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1-6955의 등록된 링크

 103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가면장, 모든 궁금증에 대한 답변 [내부링크]

탈장 때문에 많은 것이 신경 쓰이나요?그럼 잘 오셨어요. 또한 책받침의 탈장을 한 가운데 궁금할 이 이야기들을 정리하여 설명해드리겠습니다.왜 안색이 좋지 않아요?구조적으로 약하게 태어난 선천적인 원인이..

#9 논리적 문제의 스킬과 도구: 로직트리, 매트릭스, 프로세스 [내부링크]

논리적 문제의 스킬 스킬은 논리적 문제를 보다 정확하고 능률적으로 만들기 위한 기술에 해당합니다. 역시어떤툴은스토리샵에서논리적인문제를낼때사용할수있는툴툴,즉연장같은것이라고소견하면됩니다. 그래서 논..

뒤석증 섭취요법 증상완화에 도움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봉담 365웰 우이우오은이프니다니다.한꺼번에 많이 섭취하고 과도한 자극이 강한 매싯은 식사를 하면 위가 불편해지고 체한 증상이 나타나기 쉽습니다.다만 이런 증상은 나중에 자연스럽게 과..

드라마로 보는 역사의 다양한 순간들 - 넷플릭스 역사 드라마 [내부링크]

역사 소재의 영화나 드라마가 사랑받는 것은 가장 현실적인 이 스토리지만 상상상의 나쁨을 마음껏 펼치는 토대가 되기 때문입니다. 역사는 그 자체로도 재미있고, 지금 살고 있는 사람들의 해석을 덧붙여 같은 사..

펭수 정체 김동준설 사실일까? [내부링크]

#펜스 #정체 > 작년부터 korea 최고의 트랜드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라면 펜스라는 것에 이론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 이제 온라인을 넘어 대형마트를 비롯해 동네 마트에 더 나아가 길거리마다 펜스 캐릭터가 그려..

자율주행 대장주, 이 것만 알아도 투자 성공! 좋네요 [내부링크]

> 유기농의 매일 자율주행 대장주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자주의 대장은 남자입니다. > 남성의 주요 사업은 디지털 모바하나, 오디오, 비디오 기기, gps수신기 등을 세계에 수출하..

미드 굿닥터,시청률 하나위 볼까요 [내부링크]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습니다 한국의 배우 주원이가 연기한 굿닥터가 역할로 수출되었고, 한국 드라마를 미쿡이 리메이크하여 새롭게 만들어졌습니다.믹걸을 태형민국이 따라 만드는 경우는 많은데 반대로 미쿡이..

유재석 이병헌 송가인 줄잇는 코로나19 연예인 선행 기부 vs 행정부탓하는 연예인들 이야… [내부링크]

> > 이병헌은 25일 오후 사회 복지 공동 모금회 사랑의 결실을 통해서 후원금 하나 옥원을 전달했습니다.신민아는 자주 자신 하나 9의 확산 방지에 노력하는 의료진과 취약 계층의 예방에 사랑의 실제 측에 하나..

BTS 스타벅스 콜라보 방탄소년단과 스벅이 다같이하는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 짱이네 [내부링크]

> 최근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전시회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멋지다, 정말 아름답다. 스타벅스의 트위터에 BTS와 스백의 콜라보를 이야기하는 트윗이 올라왔습니다. > 이런 내용이었어!! 보라..

[ERICA PARTY ITEM] 에리카파티 어린이템 - 한석준 아자신운서님의 천연성분 화장품 "지니더바틀" 봅시다 [내부링크]

ERICA PARTY ITEMGENIE THE BOTTLE 지니더 배틀 http://geniethebottle.com/ > Erica Party를 후원해주신 한석준 아본인운서님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지니더 배틀에 대해 소개합니다.민감한 아기들도..

펭수 직장인 퇴근 짤 공유 확인 [내부링크]

> > > > > > > > > >

네이버 어린이드포스트 & 구글 어린이드센스 수익공개 정확하게 수익차이.... 많이본인. 와~~ [내부링크]

네이버 유어드포스트 & 구글 유어드센스 수익유출 확연한 수익차이... 그렇게 나쁘지 않아. 그냥 간단하게 말하자 기간 동안 너 두 자리는 만원 정도 들어왔고 구글 출신 두 감각은 요즘 하루에 만 오천원의 수..

인터넷방송 BJ, 소리주운전 문제 대박이네 [내부링크]

서울방배경찰서 > 20하나 9. 하나 2.3개의 낮 하나시 40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이수 고가 아래 A씨가 몰던 마세라티의 승용차가 도로 경계석과 충돌한 그 다소움, 옆 차선에서 달리던 오토바이를 추돌·이 문제로..

방탄투어 - BTS POP-UP : HOUSE OF BTS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강남 엄청 늦은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딥핸즈입니다미뤄둔 포스팅(포스팅)을 기념하여 남기려고 합니다.BTS POP-UP:HOUSE OF BTS방탄 팝업 스토어가 대한민국의 서울 강남에 오픈했습니다!!저는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301/하나 2월 하나..

지민Jp트위터_190516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https://twitter.com/bts_jp_official/status/하나하나 289하나 803개 797706752?s=2개

송가인 이어라~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인에서 시작해서 #송가인에서 끝난 #미스트로트송가인이라는 가수가 세상에 빛을 발하는 바람에 그녀가 불러주는 오래된 트로트 'music'이 명곡이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오・항시<실수 트로트>의 마지막 방송..

[소식] Japan 오리콘 직수입 "LOVE YOURSELF 承 Her" 10만장 돌파....................... BTS(방탄소년단) 와~~ [내부링크]

> > Korean album"LOVE YOURSELF지원 Her"has surpassed하나 00,000 sales on Oricon chart in재팬!HER remains Bangtan's best selling KR album in재팬.#iVoteBTSBBMAs > RT to vote!대한민국 앨범"LOVE YOURSEL..

[소식]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Wembley Stadium) 추가 콘서트도 전석 매진 SOLD OUT 알아봐요 [내부링크]

> > Tickets for@BTS_twt's SPEAK YOURSELF tour in London, Wembley Stadium(x2)are now sold out!·bts.ibighit.com/btsworldtour런던에서 열리는 BTS의 SPEAK YOURSELF투어 티켓(웸블리 경기장(x2)이 최근 팔..

자율주행차 상용화를 위한 스마트 도로 봐봐요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아 자율 주행 차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가 달리려면 자동차 기술뿐 아니라 인프라가 되는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 기술도 필요하다. C-ITS(Cooperative-Intelligent..

NC 퍼플 앱플레이어 리니지2M PC 설치부터 실행까지! 볼께요 [내부링크]

> 이 11월 27일 정식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매우 나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슴니다. 물론 기본적인 게이 차 성이 뛰어난 것이 가장 큰 이유로 다 함께 발매된 PURPLE또 리니지 2M했던 유행의 비결 중 하..

송가인 "기존에 보여드리지 못한 무대 준비, 기대해달라"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 송가인은 TV조선 오디션 버라이어티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해 중년층뿐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으며 지난해 전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물들였다. 송・가잉은 지난해 1월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송 가인..

넷플릭스(NETFLIX) 무료 프로모션 후 멤버십 해지 좋구만 [내부링크]

> > > 넷플릭스 첫 대면원 가입 시 1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넷플릭스 이용약관을 잘 읽어야 합니다.https://help.netflix.com/legal/termsofuse 무료 장기간만 이용하시는 분은 반드시 무료 이용기간이..

[BTS 방탄소년단 슈가] 윤기의 휴가 스토리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서툴지만 할 수 있는 한 항상 표현을 해주잖아요.사실 20세의 젊은 남성들이 쉽게"사랑하는 ", 고맙다는 표현은 쉽지 않아요. 그걸 알고 있어서 자신감이 너무 감사한 거예..

[이태원 / 한남동] [스튜디오 프로필사진 잘찍는 곳] 배우 프로필 봅시다 [내부링크]

배우 꿈꿨던 임무, 배우 염원하던 연극영화과 학생들과 함께 찍은 프로필 사진입니다.베이비 페이스라서 굉장히 좋은 얼굴인데 또 그게 감정이라고 하더라고요.귀엽고 동안한 장점을 살리면서도 흔하지 않게 특유..

[부동산 금융] 국토부, 자율주행 시범운행지구 지정·운영 제도 마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브동싱 금융'-71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법"하위 법령에 입법 예고·하나 21하위 법령안 설명회에서 업계 전문 의사의 소견 적극적으로 조사 > 자율주행 셔틀 등 자율주행 기반의 서비스 사업화를 위한 제도적 기..

영화 미드웨이 : Japan은 왜 최강국 아메리카을 때렸과인? 미쳤과인? 봐봐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재미있는 전쟁영화를 본 것 같아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최초의 0대 뭉지에우에서 볼 2차 세계 대전' 보고 최근 전쟁의 역사에 관심을 갖게 되고 더 재밌게 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영화 미드웨이 리뷰..

배우 최희서, SNS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수상 감사 전해 ~~ [내부링크]

> 영화 박열의 카네코 후미코 역 열연으로 청룡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배우 최희서가 수상 감사담을 전했다.이 26최초 배우 치에히에서는 본인 instar gram그램을 통해서"<박열>를 다 같이 만든 모든 분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Suits> 슈츠 이야… [내부링크]

요즘 너 빠져있었던 미드... 한달 만에 시즌 6 가게 만든 드라마 Suits슈트!!!!(뭔가 국항오로 적으면 어색한 제목.) > 공식사이트 : https://www.usanetwork.com/suits 사실 내가 늦지 않으므로 현재 시즌 8까지..

자동차보험가입확인 안심가입 했네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 나는 직접 차 Lyrics제든 20일이다]칠곡 중앙대로 용례: 대방출하는 20일 8년을 맞는 글 건축물 대장 덱그와은토항 of콘퍼런스 GTC AS가 휴대 전화의 Steam전 7권 이유 See최대의 기존의 규칙이 경향..

[강연 소개] 세계는 왜 BTS 에 열광하는가 - 이규탁 대힌민국 조지메이슨대학교 교수 #윌라, 대힌민국 명강을 만남 봐봐요 [내부링크]

#위라, 국한명강을 만과다 아미 아니라도! 요즘 핫한 대중문화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세계는 왜 방탄소년단에 열광하는가?이규탁(대중소리악평론가, 한국조지 메이슨대 교수) >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거론된 가수..

[영어MC/국제행사/개막식]부천국제만화축제_김경미사회자(with 김병찬 아과인운서) !! [내부링크]

> 국내 최대 규모의 만화 축제, 제2일회 부천 국제 만화 축제가 8월 일 5일 경기 부천의 한국 만화 박물관 야외 특설 무대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렸습니다.매년 성장하는 국제적 행사(개막식)에 존경하는 김병찬 아..

[굿즈리뷰] 아미밤 VER.2 (BTS OFFICIAL LIGHT STICK VER.2) 볼까요 [내부링크]

저번에 블로그에 아미 밤 2를 샀다고 큰 흥분을 하고 글을 쓰고 있었지만 마침내 아미 밤이 제곁에 왔 슴니다! GOOD! 29일 낮에 결재했다가 30일에 퇴근하고 오니까. 이미 도착해 있었던 BTS OFFICIAL SHOP 굿 작..

[드라마] 어린이 - 랜드 , I - 랜드 , The I - Land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시리즈 좋은정보 [내부링크]

지금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미니시리즈도 또 드라마, > 아일랜드, I랜드, THE I-LAND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 어느섬의해변에서기억을잃은채깨어난남녀들의내용을다루고있는데요. > 어쩌면..

딜라이브 플러스 셋탑으로 즐기는 넷플릭스 기묘한스토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으로 즐기는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지난해 구입한 65인치 TV는 요즘 유행하는 스마트 TV가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반드시 별도의 셋 톱 박스를 설치해야 했다. "나의..

전주MBC 아본인운서 카메라테스트 후기 :)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아 본인의 뉴스 클래스입니다.:)당 1개 열린 전주 MBC하나 차 카메라 테스트 후기를 공유합니다후기를 남긴 모든 학생들에게 고마워 > > > 의 앵커의 말과 직구 기사..

목에 노란 알갱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인이 이비인후과 네트워크 파란 코끼리입니다 > 편도결석은편도표면에있는작은구멍에소식품등이끼어서생긴노란색입자를말합니다.편도결석을한번생기면입자를제거해도계속결석을할수있게됩니다. > 편..

비행기꿈 비행기 추락 보는 ?? [내부링크]

https://youtu.be/3-1cufC1YlU 안녕하세요 수원가게 태현암입니다무더위를 피해 휴가를 떠나시는 분들도 많은 요즘입니다.가까운 제주도 자신의 해외여행을 타면 꼭 타는 비행기! 김하나태현암에서는이비행기가꿈..

핑크 플로이드 봅시다 [내부링크]

※리젼 시즌 1의(포(나를 포함합니다.지난의 기둥에 지방 시즌 1을 통째로 하루 만에 정규 주행했습니다. 원래 보는 소견이 있어서 위시리스트에 넣어두는데, 핑크 플로이드에 재팬하는 sound에서 시드 배릿을 검..

오르골이 유명한 '화산하나9하나4', 화산하나9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준영의 오 한상차림처럼 '<공감, 이웃 추가 많이 부탁합니다!!> *카메라의 배터리 사곤로, 갤럭시 노트 10에서 찍은 사진이 하나부이다. > <화산 1914의 위치> 이 글에 이어서.... 마침 숙소(Ambience Hotel)..

갑상선에 좋은 소리식 좋구만 [내부링크]

> 갑상선은 인체에 필수 호르몬을 분비하는 기관이다. 갑상선 호르몬은 체내 대사과정을 조절하며 특히 신생아과 소아의 성장 및 두뇌 발달에 영향을 주는 기관입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에 의한 호르몬 불균형은..

왓챠덕후가 알려주는 입문용 와~~ [내부링크]

나는 대게 1년간 모두 타ー하나ー도에 빠져서 요즘 보는 동영상은 모두 1편 본 영화 노인은 드라마이다. 유튜브도 하나 본인의 유튜브에 빠져 있다. 지극히 개인적인 개인 취향이므로, 이시국·드립하시는 분들은..

[드라마 브리핑 - '김과장' : 줄거리&인물소개] 뒷북시청자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월화 드라마의 승자가 '피고인'이라면, 수목 드라마의 승자는 시청률 15%를 넘어선 '김 과장'입니다. (닐슨 코리아 집계 16.7%)이는 동시간대에 방송 중인 캐스팅부터 세상의 이목이 집중됐던 '입니다.'당광의 하..

인천만성질환, 고지혈증에 ~~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인천만성질환 진단 및 치료를 진행하고 있는 인천세브란스의원입니다. 지방은 고기에만 쌓이는 것이 아닙니다. 혈액 속에도 지방 성분이 축구 1수 있습니다. 고지혈증은 바로 이 혈액에 지방성..

자율주행 자동차, 정보 [내부링크]

> "차가 알아서 달렸으면 좋겠다" 운전 중에 졸릴 때마다 누군가와 한 번쯤 생각해 본 적이 있는 의견이었다. 차가 운전을 도와주면 졸음을 참는 고통의 시간이 편안한 휴식시간이 될 테니 그 내용이었다. 그런..

다이어트에 좋다는 '바날라 버닝크릴오하나 프리미엄' (레드크릴오 좋은정보 [내부링크]

'크릴 오일'이라고 들어봤어요?사실 언론을 통해 흘려들은 기억이 있는데 요즘 다이어트 보조제로 트렌드가 많다고 해서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바나러 버닝크릴 오일 프리미엄' > 저는 영양제를 거짓없이 거의 잘..

피씨, 모바1에서 넷플릭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추추리맘입니다유풀레이오스에 선정되면서 한해 동안 활동하는 과정에서 넷플릭스를 3개월간 free에서 이용 혜택이 있었습니다. 가끔 시청한게 기록이 남아서 접속할 때마다 시청기록이 남아있어서..

편도염에 좋은 !! [내부링크]

오랜만에 배를 끓였어요.편도염에 좋은 음식으로는 다른 차, 도라지, 홍삼, 부드러운 것 등을 추천합니다. 감기 초기증상도 조금씩 보일 정도로 오싹오싹해서 편도염에 걸리기 전에 반드시 인후두염 증상에서 과인..

요즈음동맥경화진단기/병원검 대박이네 [내부링크]

#병원검사 #협심증 #동맥경화 #중풍검사 #혈관검사 #뇌졸증 #고지혈증 #심혈관질환 #창원중풍검사 #창원동맥경화진단기 #창원가성시장 #창원가성시장 #창원가성시장 #창원가성시장 #창원가성시장 #안녕 메디코디이..

만성편도염으로 고생활 땐 좋은정보 [내부링크]

만성 편도염으로 고생활할 때는 하루라도 빨리 목병원을 찾으세요. > 한 여름을 돌리고 달리는 7월, 오전에는 눈을 뜰 수 없을 정도로 더워서 어색한 날씨의 연속이지만, 낮, 야간은 기온 차이가 많이 나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