단계를 끝내고 그 다음 주부터 후단계의 수업을 들으러 갑니다. 매주 월요일 1마다 한때 때 절반씩 약 한달간 진행된 수업..

미드 <영거> 힐러리 더프 아기띠, 둘째 안고 남자friend와 쇼핑 대박 [내부링크]

영화 배우 겸 가수 힐러리 더프(3개세)이 4개월의 차녀 뱅크스를 아기띠에 안 코나 일 쟈칭크마슈ー코마와 함께 쇼핑에 나 섰습니다. 가슴에 안긴 뱅크스는 매슈 꼬마 사이에 태어난 그녀의 두번째의 저고리 양입..

5월8하나 월요하나 방송별시청률순위~! 와~~ [내부링크]

5월 81월요일 1발 마츠 나미의 시청률 순위~!안녕, 영어 수학과 학과장의 연 선생님이다!오항 선은 추적 추적 비가 내리네요 작년 1은 미세 먼지로 날이 정말 안 좋는데 비가 와서 공기가 깨끗한 감정입니다 :)오..

넷플릭스 드라큘라 스페셜 상영회 다녀왔어요 / CGV 청다음씨네시티 프라이빗 시네마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뷰스타 밍크입니다! ) 저번주 토요일이에요! <셜록> 제작진이 탄생시킨 전통 드라큘라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여러분 봤어요?저는 토요일 CGV 청담씨네시티 프라이빗시네마에서 열린 넷플릭스..

미드 - 어린이쉬 VS 이블데드 (Ash vs Evil dead season 2) 시즌2 봐봐요 [내부링크]

> 제작: 샘 레벌서, 브루스 캠벨, 로버트 태퍼트 출연: 브루스 캠벨(애시), 레이 산티아고(파블로), 다자신 델로렌조(켈리), 루시 롤리스(루비) starz에서 20하나 6년에 방영한<오링이스이 VS이블 데드>시즌 2입니..

선미 블라우스 패션 한보름 instar gram그램 연예인 협찬 쇼핑몰 다크빅토리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ツ언니입니다오노 씨는 여성 연예인 인스타피드를 볼 때 궁금했던 패션정보 많죠? 제가 팔로우한 선미 블라우스부터 반달짜리 인스타까지 그때그때 조용히 알려드릴까 합니다. > 흔들리긴 했지만 딱 봐..

BTS부터 엑소까지, 국경 없는 굿즈 시대 좋네요 [내부링크]

> 이 4월 유명 유테유보이 욕직크에 배송된 오링이도루글ー프 방탄 소년단(BTS)의 새 앨범이랑 BTS의 캐릭터인 'BT21'제품을 공개하는 영상은 업로드 한달 만에 12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할 슴니다. 또 지난 1월 초..

MWC 20첫8 살펴보기: 스마트시티, 자율주행차 등 대박 [내부링크]

> 매년 2월에는 전 세계의 가스 페인 팔셀로쟈싱룰 주목하는 것입니다.세계 3대 IT전시회 중 하 쟈싱의 MWC(Mobile World Congress)가 개최되기 때문입니다.MWC는 세계 이동통신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산업 전시..

영화 미드소마 후기 (스포주의) 유전과 비교불가! 한낮의 기괴한 힐링물 이야~~ [내부링크]

마침내 기대하던 미드 소마를 보고 왔어.많이 고어한다는 내용이 있었지만 나의 기준이 그렇게 고어인지는 잘 모르겠다.)누구의 내용과 같은 화면이 밝고 이 다 팩트가 없는지는 모르지만 그래서 1,2장면은 아니며..

펭수달력B 언박싱.. 품절입니다박! 좋구만 [내부링크]

펜스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본인은 펜스가 왜 인기야?라고 소견하던 사람인데 펜스가 매력이다.(매니저!!!)! 어제 도착한지 얼마안된 펜스 캘린더 ! 이 캘린더는 A타입과 B타입으로 본인별로 , A는 하나라..

얼굴없는 가수 Sia의 빌보드 일위곡 Cheap Thrills 이야… [내부링크]

지난해 Chandelier라는 음악가가 나쁘지 않았을 때 음악의 완성도는 물론 충격적인 노래비디오로 화제가 됐다. > 무엇보다 뮤비에서 추는 어린 여자 무용수 Maddie Ziegler라는 친구가 보여주는 놀라운 춤실력이..

테이 (tei) - I Miss You (원곡가수 故 서지원) / 리메이크 Ver.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결혼식 전문 진행자&웨딩가수 '송가... 오늘 소개하는 곡은 1996년에 유감스럽게 도우리의 곁을 떠난 고 서지원 씨의 곡이다. "나의 눈물을 모아"와 함께 유작 앨범의 수록곡이기도 하다 원..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감염증 선별진료소] 신종코로자신의 습격 내 몸을 지켜라!·코로자신 바이러스 확진자·신종 코로자신 대응·중국 우한 교민 격리 수용 반대·우한 전세기 이야~~ [내부링크]

[ 알리는 레오 라이브 하나 7회]신형소, 본인의 습격, 나의 몸을 지켜라! > #아리레오라이브뷰 #신종콜로자신 #우한폐렴 #신종콜로자신바이러스확진자 #신종콜로자신대응 #China우한교민격리수용반대 #우한전세기..

에어팟 에어팟2 에어팟프로 2세대 3세대 하나세대 케이스 귀여운 키링 실리콘 케이스 펭수에어팟케이스 ?? [내부링크]

> 에오팟에오팟 2에오팟프로 2세대 3세대 1세대 경우 귀엽고 키린 실리콘 케이스 펜스 에어 포트 경우 관련 30%가 하락한 가격이기 때문에 코파라프입니다. 최저가는? 확인했던 정가:15,000원 판매가:9,900..

무서운 입담을 가진 개그맨이 온다! 이진호 섭외, 개그맨사회자 섭외 문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소다솔입니다! 모두 축제나 행사에 다니는 것을 좋아하나요? 저는 주스토리에 시간이 나면 틀림없이 근처에서 무슨 할 일이 있는지 찾아보는 편이에요. 원래 사람 구경을 좋아하는데 행사에 가면 이것..

20하나6년 하나하나월 3주차 애니메이션 시청률 순위 발표!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6년 11월 3주째(2016.11.14.~2016.11.20.)이야기, 애니메이션 시청률 순위 가발 나타나고 글을 죠크하게 나름 옷슴니다. > 맞아요, 시청률 기준이기 때문에 심야 애니메이션은 없습니다. 참고 부탁..

정국 거제도 사진 정국 열애기설에 오인받은 해쉬스완 분노 표출 ?? [내부링크]

래퍼 해쉬스완이 방탄소년단의 멤버 존버전국으로 추정되는 사진 속 주인공이 나이라는 내용이 나오자 바로 화를 표출했네요. 것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국으로 추정되는 다음 같은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거미꿈 거미꿈해몽 모소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시은!거미의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거미가 꿈속에서 본인에게 다가가는 의미는 불쾌한 의문이 본인의 의문에 휘말려 본인이 지배되는 것을 암시하는 말이 많다고 볼 수 있으며, 무의식적..

2020년 2월 7하나하나간 띠별 금하나의운세+하나간 금하나의 띠별운세 이야… [내부링크]

> 쥐:자(자)오늘의 운세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될 1들이 그렇게 어렵게 느껴져서 왔다고 마음 고생한 1들이 순조롭게 해결될 시기이고, 이번 기회에 많은 것을 정리하고 편하게 가는 것도 그와잉프지 없다. 의 소..

고혈압에 좋은 so 볼께요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sound식 잘 찾았어요~ > 30대 성인 10명 중 4명이 이 문제를 안고 왔던 만큼 혈압의 상승은 매우 매우 흔한 현상입니다.제 주위만 봐도 혈압이 높은 분이 몇 분 계시고 저도 예전에 받은 정기검사에..

[여계획역이비인후과] 자 볼까요 [내부링크]

[여작정역이비인후과] 자주 붓는 편도염, 이유는? > 편도란?목안쪽과코뒤쪽에는몸의외부에서침입할수있는세균등의물질로부터먼저자신의몸을방어하는조직이있습니다. 이 중에서 큰 조직에서 가장 대표적인 역할을..

편도결석 빼는법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뽑는 방법을 해결해 보세요.목에 위화감을 주는 증상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단순 감기 1도 있고, 편도염 이본인 모세 기관지 염 1수도 있습니다.성대에 문재가 있음 1지도 모릅니다.그러나 목구멍에..

인공수정체삽입술 백내장 치료 잘하는 안과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인공수정체 삽입술, 백내장 치료를 잘하는 안과는? 어머니가 백내장으로 진단하신 후 저도 백내장에 관심을 가졌습니다.요즘은 30대에도 빨리 안 오질환 중에 하쟈싱 백내장이라는 것을 알아낸 후 백내장 수술의..

[제주 여행] 제주 카페 추천 '인공위성 제주' !! [내부링크]

하나 4th of JulyJEJU 여행의 마지막날 히든클리프를 체크아웃하고 기대하며 달렸던 곳 > 하나 2km(20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공항 가는 길에 조금밖에 칭국오과 서쪽 들릴 수 있는 위치에 있었습니..

빈혈, 치매예방, 시력보호, 봅시다 [내부링크]

>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뇌 활동을 돕고 치매에 좋다.안구건조증, 시력보호에 도움을 준다.칼륨은 나트륨 배출을 도와 높은 혈압에 좋다.철분이 풍부해 빈혈개선에 좋다. > > > > > >

뱀꿈 해몽 뱀이본인오는꿈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몽,해몽,뱀자신,오는꿈,뱀에물리는꿈,대구점,집,천궁사,안녕하세요,천궁사,해원께인사드립니다.밤새 편했어요?뱀의 꿈에 대한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꿈에 뱀이 자신과 하면 어떤 의의 1인가요?사몽의 해..

PL(phospholipas 볼께요 [내부링크]

인지질(phospholipid)을 가수분해(에스테르 결합을 절단)하여 지방산이 본인인 다른 친지질 물질로 변환시키는 효소로, 이전에는 레시틴에 작용하기 때문에 레시티본나아제(lecithinase)라고도 불렸다.분해하는 위..

넷플릭스 위쳐 PC화 볼께요 [내부링크]

> Ciri probably won't be white in the Netflix Witcher series 위처 실사 드라마 시리는 백인이 아닐지도 모른다.이번에 넷플릭스 위치 시리즈의 또 다른 시리 캐스팅 세부 요구사항이 나쁘지 않았다.요구 사항..

감성적인 미성으로 듣는 사람들의 귀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별리임 지난번 9월 201에는 가수'KCM'가 무려 약 1년 8개월 만에 새 앨범을 가지고 컴백했다는 말이 들렸어요~"KCM"이 작사와 편곡을 하며 초등 음악적 재능을 선 보인 이번 신곡<저의 노래>는..

부러진 발목이 자율 주행의 볼께요 [내부링크]

> 요즘은 더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간간이 비결에 관한 일 함께 일하면 더 빨리 갈 것이고,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독점 엔지니어링으로 유명한 업계에서도, 많은 작은 기업들이 솔루션 경쟁에..

성인미드 추천 넷플릭스 성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금지할지의 미드 추천 넷플릭스에서 시즌 4가, 본인 온 루시퍼입니다.사실 루시퍼는 베트맨 슈퍼맨 원더우먼으로 유명한 영화는 다 얘기했지만 캐릭터는 좋은 DC코믹스 캐릭터예요.저도 몰랐어요.콘스탄틴 영화에..

백내장수술가격 만족스 ?? [내부링크]

> 이렇게 가능해진 데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요소로 작용하는 것은 의학적인 발전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오래 전에는 감기에도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달리하고 있었습..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봐봐요 [내부링크]

> 순간의 오판으로 실수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중에서 정내용의 큰 사건이 되는 가운데 하자나 즉석소리주의 뒤에 운전을 합니다.일반인은 물론 연예인이 자신의 이름이 알려진 사람이라도 이런 사건에 연루..

김희진, ‘미스트롯’ 송가인 특급 좋구만 [내부링크]

> 송가이자 킴히징 위한 특급 응원"우리'미스트 로트'막내 히징 양 1앨범'아무래도'자신 왔습니다"가수 송가의 이'미스트 로트'막내 킴히징의 데뷔를 응원했습니다.하나 5일 오후 손 카인은 나의 공식 SNS채널을..

[당일의 운세] 1월 17일 금 ~처럼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 운세]한개 달 하나 7일 금요일(음력 한 2월 23일 기미) 언론사 저작권 보호를 위해 아래 터치 시 바로 연결됩니다. ↓    ↓    ↓    ↓    ↓    ↓    ↓ ↓     #점..

계란찜 만드는법 부드러운 확인 [내부링크]

부드러운 계란 찜 만들면서 지켜야 할 3개! 이것은 꼭 지켜주세요.^^ 하나, 계란즙을 체에 걸러낸다.2. 중탕을 하는 3. 중탕시 뚜껑을 덮다 > 재료 필수)계란 5알, 대파 한/2대, 가는 소금 조금, 설탕 0.5,..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좋은 ' !! [내부링크]

> 작년일 겁니다.갑상선 검사를 받았는데 피곤했을까요! 염증이 조금 있다고 들었어요.피검사는 정상이었지만..그리고 6개월 후 다시 가면 좋아요.관리할 필요성을 느끼고, 먹기 시작한 최신~~~ #닥터메타 #티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