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9-6955의 등록된 링크

 103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보니하니’ 버스터즈 채연 소속사, 폭행 언쟁 “장난이었는데,곡해 생긴것 같다”+개그맨 최영수-당당맨, 펭수-안형섭 폭행도 재조명-리스테린 소독/채연'해명에도 비난 계속 [내부링크]

> [공식]'보니 하니'채연 소속사 폭행을 둘러싼 논란과 관련"장난질이었지만, 오해한 것 같다", 걸그룹 토바 스타즈 소속사가 멤버 채연(15)에 대한 개그맨 최 연수(35)의 폭행 우이카료은에 대해서"절대적 출연..

[기사] 영국 METRO... BTS의 정국과 찰리 푸스(Charlie Puth)의 사연은 어느일까요?.........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What's the story with BTS' Jungkook and Charlie Puth? BTS 정국과 찰리 푸스의 스토리는 무엇일까요?온라인에서 우정을 쌓고 콜라보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소문도 있고 LA콘서트에서 꼭 만남의 희망을 아미들..

편도 결석 때문에 편도 제거 수술 후기 하나4일차/외래진료날(하나6일차) 대략적인 비용! [내부링크]

편도 제거 수술 후기의 하나 4개 다음 moning:죽+초코 케익 좀.점심:구슬 우바'핫 핑크 파스타'+하드 바 아스 크림 간식:크리스피 크림 도넛 2개 반 하나 석:하나 반식+키위+블루베리 증상:수술 부위에 소리 식물..

[꿈해몽] 돼지꿈 태몽 새끼돼지 큰돼지 키우는꿈 태몽 길몽 흉몽 검은돼지 보는 키우는 따라오는 멧돼지 죽이는 꿈 [내부링크]

> 가까운 친척 중 한 명이 돼지를 데려오는 몽직계 가족 중 한 명이 조만간 돈을 가져온다.돼지 몇 마리가 짝짓기를 하는 것을 본 꿈자리가 번성하면 잔치를 할 수 있다.돼지 한 마리가 갑자기 여러 마리로 바뀌는..

입안의 편도 결석 손쉬운 해결비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안에 편도가 염증을 일으키면 입안 관리에 주력해야 한다.편도 결석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 편도 결석은 어느 1죠? 입이 너무 매운 냄새는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요소이기도 합..

체크카드추천!!, NH농협 라이언치즈 체크카드 혜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르쳐 주는 남자입니다. 요즘 이런 거 하다보니 포스팅이 뜸해졌는데... 또 힘내서 좋은 정보 알려드릴게요!! 그러니까 자주 들르세요.:D > 이번에는 직불카드 추천으로 NH농협 라이온치즈 체크카드에..

[Preview] 넷플릭스 :: 보디가드 시즌1 후기 :: 시작과 끝이 깔끔한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물입니다.신작 중에서 오랜만에 영화같은 드라마를 봤어요. 소개드릴 드라마는 보디가드입니다. 총평: 4.0액션: 3.0, 결국: 5.0 > 드라마는 작년..

[펭수 굿즈] 스파오 스웨트셔츠 검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텐 바이 텐 http://www.10x10.co.kr/deal/deal.asp?itemid=2706487&gaparam=main_mdpick_7 본인께서 들으시고 펜스덕분에 성공하셨습니다...ᄏᄏᄏ > > 노란색도 사고 싶어~~

2020 BTS Tour/ MAP OF THE SOUL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2020년 투어 1정이 공개됐다.역시 나는 너무 너무 나는(?)1개 콘서트 1정에 예상이 많군요....ㅠ 나의 그와잉라 내의 가수 지만 1형에 밀리고 도쿠 질이 이렇게 힘들고 슬프고 치사하고 더러워서야.....

영어왕초보 미드 모던패밀리로 영어 공부하자 와~~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해커스톡입니다.:)20년도의 1주 말이 왔습니다!여러분, 새해의 예정을 새롭게 만들잖아요?많은 분들이 새해에 영어공부를 목표로 하고 계실 것으로 예상됩니다.미드에서 공부하는 게 영어 회화에..

음주운전 실형 피하려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세훈 변호사입니다. 나는 9년차인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슴니다. 이글은수이다를위한목적보다는그동안변호사생활을하면서깨달은저만의노하우를알려드리기위해서작성하고있는것입니다. 이글을보..

개그맨이자 트로트가수!! 미스트롯에서 5위를한 김과인희 공연 행사 섭외 후기입니다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과천에서 주최한 행사에 기분이 나쁘지 않아서 희 씨의 공연을 제안했어요. 지역주민의 음악자랑 순서도 있었어요. > 기념사진 찰칵!! 댁 너무이쁘죠? >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KBS 28기 공채 개그..

[영화] 어제가 오면 See You Yesterday , Netflix 넷플릭스 , 추천 영화 추천 와~~ [내부링크]

브롱크스 과학 고등학교에 다니는 클로뎃과 세바스찬은 하루 전에만 갈 수 있는 타이더 머신을 만들고 있어요. > 그렇게 해서 다른 겁니다."머신이 제대로 만들어져야, 그들은 좋은 대학에 갈 수 있다. > 그러던..

11월 스터디케어 아나운서 원고 :)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아 괜찮은 뉴스 클래스입니다.:) 뉴스 클래스에서는 꾸준한 케어를 위해 스터디 케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키위 진행이 끝난 스터디케어 원고는 블로그에 함께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BTS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할시의 위로/제팬팬미팅 출국/ 구내염 뷔/지민 마텔리 페인팅 이야~~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https://youtu.be/dr한 PQzXILe4 https://entertain.v.daum.net/v/20하나 9하나하나 2하나하나 5542438하나 <기사 발췌>America경제지 포브스 music전문 기자의 브라이언 로리는..

아파트지하주차장에서도 소음주운전 형사처벌됩니다 대박 [내부링크]

> A는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50m쯤 차를 운전했지만, 혈중 알코올 농도 0.166%의 만취 상태에서 무면허 운전을 했답니다. 2심까지는 소리 주운 전, 무면허 운전 모두 유죄가 인정됐지만 대법원은 아파트 지하..

[RT'S 금융] 아마존·넷플릭스·MS…美 주식 기록적인 수익률 ~처럼 [내부링크]

여러분은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고, 과일 운동화를 신고,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보고, 아마존에서 쇼핑을 하지 않으시겠습니까?저는 이런 회사에 투자를 하고 있어요. 세계에서 가장 선진국인 미국의 우량주에 대해..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격 알아보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이전과는 달리 TV를 켜고 연예나 지묘은파에서 드라마를 못 보게 만들어 준 서비스로 필자도 약 한 나이 6개월 동안 사용 중에 있다. 넷플릭스의 가장 큰 장점이 언제 어디서..

응원합니다! 매력발견! 신인배우_ 이재욱,장동윤,로운,송강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 드라마에서 아내의 소리를 보는 얼굴이 너무 많아진 것 같아.아니면 지금까지 내가 흥미가 없었는데 이제야 볼지도.TV좋아하고 드라마좋아하는데 연예인은 당연히 필수야 관심대상 연예인을 좋아하는데 좀..

[방탄소년단 뷔] "World Wide IT Boy" BTS V turns 24, showcases his brand power in multiple countries. 봅시다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WorldWide IT boy"BTS V turns 24 and armys makes sure no person will be muggle to this by occupying different SNS trends! Its BTS V's 24th(25 as per Korean age)birthd..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데이트통장 만드는법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나눠주는 정보 유캔픽이다. 평상시에도 쉽고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통장을 개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그게 카카오뱅크 커플 통장입니다. 저도요즘많이이용하고있습니다. 최근 카카오뱅크 데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등극한 트로트 가수 지원이 미스트롯 효과?! 이야… [내부링크]

https://youtu.be/tetRRVH9HMo 현 시간 하나 2시 36분! 내희 #가끔씩 #검색어 8위에 오른 지원 씨! 그동안 트로트 가수중 #군통령 #원탑으로 꼽히는 존재감이었습니다만, 미스트로트 출연에서 대단한 활약을 보이..

송가인사주 [마포철학원 철학관] 봐봐요 [내부링크]

> 또한 선남선녀의 연애, 결혼, 궁합, 사업 등 고객과의 상다 sound를 마치고 미스트록 출신의 송카인시의 사주해석을 영상에 올려보겠습니다.https://tv.naver.com/v/하나 04개 045한개 일생에 걸쳐 한번 있을까..

송가인 테마로 미운 우리 새끼 시청률 상승 예상 이야~~ [내부링크]

> 일요일 예능 [미운 우리 아이] 신동엽과 서장훈, 그리고 엄마들... 당일날 미운 우리 아이에겐 송가인이 본인입니다당일 미우세은 꼭 실제 사수! 송 카인은 지난해 2019년 미스터 트로트 전신인 미스 트로..

캡틴마블 인물관계도 스포x 쿠키영상2개 엔드게이다을 보려면 좋구만 [내부링크]

2019.3.6. 미나마타 언제나 그랬듯이 본 따뜻한 공개 영화 캡틴 마블!!오항상 그랬듯이 당싱무 아프고(눈물) 제1요즘 휴대 전화도 힘든데 올룽폿티은과 쉬어야지(눈물) > 몰랐어.3월에야 깨달은 내가 롯데 vip..

류뒤 "연기하고파 40kg 감량…사람들이 몰라봐feat.류뒤오빠의 배우인생 건강을 응원한다!! ~~ [내부링크]

> 방송인 겸 배우의 류담(40)이 몰라보게 변했다. 귀여운 얼굴에 큰 체격 등 온화한 이미지로 사랑 받은 그는 7일, 그건 예기에 '절반'이 된 사진을 공개하고 수많은 사람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날 류담의 소속사..

[BTS방탄소년단 슈가] Shadow쉐도우 헤어밴드 봅시다 [내부링크]

> > > > 멤버들의 MAP OF THE SOUL:7컴백 트레 1러시아 덤의 주인공은 슈갓님이었다 ㅠㅠㅠ《인터루드가 섀도로 만 자신을 다시 소환하다니)ᅲᅲᅲᅲᅲᅲᅲᅲ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쉐도우 컨셉을 더 빛본 인계..

강남만화학원 아이니벅스 옆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BTS POP-UP IN SEOUL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BTS POP-UPIN SEOUL)가 아이니박스 강남센터 바로 옆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데 힌 민국 시간에 정확히 20하나 9년 하나 0월 하나 81(금)오전 한 0시부터 BTS팝업 스토어가 열릴 것이라고..

내하나은미스트롯 준결승 하나대하나 한곡대결 송가인 김소유 진정인가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순천 광양 중마동 구례 고흥 보성 하나산 수원 전주 강남 이화여대 건대 하나산 목포 청주 전주 진주복구 염색을 잘하는 중앙동 미용실 효린디자이데쿠 임내하나운 미스트로트 준결승 하나데하나한곡대..

주시은 아과인운서, "SNS 글 게재 할 때 OO 조심해" or 사진찍는 방법 유 출 봅시다 [내부링크]

#주자은아과인운서 #주자은아과인운서 #이인권아과인운서 #SBS이아과인운서 #주바페 #영재발굴단 #주바페TV #주바페TV #핫아과인운서 > 주신은 아쟈싱 운서가 하나 81화제다.이날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

유튜브 구독자 내기!? 매니저 삭발 vs 펭귄 국토대장정! 제작진과 펭수움짤모sound | 에피소드 일9 ~처럼 [내부링크]

펜스 앱 3종 출시!Android Google플레이 다운로드 링크 유튜브 구독자를 낸다!? 매니저 삭발 vs 펭귄 국토대장정! 제작진과 펭스움챠루모 sound| 에피소드 한 9 > > > > > > > > > > > > > > > > > > > > > > > >..

[와이즈만북스] 자율주행 자동차, 와이즈만 첨단 과학, 최첨단 과학의 셰계 이야~~ [내부링크]

#와이즈맨북스 #자율주행자동차 #와이즈맨최초단과학시리즈 #초등과학학습만화 어릴 적 꿈에 그리던 자동차가 현실이 되어 가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앞으로 제가 직접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

부모님 백내장 수술 후기 :: 수성구 아이백안과 볼께요 [내부링크]

부모님 백내장 수술 후기: 수성구 애기백안과 > 만나서 반갑습니다 애기백이다~날씨가많이따뜻한하루네요오전은야간은쌀쌀하니환절기건강에유의하세요 최근 유행성 결막염부터 시력교정은 물론 부모의 노안교정으..

혈관에 좋은 영양제 식품 - 뉴스킨 유스스팬3 정보 [내부링크]

혈관에 좋은 영양제 식품-뉴 스킨 유스 스팸 3 안녕하세요. #뉴스킨 이재용입니다. 본인이 가져와서 제일 걱정스러운게 즉석혈류순환계!! 혈관이 건강하지 않으면 몸 전체 순환에 문제가 생겨 각 기관의 기능에..

지극히 개인적인 넷플릭스(Netflix) 이용 후기 - 장점/단점 ?? [내부링크]

넷플릭스라는 사이트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특별히 사용해야 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중 우연 지인의 권유로 시작했지만 요즘은 진짜 5개월째의 통상 결제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영화..

캠브리지 컨설턴트, 스마트 농업을 겨냥한 자율 로봇 공개 봅시다 [내부링크]

영국의 전문기술 컨설팅 중견기업인 케임브리지 컨설턴트가 농지를 자율 주행하며 작물의 생장과 예상량의 데이터를 대량 수집하는 로봇 맘트(Mamut)를 유출했습니다. 맘토는 데이터 자동수집 기술을 통해 정확하..

롤 시즌9 조이 룬 ,템트리 [미드] 완벽 공략! 열받아 짱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오항상 그랬듯이는 롤 시즌 9, 죠이 룬과 템토우리에 대해서 설명 하려고 할 생각입니다. 이번에 버프를 먹으면서 많은 사람이 또 조이를 선택하기 시작했어요~ > 스펠링은 점화..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날씨가 나쁘지 않고 택시로 늦은 시간까지 술을 드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따라서 앱이 자신의 전화로 대리를 불러도 기사 배정을 받기 어려워집니다. 그렇다고 운전을 하면 안 되지만 알코올로 인해 판단..

[호주워홀기하나0/TAS] 코스타 이야… [내부링크]

️ 첫 2/22-첫 2/28 ️ 첫 2/22감기가 제대로 걸렸다. 지난 주에 그렇게 약을 먹었는데 결국 걸리고 말았다. 나는 매년 쵸쯔쵸쯔 처음의 2월경에 목소리가 맛텡이 가버리는 목 감기에 걸리기도..

겨울방학 허가도전!! 전산회계/컴퓨터활용/ 좋은정보 [내부링크]

겨울방학 허가 도전!!전산회계/컴퓨터활용/ITQ/GTQ/직업상담사 자격증 과정 안내 > 안녕하세요~남부여성발전센터입니다.연일 이야기는 잘 끝났습니까?2020년 새해에 하다며 모든 하나도 잘 볼 바랍니다 ..

[울산 삼산 CGV] 잠자는 거인을 건드렸다 !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 님도우루 안녕하세요 효불리에요:) 2020년 새해 1진이 시네마를 장식하는 영화는 진주만 전쟁 이후 있었던 미드웨이 해전의 이야기를 다소리는 미국 영화'미드웨이'입니다 c > 이 영화는 20년 전..

#양천구한방병원, 척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천구한방병원 목동자생한방병원입니다. 추간판 탈출증의 질병으로 인해 수술을 받으면 즉시 통증이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사실은 그렇지 않아요.척추수술은 다른 질환과..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 볼께요 [내부링크]

> 용이의 이야기가 자신의 연초에 다양한 송년회 자신의 신년회가 많이 있어서 모입니다.이 제1많이 열리는 시기입니다. 우리 고유의 문화 특성상 사실 이런 시기라면 행사와 함께 절대적으로 빠질 수 없는 것..

BTS 병역 이행 현행대로 볼께요 [내부링크]

BTS의 병역 이행 현행대로 방탄 소년단 군대 1일본 반 은 방탄 소년단 등 대중 문화 예술인들에게 운동·예술 분야, 대체 복무의 혜택을 주지 않는 현행 제도가 당싱히로 유지됩니다. 국방부는 211의 정부 세..

[EVENT] CCM 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넥스코리아 #요넥스 #CCM인증대기업 #CCM 아스 투 로커스 773U대여 라켓에 딱하다고 비추고 있는 CCM인증 마크~[EVENT]CCM인증 제도 법정화 기념 이벤트!CCM인증 제도는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이 소비자의 가운..

백내장,라식라섹 수술 후 보안경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시력검사 마스터 부산마이스터용 안경입니다. :-) 오늘은 1석 은총, 유해 광선 차단 말 왕!가디언 렌즈 제작 후기요~! 가디언 렌즈는 특수 염료로 제작된 빛의 번짐을 최소화하는 나이트 운전..

미드소마 재밌게 보고 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유전>감독의 후속작으로 해외에서 호평이라는 것에서 개봉 전부터 기대하던 영화<미드 소마>!미드 소마가 뭔가 했지만 하지 축제 날이 제1 긴 시간? 하는 실제, 스웨덴에 있는 축제의 여부 오오이시에 1어자..

몽이]동물병원방문기 , 백내장,치과치료,지 이야~~ [내부링크]

> 오늘은 우리 몽문과 방문한 동물병원에 대해서 피드를 쓸까해요! 웃음- > > 어디 가는지 어리둥절했다, 뎅뎅이'몽이'잠시 1박 2개에 빠졌을 때라고 이름이 몽이이 된 뎅뎅이-백내장이 심해지고 수술을 하려고 하..

놓치지 않은 '우연의 순간' !! [내부링크]

> [인터뷰]김세화·이상원·김수호·포나영 연구팀, 혈관 외벽에서 동맥경화 악화 원인 규명, 혈관 주변 지방조직 메커니즘 제어로 예방·진단 가능, 혈관 안쪽에 콜레스테롤이 과도한 중성지방이 쌓여 탄력을 잃..

고혈압에 대한 이차고혈압 선별검사에서 고알도스테론증 의심 봐봐요 [내부링크]

한 60대 중반 남자 검진 때문에 내원 진료실 혈압 2개 6/하나 08"2년 전 검진 문제 없었다."" 지난 달의 수축기 혈압 하나 40정도였다.""어제 sound술을 많이 했다." 것.기본 검진만 시행, 2인지 그다 sound, 주..

르꼬끄 [60퍼센트 OFF]여성 기능성 선데이 미드 이야~~ [내부링크]

> 르코크[60%OFF]여성 기능성 선데이 미드 라이즈 레깅스(Q8322APF8일)운동 바지 가격확인 더 많은 감상을 말하다 해당 게시물은 작성시 기준 정보로 작성되며, 때때로 경과에 따라 하나의 예기에 차이가 있을..

파이썬자격증, Cos Pro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IT 정보 포스팅의 "아이티 유단자"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소개할 자격증 웅쵸은뭉카들에게도 생소한 자격증인 Cos Pro 2급 파이썬 자격증임. > 이 자격증은요, 다른 IT학원에서 항상..

왓챠플레이에는 있고 넷플릭스에는 없는 것_왕좌의 이야~~ [내부링크]

> > > "개인적으로 영화리뷰를 주로 하는데, 드라마 특히 미드의 경우 스트리밍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데 넷플릭스 본인, 왓쳐플레이 모두 이용해 본 경험자로서 국한드라마 본인의 영화를 특히 좋아한다면 넷플..

갑상선암진단비 한화 실속더한든 ~~ [내부링크]

갑상선 암 검진비, 한화 실리 가한 든든한 보장 보험 50대 남성 가입 사례 > 오늘 출근하는데 평소에 다니던 지하철 입구가 공사 때문에 갑자기 폐쇄됐거든요. 그래서 옆의 다른 입구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미스트롯 트롯요정 아내 짱이네 [내부링크]

조선TV 미스트로트 우승으로 최근 유행하는 트로트 요정 송가인 > 본명:쵸웅심 출생:1986.12.26. 전남 학력:진도 학력 중앙대 뮤직국과 학사 데뷔:2012년 싱글 앨범[ 산 장미 다아 강 주어 사랑가]총리:2019년 TV..

미우새 헤드기어 이상민 로드FC 이수연 격투기~ 이야… [내부링크]

예상된 참사? 이상민 KO패허세?!대련 결과~!!!얼짱 파이터 이·수연~^^30초간 한개 방적 공격~!!이상민 비명. 엄청 재미있는 일전~~!!!이상민 자괴감?! 미우세, 헤드기어, 이상민. 로드 FC 이수영, 격투기! 일..

[만화학원Q] 인체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만화학원에서 그림을 관행할 때는 여느 때처럼 크로키 수업이 진행됩니다. 숙제로 자주 본인이 가는 것이 이 크로키입니다. 하지만 크로키를 하면서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는 학생도 있습니다. 단순히 크로..

[후원자명단] 2016년 이전 푸른본인무재단 봐봐요 [내부링크]

> 푸른자신무재단에 보내주신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후원금은 자라고 자신은 청소년에게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데 사용됩니다!·아래 후원자..

번개장터 넷플릭스 프리미어UH 대박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쵸쯔쵸쯔 2325쵸쯔쵸쯔 0 > 넷플릭스 UHD프리미엄 30하나 인터넷 플루리 쿠스 점유율 파티원 모집하는 것이다.rtong234, 카카..

가수 이정희, 돌연 아메리카행 택한 ?? [내부링크]

가수 이정희가 거듭되는 스폰서 제안에 시달리다 미쿡으로 떠났다고 밝혔다. > >

넷플릭스 장르코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겨울이라 그런지 이불 말고는 본인을 닮고 싶지 않은 것들이 있죠?그럴때마다 이불속에서 넷플릭스를 보면 얼마나 봤던 꿀같은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그 꿀과 같은 상황에서 꿀팁까지 알고 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