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9-6955의 등록된 링크

 102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편도결석 빼는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하는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 안녕, 달빛이야! 이웃분들중 아무리 이를 닦아도 잇몸질환이 없고 위장도 건강한데 구취가 심해서 본인 목에서 노랑알이 본인이었던 경험이 있는 분은 계신가요? 만약 이..

데이브레이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최신리뷰 [내부링크]

> > > 넷플릭스 너무 열 1 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금 1은 new의 드라마가 한편 추가되고 리뷰를 쓰고자 합니다. new넷플릭스 드라마의 이름은 넷플릭스 데이 브레이크라는 드라마에서 한 0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위쳐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위처폴란드의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사실소설'에서 '게입니다'로 알려져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즐겼던 게이프니을 뽑으라고 하면 위 조 3을 뽑는..

갑상선암전이 보험분쟁 전문가와 함께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최근 갑상선암 환자 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 추세에 있군요. 우리 나라 신라의 경우 갑상선 암이 모두 암 발생의 한 3%를 차지하는 슴니다.특히 여성의 경우 유방 암을 제치고 여성 암 중에서..

워그대 브라더스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 생1을 축하하기 위해 '그린랜턴'의 축하 인사를 보내다. [내부링크]

>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는 없어진 수영장에서 가장 잘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20의 하나하나년에 그린 랜턴에서 조던의 역을 맡은 것을 기억하는 팬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데드 수영장 2영화 엔딩 크레딧에서는..

갑상선에 좋은 sound식 기능저하증 증상 결절 총정리 [내부링크]

> > #갑상선이란 > 목 안에 정상적으로 위치해 있으면 육안으로 그 모양이 드러나지 않지만 갑상선에 병이 생겨 크기가 커지고 종양이 생기면 그 윤곽이 커지면서 본인의 목이 날아가게 됩니다. 분비되는 갑상선..

<구로우리애기들 병원>애기 축농증 [내부링크]

감기가 요즘 왜 이렇게 심한가요?션은 노란 콧물 감기가 또 걸려서 일요일에 병원을 진료하고 있었는데, 뭔가 후련하지 않아서 구로 아이들 병원에 다시 다녀왔어요.'송두일 선생님' 진료 대기 시간은 짧았습니다...

아는형님 펭수 정체 는 김동준 ? 짱이네 [내부링크]

하나인 EBS대세'EBS아이돌'펜스가 이번 하나하나 달 하나 6개 방송된 JTBC' 아는 오빠'의 '방과 후 대기실'코덱에 슈퍼 주니어의 신동으로 방송인 광희가 출연한 가운데 함께 출연하고 주목을 받옷슴니다. > > > >..

펭수 달력 그대무 귀여워서 행복해요!! 와~~ [내부링크]

안녕!덥다!요즘 정말 핫한 남극에서 온 펭귄 펜스가 대세잖아요.정말 힐링을 아무렇지도 않게 합니다 라고 할 정도로 진짜 팬이지만 펜스용품 중에서 펜스달력을 선물로 받았습니다.T > 펜스 캘린더를 사면..

REVIEW. Netflix : THE WITCHER (더위쳐 시즌1) 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서 오마하에 마케티은 중의 '자우이쵸시ー증 1'을 정주행하고 왔 슴니다.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몇몇을 정주행한 뒤 믿음이 완전하게 생긴 상태여서 1단 재밌다는 확신이 들옷슴니다...

[자신는 문화인임니다 : 넷플릭스 추천 목록] 인생 대 유잼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처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남대학교 SNS서포터즈 민정입니다.벌써 5월 중순네요. 점점 더워지고있습니다..죽을것같다..습합니다..지금 물놀러 가도될것같은 날씨입니다.. 그래서 당하나운! 더위를 날린다며~~재미있는..

LG 유플러스 TV 요금제 및 특징 ~처럼 [내부링크]

> 오한 씨는 LG 인터넷에 가입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인터넷, 즉 TV 채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니다.인터넷은 없고 살아갈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인 어린이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사물인터넷이 이과 와이..

미드보며 영어공부하기 - 영거 Younger 추천! 와~~ [내부링크]

> 영어공부에 빠질듯 해놓고 요즘 블로그에 빠진 저를 향해 주위 분들은 어떻게 친절하게 제 영어공부는 잘 되시는지 물어봐주시는지... 응원도 잘 해주시는지... 게다가 책 쓰고 기다린다는 내용도 많이 써주시고..

송지아 박연수 화보 나이 애돌 데뷔 골프선수 ~~ [내부링크]

배우 박영수의 딸 송지아가 화제의 인물로 떠올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송지아의 현장 사진은 아버지 송종국과 함께 출연했던 MBC 드라마 아버지 어디 가? 시절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어엿한..

LG전자의 상반기 플래그쉽인 LG V60 유출, 개선된 듀얼스크린! 대박이네 [내부링크]

LG전자의 상반기의 풀 레그스이프의 LG V60의 유출, 개선된 듀얼 스크린!안녕하세요? 타스입니다. LG전자의 스마트폰은 작년까지 상반기에 G시리즈, 하반기에 V시리즈를 주력제품(플래그십)으로 출시했습니다.하지..

유튜브 아이드센스 선전 넣기 볼께요 [내부링크]

일 0,20대를 중심으로 동영상 콘텐츠의 활성화와 질 높은 콘텐츠가 유튜브를 통해서 급격히 발전하고 선전 수익을 목표로 활동하는 나 홀로 언론이나 크리에이터가 우리 본 인 라도 너무 너무 본 인게 늘고 본 인..

BTS UN 연설문으로 영어공부 - 영어연설문, 동영상 ?? [내부링크]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 명절)의 퀸즈, BTS가 UN연설한 뉴스를 보고, 펄쩍 뛰며 기뻐하는 딸과 함께 감상을 했습니다. 정내용 대단하죠? 자랑스러운 BTS 늘 그렇듯이 티켓팅에 실패해서 슬퍼요. ( ́;ω;`) > 연..

[CES 2019] LG전자, 마이크로소프트와 AI 자율 주행 SW 개발 봅시다 [내부링크]

> LG전자가 마이크로소프트(MS)와 인공지능(AI)의 자율주행 소프트웨어(SW) 개발에서 협력할 것으로 알려졌다. > LG전자는 미쿠 라스 베가스#CES20하나 9현장에서 마이크로 소프트와 AI자율 주행 SW개발을 위한..

미드웨이 (MIDWAY) 볼까요 [내부링크]

> 처음부터 끝까지 정 스토리에 집중하며 봤다. 미드웨이 해전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어 빠르게 흐르는 스토리가 이해되지 않는 부분도 있었지만 보는 내내 긴장감을 늦출 수 없었다. 전쟁 장면 CG는 너희는..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퍼플 태슬 키체인, 머그,글라스,파우치 이야… [내부링크]

이번에 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이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운재단과 '청년자립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설렌 sound에 나이 2020년 새해를 스타벅스와 방탄 소년단이 만 괜찮은..

음주운전 사고 벌금 점점 강화되고 있슴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웹툰을 자주 보세요? "저는 예전에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작품을 2,3개만 봤는데 요즘은 스토리의 좋은 작품도 많은 드라마까지 가는 경우도 많고, 내가 재밌게 봤던 웹툰이 드라마에 민감한 것도 신..

2020년 신작 넷플릭스 강추 미드 순위 인생드라마 New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작이 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뜻밖의 넷플릭스 추천글이 댁의 사랑을 많이 받아 최근작(?)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니, 요즘 작품이 아니에요.사실 작년 내내 본 콘텐츠가 너무 많아서 의욕이 생겨요...

자율주행자동차 장단점과 전망과 원리에 대해서 알아보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점 & 전망 & 원리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 먼저 자율주행차가 무엇인지 알아봐야겠죠? 운전자의 특별한 조작 없이, 차가 도로 환경과 주행 환경에..

자율주행·유인드론…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 개최 볼께요 [내부링크]

> 서울시는 하나하나 달 8개에서 9개까지 교통의 미래를 사전에 만자 신보는 '20하나 9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를 상암동 마포그・상암동)의 누리 꿈 스퀘어와 상암 문화 마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미스터트롯 장민호 본인이, 결혼, 부인, 장민호랑본인비 총정리 이야… [내부링크]

가수 장민호 내가 하나 977년 9월 일일이 1생으로 현재 43세다. 장민호 자신이 외모에 비해서 적지 않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어요. 조각 미남이라 불리는 이는 하나 80cm의 큰 키까지 자랑하고 있어 엄마들 사이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스타 SNS 인스타 그램그램 알아봐요 [내부링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킹콩 엔터테인먼트가 합병<종합 엔터테인먼트> > 소속 연예인 스타[케이윌] > https://instagram.com/kwill_official 케이윌 인스타그램 [소유] > https://instagram.com/soooo_you 소유 ins..

FM대로 하네 : by the book ~처럼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에서 되게 재밌는 보현이를 찾아서 캡쳐해둘게! FM대로네.: by the book > > FM대로 하면 좀 정석적으로 볼지는 모르겠지만 가장 잘화된 방법이고 정답이라 뭐라 할 사람이 없다.그래서 모를 때는 FM 그..

KT LTE 빔프로젝터(lbn-100) 야외, 집 다 사용 가능한 미니빔후기/화질 ?? [내부링크]

> 휴대폰을 새로 나온 앱 하나하나 pro로 바꾸면서 요금제를 바꿨어요.원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임금 인상도 있었지만, 1개만의 데이터를 임금 인상기 끄면 스피드가 조금 늦다는 듯한 무제한..

[공연봇] 창작 초연 '시데레우스'부터 라이선스 재연 '안자신 카레니자신'까지…연이은 뮤지컬 캐스팅 소식 봅시다 [내부링크]

김소현, 차지연, 민우혁이...<안봉인, 카레니 봉인> 재연으로 돌아오다 > 20하나 8년 초 연한 러시아 라이선스 뮤지컬<안과 카레니ー 나>가 20하나 9년 5월 재연에 돌아옵니다.러시아의 뮤지컬 제작 회사 모스크바..

미국 인플루엔자 물타기? 우한 코로나쁘지않아보다 극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우한 발 신종 죽이겠다 코로스에 대한 국가의 대응을 둘러싸고 여론이 분분하다. http://www. 세로프게 sis.com/view/?id=NISX20200하나 29_000090하나 560 #미국독감 #독감 바이러스가 우한발 #신종 콜로그..

1상 심플 펭수다이어리 먹은 것 고양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빠님들! 저는 지금 속초에 있는 카페입니다. > 저번주에 음식 받은 거 등등 댓글은 간단하게 쓸게요. 첫 2월까지 가르치고 있으며 학년 쏘고 아이들이 있어~마지막 수업 때 간식 사목옷 오~ >..

2020년 1월 2주차 콘텐츠 카드뉴스#1-펭수·보겸TV, 상표권 타인 선출원 논란 !! [내부링크]

이번 주의 가장 주목할 만한 뉴스는 #펜스 #보겸TV #상표권타인 #선출원 논란에 관한 뉴스입니다. 그 다른 주목하는 뉴스에서 뉴스 2#BTS#상표권 관련 권리를 모두 포기한#신세계 관련 뉴스 뉴스 3#도라에몽..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The Witcher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제작 뉴스에서 캐스팅까지 연일 화제가 됐던 넷플릭스 미드위처 위치가 드디어 유출됐다.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가 이륙할 수 있고 미드 위 조는 헨리 카빌 주연의 20하나 9년 넷..

전략적 팀 전투 [롤토체스] 하는법! <챔피언 조합> 이야~~ [내부링크]

잠시, 요즘 유행한 츠치다 2오토 체스에 이어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 옷사에서#전략적의 전투, 이른바#롤토, 체스를 발매!!오토 체스를 즐긴 입장에서 한글 패치나 서버 불안정 등 불편이 많았던 오토 체스가 LOL판..

[초등영어지도사] 과학영어 / 8 planets in solar system / 태양계 행성 짱이네 [내부링크]

스토리텔링초등학교영어지도사수업과거수업에내주신이번과제는과학,역사,우화,동화중에서주제를하나선정해서발표하는것입니다.전에는 동요 한곡 부르고 그림책 스토리텔링으로 풀어서 스토리하고 그런 과제들이라..

구글 아이드센스 수익구조 / 내가 계속 마케팅를 클릭한다면 ? 정보 [내부링크]

최근 네이버 블로그 뿐만 아니라 티스토리 블로그도 운영 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구글의 어린이이드센스를 달 수 없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는 구글의 어린이이드센스를 부여할 수 있어 부수입을 얻기에 정원의..

양식조리 기본 썰기 용어 정리/ 요리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 양식조리실기는 사실 독학으로 준비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쓰는방법도다양하고용어도다양합니다. 양식 조리의 기본적인 절단방법과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양식 조리의 기본적 칼자국 용어의 정리줄리안..

결혼의 이유는? 일본 배우 아오이 ~처럼 [내부링크]

우리는 왜 결혼할까? 결혼은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한다 결혼보다 싱글로 사는 사람들이 늘 나온다. 연아와 결혼은 확실히 차이가 있다. 따라서 후회해도 결혼하라는 사람도 있다. 요즘 일본배우 아오이 유우가..

주진모 민혜연 결혼 대박이네 [내부링크]

주진모 민해영 결혼 아이 나쁘지 않다 > 주진모가 오늘에서야 품절됐어요.주진모의 아내는 가정의학과 의사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해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것 같아요.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사람이 재미있게..

[갑상선암]갑상 ?? [내부링크]

#갑상선암이 #림프절(만약 림프절, 림프절)으로 전이되면 갑상선과 림프절을 제거하는 수술을 합니다. 림프절 전이는 #갑상선 바로 주변에서 시작하여 목 측면의 림프절로 점차 넓게 전이되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중년 갱년기여성 이야~~ [내부링크]

중년 갱년기 여성화병 극복방법 > 별것도아닌데짜증이과잉해서작은일에걱정을하고,불안감은늘그렇듯이어과인이고,사소한것에도불구불기하고과인은확인할수있지만,중년의갱년기여성의억압된느낌,그리고심중으로인해..

남부의여왕(Queen Of The Sout 이야… [내부링크]

남편이 틀어놓은 넷플릭스미드를 우연히 보기 시작해서... 생활이 마비되기까지 이른 미드 발견. 한번 보기 시작하면 좀처럼 멈추지 않는 스토리. 초대박 미드 남부의 여왕(Queen Of The South) > 남편과 만나는..

영화 [미드웨이] 오만방자한 1뽄을 침몰시켜라!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 <겨울 왕국 2>가 900만명을 돌파하면서 이번 만 관객을 돌파할 확률이 거의 확정되 옷슴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사상 처음으로 속편까지 모두 천만 관객을 동원하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달성하게 되는군요...

김자신정 아자신운서 영 볼께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당장 상식이다. 하지만 화제가 된 김나정 아나운서의 발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앞서고 프리 아나운서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킴나쵸은이 논쟁의 중심에 선 영화'82년생 김지영'을 보고"여..

망막색소변성으로 시야협착,축소,결손,시력장애,감소, 감퇴,저하, 상실,실명, 눈부심,피 !! [내부링크]

> > 가끔 친한 친구와 이야기 해보지 그래? 내가 얘랑 어떻게 친해졌어? 언제 친해졌지? 하고 싶은 견해가 있긴 해요. 반드시 어떤 계기가 있고 친해진 것 1에 너무도 친분이 있어 그에 아랑곳하지 않고 그에 대한..

어깨-허리-손목-목 통증?! 명절증후군 !! [내부링크]

> 오랜만에 보는 대가족, 친척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Korea의 최대 명절 설날! 하지만 여러 이유로 설날이 즐겁지 않다면 여기를 주목해주십시오. 설날을 즐기기 위해 알아두면 좋은 팁을 알려드릴게요.위..

일905_넷째주 : 사진일기록 : 남대문/라화쿵부 스시메이진 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Joey조이입니다:) 5월 넷째주 사진에 기록입니다.그러고 보니 이번 사진 일 기록 페이스는 무난하네요. 이제서야 조금씩 생활 패턴을 찾은 것 같아요.(넷플릭스로 헤헤) 휴넷플릭스 때문에 한달여..

재직자명일배움카드로 free 좋네요 [내부링크]

www.hrd.go.kr 위 사이트(고용 노동부)에서 받을 수 있는 재직자 이름 1 배움 카드로 무료로 엑셀, 파워 포인트, 캐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 AutoCAD자격증을 땄고 2D도면 관리, 2D도면 작업을 할 수 있..

펭수 다이어리 예 좋은정보 [내부링크]

목요일 낮 하루 때. 은은하게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살에 잠이 깼다. 그대로 침대에 누운 채 옆에 줄지어 있는 아파드를 꼬이게 합니다. 네이버 실험이 뭐야?! > 이야!!!! 펜스 초도리 역시 기씨 !! 펜스일기 보자..

고혈압, 약 꼭 좋네요 [내부링크]

> 우리의 혈액이 혈관 벽에 걸리는 힘을 '혈압'이라고 부르며 고혈압은 어떤 이유로 인하여 혈관이 탄력성을 일고 자신 약해짐으로써 혈압이 상승할 일 40/90일 때가 해당됩니다. 고혈압은 원인 질환이 불분명한..

의국가 블랙박스 기아 k3 아 ?? [내부링크]

> 의정부 카즈아임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날 블랙박스를 설치하기 위해 빗길을 뚫고 찾아오신 고객님^ 요즘 같은 세상에 블랙박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죠. > > > 이미 있는 드라이브 레코더를 뜯어내고 아드님이..

청주변호사 sound주운전 짱이네 [내부링크]

> 지난해 부산에서 소음 주운 전 사망 우이뭉카 계기가 되어 개정된 "윤창호 법"시행 후 1년이 지났네요. 시행 후 소음주 운전 적발 및 의문이 줄었다는 보도도 있었지만, 연초의 연초 회식이 늘면서..

우아한 가 #드라마 #인물관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넷플릭스 추천/리뷰]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 H 이야… [내부링크]

> 약 한달 전인 5월 3개 날부터 공개된 독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터넷에서 마약을 파는 법>독일어 제목은 당연히 Wie man Drogen im Internet verkauft이라고 생각했는데 독일에서도 영어 제목을 써..

마세라티 소리주운전 BJ는 B 봐봐요 [내부링크]

개인방송 BJ의 음주운전으로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하는 문제가 발생한 중심 BJ물범들이 특정됐다. > >

두 번째 발리 D+48~49. 고푸드 짜장면, 더 오아시스 ~처럼 [내부링크]

2020년 1월 9개 > 준 자들웃음 우휴 이 밤, 비율은 안 쿨메과:맥주=하나:2인 골에서 쟈싱타했습니다.동성간의 스킨쉽 놉! 입니다. > 오가의 매일은 아~~~~ 아무것도 하지 않기로요 획·획·한 날이니까^정화 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