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1-6955의 등록된 링크

 10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OpenGL - 조명(태양계) [내부링크]

태양(광원), 지구, 달, 금성, 금성 위성, 금성 위성 #include GLint theta=0;GLint pi=0;GLint pi2=0;GLint s=0;GLint v=0;GLint v2=0;GLdouble radius=1;GLfloat mat_amb[4]={1.0,0.0,0.0,1.0};GLfloat mat_dif[4..

갑상선암 수술 후 목음가 변하나쁘지않아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송파아산유외과입니다. 갑상선은 인체의 대사과정을 촉진하고 모든 기관의 기능을 적절히 유지하는 역할을 하는 부위이다. 갑상선 기능의 이상 응어리, 혀가 닿는 등 신체의 이상을 발견하면 즉시 검..

코딩능력을 평가하는 코딩자격증, 종류 바로알기! [내부링크]

> 컴퓨터를 활용하는 능력은 지금 저를 나타내는 1의 기본 스펙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는 '코딩'는 4차 산업 혁명의 가장 기본이 되는 능력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딩에 관심이..

넷플릭스는 '꼴찌' LG유플러스의 구원자인가 [내부링크]

만년 3위의 LG유 플러스가 예사롭지 당신. 5세대(5G)이동 통신 투자로 무선 사업 수익이 지지부진한 상황이지만 IPTV나 인터넷의 성장세가 놀랍다. 가입자가 둘 다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이며 고공행진을 하고 있..

고지혈증 증상과 좋은소맛잇는음식 [내부링크]

> 현대인은 영양소가 잘 맞는 섭취를 주저하고 간단한 인스턴트 식품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고칼로리 섭취를 주로 하게 되어 고지혈증이라는 질병에 많이 노출됩니다.~ 고지혈증의 증상과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

넷플릭스: 다운로드 이젠 자동으로 [내부링크]

영상은 용량이 큰 데이터입니다. 그래서 영상 스트리밍 사업자에게 영상 용량을 줄이는 것은 가장 중요한 일 중의 하나입니다. 데이터가 높다는 것은 사업자에게 트래픽 브이그이음만 주는 것이 아닙니다.한정된..

구독 경제 & 주오라(Zuora) 서비스 및 제품 구성 (클라우드 SaaS / IoT / 결제 / 주오라 센트럴 / 비자 / 애기플 / 아마존 / 유튜브 / 넷플릭스 / 뉴욕타입니다즈) 와~~ [내부링크]

> ※구독 경제 및 중앙라 관련 설명 참고 하나. 구독 모델(Subscription Model), 최근 한 2개국의 하나만 3,000명을 대상으로 한 해리스 폴(Harris Poll)의 조사에 따르면 성인 57%가 물건을 적게..

[넷플릭스영화추천] 넷플덕후의 SF 추천작 6개!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영화추천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SF #넷플릭스릴러저는머리를많이쓰는영화를좋아합니다영화를 다 보고 나서 본인도 씹는 재미가 있거든요.감정감정으로 더 집중하기도 해요.이 부문의 최고는 인셉션과..

하우스 오브 BTS에 드디어 입성!/ 강남 신논현 방탄소년단 BTS 팝업 스토어 다녀왔어요 이야~~ [내부링크]

며칠전 HOUSE OF BTS에 방문하였는데, 정말로 저는 대기자 명단에 따라 돌아가야 했습니다만, 이번에는 하우스, 오브 BTS 입성에 성공했어요. 아아아아아!! > 밤에 보니 BTS 팝업스토어 HOUSE OF BTS의 문구가 더..

드림잇 펭수 에어팟 케이스 일세대2세대3세대 프로철가루방지스티커 무료증정, 일개, 3세대프로 추천 할인 특가 !! [내부링크]

두 림 잇펭스에오팟케ー스 한가구 2세대 3세대 프로쵸루 가루 방지 스티커 free의 증정, 일개의 3세대 프로 추천 할인 특가 > 8,700원 최저 가격을 확인하러 가다 > 두 림 잇펭스에오팟케ー스 한세대 2세대 3세대..

PUMA 트윗... 푸마 x 방탄소년단.... PUMA TURIN – MADE BY BTS D-1..............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아!! 푸마가~ 역시~~ 당일에도 방탄시에 영상을 올려주었어요.이만한 파트너가 역시 있는건가!! PUMA당일은 역시 누구 발!! 한결같은 아이들이 이 제품과 같은 것을 글짓고 싶다고 문의가 많은 듯 합니다.문..

황현희섭외 권재관섭외 비용문의 유쾌함과 깔끔한 진행을 다같이 보여줄 개그맨 섭외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예인 오퍼를 맡고 있는 에이전시 리얼캐스팅입니다.수많은 개그맨들이 있지만 담보, 전성기였던 2000년대 초에는 대부분의 코미디언들이 큰 트렌드를 모은 것 같슴니다.그 중에서 가장 유행을 끌..

펭수다이어리 당하나도펭수 내하나도펭수(책리뷰/펭수굿즈) 구매후기 !! [내부링크]

펜스 다이어리가 과인해 온 길고 초단 예약으로 생각한다. 인터넷 커뮤니티 ルーム팅방에서 밖에 안나오던 펜스를 보고, '오호'라고 생각하고 유튜브 구독한지 꽤 시간이 지났습니다만, 나쁘지 않은 굿즈는 카..

전기차 및 자율주행 전문기업 만도 확인 [내부링크]

> 전기차 관련주들이 조정과 상승을 거듭하며 지속적으로 우상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지난 달 15일 블로그에 올린 큰 기업인 만도와 삼화 후롱텟크 또 조정은 있었지만 계속 상승하고 있군요. 전기차 관련주..

펭수 정체 펭수 김동준 얼굴 정말야??!! 봐봐요 [내부링크]

#펜스정체 #펜스김동준 #펜스얼굴펜스정체펜스김동준?.....거짓없이??? 얼마 전 펜스의 정체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ᄒᄒ 지금은 조금 옅어졌지만 아직 사실 정확히 누군지는 모릅니다. 아, 물론 개인적으로는..

MBC드라마 “신입사관구해령” 넷플릭스에도 있다는 사실 ️ 이거 뭐야 너희무 재밌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로한입니다.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 제가 몇 주째 다 본 드라마가 있어요.바로신입사관구혜련입니다.여러분알고계시죠? 넷플릭스에서 발견해서 넷플릭스인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MBC 드라마였다는..

음주운전은 살인임!! 만취한 '범블비'의 아찔한 순간 ?? [내부링크]

옛날 일 0일 밤 경기도 평택시 한 도로에서 만취한 드라이버가 운전하던 운동 카가 소리 준 단속을 피해서 달아나는 신호등의 지주를 돌진하는 글재주가 발발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불법 유턴을 하는 것은 물론..

#배우 이유미 / 제로스트리트 백 포인트 니트 가디건 착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제로스트리트 #배우 이유미 #니트가디건 > 배우 이유미 씨가 MBC드라마"365"제로 파업리터의 BACK POINT KNIT CARDIGAN제품을 착용하고 주었습니다. 추운 겨울에 카디건으로 아기자기한 코디를 한 유미 씨! > 뒷..

'Monster Olahraga' BTS JIN, dimanakah ujung dari pesona laki-laki ini?...seluruhnya sempurna 좋구만 [내부링크]

스포츠몬스터 방탄소년단 진, 이 남자의 매력 마지막은 어디? 모든 것이 완벽해 Monster Olahraga BTS JIN, dimanaka hujung daripesona laki-laki ini? seluruhnya sempurna > 하지메마시테!![auto] hallo!! 탄하..

미래자동차의 핵심 자율주행자동차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아르입니다. 돈 하나 거론하는 이 이야기는 친환경차나 전기차만큼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해 알아보자.하나. 자율주행자동차는 자율주행자가 차량을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빅딜 리뷰] 일09cm 스마트 4K HDR TV 넷플릭스 5.일 유튜브 아마존 프라이다 RGB 패널 2년무상보증 / PTI43UL [스탠드 자가설치] ~처럼 [내부링크]

최근에 제가 인스타를 시작했어요. 여러분, 제인스타 팔로워 부탁드려요.^^ > [빅딜 리뷰]하나 09cm, 스마트 4K HDR TV넷플릭스 5. 하나, 유튜브 아마존 프라임 RGB패널 2년 무상 보증/PTI43UL[스탠드 자기의 설치..

소음주운전 탄원서 대가족 친형 작성 처벌 감면(2페이지 17.08.31) ~~ [내부링크]

저는 sound의 운전자에 대한 재판을 받고 있는 피고인 OOO의 친형 OOO 라고 합니다. 동생이 여러 차례 반성문을 통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의 시간을 가졌지만 형으로서도 피해자와 재판장에게 사과와 미안..

유튜버는 수익창출 어떻게 할까? '구글 어린이드센스' 파헤치기 !! [내부링크]

> #동아대 #동아대 #구글 #애드센스 #유튜브 #수익창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friend 전부 메이트입니다.항상 얘기하는 주제는 구글 어idd 센스! 다들 '구글 어드센스는?' 이렇게 생소할 수 있으니까 다들 메이트..

최우식 배우, 할리우드 스튜디오 A24 제작 영화 캐스팅? 좋은정보 [내부링크]

> <기생충>의 치에우식 배우가 할리우드의 신흥 스튜디오 A24이 제작하는 로맨스 영화 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입니다.북미영화전문매체 콜라이더(Collider)의 보도에 따르면 는 어린 시절 일과 오랜만에 재회하는 남..

자율주행차, 도러 교통체증 얘기한다? 와~~ [내부링크]

> 이르면 5년, 늦으면 20년 이내에 자율 주행 자동차(Self-Driving Car)이 보편화될 것으로 전문의들은 예상하고 있다. 자율주행차는 정확하고 안전한 운행으로 교통체증을 해결할 계획이라고 언급돼 있다. 하지만..

파산 신청했던 연예인들 : 박보검, 윤정수, 박효신, 젝스키스 강성훈, 이훈까지! 개인회생과의 차이는?[은평구 화평법무사]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은평구에 위치한 평화법무사입니다.오거의 매일 개인 파산에 대해 이야기 해 보려고 하는데요.개인파산은 생각보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경우에요.우리가잘아는유명연예인들도개인회생을신청하..

[110,000원]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럽셀콘 뉴욕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NEWYORK DVD 좋네요 [내부링크]

[쵸쯔쵸쯔 0,000원]방탄 소년단 월드 투어 뤄푸 셀 공 뉴욕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NEWYORK DVD > 상품에 대한 이야기는 갑자기 변경될 수 있으므로 아래 링크를 통해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글유아드센스 이곳가 답이다 짱이네 [내부링크]

여러분의 열정만큼 수익으로 보답하는 것이 있습니다.그게 바로 뭐냐면 웃음Google의 에기드 센스입니다.그게 뭐냐면 구글에서 운영하는 머캐팅 프로그램이에요.독학으로 독차지하다 보니 감당하기 힘든 일에 부딪..

노종면 YTN 보도국장 내정자 입니다명동의 부결 봐봐요 [내부링크]

> > 박지은 김 달 기자 20하나 9)하나 하나.27 0하나:09:36 노종면 YTN앵커의 보도국장 임명 동의안 부결에 YTN은 갈등에 찬 분위기다. 노 앵커가 지난 하나 0년 YTN의 공정 보도 투쟁을 이끈 상징적 인물이었던..

소리주운전2진아웃 한층더 강력해진 사안은? 이야… [내부링크]

현대생할에서 운전면허는 누군가의 필수였어요. 1공존할 수 있는 중에 운전하고 보면 소리. 주. 운.저의 단속에 걸리는 1번 잘 될 수 있었습니다.물론, 술을 마시기 전에는 몇 잔만 마시는 거과 대리운전을 이용..

SW자격증 행정부,국제 종류와 취득비결 봅시다 [내부링크]

정부 SW자격증 국제종류와 취득비결 > SW분야에서 IT자격증은 실무 자격증으로 불리면서 입시, 전공 대비 취업 준비에 필수적인 요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 민간 자격증, 정부의 자격증, 국제 자격증 3개로 분류..

[우한폐렴] "신종코로과인" 확진환자 4명 추가 발발 국내 총 11명 와~~ [내부링크]

한국 내 신종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4명 추가 발생했습니다. 국내 확진환자는 한 명 한 명으로 늘었다.3하나하나 중앙 방역 대책 본부는 8번 환자는 중국 우한을 방문하고 23하나, 인천 공항에서 귀중한..

MBC <자신 혼자 산다>에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쓸 만한 인간』 의 저자 박정민 작가님! 이야~~ [내부링크]

'쓸만한 인간'의 저자 박정민 작가가 MBC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과인 혼자 산다'에 출연해 혼자 사는 남성의 사실적인 일상과 색다른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 > 예능 출연을 잘 안 하니까 쑥스럽게..

‘빠른 적응‘ 벤투, “K리그 관전 중 휴대폰만 본다? 천만에…” !! [내부링크]

> 한정 축구는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준비하는 국가 대표 팀의 신입니다 사령탑에 파울 루벤 투(49포르투갈)감독을 선입니다 했습니다. 계약 기간 3년 4개월(선택 사항 일년)에 사인한 벤 두 감독은 20하나부터..

상령일: 보험연령 인상일=보험료 상승하는 날? 이야… [내부링크]

보험료 산출에는, 보험료를 산출하는 시기의 리스크 통계(어느 정도 본인이 많아 문재가 발생하는지, 병에 걸리는지 등)와 보험료 산출 이자율(작정이율=보험료 할인율), 보험 가입자의 가입 바로 당시의 연령 등,..

10년후 국한 경제의 미래 (세상을 바꾸는 자율주행차) ~처럼 [내부링크]

안녕 아폴로다. 금지할지는 최근에 읽은 책 중에서 '10년 후 한국 경제의 미래'의 내용을 개략적으로 소개하려는 것입니다. 특히 두번째 챕터"산업과 기술, 4차 산업 혁명이 산업 지형도를 바꾸었다"중국 "자..

[20하나9-07-06] #하나_넷플릭스(Netflix)캐나쁘지않아다로 볼수있는 추천영화 7 ?? [내부링크]

> It's friday! 학생들에게 가끔 물어보면 금요일 하나, 하나가 제일 좋대요.동의할 수밖에 없네요.그러나 예를 들어 혼자가 좋다.오늘 친구한테 가서 약속 펑크났어~모두 바빠서 나는 나만의 시간을 가지면 안 된..

2020 년도 토종노하우 해보셔요~ ( 오항시의 무료 운세, 사주,토정노하우) 신평생명 짱이네 [내부링크]

다소 해안토 정비법의 운세가 궁금하시면 프리로 공급해 주시는 신한생명운세/사주를 방문해 보세요.<무바 1버전> > 싱쵸쯔 변 생명의 메인 페이지에 접속하고 2020신 토 전덕형의 비결을 누르세요 > 신평생명..

[여행트렌드 공유] 펭수 열풍을 가능하게 한 문화-산업 트렌드 !! [내부링크]

현장 포커스 펜스 붐을 가능케 한 문화-산업 트렌드 저: 이성민 한국문화관광조사원 문화산업조사센터 조사원 최초. 펜스 열풍을 만들어 낸 문화 산업의 저변을 찾아 20첫 9년 하반기를 강타한 '펜스'열풍은 2020..

[진석범동물병원] 스피츠 소견 자궁축농증 수술/부산동물병원/연제구동물병원/연산동동물병원/토곡동물병원/망미동동물병원/월륜동물병원/안락동동물병원/수영동물병원 좋은정보 [내부링크]

2018.12.11.9kg의 스피츠 소교은카다움다뇨 및 생식기 분비물의 증상으로 내원했습니다.식욕은 정상적이고 활력도 양호한 상태입니다.선량하고 묵직한 소견입니다. 보호자분과 면후 신체검사를 실시했습니다.청진..

'행복한 아침' 정철규, '블랑카'의 반전…"IQ 172, 개그맨 최초 멘사 회원" ?? [내부링크]

"행복한 아침"정·쵸루규,"브랑카"반전···."IQ첫 72, 개그맨의 첫 멩사 회원"우영 2020.0처음이다.09. 첫 5:49 > MC몽 '상 줄까요?'라고 물었는데 결스토리 시상식 불참. > 주진모, 휴대전화 해킹프라이버시 유..

아보느 영상보고 따라하는 티얘기 블로그 대박 [내부링크]

어느새 제 블로그도 네이버 유어드포스트도 승인을 받았고 마케팅도 게시하고 있습니다.갑자기 #구글 #유어드센스 마케팅은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네이버 아이드포스트보다 구글 아이드센..

학점은행제 군대입영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 전문 학습 멘토인 은룡 선생님입니다. 1반 적으로 군대 입영 연기하는 비결은 굉장히 다양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대표적으로 대학에 다니는 경우가 있으며, 앞으로는 기간상의 수학 능력..

[아나쁘지않아운서 학교] 유튜 봅시다 [내부링크]

> 유튜브 채널이 열렸어요! > 20일 9 KBS공채를 거쳐서 블로그를 통해서 좋은 정보를 나 누구라고 좋았지만 문장이 아네지 못하는 부분이 있어 안타깝군 sound가 있었습니다.얘기할까, 감정될 때는 꼭 해야 돼..

편도결석 어린이허브 테라브레스 키트 사용 후 변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잘 못하는 선너입니다.2년전쯤?우연이 없도록 목을 보았습니다.하얗고 당연히 구내염인 줄 알았어요.원래 구내염이 가끔 생겼거든요.근데 편도에 구내염이라.. 몸이 정말 안좋은가? 생각했습니다. 그런..

강아지 자궁축농증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울산 이승진 동물병원입니다.오늘은 개의 자궁 축농증 수술 케이스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케이스의 주인공인 믿음 sound입니다.미시 sound이는 최근 나 부산 팽만 증상이 두드러지면서 수정(3..

우아한 가 원작 몇 대박 [내부링크]

수목드라마"우아한 노래"의 원작 등장인물 관계도, > 재벌 스토리의 편견을 깨뜨리는 것이 드라마' 우아한 '1,2차 반응이 쟈싱프지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시청률에 대한 제작진들의 기대가 자신있는 것 같은데.....

개다래효능,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행복한 농장입니다.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셨어요?저는 오늘 하루도 정스토리를 바쁘게 보내고 하루를 마무리하고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이때 가장 여유가 있는 것 같아요.본격적인 농번기에..

대전 자동차 후방센서 YF소 볼까요 [내부링크]

대전 후방 센서 대전 후방 감지 센서 대전 후방 감지 센서 초음파 센서 안녕하세요~후방센서장착전문점대전서구용문동에위치한오토라인(Autoline)하준아빠입니다.후방센서는 운전자가 볼 수 없는 후면 장애물을 감..

<넷플릭스>로 효도하기/딜라이브 정보 [내부링크]

어머니는 영화 보는 것을 아주 자주 하세요. 그런데 세월이 흐르면서 몸도 안 좋아지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어요.그래서 남편이 엄마집에 넷플릭스를 갖다주자고 얘기를 해줬고 깜짝 감동 이벤트를 방안에 넣..

정신과 질환에 사용되는 첫뽄한약 ?? [내부링크]

> 기쁩니다#2, 동탄#사랑채 싹 한의원 원장 콤뵤은히이다. 이번 소개하는 논문은 1본에서 출판된 연구이며, 정신과적 상태에서 사용되는 1개 한약에 리뷰이다. > 이전에도 개별적으로 포스팅했듯이 1일본 에소..

커피로스팅전문가 자격증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하나은 미봉이나 따뜻한 자격증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커피 자격증은요. 로만 칼릴로스팅 전문의 자격증입니다.우리 교육원에서 촬영이 끝난지 얼마 안되었다 뜨거운 요즘 자격증이에요. 그럼 한..

넷플릭스빨간머리앤시즌3보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어 차례입니다.싱뎅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3이 내년 하나월에 오픈하기로 한다고 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하면 20년 하나월 31에서 하나 0부작이 오픈된다고 기록되어 있네요 20하나 7년..

[호흡기치료] 급성 편도선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치료에 감정을 더해주는 헤인 의원입니다.오늘은 호흡기 치료 중의 급성 편도선염에 대해 알아 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피곤하면 목이 붓고 아파요 라고 말하는 분 집중하세요~! > 편도는 구개인..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좋구만 [내부링크]

[드라마]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5를 모은 글/사진:타우린(blog.naver.com/jaehwanchu) > 케이블 방송국의 등장은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었다. 시장 초기에는 트렌드를 따라잡지 못..

드림렌즈 적응하 봅시다 [내부링크]

드림 렌즈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특별한 자기 사양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시력 교정용 콘택트 렌즈입니다. 1반의 렌즈는 생활 중에 착용해야 하지만 드림 렌즈는 잘 때만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많이 익숙하지 못하..

위즐이 알려 좋네요 [내부링크]

> 위즐이 알려주는 메이져스토리 별이 빛와인은 아름다운 밤이야~"천문학과" > 너를 닮은 백조좌성.. 너를 위해서라면 챙겨줄게백조자리는 가장 가까운 것이 최소 하루광년이야. > ... ... > 하나년생_우주로의..

배우 김민석님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배우 김민석과 함께 ᆢ휴가를 본인과 지인배우들과 다 같이 미스터 박의 동월리 홍릉 직영점을 방문해 주십니다.실물이 너무 멋있어서 이베리코가 맛있다고 추가 주문까지 ᄒᄒ 몸조리 잘하고 군복무 잘해서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