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7-6955의 등록된 링크

 103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성남안과, 다초점 백내장 효과 알아보자! [내부링크]

> 백내장은 우리 눈에서는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흐릿하게 변하는 눈병입니다.렌즈에 얼룩이 본인 흠집이 나면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없는 것처럼 백내장이 오면 사물이 흐릿해지고 시력이 떨어집니..

분류별 장애결정기준[눈의 장애] [내부링크]

> 1. 장유자 등급구분의 기준 > 2. 인정 요료은카. 눈의 장애는 시력 장애, 시야 장애, 안구 운동 장애로 나눌 수 있습니다.과인. 시력장애와 시야장애를 동반한 경우에는 그 중 상위 등급으로 인정합니다. 시..

역대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 10] [내부링크]

안녕. 안녕. 순위를 정리해주는 남자야.순정남율입니다. 제가 직접 알아보고 정리한 여러분께 알려드릴 정보는!! > 바로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 아래 가끔 온 1억개의 별의 후속으로 방송된 송혜교, 팍보고..

갑상선암보험 여성하나위, 철저한 대비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바른가치를올바른목sound로솔직하게전달하는윤팀장입니다.차가운 바램에 놀라지 않으셨나요?엄청난 인명 춥다고 예보가 있어서 3겹으로 겹쳐칠로 출근했는데 찬 소원에 목이 슭과 롱 퍼팅을 입..

자율주행자동차, 어디까지 갔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정단입니다. 컴퓨터 공학과 컴퓨터 그래픽의 석사를 졸업하고, 계속 대덕 연구 단지 전자 통신 연구원에 2개년째 연구원 이프니다니다. 현재는 데당이홋토~한 자율 주행 차의 SW개발을 위한 25명의..

자율주행차는 누가 규제합니까? 자주, 아무도 없다. [내부링크]

> 2차 청문회를 통과 하고 연방 정부 나쁘지 않고 많은 주 정부와 미국 도로에서 시험하시는 수백대의 자동 운전 차를 감시하지 못했다는 점에서 나쁘지 않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현재 수백 대의 자율주행차가 미..

넷플릭스 영화 추천 샤프트 (shaft, 20일9) 줄거리 정스토리결국 - 3대가 나쁘지않아오는 액션영화라니 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장르:액션,범죄감독:팀스토리 출연:새뮤얼 잭슨,제시아셔,레지 본인홀 샤프트 출연 배우 > 영화 샤프트는 시리즈 제목 없이 동일인 한 편의 제목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샤프트로 검색하면 돈 하나한 제..

jtbc뉴스룸 재판 패소<돌행정부재판승소>돌행정부브라질농장의 신선원 현장 취재 좋은정보 [내부링크]

> 돌 나쁘지 않다고 한농 복구회는 몇몇 지부에는 75세 이상 노인 복지를 위한 신선원을 운영하고 있다. 물론 여기 돌이 나쁘지 않은 브라질 농장에도 신선원이 있다. 이 12월에 한국 돌 아니면 신선원을..

[YGPA 서포터즈] 미래의 교통수단, 자율주행자동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 > YGPA서포터스, 안녕하세요 정부가 2030년 국내에서 판매될 신차 10대 중 3대는 전기 자동차 아니며 수소 자동차에서 생산하고 2027년 세계 최초로 전국 주요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이 가능하게 한다..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해결 방법 한번 봐요 볼께요 [내부링크]

음주운전 구제 해결 방법을 보세요. > > 추운 동장군이 지나가고 봄이 다가옵니다.날씨가 좋아짐에 따라 여행도 방안과 모임도 항상 나쁘지는 않은데 그로 인해 회식도 다 같이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소견이 됩니다..

[커플N야기] "야! 그대 내 세컨드 할래"우린 사귀고 본인서 방송국 들어온 최초의 개그맨 커플임. 봅시다 [내부링크]

당신들에게 누가 이렇게 고백한다면? 밍솔유(여자, 32)씨는 양 모(남, 3개)씨의 개그에 대해서"너 나의 두번째 한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준모씨는 설유씨의 고백에 "미쳤어"라고 생각했습니다. 시작은 예삿일이..

자율주행차와 트롤리 문제 대박이네 [내부링크]

어느 방향으로 가든 사람이 다칠 수밖에 없는 위급한 상황. 과연 무인 자율주행차(self-driving car)는 어떤 표결을 내려야 할까요? 다수가 다치는 것보다 소수가 다치는 쪽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것일까요? >..

[펭수 달력] 오거의 매일(23하나) '펭수 달력' 예약 판매 시작! 접속자수 폭발과 요즈음유행 폭발을 동시에 잡다! !! [내부링크]

> EBS 스타 펜주 캐릭터인 펜스의 유행가 하강 때를 찌르고 있다. 펜스의 2020년 달력인 이른바'펜스 달력'판매 사이트가 폭주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23일 오후 4시부터 G마켓에서 펜스 달력 판매가 개시되어..

펭수의 정체는? 2020년부터 화제 봅시다 [내부링크]

> 20첫 9년부터 시작된 펜스의 인기가 새해에도 식지 않고 있다.펜스는 시상식을 갖고 제야의 종을 치는 등 다양한 분야를 종횡무진 사랑받고 있다.이 같은 중앙 펜스의 가면 속에 들어 있는 '펜스 본체'가 누..

넷플릭스 가입과 요금제 해지노하우 킹덤보기! !! [내부링크]

> 오가의 매일은 넷플릭스에 가입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요금제와 해지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싶습니다.요즘 넷플릭스킹덤이 재밌다는 소문이 본인 있어서 보고싶어서 가입해봤어요. ᄒᄒ 설도 다가오고, 고향에 가..

halsey 정보 [내부링크]

가수 halsey(할시)가 비키니 차림을 선보였다. > 하루시는 요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사진 속 할시는 비키니에 크롭티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특히 하루시의 군살한 본인 없는 건강미..

넷플릭스 위쳐 시즌2 확정됐다고 하네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Netflix에서 외국 드라마를 보실 분 안에 위치라는 드라마를 보는 편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9년 12월 아내 sound넷플릭스에 등장하고 매우 나는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지만 넥풀릭스 TV시리즈 1중 역대 최..

자율주행과 공유교통시대의 대중교통서비스 공급작정 !! [내부링크]

자율주행 기반의 공유교통 및 대중교통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법적 증거를 마련해야 한다. 특히 대도시에서는 공유교통이 대중교통 서비스의 과소제공이 나쁘고 취약할 때 보완..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귤 까먹으면서 보기 좋소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뷰스타초입니다:D여러분, 연말연시!!!!그래서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눈앞에 다가왔네요! 저는 추위에 매우 약한 여자라서 손이 시리고 발이 시리는 겨울은 질색이지만, 연이야기와 크리스마스라는 따뜻..

일방 '뽕따러가세' 송가인, 광주 접수한 트로트퀸..시작부터 대박[종합] 이야~~ [내부링크]

OSEN의 원문 l입력 20하나 9.07. 하나 9 > >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T_Zshadw_5A81HRR1P5A/videos?view_as=subscriber [OSEN=박판석 기자] 미스트로트 진성가인이 광주로 향했다. 송 카인은 새벽..

[방탄소년단] BTS 즐거웠어, 20첫9! 방탄소년단의 사계절 뒤아... (Twitter 첫9첫23첫)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BTS 즐거웠던 2019#facebook#사계절 비하인드 컷#봄. 여름. 가을. 겨울#사계절 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191207 iHeart KIIS Radio Jingle Ball 징글볼 레드카펫 인터뷰 영상 게티 기이지 모소음 !! [내부링크]

4일 수요일에 엄마의 무대 끝에 나쁘지 않으면 내일 한국에 하루시에 들어갔지만 같은 날 두 때면 또 LA로 출발.연말이 되면 소년단 스케줄이 최고로 많은 나쁘지 않아.지금 당장 일 4일 5일 오사카 팬 미팅 마술..

[오후 7시 종료 미리계획][XB1X][옥션올킬] XBOX ONE X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패키지 34만원대 온라인 사상 최저가 판매 시작 대박 [내부링크]

[오후 7시 종료 방법][XB1X][경매, 길]XBOX ONE X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패키지 34만원대의 온라인 사상 최저가 판매 개시부터 출처:예 팡넷토이에팡넷토 씨의 글 UPDATE[오항시 오후 7시 끝난 의도] [XB하..

소음주운전재판 해결할 수 있는 올바른 선택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목요일 오전이 시작되었어요. 피곤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매번 힘들지만, 같은 일상의 반복이 아니라 안정된 삶의 일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정해진시간에일어나서출근하고섭취하고잠자는등나에게주어진일정의같..

민수(Minsu)의 I Like Me 확인 [내부링크]

<영상>https://youtu.be/Lod5NQzw6P0 <가사> > 오노 형, 나 또 설렌다. > 어떤 하루를 보낼까? > 뭐 고민해도 >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 > (wanna show me 보여주고 싶어) > 초록색 마음을 가득 담은 본..

음주운전구제 행정심판 사례 좋구만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구제 행정심판 사례 첫 해 중 소음주 운전으로 적발돼 행정처분이 가장 많이 받는 시기는 여름휴가와 설명절, 추석 연휴, 그래서 연말연시입니다. 이 시기에는 전국적으로 대대적인 단속을 예고하고 있..

SHUIT(슈트)_MBC 수, 목 드라마 '더 뱅커' 9-하나0회 김태우 배우님 협찬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HUIT(슈트)입니다.당일 오전은 정말 햇볕이 따뜻해서 어디든 놀러가고 싶은 날씨였습니다. 이번 주 이야기를 이용하여 가족도 연인처럼 봄다움을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일은 MBC수, 목 드라..

GTA 5 인생모드 (Aorus서버)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Aorus서버를 플레이하고 있는 구급대 의료국장입니다.제가 소개하는 것은 바로 GTA 5현실 모두입니다.앞서서현실의모든것이란?예기했던당신들이게입니다를현실처럼할수있는모든것을현실전부라고..

넷플릭스 4k 환상짝궁, LG 65인치 OLED 65C7P/65E7P 직구 시 참고할 점은? !! [내부링크]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불량에 익은 그 이름이 한국에 정식 상륙한 지도 벌써 만 2년째에 들어갔다. (20일 6. 일 시작) > 한 달에 만 원 안팎의 일정 금액을 내면 영화와 TV 프로..

[방탄소년단 BTS] 빅히트 15주년 가족사진_정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바쁜데 이런 사진은 언제 찍은거야?너희들 멋있어~ > 하얀 바지도 잘 어울리는 꾹이!! > > > > 후텟군 멋지잖아.역시 블랙쿡!! > > > 실내용 멋있다. > 출처: 사진 속 #BTS #방탄소년단 #RM #김남준 #Jin #진 #김..

아자신운서크림 - 피부탄력에 좋은 아자신운서닭발크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행복한 돈 1망그와잉 보고 계십니까 여러분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한 건강한 오링이템망그와잉 봅시다.정말 콜라겐이 과잉으로 나타났다! 닭다리 콜라겐 리프팅 크림으로 아름답고 탄력있는 매끄러운..

음주운전도주, 곤란한 귀추에 처해계신다면? 봐봐요 [내부링크]

> 술에 대해 좋지 않은 문제가 많이 있지만 나쁘지 않아요. 이렇게음주와관련된문제중에서가장자주한가지,나쁘지않은것은술을마시고나쁘지않고운전을하는경우가가장많습니다. 술을마시면당연히운전을하면안되..

[방탄소년단 제이홉] 191130 멜론음악어워드(MMA) 레드카펫 대박 [내부링크]

> > > > > > > > 비율 슈트는 프라다 컬렉션이라고 한다 > > > > > > > > > 실트ウィ > > > > > > > > > > 레카 다음에 늘 그랬던 것처럼 실트는 호석이..

귀욤터짐 펭수 달력 언박싱 :) 이야… [내부링크]

> 사랑스러운 펜스 캘렌더!!! 아~ 정말 오래 기다린 구요핀ᅲᅲ 펜스 캘렌더 개봉을 시작합니까돠:-) > 펜스 캘린더와 펜스 포스터가 함께 왔습니다! 나에게 온 펜스 포스터는 핑크색 배경의 귀여운 펜스다(-:-..

[BTS News] PERSONA 글로벌 생방송 기자회견-4/하나7(수) 와~~ [내부링크]

MAP OF THE SOUL:PERSONA글로벌 생방송 기자 회견 하나 시:4/하나에 7(수)낮의 하나하나 시 생방송:BANGTAN TV > > > > #JHOPE #제이홉 #정호석 #방탄소년단제이홉 #BTS컴백 #방탄글로벌기자회견 #PERSONA #BANG..

[BTS/김남준(RM)] 자른기이지(PNG) 공유 봅시다 [내부링크]

> 첫투고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공감&스크랩 사랑합니다>

편도결석 빼는법 정석대로하는중 볼까요 [내부링크]

이웃 사람은 양치질을 할 때 기침을 할 때 노란 덩어리가 나온 적이 있습니까?제 경우,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양치질을 할 때마다 본인이 왔습니다. > 처음에는 이게 뭐라고 생각했는데?달콤한 냄새도 신기..

[AURORA 내한] 빌리 아1리시가 사랑하는 겨울왕국2 ost 참여 가수 오로라 내한 정보(타임테이블, 머천다이즈) & 팝송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안우입니다! > 이번에는 드디어 대망의 D-2!!노르웨이의 싱어송 라이터, 오로라의 방한을 전하러 왔어요! 겨울 왕국 2 본 분들은 모두 마음에 같은 '아 어 어 어 '목소리의 주인..

전지적 참견시점 송가인 전복 삼계탕집 팬클럽 어게인 까치 김수민 매니저 미스트롯 콘서트 목포 이모님 식당 강남 맛집 촬영장소 전참시 롤케이크 몽슈슈 롤케익 롤케잌 티라미수 가격 좋은.. [내부링크]

전지적 간섭 시점 송가의 삼계탕 쵸은챠무시아와비의 삼계탕의 팬미팅 팬클럽 어게인 지검 김 히데토시(수민 매니저 실수 트로트 콘서트, 목포 아줌마의 홍어(강남)맛집 촬영 장소 84차 전지적 간섭 시점의 삼계탕..

[네크쌤의 IT] 데이터베이스 자격증 - 빅데이터 전문가 되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 1번 당신을 위한 IT Time의 걸림돌 선생님입니다 당신은 김 1은 빅 데이터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알아야 할 데이터베이스 관련 자격증을 볼 차례 임니다니다 > 데이터베이스에 관한 자격을 한번..

라오 스카이웨이 국내선 편도 티켓 환불 확인 [내부링크]

2/하나에 9-26, 라오스에 갔다 오면 항공권을 이에약헷우 나,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새 학기 준비에 궁금한 것이 많고 여행을 취소하기로 했다.진에어 환불은 어렵지 않았다. 출발하나 60하나로 3하나하나 이내 환..

후(後)석증원인 이야~~ [내부링크]

담석 증원을 비우고 시작하는 노하우! > 안녕하세요 사임당입니다.몸에 돌이 생긴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한 번도 소견을 안 해봤다고 듣는 것도 황당할 수 있지만 소견보다 주위의 많은 분이 다소 이석증을 앓..

2018. 11. 09. #편도결석 봅시다 [내부링크]

11월 91_편도 결석 수술 91차 낮-단식 점심-쇠고기 죽 간식-요구르트+우유 1석, 1반식 낮에 병원에 다녀왔다. 아직 아픈 증상이 있어서 진찰 전에 진통제 주사를 한 대 맞았다. 오늘은 오랜만에 맞아서 그런지..

4차 산업혁명의 주역! 자율주행 ?? [내부링크]

> 여러분은 혹시 자율주행자동차(이하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문자"로 "운전자 또는 승객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차"를 내용합니다. 최근 IT기업과 기존의 자동차 기업 개발로 많..

현대차 코나쁘지않아EV, 티베 좋네요 [내부링크]

저희 인도법인에서 생산한 코 나쁘지 않은 하나 렉트릭 차량이 기네스북에 올라 소개드립니다.해발 573개 m높이의 티베트'사울 라 머리'정상에 올랐다. 중국 자동차 업체 니오(NIO)의 중형 SUV'ES8'이 지난 20하나..

[해외뉴스] #필리핀 마닐라서 와~~ [내부링크]

해외 뉴스-필리필 마닐라 근처의 화산 폭발, 화산 경호 4단계 격상 , 필리핀 마닐라 근처에 위치한 곳에서 화산이 폭발했다고 할까. 화산 폭발로 인해 화산재는 마닐라 전역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돼 마닐라..

방수기능사로 면허내기 경력등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종 코에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 감염증, 우한 폐렴이라는 이 신종 바이러스에 전 세계가 비상입니다.China로 사망자가 거의 매일 나쁘지 않고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이때 손 씻기, 탈착용 등 기타 대..

낭만닥터 김사부2 시 ?? [내부링크]

SBS월화 드라마 VIP의 후속으로 시작된 낭만 독타ー킴사브시리ー즈!! 이전에 후속작 소개할 때 잠깐 언급했지만 당시만 해도 전 시즌 2성공을 예측하지 않았을 거예요.우선 주축이 되는 한석규 씨와 다른 조연..

윤지영이정욱 부부의 상간녀 지목에 답 ?? [내부링크]

>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는 윤지영, 이종욱 상간녀 문현재, 마마카페에서 남편이 있는 사람을 유부남인 줄 알고 계속 만났다는 윤지영의 인터뷰를 시작으로 전 프로골퍼에 대한 분노가 하나 있는 것을 알고 그 골..

갑상선암 검사, 갑상선 봅시다 [내부링크]

미세한 바늘 흡인 세포 검사는 갑상선에 결절이 생기면 갑상선암 여부를 조사하기 위해 실시할 수 있는 검사입니다. 갑상선 결절 부위를 주례 사파의 메일에서 이용하고 조직을 흡입 검사하는 비결 우로교루란..

70년대 소울 그룹 델포닉스(The Delfonics) 음악, La-La (Means 대박 [내부링크]

70년대 서울 sound악"I'm Sorry""La-La(Means I Love You)""Ready or Not Here I Come(Can't Hide from Love)""Didn't I(Blow Your Mind This Time)""Over and Over"등의 노래를 불렀다 델프 닉스(The Delfonics)..

동맥경화에 좋은 sou 알아봐요 [내부링크]

> 동맥경화는 일상에서 익숙해진 기름진 음식밥, 패스트푸드, 음주문화 등 잘못된 식벽으로 인해 혈관 내부에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이 축적돼 혈류장애가 일어나는 질환이다. 혈류 장애로 인해 심근경색과 뇌중풍..

안용준, 아내 베니에 여전한 애정 과시 와~~ [내부링크]

배우 안영준이 아내와의 하나산을 유출했다. 지난 달 안영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고 있어도 보고싶은 너희들과 정말 닮았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1상을 즐기는..

전현무 이혜성 아자신운서 사주 궁 좋은정보 [내부링크]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인 소식이 전해졌다. 방송인들에 따르면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의 후배 이혜성과 최근 좋은 느낌을 갖고 교제 중이다. 두 사람은 아나운서 등 여러 부분을 갖고 친해졌다는 후문이다.이에 대..

대구 펫마트 명덕점 / 큰개사료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옷! 펫마트 명덕점의 모습입니다 오항시는 낮에 아이자료를 가르쳐주려고 왔습니다. > 오전 새끼 수제 사료 중 항상 피부건강을 돕는 아이로 소개합니다. > 빠아-러~이 제품에서, 볼일 1단 낮 아이 사..

하나9년 하나2월 29첫 (feat. 떡만두국, 김치만두, 귤까먹기, 겨울왕국2 ost,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오죠케 하나 0시 전에 자고, 오늘 일찍 일어난 것이 8시 3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전 9시에 아르바이트 대체 근무 건 출근 칙코욜 더 아르바이트를 해서 할머니가 만들어 준 떡 만두 국으로 낮..

스케치업브이레차후 짱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했어요 :저는 최근에 겨울 왕국 2를 3d로 보았지만, 요기 대한 영화+3d영화입니다. 보면 더욱 실감이 본인이고 재밌게 느껴진 것 같아요.겨울 왕국 1보다 나는 겨울 왕국 2이..

대구 누네안과병원 Evo 아쿠아IC 봅시다 [내부링크]

몇년 전에 라식 수술을 하자고 형 누나 안과에서 검사를 받은 적이 있는데 시야 검사에서 그만 발을 잡혔다는 것 CT를 비롯한 정밀 검사를 받은 결과 고도 근시의 경우 정상 안압에도 불구하고 시신경이 약한 부분..

[동영상] 송가인 팬까페/팬클럽/팬미팅의 모든 좋구만 [내부링크]

> > > #성이인 #성이인팬 #성이인팬클럽 #성이인팬미팅

부모님선물 추천::송가인 정규 1집 볼까요 [내부링크]

얼마전 퇴근하고 집에 오니 아빠가 티비에서 눈을 뗄 수 없어서 뭘 봤더니#천가인콘서트 ᄏᄏᄏ 어르신들은 #천가인에 개빡치듯 죽으셔서 저희 아버지도 예외가 아니었거든요.리그라서 아빠한테 그런 말 하고 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