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2-6955의 등록된 링크

 104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국가자격증 종류 같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격증 시대를 살고 있는 요즘 누구나 자격증 하나하나는 갖고 있죠? 요즘은 취업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개인의 역량을 위해서도 취업과 관계없이 자격증을 따는 열풍이 불어오는 것 같습니다. 꼭회..

갑상선 기능 항진증/저하증과 요오드 요오드를 먹으면 갑상선이 튼튼해진다고요??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저하증과 요오드를 먹으면 갑상선이 튼튼해진다구요?? 요오드는 우리 몸에서 갑상선 호르몬을 만들기 위한 재료로만 사용되고 나머지는 모두 배설됩니다.자가면역성 질환이 있거나 갑상선이 약..

해피그대스7기 Green행복 세 번째 활동 <서대전공원.서대전 지하도> [내부링크]

> ...DAY 3 세번째 캠페인 안녕하세요 해피당신스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덥죠?오한상은 재난문자까지 받았지만 지난주에 활동한 직후 태풍은 잦아들지 않았고 비도 많이 왔습니다. 비도 오고 날씨도 덥고..

w재단 이욱 이사장 가수 벤 열애 중 그런데 이다지연 연관성? [내부링크]

w재단 이욱이사장의 가수 벤 열애기 중에서 그렇구나.w재단 이욱이사장의 가수 벤 열애기 중에서 그런가봐. > 안녕 웃소리인 풀 빌라 제주 아쿠아 부티크 2.0임니다니다. > 가수 벤과 열애 중인 이욱 W..

내가 좋아하는 가수 노래 크러쉬 [내부링크]

오늘 Hwanyy가 소개할 가수는 R&B가수 크래쉬 입니다!! > 이름:크로스이(싱효소프, Chrush)출생:1992년 5월 3개 28세 만(26세)황소 자리 소속 사무소:아메바 컬쳐 총리의 내역:2015 제12횐데 흰 대한민..

통신사의 iptv 셋톱으로 넷플릭스 좋구만 [내부링크]

통신사 iptv 셋톱으로 넷플릭스를 볼 수 있습니까? > 있습니다. LG U+의 TV 셋톱(UHD 셋톱, 구글 셋톱)이 가능할 것 같은 다른 SK, KT는 아직 안됩니다.(이 글 작성 시점) 넷플릭스는 인터넷 접속 환경인 디바이스..

[첫902첫3] OECD경기선행지수, 달러, CPI필름, 첫월고용동향, 미중무역협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한경]OECD경기 선행 지수가 한국 2개개월째'내리막 길'하나)CLI 99. 하나 9에서 20하나 7년 4월 다음의 지속 하락.(외환 위기 때 20개월 연속 하락)*CLI(하나)6~9개월 다소리 경기 흐름을 예측하는 지표. (2)6..

BTS BT2일 UNIVERSE ANIMATION EP.06 - CHIMMY 봅시다 [내부링크]

> > > > https://youtu.be/73AhZcf하나 HUw > > 뭐야 이거? 하모니카가 불어본다 > > > > > > 나쁘지 않고 깡충깡충 뛰다 치미 > > 하모니카가 불고 있는 곳 > 드디어 > 새로운 친구, 타타를 만났어- > 치미가..

넷플릭스 중드 추천 | 연애 세포 자극 로맨스 차이나 드라마 볼께요 [내부링크]

> 예를 들어, 시연의 아이의 세포를 자극하는 달콤한 로맨스 드라마 <마음에 드십니까?> 오가의 매일은 Netflix China의 로맨스 드라마를 추천하며 화려한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China의 로맨스 드라..

원어린이비(위안아이페이) | Yuan Aifei | Phoebe Yuan | 袁艾菲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왕아이비 #왕아이페이 #YuanAifei #PhoebeYuan #대만배우 #대만모델TheGirl.zone-All the girl in the world-http://www.thegirl.zone/phoebe_yuan/ 인터넷에서 수집된 이미지입니다.유해이..

펭수 김동준 정체가 도대체 뭘까? 확인 [내부링크]

과거 유행폭 8펜스의 정체 > 최신 뽀로로보다 유행 폭파 팬스 모르시는 분 없으시죠? 도대체 누가 제일이지? 펜스 정체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본인 왔어요 저도 너무 궁금하거든요그래서 펜스가 '펜스는 펜..

역시 넷플릭스 영화추천: 맨프롬엉클 (눈이 즐거운 액션영화)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순이 도비입니다.집에 있으면 가장 좋은 취미는 넷플릭스이고 요즘 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이 전에 본 맨 프롬 UNCLE(The Man from UNCLE, 2015)을 잘 보고 여러분에게도 추천하려고..

트로트 여왕 !! 미스트롯 송가인 음악 다시 듣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잠원동 박사입니다.요즘은 가요보다 트로트가 엄청난 대세인거 아시죠? 큰 관심은 없었지만 우연히 TV에서 미스트로트라는 채널을 보고 저도 모르게 노래를 흥얼거리더군요.늘 가요계에는 놀라..

4차 산업의 시작!! 영우디지마스크에서 자율 주행 스마트카 개발과정에 도전하세요. 볼까요 [내부링크]

공상과학 영화에서 자신이 볼 수 있었던 자동차 스스로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 어쩌면 멀지 않은 미래에만 자신감을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2018 ICT산업 전망 회의에서 가장 주목할 ICT문제로 한번째는 인공 지..

프리즘코리아 PTI50UL 50형 스마트 4K UHD HDR 넷플릭스 5.하나 유튜브 베젤리스 RGB패널 리뷰 ~처럼 [내부링크]

> 프리즘 코리아 PTI50UL 50형 스마트 4K UHD HDR넷플릭스 5. 첫 유ー츄ー브베젤리ー스 RGB패널 가격확인 더 많은 감상을 말하다 현재 포스팅된 이 스토리는 작성 시간 기준 정보로 작성되어 있으며, 시간 경과..

미드소마 * 지옥에서 천국으로 그리하여(개인적 해석)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 소우마 Midsommar, 2019 > 과인을 억압하는 데서 친구어과가 되고 싶다. 주위 사람, 운명이란 생각이 들 정도로 교묘한 상황에 이르기까지 예민해진 신경선을 건드리면 힘들고 민감한 상태를 보여주듯..

sound주상태로 자동차 시동만 켠 상태로 움직이지 않았다면 sound주운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남성우 행정사 사무소 대표 남성우 행정사입니다.명언부터 살펴보겠습니다.선행은 모든 종류의 지혜였다 > 에우리피데스의 명언이었습니다. 선행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하는 문구네요. 여러분은 어떻..

동영상순위 [ 2011~2018 sound주운전교통문제비율(시도) ] 국가통계포털 KOSIS 알아봐요 [내부링크]

동영상 순위[2011~2018소리 주운 전통사 고비율(시도)]국가통계포털 KOSIS > 소리 주운 전 교통 사고 경찰 신고 접수된 인명 피해, 교통 사고 중에서 음 주운 전 교통 사고가 차지하는 비중 심각한 사회 문..

[방탄소년단 BTS 정국]본인도 볼랭!!!ㅋ 볼까요 [내부링크]

정국이도 보고 싶어요 와인도 볼런치~ 보여줘!! 옆에서 들여다보는 정국이 너무 귀여워태형이 형 보는 정국이 눈~ 모지?모지? 하는 표정 ᄏᄏᄏ > 헤헤.삼각 김의 섭취는 어떡하지?그런데 그렇게 5:5의 가르마에..

홍자~'비나리'~심수봉 디너쇼 사랑표 어버이날 !! [내부링크]

"홍자"-그 히사시 오오토리(심·스본) 2019년 심수봉 디너 백장 더 케이 호텔 그랜드 볼룸 http://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9041917105071369_1555661449.jpg > 아들! 고마워요.~효날 선물로..

<2020년 2월 1주차 북미박스오피스> - Top3의 3주연속 장기 집권 볼께요 [내부링크]

<봉잉풍과 얼굴:포에버>,<하나 9하나 7>,<닥터 두리틀>의 Top3정부가 3주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 떤 한 영화가 오랫동안 하나 정도의 자리에 유지하고 있는 경우는 그 영화의 트렌드를 반영하게 자주 보이는 경..

2019년 넷플릭스 최고의 인기작은? 한국 인기 작품 및 다큐멘터리 10선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열린 스토리 연시를 맞아 올해 한해 동안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를 끈작품 하나도 0선을 유출했습니다. 20하나 9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은 3월 두번째 시ー증유츄룰루 앞둔 넷..

[채용 공고] 부산MBC 아본인운서 공개 모집(첫/첫6 목 23:00까지) 봅시다 [내부링크]

부산MBC에서 여성 아나운서를 모집합니다. 1분 이내의 뉴스 동영상은 필수 제출로 MC오프닝 동영상은 선택입니다.뉴스는 유튜브 채널도 있지만 유튜브에는 원고가 올라오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 뉴스를 봐주..

평소 관리 소홀히 한 고 혈압, 당뇨? 후유증 남는 뇌경색 부른다 ~처럼 [내부링크]

> 뇌졸중은 크게 뇌혈관이 막혀서 발발하는 허혈성 뇌졸중과 뇌혈관이 파열되어 발발하는 출혈성 뇌졸중으로 눕습니다. 이 중 뇌혈관이 막혀서 생기는 허혈성 뇌졸중이 뇌경색인데요. 다 뇌 중풍 80%를 차지한다..

갑상선초소리파검사, 주기적인 검진이 중요합니다. 이야~~ [내부링크]

> 사람이과인에게하나맞고본인은모든것을미리알수있으면이세상에힘든하나는없을거라고소감합니다. 하지만 사인들에게 어느 하나, 어떤 것 하나, 어떤 것도 예측할 수 없어서 문제에 대비하기 위한 비결을 갖추게..

유아 영어동화 읽어주기 3기 , 20하나8 3월 시작 ! 정보 [내부링크]

> > 2기까지 영어 동화를 읽는 스터디가 쿳봉인지 떴어! 공백이다!!!어느정도 집에 영어동화책도 있고, 지금은 책을 읽는게 조금 습관이 된것같고, 그래도 조금 무섭게 시간을 보낸거같다.우리 아이 시끄러워는[kn..

1월19하나정오12시 뮤직하는스토리괄량이(김지연 × 유리)이밤 신곡 발표 좋은정보 [내부링크]

유리 x music 하는 이내용 그와루랴은이 19하나의 정오 12시 신곡 이 밤의 발표 후 24하나 톡톡 k스타 오디션에서 한 쇼케이스 공연한다. 1월 19하나의 정오 12시 music 하는 이내용 그와루랴은이(김지영×[유리..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단법에는 어느 것들이 있나쁘지않아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환자가잘듣고궁금한대표적인질문을선별하고마이크로의원김상수원장의대답을들을수있는김상수박사님의무엇이든물어보세요입니다.김 1은 손목 터널 증후군의 자가 진단 법에 대한 질문과 미세 신경 수술의 권위 마..

2027년 전국 주요 도로의 완전자율주행(레벨4) 세계 최초 상용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투게더 인사드리겠습니다.어제부로 화성시의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에서 '미래차 정부 비전 선포식'이 개최되었습니다. > 미래 자동차 산업 발전 전략 1의 환경 차 기술력과 국내 보급 가속화..

백내장수술 잘하는곳 확인 [내부링크]

> 혼탁이 생겨 생활에 여러 가지 불편이 따릅니다. 그래서 이를 극복하고자 하는 심리에 백내장 수술을 잘하는 곳에서 이루어지는 백내장 레이저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이를 역..

ccm 베스트 짱이네 [내부링크]

#영어찬양 #ccm 베스트모 소음 >

구글 애기드센스 무한 겸열 후 !! [내부링크]

> 구글 아이드 센스가 아이드 고시라고 할 정도로 승인이 쉽지 않다고 했는데 또 봐요. 처음 구글·아이드·감각에 신청을 하고 3가지 나의 승인을 받지 않은 채 무한 실험에 들어 하나 7개 만에 승인 거절이라는..

식구이 다치는 꿈 해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듯이 가족이 다치는 꿈, 그리고 꿈풀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가족이 다치는 꿈, 실제로 대가족 중에 누군가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인정내용이 상할 수도 있는 sound..

손목이 욱씬거리는 손 확인 [내부링크]

하루종일 타자를 치고 자판을 두드리는 저는... 손목터널증후군 때문에 고생하는 아내의 목소리엔 그냥 손목이 저리는 정도였는데 시간이 갈수록 팔 한쪽이 얼얼하고 다 아픈 것 같기도 하고. ∙요즘은 스마트폰..

2020년 1월 1 볼께요 [내부링크]

> 1. 쥐의 48년생 사람과의 갈등 이본의 갈등이 표면화하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60년생의 중책을 맡게 된다. 본인답지 않다는 역량을 총동원해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72년생 흐린 하 한 선은 먹구름이 땅에는 홍..

[방탄소년단] 3년 연속 타이다지 '인터넷서 영향력 있는 25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조남준#김·박석진#민·융기#전·허 석#박·지민#김·태현#전·죠은국#BTS#타이다지#인터넷에서 영향력#아미#슈퍼 그룹#빌보드#앨범 차트#BTS#RM.JIN#SUGA#J_Hope#JIMIN#TAEHYUNG#JUNGKOOK.IME#I..

하루 3~4잔의 커피, 관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루 3~4잔의 커피는 관상 동맥 석회화 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그와잉타했다. 의 강북 삼성 병원 코호트 연구소 쟈은유스 교수 팀은 심장 질환이 없는 무증상의 성인 남녀 2만 5000여명(남자 만 1000명, 여성..

높은 혈압에 좋은 이야… [내부링크]

침묵의 살인자라는 이름의 질환을 아시나요?korea5천만명의 인구 중에 20퍼센트 이상이 겪고 있는 이 질병, 고혈압은 여러 합병증이 발발할 가능성이 있어, 이러한 합병증의 경우 생명을 위협하기 때문에 관리를..

2017년 신토정방 좋네요 [내부링크]

http://www.shinhanlife.co.kr/bigLife.do 신한 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료 2017새해의 운세입니다.우측 하단에서 [생활서비스] 를 클릭→왼쪽 하단에서 [운세/사서] 본다 흥개야 > 올해가 붉은 원숭이의 해였습니다...

sound주운전과 함 볼께요 [내부링크]

> 며칠 동안 전국적으로 많은 눈이 내리고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면서 20하나 7년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아요 소리를 가르치지 않는군요! 매년 이맘때 생각나는게 있죠?정신을 차렸을까요? > 바로 회식이다. 연스..

고혈압 고지혈증 보험 뇌 좋네요 [내부링크]

고혈압, 고지혈증, 보험, 뇌질환 대비 비법은? > 안녕하세요, 브루써니 이선영입니다. 12월 종합 검진을 받는 수급자들이 병원에 몰리는 달입니다. 이제 2년마다 건강 보험에서 날아와연령별로 받아야 하는 기..

집돌이, 집순이를 위 이야~~ [내부링크]

추위 때문에 외출을 꺼리는 요즘, 이럴 때일수록 배달시켜 먹으면서 영화 보는 재미로 추운 겨울을 실내에서 보내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싱글벙글) 따라서 프로 집돌이 집순을 위해 내가 넷플릭스를 통해 즐..

이스트라 스마트TV 신상품 리뷰; 진정한 4K 유튜브, 넷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근 중소대기업 TV는 품질이 나빠 AS 불안하고 저렴한 맛으로 사는 제품으로 인식하고 있지만 점점 제품의 퀄리티가 높아지면서 AS를 배려해 대기업 못지않은 서비스라는 인식으로 바뀌고 있는 것 같다. 기분..

놀면뭐하니 유재석 인생라면 장 좋은정보 [내부링크]

"놀면 뭐해?" 인생라면집에 장성규부터 장도연, 김구라, 박명수까지 다양한 연예인이 등장했습니다. 가네쿠라는 여자친구를 깜짝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 하니?''에서는 유, 재석..

목감기와 착각하지 마세요! 편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정예기, 겨울이라는 생각이 나오네요! 이웃 모두가 독감 예방 접종은 한 나쁘지 않아요? 저 지난달에 일찍 만났어요! 예방 접종을 받았다고 감기에 걸리지 않..

[I'm at a place whe 봐봐요 [내부링크]

조이가 드라마 출연으로 이제 독립할 수 있을 만큼 수입이 생겼어요. 현재 정세 본인 상태, 자신의 입장을 말할 때 "I'm ata place where"라는 영어 표현을 사용해서 이 표현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where는 다음..

짱이네 [내부링크]

보려고 보지 않으면 지하에 공개한 것 잊어 개봉한 후 하나 주간 하나 넘은 이제야 봄 인터넷 풀릭스에서 권왕 랄프 하나 변 보고 재미 있고 2편도 보지 않으면 예약하는 것, 디즈니 공주들은 나쁘지 않고 녹소움..

편도선염 대박 [내부링크]

편도선염 치료설명 안녕하세요 목동하과의 이비인후과의 우덕터이다.편도선염 치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어떻게든 많은 분들이 목이 타는 듯한 이물감이 느껴질 때가 있어도 단순한 감기과의 피로 의견과 쉽게 넘..

인테리어 CA !! [내부링크]

인테리어 전문 교육기관에서 CAD 자격증 준비 인테리어 CAD 자격증은 전산응용건축제도 기능사단으로는 처음이 아니라고 합니다. > 교육 과정은 총 3개월 코스이다. > > KG, 잉테리아발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