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0-6955의 등록된 링크

 104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TV는 사랑을 싣고’ 가수 현미, 남석훈과 60년 만에 재회 [내부링크]

현미( 나쁘지 않는 이 82세)가 20대 때 같이 활동한 남모 속훙과 재회했습니다. 71오후 방송된 KBS한개'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역대의 의뢰인 중 최고령자인 현미가 주인공으로 등장, 과거의 인연을 맺은 가수..

LG유플러스 넷플릭스 제휴혼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LG U+의 모든 것을 모르면 찾아봐야죠!! 오늘은 U+TV 넷플릭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LG유플러스 인터넷과 TV를 최근 찾아보니 군데군데 넷플릭스 볼 수 있다고 하던데... 넷플릭스가 뭔지 궁금하죠?..

백내장수술 혼탁 현상의 수정체 의문는 [내부링크]

> 살면서 겪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시력 저하로 인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불편함이 매우 큰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사실 시력의 경우는 유전적인 영향을 크게 받기도 했어요..

미스트롯 송가인 X 홍자와 함께하는 평택 시민을 위한 굿모닝콘서트 소식 ! [내부링크]

기쁩니다!평택, 송탄 자동 차오 1맛지프오 1리브 주인이에요 잇 형들은 트로트가 괜찮나요?저는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 영향을 받아서 트로트와 올드팝을 좋아했는데 안타깝게도 바쁘셔서 그런지 트..

넷플릭스 추천: 연아이점검 블라인드 러브, 넥스트 인 패션 (스포 x) [내부링크]

스포일러x > > Is love blind?연구자들이 아래의 사진과 마찬가지"포드"에 들고 대화를 나쁘지 않고 눈을 뜨고 약혼 칠로 1개월 이내에 결혼을 하는 그런 리얼리티 쇼이다. 하루 이틀만에 서로 사랑해요. 그리고..

한국&차이나&제펜 NASA대기기도+위성으로본 미세먼지이동 3/5 4AM [내부링크]

#미세 먼지#황사#스모그#오항시 날씨는 공기 청정기#차이나#Japan#여행 잠자다가 목에 통증을 느끼고 1어( 슴니다. 가성비갑 제품인 공기청정기 추가 구매를 했습니다.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공기청정기인지 궁..

배우 박서준, 대구시에 \'코로자신19\'성금 1억원 기탁 - 포커스데1리 [내부링크]

포커스 데일리-2020-02-22 20:20 > (대구=포커스 데일리)홍죠은오 기자=안 나쁘어 정신 실천에 앞장 서서 기부 천사 배우 박서준 씨는 22일'소 아니며 하나 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시민들에 기부금 하나 옥..

미드소마 (Midsommar, 20첫9) [내부링크]

작년부터 너무 보고싶었던 미드소마! 와차에 들어왔다는 내용만 들어봐야겠어 근데 무서워.. 저번 주말에 친구들이랑 같이 봤어. 도저히 홀로 볼 용기는 나쁘지 않은 아지 않아. 평가가 대체로 두가지로 나쁘지..

방금 소음주운전은 NO , 개정된 윤창호 법이란? 정보 [내부링크]

윤 내법을 들은 적 있습니까?사람의 이름을 딴 법안이지만 2018년 9월 22세의 윤창호 씨는 제대를 앞두고 휴가를 자신 온 군인이다 이다 부산 해운대(부산·해운대)으로 횡단 보도에 신호를 기다리는 만취한 bmw차..

남부의여왕(Queen Of The South), 넷플릭스 미드 - 줄거리 탄탄 대박! 와~~ [내부링크]

남편이 틀어놓은 넷플릭스미드를 우연히 보기 시작했는데... 생활이 마비되기까지 이른 미드 발견. 한번 보기 시작하면 좀처럼 멈추지 않는 스토리. 초대박 미드 남부의 여왕(Queen Of The South) > 남편과 만나는..

펭수 다이어리 구성 대박 봅시다 [내부링크]

#다이어리#펜스#오항시도펭의 수내 1도 펜스#에세이 펜 하!조금 늦게 올린 펜스 다이어리. > 카나토키는 정말로 중요한 내부를 살펴보자!! 펜스를 나쁘지 않아도 몰랐던 것들을 알 수 있어서 좋다! ! 에세이 펜..

주스토리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X윤종훈, “완승이 돌격”...‘몇부작 남았본인’ 이야~~ [내부링크]

'사랑의 힐링기' 현장 포토가 공개됐다. 최근 '내 사랑 치유기' 공식 홈페이지에 '왕순 돌격!' 장모님을 모셔라!'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 속 사진에는 극중 소유진과 윤정훈이 다소 담겨 있다. 특히 긴장한..

서이구글 no.4 ~처럼 [내부링크]

기쁩니다 04년생 그림지에은이풀밀이다!!잘 소이, 구글이 올라오는 것 같지만 여러분들 마음 때문- 제가 판매하는 장르는 금지한가부터 하나님 WARRIOR CATS살육의 천사 해리 포터 세기에그와은송파 나루..

스파오 펭수 파자마 / 신이나 티셔츠 파자마 / 펭수 굿즈 확인 [내부링크]

이웃분 안녕하세요! 정입니다. 그제 남편이 스파오펜스 잠옷을 서프라이즈로 주문해줬는데 어제 도착했어요! 배송량이 많아서 시간이 걸릴 것 같았는데 바로 저 혼자만 와서 깜짝 놀랐어요. www. > 두근두근........

리그오브레전드 요즈음 더 강력해진 미드 파이크 룬과 어린이템 공략 좋구만 [내부링크]

오전에 왜 머리가 아파오는지 모르겠어요.감기 기운이 있으신가요?목소리...오항시의 밤은 좀더 따뜻하게 하고 자야지... > 리그오브레전드 파이크는 정말 좋은 챔피언인 것 같아요 제일 처음에 소음이 왔을 때부..

가수 이정희 근황 이혼 남편 자녀 성형 리즈 과거 전영록 좋네요 [내부링크]

[이정희 재혼과사 전모록] > 가수 이정희의 근황은 교양 프로그램 '인생 다큐멘터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도 아름다운 동안과 완벽한 각선미, 세련된 몸매가 돋보입니다. "music Baya, 여보야" 등이 유명..

동성로 태왕스파크 레드카펫을 걸었joy (feat. 감성플리마켓 ,228공원 ) 좋네요 [내부링크]

#동성로 산책하는 강아지의 조이입니다 금지할지의 조이야 놀자는#228공원#태왕 스파크#감성, 마켓#동성로 폴리 파크 > 오늘#동성로 태왕 스파크 오픈 오픈을 알아 간 것이 아니라 동성로 조이 아지트 과자..

‘B급 감성 정책홍보’ SNS 강타한 지방공무원 봐봐요 [내부링크]

> 'b그프 감성 정책 홍보'SNS강타한 지방 공무원 A2면 첫단 기사 입력 2020.0처음이다.최초 0. 오전 3:02기사 원문 [더 나는 첫 00년을 준비하다/2020신목 민심서-공직 사회의 근본부터 개선하자]충주시정소개-..

소음주운전만큼 무서운 소음주운전 방조죄 좋구만 [내부링크]

좋아할 뿐만 아니라 사람의 목숨까지 앗아갈 가능성이 있으니 굉장히 위험한 음주운전! > 연간 평균 23만건을 적발될 정도로 부지불식 sound 주운 전을 하는 사람이 많다 슴니다.sound 주운전을 직접 하지 않아..

[영상] 제펜 드라마 '시그널'에 나쁘지않아오는 "DNA"..........................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시그널 ---! DNA가 흘렀다---!!! 칸테레상 아리가토- > > #신호#BTS#DNA##다로#시 백조-~DNA가 흐름---!!간사이 감사합니다--#신호#BTS#DNA#사카구치 켄타 로우#방탄 소년단#간사이..............................

영화 미드웨이 이야~~ [내부링크]

전쟁영화 나쁘지 않다고 해서 꼭 보려고 다짐했던 영화 미드웨이(MIDWAY) 대부분은 극장 개봉이 끝나고 CGV 라스트 가능성으로 마지막 태그입니다. 평판이 별로 좋지 않아서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봤지만 역시 별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스 베이비: 돌아온 보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드림 웍스의 영화 원작이 있고 넷플릭스에서는 24분의 이이에키이 하나 3개 있는 시즌 하나개를 볼 수 있다.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시리즈) > > > 넷플릭스를 본격적으로 즐기기 전 몸 풀기를 통해..

송리단길 미자식당 메뉴 가격 맛 !! [내부링크]

송리단길 미자식당의 메뉴와 가격 맛을 보자.사진 속의 사람들로 복작거리는 가게웨이팅할 때 줄을 서는 것이 아니라 종업원에게 이름.인원수 내용하면 써주다.이렇게 일행이 돌아와야 들어갈 수 있는... > 내부는..

“성별이 아닌 연출의 힘” 한국 여성 감독 연출 영화 흥행 순위 TOP 10 ?? [내부링크]

> 20하나 9년 데힝 민국 영화 흥행 순위 하나 0위권의 자네의 작품이 여성 감독이 연출한 작품의 해였다. 이처럼 해를 거듭할수록 여성 영화감독의 약진이 두드러진다. 그렇다면 여성 영화감독이 연출한 대한민국..

디비다이렉트자동차보험(동부/DB)의 할인율과 절약비결 좋구만 [내부링크]

디비다이렉트 자동차보험(동부/DB) 할인율과 절약 비법 > 자동차보험은 차량을 소유 또는 운행하고 관리하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보호를 받기 위한 가장 확실한 안전장치이다. 크게는 강제..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ON VOYAGE Season 4 Ep.8 Preview 와~~ [내부링크]

> > > > > > > > > > > > > #BTS#방탄 소년단 BON VOYAGE Season 4 Preview https://t.co/FEK55SjEMP 하나 월 7개의 오후 9시 위 보스에서 망그와잉인 https://t.co/GbziQjnukm https://t.co/BDio..

미드 밸리가서 Sushi King 스시킹 먹고 왔어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빠져있습니다! 스토리레이시아로 정스토리로 유명한 초밥 체인점 제가 다녀왔습니다. 로컬들 특히 제 버디가 얘기해 준 장소입니다어딜가나 저는 미드밸리 가게에 갔어요.저희 지하에 있습니다. 아마..

[영국 입니다신. 출산] 34주 예비 부모 수업 1주차 + 미드와이프 미팅: 스티븐이 도망간줄알았다는 미드와이프 ?? [내부링크]

> 입으면 다시 34주째:아기는 약 45cm, 몸무게는 2.2kg정도. 아기는 신생아와 흡사해 어머니의 목소리도 계속 듣는 시기. 산모는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 차고 움직일 때마다 점점 불편해지는 시기. 현재까지 체..

[주간 신곡] 20일9년 일8주차 (04.29.~05.05.): 뉴이스트 전기뱀장어 송가인 골든차일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 ※모든 리뷰는 인스타그램'회상'(@fake_columnist)을 통해서 빠져나가고 브랜치'회상'만으로 유출하는 리뷰 프로젝트도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뉴이스토우 NU'EST<..

소음주운전 탄원서 & 폭행 탄원서 예시 모소음 볼께요 [내부링크]

이웃분들은 하루 잘 보내셨나요?점점 해가 길어지고 있어서 밤에 나가서 술한잔 하기에는 정말 좋은날씨야~ 여러분 아시다 시피 음주 운전 처벌 기준이 강화되고 키노시타 소주 1잔도 절대로 못하는 것, 아시죠.음..

서스펜스에 대한 향수, <미드소마> 이야~~ [내부링크]

미드소마는 확실히 친근한 영화가 아니다. 이전 작품이자 앨리 에스터의 데뷔작인 <유전>보다 앞선 분위기를 형성하면서 관객의 호불호는 더욱 극명하게 갈리고 해괴한 장면과 고어적인 요소에 따라 평단에서도 엇..

자율주행 교육과정(ROS, 머신러닝) 짱이네 [내부링크]

> 자율주행 플랫폼에 의거하여 다양한 커리큘럼을 다음에 출시하였습니다.자율주행의 이해, 센서 응용(LiDAR, GPS, Camera), OpenCV 기반 비전, 예측 수집, ROS 프로그램 이해, 파이썬 기반 머신러닝 프로그램 프..

우한폐렴 으로 시작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2019 원인, 치사율, 증상, 예비결 알아두기! 봅시다 [내부링크]

우한 폐렴으로 시작한 신형소 나쁜 없이 바이러스 20하나 9의 원인, 신형소 아니며 바이러스, 치사율, 신형소 나쁜 없이 바이러스 증상, 신형소 아니며 바ー이라스·이에노ー하우 > 되나(27하나..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은 없다. 중국 기부 천사 가수 한홍(韩红) 대박 [내부링크]

최근 우한 폐렴 사태가 진정될 줄 몰라 중국 사회가 혼란스럽습니다. 이런 혼란 속에서 사람들의 불안감을 이용해 돈을 벌려는 행태가 만연하고 있습니다.참기름을 콧구멍에 바르면 바이러스를 없앨 수 있다 흰 배..

미드 시청률 확인 비결과 이번주 미드 시청률 순위 ?? [내부링크]

> 우리 나쁘지 않아!드라마보다 해외에서 나쁘지 않을 것도 재미 있는 것이 고정된 스토리가 많아요 그래서 저도 심심할 때 1,2개씩 보는데 하나, 한번 보기 시작하면 어느 것도 나쁘지도 않고 끝나지 않을 경우가..

넷플릭스와 구글도 인정한 유플러스 스마트인터넷 추천 이유와 혜택은? !! [내부링크]

> 요즘 인생의 즐거움은 할 일을 끝낸 소파에 편안하게 누워서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것이다. 매번 보기만 해도 질리지 않는 고품질의 영화, 뒷내용 등이 궁금해지는 미드, 넷플릭스의 자체제작 콘텐츠 등 볼거리가..

갑상선암 진단 확정 후 암 진단금을 청구했는데 보험사가 지급을 하지 않았다? 볼까요 [내부링크]

> 이런 사례가 있었습니다. 이 씨는 갑상선암 진단을 받은 뒤 보험사에 암 진단금을 청구했습니다. 이 씨가 가입한 보험의 암 진단금은 2천만원이지만 보험 회사는 2천만원의 20%의 400만원밖에 받지 않았대요.이..

깜짝 놀란 네이버 애기드포스트 수익 (feat. 구글 애기드센스에 밀리더니 이제 정신 차렸본인 네이버) 봐봐요 [내부링크]

20일 9년부터 네이버 오링이도우포스토 수익 배분 정책이 바뀌었다는 이야기를 듣고도 시큰둥하게 관심 없었지만 오거의 매일 무심코 네이버 오링이도우포스토사이토에서 검색하는 데 들어갔더니.....

[PC웹 + 반응형 웹]어린이드센스를 티이말 Book 봅시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스킨의 Book Club의 html를 편집하여 본문 상하 및 사이드 바 상단 부분에 광고를 삽입하는 비결. PC웹+반응형 모바일까지 가능.티스토리 앱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모바일 웹페이지는 적용되지 않는다...

펭수 그립톡 ( 볼께요 [내부링크]

> 펜스가 부산 팬싸에서 그레이트톡과 인을 나눠주는 걸 보고 당신이 부러워서 부인도 친국과 그레이트톡을 맞췄다. 구입했는데 > 사진은 '펜스안고 독방'에 계신 디스코펜 님이..

윈도우첫0 정품인 볼까요 [내부링크]

창 10쵸은품 인증 비법이 끝날 때까지 > > 이번의 포스팅은 아이 10쵸은품 인증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하고 싶어요. 인증을 위해서는 정품 일련 번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방식은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안양 다sound석] 봅시다 [내부링크]

담낭이라고도 불리는 담낭담낭은 간에서 만든 담즙을 농축 저장하는 역할을 합니다.그런데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답즙이 돌처럼 단단하게 응고되는 질환을 담석증이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담낭에 담석이 생기는..

[영화] 미드웨이, 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제목:미드 웨이(Midway, 2019)장르:액션, 드라마/믹크/15세 관람가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시간:136분 별점: (4.0/5.0) 진주만 공격, 다음의 미드웨이 섬을 둘러싼 일본과 미쿠 구와의 전쟁을 그린 2..

2020 현대 벨로스터n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현대 벨로스터 n장기 임대 가격 조사하면? > 고속도로에서 좀 달리고 싶은데, 제 차가 그렇게 나쁘지는 않아서요, 유감이에요? 현대자동차에서 벨로스터N이 나쁘지 않으니까 와서 살까 하는 건가요?먼저 벨로..

[배재대/소식] 20하나9-2 자격 좋은정보 [내부링크]

#자격증도 따고 하나 0만원도 받고 20하나 9-2학기의 배재 대학교의 자격증 취득의 격려 장학금 안녕하세요~! 배재 대학교 드림 서포터스 2기 이・송용이프니다니다:) 의 배재 대학은 공고된 자격증 쥬은하..

크몽 점집! 신년운세 전 대박 [내부링크]

구문점! 신년점 전화신점 황금돼지 이벤트 당초 제가 전화신점을 본 이 말을 포스팅한 거 아시죠? 애초에 전화신점을 구몬 어플로 봤는데요.데 금 이상하고 2019년 전화 기록점을 보니 올 한해 내가 힘을 낼 수 있..

김준현섭외 문세윤 먹방 봐봐요 [내부링크]

> 때아닌 태풍 소식에 이번주에도 긴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여름 동안 폭염 속에서 살다가 가을이 되어 내가 되어 연속적으로 오는 태풍으로 인하여 쵸은이에키 긴장의 달과 할 만큼 여름 같은 9월이네요! 좋..

광주 노안·백내장수술 단초점V ?? [내부링크]

광주 노안·백내장 수술 단초점 VS 다초점, 어느 렌즈가 좋을까? 자세한 이야기는 신세계 안과 TV에서 확인하세요! https://youtu.be/nMxshuvmkHE > #신세계안과 #광주안과 #광주라섹 #광주백내장 #광주노안수술 #..

매탄동이비인후과 급성편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메탄동이비인후과 코코이비인후과입니다감기가 특히 걸리는 계절이 되면 특히 급성 편도염 환자가 급증합니다. 단, 급성 편도염은 감기 증상이 나타나고, 감기가 회복된 후에도 발생하기 쉬운 질병인..

선미(원더걸스) 사주, 202 대박이네 [내부링크]

> <선미 여성, 29세(2020), 양력 1992.5.2>출생:전북 익산( 나쁘지 않무우이키의 출처)본명:이선미 때 일본 월년 보 갑임 호랑이 진신 79 69 59 49 39 29 19 9병별 무기 경신 임계 신유 이느이 자축..

[방탄 지민.gif] 해시태그 B 볼까요 [내부링크]

#hashtag(해시 태그)BTS(방탄 소년단)_I NEED Uhttps://www.youtube.com/watch?v=nPfArPK7SJk #hashtag(해시태그) BTS(방탄소년단)_INEED U 지미니가 대한민국에 없어서...크립토과인트 때문에 힘을 못 내는 슈퍼..

목에서 노란 알갱이 볼까요 [내부링크]

목에서 노란 알갱이의 편도 결석 증상은 처음인가?" > 세시 세끼 후 꾸준히 양치질을 하는데 입 냄새가 나면? 기분이 나빠서 소견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편도 결석도 의심해 봐야 합니다. 입 냄새와 함께 하는..

갑상선기능저하증 봅시다 [내부링크]

> 여성 10명 중 한명이 경험이라는 통계가 있는 흔한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은 목의 앞부분에 있는 내분비기관으로 몸에서 체온과 대사를 조절하는 호르몬이 즉시 이 기관에서 분비됩니다.그래서 갑상선..

편도염에 좋은 so 볼까요 [내부링크]

1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된 겨울의 환절기에는 감기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됩니다.특히 편도가 붓고 열이 가득차 있는 편도염은 차가운 기원이 불면 점점 더 심한 초대객이 되어 찾아옵니다...

NF 소나타 순정 오디오 AUX / 억스 / 옥스 개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사고 광팬입니다.당일은 NF소자 신타 순정 오디오 AUX의 개조와 작성을 하겠습니다. > 유선으로 연락 주신 손님입니다.NF소자 신타순정 오디오 억스 개조 문의드립니다.상담을 받고 퇴근 후, 때로는 오..

[리뷰] Ha 봅시다 [내부링크]

> 한 본인은 살인무기로 자란 소녀가 거대한 음모를 가진 조직과 대결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 액션영화입니다. 한 본인은 아버지로부터 혹독한 훈련을 받지만 그녀가 스위치를 누르는 순간 비밀조직은 그녀의 위치..

입맛을 바꾸면 고 대박 [내부링크]

건강 다시번스트 | 서울 ND의원 박 [민수의학박사의 장수학 시리즈] > 혈압과 혈당은 혈관건강의 바로미터입니다. 고혈압은 혈관구조를 망가뜨리고 당뇨는 혈관을 녹슬게 합니다.혈압과 혈당을 적절히 관리하지 못..

청주시******재 봅시다 [내부링크]

배터리슨이다.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당신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는 동안, 우리는 몇군데의 교체 공사와 기관 및 기업의 정전체제에 대비하여 비상대기로 여름을 보냈군요. 그 속에서 큰 성과도 얻었습니다.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