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0-6955의 등록된 링크

 103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통풍에좋은소리식 꽃송이버섯 몸이 가뿐해지는 감정이라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니 안주입니다.어렸을 때부터 몸에 좋다는 sound 음식과 건강식품을 엄마가 잘 챙겨주셨어요.그래서인지 아주 어렸을 때 내용고는 병치레를 그렇게 많이 하지 않았대요.제가 결혼을 해서 아..

매하나매하나 미드쉐도잉 Day63 [내부링크]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군요.흐흐흐 포스팅이 간간이 없었는데 제가 섀도잉 공부를 안한건 아니에요.그냥 포스팅이 너무 느려졌을 뿐... 그러므로 김 1지금까지 스에도잉한 문장을 정리하고 포스팅 하려 하고..

넷플릭스 마지막 게이다(The Last Thing He Wanted) 신작 추천 [내부링크]

> 넷플릭스 시리즈의 기대작 '마지막 게입니다(the last thing he wanted)' 예고편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2월 2일인 유출 안입니다.배우진이 정말 대단하니까 관심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 바로 앤 해서웨이,..

화성과 달의 토양서 농작물 재배 성공 [내부링크]

화성과 달의 토양에서 농작물 재배에 성공한 NASA가 개발한 인조토양 사용 기사 원문은 인터넷 과학신문 사이언스 타이더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bit.ly/2JfWuiq > 미래의 달, 화성에서 농작물을 재..

[봉다소리CGV] 경자년 새해 일날 영화 백두산 후기(보니하니 최영수 잘가) 좋구만 [내부링크]

교은쟈뇨은 새해 이미 6일이 지났네;;;;초월에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차 니가 보육원의 방학이라서 당황해서 이렇게 되고 말았다.뭐, 어쨌든 >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펭하~^^ > 요즘처럼 펜스가 뜨기 전..

소화잘되는분유 덕분에 신생아변비 bye 좋네요 [내부링크]

> 뭐라도 잘 먹는 콩떡이 과자와 과자 고구마면 고구마 물이면 물 바그아인면 바그아인 와인! 형이 뭘 먹고 있으면 공짜다. 와서는 자신도 달리 점점 거리에서 주지 않으면 숨기면 울음을 터뜨렸다 그제 생애 1을..

넷플릭스 위쳐 의외성의 법칙? 알면 재미있는 세계관 및 용어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위처 시즌 하나가 나쁘지 않았던지도 한 달 정도 된 것 같네요. 상당히 호평이고 불만도 있고 여러가지 내용이 많습니다.호평은 또 배우들의 연기 소화력도 뛰어납니다. 특히 게롤트의 헨리카빌은 우..

타이탄 시즌 2 - 결미엔 그들도 똑같은 인간입니다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우리가 만화로만 보던 영웅들을 실제 형태로 보게 되었을 때, 그래서 그들의 모습이 우리의 상상 속에서 가졌던 모습보다 훨씬 현실 같고, 마치 만화에서 저 장면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을 때 사람들은 작품의 원..

넷플릭스 쉐도잉비법 (미드보면서 영어공부) 이야… [내부링크]

요즘 미드チュー 하시고 정주행 중인 종이집! 범죄 재구성 너무 재밌어요.이건 이미 정주행이 완료되었네요.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친구가 넷플릭스 보면서 영어공부를 하..

가수 이정희, 딸 유출 '남편은 대만인'…신혼집 엘리베이터 2대 봐봐요 [내부링크]

가수 이·김정희, 딸이 유출"남편은 대만인"신혼 집 엘리베이터 2대 > 마이웨이 가수 이정희의 딸이 유출됐다. 하루 밤에 방송된 TV CHOSUN'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이하'마이 웨이')에서는 1980년대 최고..

새만금 전기·자율 자동차를 위한 투자·협업기관들은 어디? 좋구만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미래차·모빌리티 팀입니다. 과거에는 지속 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 혁명 '전기·자율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만금 관련 전기·자율차를 위한 투자·협업기관은 어디..

음주운전반성문 , 이렇게 활용하세요. ~~ [내부링크]

> 당 1은 학생 때 있는 자신 한번쯤은 적어 본 반성문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구.각종 법률위반으로 검사의 공소제기로 이어져 재판을 받을 경우 사선변호인을 선행합니다.중요한 사안이 아니면 반성문과 탄원..

[방탄소년단 정국] Cha Eun-woo, BTS Jungkook coffee tea certification .. Hunhun 친국ship of 'face genius' 대박 [내부링크]

> Group Astro member and actor Cha Eun Woo has certified BTS member Jungkook's coffee tea. Cha Eun-woo posted a photo on the 26th Astro's official Twitter account with the words,"Come here Jungko..

송가인 부산 콘서트 작년에 댕겨 왔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작년 크리스마스 때 다녀왔는데 아랫사람한테 이제 올립니다. 우리 집 오시는 손님들 속에 성 카인 씨와 친분이 있는 사람이 있어서 이렇게 초대장 4장을 구하고 주고 태어나봉잉소 처음으로 콘서트라는..

미드웨이, 액션만은 인정 좋구만 [내부링크]

> Intro 액션 블록버스터라는 용어를 만들어낸 감독이 스티븐 스필버그라면 그 단어 자체가 된 남자는 아마도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아닐까 싶다. 한국 드라마'미드웨이'또한, 롤랜드·에머리히 감독이 가장 잘..

미스트롯보다 주목받는 송가인 과거 그렇기때문에 현재? ?? [내부링크]

최신 매주 목요일 1 10시에 방송되는 힐링 로드 리얼리티 TV CHOSUN에 '뽕 따러 가세'을 재밌게 봐주시는 분이 많았습니다. 미스트로트 우승자인 송가인의 부드럽고 애절한 음악과 솔직한 모습이 좋대요. 세미..

홍콩 가볼만한곳 추천! 센트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근처 타이쿤 tai kwun(구 경찰서&교도소) 이야~~ [내부링크]

#나쁘지 않아도 몰랐던 홍콩 #홍콩자유여행 #홍콩은 사실 몇 번인가 다녀갔는데 어떻게 이곳을 이제야 알았는지.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근처에 있는 홍콩 명소 타이쿤은 과거 이곳은 구)경찰서&교도소였다고 하지..

소리주운전비자연장 소리주측정거부비자연장 벌금하나200만원 비자연장 집행유예비자연장 정보 [내부링크]

음주 측정 거부의 벌금이다 200만원 음주 운전 벌금 한 00만원, 체류 허가 서울 출입국 사범 심사 > 안녕하세요2020년이 시작된 희망을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요즘은 겨울을 보내고 있지만 곧 꽃피는 계절이 올..

길치는 끝! 자율주행 기술이 보편화 된다면? 정보 [내부링크]

> 날마다 변화한 요즘 현대 모비스에는 바쁜 1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상상 속에서만 존재해 온 미래지향적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 소개한다..

미드추천> 비오는날엔 맥주한캔과 ncis시즌13 다시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ncis/미드 추천/마이클 우에도루리, 마크 하몬/윌 모 바루 드라마/ncis시즌 한개 5/영어 공부] > 그저께는 3시간..오죠케은 4시간 잤는데도 왜 잠이 안 올까요~비가 역시 옵니까 세차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nci..

[Netflix_넷플릭스] UI/UX가 완벽한 어플 좋은정보 [내부링크]

아직 상당수의 앱을 쓰고 볼 수 없었지만 1개월 free행사 때문에 사용했지만 정 이야기 나는 UI/UX가 완벽한 앱입니다. > 넷플릭스앱을손클릭하면오른쪽화면이나에게옵니다.내가 진짜 3개월 동안 쓰고 있지만 지하..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 - Human Nature & Leslie Grace 정보 [내부링크]

미국의 흑인 4인조 걸그룹 Shirelles가일 960년 부르고 흑인 그룹 최초의 빌보드 한위를 기록한 명곡이다. 나중에 Carole King을 비롯한 수많은 가수들이 오늘날까지 커버하는 명곡입니다. 미국의 한 953년에 결성..

[책] 미드웨이 해전, 태평양 전쟁을 결정지은 전투의 진짜(Shattered Sword, The untold story of the battel of Midway) 조너선 파셜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에 해왔던 영화 미드웨이를 보고 갑자기 관련책을 찾고 싶어서 읽은 책입니다. 전체 페이지가(참고 서적 포함)845쪽에 이릅니다. 단 하루만에 일어난 일련의 전쟁 스토리를 그때그때 자료를 조사하여 작성한..

‘펭수’ 정체는 유튜버 ‘플린’ 김동준? 볼께요 [내부링크]

> EBS의 캐릭터'펜스'정체가 유테유보'프린'김동준다는 주장이 91정 바 1와 온라인으로 관 심을 받고 있다. 최근 1부 네티즌들이 펜스가 김동준다는 인적 증거로 데힝밍 국소 음악 저작권 협회에 등록된 EBS대형..

넷플릭스 추천 미드/미드추천/판타지미드/SF미드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판타지 미드의 모든 것! > 오랜만에 미드포스팅을 하게 됐네요.최신 대세라는 넷플릭스! 당연히 저도 즐겨보겠지만요. 판타지 SF미드들이 많아서 행복했어요.그럭저럭 포스팅은 1~2종류밖에 안 되는 분도..

뮤지컬 배우 최정원의 연기 가창력 안무 모두를 다채롭게 감상할 수 있는 바로 그 공연 뮤지컬 갈라쇼 확인 [내부링크]

https://youtu.be/X53VWdTKvIk 사랑받는 유명 #뮤지컬배우 #최정원 씨를 소개하고 싶다! 최정원 씨와 함께하는 화려한 #뮤지컬 #갈라쇼도 선보입니다. 각 뮤지컬 작품의 정수만을 모아 감동과 즐거움이 살아 있는..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감염증 도내 대응기관 현장 방문! 우한폐렴 선별진료소, 코로나쁘지않아 보건소, 재난안전대책본부, 재난대책본부, 의회활동, 의정활동, 경상남도의회 알아.. [내부링크]

신종 코로코로 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됨에 따라 각 지면에서 재난안전대책본부가 활성화 되어 신종 코로코로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응하는 의료원을 선별하여 추가 확정자가 나오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그..

[영드] Miranda 미란다 시즌1 이야… [내부링크]

> 요즘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크게 받는 부분이 있었어. 자기 전에 더 느끼고 도저히 그 생각을 끊지 못하고 뒤척이고 있었다.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더욱 괴로워졌다. 이래도 본인이 될 수 없다. 차라리 그..

#첫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20첫9)> 알아봐요 [내부링크]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tvN방영 드라마/2019.06.05~2019.07.25/16부작/전지현 그오은용 1, 연출, 그오은도웅 각본/15세 관람가 출연:입니다 수정입니다.(정·송희 전 히에징쟈은키용 이재욱 지승홍의 권 헤효..

[ 방탄소년단 진 ] 하나4하나02하나 BTS OFFICIAL TWITTER UPDATED 대박이네 [내부링크]

20개 4개 02하나 BTS OFFICIAL TWITTER UPDATED > 완전 사랑해습니다 ×일 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암투병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 “기적이 하나어과인고 있습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검은 고양이든 흰 고양이든 쥐만 잘 잡으면 되고 또 뭐가 필요해요. #SPORTS_KHAN > 암 투병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기적이 일어나고 본 인고 있슴니다"체육 경향이 전한 폐 암 4기 투병 중인 개그맨 겸 가수 김철..

영화 미드웨이(Midway) 20일9 -역사적 기록 봐봐요 [내부링크]

> 영화의 미드웨이/Midway-20일 9년 2월 3일이다 개봉 , 지난 달 미국에서 공개하기 전에 국내 개봉을 기다리던 영화의 미드웨이가 드디어 한정으로 개봉하 슴니다.그것도 북미 개봉과 20일 9년을 합치면 그랬는..

SMS스미싱문자 조심하세요. CJ대한통운사칭(예방부터 해결노하우) 볼까요 [내부링크]

#CJ대한통운 사칭 #스미싱사기문자 #SMS사기 #APK설치파하나 #택배사칭문자 > 요즘들어 자꾸 스미싱 메일이 오고 있어요.그나마 약삭빠르게 택배가 도착하는 시기에 맞춰 스미싱 메일을 보내는 사기범들, 이제는..

도로 위의 혁신 자율주행자동차, 드디어 영화 밖으로 본인온다?! 봐봐요 [내부링크]

현재와 멀지 않은 가까운 미래에 도시 외곽에서 교통사고가 하나 날 것입니다. 주인공이 탄 차는 여러 차와 충돌한 뒤 강물에 빠지는데, 바로 로봇이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고 주인공인 경찰을 돕습니다. 이 이..

감자전 만들기 햇감자요리 간식 밀가루 NO 좋구만 [내부링크]

장마철이라고는 하지만 비다운 비가 내리지 않았지만 오후부터는 장마 소식이 있어서인지 지망생마저 부르는 것이 어제보다는 시원한 감정입니다.최근에 친정어머니께서 농사에서 보내주신 감자를 삶아서 간식으로..

평택 목에 툭 튀어본인온 가령이본인 멍울? 갑상선 검사 필수! 이야~~ [내부링크]

목에 툭 튀어나온 응어리나 혹 같은 것이 느껴지십니까? 체계적인 갑상선 검진과정과 입니다.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상주하는 곳에서 제대로 된 검사를 통해 증상을 확인해보세요! > 그저 목에 비유해서 혹, 혹..

강남안과 빠른검사가 이야… [내부링크]

> 최근 PM2.5때문에 건조 칠로실 안에 뒤틀린 불 때문에 건조 칠로 힘들었습니다. 주머니에 인공눈물, 그때그때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인공 눈물은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라 하나시적인 해결..

[비교와 전망 ①] (*2/25갱신) 인폴딩의 삼성 갤럭시 폴드 vs 아웃 좋네요 [내부링크]

(2/21)삼성 갤럭시 폴드(폴더블 폰)vs차이나 샤오미 화웨이 폴더블 폰 vs LG의 듀얼 디스플레이 폰 두 영상을 비교하면 차이나 폴더블 폰은 호적되었습니다. ref.CNET 2/20삼성 갤럭시 폴드 친구 https:..

[신부동 쁘램요가]몸 속 노폐물을 태우고 독소를 배출시키는 요가/디톡스/혈액순환 !! [내부링크]

> 우리 몸은 외부 요인에 의해 독소가 축적됩니다.독소는 몸을 피곤하게 하고 무겁게 탁하게 하기 때문에 의지부족으로 이어집니다.역시 체내에 노폐물, 독소가 가득 차면 내장기관은 기능을 하지 못하고 혈액..

MBC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봅시다 [내부링크]

MBC영화의 콘서트'가인,'오항상 그랬듯이 밤 삼면 결정" 높은 시청률 덕분"하교은 폰 기자 [email protected] 20첫 9. 쵸쯔쵸쯔.첫 7. 첫 6:5첫 > 경향 신문의 가수 송·가인의 솔로 콘서트"카인 에러"가..

넷플릭스 킹덤 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정이 이야기' 재미있게 보고 본격적으로 위기가 시작되려는 찰본인에 딱! 결국 인버린넷플릭스의 한국형 좀비드라마 킹덤! 드라마를 보신다는 분들 중에 넷플릭스 킹덤을 못 보신 분들은 별로 없을 것 같아요.특..

[롯데새소식] 롯데관광이 3회 연속 획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롯데관광입니다. 롯데 관광이 대한민국의 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 거래 위원회가 인증하는 CCM인증 마크를 지난 20하나 3년부터 20하나 5년과 20하나 7년에 3회 연속 따낸 사실, 알고 있습니까?..

리눅스전문의 ~~ [내부링크]

> 리눅스 마스터는 리눅스로 운영되는 전 세계 80%이상의 스마트 폰과 70%이상의 클라우드 서버 시계 상위 500대 슈퍼 컴퓨터를 비롯하여 4세대 이동 통신, 사물 인터넷, 드론 자율 주행 자동차 등 미래 성장 동력..

SAS 확인 [내부링크]

> > 자격증 따고나서 니가 오래되서 다시 공부시작! 힘냅시다!

흉통에 대해서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지키기입니다. 처음에는 흉통을 조사하기 위해 들었습니다만, 이름만 들어도 어떤 병인지 짐작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흉통은 전흉부에 느껴지는 통증도 불편한 증상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고지혈증 증상, 이 와~~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저희가 각별히 신경써야 하는 질환이에요. 30세 이상 성인 한 0명 중 4명은 고지혈증 증상에 하달릴 정도에서 발병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고지혈증은 혈액 내의 지방이 일정 수준을 초과한 상태를 상..

[ 방탄소년단 빙의글 / 전정국 강 대박 [내부링크]

방탄/방탄 소년단/방탄 빙의 글/방탄 소년단 빙의 글/전 쵸은국/정국/정 쵸은국 빙의 글/정국 빙의 글/전 쵸은국 ㅅㅇ 빙의 글/정국 ㅅㅇ 빙의 글/전 쵸은국 강한 빙의 글/정국 강한 빙의 글/일 9빙의 글/일 9..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비교 및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언제나 그랬듯이 YouTube정도 미국밖에 없으니 자주 이용하는 2개의 대형 플랫폼을 비교하려고 합니다. 심층분석까지는 아니고 영어공부기준에 기초하여 간단한 비교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추천 미드..

항응고제 복용법 : 올 알아봐요 [내부링크]

> 혈관 속의 시한폭탄이라고 불리는 혈전 마피톡이라고도 합니다만, 이것은 혈소판에 콜레스테롤과 지방산, 칼슘 등 다양한 혈액응고인제가 부착되어 만들어진 것입니다.이러한 혈전은 혈액처럼 흘러 혈관을 막..

아산 갑상선 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살구 여자 병원입니다갑상선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호르몬인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곳이다. 갑상선은 갑상 연골 돌기 바로 아래 기관지의 앞에 있었는데 나쁘지 않비모양의 형태를..

대구어깨관절 충돌증후군 굳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굿센 병원입니다. 당 1은 어깨 모양과 기능에 이어당 1은 충돌 증후군에 대해서 조사느냐는 것이다. 관절염이 시작된 40~50대에서는 많은 분들이 어깨 주변과 삼각궁 즉 팔의..

하과인뿐인 내편 ost 하나6- 조성모 '매 짱이네 [내부링크]

https://youtu.be/196qXcOBUR4 > 오랜만에 조성모 앨범이 왔네요.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인 KBS2주 스토리 드라마'하봉잉만 편'OST노래의 제안을 받은 조성모는 사랑의 느낌을 다소리는 노렛 이스토리그와메로디ー..

닥터 프리즈자네 결방 이유? 미스트롯 송가 ?? [내부링크]

> 닥터 프리즈 당신이 결장하는 이유? 미스트로트 송가인, 정미아이, 홍자, 정다경, 김과 인희의 결승 때문에? 요즘 미스트로트가 핫한 건 다 아는 사실이에요. 미스트로트를 하는 날이면 나중에 꼭 검색어에 오르..

넷플렉스 오리지널 ~~ [내부링크]

원작소설을 읽거나, 게입니다. 해본적없고 세계관하나 모르는 병아리가 보고 난 뒤라서 뭔가 유용한 정보나 격한 공감후기를 찾는 당신을 보통바로 뒤에간다를 누르는게 심신건강에 좋을것같아요..kkkkkkkkkkkkkkk..

사타구니 가면장 수술 봅시다 [내부링크]

> 마스크장은 복벽을 구성하고 있는 여러 층 중 단단한 근막층에 선천적 또는 후천적 손상이 일어나 주로 지방 덩어리가 나빠져 장 첫 부분이 이 틈으로 돌출된 후 다시 들어가는 상태를 말합니다. 마스크 길이는..

김선아 프로듀사 은 !! [내부링크]

> 드라마가 시리즈로 나쁘지 않다는 것은 정통 스토리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때문에 가능한 것인데~시즌마다 뜨거운 화제 응답하는 시리즈!응답하는 시리즈의 가장 첫번째 일 997에서 짧은 분량에서도 강렬한 인상..

편도결석 빼는법, 이야… [내부링크]

편도결석 제거하는 법, 입냄새까지 해결하자! 입냄새를 유발하는 편도결석, 이 지방으로 해결합시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구취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생기지만, 심한 구취는 구강 건강이 좋지 않은 것..

헌집증후군 의의과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산신도시 태산공인중개사입니다.김하나은 하나쥬하나의 시작! 월요일까지입니다.다들 월요병 잘 극복하고 이번주에 좋은하나뿐인 그런 하나하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혹시 '처마증후군'이라고..

5세 어린아이편도수술,아 봐봐요 [내부링크]

한 달 반 전 어느 날 갑자기 햇살이 구토를 해서 응급실을 내고 그때를 계기로 편도가 큰 것을 내 눈으로 확인하게 되었습니다.보고나서 저만큼 충격을 받아서 진료의뢰서를 가지고 안산고대병원을 갔습니다.이승..

털 꿈, 머리카락 깎는 꿈, 긴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대원사 해룡신당입니다.오늘은 머리꿈, 머리깎는꿈, 긴머리꿈, 상투 할아버지의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몸에 나쁜 털은 머리카락, 수염, 털, 눈썹, 음모 등인데, 어느 것을 막론하고 몸을 보..

안질환으로 정보 [내부링크]

기쁜, 요관 안구 안경점 로데오 안경점 서울대 입구 역점이 있는 https://booking.naver.com/booking/첫 0/bizes/27527/items/904첫 3첫 > 김 1소개 드리이에키웅 눈 질환으로 인한 눈부심에 효과적인 CCP렌즈 임..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 공포 영화 좋구만 [내부링크]

> 오늘말이야 내가 요즘 넷플릭스에 빠져있네다른 하나를 보면, 다른 하나 같고.옆에 평등한 영화, 드라마, 추천이 튀어나와서 계속 보게 되네.. 오항상 소개하는 영화는 허시 HUSH는 20하나 6년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