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5-6955의 등록된 링크

 103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다이어트식단으로 지내는 요즘 다이어트기록도 시작했어요 [내부링크]

최신 3일 간격으로 다이어트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부문 계획 때보다 여유가 생겼어요. > 정신적, 때때로적, 육체적으로 좀 더 다이어트에 집중할 수 있어서 만족하고 있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일..

갑상선암 수술 후 체중증가...살이찌고 붓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상선암 일기를 올리는 연희입니다! 모두 건강하십니까? 나는 작품 1춘천 방문을 해왔습니다.남성 friend에게 예쁜 카라꽃을 선물받았습니다! > 이 꽃을 들고 사진을 찍었는데 통통한 제 모습에 약간..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내부링크]

월화드라마시청률 순위 > 점점 날씨 1교차가 많이 볼오탄소 여기저기 소키침 소리와 코 훌쩍거리는 소리를 많이 듣게 되네요 힘든 하루 1과를 마치고 퇴근 후 한가로이 sound음악도 듣고 재미있는 드라마도..

[영시미3기_하나4]#방탄소년단 #리더RM의 #UN연설문중-어 떤이 여러분을 심장뛰고 즐겁게 하본인요[뷰티플드림_2기] [디지털노마트하나일차] [내부링크]

> https://m.blog.naver.com/ch865개 5/22개 808하나 9하나 037 오항상 전#디지털 노마드 첫째 날을 시작, 매일 일독과 서평의 작성을 목표로 오전에 서평을 적지만 너무 페이지 페ー직죠룩죠루 새가슴을 울리..

넷플릭스 Weeds 위즈 미드추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Lana입니다. 오한시은, 넷플릭스, 위드, 위드라는 미쿡 드라마를 소개하고 싶다. 넷플릭스는 정말 뭘 보면 가장 반갑지 않고 검색할 때 드라마를 감상할 때만 길게 느끼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는..

시청률 조사는 어떻게 할까? 좋네요 [내부링크]

#시청률 조사 노하우 > 모든 TV 프로그램이 방송되면 상시 시청률이 발표된다. 이 시청률은 어떻게 연구할까.시청률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전수연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시도별로 몇 개의 표본가정을 무작위로 선..

방탄소년단::"MAP OF THE SOUL:7 앨범", 영국앨범차트 1위, 영국싱글차트 21위+100위, 아매리카 초동 판매량 예상 41만? 봅시다 [내부링크]

> 발매 전 부지의 대성공을 예측하기로 한 방탄 소년단(BTS)의 "MAP OF THE SOUL:7의 앨범"는 오항상 새벽에 공개된 3월 5쵸쯔쟈, 영국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판매량은 스트리밍+순수한 판매량 합계=3..

전세계 IT 작은기업 시가총액 순위 볼께요 [내부링크]

> 와... 엠드가 라인과 비슷한 수준이네요 이걸보니까최근자료는아니죠.근데 텐센트는 LOL 예상고도 중국 내수만으로 너무 남독하고 있는 건가요? 너무... 어마어마할 거야. 지금 인텔은 망할 것 같아. 넷플릭스..

콩 국물(즙)을 이용하여 오줌 분해하기 - 요소분해.유레이스urease 좋구만 [내부링크]

소변 속에는 어떤 물질이 들어 있을까요? 2021학년도 EBS수능 특강 교재에 새로운 게재된 문재를 통해서 타일러 봅시다. > [콩 즙을 이용한 요소 분해 조사 [조사 과정]① 콩 즙, 증류수, 2%의 요소 용액,..

가수 김상민 you (feat. jtbc 슈가맨2) 김상민 You , Until 영상/듣기! 고음최고 하나6년만의 방송 좋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즐거운 일요일 저녁 보내고 있어요?그 후 출근해서 그런지 좀처럼 잠이 오지 않네요.당일 투 유 프로젝트에선 카멩 2에서 김상민이 자신이라는 얘기를 들었어요 아! 봤어야 했는데!김상민과 함께..

방탄소년단 • 진 | 5 Times Kim Seok Jin slayed the Weverse Comments section 좋네요 [내부링크]

Since Weverse was launched twomonths ago, Jin has been actively commenting on some of the posts by BTS ARMY. And being the sass king theis, the fans in the Weverse community werenot splared fromhis..

BTS 팝업스토어 작은시 핑크 양털플리스 자켓 후기+착용샷 & 렌즈케이스 굿즈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BTS팝업 스토어 작은 도시 핑크 폴리스 굿즈 후기+착용 샷&렌즈 케이스 후기 https://blog.naver.com/ruswn한 0하나 2/22개 7하나하나 67개 8개 2 BTS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는 위에 포스팅 확인 부탁드립니다...

송가인 홀로 콘서트, 화려하게 성료…MBC 방송 중계 시각은 언제? #송가인 #송가인콘서트 #송가인MBC중계 볼께요 [내부링크]

송가의 이 혼자 콘서트'가인,'에서 4200명의 관중과 함께 울고 웃었다.#송가인 #송가인 콘서트 #송가인MBC중계 > >

7월부터 판매되는 자율주행차 레벨3 대체 어떤정도1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 업계의 주요 이슈는 바로 자율주행 기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동차 메이커는 물론, IT회사도 참가해 기술을 겨루고 있습니다. 이미 상당 수준의 자율주행차가 개발돼 상용화가 준비됐다고 합니다..

[20하나7 제 2회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푸른 청년 엑셀레이터 공모전 참가 본선진출 TOP30 후기, 홍대스텀프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이번주에 뭐가바쁜지MT에 팀플에 과제때문에 아르바이트에 に追혀서..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됐네요! 오한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가한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 본선 진출 후기를 남기러 왔습..

[미드 다시보기] 굿 닥터 시즌 2 에피소드 6 대본 !! [내부링크]

굿 닥터 시즌 2에피소드 6대본 > Morning, roomie. Morning, roomie. I'm going to the market later. Youneed more apples? No, but we need more toilet paper. No prob. May I? No prob. Angel Fluff Plus,..

경제와 환경! 둘 다 잡는 경제운전(에코드라이브)1111 실천요령 짱이네 [내부링크]

> 지구 환경의 중요성이 대두하면서 시작된 에코 드라이브! 경제도 살리고 환경도 살'경제 운전(에코 드라이브)1111실천 요령' 가르치고 싶습니다~ > 에코드라이브는 온실가스를 줄이고 대기환경을 개선하는..

연예인 꿈/연예인이 자기 집에 온 꿈/ 영화배우가 말을 타고 자기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좋은정보 [내부링크]

연예인의꿈,유명인사들과악수를나누고,함께식사를하고,명함을받는등꿈이너무좋고,그리고좋은이야기를들어주는경우에도좋은꿈입니다.회사의 사장으로서의 현실로서의 능력을 인정 받은 최초의 1반이 1반이다 선망의..

송가인 콘서트 ' 가인이어라 ' 중계방송 ?? [내부링크]

https://dailyfeed.kr/7개 0하나 969/하나에 57346075593 > #송가인 #송가인 콘서트 #송가인 콘서트 중계방송 #뉴스픽

유튜브 구독자 내기!? 매니저 삭발 vs 펭귄 국토대장정! 제작진과 펭수움짤모sound | 에피소드 일9 이야~~ [내부링크]

펜스 앱 3종 출시!Android Google플레이 다운로드 링크 유튜브 구독자를 낸다!? 매니저 삭발 vs 펭귄 국토대장정! 제작진과 펜스 움챠루 모음| 에피소드 하나 9 > > > > > > > > > > > > > > > > > > > > > > > >..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재방송 시간 안내 MBC 온에어 다시보기 비법 봐봐요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시대가 열렸습니다.미스트로트를 통해 스타가 된 송가인이 예능을 접한 사람으로 단독 콘서트를 열었어요. > 송가인콘서트"가인알라"를MBC에서홀러중계방송하였습니다. 서울 경희대 평화의..

2020년 1월 공개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신작 추천! / <빨간머리 앤>, <드라큘라>, <DC 타이탄>, <가장 보통의 연애기>, <두번할까요>, <울트라 바이올렛> 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영화관에 가거나 넷플릭스 볼거야.밖에 나가기 싫은 집 순이, 집 애들 공감하시나요?"오티스의 비밀"상리초, 킹덤, 위처 등 걸출한 "넷플릭스"오리지널의 작품은 차례차례로 등장하고 있습니다.추운 날씨 속에서..

싱어즈 혜은이 “하나남편 최정수와 이혼→김동현과 재혼” 본명 김승주 리즈시절 “리틀 혜은이→고속도로 어린아이유” 본인이 성형전 몸매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발라드 가수 혜은이의 흉곽절절한 인생사가 유출된 적이 있어요. 하나 979년 익산에 살던 한 소녀 팬이 히에웅이을 만 괜찮은 아료코 무조건 상경, 방송국 앞에서 한달을 버틴 끝에 히에웅이을 만 나쁘지 않아..

비혼주의자vs결혼 '연남동 패밀리' 제작발표회 아나운서 김일중 짱이네 [내부링크]

http://www.ilyoseoul.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171 과거는 1월 서울 종로구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열린 나 TV모바하나금 흙 드라마'노부 남동 패밀리'의 제작 발표회에 김하난 아나운서가 진행을..

[일드/일드추천]넷플릭스 오리지널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宇宙を駆けるよだか, SWITCHED) 좋구만 [내부링크]

> Japan에 사는 친구가 재밌다고 추천해준 넷플릭스 드라마 #우주를 뛰어다니는 깡총깡총 추천해준 당시에는 한국계 정에서는 볼 수 없어서 Japan 계정으로 우회하는 노하우까지 찾아봤어.(·ω·ω·̆) > 오랜..

“바르게 무서워하자”...日 NHK, ‘우한폐렴’ 관련 논란 네 가지로 정리해 눈길 정보 [내부링크]

" 바른 무서운 가로우"...우한 폐렴 문제:NHK가 4개로 묶어 눈높이에 섰다. > 처음 승인 2020.01.30 17:04:06최종 수정 2020.01.30 17:45 관련 기사 중'우한 폐렴'누적 사망 170명-확정 7711명.사망자-후와크..

김범수 아과인운서 과인이 대학교 프리랜서 은퇴이유 봅시다 [내부링크]

김범수 아과인운서의 프로필과 은퇴 이유에 대해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

감기,독감,신종코로본인바이러스 증상 / 폐장에 도움되는 체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명상하는단월드의청년입니다! 요즘 신종 콜록콜록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우한폐렴) 확진자가 계속 악화되고 있습니다.전체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화장실과 마스크 잘 착용하고 계세요?신종 콜로콜로바..

2월 3하나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이천시 현황(2월 3하나 10시기준) 이야… [내부링크]

일반적인 자가격리 대상자(확정자와 접촉자 중 무증상자)보다 이천시는 선제적/과잉 대응 차원에서 자가격리 대상으로 분류 관리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이천 시민 여러분은 걱정 없이 일상생활을 하셔도 됩니다. 2..

트로트계의 BTS, 미스터트롯 장민호 후원자는 누구?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최근 개시한 대중 방송'미스터 트로트'에 출연하고 투 로토우기에의 BTS, 어머니들의 BTS로 불리며 연 1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장민호 후원자님. > 사실 장민호 후원자께서는 2006년 컴패션과 인연을..

일2개월 예방접종 영애기건강검진 / 우리은행 동전입금 하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엄마 마음이다~막내가 태어난지 엊그제 같은데 지난주 이야기로 생일을 맞았습니다.남의 아이만 낳아 놓으면 그냥 클 줄 알았는데 제 아이도 낳기만 하면 그냥 크네요! 후후후 신기하네~ > 그래서 지난주..

르노삼성 QM6 보험교통사건 대차 렌터 !! [내부링크]

이번 고객의 차량은 르노 삼성 QM6차량입니다 > 르노삼성차량은 나쁘지 않은 분들은 디자인이 참 예쁘다고 하는데,,,왠지 아직 제겐 익숙하지가 않아요~ 삼성차는~ > 옆쪽 후방 트러블로 조수석 뒷..

편도결석 원인 어떤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의 원인과 해결 비결에 대해-하과인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여러분 반갑습니다. 일이비인후과 병원의 강남 본원. 예를 들어 기침을 하거나 가래를 뱉거나 양치질을 해서 목구멍 안쪽에서 누런 알갱..

[소식] 방탄소년단, 신보 sound악 방송 와~~ [내부링크]

> > 소음악방송 신곡 소음방 1주 우리는 아주 고맙지만 정말 힘든 것으로 몸 관리에 조심해야겠어요.(울음)기사 ↓ 방탄 소년단 컴백 콘서트, 더 안전에 보고 있다"공항 수준 보안 시스템의 운영"[노래 내]h..

자율주행 자동차는 진짜 볼 수 있을 좋은정보 [내부링크]

> 4차 산업 시대에 중요한 쟁점은 빅 데이터, AI, VR등 다양하지만,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생할과 밀접한 기술로 자율주행 자동차가 있습니다. 자율주행자동차는 운전자가 차량을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

sound주운전 벌금 대박 [내부링크]

> 소음 음주 운전 벌금을 조회하고 싶어요. (행정사님, 큰 죄를 지어서 염치없이 도와 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아버지를 따라 양계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매우 쟈싱게 큰 양계장은 아니지만 조부 대부..

CCM 피아 볼까요 [내부링크]

My Jesus I Love Thee다음 주가 된 주를 정말 사랑하고(찬송가 3개 5장/상자 5개 2) , 조용한 피아노 선율로 편곡된 찬송가의 모 sound입니다. 하나)버전 하나 https://www.youtube.com/watch?v=nYEcIy6aA2w..

한번 보면 날센다 넷플릭스 ~~ [내부링크]

평소 YouTube도 즐기고 보는데 좋은 작품이 많다는 친구의 추천으로 임 잼 지루한 왕복 2시간의 장거리 통근에 보려고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한 시간 걸리니까 드라마 한 편만 보면 좋은 시간입니다. 하지만 나는..

[스포X] 미드웨이 해전을 바탕으로 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런닝걸입니다.오랜만의 영화 리뷰입니다!! 다섯항상의 영화 리뷰는 바로 네하과(3하나)로 개봉하는 전쟁 액션 영화 > 미드웨이 리뷰를 시작합니다!: Midway > 나는 23일 시사회에서 가장 먼저만 나..

하나9하나020 [방탄소년단 진] BTS JI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New BTS Jin's post on Twitter: "알제이"c > > BTS JIN trends: - 발렌시아 (Balencia) is trending in Korea - BALENCIAGA is trending in Philippines, Indonesia and India - Seokjin is..

부산백내장수술 검 ?? [내부링크]

40대를 넘으면 가까운 거리가 잘 안 보이기 시작하고 50대가 지그완 면 돋보기를 찾만큼, 노안에 생겨나는데, 노안과 함께 초기 백내장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것은 수정체에 혼탁이 발생하여 빛이 잘 합격..

‘뽕남매’ 송가인-붐, 마틸다-레옹 완벽 변신해 치명적 섹시미 발산! TV CH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 7월 하나 8일 전 국민 훈츈 전 프로젝트가 온다!<뽕 잡으러 가>"크와 남매"송가잉-붐, 마칠다-레온이 완벽하게 변신!그 외모는? > 선블리가 탄생시킨 차원이 다른 로드리얼리티 힐링 버라이어티! <..

고지혈증, 당뇨, 고 혈압, 비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리틀 약사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비타민 D효능편~ 시작합니다비타민 D 효능편은 많아서 몇 가지 본인에게 나누어 설명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항상 그랬듯이 각종 고지혈증, 당뇨, 고혈압, 비..

감정떠난 여자 다시 잡는 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음 떠난 여자 다시 잡는 법 식어버린 사랑 다시 시작합시다 소 노래와 패션을 사랑하는 패션 자키 IVA 어린이 바이더입니다. 오노 씨는 감정 같은 남자 다시 잡는 법에 이어2탄!감정을 벗어난 여자, 다시 잡는 법,..

만성녹내장 치료 ~~ [내부링크]

만성 녹내장 치료 방법의 명료한 선택 > 우리 본 인 라 3대 실명 질환 중 하 본 인 인 녹내장은 안압 상승, 혈류 장애 등에 의해서 빛을 뇌에 전해시신경에 이상이 생기고 시야 결손이 본인에 타고 본 인은 질환..

혈액순환에좋은소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웃분들 잘 지내셨어요~~!!!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시죠?저는 주로 1을 할 때 많이 앉아 있어서..확실히 다리의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는 편입니다.앉아있는데 무슨 사고인지는 알겠는데...퇴근길에 집에 가면 모..

먼지없는 두루마리 휴지 추천 대박 [내부링크]

무향, 무색소, 무형광 3동결, 화장지 먼지 포름 알데히드도 OK! 3겹 선량한 화장지 추천 > 반갑습니다 빽빽이) 생활하는데 꼭 필요한 필수품 화장지! 여러분은 얼마나 과도한 것을 계산해 보고 사..

VR코딩: 우리 태 봅시다 [내부링크]

업그레이드 버전은 메인 메뉴에 '예제 실행'이 있고, 혼자서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제가 있습니다.하나하나 실행하시면서 공부하세요. > 처음에는 부모 객체를 활용한 지구의 공전, 자전을 구현합니다. 1...

영화 한과인(Ha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영화 #한나쁘지 않다 남편이 수감돼 단독 남겨진 한이 없음은 엄마로서, 아내로서, 여자로서 인생과의 조용한 싸움을 계속한다.  매달릴수록 사라지는 것, 현실을 부정할수록 깊어지는 고독, 폭풍의 눈처럼 보..

세종시갑상선 내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종시 내과와 클로바내과.금 1은 기분 좋은 금요일 1임.주말을 앞둔 날이라서 설렘으로 가득 차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모처럼 주말을 활용하여 건강에 좋은 산책, 운동 등을 즐기면서, 때때로..

영화 미드웨이 개봉1 관람 후기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2월 3하나하나의 미드웨이에서 개봉하나 20하나 9년 마지막을 장식하는 영화에서 미드웨이가 공개를 했대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 더 기대가 큰 영화입니다. 전쟁 영화, 특히 진주만과..

편도염에 좋은 소 알아봐요 [내부링크]

> 사람의 몸은 정화, 과학적이고 신기하다. 금방이라도 부서질 것 같은 신체가 세균이며 외부 오염물질의 침입에 스스로 맞서는 면역체계를 발동시키거나 하는 것을 보면 이야기네요.약간의 가벼운 병이 있더라..

01 _ boy 짱이네 [내부링크]

> > 어때? 굉장하지? Lizzo라는 가수야 본명은 알지도 못하며 디트로이트 출신으로 나쁘지도 않다, 이것은 88년생. 참 아름다울 때다. 이렇게 하고 즉시 20최초 8년 발표한 boys의 가사를 보자. boys..

슈 톰슨(Sue Thompson)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리입니다! 어항시은 슬프기도 하지만 재미있는 올드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Sue Thompson(슈·톰슨)의 "Sad Movies"(새드무비즈)입니다. > 밝고 귀여운 슈 톰프슨의 목소리에 제목만큼 슬픈 멜로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