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3-6955의 등록된 링크

 103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편도 부었을 때 목 아프면 이렇게 [내부링크]

편도가 부었을 때 목 아프면 이렇게. > 목에 통증을 느낄 때, 비록 코에 나쁘지 않은 증상인 후통이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하지만대부분편도가붓는편도염으로인해아픈증상과불쾌한증상을겪을수있는데..

방탄소년단 BTS Dionysus 기타 커버 by Hannry tube [내부링크]

> https://youtu.be/3d_i4bttf5w > 안녕하세요, 프리티 블로그의 음악 포스팅(posing)을 업로드 했습니다. 이번의 포스팅이 방탄 소년단(BTS)의 20하나 9년 4월에 발표된 'MAP OF THE SOUL:PERSONA'앨..

송진우 인스타 그램 아내 미본인미 딸 본인이는? [내부링크]

송진우 아내 미나미 부인인 딸 인스타(美波夫人) 부인 > -배우 송진우(송· 진 다)과 해피 투게더의 출연을 앞두고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이 시온과 송진우의 두 사람은 본인의 자취에서 특별한 모습을..

ETRI 자율주행 인프라 기술 유럽서 큰 호응...베르사유서 기술 전시 [내부링크]

국내 연구진이 무인제율주행차가 도로에서 원활하게 다닐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 기술 연구 결과를 해외 기관과 함께 발표해 큰 관심을 끌었다.데 힌 민국 전자 통신 연구원(ETRI·원장금 묜쥰)은 이 6일 프랑..

킨텍스 송가인콘서트 초월페스티벌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 추석 명절에 초월홍삼 선물로 준비했는데, 구입하신 고객에 대한 감사와 송가인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하기 위한 콘서트 티켓을 받게 되었습니다.하나 0월 27한가지 한가지 더 필요할지 오후 2시와 6시, 총 2회..

[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일급 필기 드디어 허가 /3일허가 개소음 금지 , 유아패드 굿노트 어플로 공부하기 [내부링크]

다시는 두가지 문제의 차 한번은 한 문제 차이 이렇게 떠난 게 3번" 나쁘지 않는다"이라는 확신이 사라졌다. 그러나 이렇게 떨어져 보니 느끼는 점이 있었다. 내가 정 이야기의 자격증 시험을 쉽게 보였고 나쁘지..

천안안과 안압을 상승시켜 '녹내장 발발 위험.'을 높이는 행동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천안금안과 본점입니다. 조용해질 것 같던 코로 본인가가 심각 단계로 승격되면서 점점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감기 증세 이본의 열이 본인 더도 병원에 가예기고, 하나 339에 연락을 하고 질병..

spss: t-test(t-검정) 독립표본 t검정을 사용하는 비결습관과 논문에 작성하는 양식 보기 - 교육연구소 박중희 와~~ [내부링크]

> 문제 디저트(1, 커피의 종류에 고로 식사의 만족도에 유의한 차이가 있는가? 도입 1.t-test(t-검정)란 무엇인가?t검정은 연구자가 생각한 문제에 대해 이 문제가 올바른가? 맞는지 안 맞는지? 영향이..

2019 MBC 연예대상 박자신래vs유재석 후보 관전포인트 라인업까지 확인 [내부링크]

20하나 9 MBC방송 연예 대상 하나 2월 291(1)밤 8시 45분 > 올 한해 MBC예능을 빛낸 최고의 연예 스타들이 총출동한다'20첫 9 MBC방송 연예 대상'이 돈 하룻밤 8시 45분부터 생방송이 됩니다 지묘은파 3곳 중..

넘쳐나는 '겨울왕국2' 굿즈에 콜라보 흥미 ↑ 참이슬 가방, 해리포터 양이스토리 등 기상천외 히트작들 화제 !! [내부링크]

> '겨울 왕국 2'광풍이 맹렬하다. 주인공 엘사의 드레스는 기본 중의 기본 아이 템에서 마술 막대가 나쁘지 않고 가발, 보석 등 패션 용품 뿐만 아니라 침구류 아니며 식기 등'겨울 왕국 2'와 협업한 제품이 잇달..

하나2-3. 2020년 펭수 소망카드 feat.동원참치펭수참치남극펭귄참치 ~처럼 [내부링크]

펭하! 동원참치로 귀여운 #펜스희망카드 업로드하여 공유합니다.#펜스의 명언 중 본인인 #신경써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것 같아요. 저는 #고혈압 환자라서 새해에는 #고혈압 완치라는 큰 목표를 세웠습니다. 그..

[SHOW]SHOW와 다함께 알아가는 자율주행자동차&헤드램프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에서 모든 E스토리를 들려주고 싶은 SLSHOW죠다.오가의 매일은 헤드램프에 관한 마지막 이 스토리를 들려주고 싶다. 실제설문조사연구시많은부산시민들이궁금했던헤드램프내용 > 저희 SHOW조는 무..

<소리주사건 소리주2진 소리주3진 양형서류 카페 행.사.모>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의견서 의견제출서 행정심판 탄원서 반성문 대리작성 대필 .. [내부링크]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전국 최저 수수료 175,000원)http://naver.me/GXmq3ffK sound 음주운전 뺑소니 면허 취소 구제 양형 서류 등 준비 카페 바로가기://cafe.naver.com/drunkendriving > > > >..

[BTS 컴백] 타이틀 곡 'ON' 과 방탄소년단 정국 새 솔로곡 '시차'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솔로곡 #시차(MyTime) - #Jungkook(youtubeYouTube)️️️ 멜론(멜론)️️️ ('시차'의 가사) > > > > > 시차 곡 정보 > (트위터@JUNGKOOKcokr씨) (트위터@peachcrush_jk씨) (..

20일9년 new 떠오른 세 개의 별 -슈퍼스타 3 (송가인/ 양준일 /펭수 ) 봐봐요 [내부링크]

2019년의 마지막 주 내용 좋은 보네쇼쯔 저요?한학년을 마치며 오거의 매일은 2019년 키헤뇨은이 낳은 톱스타 3을 선정하고 봈 움니다^^#2020년 라이징 스타들의 면면을 알아보나요? > 21세기 트로트 국악 요정..

음주운전 벌금 감면 “벌금은 너로인가요?” 볼께요 [내부링크]

> sound 주운 전 벌금 감면 "벌금은 당신으로서 인가를요?"명민 씨는 4주 전에 악몽 같은 하나 서울 경험했습니다.다름이 아니라 sound를 운전한 것으로 기소되었는데요.비록 술을 마셨지만, 조금은 분한 나머지 s..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종이의 집 대박이네 [내부링크]

Netflix Mids추천 3번째가 개인적으로 Netflix Mids의 중국에서 가장 재미 있게 본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넷플릭스 미드정예기 ⇒작중 걸작인지의 집입니다. >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간단합니다. > 한명..

영화 미드소마 하나 @ 대한극장 4관, 2 @ 메가박스 아트나쁘지않아인 0관 봐봐요 [내부링크]

영화, 소우마 하나@대한 극장 4관, 2@메가 박스 아트 본인인 0관 , 소마를 두번 봤어!그것도 둘 다 처음 간 극장이라 극장이 가장 이미지야. 하나. 대한 극장 4관 충무로에 있는 대한 극장. 지하철에서..

[믹스테이프 감상문] BTS RM's Playlist - Mono #가사 #영상 확인 [내부링크]

> 공식 소음원을 제외하고는 가수의 믹스테잎이 좋지 않아 작곡 음악은 잘 듣지 않았다. 이번에는 RM의 Playlist 리스트가 올라가서 먼저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에 'forever rain'을 접했습니다.곡이 발표하는 날..

[미드웨이] 재난 영화의 황제가 만들 전쟁 영화는? (티저 예고편&포스터) 대박 [내부링크]

'인디펜던스 데이(1996)'이후'투모로우(2004)','2012(2009)'등을 통해서 재난 영화의 즐거움을 선 보인 바 있는 '롤랜드 에머리히'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전쟁 영화에서 의문을 가한 '미드웨이'의 '티저 예고편'가..

[방탄소년단 뷔] Twitter, 태형 소식 모sound (200하나하나2)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뷰#BTSV#김태현#Kim_Taehyung#대현#Taehyung#뷰#V#Twitter#트위터#코 페디아 마케팅 촬영#영국#뷰 팬 생일 기금 모금#땅땅 암 애기 때문에 사용#영국 빌보드 마케팅#HAPPY_DAY다큐멘..

대학로 연극 환상동화, 사랑광대 강하항상그랬듯 배우 회차 & 스페셜 커튼콜데이 관람 ! !! [내부링크]

약 2달 전에 예약했던 연극"환상 동화"를 마침내 보러 가는 일본!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배우 횟수를 잡기 위해서 치열한 티켓을 거머쥐었다. 휴 자신 잘했다...연극이 자신의 뮤지컬, 공연을 보는 것을 아주 좋아..

'펭수가 알고 싶다'편 움짤 좋구만 [내부링크]

이번 첫 번째 작품에 리얼 레전드 편 같아.거짓없이 너희들은 재미있었어.쿠쿠쿠 > 언제봐도 귀여운 펜스의 뒷모습 > 펭귄 색깔 변하지 않는다고.자막 이상한가? > > 샤워에 들어가는 펜스 > > 펜스 등에 물기가..

엑소 빙의글 추천 [3] 와~~ [내부링크]

# 제가 읽은 내용 말고는 추천하지 않습니다.#얼마 전에 추천한 작가님이 또 자기한테 올 수 있을 거예요.#나의 개인적인 의견과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

[방탄소년단 뷔] 게이머 뷔는 전장에서의 액션과 꿀보이스로 아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명을 띠고 있다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V#김태현#Kim_Taehyung#대현#Taehyung#비#V#게이머 비#GamerV#전장의 액션#꿀 보이스#아미들의 감정에 얽매여#ID#MIC#우이바ー스#우이바ー스#Veverse#PUBG#아미들의 전쟁터#Squad..

[미드] 스캔들 (Scandal)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올리비아, 올리비아, 올리비아, 대개의 아내=sound부터 끝까지 다 손이 올리비아 타령=아무리 중국이 상승 추세라고 해도 여전히 G1의 미인 쿡 대통령이 병신도 이런"상병 몸"의 등신이 없다.올리비아가 없으..

펭수 데뷔 300일 기념 삼성역 지하철 선전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 이름입니다! (좀 오래됐지만 후후)지난달 아르바이트 면접때문에 삼성역에 들렸는데 펜스광고를 보게되었어요! 펜클럽으로서 정말 즐거운 하루였어요 > > 펜스와 셀카도 찍었습니다.

넷플릭스 킹덤 몇부작?등장인물,하나화본후기,줄거리 정보 [내부링크]

Netflix의 1달간 무료 기간이 종료와 도장액도 취소하지 말고 기다렸던 이유는 즉각 Netflix의 "킹덤"입니다.김 1251오후 5시에 공개한 시즌 1의 1화를 봤어요.한번에 1화~6화까지 시즌 1을 공개한 넷플릭스 하루..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본인의 관심사. 짱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 하나 2.26 운전하는 것을 나쁘지 않아 하고, 차 길 나쁘지 않그와잉눙, 자율 주행에 관 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 계열 학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당신 무과의 재미가 있..

신작모바일게입니다 다크에덴M 프리오픈 , PK 제대로 하는 법 공략 봐봐요 [내부링크]

> 110만을 넘는 사용자를 사전 예약하고 두고 기다렸던 싱쟈크모밧하이나 게이입니다 다크 에덴 M이 28한 프리 오픈을 개시했습니다. 슬레이어와 뱀파이어와 비슷한 사전 예약 비율을 보여주며, 또한 종족전이 기..

소리주운전 의견서 작성 7일이내 제출? 늦어도 될까요?, 소리주운전 구제 전문 행정사 확인 [내부링크]

소리 준 전 의견서 작성 71이내 제출. 늦어도 될까요? 음 음주운전 구제 전문행정사 > 안녕하세요. 저희 사무실은 #소음 음주운전 #구제 #전문가가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최근#윤창호 법의 허가라는 검색어가 인..

vip 재방송 9회 10회 브이어린이피 드라마 이상윤 여자 표예진 이야~~ [내부링크]

#vip재방송#드라마 vip재방송#브이에키피 재방송#vip9번 재방송#vip한 0회 > SBS 월화드라마 vip가 화제다 최근 9회 1,2부는 시청률 12.3%를 기록할 정도로 대단하다구요 의 월화의 안방 부동의 1위 독주..

소리식으로 알아보는 '폐렴에 좋은 소리식 추천' 신종코로과인바이러스 ! 볼께요 [내부링크]

현재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로 설 연휴에 불안감을 느꼈을 국민들이 많으실 것입니다.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는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 공포심이 퍼져 있습니다.우한 폐렴이라고도 불리는 신종 콜로그아인..

[대한민국뉴욕주립대학교] 대한민국뉴욕주립대-계명대, 국제 자율주행 심포지엄 성료 ~처럼 [내부링크]

> 한국 뉴욕 주립 대학과 계명 대학교는 최근 주립 대학 소극장에서 국제 자율 주행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SUNY Korea held the International Autonomous Vehicle Symposium with Keimyung Univers..

영화 코코(coco, 20일8 개봉)/넷플릭스 영화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이번달 넷플릭스에서 본 첫 영화, 코코야 사실 코코는 개봉했을 때 보러갔어 자신, 굉장히 피곤했고, 누워서 관람할 수 있는 CGV 였으니까, 전혀 처음부터 끝까지 잤어 ᄏᄏᄏᄏᄏ 게다가 전반에 겨울왕국 비하인..

지원어린아이앤씨 4KFlex UN550 UHDTV 스마트 HDR 유튜브 넷플릭스 WiFi, 자가설치, 옵션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원 아이앤씨 4KFlex UN550 UHDTV스마트 HDR유튜브 넷플릭스 WiFi, 자기의 설치 옵션 > '자기의 설치, 유튜브 4KFlex넷플릭스 스마트 WiFi옵션 HDR UN550 UHDTV지원 오링이엥시' 리뷰 및 상세정보 오픈화 상세정..

펭수 철구 논쟁 발단은 어디서 시작 되었과인?? 확인 [내부링크]

> #펜스철구 #펜스철구 #펜스철구논란 #철구 > 펜스의 유행가 야하항시를 뛰어넘는 것이 느껴진다. 저는 경남에 살아서 아침에 출근을 하지만 아침 라디오에서 펜스를 흉내내느라 저는 펜스를 몰랐어요. 따라서..

채널A “도시어부” 동때 짱이네 [내부링크]

> Channel A's program"The Fishermen and the City"채널 A프로그램인 "도시 어부"이 fisherman[fí ʃ ǝrmǝn]어부, 낚시꾼 attracted most viewers가장 많은 시청자를 우대한 attract[ǝtrǽkt] 끌고 끌..

동맥경화 3대 위험요소 고 봅시다 [내부링크]

떠나는 사람들은 모두 떠났나요? 도로가 평소보다 조금 한산하기 때문이죠.나는 갈 곳이 없는 사람이라는 것 같은, 처음에 창밖만 보고 있습니다.좀 더 지켜보다가 소원이라도 들어 와야겠어요.첫 바퀴를 돌게요...

일상이야기, 건강관리 잘하기! 다소 좋구만 [내부링크]

저는 평소에 남들보다 많이 피곤해요.그것을 잘 아는 신랑이 고쳐주고 싶다고 해서 얼마전 세란내과에 갔다왔는데 초음파검사를 받다가 충격적인 사실을 들었습니다. 이면증! 쓸개에 돌이 있대요.초음파선생님이..

모토로라 6.2인치 가로로 좋구만 [내부링크]

모토로라가 올해 안에 폴더블 레이저(Razr)폰을 내놓는다. 겉모습은 폴더형 피처폰을 떠올리게 할 것입니다. 디스플레이를 옆 안쪽으로 접는 인폴딩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예상 판매 가격은 1500달러(약 170만..

어머니옷선물, 중년여성의류, ?? [내부링크]

어머니 옷 선물 중년 여성 의류 3040여성 의류'엘피다 아' > 짧은 바지도 마음에 걸리는 무더운 여름날... 저도 모르게 원피스 제품에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두둥실 시원하고 편안한 미국 냉장고 소재의 원피스 구..

[한국전기안전공사 채용] 2020 대박이네 [내부링크]

취업 컨설턴트 루멘이다.2020년 한정 전기 안전 공사, 상반기 채용 공고가 나왔습니다.한정 전기 안전 공사는 이번 상반기에 모두 하나 42명을 각각 채용하고, 그 중 신입 기술직이 '하나 06명'에서 가장 많다.주..

[칼럼 - 심리편한유외과] 백내장수술, 노안 이야~~ [내부링크]

[칼럼 - 마소음이 편안한 유외과] 백내장 수술, 노안 수술을 계획하고 있다면 백내장의 원인과 관리부터! > 고령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백내장, 녹내장 등 안질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질병 관리 본부의 자료에 따..

20하나9 군포시민대학 제2강 * MB 볼까요 [내부링크]

>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교육! #, 군포, 시민 대학, 대망의 2강을 소개하겠습니다! 두번째 주인공은 MBC 제7기 공채 개그맨인 행정 고시에 통과하고 화제가 되었던 분입니까? 바로 강사인 노종렬 씨..

로또당애초되는꿈해몽 ,복권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에도 대박을 꿈꾸며 역시 샀는데, 역시 꽝이군요. 서민탈출은 언제 과인 가능한지, 될 사람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럴 수도 있는 놈일까요. ᅲᅲᅲᅲ 또 당첨되는 꿈이라도 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미드웨이(MidWay) 이야… [내부링크]

하나하나는 어제 이른 아침에 미드웨이를 CGV로 보고 왔습니다.방학한 딸과 아내는 영화,천문을 보고 저만의 미드웨이를 보았습니다.오전 10시 30분경 영화관에 도착해서 스크린에 들어갔지만 조조이니 1/3만을 붙..

요즘 대세 송가인이어라~미스트롯 청주 콘 ?? [내부링크]

미스트롯 청주 공연에 준비한 서포트 도시락입니다! ᄒᄒ 요즘 대세! 대세, 실력이면 실력, 인격이면 인격.뭔가 자신 없는 분!TV조선 미스트 로트 우승자!송가잉 가수 팬클럽에서 주문하시겠어요?^^ 7월 271..

가볍게 보면 안 되는 편도 이야~~ [내부링크]

편도선은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을 하게 됩니다. 편도는 점막의 표면을 외부의 항원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입니다.출생 때부터 커지기 시작해서 면역학적으로..

'어린이플TV+' 공개…자 볼까요 [내부링크]

아이플이 이번에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 뛰어들었습니다. 글로벌 콘텐츠의 공룡이 된 넷플릭스와 정면승부를 벌이겠다는 것인데, 미디어 시장의 한 대 지각변동이 예상됩니다.워싱턴에서 김수현 특파원이 보..

인공위성 카메라도 색 와~~ [내부링크]

-표준연, 인공위성 카메라 색교정 기술 국내 최초 개발 -선진국에 의뢰하던 교정을 국산 기술로 대체, 비용 절감하고 - > 20하나 2년 농업 진흥청은 위성 영상과 기상 정보를 활용한 쌀 수확량을 단위 면적(하..

청라정형외과 거북목 좋은정보 [내부링크]

청라성형외과 거북목증후군이 심해진다? > 안녕하세요 청라국제병원입니다"현대를 사는 우리는, 스마트폰과는 뗄 수 없는 사이가 되었네요.손바닥 속의 휴대폰 하과인이며 수도 없이 방대한 정보와 콘텐츠를 접하..

필름포럼에서 따뜻했던 하나2. 좋구만 [내부링크]

실내용의 추운 겨울, 자비없이 몰아친 탓에 귀가 먹먹해질 것 같은 밤이었습니다.오늘은 시험이 끝나자 마자 방학이라 집에 있고 싶었지만 추위를 떨치면서까지 가야할 곳이 있어 집에 와서 정리하고 나서 조금 일..

가수 소향 박정현 섭외 드는 비용, 소름 돋는 라이브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소름끼치는 가수를 소개해달라고 하면 저는 이것들을 소개하고 싶어요. > 가수중 처음으로 소개하고 싶은 분은 가수 소향입니다.그녀는 천상의 목음을 가졌다고 높이 평가받으며 가요계에서 흉내 낼 수 없는 가창..

우타이테 NAMELESS 태양계 디스코 볼께요 [내부링크]

하지메마시테. 이번곡은 NAMELESS님의 태양계 디스코(원곡:하츠네 미쿠)다.*다운로드는 2018.01.10하나를 기준에 드롭 박스 링크에 바뀌게 되옷슴니다.양해 바랍니다의 다운로드 링크는 코멘트에 있습니다.*니코동..

[인천형사전문변호사]무면허음주운전 삼진아웃 봅시다 [내부링크]

> 범행을 부인하기 어려운 범죄 중 하과인 것이 도로교통법 위반(무면허운전·음주운전)죄입니다.무면허 운전을 하다 적발되면 면허를 받지 않은 것 자체가 인적 증거가 되고,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되면 혈중 알코..

미드웨이(2019 ?? [내부링크]

> 대한민국에서는 2019년 12월 311에 공개한 미드웨이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가 밋밋하고 너무 기대했지만 본 소감을 전합시단다. 1월 11기대에 들뜬 마소리우에 아버지를 모시고 영화관으로 향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