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2-6955의 등록된 링크

 103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방탄소년단BTS ON 피아노 커버/즉흥연주/방탄소년단 ON 듣기/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까~달~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제가 방탄소년단의 ON 즉 BTS-ON을 편곡해서 반주를 해봤습니다 아마 피아노 반주 버전은 처음이 아닐까 싶어요.많이 오셔서 들어주세요! 구독과 나쁘진 않아요, 유도..

펭수다이어리 A타입구매후기! [내부링크]

못기다려, 아니 안 할래. 창원 교보 문고 펜스 다이어리의 재고 확인 후, 교보 문고에 가기로 결정!다행히 재고가 있었다 그러나 형은 '지에코오프 소리'형은 그래픽형과 그림 달력에서 형태는 실물 사진 조사형과..

성대모사의 황제! 남자개그맨 안윤상섭외 (+조영구의 드림캐스팅) [내부링크]

안녕! 조영구의 드림캐스팅이다.오항시도 성대모사의 달인! 남자 개그맨 안윤상 씨를 소개합니다. #개그맨안윤상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오퍼 > 하나 982년 하나 0월 하나 6평생 2007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릴러 BEST3, 잠시도 긴장을 놓칠 수 없어 [내부링크]

[영화]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릴러 BEST3, 조금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좋아하는 사람은 많다. 하지만 다른 장르에 비해 스릴러 영화는 많지 않다. 또 피만 잔뜩 튀기며..

스카이캐슬 7회 윤세아 밀튼스텔리 귀걸이 패션 [내부링크]

스카이 캐슬 7회 융세아의 밀턴 스테 루리 귀걸이 패션 > 올라가는 시청률만큼 스카이캐슬 출연자의 패션 아이템은 정말 매회 화제지만 특히!! 이 7회 스카이 캐슬 윤 세이 귀걸이 패션 코디네이터가 눈에 들어왔..

세계 최초 환경위성 천리안 2B호 발사 성공!! [내부링크]

천리안 2B호 발사'성공'."환경 감시 역량을 높인다" 3만 6천 km상공의 정지 궤도에서 동북아의 미세 먼지의 이동 관측(기아 자신·서울=연합 뉴스)공동 취재단 신선미 기자=19하나, 천리안 위성 2B호 발사로 한국..

진도맛집 사랑방섭취집 바지락무침 간제미탕 기가맥혀요~ 세방낙조 진도타워 e92m3 포르쉐 r8 맛집투어 송가인고향 [내부링크]

오랜만의 콧김을 쓰러 진도 한바리 > 가게의 전경이다 > 강재미탄 차갑네~ 해장술각 ᄏᄏ > 상다리가 부러집니다 > 바지락이 90프로. > > 항공 촬영 > > > > 세방 낙조 전경 > 이쁜 사모님과~~ > > > 진도 타워..

담석증 수술 후 회복 기록 [내부링크]

> 뒤(뒤)자리가 약 17개가 자신 왔다.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슬러지가 자신감을 갖고 왔다. 12월 02개:혈액 검사, 심전도 검사 등을 하고 입원 12월 03개:수술, 아픈 증세, 미열는 것, 수시 심호흡을 함 12월 04개..

통풍에 좋은 소리식, 피해야 할 소리식 [내부링크]

3월 들어 일교차가 깊어지고 있다 슴니다.당일은 아침, 아침 기온 차이가 하나 5도 정도까지 크게 일어났지만, 일교차가 크고 토지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져 쉽슴니다. 건강관리를 각별히 주의하는 일주일 보내세요..

방탄소년단 진 | After JIN's WEVERSE POST, He Trended in Korea Twitter [02 November 2019] (っ)っ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Update-After JIN's WEVERSE POST,# 된 Trended in Korea Twitter[2 Nov 2019]ᕕ(*ˊᗜˋ*)ᕗ > > #김석진_지구푸셔 is trended in Korea to thank Seokjin for coming on weverve toda..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블랙 미러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드 씨예요.김하나은 Netflix Mida가 아닌 영드 하나라도 착하지 않은 추천입니다.블랙미러! 미드가 아니라 영드에요 약간 분위기랑 코드가 좀 미드랑은 달라요.원래 영국의 농다소음은 좀 달라요. 블..

소음주운전 탄원서,반성문,양식,작성비결,예시 좋네요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칼날은 sound 음주운전 구제를 위한 탄원서, 반성문, 작성 비결과 양식, 예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많은 분들이 법원 문턱을 넘는 게 쉽지 않습니다. 그 전에 저의 억울함과 선처를 부탁한다는 탄..

[펭수 굿즈] 펭수 gs25 화이트 데이 :: 부산 펭수 gs25 :: 펭카 정보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강제 집콕으로 포스팅할 일도 없고, 솔직히 의욕도 없어.부산에도 점점 확정자가 나와서 불안해지거나 뉴스를 보면 화병과 우울증에 걸릴 것 같은 감정을 조심해야 하는데 계속 이렇게 우울해..

김철민 폐암 투병 형 입니다자훈아 사망 에스엔에스 박명수 봐봐요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 소개하는 코미디언은 개그맨 김철민이다. 1. 개그맨 김철민 잉스타그람페북, 개그맨 김철민은 1967년생으로 현재 53세임. 학교는 명지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김철민은 1994년 MBC개그맨 공채 5기에..

[세종문화회관] 서울시뮤지컬단 <베니스의 상인> 배우들의 플리마켓 도전기 / 과연 완판 가능할것인가 / 상상도 못한 결과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혼타니임 베네치아 상인 역을 맡은 배우들이 실제로 상인이 되어 벼룩시장을 열면...?! 과연 매진될까요? 화창한 오후, 뮤지컬"베니스의 상인"팀 배우 3명이 벼룩 시장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 각자..

트로트가수 최사랑 허경영 정부혁명배당금당 대표 확인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최사랑이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한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튀는 공약으로 주목받는 허경영에 관한 발언인데요, 트로트 가수 최애는 최근 정치 복귀를 선언한 허경영 행정부 혁명 배후의 김..

무면허 운전(도로교통법 제43조 위반)-교통의문, 무면허, 음주운전 변호사 대박 [내부링크]

1. 의의도로교통법상 무면허운전은 운전면허를 받지 않고 운전면허 효력이 정지된 sound에도 자동차 또한 원동기장치자전거를 운전함으로써 성립되는 범죄이다(다만, 원동기장치자전거 진실의 경우 면허정지상태에..

"BTS 팬"...'과인 홀로 산다' 기안84, 정국 스타일 한복→옹알이 버전 '작은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 기안 84이 정국 스타 1의 한복을 입었다.241방송된 MBC과 단독 있지 기안 84이 정국 스타 1의 한복을 입고 등장하고 주목을 끌었다.이날 멤버들은 설 연휴를 맞아 다같이 한복을 입기로 했습니다.박 그와잉레는..

[박지민]#한번하자 ?등 성관계요구메시지 법적대응 ~처럼 [내부링크]

어떤 형태든 상관없다. 예기하고 너희들을 사랑하라"신체 1부의 모습을 그린 셀카의 공개#박민지#박민지 instar gram그램#박민지성 관련 요구 메시지#을 박아 버린 법적 대응의 가수 박민지는 하나 21 instar gram..

자율주행 레벨3 안전기준 발표! 레벨3란??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판교 렌터카 오토 비즈 플랜을 인사 드립니다!당 1은 미래에 한발 자국 더 다가가서 사이 같은 소식을 전하고 드리겠습니다.저희 오토비즈 플랜에서 많은 분들이 검색해 주시는 스토리가 자율주행차에 대..

[기술과 문화 - 5편] 미드 ‘전격 Z작전’의 자율주행자동차 ‘키트’ 정보 [내부링크]

최근 여러 곳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자율주행자동차. 사람이 일일이 운전하지 않아도 목적지를 향해 자기 마음대로 달려가 주고, 장애물을 만본인이면 자동으로 피해 본인이 멈추는 것. 그러나 필자처럼 30세를 훌..

방탄소년단 렌즈(MTPR x BTS 콜라보레이션)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진주가 노멀 티 하나 0호 광장점인^^최근 세계적으로 핫한 아이돌렌즈가 발매되었습니다. 한 달용 렌즈와 원데이 렌즈 두 종류로 과잉으로 왔어요.오한 씨는 1개월용 렌즈를 소개할게요. > 1개월용..

넷플릭스,왓챠 1드추천- 심야식당 확인 [내부링크]

비오는 날 시원한 에어컨을 틀어놓고 얇은 이불을 덮어서 멋진 일드하 본인 추천 드립니다.저는 어렸을때부터 저팬 연예인을 좋아했습니다.그래서인지 성인이 된 요즘도 그 영향으로 일본, 애니 재팬의 여행을 좋..

송산그린시티와 신세계 화성국제테마파크, 그리고 자율 주행 자동차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장의 머슴입니다. 오노상이 좋은 기사가 나와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 http://www.asiatime.co.kr/세로프게 s/articleView.html?idxno=2378개 0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이 호텔 사업에 올인할 정도..

크러쉬, 앨범 커버 표절 논란 해명? 정보 [내부링크]

가수 크로스이(본명 싱효소프)이 5년 6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그러나, 발매하자마자 앨범 커버 표절 논란(?)가 1다. 크로스이은 51정규 2집'프롬 미드 쟈싱요·투·선 라이즈(From Midnight T..

넷플릭스티비연결 미러링케이블 UM2 MHL 케이블 C to HDMI케이블 ~처럼 [내부링크]

> 미러링 케이블 MHL케이블 추천 UM2 MHL케이블 C to HDMI케이블 판매 가격:현재 첫 9,900원(변동 가능) > 드디어 우리집에도 생겼어! 미러링 케이블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러링 케이블 아니,..

큐브코인 (AUTO) 자율주행 자동차 보안 플랫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콜라 웅임당 하나운 빗um에 상장되어 있는 큐브코인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자율주행차는 차량, 내비게이션 경로 정보, GPS, 기타 주행 데이터와 같은 무..

BTS <방탄소년단> 2020투어 스포/블랙스완 연습의 감동/ 스타벅스 굿즈 키링 와~~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투어 스케쥴#스타벅스 키린<방탄 소년단 스케줄>https://youtu.be/2HgQ9MVJyfo 방탄소년단의 스케줄에 대해서 이런 이야기가 있습니다아마 이런 경로로 거짓이 아닌지 모르는 스케줄..

[AI] 테슬라 이어 GV80도 ‘레벨3’···자율주행 의문 땐 운전자 책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국토부가 7월 수준 3자율 주행 허가하면 국토부가 와서 7월부터 '수준 3'수준의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안전 기준을 도입하고 기존의 '반 자율 주행'라고 불리는 자동차의 운전자 보조 기능을 더 적극적으로..

넷플릭스/프리즌브레이크 전시즌 정주행! 다시봐도 명작이네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프리즌 브레이크 처음 뵙겠습니다 마 마지에입니다 주 내용, 잘 지내시죠!PM2.5로 야외 활동은 자제하고 있습니다.대신 친구가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해줘서 프리즌 브레이크 전 시즌 정주행 중..

교통사건변호사와 무면허음주운전 가중처벌분석 대처 알아봐요 [내부링크]

교통사고변호사, 무면허·음주운전의 가중처벌 사유와 분석·대처방법, 도로교통전문자격의 교통사고대응팀과 함께 법무법인 고도교통사고변호사입니다.뉴스나 신문에 보도되는 광범위한 음주 운전을 자세히 보면,..

볼보 xc60 프로모션 몇 대 안 남았어요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정성 있는 자동차 박사님 직접 출고의 달인 김지호 대리님입니다. ^^ 어제 night부터 기온이 갑자기 떨어진 날씨에 오전부터 깜짝 놀랐어요.이제 곧 입춘이 다가오니 그때까지는 탈, 목도리, 두꺼..

[EBS라디오]9월하나하나첫 EBS라디오 첫요sound악여행 MC이정희선생님 &가수김광진님 녹화현장스케치 에필로그-가수김광진님"편지 라이브"영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EBS 라디오_ 일요음악여행 #EBS 라디오_ 일요음악여행_MC 이정희 선생님 #EBS 라디오_ 일요음악여행_ 가수 김광진_ 편지 #일요음악여행_ 가수 김광진 라이브_ 편지_ 도쿄소녀 > EBS 방송센터 EBS FM > 9월부터 개..

[인천동물옆약국] 소견 백내장 안약은 없다? 동물전용안과약에 대한 간단한 정보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약사입니다.나에게 가장 많이 문의 온 질문 중의 2~3번째의 비중을 점유하는 동물용 안약에 대해서 간단히 몇자 슴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맞습니다.여러분이자주사용하는옵티ハイ과하이케어라는동물..

겨울에 편도 부었를때 목에 좋은차 sound식 알아볼까요 ??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원 설렘으로 마무리 합니다 머리입니다 > 편도가 부었을 때 목에 좋은 차에 좋은 sound 음식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가을 환절기에 기온이 점차 차가워져 교차로는 크고 지상에서 신체의 면역력..

SAP Fiori 아이플 봐봐요 [내부링크]

> -기존 SAP ABP개발자 자격증과 달리 SAP피오리에 특화된 개발자 자격증-신규 자격증 발매 기념 1회 무료 재응시 기회 공급 SAP Fiori애기 프리케이션 개발자(Fiori Application Developer)자격증이 new출시되었..

<소음주운전 벌점초과> 소음주운전과 벌점 OR 벌금 알아봐요 [내부링크]

소리 주운 전 벌점 초과 소리 주운 앞에서 단속의 된 뒤 소리 주수 값이 0.05~0. 하나 퍼센트 측정됐다면 은 정명 합격 한 00일간 중단이 됩니다 운전 면허 정지의 경우 교육을 받게 되면 정지 기간을 감경..

고 혈압 당뇨 클리닉 치료 , 하나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고혈압은 우리 건강에 치명적인 심혈관질환을 일으키는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매우 무서운 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도 고혈압 발병률은 항상 나쁘지 않고 특히 아시아에서 고혈압 환자가 매우 급격히..

“BTS가 하나으킨 한류 좋구만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의 ウェン블리 공연으로 전 세계가 들끓는 중심 국내에서는 한류 확산을 위한 전문가들의 토론이 뜨거웠다.51문화 운동 관광부 산하 공공 기관인 세종 학당 재단은 우상호 의원실과 공동으로 국회 의..

아이폰XS 골드 현금완납 K 봅시다 [내부링크]

> IPHONE XS GOLD 64G GET!! .디.에 아기 폰 6s, 로즈 골드를 2년 반 정도 쓰다가 얼마 전에 퇴직 기념으로 아기 폰 XS에 교체.동구 밖은 아니었지만 점점 배터리 수명이 짧다는 것이 느껴지고 화면이..

통풍 원인과 증상 알고 통풍에 좋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오한상은 소원이 닿기만 하면 아프다는 의미를 가진 염증성 질환인 통풍 원인과 증상, 좋은 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풍은 혈중 요산 수치가 높고 지방으로 요산 결절이 관절 및 관..

지리정보시스템 설계분석가 - 확인 [내부링크]

> > 01. 지리 정보 시스템 설계 분석가라는 지리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관리하고 지리 정보 시스템을 설계 및 분석 전문의로 상하수도, 도로 지하 매설물 등 지리 정보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

넷플릭스(Netflix)의 시대를 열다_리드 헤이스팅스(Wil 확인 [내부링크]

[커버스토리] 넷플릭스(Netflix) 시대를 요르단 헤이스팅스(Wilmot Reed Hastings Jr.) 넷플릭스 CEO > 넷플릭스의 CEO 헤이스팅스는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태어났다. 헤이스팅스는 해도 대학에서 수학을 전공..

부산 해운대 센텀 고양이안과 동물병원 도그플러스 '급성시력소실',' 정보 [내부링크]

인근 쾌적한 전문진료, 행복한 생활센텀동물병원 도그플러스. 따뜻한 봄날이 계속되다가 갑자기 쌀쌀해졌어요.그래도 차가운 열망에서 봄기운이 느껴집니다.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거의 매일 함께 보는 아이는 자..

메밀 효능! 영양성분~ 봅시다 [내부링크]

겨울이 제철일까? 여름이 제철일까? 강원도 평창을 대표하는 것! 올림픽? 그리고 목소리... 이효석의 소설이 힌트! 바로 옆입니다.저번에 정말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 도깨비에서 메밀꽃이 괜찮았던 장면을 기억하..

세계 최초 부분자율주행차 ~처럼 [내부링크]

최근에는 자동차의 성능이 전통적인 디젤 차량과 비교해서 엄청난 차이를 두고 발전하고 있습니다.특히 인공 지능 분야가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과거의 공상 과학 영화에 자신 보고된 차량 자동으로 운행하는 자율..

통풍에 좋은 소맛있는음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 통풍이 잘 되는 건강차 결혼 전에는 통풍이라는 병을 몰랐어요.남편 때문에 알게 되었어요.열망을 느끼는 것 만으로도 굉장히 아픈 병이라고 합니다.심하면 상통만큼 나쁘지 않고 아파요.남편에게 통풍..

D+820 27개월 아기 지우히메, 편도염이 심해서 울산 좋네요 [내부링크]

금일부터 27개월 진입한 지웁니다. 치우는 지난해부터 링거를 받으러 다니는 병원으로 출근하고 있습니다.3월부터 계속 목이 붓고 약을 마시다가 자신을 기미가 없다.....이번 주는 식사도 잘 먹지 않고 수액 맞게..

트럼프 “시청률이 바닥인 CNN이 어 좋구만 [내부링크]

그 치매 늙은 놈이 하루빨리 나빠져야 온 세상에 평화가 찾아온다. 제발 당일날 night 에라도 급사해라 씁쓸한 경향 > 트럼프 "시청률이 바닥인 CNN이 어떻게 과인을 비판할 수 있는지 이상하다"는 도널드 트럼프..

해외취업 IT자격증으로 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해외취업 IT자격증으로 취득할 때는 컴티아코리아가 필수입니다.컴티어는 세계 각국의 IT 최고분야 회사인 인텔 델 HP 마이크로소프트 등 공동으로 설립된 비영리단체다. > IT업계 종사자들은 실무능력을 가장 중..

축농증 두통 후비루 입싱 봅시다 [내부링크]

> 유소아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부비강염, 처음에는 축농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축농증은 부비강 사진을 촬영하면 양쪽 또한 한쪽에 부비강에 고름이 쌓여 있는 소견이 관찰됩니다. 위의 사진을 예로 들면..

자격증 위조해서 공무원이 되었다가 이다용취소 되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현정 변호사입니다.최근 대법원에서 자격증을 위조해 공무원이 된 것을 들켰기 때문에 이용이 취소되고 퇴직금이 지급되지 않은 것에 대해 퇴직금 상당액은 부당이득으로 돌려줘야 한다는 판결이 과..

뇌, 심 혈관질환을 예방하는 항혈전제 아스피린프로텍트정하나00mg, 한 대박 [내부링크]

최근에 뇌, 심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항혈전제 아스피린 프로 테크 투 전 100mg, 한미 아스피린 장용정 100mg, 바이 오아스토우릭스카프셀 100m등을 검색할 양이 한 상오남이 감지되지만 금지할지는 쵸은이에키 중..

축농증 증상 / 축농증 느낌 볼까요 [내부링크]

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난 이렇게 일교차가 커지고 건조한 날씨의 거짓없이 니가 너무 싫어... 춥고 싫냐고? 아니.. 이런 날씨라면 버퍼가 찾아오는 감기.. 적어도 몇 주 동안은 고생하는 거 아니까... 진짜..

갑상선암진단 좋구만 [내부링크]

갑상선암 진단 방법의 종류는? > 것.갑상샘암 위치, 구조 갑상선은 목 앞쪽 중간에 튀어 자신 온 부분, 그럭저럭 목 울데 또는 울데표로 갑상 연골의 2~3cm아래 존재하는 것입니다.갑상선은 자기 비의 형..

중원구 보건소 건강증진센터에서 고지혈증, 이상지질혈증, 대사증후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남 엘지 공인임 최신 날씨는 좋지 않아 일교차가 심하므로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오항시는 성남 엘지 공천이 중원구 보건소 건강 증진 센터에서 지난해 하나 0월부터 고지혈증, 이상 지..

FAA A&P미항공정비사자격증 - 2 !! [내부링크]

FAA A&P, 미국 항공 정비사 자격증-9월 가을 학기 등록 FAA A&P항공 정비사 자격증 30개월의 교육 과정 시작 > > 프로그램 명세를 보면 http://www.airaquila.com/sub/sub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