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3-6955의 등록된 링크

 104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가수금 증자 [내부링크]

> 업무 제휴 문의:(전화)02-596-6720(메일)[email protected] 가수 나비는?가수금은 회계 계정 과목 명칭이다. 자금이 들어 있지만, 출처가 불분명한 경우나, 기업의 자금이 일시 부족하기 때문에, 대표이사..

넷플릭스 중국드라마 추천 베스트 3, 개연성 높은 멜로란 이러한 거 [내부링크]

[드라마]넷플릭스 중국 드라마를 추천 베스트 3가능성이 높은 멜로와는 이런 것 글/사진:화이트 아몬드 > 전체가 그렇듯이 나에게도 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자신 있다. 반복되는 최초의 상속 루틴에 치여도 혼자만..

BTS:'코든쇼...신곡'블랙스완' 맨발무대 [내부링크]

'고동쇼' 방탄소년단, 신곡 '블랙스완' 맨발의 무대→애기슈톤 커처와 숨바꼭질(종합) > > CBS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공식 SNS, Terence Patrick/CBS > CBS"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

개그맨 김철민, 펜벤다졸 하나하나주차 근황 유출 “기적이 첫어자신고 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김철민#펜 벤더 조르반#펜 벤더 조르반 11주째 근황#김철민 기적#김철민 근황#김철민 기적 > 개그맨 김철민이 강아지 구충제 펜벤더졸을 복용하며 일일이 주차 근황을 전달했습니다. 김철민은..

넷플릭스 ‘킹덤’ 주지훈, 멀리서도 빛과인는 비주얼…‘시즌2 기대’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킹덤' 주지훈이 공개된 최근 주지훈은 괜찮아의 S&S그램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주지훈은 해상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었다. 특히 그의 긴 키에 시선이 집중됐습니다. > 주지훈 인..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대본 다운받는 방법! 파일 저장, 인쇄하는 방법까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린이정임! 항상 그랬듯이 넷플릭스를 통해 드라마 자신의 영화대본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정스토리 간단합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대본을 다운로드하려면 회원 등록이 필요합..

신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예고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스빌 청주점입니다. 게로 유명한 소설 원작인 더 위처 시리즈! > 게이 다·오브·더·이어를 받은 이 게이다ー 이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에서 12월 20하나 내놓은 의도 이다니다 > > DC..

개그맨 이동우와 그 부인의 그릇 크기 와~~ [내부링크]

[출처]https://www.fm대한민국.com/702727842 > > > > > > > > 결혼하고 100일 주례 소리 거친 뒤 남편 이동우가 '망막 색조 변성증'이라는 불치병으로 시력을 이루 소리.이를 치료하는 방법은 남의 눈을 이..

트로트가수섭외 전문 드림캐스팅 !! [내부링크]

> 누가 뭐래도 요즘 유행하는 장르는 트로트라고 할 만큼 전체가 열광해요.요즘 트로트가 수섭외가 폭주하는 데는 이유가 있지만, 최근 예능에서 많은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한 번 그 매력에 푹 빠진 것 같아..

[예능] 미스터트롯 녹화 취소 (방송&투표&콘서트) 좋네요 [내부링크]

>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이었던 '네하 더욱이은 미스터 트로트'24하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긴급 감청 취소 안내를 공지했습니다.24하나,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오 반 시일(24하나)로 예정된 '미스터 트로트'..

펭수다이어리 금1도 펭수 명1도 펭수 리뷰-펭수야 내 지갑 가져가 펭펭 좋네요 [내부링크]

여러분 펜하! 펜스 이모티콘이 오항시처럼 딱 맞는 날은 없을 것 같아요. 오항시은 무려 1개월 정도 기다린 펜스 다이어리-오항시도 펜스 위 1개나 펜스 구매 후기입니다 > 원래 성질이 급하니까 배송이 느린걸 못..

[ 방탄소년단 진 ] 150220 BTS JIN TWITTER UPDATED 좋은정보 [내부링크]

20하나 50220 BTS SEOKJIN TWITTER UPDATED"모두 피곤하 쇼쯔스프니당" > 완전 사랑해습니다 ×하나 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자율주행차에 대한 완벽 보고서<오토노미 제2의 이동 혁명> 봐봐요 [내부링크]

자율 주행이 바꿀 세상을 수하보다 가장 먼저 맞고 싶은 사람이 추천 도서<오토노미, 제2의 이동 혁명>. 인간 없는 차가 가져온 거대한 파라대 전환을 갖추고 GM과 구글의 최고 R&D본 효은시의 30년의 연구가 집대..

소음주운전면허취소 구제 가능성 무료상다소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음주운전은 절대적으로 해야 자신에게 경제적 정신적 치명적 실수입니다.하지만 음취 운전상 그 다소에는 불쌍한 이 이야기가 있습니다만, 그것은 숙취에 의한 음취 운전 정지입니다. 전날술을마시고다음날오..

세계 스마트폰 제연구들의 폴더블폰 개발 전쟁 누가 웃을 것인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아무도 따라올 수 없는 기술을 보유할 것인가. 어느 분야에서든 선두를 달린다는 것은 중소기업의 앞선 측면에서도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특히우리본인과함께풍부한자원을갖지못한본인들의경우에는더..

무인자동차 자율주행 코딩 전국대회 (R-Biz Challenge) 전원 입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난 하나 7개,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하나 8 R-BIZ(Robot-Business, Idea, Zest)챌린지'무인 자동차 협업 미션 프로그래밍 대회'에 참가한 에듀 코딩 중 고등부 5팀 전원이 입상했습니다. 5팀 전원 예선 통과에..

혁신의애콘 테슬라 모델3 간단시승기(TESLA MODEL3) 및 자율주행 경험 및 주행가능거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 며칠 전 후배가 사무실에 방문했으나 테슬라 모델 3을 가지고 왔습니다.약 1시각 정도 시간을 내서 시승했습니다만...외부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지만 나름대로 깔끔한 모습이고, 크기는 아반떼 정도라고 생각하..

신생아 배꼽 보관은 탯줄보관함 뱃복이로!! 봅시다 [내부링크]

> 지나치지 않고 아기용품만 보면 윤우를 떠올리는 조카 바보가 이번에는 윤우를 위해 신생아 배꼽 탈락 후 보관하기 쉬운 배꼽보관함 복대를 선물했다. > 제대보관인형의 페트로피는 아기 사진을 들고 피규어를..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자신? ~~ [내부링크]

> 첫 0년 이내에 사라지는 직업 중 운전자가 상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자율주행기술의 발전 때문입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한마디로 운전자가 차를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차량입니다. > 세계..

강남집값 잡는 자율주행? - 퓨처플레이 대표 볼께요 [내부링크]

> > > > 75퍼센트의 자율 주행 차가 도로를 주행하는 시대가 오면 , 자율 주행 자동차의 '자율 주행'기능을 넘어 , 자율 주행 자동차 네에소 하는 라이프 스타일 쵸쯔이도 중요하게 될 것입니다.예를 들어 운..

넷플릭스 미드추천 : 블랙미러 (필히 보아야할 필수 추천 드라마)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켄다입니다넷플릭스를 쵸소움 시작의 분이라면 무엇을 봐야 할지 정말 상념 1 합니다. 많아도 당신들이 많은 볼거리에, 뭐부터 해야 할지... 넷플릭스도 잘못 시작하면... 넷플릭스에 대한 이미지..

2017 영화 흥행순위 2017년 상영작중 평점 높은 작품들!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7년이 시작된 절반이 훨씬 넘었습니다.요즘 날씨도 점점 가을이 될것 같아요.20하나 7년도에는 생각보다 크게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많지 않네요.저 녀석 싱마 택시 기사가 하나 000만명을 넘어 올해도 하..

[꿀팁] 넷플릭스 자막 2개로 영어공부하기 (한영통합자막) ~처럼 [내부링크]

> 자막이 너무 예뻐서 공부하는데 불편하다, 다른 영상 찾아다니신 분 참고! 저도 최근에 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하면서 영어공부하기 편하고 한국어 자막과 영어 자막을 같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밝혔..

우울증을 호소한 K-POP 가수들 TWICE미자신, 강다니엘, SEVENTEEN 이야~~ [내부링크]

> 우울증은 현대인에게 나쁘지 않은 병이다.마음의 감기로도 불리는 우울증은 초기 단계에 대응하면 금방 개선되지만 불안 증상을 놓친 증상을 악화시키면 생명에도 심각한 병이기도 하다. 이번에는 현재 우울증..

각 과인라별 코로과인바이러스 우한 폐렴 입국금지 기준 여행취소 ㅠㅠ 대박 [내부링크]

> 요즘 코로 본인 바이러스 우한 폐렴으로 여행 취소하시는 분들도 많고 여러 본인으로부터 실제로 입국금지나 입국제한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 저희 본인이라도 발병국이라서 _____ 태국이 본인 하나부..

Offing + 한강 야경 + 이쁜 밤하항상그랬듯 + 광화문 광장; 이야~~ [내부링크]

> Offing라는 가수 Birthday Harlem의 PV의 1커트.가사가 마치...나 같아 와인은 지금 앞으로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할지, 와인은 매일 쓸데없는 생각만 하면서 가끔 쓰는데 와인은 지금 앞으로 인생을 어떻게 살..

[재미] 넷플릭스 / NETFLIX / 넷플릭스영화추천 / 넷플릭스드라마추천 / 넷플릭스추천 / 넷플릭스미드추천 / 넷플릭스순위 / 기묘한야기 / 3% / 셜록홈즈 / 블랙미러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구름흡수입니다.오락가락하는 날씨 때문에 모두 뒤죽박죽입니다.《이럴 땐 시원한 내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게 제일인 것 같아요:それで그래서 오항상은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추..

슈가(윤기) 트윗..... thx 새롭게 york!!................. 방탄소년단(BTS) 와~~ [내부링크]

> > > thx 새로운 york!! 윤기야!! 웃음, 너희들의 대환영~ニューヨーク뉴욕~^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048762717794910208 > >

일90428 영화 <설폭> 시사회 : 니니(倪妮) 좋은정보 [내부링크]

어제 베이징에서 설폭시사회가 있었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배우들이 함께 시사회에 참가했던 예전과 달리 이번에는 전 출연자가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였다. 오늘 제대로 스타 하나링에 주력해서 등장한 니니! 검은..

넷플릭스 드라마 미드 메시아(Messiah) 시즌 하나 감상후기(스포잔뜩) 대박 [내부링크]

구글 크롬캐스트 울트라인스톨 이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지금까지 제대로 못봤던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 :) 그동안 모두들 커뮤니티에서 꽤 붐볐던 드라마 각본이 있어서 오랜만에 정주행..

Queen-브라이언 메이 하나998년 인터뷰 (펌) 볼께요 [내부링크]

* 원문 출처 : queenarchives.com The Hard Life of Brian : Brian Mayby Ian Fortnam > 런던 근교의 Windlesham, Surrey에 위치한 브라이언 메이 저택 > 실로 광대한 공간이었다. 런던·홈 카운티(역주:런던을 둘..

편도염이 이렇게 무서운 질병인 줄 몰랐슴니다 ~처럼 [내부링크]

> 9월 28개에서? 감기의 전조처럼 목이 아프기 시작했다.보통 침을 삼킬 때 목이 따끔거리는 전형적인 목감기 초기 증상이랄까.라서 금방 목 감기약 먹고 목에 수건 감 하니까 좀 나쁘지 않게..

넷플릭스 후기 - 3. 블랙 미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키위 3번째 뒤 앞선다. 리뷰 속도에 비해 넷플릭스 콘텐츠 소모는 더딘 감이 있다. 쉴 때는 꼭 넷플릭스만 보는 게 아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표준적인 쉴 때는 핸드폰 게임이에요.이든 콘솔 게임입니다. 어쨌든..

고지혈증약 (고지혈증치료제, 콜레스테롤약) 언제 복용할까요? / 분당감정상다음센터 볼까요 [내부링크]

다른 병원에서 고지혈증(고콜레스테롤혈증, 콜레스테롤약) 치료를 받으신 분 중 예전 약은 night에 먹었는데 새로 받은 약은 오전에 먹으래요. 고지혈증약(고지혈증 치료제)은 언제 드시는 게 좋을까요? 가장 빨..

[BTS IDOL 뮤비캡쳐 & 내맘대로 뮤비해석] Love Yourself 結 Answer 새앨범 발매! 덕질에 탈출구는 없다! 이야~~ [내부링크]

BTS IDOLMV캡처&마음대로 PV분석 Love your self유이 Answer새 음반 발매, 덕질에 가면 출구는 없다!당신은 어쩌면 좋아?이미 3년째.가면 가는 길이 없어 본인..."Love Yourself","깃발, 되 전, 약혼 중에서 유이..

갑상선암 증상 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암 발병률 한 가지 높은 갑상선암은 매우 급속히 퍼지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나라의 갑상선 암의 비율은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정도로 심각하지만 1밴 하나 된 건강 검진과 세계 최고의 검진, 진단 기술..

부천재활병원 흉부답답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급성심근경색은 돌연사의 가장 흔한 원인으로 여겨지는 심각한 병이다. 심혈관 질환은 우리 행정부에서 사망률 2위로 전 세계적으로 사망류루쵸쯔우이의 질환이다.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급성..

넷플릭스 [건지 감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넷플릭스. 우리 본인 라에서는 이미 백만 가입자를 넘었다고 해서인지 넷플릭스에 관해 부정적인 기사가 여기저기서 본인들이 오고 있다. 아무래도 위기감을 느낀 라이벌 메이커로부터 기러기들에..

리프트(LYFT)의 성 알아봐요 [내부링크]

#리프트 상장 #LYFT #공유경제 #리프트IPO 차량공유업체 리프트(LYFT)가 나스닥에 무사히 안착했습니다. > #리프트는 아메 리카로#우보에 이어2위. 카 쉐어링 회사로서 차량 전면부에 핑크의 콧수염을 지니고 다니..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고 방문하게 된 텐팅입니다.:) > 이번 설 연휴를 어떻게 보낼지 정예의 답이 없는데요.그래서 Netflix를 이용 하는 분들에게 영화를 4개 추천하면서 시간을 보내도록..

워드프로세서 단1등급 ?? [내부링크]

워드 프로세서 단 1등급(필기)자격증을 따고 즉시 실기 자격증 공부에 들어갔습니다. 실기는 쉽다고 소견했는데 큰눈을 다쳤네요. 한 워드 프로세서 단 1등급(실기 시험은 총 하나개의 예제 파 1을 만드는 것으로..

비염에 좋은 약 이야~~ [내부링크]

비염에 효과가 있는 약초의 종류를 조사하는 봄이 되면 기관지 건강이 나빠집니다만.기관지 건강이 나빠서 지역에서 비염에 걸릴 위험도 있어요.항상 그랬던 것처럼 칼날은 비염에 좋은 약초의 종류를 알아보는 것..

고려은단비타민 골드플러스 : 봅시다 [내부링크]

비타민을 먹을 때가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우리 가족은 비타민C는 이 시기에 딱이야! 먹고 있어요. 가뜩이나 낮에는 추워지고, 갑자기 더워질 때가 먼저니까 환절기 감기 걸려서 딱! 날씨가 좋지만, 이 때 면역력..

[넷플릭스 추천 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폴라 #넷플릭스추천 #영화추천넷플릭스추천영화 주인공의 카리스마에 압도되는 영화"폴라!" 나의 평점은 9/하나 0점입니다.Running Time:하나 시간 58분 > 추천 이유 한 화려하고 지루하지 않는..

[BTS방탄소년단] 20일9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 MAMA엄마의 시상식에서 화면에 본인에게 올 때마다 와ー루도와이도에키콤에 빗봉잉눙의 비주얼 등과 함께 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ᅲ 따뜻한 반응을 선 보인 본격 리액션 소년단 멤버들, 엄마 시상식 모우..

송년회개그맨MC 레크레이션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영구의 드림캐스팅입니다.정찬민 님 오퍼 남자 개그맨 섭외! 송년회 개그맨 추천 드립니다. >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남성 개그맨 정찬민!훌륭한 진행 솜씨로 시간 약속을 지키면..

계양구소아편도아데노이드 와~~ [내부링크]

계양구 소아편도 아데노이드 수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 아이들이 새근새근 자는 모습은 정말 천사같이 예쁘고 사랑스럽지 않습니다. 하지만 코를 심하게 고는 아이들도 있어요. 자녀가 코를 골 경우 부모들은..

소리주운전 경찰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얼근하게 운전을 하다가 경찰의 단속에 걸렸습니다. 열이면 열이 많이 나서 당황하고 앞으로 내가 받을 불이익은 무엇인지 고개를 들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특히 나의 일견, 요즘은 음주 운전자를 매우 엄하게..

꿈해몽 돼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산 뛰어난 점 대 신궁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돼지의 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돼지는 우리 생활에서 가장 친숙한 동물 중 'Shownower'로 알려져 있습니다. 돼지꿈을 꾸면 운세가 통한..

백내장다초점렌즈 기존 비 정보 [내부링크]

> 1개 2개처럼 나쁘지 않은 주름과 흰머리를 보면 나쁘지 않은 이가 피어 있는 것을 새삼 느낄 수 있습니다.하지만 너희가 나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노화 과정이고, 역시 관리만 잘 해주면 살아가는데 글재주가..

디자인 씽킹 강의 - 봅시다 [내부링크]

> 스타트업을 하다보면 디자인 채킹이라는 용어를 들을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우리팀의목표와아이템,활동전략등을더전략적으로문제할수있도록도와주는방식인데요,오한시날은한양대학교스타트업타운에서배운디자인..

하나90428 영화 <설 정보 [내부링크]

어제 베이징에서 설폭시사회가 있었다. 전국 방방곡곡에 배우들이 모여 시사회에 참가했던 예전과 달리 이번에는 전 출연진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였다. 늘 스타일링에 주력하며 등장한 니니! 검은색 드레스와 레..

캔위성 체험경연대회 와~~ [내부링크]

> 우리 팀은 초록색으로 칠한 팀이에요! 1차 평가에 매우 기쁜 것이 5월이네요 종강하고 바로 2차 중간 평가를 준비했습니다.! 제가 팀장이고 발표자로 cansat > 세트렉! 인공위성연구소 찾아다니느라 땀..

백내장에 좋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백내장에 좋은 음식을 보도록 배울수 있습니다. > 단백질과 수분으로 구성된 수정체에 이상이 생겨 백내장이 발생하게 됩니다.수정체의 단백질이 산화되어 수분이 불균형이 되어 희미해져 가는 현상을 백.내.장이..

높은 혈압 vs 낮은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메디입니다고혈압과 낮은 혈압 중 어느 쪽이 더 위험한지 혹시 알고 계십니까?가장 이미 니시 혈압은 1반 적과 팔의 동맥에서 측정한 동맥 압력을 의미한다.팔에서 측정한 동맥의 압력은 수축 시에..

오십견 원인 증상 및 치 볼께요 [내부링크]

오십견원인 증상 및 치료 - 종각역 통원의원, 안녕하세요 통원의원이다. 금하나은 오십견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오십견은 유착성 관절 낭염의 노화는 동결견이라고도 부르고 있습니다. > 회전근개파열,..

하나9년 하나차 대한민국국제협력단 해외 알아봐요 [내부링크]

당신들이 가고 싶은 작은 기업의 하과나 코이카다. 이 분야에 아는 사람이 없어서 직접 수업도 들으면서 전문의들의 스토리도 들으면서 꿈을 키웠는데 이번에 YP를 빼았기에 지원했다. 자기 소개서 3,4번째 질문이..

가수 알리, 5월에 좋구만 [내부링크]

> By Oh Young-jin Ali, a singer noted for her soulful voice, will get married next month, her agency said Friday.Ali, a singer noted for her soulful voice, 열정적인 목소리로 유명한 가수의 개미가 ..