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4-6955의 등록된 링크

 103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위쳐 헨리카빌에 빠져들다~~~~ [내부링크]

#게에요 덕후들 사이에서 잘 만들어졌다는 #위치게입니다.이제 미드로 돌아왔네요.폴란드 작가의 책이 원작으로 게에요. 그래서 요즘 드라마로 각색해서 방영중~~ 특히 주인공이.. 싱크로율이 대단하다는 점... 드..

[BTS 커버 보컬팀 PROMISE (프로미스)] 홍보글 [내부링크]

[BTS 커버 보컬팀 PROMISE(프로미스)] 홍보문 W. 김희태: 감상 끝에 작성한 홍보문이다.대부분 캐럿분들이 소비해 주시는 블로그에 방탄 커버 보컬팀을 홍보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았기 때문이다.방탄소년단이 지뢰..

넷 고객님 무엇인 사건신가요? 넷플릭스 고객센터 이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여가 시간에 어떤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겠습니까?저는 주로 유튜브 본인의 넷플릭스를 보고 있습니다.최근 인터넷이 문제인가 넷플릭스 자체가 문제인지 자꾸 넷플릭스가 안 들 것은 현..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의견서 등 사실관계서류 대리작성 대필 서식공유 카페 행사모 [내부링크]

sound주은 쵸은크지에 sound 주운 전 볼 금 행정 심판 형사 처벌 감경 진정서, 탄원서의 반성문생 각서 등 사실 관계 서류 대행 작성 대필 서식 공유 카페 헹사모 카페의 주요 구제 사례 참고하세요 https://ca..

혈관질환에 큰 도움되는 폴리코사놀의 효능에 대해 스토리해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뷰티앤헬스가이드 JSJ입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2020년 교은쟈뇨은에는 모두 소원 성취하고 부자 되세요~~오항시날에는 JSJ가 어떤 주제로 글을 쓰는가 하면 혈관 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지..

필리핀 화산,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 인근에서 화산 폭발[동영상 포함] [내부링크]

필리핀 화산,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에서 화산 폭발[동영상을 포함한],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에서 화산이 폭발하면서 주민과 관광객 6천 여명이 대피했다 10km이상 높이의 화산재의 기둥이 어두 운하 노상..

인공위성 부분품, “1렬종대로 헤쳐모여” [내부링크]

"1료루죠은대로 극복하고 모여서"군사 훈련에서 자신에게 들어 볼 말입니까? 지휘관의 호령 한마디에 검처럼 정렬해야 할 운명을 지닌 한 치의 흐트러짐도 용납하지 않는 인공위성 부분품의 정렬세계로 안내한다...

단백질 보충제 WPI 프로틴 분리 유청 분예기 가루 류신 포대유청 쉐이크 파우더 가수분해 근력 운동 아메리카산 헬스보충제 일200g 2개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당일에도 행복한 하루죠? 언제나처럼 좋은 제품만 소개하는 사자 팩입니다!2020년에는 더욱 더 좋은 상품의 리뷰를 합니다.두렵고 불안하지만 그런 만큼 철저히 개인위생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

넷플릭스 미드 블랙미러 시즌 5 스트라이킹바이퍼스 / 게이다 영화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블랙 미러 시즌 5스트라이킹 바이 패스/게임, 영화, 게임을 나쁜 없이 저 때문인지 최근 가상 현실에 관련한 마이클 쟈싱 영화가 많이 자신 있어요. ~~이때 저의 몰입도는 더 높아집니다. 제 안..

소음주교통 사망사건 유명 BJ물범(강비범), 닉네이다 교체후 방송 재개 [내부링크]

바다표범 평생 뉘우친다고 사과했지만 줄거리만의 행동 > 교통 사망 문제를 감춘 인터넷 개인 방송"BJ물범"이 1개월여 만에 방송 활동을 재개한 것이 알려지자 논란이다.하나 7개 서울 방배 경찰서에 따르면 30대..

넷플릭스 폴 프롬 그레이스 영화 추천 소름 돋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 스타입니다! 2020년이 되어 그와잉소 너무 기대됐던 것은?즉시 새로운 유출하는 영화! 정말 많은 작품이 업데이트되기도 하고 올해 2월부터는 지브리 스튜디오의 사랑기를 순차적으로 유..

넷플릭스영화를 온식구이 함게 볼 수 있는 U+tv 넷플릭스 신규 요금제!! 볼까요 [내부링크]

얼마 전 넷플릭스 이용자는 정말 항상 그랬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차소리에는 국내 사용자를 위한 콘텐츠가 다소 빈약하다는 스토리도 있었지만 콘텐츠가 많이 올라와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 불리는 자체 제작..

바라다잘날없는 연예계...한국 개그맨 명단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강석 강선 봄 강일구 강 유미 캉지에쥬은캉쥬히, 강호동 고명 후와은 고 전 호코 혜성 공 민영이 그와 쿠보 무그 와크 행크 그와 크효은 한화 구 본소쿠 본 스쿠 김 에어컨 팬 본 아루나 쪽방 권 미진 그오은송...

BMW X3 20d 오너희 시승기 리뷰 20하나8 좋네요 [내부링크]

BMW X3 20d오노히의 시승기 리뷰 20하나 8목 하 출고한 지 3개월 정도 지났습니다.3개월 동안 다른 차량과 번갈아 가면서 타는 바람에 주행 거리는 하나 200Km밖에 안 되계속 관찰하면서 느낀 것을 당신에게 문자..

소음주운전구제 #양형(면허+벌금) 감경 전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에 쵸소움의 단속하면 면허 취소(결격 기간 한개 년)이나 벌금형을(면허 취소 기준 최하 벌금 300만원 이상)처분되게 됩니다.간단하게 스토리화하여 면허취소와 벌금형의 형량(행정+사법)을 처분받는..

[후기]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SAO PAULO DVD 정보 [내부링크]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스픽콘 상파울루 DVD가 도착했습니다.쨍쨍하게 예쁜 초록색과 노랑~케이스가 마음에 들었다.특전 뺏을지도 예상했던 것보다 괜찮아 > 특전 뺏길거야/DVD/포토북/북마크/포스터 > 대단해~..

방탄소년단 뷔 Twitter update 좋네요 [내부링크]

> https://twitter.com/BTS_twt/status/쵸쯔쵸쯔 827457첫 4620649473?s=첫 9 Taehyung #Complifts Twitter update after the concert in Saudi Arabia Taehyung #방탄소년단 데뷔 #데뷔 #태형 #CGV #BTSV #..

MBN 판도라 지소미아종료, 조국후보 의혹 와~~ [내부링크]

정치 경제에 밝지 않은 사람이라도 쉽게 즐기는 프로그램 MBN판도라!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을 하는데요.시청률이 3%가 넘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저도 자주 보긴 하는데 어깨 방..

[BTS (방탄소년단)] FAKE LOVE 우쿨렐레 (불총새) 확인 [내부링크]

[BTS(방탄소년단)] FAKE LOVE(불새) FAKE LOVE *방탄 소년단이 지난 5월 하나 8일 날 발매된 LOVE YOURSELF전'Tear'앨범에서 빌보드 앨범 차트 200에서 좋은 데를 차지했네요. > *음악 좋아하는 기피증을 벗어나지..

여자트로트가수 트로트거인 돌팔매 오은주 봅시다 [내부링크]

여성 엔카 가수 트로트의 작은 거인 돌의 가수, 자살 주님을 20하나 6년 가을, 만나고 보세요!!"톨팔메""사랑의 포로""딱 박힌 너"그리고"소나기"등 많은 히트 곡을 가지고 있다 유행 트로트 가수 오은주 씨의 최..

*방탄소년단* 아미와 뉴욕 점령 아이튠즈 91개국 1위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아미#뉴욕#아이튠스#9일 개국#한위 세계를 정복한 그룹입니다.""대한민국 출신으로 세계적인 '팝 센세이션'을 일으킨 그룹입니다." 그룹'방탄 소년단'(BTS)이 2일인 새로운 앨범'맵 오브 솔:7'..

송가인음악모sound 공짜듣기(한많은대동강 외 메들리부터 요즈음sound악까지)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파주사는 또 하니의 아빠입니다.김 1이 많은 트로트 가수,#미스트 로또 1대 우승자#송간 당신과 노래도 소음에 대해서 하고 보겟움니다. 1. 본명:쵸웅심(송가이다)*창녕 조 씨 2. 셍뇨은우오루쵸쯔:..

넷플릭스 영화 추천 _ 영화 노트북 (스포 ×) | 로맨스 영화 추천 || 갓.띵.작. 좋구만 [내부링크]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 주변에서 "걸작"이라는 소문을 자주 들었던 노트북! 언제 만날까 상상만 하다가 면회를 가서 배달 sound식(?)을 바라보게 되었다. 면회 기록 댁은 확실히 과인이가 아니라..

미우새 신혼 가수 이정현 자신이 3살 연하 의사 남편 ! 미혼 슈퍼주니어 완모두 컴백 김희철 자신이는 ? 정보 [내부링크]

미우세의 신혼 가수 이·종현!자신이 3살 어린 의사 남편!미혼 슈퍼 주니어 완전체 컴백!김희철 나는? > > > > > > > 미우세의 신혼 가수 이·종현!내가 3살 어린 의사 남편!미혼 슈퍼 주니어 원 쵸은브 컴백!..

유플러스 넷플릭스의 가성비 [요금,UHD3] 이야… [내부링크]

유플러스가 넷플릭스와 결합한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후후유플러스 iptv 요금에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까지 더한 서비스를 기존 가격보다 할인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 이번 글을 적이 유 플러스와..

[넷플릭스] 추천미드 반헬싱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추천 미드 반헬싱 SF미드의 명가 SYFY로 만드는 αFi 아드라마다 사이파이 파이널。은 SF 판타지 드라마를 만드는 미국 파이널이다.국내에서 유명한 시리즈는 스타게이트 시리즈와 익스펜스 시리즈가..

[영화리뷰] <미드소마 감독판> 한moning의 공포. 20일9/일0.6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의 이야기는 당연히 다수의 스포일러 주의 <미드 소마>은 여름에 한번 보며 감독판은 6개에 한번 어제(20개)에 두번 보았다. " 나쁘지는 않다"에는 모든 영화가 그렇듯이"2회 3회 500번을 봐도 처음 보았던..

빙그레 붕어싸만코 펭수거울 도착 좋네요 [내부링크]

#빙그레#후나사망코#카카오 톡 선물#펜스 굿즈#펜스 손거울 일 00%증정 행사 상품 도착 #빙~#펭스후나사망코 도착했습니다 나는#분 오사망코과#펜 스팸 스토어다 1번 구성으로 구입 https://m.blog.naver..

넷플릭스 다큐 추천: 무비: 우리가 사랑한 영화들 (The Movies That Made Us, 2019) !!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Netflix, 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 영화, 다큐멘터리, 우리가 사랑한 영화, 더티 댄싱,..

유플러스 스마트 인터넷 넷플릭스화질 재공! 인터넷요금 아깝지 않아요 대박 [내부링크]

> #유플러스인터넷 #유플러스TV 아이들이 더 나쁘지 않아요.요즘 신종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보면, 아이를 보육원에 보내는 것도 좋기 때문에 계속 집에서 데리고 있습니다.가뜩이나 감기를..

[방탄소년단 BTS] Character 'MIC Drop' MV Teaser 캐릭터 버전 확인 [내부링크]

Character "MIC Drop" MV Teaser 마이크 드롭 캐릭터 버전 BTS의 캐릭터 활용 콘텐츠 공개 의도 상반기:캐릭터 활용한 뮤직 비디오, 하반기:아이, 애니메이션 4개 공개 의도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만약 MBC 뉴스데스크가 밤 9시로 회귀했읍니다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 MBC의 대표적인 메인 뉴스 프로그램 MBC뉴스 데스크 하나 970년 하나 0월 51밤 하나 0시 메인 뉴스에서 출발하고 지상파 방송사 최초의 메인 뉴스는 영광의 역사를 만들어 낸 MBC뉴스 데스크는 하나 976년 4..

개그맨사회 No.1 정승환의 신나쁘지않아는 결혼식 현장! 축가이벤트도 완벽했던 행사 후기(feat.레드펌킨)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매니저 이찬희입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저와 함께 하고 있는 당사의 사장으로, 효은이쟈 태양이신 KBS공채 개그맨 26기!개그 콘서트의 희망, 잘생긴 개그맨의 대명사, 연기는 연기의 어린..

[보자마자 리뷰 - 더 미드와이프] 별 거 아닌 척 서글펐고 행복한 날들 알아봐요 [내부링크]

> > 프랑스를 대표하는 두 여배우 카트린느 프로와 쓰러뜨린 드뇌브 주연의 영화 미드 와이프를 시사회로 프리뷰했습니다.35년 만에 재회한 중년의 딸과 노년의 계모가 나누는 특별한 우정을 그린 이 영화는 '희구..

미스 트롯, 하나등은 반듯이 '송가인'입니다. 대박 [내부링크]

경고:송가인씨 츄앙글이므로, 안치슨가인이라면 이 글에 액세스 금지합니다. ... "2번씩 자신의 가수에 대 칠로포스팅한 것만으로는 부족해서 역시 쓰게 되었습니다.송가잉 가수의 주제에서 포스팅이 벌써 3번째!..

가수분해 단백질 사료 아토피 & 소화 약한 소견에게 좋다? 좋구만 [내부링크]

> 애견을 위한 먹거리가 많은 요즘! 우리 작은 개의 건강을 위한 사료도 많은데 Hydrolysis 가수분해 단백질 사료에 대해 들어보셨나요?작은 반려견 사료가 많고 등급이 있다는 것은 알지만(여기서는 반려견 사료..

뮤지컬배우 최정원 프로필사진촬영 홍대사진관 이야~~ [내부링크]

> 올해의 첫날은 대한민국 경제TV방송의 출연진 프로필 사진촬영일, 낮에 헤어모델 촬영과 시각이 겹쳐 촬영을 마치고 방송국에 가기 위해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황급히 운전해서 방송국에 도착해서 주차하려고..

식이유황 MSM 관절건강 MSM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주일이 시작되는 월요일, 하나입니다.항상 소개드릴 것은 MSM식 유황입니다. > MSM 관절과 연골 건강을 돕는 MSM. 식이황!! > 식이유황 혈액을 깨끗하게 정화하여 여드름, 아..

축구 지도자 자격증 축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중에 Education이 다니는 여러분도 축구를 좋아하시나요?오늘은 축구 지도자 자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 축구를 보면 답답해지고 내용만 하고 내가 뛰고 싶다는 내용이..

박은영 아나운서, 'FM대행진' 하차→ 봅시다 [내부링크]

> KBS 박은영 아나운서가 라디오를 내려 KBS를 떠난다.  팍웅용아쟈싱 운서는 31첫 방송된 KBS쿨 FM'박은영의 FM대행진'을 마지막에 진행하고 하차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는 KBS를 떠나 더 이상 FM 대행진에..

경산사고대차 수 볼까요 [내부링크]

며칠 전, 합천 국도에서 검은 아이스와 추정되는 회사 이 때문에 4개 중 추돌 사곤카하나오낫오요 저도 하나 때문에 고속 도로, 국도 등을 매번 열심히 다니고 있는데 여름철 안전 운전보다는 겨울철에 안전 운전..

[BTS]방탄소년단 스픽콘 선예매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선예마티켓팅 #BTS즉어제......하아..알죠...?방탄티켓팅 디데이, 선예마, 디데이 하루, 정하나랑 카톡함.내가 왜 저래? 긴장되는 줄 알았어.sound 회사에 있는데 내 몸은 피시방에 있는 감정 진짜..

[가사해석]Alan Walker & Ava Max(알렌 워커& 에 이야… [내부링크]

<이 노래의 킬링 포인트> https://youtu.be/HhjHYkPQ8F0?t=67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음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music은 Alan Walker, Ava Max의 'Alone, Pt. II' > 가수 소개 Alan Walker(앨런 워커) >..

5년 내 자율주행 '어린이플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에키풀이 5년 후의 2023년에 자율 주행 자동차'에키풀카'을 발매할 것이란 전망이 저 왔어요. 이 애기풀카와 AR글라스는 애기풀 어린이폰을 넘어서는 차세대 스타 제품이 될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에키풀의 전..

해운대 다이어트 더펄스 확인 [내부링크]

약 2개월 전에 출산한 것은 울 옆집의 부모들은 다 아시죠?아~다시는 왜 그렇게 먹었는지 모릅니다 ᅲ 출산하고 내 몫으로 남는 것은 살 뿐이 없어요 ᅲ 출산하는 순간! 그 바쁜 와중에도... 다이어트 어떡하지?..

겨우살이 효능 ??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 올해의 첫날은 어땠습니까?언제나 그렇듯이 저는 하루하루를 바쁘게 보내는 것 같아요 연초와 더 생각이 드는데 당장 좀 여유를 찾고 싶은 감정입니다. 그래도 긍정적으로 보려고 합니다~ 이웃분들..

축농증 치료, 약 확인 [내부링크]

축농증 치료, 약물 치료뿐일까?과인에 맞는 축농증 치료가 이 명으로 알아봐 주세요. > 안녕하세요 이식이비인후과다.미세먼지 농도가 심한 날이 계속되면서 이비인후과를 찾는 분들이 항상 자진신고하고 있습니다..

고혈압 약물치료 선택의 기준, 약 종류별 금기, 부 좋은정보 [내부링크]

고혈압 약물치료 선택의 기준, 약종별 금기, 부작용/하나산백병원 허영[대한가정의학회 서울지회] > #가족의학과 전문의 시험공부 중 내용 정리를 겸해 대한가족의학회 서울지회에서 진행된 동계 연수 강좌를 들으..

식단조절하고 살빼면 죽상경화증 좋아 이야~~ [내부링크]

> 동맥 경화는 익숙하고, 죽상 경화도 알 수 있습니다만, 무증상 죽상 경화는 뭔가 하고 싶습니까? > 죽상경화증은 체내의 혈관, 특히 동맥벽의 내막에 화천이 생겨 혈관이 좁아지고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여..

부평편도염 종류에 따른 ~~ [내부링크]

편도질환의 종류, 종류에 따른 치료는? BS코어만의 치료 후기 > 오늘은 귀/코/목이 편안해지는 BS코아이비인후과다. 오항시은편도질환에대해알아볼때때때를가져볼까한다. 편도질환은 먼저 여러 가지가 있고 편도비..

유튜브 시작|갑상선암 완 알아봐요 [내부링크]

유튜브가 시작됐다! 때가 많아지다 보니까 이렇게 계속 뭔가를 만들고 있네요.직업병일까? > 요즘제가갑상선암수술이라는특수한경험에대해서블로그에쓰고있잖아요.오늘은 정말 기쁜 댓글을 받았어요! 가정 중 한..

같은 옷 다른 고민?! ?? [내부링크]

츄에기에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본 봉태규 배우의 모습에 놀랐다~ 그가 입고 있는 셔츠가 방탄소년단 뷔가 Japan의 앨범제목 Lights 뮤직비디오에서 입고 있었던 그 플라워 패턴의 노란 셔츠였어요. ᄏᄏ > 어느..

입매운냄새자가진단 구 좋네요 [내부링크]

>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떤 짠 냄새를 맡을 것인가, 그러니 감정에도 덴텐이 생긴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좋은 향기가 나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향수를 뿌리기도 하고 섬유유연제를 사용하기도 한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