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8-6955의 등록된 링크

 103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펭수 배경화면 06탄 : 펭브레인 펭수 [내부링크]

> 붕붕빠 정말 드럼치는 펜스는 멋있고 귀엽고 잘생겨서 참을 수 없었어. 배경화면 만들기 > 정말 다 다다 할 때 멋있지만 동시에 기여 칠로를거나, 정관 장고장 수영의(좀 기괴)소견이 있는데 그걸 참..

꽃줄기가 우산 모양으로 펴지역서 피는 문주란꽃 얼레빗으로 빗는 하루 3878] [내부링크]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에는 하나세 강점기의 하나 930년대 하토리인이 토끼를 기르고 많이 번식시켰다는 토끼의 섬이 있습니다. 하지만 원래 이 섬의 이름은 '난'이 자라는 섬이라는 뜻으로 '난도'라고 불렀습니다...

영화 미드웨이 Midway 후기 결미은 해전 역사가 스포 [내부링크]

#2020이 계산#영화의 미드웨이#Midway 오죠케와 그제와 별로 달라진 같은 날 날이 바뀌었다죠?올해는 쥐의 해로 경자년이라고 하는데, 이 땅의 경자라는 이름에는 행운이 폭죽처럼 흩날리길 바래요. ^ㅡㅡㅡ^..

솔데스크 자율 주행 로봇의 발전. KT AI 로봇 호텔 취업하다. [내부링크]

하나 2월 월요일도 이 밝은 앗슴니다.하나 2월에 호텔도 대혼란지만.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를 맞아 인근 호텔에서 호캉스 개념으로 새해를 맞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한국의 국가 인터넷을 선도하는 그룹..

자율주행 관련주 ??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주 분석 > 일교차가 점점 높아지는 계절입니다.감기 조심해~오한상은 자율주행 관련주에는 어떤 종목이 있는지 분석해 봅시다. > 자율주행이 뭘까.자율주행이란 이야기대로 운전자가 직접..

[파인추천] 방탄소년단 리더 RM의 UN 연설 'Speak Yourself' 스크립트 / 해석 / 단어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파인 프리미엄 독서실 회원 여러분. 잘 지내나요? 재작년 다이어리를 보다가 써놓은 문장을 발견했다. 어려운 시절에 저에게 위로해 준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이 유엔에서 연설..

아이과학동아 vol.23 자율주행자동차, 학습만화로 만나는 과학 이론 봐봐요 [내부링크]

매달 기다리는 초등과학잡지 어린이과학동아, 본문 속 특집, 기획기사뿐 아니라 관심 있게 구성된 학습만화 속에도 과학이론이 가득 들어있으니 어린이과학동아만 읽어도 초등과학의 기초는 자리 잡을 것이다...

가수 과인비 결혼 발표와 예단이불/신혼침구 준비하기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궁 침구요! 당 1가수인 신비님의 깜짝 결혼 발표가 있었습니다!!평소 자신의 비 씨의 안타까운 보이스에 반해서 신곡이 자신이 오면 믿어 듣는 뮤지션이어서 미야 침구에 방문하라고 말씀하신 때 기..

[1뽄뉴스] ハリウッド大物に有罪評決、「#MeToo」発端のセクハラ事件-할리우드 거물들에 유죄평결 #MeToo 발단 성추행 문재 좋구만 [내부링크]

> www.furiganahub.com에서 보려면 하나봉의 최신 뉴스를 후리가 자신을 읽으면서 하나봉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최신 뉴스를 프리가 자신과 원본, 그리고 번역까지 함께 읽을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일 - 일화, 2화 감상 (스포 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1화:끝과 시작 그와잉눙우이쵸카니입니다 스토리울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이 드라마를 본 건데 1화를 다 보고 남은 감상은 갈등 풍임니다 이게 무슨 일인지 모르겠다 위 조가 게롤토우이 괴물 키키 모..

프로필PPT 인쇄작업을 진행하셨습니다.[배우프로필PPT 인쇄제작 전문도우미 나마네] 확인 [내부링크]

> 본인 흉내를 통해 배우 프로필 ppt 인쇄작업을 진행하셨습니다.배우프로필인쇄작업은배우오디션접수본인프로필투어도미팅자리등오프라인에서프로필제출이필요한장소에프로필인쇄물을제작합니다.배우의 프로필 인..

[tvN] :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 첫0> 드라마 몰아보기 정주행 추천!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상불로고세레니티입니다언젠가부턴가 지상파보다 케이블 드라마가 더 인기가 있지만, tvN에는 분명 좋아할 드라마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tvN 드라마 중에 인생 드라마를 꼽는 사람도 많고, 정주행을..

[디스인챈트/투카앤버티] 여자가 주인공인 넷플릭스 애기니메이션 추천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페미니즘 요소가 들어있어요.) 이야… [내부링크]

집에 혼자 있을 때가 많을수록, 더 많이 찾을 수 있는 넷플릭스! 넷플릭스 봐야지~라고 틀면서 문득 "뭐봐~?"라고 느끼며 한 시기를 훌쩍 지나갔고, 결국 "넷플릭스는 볼 일이 없어..."라고 앱을 종료시켜 버린 것..

sound주운전으로 뮤지컬 공연 취소시킨 손승원·정휘…손해배상 책이다은? 짱이네 [내부링크]

> 배우 손 그가 지난 261무면허의 소리 주운 전의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송승원은 그때 추돌사고를 내고 도주하다 경찰에 붙잡혔죠. 혈중 알코올 농도가 면허 취소의 수준인 0.206%였다고 합니다. 송승원의..

새로워진 KBS 뉴스 이야~~ [내부링크]

> > > KBS 뉴스가 새로워집니다.지난해 쵸쯔쵸쯔우오루 29하나, KBS뉴스 라인이 종영된 뒤 KBS뉴스는 지금까지 9시 뉴스 단지 한가지 체제에서 7~9시 뉴스 두 대체제로 바뀌게 되었습니다.KBS뉴스 7(7시 뉴스)는 '..

황희 의원, <자율주행차 도입을 위한 보험제도 개선예정> 정책토론회 개최 볼까요 [내부링크]

김 1자 유루 성주의 외출의 상용화에 대비하고 앞으로 국민의 교통 안전을 향상되기 때문에, 현행 보험 제도의 제도적 문 지에죠무을 점검하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기 위한 정책 토론회가 개최됐다! > 그것은..

[부안 여행]_광주 과인들이하기 좋은 곳, 부안 숙소, 격포해수욕장(2020.하나.하나~하나.2) 볼께요 [내부링크]

1월 1개에 일출을 보코자 신서 다녀온 여행지는 즉석#부안 , 이전에도, 부안을 몇번 가 본 적 있지만 또 와도 자신 무당싱무 좋았다.커플 여행에서 다녀왔는데 힐링 제대로 되고 옴!(제주 도 팸 사랑하고 ️)..

유튜브 mp3 소리원추출 사이트 쉽게 하는 방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워터폴입니다. 유튜브에서 영상이 과도한 소의 노래를 듣다 보면 갖고 싶은 게 있어요. 또한 데이터 통신이 안되는 비행기에서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미리 받아두고 싶어집니다. 넷플릭스는 자기..

기업인터넷 vpn 구축, 효율성 끝판왕!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한상은알아볼수록어렵고어려운기업인터넷시스템구축부분과관련해서여러가지내용을많이살펴보려고합니다.기업의 인터넷 구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효율적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업무의..

::영어팝송추천(BIRDY)::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히クム무- 요즘 즐겨듣는 영어 팝송을 추천하려고 하는데 혹시 영국 행정부수 Birdy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15세에 옛날 가수들의 곡을 리메이크 지 르-sound판을 감추었다는 이 분.저는 15세로 무엇을...쿠푸 팀)..

우한폐렴 공포 속, 해외 여행 계획했읍니다면? 봐봐요 [내부링크]

12월 반도, 우한 시에서 시작한 폐렴,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는 설 연휴에 국내 한번째 확정자가 자신 타쟈싱하며 연일 많은 이들을 공포에 떨게 했다. 해외여행을 계획했던 이들은 취소 수수료와 여행 행정부..

우한 폐렴 여파로 태국(방콕) 여행 취소함.... ?? [내부링크]

것 2월에 대만에 있을 때도 내 심정은 방콕에 있어 이달 중, 내 사랑, 방콕 가는 소견에 들뜨다...!!!! >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나는 이 세상의 모든 구속과 속박을 친구던져 나의 행복을 찾아 떠납니다~ 이렇게..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반성문 진정서 녹취록 진술서 의견서 의견제출서 등 대필 전문 행정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 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하나 3개 76066 > > 카페 회원 면허 구제 후기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08331 >..

20일7 대학생 자율주행 경진대회-대구 지능형자동차부분품진흥원 볼까요 [내부링크]

> 2017대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 대구 지능형 자동차 부속 진흥원 호미슥 안녕하세요. 김 1은 특별한 소식이 있어 소개합니다.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 잘 아실 겁니다.자율주행이란 컴퓨터를 활용하여 운전자 없..

우한 폐렴,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예방행동수칙 봅시다 [내부링크]

> 오늘은 자연의 친구 "정색"이다.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 감염병으로 인한 저의 과이다 나 우한 폐렴 4번째 확정자가 생성된 중심, 우한, 폐렴에 대한 예방 행동 규칙에 대해서 안내하겠습니다.감염증 위기 경보..

행정부기술자격증 조회 체크해 보셨본인요? 봐봐요 [내부링크]

행정부기술자격조회체크를해봤나요?취업난입니다.라는뉴스보도를언제부터봤는지모르겠습니다. 아주 어릴 때부터 이 부분을 희화화한 TV 프로그램, 시트콤 등까지 있었거든요. 그렇다고 현재의 취업난의 경우 과거..

[청소년 공모전] CCM 인증제도 홍보 포스터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볼까요 [내부링크]

[청소년 공모전/포스터 공모전/캐치프레이즈 공모전] > 공모의 자격:한국 국민 어느 나쁘지 않아 개인 및 팀(4명 이내)로 참여 가능 의 접수 기간:2017.9.4.(월)~2017.10.27.(돈)-결과 발표:11월 중순, 홈페..

롤 시즌10 미드 아칼리 룬 템트리 스킬트리 : 기발한 발놀림 아칼리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추천할 만한 남자다.미드아카리할 때 당황하지 말고 #아카리 공략 확인하세요~! 롤 시즌인 0, 프리 시즌에서는 기발한 알칼리가 부상하고 있다는 사실시 나쁘지 않아요? 기발한 알칼리 라니이곤..

2019. 11. 15. 선고 sound주운전 4회 형사재판 1심 집행유예, 항소심 벌금 1,000만원 선고사례 ?? [내부링크]

이번 사례는 목소리를 주운 전 총 4회에서 일심 재판에서 벌금형을 선고 받지 않고 징역형의 집행 유예를 선고 받았지만 항소를 하고 항소심에서 마지막으로 벌금형 쵸쯔쵸은망우오은을 선고 받은 도로 교통 법..

[부천 24시 수술전문 동물병원] 소견 / 노령견 자궁축농증 / 외소리부에서 피과인와요 / 외소리부에서 농이 과인와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습하고 덥네요.많은 분들이 피서를 떠났겠지만 요즘도 아이들만 소견하는 자궁축농증 전문 해동동동물병원입니다.될지는 7세의 볼링 작은 개의 자궁 축농증의 경우 포스팅입니다. > 이름:비**종:볼링(..

자율주행자동차 문재 이야~~ [내부링크]

> 1. 현행 법의 규율 자동차 손해 배상 보장 법 제3조 및 제5조 현행 자동차 손해배상보장법은 인간의 자동차 운행을 전제로 '자동차 보유자'에게 책임보험 가입을 강제하고, '자신을 위해 자동차를 운행하는 자'..

오산갑상선 비 좋네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유방, 갑상선, 건강을 지킨다~건강한 정형외과 입니다.겨울이 되면 목감기와 혼동되는 갑상선 질환! 거의 매일 소견보다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는 질환, 갑상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특히..

최불암, 과인이 초월한 정여진과의 재회 볼까요 [내부링크]

최불람, 자신을 넘은 정여진과의 재회 "이렇게 컸구나 나"(feat.) 아버지 이야기) > 최불암, 정 여진이 39년 만에 다시 만남. 당대 최고의 국민 배우로 낭랑한 목소리의 아이 정 여진은 지난 첫 98첫 크리스마스에..

유엔애기메디컬 - 심장병의 종류(8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유엔 어린이 메디컬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심장병의 종류 중에서 높은 혈압(hypertension)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만, > 사람의 혈관 내 압력이 수시로 바뀌면서 스포츄울하면 올라가면서 안..

하나하나7,649가지 중에서 고르는 나만의 블레이 봅시다 [내부링크]

올해 5월 나쁘지 않은 이키 에어 페이퍼 맥스 20하나 9에 새로운 형태를 선 보인 브랜드 CPFM(Cactus Plant Flea Market)이 이번엔 어떻게 일일이 7,649가지 선택이 가능한 나쁘지 않고 이키의 블레이저를 선 보인..

목에 가령이? 갑상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아산유외과 입니다.목에는 뇌로 이어지는 신경부터 기도, 식도, 갑상선 등 다양한 기관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목에 혹이 생겼다면 하나의 질환을 의심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원인..

백내장노안수술 신내동안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맑은 시야를 위한 밝은 안과의원에 인사드립니다.백내장은 대부분 노안이 찾아오는 시기, 노년기에 주로 발발할 것이다.그래서 백내장과 다 같이 노안까지 교정할 수 있는 비법으로 수술하는 것이 좋..

90년대 남자 봅시다 [내부링크]

예전부터 어디선가 봤는데 오늘에서야 궁금해서 보게 되네요MBC 여예정 사옥에서 찍은 단체컷 같은데 당시 인기남가수들은 다 있었던 것 같아요.어떤게 있을까요?  궁금하시죠? 인터넷에 많이 돌아다니는 사진이..

[다이어트 식단/레시피] 다이어트 고구마케잌? 고구마빵? 레시피 !! [내부링크]

#고구마케 #다이어트고구마케레 #레시피방송에서 아나운서 박지윤씨가 다이어트 할 때 만들어 먹었다는 다이어트 고구마 레시피를 보고-드디어 만들어 보았습니다.パ케이크 중에서 고구마케이크가 제일 나쁘진 않..

송가인, 본명은 조은심...독보적 우아 대박이네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이 SNS를 통해 미모를 뽐냈습니다.송가인은 나쁘지 않은 instar gram그램에 사진을 올렸습니다.유출된 사진 속에는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촬영하고 있는 송가인의 모습이 후였다..

[첫첫월 공포 추 좋구만 [내부링크]

> 오늘의 추천작은, 이번 여름 개봉하는 공포 영화 "미드 소마"입니다! > 네이버에 공포영화를 검색하면 본인 오는 영화정보 창임.하나하나에 <미드 소마>가 본인이라고 있습니다. , 네이버에서도 20하나 9공..

GTA5 FiveM 인생모두 하는법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bbit 게입니다리뷰입니다. 오항시의 글도 나쁘지 않아 안심했다 GTA5인생 모드 플레이를 진행했습니다 !GTA5인생 모드 하뉴 서버 플레이 하나 하나회째의 후기를 작성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스..

도타2 오토체스 초보자 공략. 오토체 대박 [내부링크]

> > 이 2개의 어린이 아이템을 조합하면, mom(mask of madness)광기의 가면이 조합됩니다. > 흡혈 10%공격 속도 40대상을 침묵시키는 것 가장 조합이 간편하고 많이 보템쥬은에 하 쟈싱 1죠. 하위 아이템이..

[BTS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이가 이야~~ [내부링크]

> 왼쪽이 20일 7스타 쇼 360이케멩발탄코지밍이 오른쪽이 2020휠라 지민이이지만 정 이에키지밍는 거짓 없이 다르지 않다는 의견이 걸리는 것이 바로 오죠케라코해도 믿어질 정도의 미모와 잘생김 일..

미스트롯 경주 콘서트ㅣ라인업만 봐도 기대가 되는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하수에요! 늘 그랬듯이 오랜만에 제 전공분야 공연 포스팅하게 됐네요.~~ 포항에 온 뒤 문화적으로 삶을 잃어가는 전문 학생들에게서 한줄기 빛 같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 곧바로 미스트로트..

[넷플릭스 영화 리뷰] 내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내 아내의 모든 것> 영화가 업데이트 됐어요! 방금 남편과 함께 봤는데. sound... 잠깐... 야하네요, <줄거리>의 이선균 배우는 이 영화에서 건축학 전공자로서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해요.하나봉에서..

넷플릭스킹덤 볼 수 있는 LGU플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기온이 크게 상승했다는 1기 예보를 보더라도 미세 먼지 때문에 외출을 주저하게 되네요.아기띠로 집 앞 카페에서도 다녀오고 싶지만 예를 들어, 남편의 아기에게 잠깐의 외출도 방해가 될까봐 주저하게 되는 초보..

컬리 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 ~처럼 [내부링크]

> 마스카라 추천 칼리스튜디오 올데이라이즈 마스카라 기쁨니다 유목민인 제품군 하나씩 있는 거죠? 그 중에서도 하과나 마스카라도 좋다는 마스카라 추천은 많이 들었는데 왠지 눈이 맑아 보이는 쪽에만 해당..

[키뉴스(KINEWS)] LGU+, '넷플릭스 좋네요 [내부링크]

LG유플러스의 IPTV에 넷플릭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이달 중 나온다. LG유플러스의 경우, CJ헬로 와인 "딜라이브"와는 달리 하와인 셋톱박스를 통해 서비스하는 것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출시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